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rldy의 등록된 링크

 sworld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마스크 귀아픔 / 답답함 해결방법 간단하게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아직까지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마스크를 언제 어디서든 끼고 다닙니다. 이제 외출할 땐, 철저하게 마스크 착용만이 코로나19를 예방할 수 있죠. 마스크 불편한 점 하지만, 마스크를 계속 하루종..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양치승 헬스장 , 김동은 필라테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즘 제가 한참 재미있게 보고있는 KBS2 예능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미 작년 2월 부터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작년 4월달에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되어, 일요일 예능 방송으로 인기있는 프..

약국 마스크 알리미 앱 / 사이트 총정리 (굿닥, 똑닥, 기타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모두들 코로나19 예방으로, 마스크 잘 구매하고 계시나요~? 현재 WHO가 세계적 대유행을 선언하면서 한국 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마스크를 구하고 찾기 너무나도 어려운 시점입니다. 그리고, 우리..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물관계도 / tvn드라마 줄거리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이번주 목요일, tvn에서 새로 하는 드라마를 소개합니다! " 슬기로운 의사생활 " 이라는 드라마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쭈욱~봐주세요~! < 슬기로운 의사생활 줄거리 및 소개 > 3월 12일. 목요일 밤 9시..

부러우면 지는거다 연예인 커플 / 출연진 등 (mbc 연애 예능 첫방송~!) [내부링크]

3월 9일, 월요일부터 MBC에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을 하게 됩니다~! 제목은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입니다. 줄여서 약칭으로 "부럽지" 라고도 부르네요~. 더욱 자세한 스토리 시작합니다-. '부러우면 지..

메모리스트 인물관계도 / 주인공 / 범인 추측 등 (tvn 새로운 수목 드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이제 곧 방영예정인 드라마를 소개하러 왔어요. 제목만 보고도 재밌을 것 같아서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스릴러, 미스터리 드라마에요. 드라마, "메모리스트" 입니다. < 원작을 보면 범..

꽃길만 걸어요 강아지 , OST 등 [저녁 일일드라마 정보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매일 보고 있는 저녁 일일드라마를 갖고 왔어요~. 이미 온갖 포털사이트에 다 알려진 정보일테지만, 막상 저는 매일 보는 드라마면서 궁금한데 안찾아봤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알겸 정..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 / OST / 시청률 (존잼 주말드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 갖고온 드라마는 요즘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KBS 주말드라마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입니다~. 시청률 보이세요..? 와. 드라마 1위, 종합 1위네요. 저번에 포스팅한 미스터트롯만..

맛좀보실래요 줄거리 / 후속 / 재방송 등 (아침드라마 추천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유일하게 1화 부터 봤던, 재미난 아침드라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침드라마는 보통 막장스토리로 유명하죠. 답답한 인물관계도와 적절하게 끊어주는 타이밍에, 미리보기로 다음편까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인물관계도 / 촬영지 / 원작 등의 모든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도 제가 최근에 보게 된 드라마를 소개하는 글을 써보려 합니다. 전 평소에 자극적인 드라마를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자극'이란 어떤 면도 찾아볼 수 없는 드라마를 소개합니..

미스터트롯 콘서트 , 투표하기 등 (같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예능프로그램에 대해 간략하게 포스팅하려고 해요! 인기가 정말 많아서 여기 저기에서도 많이 나오는 얘기인데요~. 저도 매주보면서 누가 결승 할까? 하면서 두근거리며 보고..

공영홈쇼핑 마스크 방송 시간, 판매 가격 (구매 성공했어요~!)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사태로 마스크가 온갖 쇼핑몰에 1순위면서 품절 대상이더라고요. 저도 호흡기가 약한 편이라 미세먼지로 꾸준히 구매하다가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하고서 아예 못 사고 있었어요.ㅠㅠ 그전에 미리 사..

니트릴장갑 용도/ 단점 / 파는곳 / 차이점 등 모든 것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병으로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 세균 박멸에 도움되는 제품 업종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일반 생활용품에서 이제는 감염병 예방 용품으로요. 의료용 장갑처럼 생긴 이 니트릴장갑도..

손목 테이핑하는법 , 손목보호대 후기 , 손목터널증후군 [내부링크]

최근 현대인들은 거의 대부분 손목터널증후군을 겪고 있다. 나 또한 예외없다. 내가 경험하고 완화된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했다. 일단 손목터널증후군이란? 근골격계 질환으로 정확한 명칭은 "손목수근관증후군"..

애플펜슬 케이스 / 애플펜슬 홀더 / 애플펜슬 펜촉 / 헷갈릴때,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솔찍헌 제품 리뷰] - [쿠팡 로켓와우 로켓배송] 애플펜슬 1세대 연결 / 해제 / 필기감 [쿠팡 로켓와우 로켓배송] 애플펜슬 1세대 연결 / 해제 / 필기감 [솔찍헌 제품 리뷰] - [쿠팡 로켓와우 로켓배송] 아이패드..

아이패드 악세사리 구매 후기 : 아이패드 케이스, 아이패드 액정필름, 아이패드 거치대 등 [내부링크]

[솔찍헌 제품 리뷰] - [쿠팡 로켓 와우 로켓 배송] 아이패드 에어 3 구매 후기 : 아이패드병 완치 [쿠팡 로켓와우 로켓배송] 아이패드 에어3 구매 후기 : 아이패드병 완치 나는 최근 2달동안 아이패드병에 걸렸었..

2020년 2월 개봉영화 추천 [정직한 후보] 실관람평 & 솔직한 후기 [내부링크]

매번 잔잔하고 진지한 영화 보다가 오랜만에 스트레스 확~풀릴 엄청 웃긴 영화를 봤다. 보는 내내 박장대소하느라 영화 보고 나와서 광대뼈가 아프더라ㅋㅋㅋ 보고 나서 생각 든 건데 원래 영화 보면서 잘 안 웃..

[강아지 키우기] 강아지 분양 전 꼭 확인해봐야 할 것 [내부링크]

전에 같이 살던 강아지 2마리는 무지개다리를 건넌 지 어느덧 3년이 흘렀고, 현재 나는 1년 7개월 된 반려견(솔이)과 같이 살고 있다. 처음 나와 같이 살았던 반려견 2마리는 거의 15년~16년을 살았고 내 나이가..

가성비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아이패드) [내부링크]

[솔찍헌 제품 리뷰] - 아이패드 악세사리 구매 후기 : 아이패드 케이스, 아이패드 액정필름, 아이패드 거치대 등 아이패드 악세사리 구매 후기 : 아이패드 케이스, 아이패드 액정필름, 아이패드 거치대 등 [솔찍헌..

[발렌타인데이] 쉽고 예쁜 바크초콜릿 만들기 [내부링크]

바크초콜릿은 재료가 간편해서, 파베초콜릿 만들기보다 훨씬 쉽다. 그러면서도 포장해놓으면, 예뻐서 선물하기 좋다. (꾸미기 나름이지만..) 토핑재료도 내가 먹고 싶거나 받는 사람이 좋아하는 재료를 넣어서 만..

[발렌타인데이] 쉽고 빨리 만드는 파베초콜릿 만들기 [내부링크]

이것은 떡인가 초코인가.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는 쫄깃한 파베초콜릿만들기 초콜릿을 만든 지 어느덧 8년째다. 거의 매년 초콜릿을 만든다. 그 이유는 바로 발렌타인데이~! 선물하는 상대..

애플펜슬 1세대 연결 / 해제 / 필기감 [내부링크]

[솔찍헌 제품 리뷰] - [쿠팡 로켓와우 로켓배송] 아이패드 에어3 구매 후기 : 아이패드병 완치 [쿠팡 로켓와우 로켓배송] 아이패드 에어3 구매 후기 : 아이패드병 완치 나는 최근 2달동안 아이패드병에 걸렸었다...

아이패드 에어3 구매 후기 : 아이패드병 완치 [내부링크]

나는 최근 2달동안 아이패드병에 걸렸었다. 하루종일 아이패드 검색을 하고 유튜브에서 굿노트 사용법, 활용법, 아이패드 앱 추천, 애플펜슬 필기감 등등 아이패드 상사병에서 빠졌었다. '가성비 아이패드' '아..

나만의 비밀금고, 책금고 사용후기 [내부링크]

나의 아끼는 물건을 소중히 간직하고 싶을 때 스마트폰 숨겨두고 공부할 때 아무도 모르게 구매한 물건을 숨기고 싶을 때 몰래 누구에게 중요한 물건을 전달할 때 자기만의 금고를 갖고 싶을 때 보고 싶지 않은 물..

건식족욕기 장단점 및 추천 [굿프렌드 족욕기 사용 후기] [내부링크]

1. 소개 얼마전, 엄마가 족욕기 하나 구매해달라고 하길래 인터넷 전부를 뒤졌습니다.. 찾고 찾다가.. 족욕기도 습식 족욕기만 있는줄 알았거든요. 그래서 저도 안써봤으니 헷갈려서 건식족욕기 장단점을 제가 사..

안구 건조증 치료로 눈꺼풀 청소하기 <블레파졸> [내부링크]

1. 소개 콘택트렌즈 사용 라식수술 후 관리 안구건조증 미세먼지 눈화장 후 이물질 다래끼 하얀눈곱 노란눈곱 눈 뻑뻑함 눈 뻐근 전부 제가 경험했던, 눈에 대한 증상들입니다. 눈에 이상이 생겨서 그럴 수도 있..

초간단 손소독제 만들기로 집안 소독해서 코로나바이러스 예방하기 [내부링크]

1. 소개 최근 우한 폐렴의 원인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에 전 국민이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현재 확진 검사진행 환자들이 늘고있어서, 평소보다 집안 소독을 더욱 꼼꼼히 해야되는데요. 하지만 대부분의..

생생정보통 맛집 어묵잔치국수 한식뷔페 [내부링크]

오늘. 20.02.21. 생생정보통 화제 맛집을 소개합니다. (단순 홍보 No!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생생정보통에 나오는 맛집 주소 / 메뉴 / 가격대 / sns링크 등을 조사해서 올립니다. :) 오늘의 맛집 전체적인 표로 정..

생생정보통 맛집 산더미졸이닭 통문어전복찜 해운대암소갈비찜 [내부링크]

20.02.20.금요일. 생생정보통 화제 맛집을 소개합니다. (단순 홍보 No!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생생정보통에 나오는 맛집 주소 / 가는길 / 메뉴 / 가격대 / sns링크 등을 조사해서 올립니다. :) 오늘의 맛집 전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