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mkt의 등록된 링크

 symk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우리나라 속담모음100가지! [내부링크]

우리나라 속담 모음 100개 1. 가는 날이 장날 2.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 3.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른다 4. 가을에는 부지깽이도 덤빈다 5. 가재는 게 편 6.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이 없다 7. 감기 고뿔도 남을 안 준다 8.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 9. 개같이 벌어서 정승같이 산다 10. 개똥도 약에 쓰려면 없다 11. 개밥에 도토리 12 개천에서 용 난다 13. 겉 다르고 속 다르다 14.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진다 15. 고생 끝에 낙이 온다 16.고슴도치도 제 새끼가 제일 곱다고 한다 17. 고양이 목에 방울 달기 18. 공든 탑이 무너지랴 19. 광에서 인심 난다 20. 구더기 무서워 장 못 담글까 21.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 22.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

상향등 복수스티커 즉결처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이없는 상황에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상향등으로 위협을받으면서 위험을느껴서 삿다고 하는데요 어이없는현실입니다 .. 그때문에 운전자는 법의 심판을 받게 된다고합니다 도로교통법 42조 ‘욕설을 표시하거나 음란한 행위를 묘사하는 등 다른 사람에게 혐오감을 주는 그림ㆍ기호 또는 문자 금지’ 규정에 근거하여 경미한 형사사건을 정식 재판을 거치지 않고 신속하게 처리하는 즉결심판을 받았습니다. 이번 사건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은 뒷차량의 상향등으로 인한 위협과 피해에 대해서 대응하기 힘든 현실에 너무한 처사가 아닌가 하는 의견을 보였습니다. 다들 조심하시고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

육군 제39사단장 보직해임 그이유는? [내부링크]

(출처: 뉴스1) 운전병과 공관병에게 폭언과 불합리한 지시로 '갑질' 논란의 중심에 선 육군 제39사단장이 26일부로 보직해임됫다고합니다.육군은 이날 "육군 검찰의 조사결과 민원제기 내용 중 일부가 사실로 확인됐고 규정위반 사실도 확인돼 해당 사단장을 보직해임 심의위원회에 회부 7월 26일부로 보직해임했으며 별도의 징계절차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육군 검찰은 지난 6월말 해당 사단장의 폭언·폭행 등 병영부조리 의혹과 관련해 지난달 27일부터 부대관계자, 사단장 및 피해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습니다.조사결과, 민원제기 내용 중 일부가 사실로 확인됐고, 규정위반 사실도 확인됐습니다. 결국 육군은 해당 사단장을 이날부로 보직해임했고, 별도의 징계절차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육군은 "앞으로도 장병들..

담배값 인하 ? 곧 법안마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담배값에대해 알아보도록합시다 4500원으로 올랏던 담배값이 다시 내려간다는 법안이 마련되고있습니다 자세히알아보도록합시다 ! 자유한국당이 담뱃값을 2000원 내리는 내용의 '담뱃세 인하법안'을 발의한다. 이미 이 같은 내용의 법률 초안이 완성돼 정책위 차원에서 최종 검토가 진행 중이다.담뱃값을 인상 전 수준으로 돌려놓겠다는 건 홍준표 대표의 대선 공약이기도 했다. 이번 법안은 공약 이행의 의미도 담고 있지만, 세금 문제와 관련해 정부 여당에 대한 '역공성 법안'으로도 해석된다.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원내대표는 "담뱃세를 인상한 한국당이 증세를 두고 세금폭탄이라고 말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다"고 공세를 펴왔기 때문이다. 이현재 정책위의장은 25일 CBS노컷뉴스와의 통화에서 "담뱃세 인하 법..

좋은글, 좋은말, 좋은글귀 [내부링크]

좋은 시절보다는 어려운 시절에 배울 것이 더 많다. 내가 평생 지니고 가게 될 값진 교훈들은 거의 대부분 절망의 순간에 다가 왔다.-좋은글 중- 용기란 계속할 수 있는 힘이 아니다. 용기란 아무 힘이 없을 때 계속하는 것이다.-시어도어 루즈벨트- 하늘이 하시는 일은 소리도 없고 냄새도 없다.하늘이 하시는 일은 눈에 보이지도 않고 귀에 들리지도 않으나 그 사이에 스스로 천명이 행해서 간다.-시경- 사람이 멀리 생각하지 못하면 큰일을 이루기 어렵다.-안중근- 자신의 욕망을 극복하는 사람이 강한 적을 물리친 사람보다 위대하다.-아리스토텔레스- 나의 좋은점을 말하여 주는 사람은 곧 나를 해치는 사람이요 나의 나쁜점을 말하여 주는 사람은 곧 나의 스승이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을 결정하는 사람은 세상에서 단한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