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att의 등록된 링크

 syat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성시경 님 집콕 홈트(홈트레이닝) [내부링크]

성시경 님 집콕 홈트(홈트레이닝) 가을이 왔습니다. 가을 하면 발라드죠? 발라드 하면 성시경 님입니다. '내게 오는 길'의 피아노 전주만 울려도 여기저기서 꺅! 꺅! 소리가 들리던 시절이 있었더랬죠. 물론 지금..

키 크는 방법 [내부링크]

키 크는 방법 키가 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성장판을 자극해야 한다... 2차 성징이 빨리 오면 안 된다... 숙면을 취해야 한다... 조금만 검색하면 알 수 있는 정보입니다. 맞는 말이에요 전부. 저는 조금 다..

불면증 극복하는 방법 [내부링크]

불면증 극복하는 방법 낮에는 병든 닭처럼 헤롱대다가 밤이 깊어질수록 정신이 또렷해지는 사람이 있습니다. 밤에 주로 일을 처리하는 분들에게는 장점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만, 밤낮이 바뀐 생활이 결코 몸에 좋..

수상한 비타민B12 [내부링크]

수상한 비타민B12 분명 콩과 배추에는 없었는데, 이를 발효시킨 된장과 김치에는 있는 수상한 비타민이 뭘까요? 바로 비타민B12입니다. 잡았다 요놈! 건강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할 것만 같은 느낌이 팍팍 듭니다..

이영표 선수의 마그네슘 선물 [내부링크]

이영표 선수의 마그네슘 선물 2011년 아시안컵 8강 이란전 때 우리나라 중원을 책임지는 든든한 기성용 선수가 갑자기 찾아온 근육 경련으로 고생한 적이 있습니다. 이를 본 최고참 이영표 선수가 대회 기간 중..

제3의 지방인 베이지색 지방을 활성화시켜라 [내부링크]

제3의 지방인 베이지색 지방을 활성화시켜라 백색 지방과 갈색 지방 외에 제3의 지방이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바로 베이지색 지방입니다. 지방 세포 안에 들어있는 미토콘드리아의 양에 따라서 갈색 또는 베..

그치지 않는 잔기침 이것이 원인일 수 있다 [내부링크]

그치지 않는 잔기침 이것이 원인일 수 있다 계절 불문하고 계속되는 잔기침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감기약을 먹어 봐도 차도는 없고, 심각한 병에 걸렸나 싶어 피검사를 하거나 엑스레이를 찍어 봐도 딱..

비타민D랑 비타민K2 둘이 사귄대요 [내부링크]

비타민D랑 비타민K2 둘이 사귄대요 여러분들 제가 오늘 비타민D양이랑 비타민K2군을 목격했는데요, 대낮부터... 둘이... 어후... 막... 마악... 여기까지.^^ 비타민D는 익숙한데 비타민K2는 낯설으시죠? 언론에서..

달인들의 비법은 프리바이오틱스 [내부링크]

달인들의 비법은 프리바이오틱스 SBS 생활의 달인에 나오는 음식점들 보면 하나같이 대단합니다. 아니 어떻게 저런 비법을 알게 됐지? 보면 볼수록 노랠 노자죠. 이 프로를 교재로 삼고 연구하면 음식점 해서 망..

비타민D와 콜린성 두드러기 [내부링크]

비타민D와 콜린성 두드러기 왜 비타민D는 햇빛만 쬐도 몸에서 저절로 생길까요? 다른 영양소는 뭐든 먹어야 몸이 흡수를 하잖아요? 조물주의 선물이든 인류의 진화이든 간에 그렇게 된 데는 비타민D가 아주 중요..

108배와 두한족열 [내부링크]

108배와 두한족열 종교를 떠나 108배 운동을 하는 분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우연히 TV에서 하는 다큐멘터리를 봤는데 108배 후에 체온 분포를 측정하더라고요. 결과는 머리 쪽 온도는 내려갔으며, 발 쪽 온도는..

백설공주는 MSM을 먹고 발랐을까 [내부링크]

백설공주는 MSM을 먹고 발랐을까 누구는 비누로 세수하고 굴러다니는 아무 로션만 발라도 뽀얀 피부를 유지하고, 누구는 있는 돈 없는 돈 다 투자해서 폼클렌징부터 스킨, 로션, 에센스, 미스트 등등 좋다는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