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lphide의 등록된 링크

 sylphid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대상 신청 방법 [내부링크]

청년일자리 도약장려금이란? 먼저 청년일자리 도약장려금이 무엇인지부터 알아야겠습니다. 고용노동부는 코로나19로 인해 장기화된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취업애로청년들을 지원하기위해 청년일자리 도약장려금이..

중신용 소상공인 대상 초저금리대출 희망대출플러스 신청 대상 방법 [내부링크]

금융위원회·중소벤처기업부가 1월 24일부터 중신용 이상 소기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희망대출플러스’ 총 8조 6000억원을 신규 공급한다고 합니다.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중 중신용 이상자에게 연 1~1.5%의..

울산 공업탑 신정동 맛집 늘찬마루 오리전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울산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마침 점심시간이 겹쳐 약속장소 가기 전 점심을 (혼자) 먹고 가기로 결정하고 이리저리 지도 앱을 켰답니다. 그러다가 근처 발견한 늘찬마루 !! 생각보다 넓은 공간에 주..

울산 달동 삼산 가연장 전복한치물회 후기 [내부링크]

여름이면 생각나는 시원한 물회~ 겨울에 올리는 포스팅이지만 물회가 땡기는 순간이 있어 전화기 앨범에 잠들어 있던 사진을 꺼내어서 포스팅 합니다. 처음 방문하는 가연장 삼산과 달동 사이에 있어 주소가 참으..

울산 달동 마제소바 맛집 정일면 본점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부울경 맛과 핫플만 찾아가는 부울경라이프 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울산에서는 이미 줄서서 먹는다는 달동 맛집으로 유명한 정일면 본점 입니다. 최근 방문이 아닌 여름에 방문 했었는데 포스..

부산 해운대 센텀 설렁탕 곰탕 맛집 서울깍두기 본가 원산냉면 [내부링크]

광복동에서 먹던 그 느낌과 비슷하구먼... 안녕하세요 ! 오늘도 우리동네 맛집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사는 동네와 센텀은 거리가 좀 먼 곳인데요 날은 춥고 배는 너무 고파서 우연히 들어간 곳 마침 뜨끈..

부산대 돈까스 본토 부산대점 가격만큼 하는 듯 [내부링크]

보통이였던 그곳 안녕하세요. 요즘 부산대 잘 안가는데 최근 볼 일이 있어 잠깐 갔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 이리저리 두리번 거리다가 우연히 발견한 본토 부산대점을 가게 되었습니다. 가게 외관이 너무 제 스타일..

울산 달동 카페 직스커피 zigs coffe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부울경라이프 입니다. 울산 달동에 신상카페로 잘 알려진 직스커피 갔다왔어요 ~ !! 평일 점심 먹고 1시30분쯤 방문했는데 조용하면서 여유롭게 커피한잔 마시면서 이야기 하기 좋은 곳이라 생각이..

부산 장어덮밥 맛집 양산도 서면점 히츠마부시 최고 [내부링크]

양산도의 매력을 이제 서면에서~ 안녕하세요~ 부울경라이프 입니다. 부산에 유명한 장어덮밥집하면 양산도가 떠오를껀데요 본점이랑 해운대점은 제가 있는 곳이랑 멀어서 자주 못가는데 서면점이 있다는 사실을..

금정구 범어사맛집 청룡동 신의밥상 영양돌솥밥 정식 대박쓰 [내부링크]

밥은 역시 돌솥밥이 진리 !! ㅋ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부울경라이프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맛집은 잘 알려져 있지 않아 나만 알고 싶은 곳을 소개 해드립니다. 위치는 청룡동 범어사에서 내려..

전주근교 완주 소양 화심순두부본점 맛집 인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가울에 여행갔다온 이야기를 할려고 하는데 그 전에 여행의 참맛은 바로 맛집이죠?? ㅎㅎ 전주 여행을 가면서 지나가는 길에 가장 먼저 방문 한 곳이 바로 완주 입니다. 부산에서 출발하면 반드시..

경남 진주 3대냉면 황포냉면 방문후기 [내부링크]

각자 냉면의 개성이 살아 있다네 안녕하세요 ~ 이번에 다녀온 진주 3대 냉면집중 하나라고 부르는 황포냉면 입니다. 기존에 제가 자주가는 곳은 하**인데 여기도 괜찮다고 해서 일부러 지나가는 길에 건수(?)를..

전주비빔밥 맛집 한국관 한우육회비빔밥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부울경라이프가 아닌 전주라이프(?) 맛집 이야기 입니다 ㅋㅋ 태어나서 처음으로 전주를 가서 점심으로 먹었던 전주비빔밥 인터넷과 현지인들의 추천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듣고 드디어 먹게..

부산 금정구 구포국수 탑마트금사점 돈까스도 먹음 [내부링크]

점심시간때 간단하면서 빨리 먹을 수 있는걸 찾다가 근처에 지나가다 발견한 구포국수 탑마트금사점 입니다. 탑마트 안에 있어 주차 하기 편해요 위치는 지도 보시다시피 ㅋ 국수만 있지 않고 돈까스나 비빔밥도..

울산 삼산 돈까스맛집 섬섬옥수 [내부링크]

모밀보다 돈까스가 난 맛있더라 ㅋㅋ 안녕하세요~ 여름에 방문했던 울산 맛집으로 잘 알려진 삼산에 위치한 섬섬옥수 입니다 ! 생활의달인에도 나왔던 곳으로 우동이 유명한데 이번에는 모밀과 돈카츠를 시켜보았..

동래 술집 길세이로무시 동래점 편백나무찜 세종복분자 대박 [내부링크]

분위기도 좋고 맛있는 편백나무찜 먹기 좋은 곳으로 인정이에요 ! 안녕하세요 ~ 부울경의 모든 정보를 알려주는 부울경 라이프 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인기가 있는 먹거리중에 편백나무찜이 있는데요..

부산대 치킨집 괜춘한곳들 모았어요 [내부링크]

부산대 치킨집 맛나는곳 소개해드려요 ! 금동이가 소개해드리는 부산대 치킨집이에요. 부산 금정구, 동래구 토박이 현재 거주중이라서 진짜 맛나고 이쁜것들만 소개 또 소개 해드리는 센스 !!ㅎㅎ 제니네치즈불닭..

장전동 혼밥집 미트락 [내부링크]

혼밥하기 좋은 장전동 미트락 ! 부울경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는 부경이 입니다 ^^ 부산대쪽은 사람도 많고 맛집이라고 하는 곳도 맛집이 아닌 경우가 많아서 실망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였는데요 장전동 쪽으..

금정구 배달맛집 베스트 모음 [내부링크]

부산 금정구 배달맛집 소개해드려요 ! 금정구 동래구 토박이 금동이가 소개하는 금정구 배달맛집 베스트에요~ 본인이 직접 사먹고 평가를 내린 것이기에 100% 개인적인 느낌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 밥신포사랑..

온천천카페 베스트5 [내부링크]

온천천카페 베스트5 소개해드려요 ! 금정,동래 토박이 금동이가 소개하는 대박 온천천카페들 카페 OCC515 our casual days with coffee 라는 뜻이라고 해요~ 커피는 물론 브런치 하기 정말 좋은 곳이라 요즘 대세..

부산외대 카페 베스트 3 소개해요 [내부링크]

금동이가 소개하는 부산외대 카페 베스트 부산 토박이 금동이가 소개하는 부산외대 카페 베스트 3 입니다 ^^ 100% 본인이 갔다왔으며 어떠한 댓가를 받지 않고 작성 된 포스팅입니다. 그럼 함께 구경 하러 가요 ~..

부산대카페 베스트5 [내부링크]

내 마음대로 정한 부산대 카페 베스트5 소개해요 ! 부산대에서 핫한 카페중 하나 미드센츄리 위치가 조금 떨어져 있지만 (부산대학교 정문 중심으로) 많은 사람들이 오는 핫한 카페로 사랑받고 있답니다 !! 요즘..

로지텍 G102 라일락 게이밍마우스 추천해요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로지텍 G102 라일락 안녕하세요. IT 용품중에 가성비 좋은 상품들이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 마우스가 정말 괜찮은 상품들이 많은데 이번에 제가 구매한 로지텍 G102 마우스는 성능은 기본이고 외관도..

온라인알바 인터넷 패널조사 엠브레인 [내부링크]

집에서 알바하기 좋은 온라인 인터넷 패널조사 엠브레인으로 시작했어요 !! 안녕하세요 ~ 요즘 바뻐서 블로그 관리가 많이 소홀해졌습니다. 깊이 반성 또 반성하고 다시 시작 해보겠습니다. 최근 주변에서 온라인..

부산대 수제맥주집 엠티핸즈 피맥하기 정말 좋은 곳 [내부링크]

피맥하기 좋은 부산대 수제맥주집 엠티핸즈 ! 안녕하세요 금동이에요 ~ !! 오랜만에 맛있는 이야기를 들고 나왔는데 반응이 없으면 매우매우 슬플꺼에요 ㅠㅠ 위치는 부산대 더 페이스샵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깡통골목할매 비빔당면 대박 맛나네요 [내부링크]

부산명물 깡통골목할매 유부전골에서 비빔당면 출시했어요 !! 안녕하세요 금동이에요 ^0^/ 오늘은 저의 나와바리(?)에서 조금 떨어진 부산 깡통시장골목 최고 맛집중 한 곳인 깡통골목할매 유부전골을 다녀왔답니..

구서동 고기집 베스트3 [내부링크]

금동이가 직접가보고 결정한 구서동 고기집 베스트 3 부산 구서동 고기 맛집으로 떠나요~ 고굽남 구서점 체인점이지만 고기를 직접 구워줘서 일단 편함ㅋㅋ 고기질도 나쁘지는 않으면서 탕도 서비스로 나와서 소..

포토샵 기초교육 어도비에서 받아볼까요 [내부링크]

포토샵 초보들 모여라~~ 어도비에서 교육 받자 ! 포토샵만든 어도비에서 이번에 온라인으로 포토샵 기초교육을 진행해요. 이번에 6강은 기초 클래스라 저처럼 초보분들은 무조건 신청해서 배우면 정말 좋을 것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