switch-story의 등록된 링크

 switch-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女하의 찢긴채 끌려나갔다" 中지하철 '과잉제압' 논란 발칵 [내부링크]

중국 지하철 보안요원이 열차 안에서 소란을 피운 여성에게 과도한 물리력을 행사하는 영상이 공개되며 뜨거운 논란 이 일고 있다. 사회주의 중국에서 '완장' 찬 사람들의 월권행위 문제가..

“11분 성폭행 짧다”며 감형해준 판사...“피해자가 성폭행 이전에 다른 남성과 데이트한 것 처럼 보여” [내부링크]

스위스 법원 “피해자가 성폭행 이전에 다른 남성과 데이트한 것처럼 보여” 위스 법원이 “성폭행이 이뤄진 시간이 11분밖에 되지 않았다”며 강간범의 형량을 줄여준 것에 대해 스위스 ..

고령자를 위한 ‘AI 손녀딸’ 시니어용 인형 ‘우리 집 응석둥이 아미짱’ [내부링크]

코로나19 팬데믹(Pandemic·대유행)이 장기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우울함을 느끼는 ‘코로나 블루’를 호소하고 있다. 특 히 혼자 사는 고령자들은 가족이나 친구, 지인과 만날 기회가 부쩍..

수감 중에 청혼을? 살인마에게 성적 매력 느끼는 여성들 [내부링크]

“나라면 저 남자 바꿀 수 있다” 팬클럽 만들고 재판 따라다니고 정보 뒤져 ‘아이돌 사생팬 방불’ 범죄자 혹은 잔인한 행동을 일삼는 사람에게 이성적 매력을 느끼는 이들이 있다. 이..

손담비·정려원, “가짜 수산업자와 무관”, “허위사실 유포 민형사 책임 물을 것” [내부링크]

손다 손담비, 정려원 측 “가짜 수산업자에게 받은 선물과 현금 등 다 돌려줘” 손담비와 정려원 소속사 에이치 앤드(H&) 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손담비와 정려원은 수산..

손담비 정려원 박하선 ‘가짜 수산업자’ 유탄…꼭꼭 숨은 걸그룹은? [내부링크]

대중의 관심은 늘 화제성이 강한 곳으로 향한다. 그러다 보니 시사에 방점이 찍힌 뉴스일지라도 화제성 강한 연예인이 조금만 연루돼도 관심사가 돌변하곤 한다. '가짜 수산업자 사기사건' ..

9살 소녀 집단 강간…인도 사제의 만행 성폭행한 후 “감전사” 거짓말  [내부링크]

성폭행한 후 “감전사” 거짓말 빈번하고 잔혹한 인도 성범죄 인도 수도 뉴델리에서 카스트 계급 최하층인 달리트 9세 소녀를 집단 강간하고 살해한 혐의로 50대 힌두교 사제 1명과 화장장..

패륜의 10대들…60대 어른에 담배 구매 대행시키고 폭행 [내부링크]

경기 여주경찰서는 담배를 대신 구매해달라는 요구를 들어주지 않는다며 60대 여성을 때린 혐의로 A(17)군 등 10대 4명을 붙잡아 조사 중이다. 가해 학생들의 엄벌과 신상공개를 촉구하는 청와대 ..

아들 끌고가던 퓨마에 맨주먹 휘둘러 구한 위대한 엄마 [내부링크]

다섯 살 아들 끌고 가던 퓨마에 맨주먹 휘둘러 구한 캘리포니아 엄마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한 여성이 다섯 살 아들을 공격하고 질질 끌고 가던 퓨마에게 맨주먹을 휘둘러 구해냈다. 로스앤..

아프간 조력자 391명 한국군 안전이송 '미라클' 작전 성공 [내부링크]

아프가니스탄에서 한국 정부의 재건 과정을 도왔던 아프간 조력자와 가족 73가구 391명을 태운 한국군 수송기가 26일 오후 4시 28분 무사히 인천공항에 착륙했다. 아프간 조력자들의 안전한..

日, 아프간에 수송기 보냈지만···"공항 도착한 사람 없어 구조 0명" [내부링크]

탈레반 "우리가 일본인 보호할 것…자위대 철수해 달라" 아프가니스탄을 점령한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세력 탈레반이 일본 자위대 철수를 요청했다고  일본 FNN(후지뉴스네트워크)이 26일 보도..

대화부터 성관계까지…AI 챗봇과 사랑에 빠진 중국 젊은이들 [내부링크]

수천만 명이 인간 파트너 대안으로 생각…“무슨 말이든 귀 기울이고 외로움 달래줘” 누구나 사람 때문에 피곤함을 느낀 적이 있을 것이다. 누군가의 행동이나 말 때문에 상처를 받는 데..

초현실적 풍경…바다 위 둥둥 ‘생명의 나무’ [내부링크]

이스라엘 사해 한가운데 떠있는 청정한 ‘화이트 솔트 아일랜드’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생샷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새하얀 소금섬 위에 홀로 덩그러니 서있는 나무 한 그루가 인상적인 ..

이번엔 원정도박…박유천 여성 팬에게 2:1 성관계 제안설 [내부링크]

이돌 그룹 동방신기와 JYJ 출신으로 배우로도 성공가도를 달리던 박유천은 2016년 유흥업소에서의 강간 및 성매매 의혹에 휘말리며 이미지가 추락하기 시작했고 몇 년 뒤 마약 사건에도 휘..

정용진·고소영이 극찬한 소주 뭐길래? 일반 소주 값 13배 [내부링크]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과 배우 고소영이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선보인 고급 소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정 부회장은 지난 20일 인스타그램에 “내 스타일 소주 발견..

양팔+어깨 이식 한 남자의 세계 최초 이야기 [내부링크]

지난 22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 등 해외언론은 펠릭스 그레타르손(49)이 양팔과 어깨 이식 수술을 받은지 6개월 만에 어깨 근육 일부를 쓸수 있게 됐다고 보도했다. 그가 돌이킬 수 없는 ..

아르헨 해변에 새우떼가 가득…초유의 사태 이유 [내부링크]

아르헨티나의 한 바닷가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초유의 새우 떼 집단 폐사 사건이 발생했다. 당국은 샘플을 채취해 조사에 나섰지만 아직까지 원인은 밝혀지지 않고 있다. 전례를 찾아보기..

탈레반 실화 "여성 성노예 만들고 요리 못하면 화형" [내부링크]

망명 인권운동가, 英매체 통해 아프간 참상 공개 "우린 달라졌다" 거짓 선전… 과거 집권 시절 회귀 아프가니스탄을 장악한 이슬람 무장단체 탈레반이 여성들을 고문하고 살해하는 폭력 행위..

"인체실험하듯 재수술했으나 " 2번 낙태'에도 사라지지 않은 내 아이 [내부링크]

A씨, 낙태 후 초음파 검사로 아이의 뛰는 심장 확인 "병원, 인체실험하듯 재수술했으나 그마저도" 병원 측, A씨와 합의금 문제로 마찰 중 이달 초 산부인과에서 임신중절 수술을 받은 한 ..

중국 10대 남아 여성 탈의실에 함께 데리고 거센 비판 [내부링크]

8일 한 누리꾼은 웨이보에 여성 탈의실에 들어온 10대 소년의 사진을 찍어 올렸다. 그는 "매일같이 수영장 탈의실에 아들을 데리고 오는 여성이 있다"며 "아이는 키도 크고 10살쯤 돼 보..

"60세 주성치, '17세' 소녀와 요트 파티" [내부링크]

43살 차이. 딸뻘이라고 하기도 민망하다. 일찍 낳았으면 손녀뻘이다. 영화배우 겸 영화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중화권 스타 저우싱츠(주성치·60)가 17세 소녀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18일 홍콩..

무색해진 '핑크빛 약속' 부르카 미착용 여성 총살 [내부링크]

탈레반, 女인권 존중한다더니…부르카 미착용 여성 사살 부르카 미착용 여성 총살 시위대 총격으로 2명 사망·12명 부상 무색해진 '핑크빛 약속' 아프가니스탄 정권을 무력으로 빼앗은 탈레반이..

인형같은 키즈모델 ‘시급 125만원’ 4살 …아동학대 인가 [내부링크]

깜찍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톱스타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베트남 아역배우가 화제다. 일각에서는 아동학대를 우려하는 목소리도 나온다. 베트남 매체 YAN은 최근 어린 나이에도 성인 ..

“동물이 사람구경”… 中동물원 ‘집단 몸싸움’ [내부링크]

중국 베이징의 한 동물원에서 관람객들이 격렬한 몸싸움을 벌여 동물이 사람을 구경하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8일 중국매체 펑파이에 따르면 전날 ‘웨이보’(중국판 트위터로 불리는 SNS)에..

플라스틱 없는 삶을 상상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인간 위협하는 부메랑... 플라스틱 아침 일찍 기상해 플라스틱 칫솔을 움켜쥐는 현대인.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해 버스를 타고, 플라스틱 컵에 담긴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일상을 시작한다. 옷..

클럽에서 처음본 남자가 준 술 마셨다가…18세女 전신마비 충격 [내부링크]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영국 에식스주 사우스 엔드온시에 거주하는 클레어 태플린은 최근 딸 밀리 태플린(18)이 클럽에 갔다가 겪은 충격적인 경험을 공유했다. 지난달 31일 밀리는 18세가 된 기념으로 처..

39세 연하와 혼전임신 "기쁨보다 걱정...체면보다 아이" [내부링크]

39세 연하와 혼전임신 "기쁨보다 걱정...체면보다 아이" 9세 연하의 여자친구 A씨는 김용건이 낙태 강요 미수 혐의로 서울서초경찰서에 고소,  최근 고소인 조사을 마쳤다. 김용건이 출산을..

"이혼에 맥심 모델…남자들이 갖고놀다 버릴 수 있다는 생각해" [내부링크]

추성연과 함께 차로 이동하던 이아영은 "본인의 인기 비결이 뭐라고 생각하냐, 지금 여자들 사이에서 평 되게 좋다"며 첫 질문을 던졌다. 이에 추성연은 "잘 모르겠다. 묻어가는 걸 좋아..

이게왠말? 강릉서또 "노마스크 풀파티" [내부링크]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코로나19 확산이 우려되고 있는 가운데 강원 강릉의 한 대형호텔에서 '노마스크 풀파티'를 열었다가 현장에서 적발돼 지역사회의 공분을 사고 있다. 1일 강릉시에 한..

"이호테우해수욕장" 음주·취식 행위 금지 행정명령 [내부링크]

제주시는 오는 26일 22시부터 이호테우해수욕장 백사장 내 음주·취식 행위 금지 행정명령을 발동한다고 23일 밝혔다. 행정명령을 발동하고 일주일도체 되지 않은 상황에서 진짜 말도 안되는 일이 벌..

이수만 강남구 "50억대" 아파트 증여... 무슨 사연? [내부링크]

SM엔터테인먼트의 창업자 이수만(70) 총괄 프로듀서가 50억 원대 아파트를 조주희 외신기자에게 증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수만 프로듀서가 외신기자에게 주택을 증여한 상황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

"영탁, 150억 요구" VS "역탁측, 150억 사실무근" 예천양조 [내부링크]

"영탁, 150억 요구"…'영탁막걸리' 모델 재계약 불발 예천 양조 측 "1년에 50억, 3년간 150억 요구" 최종 협상안 7억 원 제시했지만 지난달 최종적 재계약 성사 결렬 입장 '영탁막걸리'를 ..

"평범하게"벌어서 부자 되겠어? [내부링크]

주가조작에는 패턴이 있다. 주요 주가조작 관련해 실제 처벌까지 이어졌던 판례와 최근 동향을 분석해 수법을 가상 인터뷰 형식으로 정리했다. 인터뷰 속에 언급된 수법과 처벌 형량 등은 모두 실제 사례를 바탕..

사무라이가 무서워했던 "조선무기" [내부링크]

사무라이가 가장 무서워했던 조선무기 바로조선군의 궁병 각궁이다. 일본 장궁은 대나무 죽궁이 원리다 대나무 죽궁은 장력을 높이기 위해 180cm로 크게 만들었다 그래서 이것때문에 죽궁은 활..

"여기 한국 맞음?"..노마스크에 풀파티 양양 [내부링크]

대부분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젊은 남녀 수십명이 가까이 붙어 앉아 음주를 즐긴다. 춤을 추다 시원한 수영장 물 안으로 첨벙 들어가기도 하고... 연일 1000명대 신규확진자가 나오는 가운데 과연 가능한 일인가..

“왜 옷을 모두 잘 입어야 하나?" [내부링크]

“남의 시선에 목말라할 게 뭐 있어요?" 밀라논나가 패션을 평가해달라는 질문에 밝힌 명쾌한 소신발언!! 패션 1세대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터 밀라논나(장명숙)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밀라논나는 19..

"산부인과 의사 노먼 바윈" 자신 정액으로 불임 치료 ? [내부링크]

자신의 정자 또는 알려지지 않은 사람의 정자를 사용해 불임 환자들을 임신시킨 캐나다 불임 치료 산부인과 의사 노먼 바윈이 자신의 이전 환자와 자녀들에게 1337만5000 캐나다달러(약 123..

"Just Do It"은 믿기 어렵겠지만 살인자의 유언에서 비롯된 것 [내부링크]

just Do It 사형수 유언에서 나온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나이키 슬로건 "just Do It"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스우시 로고는 아마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날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