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mpathyissue의 등록된 링크

 sympathyiss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아스퍼거 증후군 특징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아스퍼거 증후군이란 아스퍼거 증후군은 자폐증에 나타나는 특징(사회성 발달의 질적 장애, 관심이나 활동의 편향 등)을 공통의 유사점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자폐증은 지적 장애나 언어 발달에 지연을 수반할 수..

숙면에 좋은 잠자기 전 스트레칭 효과 및 방법 [내부링크]

잠자기 전 스트레칭이 좋은 이유 잠자기 전의 스트레칭은 마음과 신체의 릴랙스 효과를 가져옵니다. 심박수가 오르는 듯한 단단한 스트레칭가 아니라, 느긋하게 무리가 없는 범위에서 행하는 스트레칭은 오히려 혈..

달리기가 다이어트 효과에 좋은 이유 [내부링크]

달리기가 다이어트 좋은 이유 달리기는 유산소 운동 중 하나입니다. 유산소 운동은 탄수화물과 지질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 운동 때문에 불필요한 지방을 연소시켜줍니다. 지방 연소의 효과가 나오는 것은, 20분..

복부 지방 쉽게 빼는 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복부지방 쉽게 빼는 법 과학적으로 증명된 복부지방 빼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신진대사를 높여야 합니다. 자신의 식생활, 근육의 양, 스트레스 관리법, 수면의 질의 향상하기 위해서는 신진대사를 높..

복부 지방 빼야하는 이유 및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복부 지방을 빼야 하는 이유 최근 많은 사람들이 복부지방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식단 조절 및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지만 쉽게 복부지방이 빠지지 않아 고민이 많습니다. 피하 지방(피부 아래 부드러운 층)과..

고혈압 가장 쉽게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고혈압을 개선,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상의 생활이 중요합니다. 식사, 운동, 생활습관으로 나누어 고혈압을 가장 쉽게 낮추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고혈압 낮추는 방법 식사 개선 고혈압을 낮추는 데는..

대상 포진 후 신경통 증상 및 대처방법 [내부링크]

대상 포진 후 신경통의 원인 대상포진의 합병증 중 가장 빈도가 높은 후유증에 피부 증상이 치유된 후에도 통증이 남는 대상포진 후 신경통이 있습니다. 대상포진 증상 발현 후 3개월 내지 그 이상 계속되는 통증..

대상포진의 초기 증상 및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상포진의 특징 대상 포진은 물방울과 같은 바이러스에서 발생하는 피부 질환입니다. 신체의 좌우 중 하나의 신경을 따라 고통스러운 붉은 반점과 물집이 많이 모여 띠 모양으로 생깁니다. 이는 통증과 가려움증..

고혈압증 원인 및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혈압증이란? '혈압'은 혈액이 혈관을 흐를 때 혈관 벽에 가해지는 압력을 말합니다. 펌프의 기능을 하는 심장 근육이 줄어들었을 때의 값(최대 혈압)과 느슨할 때의 값(최소혈압)이라고 합니다. 최대혈압이 140m..

자가면역질환 종류 및 치료 예방법 [내부링크]

자가면역질환이란? 우리 몸에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공격해 왔을 때, 병이 되지 않도록 몸을 방어하는 시스템이 면역이라고 합니다. 다시 말하면, 면역계는 외부로부터의 침투하는 유해한 물질로부터 생체를 지키기..

공감가는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여러 정보들을 쉽고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