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skido의 등록된 링크

 syskid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8건입니다.

아랑고고장구 울산동구지부 정식회원 등록 [내부링크]

어릴적 기본 장단 네가지 정도는 마스터를 하였지만 장구로는 정식적으로 배운적이 없섰섰는데, 드디어 그 때가 와서 바로 전국 170여개 지부중에서 아랑고고장구 울산동구지부에서 대상의 영광을 차지한 지부에 어제 바로 정식 회원으로 등록을 했습니다. 첫 수업으로 오늘 저녁부터 시작하게 되었음을 온 천하에 공표를 하는 바입니다. 그리고 이번 추석을 앞두고 울산 동구청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정성을 모아 따뜻한 온기까지 불어넣어주신 아랑고고장구 울산동구지부 회장님 그리고 원장님 식구들의 훈훈함을 볼 수 있섰습니다. 작심삼일이 되지 않도록 마음을 제대로 잡아서 이번에는 제대로된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네요.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랑고고장구 울산동구지부 이주현울산동구지부www.youtube.com

변비에 좋은 매실액기스 [내부링크]

오늘아침에는 옥동에서 부산 해운대경찰서가는 손님을 모시고 다녀오는 길에 부산광역시 기장군 창안초등학교 맞은편 역마루 청국장에서 아침겸 8년산 매실액기스 거금을 주고 구입했습니다. 부산 다녀온 금액에서 더 지출을 했습니다. 언젠가부터 오래된 매실액기스를 구입해야지하고 마음을 먹고 있섰섰거든요. 구입하자 말자 바로 물컵에 매실액기스를 찐하게 한 잔 했는데, 역시 오래된 액기스라 그랬는지 올라오다가 바로 신호가 오는것을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타고난 변비라 그리 쉽지만은 않았지만 아뭍튼 속이 뻥하고 비워주는 느낌을 받아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복욕해서 즐겁게 생활했으면 하는 욕심이 앞섰습니다. 제 이야기는 여기까지하고 왜 매실액기스라고 하는지 그 이유를 한 번 찾아 봤섰는데, 이렇게 좋다고 합니다..

은행나무 열매 냄새가 독한 이유 [내부링크]

눈으로 보는 단풍 잎 풍경은 정말 아름답지만 은행나무 열매에서 유독한 냄새는 정말 용서할 수 없을정도로 힘들게 만드는 식물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왜 냄새가 독특한 너무 궁금해서 GPT CHAT 으로 검색을 하게 되었습니다. 은행나무 열매에서 유독가스가 나는 이유는 주로 열매에 포함된 화학물질인 메틸 메르캅탄(methyl mercaptan)과 연관이 있습니다. 메틸 메르캅탄은 유독하고 강한 악취를 가진 화학물질로, 주로 독가스나 천연 가스에 첨가하여 누출 시 감지하기 쉽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이것은 주로 가스 누출을 감지하고 안전하게 대처하기 위한 것입니다. 은행나무 열매는 메틸 메르캅탄을 작은 양으로 발생시키며, 이것이 열매를 먹는 동물이나 사람들에게 열매를 먹지 않도록 경고하는 역할을 합니다. ..

파이썬 코드 몇 줄로 웹페이지 제작[streamlit] 배포 [내부링크]

대세를 준비하는 연습 조금이라도 함께 하고픈 욕심으로 프로그램에 푹 빠져있다. 바로 streamlit 이라는 강력한 무기에 시간가는 모른채 끄적거리고 있는 모습이 참으로 행복해 보인다. Streamlit은 Python을 사용하여 데이터 과학 및 웹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고 쉽게 개발할 수 있는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입니다. Streamlit을 사용하면 다양한 종류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Streamlit을 사용하여 데이터 시각화 및 대시보드 를 빠르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대화형 대시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터 대시보드는 데이터를 다양한 시각적 요소로 표현합니다. 이에는 그래프, 차트, 표, 지도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각화는 데이터의 ..

파이썬 streamlit web 구축하고 클라우드 배포하기 [내부링크]

무한도전에 꿈을 꾸다. 참 쉽지않은 선택을 하고 나름대로 프로그램에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어찌보면 무모까지 하지만 그래도 좋은 일에는 멈출 수가 없네요. 자 그럼 출발을 해 볼까요. 1. 먼저 깃허브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고 생각하고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새로운 repository를 하나 만듭니다. 이름은 나름대로 정하셔도 됩니다. 저는 제 이름이 윤기도 인지라 영문으로 kido_streamlit_test 로 정했습니다. 그리고 Description 은 옵션이니까 굳이 적지 않아도 됩니다. 깃 주소를 복사합니다. 그리고 깃 bash 환경으로 들어갑니다. 여기에서 몇가지를 만들겠습니다. 먼저 디렉토리를 projects 로 하나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projects 디렉토리로 들어가 방금 복사를 한 깃 주소..

PermissionError: [WinError 5]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vscode error] [내부링크]

"PermissionError: [WinError 5]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오류는 Windows 운영 체제에서 파일 또는 폴더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부족하거나 거부된 경우 발생합니다. 이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해당 프로그램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 보세요. 이를 위해서는 다음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옵션을 선택합니다. 파이썬 파일[crawl2.py]을 바로 실행을 시키면 PermissionError 가 발생합니다. 이 방법대로 하시면 에러없이 크롤링 작업이 뮨제없이 잘 됩니다. import requests import json fro..

카카오톡 계정 전화번호 없이 만들기 [티스토리 기본설정] [내부링크]

1. 카카오톡 추가 계정 만들기 반갑습니다. 먼저 카카오톡 추가 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디테일하게 알려 드릴려구 준비를 했습니다. 보통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는 분이시라면 어느정도 알고는 계실꺼라 생각을 합니다만, 아직도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이 계실것 같아 오늘은 제대로 설명을 드릴려고 합니다. 카카오 계정은 여러개를 만들수 있을 뿐만 아니라 티스토리 블로그도 무한대로 만들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는 사실 아시고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아뭍튼 블로그를 자동화시켜 운영을 하시는분이면 블로그를 수십개가 아닌 100개도 가능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하지만 저 역시 자동화까지는 거리가 너무 먼 당신이라 1개만을 가지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습니다. 자 그럼 시작을 해 볼까요. (1). 첫 페이지를 보시면 가입..

癸丑일주의 性格과 運勢 [내부링크]

계축일주는 사주명리학에서 일주론의 하나로, 일주란 태어난 날의 천간과 지지를 말합니다. 계축일주는 천간이 계수(癸)이고 지지가 축토(丑)인 경우를 말합니다. 계축일주는 십이운성이 관대(冠帶)이고, 십신 상으로는 편관(偏官)에 해당합니다. 관대는 굽히지 않는 힘을 의미하고, 편관은 자신의 의견을 강하게 주장하는 힘을 의미합니다. 계축일주는 믿음직스럽고 조용하지만 속으로는 인정 받는 것을 좋아하며, 자존심과 우두머리가 되려는 성향이 강합니다. 겉과는 달리 추진력과 용기가 있어 한번 시작하면 남에게 뒤처지는 것을 싫어하고, 역경에도 굴하지 않고 끝까지 결과를 성취해 내는 인내력을 가지고 있으며, 목표와 인정에 대한 욕구가 강합니다. 丑[土] 편관답게 신뢰감이 투철한 사람이 많으며, 명예심도 강하지만 인정욕구가..

[URL을 Google에 등록할 수 있지만 문제가 있음] 에러 해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사람이라면 구글콘솔 등록을 하다보면 아래와 같은 에러문제를 발견할 수가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여러방법으로 해결점을 찾다가 드디어 찾았습니다. 알고보면 그렇게 어려운 문제가 아니라는것을 알 수가 있섰으며, 이 문제를 가지고 계시는 분이시라면 이대로만 한 번 해 보시면 바로 해결을 할 수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URL[ https://syskido.tistory.com/232 ] 실시간 검사를 처음 했을때 위와같은 에러가 발생 했습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수정을 했습니다. 아래와 같이 이미지를 줄여주시면 에러가 깔끔하게 해결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800에서 600으로 수정한 결과 ERROR가 해결 되었습니다.

실시간 고속.국도 교통현황 및 기타정보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2020년 6월말 기준으로 오토바이 226만 대를 제외하고도 총 2,400만 대의 자동차가 운용중입니다. 미래는 도시가 더 확대되어 매가시티로 확장될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은 더 빠르게 이동할 수단과 지능적인 교통수단들을 필요로 하게 될것이며, 이에따라 다양한 방법들이 나오게 될것입니다. 연료가 가솔린이 아닐 뿐 전기, 태양, 수소 또는 그외 연료를 사용하는 모빌리티 기기가 출시될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도로교통에 대한 운전과 운행등에 대한 안전 정보와 기기에 대한 이해와 지식이 더욱 더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카맵은 빠르게 변화하는 현재의 교통상황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1. 추천도로 및 경로 내가 자주 이용하는 경로를 등록해 놓으면 실시간 교통상황 및..

1. 일본이 친일단체 병합을 청원한 이유는 뭔가요 [내부링크]

네이버 지식in 첫번째 질문의 답변으로 출발을 한 것 같습니다.. 나름대로 지식이 정말 나도 모르게 익숙해져가는 느낌을 받기도 하면서 흥미를 붙이게 되었습니다. 1.역사적으로 해결되지 않은 문제 과거의 친일파 활동에 대한 정화나 배상 문제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친일단체 병합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2.정치적 목적 정치적인 이익을 추구하거나 일부 정치 당원들이 이를 이용하여 지지자들의 지지를 얻으려고 할 수 있습니다. 3.사회적 압박 일부 사회적 단체나 시민들이 친일단체의 존재에 반발하고 이를 해체하거나 해결하기 위한 움직임을 할 수 있습니다. 4.국제적인 압박 국제사회나 다른 국가로부터의 압력으로 인해, 일본 정부가 친일단체 문제에 대해 조치를 취하거나 변화를 추진할 수 있습..

블로그 상위노출 자가진단 [내부링크]

글써기 좋아하는 사람들의 특징 블로그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항상 부지런합니다. 그냥 가만히 있지를 못하는 성정을 가졌다고나 할까요! 아뭍튼 하루가 너무나 짧다고 생각하는 사람중에 한 사람에 속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글을 쓰고 나면 항상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들이 제대로 노출이 되고 있는지, 과연 어떻게하면 내가 쓴글이 노출되어지는지 , 그리고 보여지는지 항상 궁금할 때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나름대로 분석하는 시간을 한 번 가져 보았습니다. 어떻게 타이핑을 하니까 어디까지 어느 페이지까지 넘어가 내가 쓴글을 볼 수 있을때 가끔은 한 번은 정비를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좀 더 신경을 써서 글을 올려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노출되는 모습 대한민국 포털 다음 & 네..

뉴욕 여행할 때 꼭 방문해야 레스토랑 Top 10 [내부링크]

여러분은 뉴욕을 여행할 때 방문할 최고의 식당을 찾고 있나요? 더 이상 보지 마세요! 우리는 빅 애플에 있을 때 여러분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최고의 식당 10개의 목록을 모았습니다. 고전적인 이탈리아 요리부터 현대 미국 요리까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있습니다. 계속해서 그 도시에서 가장 먹기 좋은 최고의 장소를 찾으세요. 1. Carmine's Italian Restaurant Times Square의 중심에 위치한 Carmine's는 맛있는 이탈리안 요리를 제공하는 클래식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클래식한 파스타 요리부터 피자 등 여러분의 갈망을 만족시킬 무언가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Address: 200 W 44th St, New York, NY 10036. Opening Hours: Mo..

세번째 단편 짝사랑 [내부링크]

나령 윤기도 세번째 단편 사랑은 그럴 때도 있다. 한순간 너무나도 빠져들었던 그 누군가에게 모든 것을 건네주고 싶은 마음이 생길 때가 있지만, 그 마음이 전달되지 않을 때도 있다. 그건 우리가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 알아볼 수 있는 사랑의 한 형태이다. 그 어느 날, 나는 학교에서 돌아오는 길에 그를 마주쳤다. 그는 학교 동아리에서 함께 활동하며 친해진 사람 중 한 명이었다. 그리고 나는 그를 처음 만난 그 순간부터 매료되었다. 그의 웃음소리, 그의 말투, 그의 모든 것이 나에게는 특별한 느낌으로 다가왔다. 하지만, 내 마음이 그에게 전달되지 않았다. 나는 그에게 표현할 용기를 갖지 못하고 있었다. 어쩌면 그 또한 나를 좋아하는지 모른다는 생각에 두려움이 커져갔다. 그래서 나는 늘 그의 곁에만 있으면 되겠..

프로그램 코드분석에 빠지다. - 1장 [내부링크]

깨어남 늦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열정이 식지 않은 모습에 자신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해 주고 싶다. 정말 대견하기도 하고 칭찬까지도 해 주고 싶을 정도로 고마움을 느낀다. 만약 이러한 지식을 공부하고 있지 않았다면 나는 어떤 삶을 살아가고 있을까 생각만 해도 끔찍한 생각이 들었을지도 모르겠다. 평생동안 공부를 해도 따라 갈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나는 꾸준히 가기로 마음을 먹었다. 객체지향 프로그램 언어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언어(Object-Oriented Programming Language)는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OOP) 원칙을 지원하고 구현하기 위해 설계된 프로그래밍 언어를 의미합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은 소프트웨어를 객체(Objects)로 나누고, 이러한 객체들 간의 상호 작..

수익형 AI 웹 서비스 만들기 따라하기 실습 [내부링크]

1. Langchain 랭체인(LangChain)은 언어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로, 다음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가능하게 합니다. 문맥 인식 언어 모델을 문맥 소스에 연결합니다(즉시 지침, 몇 가지 예시, 응답을 토대로 작성할 내용 등) 이유 언어 모델에 의존하여 추론(제공된 맥락에 따라 답변하는 방법, 어떤 행동을 취해야 하는지 등) LangChain의 주요 가치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from dotenv import load_dotenv load_dotenv() import streamlit as st from langchain.llms import OpenAI llm = OpenAI() content = "연인" result = llm.predict(con..

사주풀이 분류별 종류 [내부링크]

사주풀이는 다양한 방법과 접근법에 따라 분류될 수 있으며, 각각 다른 측면을 강조하거나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사주풀이 분류의 몇 가지 예시입니다: 1. 기본 사주풀이 이 분류는 가장 일반적이며, 생년월일, 시간, 위치 등의 정보를 기반으로 개인의 운명과 성격을 분석합니다. 이러한 기본 정보에 기초하여 개인의 특성, 미래 전망, 가정 생활 등을 예측합니다. 기본 사주풀이는 생년월일, 시간, 위치 등의 정보를 기반으로 개인의 운명과 성격을 분석하는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사주 풀이입니다. 아래는 기본 사주풀이의 주요 요소와 예시입니다: 천간(Heavenly Stem) 생년월일을 기반으로 계산된 천간은 10가지 기본 기호 중 하나를 나타냅니다. 각 천간은 특정한 의미와 특성을 가집니다...

월지[月支]나 일지[日支]에 편관, 정관이 있는 사주풀이 [내부링크]

월지와 편관, 정관 월지는 태어난 월을 나타내며, 해당 월의 천간(Heavenly Stems)을 알 수 있습니다. 편관은 월간 중 한 천간을 나타내고, 정관은 반대로 나머지 천간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의 월지가 "갑(甲)"인 경우 (나무를 나타냄), 그리고 편관이 "을(乙)"이라면 (또 다른 나무를 나타냄), 이 사람은 월간과 편관이 동일한 나무 속성을 가지므로 나무의 특성이 강조됩니다. 나무는 성장, 창의성, 활동성 등을 상징하므로 해당 사람은 활발하고 창의적인 성향을 가질 것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일지와 편관, 정관 일지는 태어난 일을 나타내며, 해당 일의 천간을 알 수 있습니다. 편관과 정관은 일간 중 한 천간을 나타내며, 나머지 천간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의 일지가..

편재 3개 또는 3개 이상인 사람은 독특하다. [내부링크]

사실 누구누구라고 돌려 말하지는 않겠습니다. 바로 본인 이야기이니까요. 편재를 3개에서 그 이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내일을 예측할 수 없는 사람은 맞습니다. 그 사람과 평생을 하고 있으니까요. 아뭍튼 이 사람은 많이 분주합니다. 늘 내일을 위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는 아직 보여드리지는 못하지만 그냥 분주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는 언제가부터 컴퓨터에 관심이 많은 사람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솔직히 계산하는법, 글을 쓰는일 너무나 방대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 사주는 본인의 사주팔자입니다. 어찌 만만치가 않아 보이죠. 사실이 맞습니다. 어찌풀면 정말 대단한 사주라고 볼수도 있지만, 또 다른 각도로 본다면 이해 할 수없는 사주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언제가부터 저는 제가 살..

편재 3개 이상 성격과 단점 [내부링크]

1. 다양한 특성 편재가 3개 이상일 경우, 각 편재는 각기 다른 성향과 특성을 나타낼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다양한 특징을 가지는 사람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성격 편재가 3개 이상인 경우, 창의적이며 예술적인 성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미적 감각과 예술적 재능을 가지고 있어 미술, 음악, 연극, 문학 등의 분야에서 빛날 수 있습니다. 사회적 및 친화력 다양한 편재 조합은 사교성과 친화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잘 어울리며, 리더십 능력을 갖출 수 있으며, 조직 내에서 협력과 소통을 잘 할 수 있습니다. 분석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 편재가 다양한 경우, 분석적 사고 능력이 뛰어나며, 문제 해결에 대한 탁월한 능력을 갖추는 경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엔지..

윈도우 에서 PHP 환경 설치 및 셋팅하기 - Apache 편 [내부링크]

1. Apache Downloads Apache VS17 binaries and modules download www.apachelounge.com 2. C:\ 드라이브에 APM 폴드를 만들어 주세요 3. C:\APM\Apache24\conf 폴드에서 httpd.conf 파일을 열어 한 두가지를 수정해 주세요. 3. cmd 창에서 httpd.exe -k install 설치하기 .cmd 창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기. .C:\APM\Apache24\bin 이동하기 cd C:\APM\Apache24\bin . hpptd.exe -k install 설치하기 반대로 삭제는 hpptd.exe -k uninstall 4. httpd.exe start 실행하기 5. C:\APM\Apache24\bin 폴드에서 A..

도심 도로변 은행나무를 심는 이유 [내부링크]

냄새가 고약하고 제대로 먹지도 못하는 은행나무를 볼때면 매번 시청 공무원 욕을 했섰는데, 오늘 문득 왜 냄새가 많이 나는 은행나무를 도심 한 중앙에 심었을까 궁금증을 찾게 되었는데 너무나 놀라운 사실을 저는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미 알고 계셨나요. 오늘 정말 중요한 정보를 알게되어 함께 공유를 하고자 합니다. 고약한 냄새에도 불구하고 심었는 이유1. 환경 개선은행나무는 이산화탄소 (CO2)를 흡수하여 대기 중의 공기를 정화하고 공해물질을 제거합니다. 이로써 도시 환경을 개선하고 공기 질을 향상시킵니다. 2. 도로안전은행나무는 도로와 보도 사이의 경계를 나타내어 도로 안전을 높입니다. 또한 차량과 보행자 사이의 가시성을 조절하여 교통 사고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3.도시 미관과 경관은행나무는..

숫자의 거듭제곱을 생성하는 프로그램 [내부링크]

1. 프로그램 소스 기본 번호를 입력하고 웹 양식을 사용하여 지정된 한계까지 전력을 계산할 수 있는 간단한 HTML 및 자바스크립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Power Calculator Enter the base number: Enter the limit for powers: Calculate Powers 2. 프로그램 결과물 이 프로그램은 기본 번호와 파워의 한계를 입력할 수 있는 웹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기본 번호의 파워를 계산하여 웹 페이지에 표시해 줍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위의 코드를 복사하여 HTML 파일(예: power_calulator.html)로 저장합니다. 1. 웹 브라우저에서 HTML 파일을 엽니다. 2. 양식 필드에 기본 번호와 검정력 한계를 입력합니다. 3. "Calula..

Import "selenium" could not be resolved Pylance error [내부링크]

1.Error Import "selenium" could not be resolved Pylance (reportMissingImports). VS 코드에서 파일을 편집하고 있습니다. VS 코드는 다음 오류를 발생시킵니다: Import "selenium" could not be resolved Pylance (reportMissingImports). ️️해결방법️️ VS 명령 팔레트를 엽니다(Windows의 경우 Ctrl+Shift+P 사용). "Python: 인터프리터 선택"을 선택하거나 입력합니다. OS의 기본 Python 버전(C: 드라이브 확인) 또는 Selenium을 설치한 Python 버전을 선택합니다. 2. Error ModuleNotFoundError: No module na..

내 블로그에서 잠시 쉬었다 가세요! [내부링크]

글을 쓰는 행복이 세상을 살아가는데 우리 모두는 무엇을 해야만이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 곰곰히 생각해 보신적이 계시는지요. 사실 저는 많이 많이 너무 많이 생각하고 구상하며, 욕망을 절제하지 못할 때가 드러 있섰습니다. 뭐 어찌 생각하면 모든것이 부질없는 상상이기도 한것을 잘 알면서도 잠시 시간이 지나고 나면 항상 제자리로 돌아가곤 한답니다. 여러분들의 인생관은 어느 방햐이신지요? 그러고 저는 몇번씩 똑같은 질문을 수 없이 지금까지 되새김을 해 오지 않았나 생각이 되어집니다. 제 솔직한 마음이 처음부터는 생각하지를 못한 부분이었섰는데, 요즘은 욕심이 조금씩 앞서가기도 하답니다. 어떻하면 블로그로 수익을 많이 남겨 정말 누구말처럼 자유로운 영혼이 되어 온 지구를 돌아다니며 여행을 할 수 있을까 항상 꿈을 ..

무료이미지 자동 다운로드 api [내부링크]

1. Pixabay Login API Key 2. Pixabay API Autodownload Python Code import requests import json from urllib import parse import os import sys import urllib.request API_KEY = '39374133-60*************bb6022d9fbefa' #당신의 api key q="꽃" #검색어 maxImages=50 #이미지 숫자 image_type="all" #Accepted values: "all", "photo", "illustration", "vector" path = "C:/Users/Administrator/Documents/py/wp/image_wd/img/"+q #저..

깃허브 사용법 직장인 필수과제 [내부링크]

깃허브 정의 버전 관리 GitHub은 Git이라는 분산 버전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며, 개발자들은 코드 변경 사항을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팀원 간의 협업이 용이해집니다. 원격 저장소 호스팅 GitHub은 소스 코드 저장소를 온라인으로 호스팅하며, 개발자들은 인터넷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소스 코드에 접근하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 협업 기능 다수의 개발자가 함께 프로젝트를 작업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협업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팀원 간의 코드 검토, 문제 추적, 프로젝트 관리 등이 가능합니다. 문제 추적 및 프로젝트 관리 GitHub는 문제 추적 시스템을 제공하여 버그 리포팅, 작업 목록 관리, 프로젝트 관리를 용이하게 합니다. 커뮤니티 및 개발자 네트워크 GitHub은 전 세..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우선 설정방법 [티스토리 편]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나면 바로 설정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핀 번호를 기다릴때까지 우선 설정을 하게되면 시간적으로 많이 단축을 시킬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일먼저 티스토리 설정에서 몇가지를 설정하고 구글 애드센스에서 사이트추가 와 광고설정을 마무리 해 두시면 나중에 편리한점이 많이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제일 중요한 설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최종 아래처럼 해 두셔야 합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본인의 취향대로 설정하셔도 되지만 보통분들이 설정항법들을 나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째로 해야 할 설정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추가]여기까지만 설정을 해 두신다면 90%까지 완성했다고 해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그러고 나면 이제 남은 설정..

'연인' 시 1집 휴먼 멜로 창작 공동작품 [내부링크]

연인과 함께 있는 순간은 시간이 멈춘 듯한 특별한 시간이에요. 그 눈동자 안에는 우리의 세계가 담겨 있고, 그 손을 잡을 때마다 내 안에는 행복이 넘쳐요. 우리의 사랑은 미소와 공감, 서로를 지켜주는 따스함으로 가득 차 있어요. 매 순간이 소중하고 그림 같은 순간들이 쌓여서 우리의 이야기를 쓰고 있어요. 연인이란 함께 걷는 길 위의 빛나는 별처럼, 서로에게 기댈 수 있는 은총과 힘이에요. 앞날은 미지의 여행이지만, 함께니까 어떤 난관도 극복할 우리의 사랑, 그건 아름다운 이야기입니다.

달의 테두리 , 달의 모서리 [내부링크]

달의 테두리은은한 밤 하늘에 달이 비쳐 올랐다. 어둠과 빛이 만나는 곳, 달의 테두리. 그 경계선은 마치 세상과 꿈의 경계 같았다. 어두운 공간에서 달의 빛이 경계를 감싸고, 그림자와 빛이 놀고 노는 빛의 장소였다. 밤의 평화를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그 순간, 우리는 달의 테두리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 곳은 우리의 상상력을 자유롭게 펼칠 수 있는 공간, 달빛은 우리의 꿈을 채워준다. 달의 테두리는 우리의 마음을 안정시키고, 우리에게 희망의 빛을 안겨준다. 달의 모서리 어둠 속에서 달이 간신이 드러나는 그 순간, 달의 모서리...... 그 얅고 곡선모양의 끝자락은 마치 세계와 무한 우주 사이의 문턱같다. 달의 어두운 측면에서 천천히 밝아오는 빛은, 점점 더 강렬해지며 달의 표면을 빛추기 시작한다. 그 때,..

탁송기사 노하우 두번째 [내부링크]

탁송(배송) 노하우를 개발하려면 탁송기사로서 중요한 기술과 전략을 습득해야 합니다. 다음은 탁송 노하우를 향상시키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경로 최적화: - 카카오맵을 활용하여 배송 경로와 다른 연계서비스를 버스실시간 움직임을 알 수있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렇게 하면 시간과 연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2. 계획과 준비: - 배송 루트를 미리 계획하고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에 차량과 상품을 체크합니다. 배송 목록과 주소도 확인하세요. 3. 안전 운전: - 항상 교통 규칙을 준수하고 안전한 운전 습관을 기르세요. 고객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4. 고객 서비스: - 고객과 친절하고 전문적으로 대화하세요. 배송 시간이나 문제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하고 해결책을 찾으세요. 5..

애드센스 수익구조 [내부링크]

Google AdSense 수익은 웹 사이트 소유자와 컨텐츠 제작자가 웹 사이트 또는 유튜브 동영상에 광고를 표시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익 구조는 주로 다음과 같은 주요 요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1. CPM(Cost Per Thousen Impressions) CPM 광고는 웹 사이트 또는 동영상에 광고가 표시되는 횟수(인상 횟수)를 기준으로 지불합니다. 당신은 천 번 인상할 때마다 정해진 금액을 받습니다. CPM 요금은 틈새 시장 및 광고 품질과 같은 요소에도 의존합니다. 2. 클릭당 비용(CPC) CPC 광고를 사용하면 방문자가 사이트 또는 동영상에 표시된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당 벌어들이는 금액은 광고 관련성, 광고주 입찰 및 웹 사이트의..

애드센스로 돈 버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는 웹사이트 소유자들과 컨텐츠 제작자들이 온라인 컨텐츠를 수익화할 수 있게 해주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인기 있는 광고 플랫폼입니다. 다음은 애드센스로 돈을 버는 다섯 가지 방법입니다. 당신이 열정을 가지고 있는 틈새에 고품질의 매력적인 콘텐츠로 블로그를 만드세요.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광고를 당신의 블로그 게시물에 통합하세요. 당신의 블로그가 더 많은 방문자를 끌어 모으고 광고에 대한 클릭과 인상을 만들어 냄에 따라 당신은 수익을 얻을 것입니다. 블로깅 당신이 열정을 가지고 있는 틈새에 고품질의 매력적인 콘텐츠로 블로그를 만드세요.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광고를 당신의 블로그 게시물에 통합하세요. 당신의 블로그가 더 많은 방문자를 끌어 모으고 광고에 대한 클릭과 인상을 만들어 냄에 따라 당신은 수익을 얻..

구글 트랜드 검색어 1위 [내부링크]

올리브영 CJ올리브영(올리브영)이 오는 9월 6일까지 가을 시즌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31일 오늘 날짜로 발표를 했습니다. 올영세일은 1년 단 네 번 열리는 올리브영 대표 할인 행사이기도 합다. 최대 규모의 정기 세일인 만큼 올리브영이 발굴한 다양한 중소기업 브랜드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협력사 역시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인 브랜드를 홍보하고 신상품에 대한 고객의 반응을 살피는 등 소통의 기회가 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올영세일은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부터 쌀쌀한 날씨 속 피부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한 건강식품과 각종 위생용품 등을 엄선해 선보이며, 특히 ‘신상 특가’를 통해 올해 올리브영에 새롭게 입점된 브랜드와..

구글 애드센스 지급에 보류가 걸려있습니다.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는 초기 10달러가 되면 바로 메일이 날아온다. 본인인증을 하라는 메세지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 지급에 보류가 걸려있습니다. 그럼 작업을 해 주어야 이런 문구가 사라진다. 본인확인은 그리 어렵지가 않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블로그가 본인것이 정말 맞는지 확인과정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보내 올 PIN 번호 주소 확인을 해야하기 때문인 것이다. 작업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본인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메일을 받을 수 있다. 이제 앞으로 1~2주 안으로 주소지로 PIN 번호가 한국으로 발송됩니다. 은 행 명 SWIFT 식별코드 영문 은행명 기업은행 IBKOKRSE INDUSTRIALBAN K OF KOREA 카카오뱅크 CITIKRSXKAK CITIBANK KOREA INC-KAKA..

해킹 IP 주소만 알아도 기본적인 공격가능 [내부링크]

해킹학습에 입문을 할려면 필수 프로그램 2가지가 있습니다. 나와 잘 어울리는 VirtualBox 그리고 또 한가지 vmware 가 필수 이다. 이 프로그램을 거치지 않고 어설프게 해킹 시도를 하게되면 접근권한이 없는 정보 통신망 현행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은 정당한 접근권한이 없거나 허용된 접근권한의 범위를 초과하여 정보통신망에 침입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이를 위반하면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게 됩니다. 정보통신기반보호법 정보통신기반보호법에서도 주요 정보통신기반시설을 침해하여 교란 · 마비 또는 파괴한 자는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 형법에서도 컴퓨터 등 정보처리장치에 허위의 정보 또는 부정..

부인병에 특효 혈자리 쑥 뜸뜨기 [내부링크]

요즘 수지 요법에 관한 학습으로 독학을 하고 있습니다. 실습 대상자는 아직은 제 몸으로 직접 체험을 하면서 경험을 쌓고 있는 중입니다. 직접 구입을 한 제품입니다. 180개 7,500원인데 그렇게 부담되는 금액은 아닌지라 나름대로 실습용으로 사용해 보고 있습니다 . 서적은 시중에서도 알아주는 서적이라 나름대로 믿을을 가지고 열심히 습득하고 있어요. 삼음교혈은 뼈마디 안쪽으로 압통이 느껴지는 부위로써, 부인과 질환의 특효혈로 월경불순, 냉대하, 불임증, 자궁내막염 등에 효과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특히 발이찬 사람과 남성생식기 질환으로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곡지혈자리 는 팔꿈치를 굽힐때 생기는 주름의 끝에서 1cm 들어간곳으로 두통, 고혈압, 피부병, 두드러기, 화농성, 염증, 반신불구, 심장마비에..

애로틱 휴먼 멜로드라마 연인 [내부링크]

역시 대한민국 드라마는 세계에서도 욕심을 낼법한 작품으로 매료시키고 있다. 아무지식도 없는 이 무지랭이도 드라속으로 푹 빠져드는데, 어찌 모두의 사랑을 받지 않을소냐 지금까지 여러 작품들 중에서 [옷소매 붉은끝동], [연인] 이 두편의 드라마에 푹 빠져들게하는 매력이 분명 있어 이렇게 흥분할 수 밖에 없는듯 하다. 유길채 역 안은진님의 매력적인 연기와 이장현 역 남궁민님의 연기에 매료될 수 밖에 없섰다. 고마운 건 고마운 것이니(길채) 고마우시오 이번엔 참으로 그대의 입술 을 한 번,.....(장현) 내가 원하는 것은 말이오, 그대의 뜨거운 입술이라고 ,.......(장현) 저질, 무례한, 남봉꾼(길채) 이 장면에서 애뜻한 사랑의 줄다리기를 하는 모습은 알 수 있는 씬이 아닌가 싶다. 낙향한..

2024년도 달라지는 취약계층 대폭지원 [내부링크]

보건복지부 보도자료 브리핑에 따르면 2024년도 생계급여 지원기준 4인가구 기준 역대 최고 13.16% 인상안을 내 놓았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 2023년 & 2024년 [기준 중위소득] 기준 도표입니다. 2023년 & 2024년 기준 중위소득 비교 가구원 수 1인 2인 3인 4인 5인 6인 기준 중위 소득 '23년 기준 2,077,892 3,456,155 4,434,816 5,400,964 6,330,688 7,227,981 '24년 기준 2,228,445 3,682,609 4,714,657 5,729,913 6,695,735 7,618,369 . 2023년 & 2024년 [생계급여, 의료급여, 주거급여, 교육급여] 기준 도표입니다. 2023년 & 2024년 기초생활보장 급여기준 비교 가구원 ..

블로그 하루 1000명 방문자 만들기 Project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꿈의 숫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철 모르던 시절에는 어떻해서든 꼼수를 써는 쪽으로 머리를 돌렸섰는데 이제사 철이 조금씩 들어 좋은 블로그, 질 좋은 블로그, 양보다 질 좋은 컨텐츠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앞으로는 트릭이 아닌 정말 순수한 방문자들로 블로그를 꾸며 나가고 싶은 욕심이 가득 찾습니다. 혹시라도 저의 글을 읽으시는분이 계시다면 정상적인 블로그로 만들어 나가시기 바랍니다. 구글은 그리 호락호락하지가 않습니다. 그러고 보니 블로그의 몸을 담았는지도 많은 세월이 흘렀네요. 처음에는 그저 순수하게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나가는것을 참 좋아했는데 조금씩 변질되어 가는 느낌도 가끔은 받을때가 많이 있습니다. 어쩔수 없는 욕심이 아닌가 싶어요. 요즘처럼 하루에 0.1~1.0..

자수성가 하려면 [내부링크]

first_grooFIRST_GROO 대우 임원이시자 전 셀트리온 서정진 회장 [흑수저가 성공하려면] 명강연 여러분이 성공하고 싶은데 돈은 좀 많으면 쉬울 뿐이지 돈이 없어서 못 하는거 아니에요 나이는 젊었을 때는 좀 더 유리하겠지만, 나이도 절대 조건이 아닌 거예요~~ 제일 중요한 것은 여러분을 도와줄 사람들이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들은 여러분들이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해야 돼요. 그러면 도와주고 싶은 마음을 들게 하는 사람은 뭐냐! 미안하면 미안한 줄 알고 고마우면 고마운 줄 알아야 되는 거예요 공부를 열심히 하는 것만으로 안 되는 거고 정보를 많이 갖고 있는 것도 안 되는 거예요. 이건 필요조건은 돼도 필요충분조건은 안 돼요. 근데 진짜 성공하고 싶으시면 다른 사..

️四象체질️ 여러분은 어떤 체질이신가요 [내부링크]

사상의학의 배경 유형을 분류하면 五臟 [오장]과 六腑 [육부]이라고도 하는데, 즉 오장이란 간장, 심장, 비장, 폐장, 신장이며, 육부는 위, 소장, 대장, 담(쓸개), 방광, 삼초로 구분되어 있다고 한다. 간장[liver] 대사기능 한마디로 거대한 공단이라고 생각하면 쉽게 설명이 가능하겠다. 크게 세가지로 구분을 짓는다면 첫 번째로 대사기능이 있는데, 우리의 몸은 수많은 물질들을 생산하고 변화하고 있는 것 자체를 대사라고 일컫는다. 즉 간세포에 내에서는 일천여가지의 효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3대 영양소인 탄소화물, 단백질, 지방 그리고 핵산, 비타민, 호르몬, 전해질, 수분등을 끊임없이 합성하거나 분해한다고 한다. 단백질은 음식물에서 섭취한 단백질은 그대로 그대로 되는것이 아니고 자그마한 조각으로 분해..

췌장에 좋은 음식 3 가지 [내부링크]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다고들 합니다. 이왕 이승에 눈을 떳다면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어느 질병보다 예우가 좋지 못 한 병이 바로 췌장이 아닌가 본인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래서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나름대로 몇가지를 정리해서 여러분들게 알려 드릴까 합니다. 췌장 건강에 안 좋은 습관밥에 물 말아먹기음식을 씹을 때 침에서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소화효소인 아밀라아제가 나오는데, 그런데도 밥에 물을 말아 먹으면 맨 밥을 먹을때 보다 더 적게 씹어먹기 때문에 아밀라아제가 조금 나오거나 물에 희석되어 위장에서 탄수화물이 제대로 소화시켜주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췌장에 부담을 주게 되므로 이 습관을 고쳐야 한다고 해요.음주장기간적으로 과음하게 되면 이를 대사시키기 위해 과도한 양의 췌장액..

무릅연골에 안 좋은 습관 [내부링크]

무릅연골의 기초정보 사람이 한 평생 살아가면서 제일중요한 부분이 무릅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릅연골의 쇄퇴는 중년이 되면서부터 서서히 변화가 시작된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럼 남.여 대퇴[무릅]연골의 두께에 대해 알아 보면 남자의 대퇴 융기사이연골 두께의 평균 남자 2.11 ±0.46 mm이고, 여자는 1.73 ±0.33 mm 내측면 남자 1.70 ±0.34 ,여자 1.54 ±0.25 mm 대퇴 관절 외측융기연골 두께의 평균 남자 1.85 ±0.33 mm이고, 여자는 1.54 ±0.30 mm .초음파로 측정한 정상 슬관절 대퇴연골 두께 및 소견 또한 뼈는 신경과 혈관이 연관되어 있으나, 연골에는 신경과 혈관이 없고 관절액[關節液]으로 영양을 흡수하고 노폐물을 배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뼈는 콜라..

手指鍼法[수지침법] 은 神秘[신비] 하고 奇磧的[기적적] 이다 라고 경탄했다고 한다. NO-1~2장편 [내부링크]

프롤로그 반갑습니다. 나령 윤기도입니다. 평소에 관심이 많았던 분야 였는데, 아주 귀한 분을 만난 행운에 영원히 접해보지도 못 할 귀한 서적과 함께 힘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얼마나 행복한지 모르겠습니다. 정말로 쉬운일은 아닌줄 알면서도 과감하게 도전장을 내 밀었습니다. 오직 나의 몸 상태에 관해서 완전히 마스터을 한 후 한걸음 한걸음 정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아주 귀한 정보들을 여러부들과 함께 나누고싶어 이렇게 준비를 했으며, 모든 이야기는 手指療法講座[수지료법강좌] 에 내용만을 다루도록 약속을 하겠습니다. 그리고 우선 본인은 정식적인 면허를 가지고 있지 않는 관계로 침 보다는 혈자리 위주로 강연을 해 나갈것을 여러분들앞에 미리 말씀을 드리는 바입니다. 針[침] 은 중요한 신경을 관장하고 있어 아주 오..

스토리 텔링의 힘[옷소매 붉은 끝동] [내부링크]

죽음의 문턱에서 던지진 승부수 성은이 망극하옵니다. 이 한냥을 하사하여주신 은혜 결코 잊지 않겠나이다. 이 한냥이 소인[성덕임]에게는 크나 큰 의미가 있습니다. 처음 입궁하던 날부터 100냥을 모으는것이 삶의 목적이엇습니다. 일곱의 나이에 입궁하여 십수년간 구십아홉냥[99]을 모았나이다. 전하[영조]의 은혜로 마침내 일백냥[100]을 다 모았으니 그저 망극할 따름이옵니다. 왜 백냥을 모아야 했는데, 영조가 묻는다. 이야기가 길어지옵니다. 소인[성덕임]이 일곱살이 되던 어느날 어미가 소인과 오라비를 불렀습니다. 가세가 기울어 더 이상 가족이 함께 살 수 없게 되었다.... 너희 중 하나는 이곳에 남고 다른 하나는 어미와 함께 아비 있는곳으로 가자. 소인[성덕임]은 혼자 남는것이 무서웠습니다. 어미에게 오라..

애드센스 수익 통계 처음부터 다시 시작했습니다. [내부링크]

전전년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승승장구해 왔던 나의 블로그가 추락을 했다가 몇일전부터 새롭게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다행이 계정을 바꾸어 재 신청을 한 결과 정식 광고승인이 났습니다. 정말 하늘을 날으는 기분을 어찌 표현을 해도 과하지 않을 정도로 매우 기뻐 어찌 할줄을 몰라하던 자신이 그리 멋있게 보였습니다. 예전과는 많이 수익통계채널이 업그레이드가 많이 된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예상수입에서 오늘 현재까지 그리고 어제, 지난7일, 이번달, 최근28일, 마지막에는 잔고 이런씩으로 배열 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올해 1월까지는 정말 잘 나갔섰는데, 지금과 차이가 너무 많이 나죠~~~ 이제 다시 시작이라 CPC가 많이 하락되어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전히 노출수는 높게 측정이 되어 있고 페이지 RP..

이야기 꺼리 [내부링크]

바야흐로 21세기 문을 연지도 많은 시간이 흘렀다. 요즘 무엇이 대세이고 무엇을 찾고 있는지가 궁금하기도한 세상이기도 하다. 바로 꺼리이다. 수많은 주제가 나올수도 있을것 같다. 잠자리 제공 & 원조교제(법률과 성) 잠잘 곳과 돈을 주고 성관계 문제로 기소된 남자 5명이 무죄 선고를 받았다고 한다. 청소년의 성보호에관한법률 제2조에는 금품 기타 재산상 이익이나 직무, 편의 제공 등 대가를 제공 청소년과 성행위를 말한다고 명시되어 있다. 선의로 잠자리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무죄가 가능하다고 판단된다고 나와 있으며, 그렇지 않고 잠자리 제공을 빌미로 성행위를 할 고의가 있섰다면 성보호에 관한 법률위반에 해당된다고 되어있다. 또한 채팅으로 만나 호텔에서 관계를 맺고 아무런 금품을 요구하지 않았을경우에는 관계에 ..

스트레스, 소화, 어깨 뻐근 알아두면 유용한 혈자리 지압 [내부링크]

우리 몸이 외부로부터 자극을 받으면 말초신경에서 중추신경계로 전달이 되는데, 세계 WHO 에서는 근육, 인대사이사이에 361개의 혈자리를 표준화 재정해 두었다고 합니다. 지압 또는 침, 뜸으로 자극을 주면 혈류 순환이 촉진이 되며, 스스로 회복을 한다고 합니다. 차움 한방치료센터 조희진 교수님의 유튜브영상의 내용으로 블로그로 옮겼습니다. 자율신경계 교감신경과 부교감 신경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길항작용을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교감신경 부교감신경 스트레스 편안함 교감신경 활성 부교감신경 활성 혈압상승 또는 혈당상승 소화관운동 촉진 위기 대응이 빠르다. 수험생이나 취준생들은 목이나 어깨가 뻐근한 경우 부돌혈[扶突穴] 과 천정혈[天鼎穴]을 가볍게 쥐어준다라고 생각하고 지압을 해 주면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우주와 인간은 어떤 관계일까? [내부링크]

어느 교수님 말씀은 장대하게 "인간은 우주 속에서 자신이 만든 상상속에서 행복하게 사는 존재다" 말씀을 하셨지만 나는 좀 더 단순하게 말하고 싶다. 정말로 인간의 삶은 잠시 꿈을 꾸다가 사라지는 먼지와도 같은 존재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또 질문을 하였다. 별과 태양의 차이에 대해 물었는데 정답은 별은 멀리있고 태양은 가까이에 있으니 똑같다는 이론이다. 그리고 책도 출간중에 있다. "우주와 인간 사이에 질문을 던지다" 라는 책인데 재미있는 질문들을 발견할 수 있다. 그 중에도 가장 눈에 띄는 질문들을 나열해 보면 다음과 같다. 우주는 얼마나 무서운가? 우주에는 우리 인간만 살고 있을까? 시간이란 무엇인가? 생명은 어떻게 시작되었을까? 현대과학은 신의 존재를 증명할 수 있을까? 한국인은 어디에서 왔을까? 정..

블로그 홍보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체크 [내부링크]

자신이 블로그를 운영중인 사람이라면 반드시 한 번은 체크를 하고 넘어가야할 채널이 아닌가 싶다. 바로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가 아닌가 싶다. 쉽게 설명을 하자면 사이트 품질향상을 위한 도구라고 설명을 하고 있다. 수집부터 노출, 검색시스템, 사이트품질 진단개선과 구조화 이해 등등 아뭍튼 반드시 점검하고 넘어갈 부분이라 몇가지 정보들을 공유를 하게 되었다. 사이트 간단체크 자신의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고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는 프로그램을 이용한 자동등록을 방지 문자를 입력하고 나면 무엇이 잘 못 되었는지를 정확하게 파악을 해준다. 그리고 실시간 조회결과 를 검색해 볼 수 있다.

이제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드디어 또 다시 승인 메일이 날아왔습니다.. 계정만 다를뿐 사이트주소를 예전 주소 그대로인데, 지금 깨끗하게 셋팅이 완료 지었습니다. 이제는 US$ 100 달러 되면 핀 번호가 올 것이고 지급정보를 기입할 수 있도록 만들어 두었습니다. 정말 감개가 무량합니다. 애드센스 로그인 연동계정도 다른 계정 메일 주소로 변경을 하니까 모든 셋팅을 완료 지을 수가 있섰습니다. 이제는 정말 제대로 정석대로 운영해 나가고 싶습니다. 솔직히 예전에는 꼼수 아닌 꼼수를 썼지만 앞으로는 정도만을 걸어갈 예정입니다. 얼마나 행복한지 모르겠습니다. 모든것을 잃었다고 생각을 했섰는데, 이렇게 회생의 길을 찾게 되어 얼마나 행복한지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현재 상황을 겪어보지 못하신분들은 현재 저의 기쁜 마음을 알 수가 없으실꺼라 생..

중증 근무력증[레보플럭사신 항생제] [내부링크]

사전 연명의료의향서[연명의료 중단에 대한 본인의 의사를 밝힌 문서] 환자의 연명 의료 결정에 관한 법률의 시행 조건은 회생 가능성이 없고, 치료에도 불구하고 회복되지 않으며 극속도로 증상이 악화되어 사망에 임박한 상태의 환자를 대상으로 담당의사와 해당 분야의 전문의 1명으로부터 임종과정이라고 하는 의학적 판단을 받았을 떄 해당된다. 만에 하나 어떤 병이 악화돼서 지금 사망에 임박한 거라면요? 환자가 임종 직전이라고 확신합니까? 여기 계신 분들 중 이 환자가 더 이상 치료가 더 이상 치료가 불가능한 말기 환자라고 확신할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전까지 모든 환자는 최선의 치료를 받을 권리가 있으며, 모든 의료진은 최상의 노력을 기울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레보플럭사신 항생제 (주의) 항생제는 의약품으..

전기 자동차 [지입차 택시]의 모든 것 [내부링크]

전기차 보험이야기-1 전기차 배터리교체 자차 특약[DB손해보험] 전기차로 택시를 하시는분들 필수로 자차가입 1년차 자차 200만원 수준 2년차 자차 150만원 수준 부산은 상조로 그랜져 기본형 금액만 자차보상가능 분담금 20만원 1500만원까지 상조부 타던 자동차 전기차택시로 개조 신차출고 후 2년 이내차 택시로 개조가능 택시출고 지급보조금 약 200만원 포기 해야함 2023년 6월 경 2년 내 출고차 면세적용 : 부가세 , 취득세(서울지준) 간이사업자로 택시전용모델 전기차 구매시 면세혜택(O) 국내 전기차 판매수량 및 정보 1. 아이오닉5 가격: 5,005~6,136만원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319~458km 80% 충전까지 15분 소요 2. 기아 EV 6 가격: 7,200만원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무효클릭으로 한 동안 광고노출 중단 되었섰는데 다시 광고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무효클릭의 정의 1. 게시자가 자신의 라이브 광고를 클릭하여 생성된 클릭이나 노출. 2. 한 명 이상의 사용자가 생성한 반복적인 광고 클릭 또는 노출. 3. 게시자가 자신의 광고 클릭을 유도함(예: 사용자의 광고 클릭을 유도하는 언어, 다량의 의도하지 않은 클릭을 유발할 수 있는 광고 구현 등) 4. 자동화된 클릭 도구나, 트래픽소스, 로봇, 기타 사기 소프트웨어 . 구글 애드센스에서 이렇게 정의를 내려놓고 있습니다. 사실 본인은 1~4번 모두 아닙니다. 저만의 착각이었죠! 엣지 검색엔진이었죠. 추적이 안되는걸로 착각을 하는 결과가 큰 파장을 일으키고 말았습니다. 대부분 크리에이터가 잘 못할 경우 [정책센터]에 미리 예고를 하는걸로 알고 있섰는데, 3개월동안 아무런 조치가 없다가 갑자기 애드센스 폐쇄, ..

아기를 품은 시간은 천천히 간다 [내부링크]

초속 5센티미터 秒速5センチメートル a chain of short stories about their distance 5 เซนติเมตรต่อวินาที เรื่องราวสั้น ๆ เกี่ยวกับระยะทางของพวกเขา [초속 5센티미터 ------ 그들의 거리에 대한 짧은 이야기] どれほどの速さで生きれば、きみにまた会えるのか ~~ 어느정도의 속도로 살아야 , 너를 다시 만날 수 있을까? ~~ 먼저 여러분들에게 여쭙고 싶습니다. 우정이 싹트인 우정이라고 가정 했을때[핸드폰이 사용되기 전 시절]친구가 올때까지 기다린다. 아니면 약속장소가 아닌 집으로 돌아가서 기다린다.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두 번째 작품 [초속 5센티미터]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아주 광범위한..

진흙속으로 - 1 [세네갈 SENEGAL(Head Out of Water)] [내부링크]

매년 여름 7~8월 사이, 세네갈은 끝없는 폭우로 저주를 받는 나라입니다. 어쩔 수 없이 멈추고 물을 기다려야 합니다. 내가 다시 가기 전에 쉽게, 도로가 부실하게 건설되었고, 배수구도 없습니다. 비가 오면 우리는 아무것도 벌지 못하며, 우리는 움직일 수 없어서 항상 늦습니다. 모든 쓰레기가 거리로 쏟아져 나오기도 하고 수많은 오물! 나는 걱정합니다. 이 오물 속에서 어떻게 살아갈 수 있을지를~~ 심지어 동물들, 모든 쓰레기와 함께 우리는 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Kaolack 카올라크(kaolack)는 세네갈의 도시이다. 인구는 2002년 기준으로 172.305명으로 남쪽으로는 감비아와 국경을 접하며 세네갈의 주요 생산품목인 땅콩무역과 유톤산업이 발달 모스크 등 이슬람 건축물이 많은 도시이다. kao..

폐암[최선의 예방책] [내부링크]

폐암이란 ? 최선의 예방책은 禁煙, 1-2기 폐암 5년 생존율 50~70%…조기발견 중요 폐암의 증상 폐 조직은 스폰지 같이 부드러워서 암조직이 몇 년 동안 자라더라도 별다른 증상이 없어 조기에 발견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병원에서 진단시 이미 상당히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 폐암으로 진단된 환자 중 5~15%는 뚜렷한 증상 없이 우연히 찍은 흉부 방사선 사진상 발견될 수 있다. 폐암의 대표적인 증상은 계속되는 잦은 기침등의 가벼운 증세가 보통이어서 종종 기나 기관지염 또는 천식으로 오인되기도 한다. 만성 기침 외에도 객혈, 호흡곤란, 천명 등이 발생할 수 있고, 폐암에 의해 기관지가 막혀서 폐렴의 증상으로 나타날 수도 있다주위 조직을 침범하여 흉벽의 통증, 기관지 폐쇄에 의한 호흡 곤란, 식도 압박에 의한..

당신은 어떤 향기를 가지고 계십니까? [내부링크]

한 번도 만난적이 없고, 이야기도 해 보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낮선 사람의 됨됨이를 알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생겨 났습니다. 이 이야기는 아트 디자인[김물길]양 혼자의 몸으로 세계여행에서 깨닳은 교훈의 한 대목입니다. 이 글이 중복될 수도 있지만 다시 한 번 쓰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과연 나는 어떤 향기로 타인에게 보여지는지 정말 궁금할때가 많습니다. 참 어려운 표현입니다. 쉬운면서도 나의 향기를 어떻게 알릴수가 있을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받아들이고 싶습니까. 그리고 당신은 어떤 향기를 풍기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그리고 듣고 싶지 않으신지요. 이 향기는 억지로 만들어 낼 수도 없는 것이지요. 그냥 미소만으로 웃음으로써 자신의 향기를 전해줄 수 있을까요. 많은 고민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영원..

백술예술대상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역에 박은빈 감동의 수상소감 [내부링크]

박은빈 님은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자폐스펙트럼을 가진 천재 변호사 우영우 역을 맡아 자신만의 관점으로 캐릭터를 해석하며 섬세하고 따뜻한 연기로 대체 불가한 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박은빈 님 수상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리겠습니다. 수상소감 너무 감사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팀을 대표해서 제가 받는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한 해 동안 무수히 많은 작품이 만들어지고 또 그 속에서 항상 최선을 다해 헌신하시는 훌륭한 분들이 많으신데 저한테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제가 상을 받게 된 거 같은데요. 우선 우영우를 시청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두의 기대 이상으로 정말 많은 사랑을 ..

포항의 딸 유진공주님의 인기도 [내부링크]

참 세월도 많이 흘렀다. 유진공주님과의 인연으로 그래도 그 힘드는 환경속에서 지금까지 잘 극복해 나가고 있다. 3년전 코로나의 긴 터널의 아픔들을 전 세계적으로 우리 모두는 겪어 나왔다. 수많은 분들이 그 아픔의 희생자가 되어 그 유명을 달리 하셨다. 아뭍튼 앞으로도 어떤 환경속으로 살아 갈지 아무도 내일을 예측할 수 없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그래도 나는 행복하다라고 자신있게 말하고 싶다. 비록 보통사람들처럼 살아온 인생은 아니지만 나는 나 스스로에게 항상 고마움을 전하기도 한다. 얼마전 유진공주님의 신곡이 발표되었다. 포항 행사때 함께 자리를 하지는 못했지만, 새로운 신곡의 반응이 예사롭지가 않다. 함께 따라부르기에는 어려운 곡이지만 분명 수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도 남을 노래임에는 분명 자신..

보일러 순환펌프 자가교체[경동나비엔 윌로펌프 PH-045M] [내부링크]

윌로펌프 교체14년동안 사용해 오던 경동 나비엔 보일러 순환펌프를 직접 교체를 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분해하는데 상당한 어려움을 겪기도 했습니다. 체결볼트가 너무 오래되어 녹이 썰어있는 상태라 너트가 풀어지지가 않아 결국 쇠톱으로 잘라서 분리를 했습니다. 처음에 분리할 때는 이것을 어떻게 하나 많이 망설였섰는데, 어떻게 노력끝에 완전 분해를해서 모터가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모터가 오래되어 녹이 썰어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아 왜 휴즈가 떨어지는지를 몰랐섰는데, 결국 모터가 타는 냄새때문에 모터이상이라는것을 알게 되어 인터넷검색을 해서 윌로펌프를 찾을 수 있섰습니다. 월요일에 대구에서 배송을 한다고 하니 지금은 교체준비를 완료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경동 나비엔 메인 콘트롤단자 입니다. 보일러는..

Maltego Community Edition [내부링크]

Maltego는 어떤 정보를 수집 가능할까? 인터넷상에서 공개적으로 엑세스 할 수 있는 정보라고 할 수 있다. 사용자가 인터넷에서 흔적을 남겼다면 [footprint] 정보소유 사람 및 조직을 의미. People : Names, Email addresses, Aliases Groups of people[social networks] Companies. Organizations. Web sites. Internet infrastructure such as : Domains, DNS names, Netblocks, IP addresses, Affiliations. Documents and files. 아래 이미지파일은 본인의 닉네임분석을 실제로 분석을 한 자료임

나의 SNS 종합 [내부링크]

20년 전부터 나름대로 SNS 활동을 왕성하게 해왔다. 나름대로 운영을 배우면서 시간적으로 많은 시간들을 블로그에 최선을 최선을 다했다. 처음에는 취미생활로 시작을 하였지만 한동안은 수입도 적지 않았다. 하지만 지금은 중단되었다. 현재 애드센스는 수입이 중단 되었다. 당연히 광고도 중단 되었다. 본인의 착오로 영구 정지 되었다. 본인 명의로는 아마도 구글 애드센스와의 거래는 어려울듯 싶다. 하지만 나는 그리 신경을 쓰지 않고 있다. 나름대로의 구도를 잡고 있는 중이다. 페이스북과의 연동인 인스타그램이다. 현재 블로그와의 연계는 되지않고 있으며, 오랬동안 블로그 링크를 사용 못하고 있다. 정확히 어떠한 정책위반인지 파악도 되지 않은채 지금까지 함께 걸어오고 있다. 다음에서는 어느정도 원상복귀를 하였지만 여..

일타 강사 이지영 샘의 윤리와 사상 명강연 스토리 [내부링크]

미니 강의 [윤리 와 사상] 철학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철학은 사상이지요! 사상은 무엇입니까? 사상은 철학이지요! 많은 사람들이 윤리공부를 제일 처음에 하면 철학이 무엇인지에 모르는 그냥 공자 맹자부터 배우기 시작하거든요. 근데 제가 생각하기에 철학은 그 시대에 가장 사람들을 힘들게 했던 나쁜 관념으로부터 그 사람을 해방시켜 주는 거라고 생각하거든요. 이를테면 맹자를 우리가 철학책에서 배우고 있는 이유 그리고 수능 과목에서 배우고 있는 이유는 맹자가 살던 시대는 춘추전국시대였어요~~ 왕들이 엄청나게 횡포랑 폭력을 행사하고 있었던 때라고요. 왕의 의해 가족을 잃고 친척을 잃고 우는 사람들이 가득한 상황이었다고요! 근데 그때 사람들은 [왕은 천자] 하늘에서 정한 자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왕을 함부로 비난..

사이버 모의해킹 [내부링크]

고급 모의해킹 해커 CODEGATE HITB CTF DEFCON Windows Kernel Google Chrome Adobe 단말기 변조 정보 탈취 DMZ DataBase ↔ Server ↑ ↓ Security Device [bypassed] ↑ ↓ Firewall [bypassed] ↑ ↓ Web #1 Script Injection #3 Malicious Response #2 Access Attacker #4 Get privilege User 정보 탈취및 서버 장악 DMZ DataBase ↔ Server ↑ Security Device [bypassed] ↑ #2 Take Control of the Server Firewall [bypassed] ↑ Web #1 Injection ↑ Attacker

칼리 리눅스로 아이디 비밀번호 해킹시도 1차 실패 영상 [내부링크]

수십년동안 갈구해왔던 해킹실습이 드디어 그 꿈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동안 긴가민가 흐지부지했던 모든것들의 베일이 벗겨지는 순간들을 즐기고 있습니다. 비록 그저 카피복사에만 진행되어 왔던 일들을 실제로 시도를 해보고 있는 이 순갇이 정말 꿈만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VM WARE에서는 100% 실패만 거듭했섰는데, VIRTUALBOX에서 결국 모든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이제 시작에 불과하지만 조만간 무언가 큰 기적을 만들어 내고 싶은 꿈이 또 하나 생겼습니다. 아직은 많이 미비하지만 이번에는 정말 무언가를 만들 수 있을것 같은 자신감이 넘쳐 납니다. 먼저 Oracle VM VirtualBox 프로그램을 검색을 해서 설치를 합니다. 그리고 해킹의 핵심인 칼리리눅스[Kali Linux ISO 파일보..

nessus 취약성 점검 프로그램 [내부링크]

처음에는 어떤 프로그램인지를 잘 모르고 설치를 했었는데 알고 보니까 정말 중요한 프로그램이었네요 그래서 현재 virtualbox에 nessus program 을 설치 했습니다. 아무리 방화벽을 설치하고 침입 탐지시스템을 운영을 한다고 해도 취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또 사용할 수 있다. nessus 특징 1. 사용이 용이하고 업데이터가 쉽다. 2. 매일 매일 업데이터를 할 수 있다. 3. 모듈화된 서버 또는 클라이언트 구조 4. 아주 다양하게 취약성을 점검할 수가 있다. 5. 여러가지 언어 즉 PDF, HTML 리포트

대한민국 실시간 지진정보 서비스 [내부링크]

https://www.weather.go.kr/pews/ 사용자 맞춤형 지진정보서비스 - 기상청 날씨누리 www.weather.go.kr

탁송기사 가입절차 및 친절한 업체소개 [내부링크]

친절한 탁송업체 소개 제가 한동안 탁송회사에서 열심히 일을 한 업체이기도하며, 일 하는동안 정말 편안하게 일을 할 수 있어서 가입절차 및 소개를 드리고 싶습니다. 업체마다 별의별 업체가 다 있습니다. A급 탁송 365대리 차부장님 010 8253 0365(차부장) 참고로 저는 윤기도 라고 하시면 잘 알꺼여요 A급 탁송 365대리 차부장님

칼리리눅스 최신 버전 해커 실습 셋팅완료 [내부링크]

VirtualBox 에 Kali Linux 최신버전 셋팅

프로 해커가 되기위한 실습환경 구성하기 [내부링크]

해킹 준비사항 https://github.com/secuacademy/webhacking [email protected] 1. 실습환경 구성하기 ️.VirtualBox 설치 가상화 프로그램으로써 시스템의 일부 자원을 사용하여 새로운 운영체제와 각종 프로그램들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모체가 되는 시스템을 호스트 시스템이라하고 새로 운영 체제를 설치한 환경을 게스트시스템이라고 합니다. 가상화를 쓰는 이유는 게스트 시스템에서 실습을 하시거나 어떤 문제가 발생할때 윈도우의; 복원기능처럼 쉽게 이전상태로 되돌리 수 있고 월래 호스트 시스템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도록 해 줍니다.맥 , 리눅스, 어디에든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호스트 환경에 상관없이 실습을 할 수 있다. VirtualBox [] ..

2023년 2월 첫날 [내부링크]

어제는 휴일이라 쉬는 날이었는데 하루 종일 컴퓨터와 씨름을 하였다. 일 년 정도 블로그에 푹 빠져 살면서 주변을 돌아보지 못했었는데 또다시 다른 취미를 가질 수 있었어 정말 행복하다. 지금 내가 하고 있는 푹 빠져 있는 프로그램은 바로 해커이다. 수많은 세월 동안 살아오면서 언젠가는 해보고 싶었던 이디였었는데 드디어 조금씩 머릿속으로 들어오고 있다. 아직은 시작이지 마 그래도 왠지 모르게 행복하다. 그리고 오늘은 2월 첫째 날이다. 쉬는 날 낮잠을 자는 바람에 오늘은 새벽에 눈이 떠졌다. 지금까지 이렇게 새벽에 눈 뜨는 일이 별로 없었었는데 웬일인지 오늘은 새벽 일찍 눈이 떠졌다. 그래서 바로 밥 한 숟가락 뜨고 바로 일하러 나왔다. 그런데 이게 웬일인가 날씨가 너무 화창하고 그렇게 추웠듯 날씨는 어디로..

2월1일 04시부터 서울시 택시요금 1000원 인상발표 [내부링크]

3800원에서 4800원으로 1000원 인상발표 서울시가 택시요금을 현형 3800원에서 4800원으로 인상한다는 발표를 했습니다. 평균택시비는 7km기준 1400원(14.6%) 가 인상이 되었습니다. 기본요금거리도 현형 2km에서 1.6km로 줄러들었으며, 현형 132m당 100원에서 131m당 100으로 1m가 줄어들었습니다. 울산시도 3300원에서 4000원으로 인상 서울뿐만 아니라 울산도 1월1일부로 인상을 했습니다. 2018년 이후 4년만에 인상을 하게 되었으며, 울산시는 125m당 100원, 30초당 100원으로 현형유지를 한다고 합니다. 심야할증이 변경 되었군요. 현형 자정부터 4시까지가 금일10시부터 익일04시까지 2시간이 늘어 났습니다.

티스토리 여러 계정 하나로 [내부링크]

Island 앱을 아시나요? 블로그를 하다보면 피치못할 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본인과는 아무런 상관없는 애드센스 광고 무효클릭, 그리고 본인이 정말 여러번 실수로 자기 게시물에 올라와 있는 광고를 클릭해 내 계정이 해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지후 블로그를 포기한다면 굳이 이 앱이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다시 시작을 할 경우에는 해지되었던 블로그계정으로는 다시 사용을 할 수가 없습니다. 다시 만들고 싶으면 새로운 메일로 티스토리 계정을 만들어야 다시 애드센스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런 경우에는 수입 계정을 다른사람 계좌로 설정을 해야 지급을 받을 수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앱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Island 앱에 티스토리 앱을 다시 설치하시면 됩니다. ..

프로그램[노 코딩] 지식[C. Java.Python] 없어도 앱 만들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스마트메이커'는 업계 최초로 SW공학에 최신 AI를 채택해서 완전한 노코딩 기술을 실현한 앱 프로그램 및 콘텐츠 제작 솔루션과 온라인 서비스 체제구축까지 자동화해주는 서버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W 자동화 원천기술을 Mobile App 제작뿐만 아니라, Web Site 제작 및 Digital Book 출판 분야까지 적용하여, 코로나 팬데믹 이후 수요가 폭증하고 있는 디지털 콘텐츠의 제작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전통 코딩기술자가 아닌, 각 분야에 풍부한 경험 및 노하우가 있는 지식보유자가 직접 기획 및 제작까지 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산출물의 성능 및 품질은 물론, 현장 적용성까지 획기적으로 높여주는 혁신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무상 다운로드되는 스마트메이커 스탠더드 버..

삼계탕 보신[벼슬촌 삼계탕] [내부링크]

벼슬촌 삼계탕 흑미의 효능 흑미에는 안토시안과 비타민E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활성산소를 없애주며, 황산하작용을 하기 때문에 항암효과와 노화방지를 막아주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다이어트 효과에 도움을 주며 장 운동이 활발해져 변비에 특효 갱년기 얼굴의 화끈거림이나 홍조증상에 좋으며 식은 땀이 나는 증상을 완화시켜준다고 합니다. 여성의 생리통에도 좋다고 합니다.

임영웅 유튜브 신기록 18억뷰 [내부링크]

세기의 영웅 이렇게 짧은 시간안에 유튜브 최고의 신기록을 낼 수 있는 가수도 그리 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처음부터 가수 전유진 공주님 홍보대사를 하면서 지금도 보이지 않는 응원을 하고 있지만, 아뭍튼 유진공주님도 한 세기에 만날 수 없는 공주이지만 임영웅 또한 양대산맥을 이루는 인물이 아닐 수 없음을 인정합니다. 오늘 스타뉴스에 기록을 보면 공식 유튜브 총조회수 18억3천만뷰[1,830,000,000 view]달성 영웅신화가 탄생했다는 보도입니다. 구독자 144만 든든한 지원부대들의 노력과 열성팬들의 공이 아닌가 싶습니다. 4K 임영웅(Lim young Woong) -- Polaroid MV' 뮤직 비디오 조회수만 7백만을 1개월만에 훌쩍 넘기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리고 IM HERO 설렘..

테트리스 온라인 무료게임 [내부링크]

1. 테트리스 온라인 무료게임 . 소년 을 위한 게임 버블슈터html5 바다전함 도미노 클래식 Tentrix 수분이 대시 카드놀이 클래식 버블 매력 . 소녀 를 위한 게임 스마티 거품 캔디 버블 캔디 경기 버블 우즈 크리스 마작 . 어린이를 위한 게임 오도 쿠 보석 블리츠4 열대 병합 캔디 수수께끼 게임 무료 테트리스 온라인. 무료로 플레이 게임 무료 테트리스 (Free tetris) 온라인. kr.game-game.com

애드핏[Adfit] 수익화 모든것 - 1 [내부링크]

애드핏 수익화 애드센스와 비교하면 많이 저조한 편이지만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되신 분들에게는 그 중에 단비와도 같은 동무이기도 합니다. 애드센스와는 달리 정상적인 유입자만 많으면 그래도 수익창출에서도 도움이 될것 같은 필을 받았습니다. 저역시 몇일전에 애드센스 계정 정지를 당했습니다. 100% 저의 불찰인것을 인정합니다. 아뭍튼 앞으로 계속적으로 새로운 돌파구를 찾고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자연적인 유입자를 어떻게 하면 될지를 계속 연구중에 있습니다. 블로그의 질을 높이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다는 사실을 이미 알아 버렸습니다. 역시 꼼수로는 한계가 있다는것도 알게 되었읍니다. 그리고 모든 수익에는 노력없이 그저 수익창출이 어렵다는 것도 이번 계기로 알게 되었습니다. 혹여 여러분들 중에서도 정도가 아닌..

애드센스 해지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 달라지는 제도 총정리 1편 [내부링크]

가족 ㆍ민원 ㆍ최저시급 9,620원 결정 모든사업장, 고용형태 국적관계없이 모두 적용한다. ㆍ주민등록증 2023년 1월 12일부터 신규발급 전국 어디에서나 발급가능, 단 십지지문을 등록해야 신청가능 ㆍ식품에 유통기한 대신 소비기한 표시제 시행 단 2023년은 계도기간으로 운영 ㆍ 부모급여 지급액 0세(0~11개월) 아래 ️ 표를 참조 2024년 부터 0세 월 100만원, 만 1세 월 50만원 또한 2021년 이전 출생아동은 부모수당 대상이 ️ ㆍ2023년 4등급 차량 조기폐차 보조금 확대 ※.충족요건 배출가스4등급, 5등급 경유차 정상적 운행 가능차량 저공해 엔진개조 또는 저감장치 부착 ️ 자동차원부상 압류,저당,미납금 등 체납차량 ️ 차량명의변경 6개월이 지난 차량 대기관리권역 내 ..

새로운 애드센스 정보 스마트 프라이싱[Smart Pricing] [내부링크]

AdSense 광고정책 중에서 저 역시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애드센스 광고정책 내용중에 스마트 프라이싱(smart pricing)이라는 내용을 본인은 처음 접해서 혹시나 여러분들 중에서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분명히 집고 넘어가야할 내용이기에 긴급으로 또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미 아시는분들은 패스하시고 다음 정ㅈ보들을 계속 떠나십시요. 애드센스의 관한 궁금증은 끝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애드고시라는 말이 그냥 생겨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평생 우리는 정보분석을 해 나가야 된다는 주의입니다. 왜냐하면 애드센스 광고정책을 깊숙히는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너무 잘 았고 있다면 우리는 이미 백만장자가 되어 있겠죠. 이것이 꿈이 아닌것이 이미 맗이 알려지고 싶습니다. 공중에 뜬 구름이 아니라는것을 앞..

애드센스 CPC 가 높은 이유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의 공통적인 질문은 모두가 한결같다. 솔직히 제일 중요한 한가지가 있긴 하지만 내가 옳은 방법인지는 확신은 할 수 없지만 공개적인 오픈은 할 수가 없다. 금일자 애드센스 예상수입의 관한 정보들을 오픈한다. 한 동안 CPC 가 4~5달러로 불안정한 데이터를 보여왔섰는데 이제사 제대로 안정된 데이터를 보게 되었다. 먼저 궁금증도 중요하지만 구글의 광고정책의 궁극적인 최대 이슈는 바로 사업이라는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을 한다. 구글 역시 이윤이 남아야 계속적으로 3파트분류 즉 [구글ㆍ광고주ㆍ전 세계 크리에이터] 들이 서로 윈윈하는 관계가 지속적으로 이어져 나갈 수 있지 않을까 개인적인 생각임을 밝혀둔다. 그래서 애드센스의 관한 서적들의 내용을 살펴보면 모두가 선뜻 눈에..

겨울음식은 콩비지가 최고 [내부링크]

행복 서울 중심지에도 이른 아침부터 영업을 하는곳을 많이 찾을 수 있어 참 좋다. 요즘들어서는 예전같이 마음대로 먹을 수 있는곳을 쉽게 찾을 수 없는것이 현실이 되었다. 아뭍튼 아침에 일어나 아침을 먹을 수 있다는 것에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다. 콩비지 요리를 유난히 좋아 했섰다. 특별한 이유는 없다. 그냥 좋다는 표현을 어떻게 자연스럽게 할 수 있을까 아마도 타고난 천성이 아닌가 싶기도하고 정확히 그 이유는 아직도 알 수가 없다. 식당을 들어서자 말자 분위기가 장난이 아니다. 왠지모를 분위기때문에 더욱 기분이 상쾌해 졌다. 고풍과 신식이 어어러지는 풍경에 잠시 빠져들어 게시물을 올리기로 마음을 먹었다. 그래서 나는 메뉴를 콩비지 요리로 주문을 시켰고 음식이 나오기 기다리는 중 바로 글을 쓰기 시작했..

애드센스 2022년 최종 수익결산 [내부링크]

프롤로그 나령 윤기도 티스토리 블로그는 2021년 11월부터 조금씩 활성화 되기 시작되어 오늘까지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애드센스의 매력을 몰랐을때는 네이버 블로그에만 푹 빠져 있섰는데, 뒤늦게 애드센스 정보들을 알게되어 네이버 블로그는 일반적인 블로그로 사용을 하고 티스토리로 올인하게 되었습니다. 참 처음시작당시에는 정말 열악한 환경속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그렇게 그당시에 최고의 검색율을 자랑했던 다음[Daum]에서는 검색 율 0% 를 기록하면서 시작을 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에도 홍보를 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지금까지 무탈하게 잘 살아오고 있습니다. 다음에서는 얼마전에 모두 정상적으로 풀어 졌습니다. 완전 100%는 아니지만 그래도 검색은 잘 되고 있으며, 페이스북은 아직까지도 커..

애드센스 어제까지 US$1000 넘기면서 [내부링크]

구글에서 월급받는 사람들 매달21일자는 미국 구글에서 애드센스 월급을 입금시키는 날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수 많은 크리에이트들이 매달 21일자에 티스토리 애드센스와 유튜브 수익 월급을 받는 날에 이 부족한 사람도 포함되어 있다는 자부심이 뿌듯하답니다. 그렇게도 장벽이 높다고 소문이 난 애드고시라고 들어 보셨습니까. 크리에이터분들은 많이들 이야기를 하곤 합니다. 몇번째 시도에 승인을 받았느니, 한 번에 승인을 받았느니 자랑 아닌 자랑을 하는분들도 많이 계시기도 합니다. 수많은 크리에이터분들중에 아마도 사연 없는 사연들을 각기 가지고 여러 고비를 넘겨 이날까지 무사히 잘 지켜 오신분도 계시고, 또 어떤 분들은 억울하게도 계정이 삭제되시는 분들, 그리고 자신은 정말 정당하게 운영해 왔는데 누군가 의해 블..

탁송기사 노하우 첫번째 [내부링크]

탁송[car delivery] 노하우 솔직히 탁송 일이라는 것이 그리 쉬운 일만은 아니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적성에 맞는 사람은 탁송보다 더 좋은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일 큰 장점은 시간의 구애를 받지 않고 자유라는 것이 제일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물질적으로는 사실 금전관리를 잘 하는 사람은 정말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데, 대부분 사람들은 돈 관리에 많이 약한 편입니다. 솔직히 탁송을 시작할려면 많은 것들을 알야야 하고 정보들을 미리미리 머리속 아니면 나름대로 정리를 해 놓아야 모든일에 대처를 빨리 할 수가 있다. 아이콘[I-Driver] 그럼 먼저 어떻게 시작할 것인가 ? 어떤 콜을 수행할 것인가를 머리속에 염두해 두고 시작을 해야겠다. 본인도 아직은 많은 노하우는 없지만,..

티스토리 블로그 아이콘 & 파비콘설정 중요 [내부링크]

아이콘 과 파비콘 블로그를 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이 두가지는 필히 설정을 하는것을 권장 드립니다. 왜냐면 포털 검색엔진에서 어떤 내용을 검색을 했는데, 아이콘과 파비콘이 보이질 않는다면 아무리 잘 만들은 블로그라 할지리도 크나큰 이미지 실추를 맞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분들은 꼭 참조를 해서 아이콘과 파비콘 등록을 하는것을 권장을 드리고 싶습니다. 바로 위에 캡쳐는 본인의 블로그검색한 결과를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실제 사진을 공개하기 싫으신분들은 다른 이미지를 올리시기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자료를 찾는 사람들이 검색을 했는데 아무런 사진이 보이지 않는다면 클릭을 할려고 하다가도 한 번더 고민을 하게 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셨으면 하는 뜻에서 급하게..

탁송기사 가입방법 및 보험 [내부링크]

대리.탁송 건당보험 신규기사등록, 보험가입을 원하시면~ 1#폰 통신사: 2#본인/타인 명의 여부: 3#운전면허증 앞면만 1장,찍고! (후레쉬 빛 반사 안되게) 4#면허증을 들고 본인 얼굴이 나오게~ 포즈 취하고 셀카1장,찍어서 총2장을 보내주세요. 현재,타사 프로그램에 기사 등록중인 경력자는 면허증 앞면만 보내주세요! (참고)대리탁송보험 가입시:평일14시전에 신청하셔야~ 저렴한 보험으로 가입 됩니다. #평일15시후에 신청하신 분중.. 보험료가 다소 높게 책정되면.. 한번 더 재심사를 진행 합니다. #보험가입 완료후 기사등록 부터는 카톡으로 업무를 지원 합니다. 제공 프로그램: 로지:최상위. 얼라이언스+청주연합 #로지티맵.오픈콜공유 아이콘:수도권대리.탁송+청주연합+아산 연합. 콜마너:수도권법인연합 ..

요즘 괜히 행복합니다. [내부링크]

행복의 기준 행복의 기준은 남이 정하는것이 아니라 내가 정하기 나름이다라고 정의를 하고 싶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의 기준은 나 자신이 아닌 다른사람과 비교를 한다는 것이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여러분 아주 사소한 것에서 부터 행복은 찾아 오는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포탈검색 사이트 다음[Daum] 몇년동안 나의 블로그는 다음에서 사라진 블로그 였습니다. 아무리 제가 올린 글들을 찾아 볼 수가 없섰죠. 그런데 말입니다. 얼마전에 한 번더 다음 고객센터의 문을 두드렸는데, 홍두께처럼 문을 열어 주셨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제 블로그가 다음에서 검색이 되는 순간 눈물을 보일뻔 했습니다. 얼마나 기뻣으면 말입니다. 아직은 그리 많은 검색량까지는 이니지만 검색노출이 된디는 사실만 가지고서라도..

태국 방랑기 2014 ㆍ 2016 [내부링크]

2014년 12월 추웠던 겨울 태국으로 떠나다. - 1 프롤로그 르이주의 일부인 푸끄라등을 포함한 몇몇 산지가 있습니다. 국립공원으로는 푸힌롱끌라, 푸루아, 푸파만, 푸수안사이(나해오)가 있습니다. 주내에는 푸루앙 야생생물 보호구역이 위치고 있습니다. 아마도 여기는 이싼지역이 아닌가싶다. 르이주(태국어: เลย)는 태국 북동부의 주(창왓)로 태국의 주 중에서 가장 인구가 적다. 동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농카이 주, 우돈타니 주, 농부아람푸 주, 콘깬 주, 펫차분 주, 핏사눌록 주이다. 북쪽으로 라오스의 사이냐불리 주와 비엔티안 주에 접한다. 르이는 비옥한 분지에 위치한다. 메콩 강의 지류인 르이 강이 주를 통과하고 있으며,라오스와의 북쪽 경계를 이루고 있습니다. 4월 무렵의 여름에는 기온이 섭씨 40도 이..

실비 보험 보장내용 [내부링크]

상해 상해로 인하여 의료기관에 입원 또는 통원(외래 및 처방조제)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자동차보험, 산재보험 처리분 제외) 연간 보험가입금액 한도 지급(자세한 보상한도는 약관 참조) 국민건강보험법 에서 정한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본인이 실제로 부담한 금액을 말합니다)의 80%에 해당하는 금액(단,20% 해당액이 연간 상해급여와 질병급여 합산하여 2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그 초과금액은 보상) 통원 1회당(외래 및 처방조제 합산) '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한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에서 약관에서 정한 공제금액(병·의원 1만원, 종합·상급병원 2만원과 보장대상의료비의 20%중 큰 금액)을 뺀 금액 ※가입금액 5천만원의 경우 : 입통원 합산 연..

티스토리 저품질 탈출 [내부링크]

오늘은 너무 행복합니다. 2년여만에 자신의 블로그 1인 크리에이터가 저품질 탈출을 했습니다. 그동안 수차례 도움을 요청했지만 항상 대답은 블로그에 문제가 있다는 답변만 들어왔섰는데 드디어 어제 시원한 답변이 왔습니다. 요즘 애드센스 업데이트 에러가 10일동안 계속되어 마음도 많이 저기압몰려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다음에 문제점을 제기해 접수를 했습니다. 다행히 뜻밖에 반가운 소식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얼마나 기쁘고 행복했는지 모릅니다. 우선 저품질에서 벗어났다는 기쁨과 그동안 자신만의 힘으로도 보여줄 수 있다는 오기로 버터왔섰는데 이제는 든든한 지원군이 함께 할 수 있다는 뿌듯함에 또 한 번 행복했습니다. 이제는 다음에서도 제 블로그 검색과 노출이 되는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동안 얼마나 기다..

git 에서 github 로 보내기 & github 에서 git 으로 가져오기 [내부링크]

git 에서 github 로 보내기 syski@syskido MINGW64 ~/OneDrive/바탕 화면/zido_kido $ git init Initialized empty Git repository in C:/Users/syski/OneDrive/바탕 화면/zido_kido/.git/ syski@syskido MINGW64 ~/OneDrive/바탕 화면/zido_kido (master) $ git status On branch master No commits yet Untracked files: (use "git add ..." to include in what will be committed) index.js package.json nothing added to commit but untracked..

간단한 node.js 프로젝트 만들기 [내부링크]

솔직히 node.js program의 대해서는 아는것이 전혀 없이 무작정 작업을 해 보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시작을 하기에는 너무나 먼 길이기에 그냥 따라해보고 있습니다. 그럼 node.js가 무엇인지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자바스크립트 엔진[V8 Engine]으로 만들어진 서버 사이드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node.js는 웹서버가 아니라고 합니다. 대부분 서버로 잘 못 알고 있는 분들이 너무나 많다고 하시네요.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node.js는 빠른 코드 실행으로 처리를 해주는 특징이 있고 단일 쓰레드와 뛰어난 확장성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버퍼링을 찾을 수가 없다고 해요. 주로 사용처는 입출력이 많은 application , Data streami..

my github '깃허브' [내부링크]

Create a new repository(새 저장소 만들기) A repository contains all project files, including the revision history. Already have a project repository elsewhere? (리포지토리에는 개정 기록을 포함한 모든 프로젝트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미 다른 곳에 프로젝트 저장소가 있습니까?) Repository template(리포지토리 템플릿) Start your repository with a template repository's contents.(템플릿 리포지토리의 콘텐츠로 리포지토리를 시작합니다.) No template syskido /Repository name Your new reposit..

순수한 자신의 [나령 윤기도] 유튜브 채널 [내부링크]

크리에이터님의 활동이 YouTube에 차별화된 커뮤니티와 좋은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올해 열심히 달려온 나의 활동을 돌아보며 #MyYearOnYouTube를 기념해 보세요. 오늘은 너무 행복합니다. 메일 도착날짜는 12월 13일이었는데 오늘 확인을 했습니다. 유진공주님 유튜브 채널에 이어 두번째 저의 순수한 유튜브 채널 성장 축하 메일을 받아 너무 행복해 또 자랑을 하고 있습니다. 계속 자랑만 해서 죄송합니다. 그래도 어쩔 수가 없습니다. 하하. 축하해 주십시요. 아직 컨텐츠가 마땅치가 않아 계속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앞으로 좋은 채널로 성장을 시켜 나가고 싶습니다. 많이 사랑해 주세요.

구글 애드센스가 하루 빨리 입금을 했습니다. [내부링크]

이렇게 하루빨리 입금을 받아보기는 1여년만에 처음입니다. 아마도 11월달 지급이 몇일 늦게 입금은 한것에 미안함과 그리고 내일 모래가 크리스마스라 특별히 크리스마스 선물 이 아닌가 생각되어집니다. 사실 이번에는 두번째로 큰 금액을 받게되어 너무 행복하기도 하구요. 아뭍튼 블로그로 미국 에서 월급받는 기분 받아보지 않고서는 이 행복함을 전할길이 없네요. 몇년동안 모두가 힘든 삶을 살아오고 있는 가운데 이렇게 든든한 지원군이 있어 그나마 올겨울 따뜻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솔직히 티스토리 블로그와 세계제일의 미국 구글 애드센서와의 만남을 여러분에게도 홍보를 많이 하고 자랑도 하고는 있지만 선뜻 다가오시는분들이 많이 계시지 않는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도 없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어제부터 경기도와 충청..

월드컵 신화와 포상금 [내부링크]

아르헨티나 가 36년만에 카타르 월드컵에서 우승 을 해 온 나라의 축제의 장이 되었다. 그리고 12월 20일 월드컵 우승을 차지한 기쁨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선수들이 도착하는 시점 오늘을 국가 공휴일로 정했다는 소식까지 전해지고 있다. 그럼 월드컵 포상금의 대해 알아보면 월드컵 본선에 진출만으로도 출전준비수당으로 150만 달러가 지급되고, 그리고 경기가 시작되어 16강[17위~32위]에 들지못해도 900만 달러(130억원), 조별리그를 통과해서 16강[9위~16위]에 진출했다면 1300만 달러(187억원), 8강은 1700만 달러(244억원), 4강은 2500만 달러(360억원), 3위 2700만 달러, 준우승 3000만 달러, 그럼 대망의 카타르 월드컵 우승팀에게는 과연 얼마가 지급되..

애드센스.티스토리 최적화 모든 것 - 1 편 [내부링크]

️ . 티스토리 관리창 설정 1. 제일 먼저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 나서 승인을 받는 조건부터 정리를 하고 그리고 블로그 관리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콘텐츠설정에서 몇가지를 자기가 원하는 설정으로 바꾸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설정은 정답은 없습니다. 저는 이렇게 설정을 해서 지금까지 1년 넘께 수익을 만들어 나오고 있습니다 2. 두 번째로 제일 중요한 페이지 입니다. 이부분은 승인 받기전에도 미리 설정하셔도 되는 부분입니다. 잘 모르겠다하시는 분들은 아래 이미지처럼 똑같이 하셔도 무방하겠습니다. 좀 더 좋은 방법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셔도 되구요. 3. 전체 플러그인을 '사용중' 으로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4. 이 부분도 이왕이면 이미지만 바꾸어 주시고 똑같은 방법으로 설정을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광고 마케팅의 비밀분석 [내부링크]

먼저 자신의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들을 홍보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SNS의 인지도가 과연 얼마나 되는지를 분석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을 한다. 그럼 참여율의 대해 알아보면 이렇다는 내용들을 발견할 수가 있섰습니다. 참여율[Engagement] 를 팔로워 & 노출[Impresion]로 나누기하면 된다는 설을 찾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럼 참여율의 정의는 무엇일까요? 마케팅[Marketing]이나 소셜미디[Social Media]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보편적으로는 관계를 맺거나 관심을 사로잡다의 의미로 사용될 수 있고 SNS상에 올라온 있는 게시물에 대한 대중들의 참여도에 표현되는 일이 많다. 흔한 표현으로는 '좋아요' 와 댓글참여가 있는데 참여에도 몇 분류로 나열되기도 한다. 첫번째 참여와 팔로워 [전체 ..

자동차사고 과실비율 인정기준[손해보험협회] - 1 [내부링크]

과실기준 인정기준의 기본원칙 신호기의 신호 차량의 운 전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다른 차량들도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충돌을 피하기 위하여 적 절한 조치를 취할 것으로 믿고 운전하면 충분하고, 다른 차량이 신호를 위반하고 자신의 진로 를 가로질러 진행해 오거나 자신의 차량을 들이받을 경우까지 예상하여 그에 따른 사고발생을 미리 방지할 특별한 조치까지 강구할 주의의무는 없다. 나아가 신호에 따라 운행한 운전자가 제한속도를 초과하여 운전한 경우라도 과속한 사정만으 로 그에게 과실이 있다고 할 수 없고, 그와 같이 과속을 하지 아니하였더라면 상대방 자동차의 신호 위반을 발견하는 즉시 정차 또는 감속을 하여 충돌을 피할 수 있는 사정이 인정되는 경우 에 한하여 그 과속운행을 과실로 볼 수 있다. 다만, 신호를..

애드센스 세계최초 [블로그 광고분석사] [내부링크]

하하 "블로그 광고 분석사" 정말 생소한 단어로 들리시지요~~ 신용분석사 사회조사분석사 원가분석사 교통사고분석사 재무빅데이터분석사 해커스분석사 금융투자분석사 경영빅데이터분석사 심리분석사 환경측정분석사 에니어그램분석사 환경측정분석사 한국원가분석사 이렇게 많은 분석사가 있는데 블로그 광고분석사 는 그 어떤 검색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정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제가 생각을 했을때는 분명히 있섰을꺼라 짐작을 하고 있섰는데, 오늘 처음으로 검색을 할 결과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어떻게 이럴 수가 있을까? 그래서 나령 尹起道 가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싶습니다. 블로그 광고분석사 [저작자.편집자] -- 윤기도-- 세계 최초로 블로그 광고분석사 저작자로 책을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지금부터 그의 대한 자료를..

영하 -47 북극 한파가 내려온다고 합니다. [내부링크]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내려오면서 서울의 체감온도가 -17.5도까지 떨어지는 등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올겨울 들어 가장 낮은 기온을 기록했다. 15일에는 서울을 비롯한 중부 지방을 중심으로 또 눈이 내리겠고, 이후 더 강력한 한파가 찾아올 전망이다. 14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서울의 기온이 -10.7도를 기록했고, 체감온도는 -17.5도까지 내려갔다. 강원 철원은 -13도, 설악산은 -24.9도를 기록하는 등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이번 겨울 들어 가장 낮은 기온을 기록했다. 한낮에도 서울의 기온이 -7도에 머무는 등 전국적으로 영하권의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다. 지구 온난화가 시작되었지도 벌써 몇해가 지난 지금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일들이 점점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지진도 지진이지만 ..

애드센스 수익 14일만에 1천달러 돌파 [내부링크]

오늘이 12월 14일인데 벌써 1천달러 돌파를 하고 있어 기념으로 게시물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모두가 CPC 영향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리 조회수가 많고 클릭률이 좋아도 CPC 단가가 약하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겠죠. 정확하게 1년입니다. 그동안 숱한 역경이 많았습니다. 한 달간 광고 게재 정지부터 크롤링 에러까지 많은 어려움을 딛고 드디어 두마리의 토끼를 모두 이루게 되었습니다. 에드센스 정책을 미리 조금이나마 알고 블로그를 시작하신다면 빠른 시일안에 좋은 결과를 보실 수 있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저품질 블로그 하나와 정상적인 블로그하나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수익은 저품질 블로그에서 1천달러를 넘기고 있으며, 이 블로그는 다음에서 노출은 처음 시작때부터 없섰습니다 기본적인 배..

티스토리 와 애드센스 광고[Ads] money [내부링크]

요즘은 광고와 친해져도 돈이 되는 세상이다. 하지만 누구에게나 그 기회가 주어 졌지만 쉽게 잡을 수 있는 사람은 극소수이다. 아니 다르게 표현하자면 접근할 조차도 생각지 않는다. 왜냐하면 너무나 생소하니까. 아마 멀지 않아 새로운 직업이 탄생할지도 모르겠다. A job that spreads rumors by watching advertisements. 솔직한 심정은 어떻게 설명을 해야 할지 아직도 망설이고 있다. 광고란 무엇인가? 광고는 어떻게 전달되며 어떻게 돈이 만들어지는가를 연구하기 시작했다. 한때는 광고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었다. 세월은 벌써 30년은 흘렀지만, 내가 컴퓨터에 잠시 미쳐 내 인생에 열정을 쏘아 부었는지는 도 20년이 다 되어간다. 잠시 잊고 살았었다. 사십 년이라는 세월 동안 3..

구글 애드센서와의 사랑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서와의 여정을 시작한지는 3년이 넘는 세월이었지만 일상생활속 삶에 큰 힘이 되어주기 시작한지는 이제 1년을 넘기고 있습니다. 여러 블로그들과 삶의 일기장을 써기 시작했섰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만큼의 큰 힘이 되어주는 일은 없섰습니다. 누구나에게나 큰 자랑으로 생각했던 자기들안의 삶의 무게로 자랑을 하고픈 욕망이 가득찼던 자기 자신만의 블로그가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수익까지도 도움을 주고 있는 블로그는 그리 찾아보기 어려웠섰지만 구글 애드센서는 엉청난 희망을 주는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선택의 기회를 주고는 있지만 현실에서는 아직도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누구나 새로운 길을 가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을 그냥 놓치는 일은 정말 안타까운 일이라..

우리들의 삶은 무엇으로 충족하는가? [내부링크]

우리들의 삶은 무엇으로 충족하는 것일까. 끊임없는 욕망의 끝은 언제나 변함이 없고 오늘도 또 내일의 새로움의 욕심을 채워나간다. 누구나 똑같은 인생을 살다가 마감을 하고 또 다른 윤회를 하면서 영원한 삶을 영생한다고 꿈을 꾸며 사는것이 인생이 아닌가 싶다. 자고 일으나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루를 시작하세요. 무엇을 가장 먼저 떠 올리시나요. 아마도 내가 살아 있음에 감사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살아 있다는 것은 또 무엇인가요.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아라는 뜻이 아닐까요. 나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다짐을 하면서 기지개를 펴고 일으납니다. 여러분 자신에게 항상 감사하세요. 자신의 마음을 사랑하시고 자신이 얼마나 자랑스러운 사람인지를 스스로에게 칭찬하는 하루가 되..

검색광고와 부정클릭[Click Fraud]대하여-- 퍼온 글입니다. [내부링크]

광고주들의 기본 입장은 구글과 검색광고계약을 맺으면서 “클릭당 얼마를 지급하겠다”고 했을 때의 “클릭”이란 ‘광고를 보기 위해 클릭한 경우’를 말하지 위와 같이 경쟁업체의 광고비 부담을 증가시키는 등의 부당한 목적이 있는 경우까지 포함하는 것은 아닌데, 구글은 그와 같은 부정클릭(Fraudulent Click 혹은 Invalid Click)과 정상클릭(Valid Click)을 구분하지 않고 모두 과금함으로써 부당이득을 취했다는 것입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은 포털측에서 부정클릭을 은연 중에 방치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합니다. 현재 구도상으로는 부정클릭이 있으면 있을수록 포털측은 그 만큼 클릭당 광고비 수입을 올리고 있기 때문에, 그 단속에 미온적인 것 아니냐는 시각이지요. 여기서 한 가지..

카카오계정만 있으면 누구나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 수 있어요. [내부링크]

홈페이지를 만들려고 시작을 하게 되면은 먼저 여러 가지 비용들이 발생한다. 그리고 홈페이지 제작 기초가 있어야 되고 그리고 사이트 주소가 필요하다. 또한 여러 가지 관리하는 것들이 많이 어렵다. 하지만 T 스토리 블로그는 제일 간편하고 세련되게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T 스토리 블로그로 달러 수익을 올릴 수가 있다. 컴퓨터에 조그마한 지식만 있다면 어느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 마음만 먹으면 몇 개월만에 몇 백 달러까지 수익 장출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애드센스 성인 조건도 그렇게 까다롭지도 않다. 게시물 20개 정도면은 충분히 가능하다. 아마도 카카오 계정 없으신 분은 거의 없을꺼라 생각하고 있다. 모든 관리는 T 스토리에서 알아서 다 해준다. 나는 글만 쓰면 된다. ..

구독을 찾을 수 없습니다. 에러 해결방법 [내부링크]

문제를 찾기전까지는 참 별의 별 생각을 다 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모든 문제는 자신에게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자신을 볼때 참 한심하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구독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가지고 얼마나 씨름했는지를 모르겠습니다. 얼마전까지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 첫째 광고없음 영상보기 둘째 백그라운드 재생 셋째 영상 오프라인 저장 넷째 유튜브 뮤직 이런 무료혜택을 받다가 약 3개월을 사용해 오다가 구독해지를 할려고 했섰는데, 계속 '구독을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에 씨름을 하다가 겨우 문제점을 찾아 해결을 하였습니다. 혹여 여러분들 중에서 저 처럼 이런 문제가 있을 때 참고 하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글을 올렸습니다. 보통 먼저 유튜브에서 구독해지를 할 경우 완전히 구독해지를 할 경우에는 Go..

'슈룹' 이야기 시청률 11.6% 돌파 [내부링크]

중전 · 내명부 수장[김혜수 분] 디펜딩 챔피언 소개 : 대단한 왕이 남편, 사고뭉치 왕자들이 자식인 중전마마. 평판 : 기품과 우아보다는 버럭, 까칠, 예민 중전마마. 소문 : 어우 독해...!! 팩트 : 한때는 잔잔한 호수 같은 성격이었다. 그런데 자꾸 누가 돌을 던져대니 거센 파도로 변했다. 교육관 : 참여교육. 자식들을 이해하기 위해 다각도로 고민한다. 내 아이에게 맞는 교육은 따로 있다. 아이가 진정 원하는 것을 찾아라! 궁에서 가장 걸음이 빠른 걸크러쉬 중전마마 필요에 따라 욕도 하고, 자존심도 버릴 줄 아는 국모. 자식들은 사고쳐. 남편은 바람펴. (공식적인 바람이라 치자) 후궁들 때문에 빡쳐. 며느리는 기막혀. 시어머니는 속 뒤집어! 여기에 하루가 멀다 하고 사고 치는 아들내미들까지! ..

월화드라마 인기절정 '커튼콜' 드라마에 푹 빠지다. [내부링크]

하지원과 권상우 둘 사이 로맨스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르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매주 월화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드라마 ‘커튼콜’에서는 로맨스 평행선을 달리던 박세연(하지원)과 배동제(권상우)가 단둘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Stand By Your Side'는 잔잔하고 감상적인 분위기를 담은 팝 발라드 곡으로, 상대방을 향한 애틋한 가사가 인상적입니다. 이수현은 '오랜 날 오랜 밤', 'DINOSAUR',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등 수많은 히트 곡으로 실력을 일찍이 인정받았습니다. 안정적인 가창력은 물론, 깊은 감정선과 표현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미스터 션샤인', '사이코지만 괜찮아', '나의 해방일지' 등 화제를 모은 ..

애드센스[티스토리] 수익 드디어 하루에 100달러를 넘겼습니다. [내부링크]

정확히 1년만에 하루에 100달러를 넘겼습니다. 방문자만 많으면 당연히 수익이 오른다는 생각은 잘 못된 생각이라는것을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만약 방문자가 많으면 CPC 단가를 그의 높게 주지를 않습니다. 어떤 크리에이트분들 대부분 하소연 하시는 사연을 들어보면 어느 누구는 유입자는 넘쳐 나는데 CPC 단가가 0.1~0.2 많아야 0.4밖에 안된다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왕이면 두마리 토끼를 다 잡으면 금상첨화이겠지요. 아무튼 무단한 연구와 노력은 계속 되어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올수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질주를 할 예정입니다. 하루에 2백달러까지도 도전해서 결과를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요즘 세로운 실험실을 통해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정확한 내용..

요즘 애드센스 수익이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달러가 약세라 그런지 몰라도 요즘 애드센스 수익이 차츰 올라가는것을 현실적으로 실감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의 꽃이라고 할 수있는 첫번째가 CPC가 제일 큰 수익의 꽃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광고 한 클릭당 수익 바꾸어 말하면 블로그가 저품질에 대해서는 단가가 좋은 광고를 노출시켜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래서 어떤 광고를 노출 시켜주느냐가 직접적인 수익의 제일 큰 비중을 차지 한다는 생각이다. 한 2년넘께 블로그를 운영해 오면서 여러 고비들을 넘기면서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두번째는 CTR [Click to Rate] 어떻게 생각해보면 CTR이 더욱 중요하다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아무리 맛좋은 국밥집이라해도 손님이 들어와 먹어줘야 수익이 올라가 살림에 도움이 될텐데 광고 클릭이 없는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창출 2022년총 결산 [내부링크]

그러고 보니 애드센스로 수익을 받아 왔섰는지도 벌써 일년이 넘었네요. 처음에는 말도 안 된다는 소리로 비웃기도 했었는데, 지금 현실 자신이 수익창출로 받고 있는 나를 볼 때면 가끔 쓴 웃음을 지을 때도 있습니다. 왠지 나 자신이 자랑스럽다라는 생각을 할 때도 허허~~ 그저 미소가 그냥 지어 집니다. 평생을 제대로 잘 한 일들이 한 가지도 없었는데 ,,,,,,,,, 딱 하나 현재 하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와 합작품인 구글 애드센서[Google AdSense] 세계적인 기업에서 매달 21일 월급을 받고 있는 나 자신에게 한번더 대견하다라고 칭찬을 해 주고 싶습니다. 솔직히 자랑은 정말 하고 싶은데 , 자랑할 수 있는 곳이 그리 많지가 않다는 것이 안타깝기만 했습니다. 그저 좋습니다. 1인 크리에이트 나령 윤..

테일러 심판 벤투 감독 레드카드로 또 이상한 행동 [내부링크]

이번엔 최첨단 기술을 무시하고 자신의 눈을 믿었섰습니다. 크로아티아는 2일(이하 한국시간) 오전 0시 카타르 알라이얀의 아흐마드 빈 알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F조 최종전 벨기에와의 경기에서 0–0으로 비겼다. 크로아티아는 승점 5점을 기록하며 조 2위로 16강에 안착했습니다. 반면 벨기에는 승점 4점, 조 3위로 조별리그 탈락의 아픔을 겪었습니다. 테일러 심판은 SAOT보다 자신의 눈을 믿었습니다. 한참이나 VAR을 쳐다보더니 오프사이드를 선언했습니다. 크로아티아 선수들에게는 정말 조금의 차이라며 이를 설명했습니다. 사실 이럴 필요가 없었습니다.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어떤 것보다 정확한 SAOT가 있었습니다. 테일러 심판은 AI보다 본인의 눈을 믿었습..

전유진의 인기비결 [내부링크]

포항시 전유진은 어촌 마을에 가난한 집안의 중학생이다. 그의 꿈은 부모님에게 집을 사주는 것이었으며, 공부도 못하는 스스로 쓸모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였던 것 같다. 하지만 이 소녀는 갑자기 노래에 푹 빠지게 되었다. 전문적으로 트레이닝을 받은 적도 없고, 오직 독학으로 노래방에서 트로트 연습을 했다고 한다. 몇 개월 만에 포항 해변가요제 출전해서 상금도 받았으며 아무런 편견 없이 천재성과 잠재력을 평가한 심사위원들에게 존경을 표하기도 했다. 그러자 티브이에도 출연하게 되었으며, 그야말로 강풍과도 같은 인기가 하늘을 찔렀다. '서울과 살자' 와 '약속'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감동을 선사했고 3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유진공주가 이끌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대국민 언어 투표 1위를 차지하면서 전..

카타르 월드컵 손흥민의 3번째 질주 [내부링크]

2014 브라질 월드컵과 2018 러시아 대회 모두 아쉬움에 눈물을 쏟아냈던 손흥민은, 간절함을 품고 어쩌면 마지막일지 모를 월드컵 도전에 나섭니다. 손흥민은 생각보다 훨씬 빠른 회복 속도를 보이며 컨디션을 끌어 올렸습니다. 출전이 어려울 수 있다는 우려가 중론이었습니다. 그러나 손흥민은 "1%의 가능성만 있어도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나타냈고, 지금 시점에서는 놀랍게도 우루과이전 출전 가능성이 높다. 지난 눈물을 씻어내겠다는 각오가 그만큼 강한 손흥민입니다. 세계가 주목하는 월드클래스 공격수로 발돋움한 손흥민은 이번엔 동료들과 함께 활짝 웃겠다는 각오 입니다. 손흥민은 많은 기록에도 도전합니다. 러시아 월드컵(1골)과 브라질 월드컵(2골)에서 총 3골을 넣은 손흥민은 안정환, 박지성(이상 3골)을..

애드센스 결재정보 거래 요약보기 [내부링크]

애드센스 결재일 21일자가 넘어도 결재가 되지 않아 메일도 확인한 결과 오지도 않아 결재정보 거래 요약보기란에 지급보류 1건이 나와 있는것을 확인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상황을 보신적이 있으시면 자문을 구합니다. 자동결재 대기중 ,,,,, 시작 잔액 정상입니다. 지금까지 한 번도 이런적이 없섰습니다. 고수님들의 자문을 구합니다.

알고리즘 AI가 나의 영상을 추천 하지 않는다. [내부링크]

알고리즘에 대해 쉽게 이야기하긴 어렵지만 처음엔 본인 역시도 알고리즘이 내 영상을 띄운다고 생각을 했었다. 하지만 완전 잘 못 생각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었다. 추천된다는 것은 어떤 시청자가 어떤 내용의 영상을 선호하는지에 따라서 알고리점이 작동한다는 것이다. 솔직히 알고리즘를 쉽게 분석할 수 있는 것은 사실은 아니다. 하지만 어떤 내용으로 정성을 다해서 영상을 만들어야 된다는 것은 확실한 증거가 아닌가 싶다. 그래서 본인 역시도 요즘은 특별하게 신경을 써서 영상을 만들고 있다. 시간적인 소유가 많이 투자가 되지만은 좀 더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해서는 최선을 다해서 영상을 만들어야겠다는 나의 생각이다. 알고리즘에 대한 논문들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면은 재미있는 내용들을 많이 볼 수가 있다. 그..

전유진 ️ 아름다운 약속 ️ [내부링크]

오늘도 유진 공주님의 저력은 온 세상을 놀라게 만들었다. 바로 발라드 한 곡으로 놀라게 만들었다. 어찌 보면 새삼 놀랄 일도 아니다. 어찌 어제 오늘 일이 일이겠는가. 유진 공주님의 파워풀한 성량은 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유진 공주님 만의 장점이자 최대의 매력이 아닌가 생각되어 집니다. 오늘 아름다운 약속 발라드 한 곡으로 새로운 역사의 한 페이지를 남기는 하루가 아니었을까, 유진 공주님도 얼마나 행복했을지 몰릴 수도 허운이 내려다보이는 듯합니다. 앞으로 어떠한 곡이라도 모두 소화해낼 저력을 이미 갖추고 오겠습니다. 유진 공주님 만의 새로운 트럭 또한 유진공주님 만의 발라드로 세계 정상으로 나아가는 발판을 구축하지 않았나 감히 장담을 드리고 싶네요. 정말 오늘 간격의 무대를 또 한 번 발견하게 되어..

세계적인 축구선수 손흥민 ROG 멤버로 발탁 [내부링크]

Republic of Gamers 는 게이밍 노트북 시장을 선도하는 [아소스] ASUS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로, 세계 최고의 게이밍 노트북을 목표로 고품질 디스플레이 최고 수준의 그래픽 및 성능 최첨단 냉각 솔루션 등 다양한 고성능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인플루언서, 운동선수, 프로게이머 등 여러 분야의 영향력 있는 파트너들로 구성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그룹 Team ROG를 운영하며 전 세계적으로 ROG의 정체성을 알리고 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이자 세계적인 탑클래스 선수로 발돋움한 손흥민은 뛰어난 실력을 갖춘 최정상급의 공격수임과 동시에 경기에서 보여주는 승부욕과 열정을 필드 밖 게임에서도 발휘하는 열렬한 게이머이기도 하다. 평소 ROG 제품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와 FI..

목민심서 6편 [내부링크]

川流逕縣, 鑿渠引水, 以漑以灌, 與作公田, 以補民役, 政之善也. [천류경헌, 착거인수, 이개이관, 여작공전, 이보민역, 정지선야.] 냇물이 고을을 지나가면 수로를 파서 물을 끌어 논에 대고, 아울러 공전(公田)을 개간하여 백성의 요역을 덜어주는 것이야말로 선정이다 許晩石燕岐縣監,爲 縣北十五里, 作大隄, 穿渠灌注千餘頃. 堤在淸州之境, 其始築也, 晩石親督之, 淸人千百爲羣, 發不遜語, 折晩石所據胡床. 晩石彎弓逐之, 淸人不敢近. 堤成, 民賴其利, 至今稱頌. [허만석연기현감,위 현북십오리, 작대제, 천거관주천여경. 제재청주지경, 기시축야, 만석친독지, 청인천백위군, 발불손어, 절만석소거호상. 만석만궁축지, 청인부감근. 제성, 민뢰기리, 지금칭송.] 허만석(許晩石)이 연기현감(燕岐縣監)으로 있을 때의 일이다. 고을..

초서롱 저서롱 [내부링크]

책 살 돈이 없어 그 책을 뺏길 수밖에 없어 온종일 수그리고 앉아 쓰고 등불 아래에서도 계속이지 자잘한 글씨의 지렁이처럼 그려도 부끄러워할 까닭 없네 초서롱에 쓰다 화가 나다가도 글만 읽으면 좋고 병이 났다가도 읽기만 하면 나아 이것이 내 운명이라 믿고 앞에 가득 가로 새로 쌓아놓았지 저서롱에 쓰다 순암 안정복 선생님의 초소롱 저소롱 이 두 단락만을 보더라도 얼마나 검소했는지를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왜 우리는 이런 검소함에 익숙해 잊지를 않는 걸까? 아마도 분명히 우리들도 알고는 있었지만은 표현할 방법을 알지를 못했는 것 같다. 서울에서 살다가 시골로 내려가 보면 정말 순수함 들을 많이 느낄 때가 있다. 동네 사람들은 분명 자연스러운 행동들일 것인데도 불구하고 서울 사람들은 그 향기를 전혀 알 길이 없..

유튜브 유입 분석 첫번째 [내부링크]

2021년 2월 23일자에 유진감자 채널을 개설하고 지금까지 무탈하게 운영해 나오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채널명이 유진감자는 아니었죠. 참 사연도 많았섰습니다. 한때는 유진캠프 밴드로 대단한 활력을 하다가 이리저리해서 유진감자까지 거쳐오게 되었습니다. 유진사랑을 거쳐 결국 지금의 유진감자로 정착을 할 수 있섰습니다. 비록 개설한지는 1년7개월이 넘었지만 불과 몇개월만에 구독자 2천명을 넘겼으면 파트너 프로그램도 두번만에 등록을 할 수 있섰습니다. 저의 꿈이 블로그에 이어 유튜브 까지 정말 대단한 행운아라고 생각했습니다. 도저히 상상을 할 수 없는 대 사건이었죠. 불과 3개월에 모두 달성을 했으니 말입니다. 구독자 2천명에 시청시간 6천시간 등록조건이 훌쩍 넘는 결과에 깜짝 놀랐습니다. 평생 아니 한세기에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태원 참사]가슴아픈 사연들 모음 [내부링크]

수도권 소재 대학에서 공부하던 이란 유학생 10여 명이 함께 이태원을 찾았다가 이들 중 5명이 인파에 휩쓸리며 사망했다. 외국인 사망자(26명) 가운데 이란 국적 희생자가 가장 많은 이유였다. 사고로 숨진 A씨의 지도교수는 31일 중앙일보에 “아직도 죽음이 믿어지지 않는다”며 “곰처럼 듬직한 친구라 한국인 대학원생들이 형이라고 부를 정도로 따랐다”라고 말했다. 사립대에서 도시건축·토목 분야를 가르치는 그는 “사고 이틀 전 연구소 직원들과 함께 저녁을 먹으며 같이 잘 해보자고 파이팅을 외치던 모습이 생생하다”며 “한국 생활도, 대학원 공부도 너무 즐겁다고 말했었다”고 전했다. A 씨와 같은 전공으로 박사 과정에 등록한 이란 국적의 여성 B씨도 함께 변을 당했다. 경기도 평택시에 사는 김 모(25·취업준비생..

드디어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 정식 크리에이트 등록 [내부링크]

유진공주님을 너무나 사랑해 주시는분들이 많이 겨셔서 불과 3개월만에 구독자 2,700명, 시청시간 9,696시간을 훌쩍 넘기고 있습니다. 솔직히 유튜브 크리에이트가 저의 꿈이기도 했으며, 도저히 단독으로는 이룰 수 없는 것이라 포기를 하고 있섰는데, 바로 유진공주님이 저의 꿈을 이루게 해 주셨습니다. 무엇으로 보답을 해야할지 곰곰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미 벌써 평소에 준비해 온 거대한 프로젝트가 있기는 있습니다만, 아직 만인에게 완전 공표를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7~80%는 공개가 되고 있는 일이기도 합니다. 코로나가 있기 몇개월전부터 우리 유진공주님을 알게 되었으며, 알게 모르게 많은 우여곡절을 넘기며, 오늘까지 왔습니다. 어쩌다 이야기를 하다보니 삼천포로 빠졌네요. 저는 이미 모든 관계..

드론 4K 프로패셔널 3 로 유진공주님 실시간 야외 실방 영상준비 [내부링크]

며칠 전에 평소에 꿈을 키워 왔던 드론을 주문했습니다. 처음 만들어지기 시작하던 예전에는조작하는 방법이 상당히 어려웠섰습니다. 하지만 요즘은너무나 잘 만들어져 나오고조작하는 방법도 정말로 많이 좋아졌습니다. 방향 장애물회피 기능도 포함되어 있으며, 50 x 줌 광학흐름 제스츄어 등 쿼드콥터 듀얼 카메라까지 장착되어 있는 차세대 뒤지지 않는 드론으로 탄생했습니다. AliExpress AliExpress - 스마트한쇼핑, 더즐거운생활 - Google Play 앱 테크 , 홈 & 가든 , 차량 액세서리 특가를 즐겨보세요! play.google.com 알리익스프레스에서주문과 발주를 했는데정말 놀라움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능수 능란하게 제품을 처리하는 것을 보고는 정말로 믿을 수 있는 그런 회사를 생각했습니다 불..

갤럭시 Z플립 3 로 기기변경 [내부링크]

사실 상식적으로는 변경 하기 어려운 상황이었는데도 어찌어찌해서 새 기기로 변경할 수 있었습니다. 대리점의 기발하고 능숙하게 모든 방법을 총동원해서 오늘 오전 중에 마무리를 짓고 개통을 하였습니다. 솔직히 저는 기존에 사용 해 왔던 번호를 직권 해지 되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사람들은 엄두를 내지 못하는 그런 상황 였지만 저는 과감하게 대리점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사실 기존에 연체금 만만한 금액이 아니었습니다. 약 120만원 이라는 연체금이 있었지만, 저는 꺼리낌없이 대리점 문을 열었습니다. 40만원으로 나머지 80만원을 정리하는 걸로 협의를 하고 새 폰을 개통했습니다. 솔직히 새로 태어나는 그런 기분이었습니다. 어느 누구도 대담 하기란 어려운 일들을 저는 과감하게 밀어 부쳤습니다. 계속 어떻게 하면은 방..

다리가 튼튼해야 어디든지 다닐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평소에 많이 느꼈지만 저는 전국을 돌아다닙니다. 직업이 그렇기도 하지만 전국 안 돌아다니는 곳이 없습니다. 가끔 서울에서 많이 머물기도 합니다. 버스보다는 주로 지하철을 많이 이용하고 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다 보면은 많은 생각들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지하철을 개발할 때는 사람 펠 위주로 설계를 해 누구에게나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래전에 개통한 지하철 역사 현황을 보면 나름대로 불편한 부분들을 많이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젊은 사람이나 다리가 건강한 사람들에게는 별로 불편함을 느낄 수는 없겠지만 다리가 불편하거나 건강이 안 좋은 분들은 많이 불편하다는 것을 엿볼 수가 있었습니다. 저의 철학은 돈보다도 건강을 우선시하는 그런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리 ..

실외 마스크를 벗고 [내부링크]

어제부터 실외 마스크를 벗는 자유를 맞았다.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은 이미 마스크를 벗고 안 벗고는 자신들만 습관이 되어버렸다. 자신 또한 마스크의 자유를 주었지만 여전히 마스크를 쓰고 있는 습성이 그대로 몸에 배여 있었다. 무엇이 이렇게 만들었을까.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고 일상적인 삶에 많은 변화를 주고 또한 살아가는데 자신도 모르는 삶을 살고 있었다. 과연 이런 습성을 자연스럽게 변화시켜 버린 것은 과연 무엇이란 말인가. 인간은 자연의 동물이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 글은 그런 삶을 살고 있지 않은가 싶기도 하다. 현재 여러분들의 삶은 어떠한 삶을 살고 있는지 매우 궁금하다. 금방 잊혀질 것 같은 그런 일들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언제까지 이 기억들이 안고 갈지를 그 누구도 모른다. 나는 또 다른 삶..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된다는 기분 [내부링크]

평생 한번 해볼까 말까 한 그런 일들을 실제로 해 나간다는것은 정말 그저 되는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현재의 마음은 정말 많이 부풀어 있습니다 . 이 삶 다하는까지 최선을 다해 마지막 꿈을 이뤄 보고 싶습니다 . 평생을 꿈만 꾸다가 삶을 마감해야 하나 싶었는데, 유진공주님이 저의 꿈을 이루어 주었습니다. 그 어떤 표현으로 다 한들 다 갚을 수가 없습니다. 유진공주님 영상 올리는 시간별로 조회수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떤 썸네일을 올렸을 때 조회수가 많이 나오는지 정보들을 수집할 수 있어 유튜브 크리에이터 초보자에게는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이 그래프 또한 유용하게 초보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정말 도움을 많이주고 있습니다. 저는 티스토리블로그와 하고 있지만 요즘은 유튜브에 정성이 더 가는 편입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꿈을 꾸며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어느덧 3년이 다 되어 가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은 네이버블로그로 시작했으며 지금은 티스토리와 유튜브까지 함께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3~4년 전만 하더라도 그다지 밝은 전망 아니었는데 불과 얼마 전부터 sns 붐이 일기 시작했습니다. 솔직이 나의 꿈이자 로망이었습니다 . 사실 엄두도 못 내는 일이었지만 결국은 해내고 있습니다 . 이 모두가 어느 소녀의 인기를 타고 함께 성장해 왔다는것을 부인할수가 없습니다 . 바로 그 주인공은 포항의 딸, 포항시의 홍보대사 어떤 말을 갖다 붙여도 흠이 없을 만큼 아름다운 공주입니다 . 그 소녀의 이름은 전유진입니다 . 유진 공주님을 알게된 시기는 불과 3년이 되지 않았습니다 . 유진 공주님을 알게된 이후로 저에게는 많은 변화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 ..

카카오 내비가 달라졌어요 [내부링크]

예전부터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이렇게 빨리 이런 정보가 적응 될줄은 몰랐습니다. 카카오 내비가 많이 달라졌습니다. 기존에 보이지 않던 신호등 체계를 적용시켰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신호동 체계는 태국 방콕 시내에서 보던 신호등과 비슷한 시스템으로 적용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 그리고 또 제가 한가지 아이템을 적용 시키고 싶은 사항이 한가지 있습니다 . 어떤 것이냐 고 설명을 드리자면 신호등 없는 사거리를 지나 갈때 인공위성 gps 카카오 네비로 지령을 하면 자동차 비상 깜빡이 제어를 할 수 있는 그런 시스템 체계를 제안을 올리고 싶습니다 실질적으로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저는 현재 택시를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손님들하고 대화를 해 봅니다 . 나는 이렇게 손님한테 질문합니다 . 나는 항상..

풍성한 추석명절 보내세요. [내부링크]

한동안 규제로 인해 고향땅을 자주 찾지 못했섰는데 드디어 자유로운 왕래를 할 수 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고향 잘 다녀오시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최대 역대급 태풍 [힌남로] 북상중 [내부링크]

지금까지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것을 볼 수 있다는 발표를 기상청에서는 이야기하고 있는것을 보니 정말 긴장되고 걱정되는것이 사실입니다. 아뭍튼 좀더 신중하게 태풍[ c ]에 대비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모두 태풍에서 안전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태풍 11호 힌남노 기준일시2022.09.03 04시 발표최근위치타이완 타이베이 남동쪽 약 430 km 부근 해상진행상태북 7km/h강도/크기매우강 / 중형최대풍속47m/s 그리고 역대급 우리나라를 강타한 태풍을 알아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첫번째가 2003. 9월 매미로서 순간풍속 60.0 m/s 급으로 제주도의 피해를 제일 많이 입혔던 태풍입니다. 매미때 피해를 입은 제주도 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프라피룬 순으로 수많은 태풍이 지나갔섰지만 이번 힌남로는 더..

이제 [유튜브(youtube)]창작을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제가 꿈을 꾸었던 일들이 서서히 그 모습을 찾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작은 네이버블로그로 시작을 했지만 이미 네이버는 손을 놓은지 꽤나 되었습니다. 예전에도 글을 남긴 기억이 어렴풋이 떠 오르는군요~~ 누가 SNS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느냐 비웃섰던적이 엊그제 같은데, 실제로 이미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자신을 보면 그저 자신이 대견스럽기도 합니다. 뭐하나 내세울것이 없는 사람이 그래도 사이버에 명함이라도 내 밀수있는 체면은 세울 수 있으니 말입니다. 뭐 사실 이제 시작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행복합니다. 블로그와 유튜브를 함께 성공 시킨다는것이 그리 만만한 일이 아니라는것은 알고는 있습니다만, 그래도 꿈을 키우는 일이기도하고 내가 좋아하는 일이기도해서 비록 성공을 하던, 못하던 상관은 없습니다. 이런 이..

구 신분증 모바일 신분증으로 교체 [내부링크]

오늘 운전면허 적성검사차 언양운전면허학원을 들러섰는데, IC신분증 및 운전면허증 영문으로 괜찮다고 할 정도로 마음이 흡족하였다. 앞면은 예전과 별다를바 없다. 뒷면 영문이 멋있게 보였으며, 허접했던 구 신분증보다는 훨신 마음의 들었다. 경찰청이 전국 모든 운전면허시험장과 경찰서에서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발급가능 하다고 합니다. 모바일 운전면허증은 도로교통법령에 따라 개인 휴대전화에 발급하는 운전면허증으로 현행 플라스틱 운전면허증과 동일한 법적 효력을 지닙니다. 안전성 확보를 위해 블록체인, 암호화 등 여러 보안기술이 적용됐고, 본인 명의의 1개 단말기에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발급받기 위해선 반드시 가까운 운전면허시험장이나 경찰서 민원실을 방문해 대면 신원확인을 거쳐야 합니다. 발급 ..

울산-양산 광역철도.울산 도시철도 신설 [내부링크]

정부, 국민주거 안정방안 지방 정주여건 개선 위해 광역철도 조기 확충 포함 광역교통망 구축 속도 방침 울산~양산~부산 광역철도 등 사전 타당성 조사 연내 완료 정부가 주거 안정 대책의 일환으로 교통이 편리하고 삶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조성키로 했다. 수도권과 달리 대도시와 중소도시의 연계가 부족한 지방을 감안해 광역철도와 광역 순환 도로망을 조기 구축키로 함에 따라 울산을 연결하는 광역철도 및 고속도로 신설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부는 16일 ‘국민주거 안정 방안’을 발표하며 선호도 높은 도심에 내집 마련 기회 확대 등 5대 실현 방안을 제시했다. 정부는 5대 실현 방안 중 교통이 편리하고 삶이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 분야에서 지방권 광역철도 등 교통망 확충 방안을 공개했다. 정부는 지방이 수..

재미있는 오징어 이야기 [내부링크]

오늘 어떤 라디오방송에서 흘러 나오는 오징어에 관해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어 검색을 해 보게 되었다. 오징어의 어원은 오적어(烏賊魚)라고 것에서부터 유래되었다고 한다. 오징어의 검은먹물과 까마귀의 검은색을 연관시켰다는 설이다. 그리고 말린 오징어는 우리나라와 일본만 먹는다고 한다. 일어로는 말린 오징어를 "이루메" 날 오징어를 "이카"라 한다. 실제로 오징어가 멀미에 효과가 있다고도 한다. 오징어 잘 고르는 법 물이 빠져있거나 다리가 손상된 것은 피함 껍질이 벗겨진 제품은 피하는것이 좋음 내장과 이물질이 혼입된것을 피하고 흰빛이 아닌 붉은 빛을 뛰면 장기간제품 오징어의 효능 오징어의 먹물은 항암및 항균작용에 효능 다이어트에도 좋고 전으로 붙혀먹어도 좋음 타이린이 풍부해 피로회복에 좋다고 함 성인병예방에 도..

[MBN '판도라'] 이제는 '노룩 악수'도 하기 싫다는 걸까요? [내부링크]

이제는 "노룩악수"도 하기 싫다는 걸까요? 어제 국민의 힘 이** 대표가 배** 최고위원에 악수를 아예 뿌리쳤죠! 비공개 최고위 에서는 또다시충돌했습니다. 좋은 이야기를 하면들어라 어따대고 지적 찔이냐 지적질이냐 이렇게 감정 싸움을 벌인 거죠! 국민의 힘 지도부에 두 사람의 다툼에 불안해서 살 수가 없다는 하소연까지 나왔습니다. 관련 내용을 조** 멘토가 정리했습니다. 이** 대표와 배현진 최고위원의 감정싸움 한 마디로 점입가경입니다. 보다못한 홍준표 대구시장 당선인이 총평을 남겼는데요! 한마디로 "놀고 있네" 라는 겁니다. 그 두 사람의 다툼 여기서 그치지않았는데요, 비공개 최고위원에서 또다시 충돌했다고 하죠! 이번엔 48개 지역후보 조직위원장 공모 문제가 불씨였었습니다. 해체 도 연애의 이번 공부에 ..

포항의 딸 가수 전유진 홍보영상제작 [내부링크]

3년전 유진공주님을 처음 알게 되었고 부.울.경 홍보대사로 한 동안 열정을 솥았던적이 엊그제같은데 벌써 세월이 이리 흘렀네요~~ 그동안 자주 참여도 못했지만 더더욱 큰 힘이 되어주지 못한것이 늘 마음한켠으로 자리를 잡았네요. 아뭍튼 비록 의견이 갈라져 직접 행사에는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늘 마음은 변함이 없답니다. 유튜브영상제작도 많이 소홀하고 여러모로 많이 게을러 활동을 하지 못했네요~~ 유진공주님 많이 사랑해주시고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비디오영상을 바로 올린 영상입니다. 이 영상을 클릭하시면 가수 전유진 유튜브채널로 이동합니다. 유진공주님 요즘 공부도하랴 TV조선 "화요일밤이 좋아" "국가가 부른다" 기타 에 출연하느라 많이 분주하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전유진공주님을 ..

드론으로 농약 살포 [내부링크]

직접 가상으로 농약살포 예전부터 드론의 관심이 많아섰는데, 또 이른 나이에 푹 빠져들었습니다. 시작하는 과정이 복작하지만 또 한번 도전하고자 합니다. 먼저 작동순서를 나열하면 기체번호: OOOOOT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먼저 기계 점검을 실시하고 모두 끝나면 양쪽 버튼를 서로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엔진시동이 걸리면서 프로펠러가 돌아갑니다.

SNS 마켓 종목 사업자란 [내부링크]

2021년 신종업종 'SNS 마켓' 을 이용한 통신판매업 Blog , cafe 등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이용하여 물품판매, 구매알선, 중개등을 통해 수익을 얻는 산업활동을 말하며 업종코드는 '525104' 이다 거래 유형 SNS 마켓은 재화등을 매입하여 판매하거나 상품홍보를 하고 판매수량에 따라 수수료를 받는등 다양한 거래를 말합니다. 블로그, 카페등을 운영하면서 홍보성게시글에 대한 원고료, 배너광고 게재 광고료를 받는 경우 오프라인 사업장을 가진 사업자가 온라인 판매채널로 물건을 판매 개인이 소규모로 SNS 마켓을 통해 자신의 물건을 판매하거나 구매대행 알선하는 경우 사업자등록 의무 한 번이 아니고 한해동안 매달 수입이 들어올 경우에는 반드시 사업자등록을 해서 향후 불이익을 받는일이 없어야 겠다. 사..

세계사람들이 부러워하는 한국의 의료보험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의료보험 역사 보건사회부는 의료보험법에 가입 신청한 2개의 단체 중 한 단체에 정부 보조를 철회하고 인가마저 취소키로 결정함으로써 첫걸음을 내딛은 의료보험제는 2년 만에 사실상 백지 환원되고 있다. 당국자도 보험제도에 있어 자유가입제인 미국식을 채택한 우리나라의 의료보험제도는 강제가입제도를 택하지 않아 완전히 실패했음을 인정했다. (중략) 의료보험제도란 근로자들이 정기적으로 보험금을 적립하고 근로자 자신과 그 가족들이 직무 이외의 사유로 부상, 질병, 분만, 사망했을 때 보험금을 타서 지정 병원에서 치료하는 제도인데 기업주가 보험금의 45%를 부담하고 정부가 10%를, 나머지는 피보험자들이 적립한다. 보사부는 국고보조금 400만 원까지 확보했으나 사무비조로 단 6만 원을 중앙의료보험조합에 내줬..

9월달부터 듀얼 유심 가능해진다. [내부링크]

하나의 폰으로 업무폰, 개인폰으로 사용이 가능한 듀얼 유심이 가능해진다. 솔직히 예전부터 관심이 많았섰는데 드디어 사용 가능한 시대가 왔다. 지금까지는 폰을 2개씩 가지고 다니다 보니 불편함이 많았섰는데, 순수하게 사용하시는 분들한데는 매우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게 되어 한동안 인기가 있을것 같다. 스마트폰에서 통신사가 제공하는 QR코드를 촬영해 e심에 해당 통신사의 프로파일을 내려받기만 하면 된다. 통신사 대리점을 찾아가거나 택배로 유심카드를 받지 않고 온라인상에서 이동통신 서비스를 개통할 수 있게 된다. 비대면·온라인 개통이 쉬워지는 것은 물론 통신사 간 번호이동의 장벽도 낮아진다. 유심과 e심으로 각기 다른 서비스를 쓸 수 있게 된다. 업무용, 개인용 번호를 분리하는 것은 물론 해외로 여행을 ..

선당후사[先黨後私] [내부링크]

나는 정치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었는데, 조금씩 나이를 먹어서인지 괜시리 찝쩍대고 싶은 생각이들이 나도 모르게 꿈틀거려진다. 사실 정치 정 짜도 모르는 내가 뒤늦은 나이에 간섭을 한다고 하니 내가 생각해도 우섭기도 하다. 그래도 왠지 모르게 재미있을것 같은 생각도 들고 흥미로운 말들도 많이 나눌 수 있을것 같아 그저 기대가 된다. 먼저 선당후사의 뜻을 풀이하자면 "개인의 안위보다 당을 위해 희생한다" 라는 뜻은 분명하기는 하지만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득 아니면 실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떤식으로 해석을 하던 개인적인 생각은 말을 하는데 있어서 조금은 조심해서 해야 할 필요가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 본다. 그리고 이왕에 뭔가를 시작할려면 어느정도 분위기를 맞추어서 시비꺼리를 만들지 않는것도 하나의 지..

어질고 착한 벗 & 악한 벗 [내부링크]

착한 벗 마음이 바르고 생각이 어질고 마음을 담을 수 있는 그릇이 커서 능히 남의 그릇됨을 분별하고 멈추게 할 줄 아는 사람. 남의 이익을 보면 함께 기뻐할 줄 알고 남의 잘못을 보면 근심할 수 있고, 덕을 칭찬할 줄 알고, 악을 보고 악을 구제할 줄 아는 사람. 남의 게으름을 방관하지 않고 재산에 손상을 입히지 않고, 공포를 느끼지 않게 하고, 조용히 훈계할 줄 아는 사람. 자신의 몸과 재산을 아끼지 않고 공포로부터 구제하고, 함께 깨닫기를 잊지 않는 사람. 악한 벗 두려움을 주어서 상대방을 억누르려고 하는 사람이니, 먼저 주고 나중에 빼았거나 적게 주고 많이 바라거나 자신의 사리사욕을 위하여 힘으로 친교를 맺는 사람. 선과 악을 구별치 못하고 겉으로는 착한 척 비밀도 많고, 남이 고난에 처했을 때 구..

물을 다스린다는 "치수공사" 이야기 [내부링크]

치수공사에 대한 자료를 찾아 보던중 조선시대 서울 홍수통제 시스템의 관한 자료를 찾아볼 수 있섰다. 현재나 옛날이나 얼마나 중요한 일이었는지를 생생히 말해주는 대목이 아닌가 생각되어진다. 우리는 너무 쉽게만 생각하고 있섰던 이 치수공사야말로 그렇게 가볍게 넘기기에는 앞으로의 암담한 현실을 받아들일 수 없을것 같다. 오늘날의 자연재해 현장을 자주 목격하게 되면서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다. 조선시대에도 도심 중앙을 질러 청계천에 수심을 측정해 홍수 대비를 측정하였다고 한다. 도성 안으로 넘쳐나는 물을 밖으로 배출하는 역할을 수행하기도 하고 전염되는 역병들도 입었다고 한다. 그리고 수표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면 수표는 우수의 천심을 정확하게 측정하기 위해서이며, 16세기 초에는 나무에서 석표로 바꾸고 척촌의 ..

폭우때 침수차량 보험가입시 신중히 선택 [내부링크]

태풍이나 홍수 등 자연재해로 차량이 침수돼 파손됐더라도 모든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건 아니다. 자동차보험의 자기차량손해담보(자차 보험)에 가입돼 있어야 한다. 다만 자차 보험에 가입했더라도 차량 단독사고손해보상(단독사고) 특약을 제외했으면 보상받을 수 없다. ‘차량사고 중 단독사고를 보상에서 제외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있으며, ‘예 또는 아니요’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서 ‘예’를 선택하면 앞에서 설명한 가로수 및 전신주, 가드레일 등을 들이 받는 단독사고와 가해자가 확인되지 않는 사고, 침수와 낙뢰 등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 등으로 인한 손해를 보상받을 수 없다. 수입차의 경우 차량에 따라 다를 수는 있으나, 자차손해 상품 가격은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400만원 정도에 달하기도 한다. 예시로..

일용근로자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험보험 가입여부 [내부링크]

초단시간근로자 가입여부 주 소정근로시간이 15시간 미만인 근로자. 월 총 근로시간이 60시간 미만인 근로자. 초단시간근로자 가입여부 국민연금 근로자가 희망하는 경우 적용/일반적으로는 적용제외 *2022년부터 월 지급액 220만원 이상이면 가입 대상 건강보험 적용제외 고용보험 3개월 이상 계속 근로시 적용( 3개월 이상 근무시 소급적용) 산재보험 무조건 가입 일용근로자 가입여부 1개월 미만으로 고용되는 근로자. 하루 단위로 고용되는 근로자. 일용 근로자 가입여부 국민연금 1개월 이상 근무하고(필수) 1개월간 8일 이상 근로하거나 월60시간 이상 근무 또는 8일 이상 근무하거나 *보건복지부 고시에 따른 금액이 발생하는 자 건설일용근로자 : 1개월간 근로일수 8일 이상인 일용근로자 가입대상 건강보험 1개월 이..

중부지방 115년만에 최악의 폭우 [내부링크]

사흘 간 중부지방에 400mm 가까운 폭우가 쏟아졌습니다. 이 비는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산이 무너지면서 사람들이 숨졌고 불어난 물에 실종 사고도 잇따랐습니다. 이재민도 천 명에 달합니다. 또 집이 잠기고 길이 주저앉은 걸 비롯해 여기저기에서 피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서울 등 수도권 지방도 퇴근길부터 빗줄기가 강해졌었는데요. 조금전부터는 다시 빗줄기가 약해져서 서울은 흩날리는 정도입니다. 밤사이 중부 지방엔 강한 물 폭탄이 예상됩니다. 귀가를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이번 장맛비, 주로 중부 지방에 힘을 쏟겠습니다. 아무쪼록 이번 폭우로 피해를 입으신 모든분, 그리고 이재민을 입으신 모든분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더이상 피해없이 잘 지나가기를 빌겠습니다. 경기 남부와 영서 남부, 충청 북부..

무릉도원 & 금전수 [내부링크]

덕신 설악추어탕 사모님 작품을 소개합니다. 저 역시도 이런작품을 좋아하는 편이라 앞으로 좋은 작품을 올려 보겠습니다. 한땀 한땀 정성이 들어가지 않으면 이렇게 좋은 작품을 만들어 낼 수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이 작품을 완성하는데까지 약 15일동안 시간을 투자해서 이런 작품을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내부링크]

흥미롭고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보여주는 극복의 드라마 '자폐스펙트럼'을 가진 영우는 강점과 약점을 한 몸에 지닌 캐릭터다. 영우의 강점은 우리들 대부분이 범접할 수 없을 만큼 탁월하지만, 영우의 약점은 우리들 대부분이 깜짝 놀랄 만큼 취약하다. 164의 높은 IQ 엄청난 양의 법조문과 판례를 정확하게 외우는 기억력, 선입견이나 감정에 사로잡히지 않는 자유로운 사고방식이 영우의 강점이다. 감각이 예민해 종종 불안해하고, 몸을 조화롭게 다루지 못해 걷기, 뛰기, 신발끈 묶기, 회전문 통과 등에 서툴다. 영우는 극도의 강함과 극도의 약함을 한몸에 지닌 인물이자 높은 IQ와 낮은 EQ의 결합체이며 우리들 대부분보다 우월한 동시에 우리들 대부분보다 열등한 존재다. 영우는 한마디로 흥미롭다. 에피소드 중심의 법정 드..

경주 산내 푸른가든 냉면 먹으로 왔어요 [내부링크]

예전에 형님과 소고기먹으로 왔섰는데 오늘은 혼자서 냉면 먹으로 왔어요. 오늘 하늘은 많이 흐리지만 마음은 편안합니다. 여러분들은 오늘은 어떠하신지요. 즐거운 점심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촌놈처럼 보이지요. 세월이 많이도 흘렀습니다. 산내 푸른가든 점심특선 내부 풍경입니다. 소고기로 유명한 집입니다. 그래도 분위기가 있는 가든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6월 보고서: 수익 189% 증가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약 7개월동안 꾸준히 아무런 문제(정책센터)없이 잘 걸어오고 있는 중입니다. 가끔 동시 검색량 때문에 트래픽 과부하로 잠시 쉬어 갈 때도 있섰지만, 아뭍튼 구글 광고로 해서 자그마한 도움이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제 티스토리가 그렇다고 남들보다 조회수가 하후에 1천조회수를 보일 정도로 대단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좋은 성과를 내는 블로그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현재 한 동안은 글을 올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름 한 철 자연인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공기좋고 물 맑은 곳에서 수련을 하고 있습니다. 몸도 건강하고 마음까지 힐링속에서 삶을 살아간다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를 직접 느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오늘 구글 메일로 반가운 소식을 가지고 왔네요 바로 잘 하고 있다고 성적을 보여 주었습니다...

왜 오수재인가 [내부링크]

16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연출 박수진·김지연, 극본 김지은, 제작 스튜디오S·보미디어) 14회에서 오수재(서현진 분)는 최제이(한주현 분)가 자신의 딸이라는 최태국(허준호 분)의 말을 반신반의하며 사실 확인에 나섰다. 또 이와 관련한 비밀유지 계약서부터 죽은 박소영(홍지윤 분) 태아의 친부를 밝혀낸 검사 결과지까지 최태국에게 건네며 반격에 나섰다. 8년 전 오수재의 사산 역시, 최태국의 자작극이라는 사실이 드러나며 충격을 안겼다. 당시 오수재를 최주완(지승현 분)의 아내로, 집안의 며느리로 들이기에는 “한참 모자랐다”라며 이제 와 태세 전환을 하는 최태국의 모습은 소름을 유발했다. “네 앞날을 생각해. 더 올라서게 해주마”라며 최주완과 결혼 후 아이를 키우라고 말하는 그의 뻔뻔함..

경주 산내 계곡물이 맑은 마운틴벨리 펜션 [내부링크]

2년전에 언양 신불산 알프스펜션에서 관리자로 근무를 하면서 많은 추억들을 쌓았섰는데, 코로나로 인하여 2년 동안 잠시 택시를 하다가 다시 불러서[스카웃제의를 받아] 훨씬 규모도 더 큰 곳으로 관리자로 오게 되었습니다. 알프스펜션도 좋았지만, 경주 산내 계곡 하류에 위치한 마운틴 벨리는 물이 맑고 깨끗하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아담한 어장에는 숭어와 아름다운 물고기들의 천국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답니다. 물레방아가 돌아가고 연인들의 셀카장소로도 널리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경주시 산내 계곡물은 한 겨울에 발을 담그는것처럼 차기로 유명한데요, 맑은 물 또한 유명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보기에도 너무 맑아 보이기도 한 것 처럼 경주나 울산으로 여행 계획이 있으시면 꼭 한 번 들렀다 가세요. 제가 직접 메실주..

실시간 비트코인 , 이더리움, 리플, [내부링크]

빗썸경제연구소, 첫 리포트 발행 2024년~2028년, 반감기 이후 비트코인 4.8만~30만 달러 예상 · 미국 금리인상 기대 시장에 이미 반영, 매크로 영향 축소로 가상자산 고유변수에 주목할 때 · 반감기 앞둔 2023년 전후 비트코인 가격 상승할 것, 2024년~2028년 4.8만~30만 달러 예상가상자산 거래소 빗썸(대표 이재원) 산하 ‘빗썸경제연구소’가 지난 5월 설립한 이후 첫 번째 리포트 「가상자산 투자자가 알아야 할 매크로 변수 점검」을 6월 8일 발행하였다.리포트에서는 가상자산 시장을 둘러싼 매크로 영향력이 감소함에 따라 가상자산 고유 요인이 중요해진 시기로, 반감기 효과를 감안한 2024년~2028년 비트코인 1개 가격은 4.8만 달러~30만 달러 수준이 될 것으로 분석했다.현 가상자산 ..

원숭이두창 국내보고서[네이버 지식백과] [내부링크]

외국어표기 Monkeypox(영어) 병원체 Poxviridae과 Orthopoxvirus 속에 속하는 외피 이중 가닥 DNA 바이러스, 벽돌모양, 20면체 질병 분류 법정감염병 : 제2급 감염병 (2022.6.8 지정 고시 시행) 전파 • 일반 감염경로: 감염된 동물에게 물리거나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동물이나 인체의 분비액, 혈액, 병변부위에 접촉하거나, 감염된 다람쥐, 원숭이를 섭취하는 경우 구강의 상처부위를 통해서 감염되기도 함. 감염된 사람의 체액 또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물체를 직접 접촉하거나, 호흡기를 통하여 사람 간 전파가 가능함. 사람 간 전파로 인한 감염이 증가하고 있으며, 2차 발병률이 10% 정도임. • 실험자 감염경로: 배양 등 감염성 물질 조작과정 중 발생한 에어로졸 흡입. 오염된 ..

구글 애드센스 용어집 소개 [내부링크]

1,000회 노출당 수익(RPM) 1,000회 노출당 수익(RPM)은 1,000회 노출이 발생할 때 예상되는 수입을 나타냅니다. RPM은 실제로 발생한 수입이 아니며, 예상 수입을 페이지 조회, 노출 또는 검색이 발생한 횟수로 나눈 다음 1,000을 곱한 값입니다. 계산식:RPM = (예상 수입 / 페이지 조회수) * 1000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25회의 페이지 조회수에 따른 예상 수입이 0.15달러라면, 페이지 RPM은 6달러가 됩니다((0.15 / 25) * 1,000).45,000회의 광고 노출에서 180달러의 수입이 예상되면 광고 RPM은 4달러가 됩니다(180/45,000 * 1000). RPM은 광고 프로그램에서 널리 사용되는 수치로 여러 채널 간 수익을 비교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

유튜브 보다 블로그를 먼저 시작하자. [내부링크]

유튜브 말고 무조건 블로그 하세요. 지금부터 왜 유튜브보다 블로그를 해야만 하는지 그 이유에 대해서 말씀을 드릴 텐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블로그라는 공간은요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고 나아가 나의 비즈니스를 하는 데 최적의 플랫폼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분들이 블로그는 죽어가고 있고 다 광고판이고 근데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이렇게 생각을 하시더라고요 그 말은 맞아요. 정답입니다.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이 블로그를 사업용 마케팅용 홍보용 돈 버는 목적 이런 수단으로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한정된 경우예요. 이런 것들을 너무 블로그에만 의존하고 또 블로그라는 걸 검색 노출을 위해서 많이 팔기 위해서 오로지 그런 목적으로만 접근을 하는 거죠. 아니 근데 다 그런 목적으로 하는 거 아닌가요 돈 때문에 하는 거 ..

열정만 있으면 누구나 티스토리 블로그로 두번째 월급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한동안 수입공개를 미루어 왔섰는데, 조만간 저도 $1000돌파가 눈앞에 왔습니다. 옛날 그때를 생각하면 참 쓴 웃음이 절로 납니다. 많이 비웃섰 셨죠. 말도 안된다라고 생각하고 넘겼섰는데, 현재 제가 이렇게 올라오다니 그저 부끄럽기만 합니다.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다는 희망을 안겨다 드리고 싶습니다. 굳이 검색률이 저조 하다느니 나는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어렵다는니, 사실 핑겨를 엄청 만들어 냅니다. 저도 이렇게 해 내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상한 사이트라 해서 다음에서는 제 블로그주소는 아예 검색이 되지 않았습니다. 처음 시작할때부터 말입니다. 먼저 오늘까지 수익이 얼마나 올라왔는지, 또 유입은 얼마나 되었는지. 지난 7일간 수익 금일 얼마 수익 기타등등 자세하게 아시고 계십니다. 구글 ..

티스토리 블로그 초보자가 알아야 할 노하우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초보 블로그분들한테 조금 도움이 되는 유입자를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팁을 좀 알려드릴게요. 기본적으로 블로그에 있어서 이제 키워드가 중요하고 제목 잘 짓는 것 중요하고 그런 거는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하고 제가 오늘 알려드릴 이 내용은 처음에 이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데 조금이나마 좀 도움이 되었으면 해가지고 유입자를 조금이라도 초반에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 티스토리 블로그는 유입자가 빨리 늘지 않는 게 정상이에요. 어떻게 보면 구조 자체가 빨리 늘 수가 없어요. 왜 그런가 하면은 이거를 보시면은 한 달 동안 이제 저희 우리나라 검색 엔진에 대한 점유율을 나타낸 그림이거든요. 이거 보시면은 네이버가 이제 거의 반을 넘게..

티스토리 블로그에 나는 재능이 없다고 생각될때 이 글을,.... [내부링크]

블로그로 하다 보면 나는 블로그에 재능이 없나 보다 이렇게 생각하는 확신이 드는 순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 제가 또 여러분들에게 희망고문하는 건 안 좋아합니다. 외로운 싸움 있잖아요 저도 그렇지만 우리 주소를 공유할 수도 없고 이렇게 저렇게 눈치 보면서 서로 서로 정보를 주고 받지만 혼자 해야 됩니다. 그런 상황에서 여러분들이 좌절하지 않고 한 가지 이야기 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이렇습니다. A라는 사람이 있고 B라는 사람이 있고 씨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일하는 사람은 글을 한 50개 정도 썼어요. 근데 유입수가 하루에 열 명 밖에 안 됩니다. 그럼 무슨 생각이 들죠. 아 나는 재능이 없구나.! 난 블로그에 소질이 없구나.! 느끼게 됩니다. 다른 사람거 볼 수는 없고 그냥 모르는 사람 거 본들 잘되는 ..

티스토리에 글만 잘 쓴다해서 절대 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글만 쓴다고 방문자가 들어오는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글쓰기 만 해 쓰는 많아야 하루 천 원 정도 여러분이 지금 안 되시는 이유는 때문입니다. 많이 들어오셨을 거예요. 이미 하고 계신 분도 많으실 겁니다. 워드프레스는 어려우니까 티스토리로 초반에는 많이 하시더라고요. 많아야 하루 천 원 정도 천 원 정도 아니 이거 하면 돈 번 다면서 왜 안 되는 거야 또 짜증 내고 계시겠죠 없습니다 여러분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러분이 지금 안 되시는 이유는 트래픽을 어찌 못하시게 때문입니다 단어가 어려워 하실 수 있으니 방문 잘하고 하겠습니다 글을 쓴다고 방문자가 들어오는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2020년 5월 변화가 받았네요 네이버에서 멀리 보내버렸습니다 전략은 네이버에서 예전에 애드센스에 전략은 네이버에서 ..

티스토리 블로그 꼭 해야만 하는 이유 그 첫번째. [내부링크]

대표적인 블로그에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네이버 블로그 두 번째는 다음 카카오에 티스토리 세 번째는 워드프레스가 있습니다.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시리즈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할 때 좋은 점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첫 번째 항목으로 검색 측면에서 알아보겠습니다 2018년에 포털사이트 이용조사 분석을 확인해 보면은 네이버 블로그에 점유율이 71% 다음에 이용량이 16% 구글이 검색량이 8%라고 합니다. 물론 70 관련해서는 구글 통해서 많이 검색할 걸로 알고 있는데이 결과는 전연령층에서 평균적인 통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만큼 검색에서는 아직까지는 네이버 사용자가 가장 옷에 합니다.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 역시 네이버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해서 노출 해주고 있습니다. ..

티스토리는 최고의 수익형 블로그 [내부링크]

100만원 달성했는데 어떻게 보면은 가장 핵심적인 수익을 올리는 방법 있거든요. 제가 현재 20만원에서 200만원까지 만드는데 가장 도움이 됐던 오늘 영상은 블로그 글쓰기 오늘 영상은 블로그글쓰기 월 100만 원을 수익을 달성을 해가지고 어떻게 하면 월 100만원 수익이 나는 블록으로 만들수있는지 중요한 일로만 영상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는 인연이 조금 넘을 거야 월 20만 원 정도의 수익을내는 데까지 한 1년 정도 걸렸어요 중간에 애드센스 승인 받는게 다 포함해서 1년 정도 걸렸고 그리고 계속 유지하다가 월 100만 원이 나오는 블로그를 만드는데 걸린 시간은 약 두 달이 걸렸어요 중에서 중에서 어떤 거죠 보시면은 작년 12월 올해 1월 20만원에서 16만 원 사이 왔다 갔..

돈 벌고 싶다면 티스토리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내부링크]

다른 일을 하면서 돈을 벌고 싶다고요. 직접 해보면 사업으로 왜 스토리가 절대적이라고 생각을 하는지 분명한 사회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애드센스를 1년 동안 해 보니까 이게 너무 좋은 거예요 애드센스는 작년 6월에 처음으로 시작을 한 거지만, 사실 티스토리와 구글 애드워즈라는 광고를 15년 전부터 광고주 케어를 위해서 계속 운영을 해 놨고요. 다양한 마케팅을 접속해 봤기 때문에 아무래도 다른 분들보다는 세 개 더 많이 나왔던 거죠 그런데 지난해 12월부터 업무가 점점 늘면서 웃으면서 사실 거의 못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을 가르치는 일도 하고 있고 그리고 운영하고 있는 광고대행사 브랜드 사업할게 너무나 많아서 블로그는 설치해 건들지도 못하고 있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글에서 ..

2022년 허리케인 시즌 인터뷰에 사용할 수 있는 NASA 과학자들 [내부링크]

대서양 허리케인 시즌이 6월 1일 오늘 시작되어 11월 30일까지 계속되며 NASA는 우주라는 독특한 관점에서 폭풍을 이해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2021년 허리케인 시즌으로 명명된 폭풍의 수가 세 번째로 많았기 때문에 NASA 전문가는 2022년 시즌 내내 인터뷰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기관은 Sentinel-6 Michael Freilich, Global Precipitation Measurement, Cyclone Global Navigation Satellite System 및 곧 출시될 Time을 포함한 20개 이상의 지구 관측 위성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허리케인 과학에서 기초적인 역할을 합니다. -작은 위성 별자리(TROPICS) 임무를 통해 강수 구조 및 ..

구글 애드센스 수익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 항상 즐겁습니다. 내가 올린 글들을 수개월이 지나서 다시 지난날을 뒤돌아 읽으보면 그저 흐뭇한 미소가 절로 나옵니다. 삶이 지루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잡념도 모두 사라집니다. 여러분들의 현재 삶은 행복한지 묻고 싶습니다. 그저 아무 도움도 되지 않는 가짜뉴스라든지 내 인생에 불필요한 시간을 낭비하고 계시지는 않는지요. 지금 부터라도 무언가를 도전하십시요. 시간은 금방 흘러갑니다. 다시 뒤돌아 오지 않는것이 시간입니다. 모처럼 애드센스 수익의 글을 올립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의 힘으로 꾸준히 티스토리 블로그를 잘 지켜내고 있습니다. 티스토리는 어떻게 보면 연금성수익이라해도 표현이 과하지가 않습니다. 큰 욕심없이 하나하나 좋은 정보들을 공유해 나가다 보면 그리 어렵지않게 수익 ..

파이썬 'Python' 은 취미로 만들어진 언어 [내부링크]

파이썬은 귀도 반로섬 취미로 만든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최초 버전은 1991년에 발표 되었습니다. 파일 쓰는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하기 위해 취미를 찾고 있었는데, 내 사무실이 크리스마스라 일주일 쉬기 때문에 내 취미를 찾기 위해서 파이썬을 개발했다 이런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1989년의 취미로 개발하는 언어인 파이썬입니다. 구글에서 만들어진 소프트웨어의 50% 이상이 파이썬을 쓸 정도로 굉장히 다이슨이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파이썬이라는 단어의 유래는 몬티 파이튼 비행 서커스라는 영국의 굉장히 유명한 코미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되게 좋아해서 여기서 나왔다고 합니다. 뱀 이름을 쓴게 아니라 좋아하는 코미디 프로그램 파이썬에 들어와서 이것을 사용해서 언어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구글뿐만 아..

지구에 달이 사라지면 과연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지구야경_ 무료이미지 만약 이 지구에 달이 사라지면 과연 어떻게 될까?. 어두운 밤하늘에 둥근 보름달을 볼 수 없다. 밤하늘에 달이 사라지면 온 세상은 암흑처럼 변할 것이다. 불을 밝히지 않으면 아무것도 볼 수 없을 것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은 사라지고 대형 폭풍이 온 지구를 혼돈속으로 빠져들게 만들 것이고, 썰물 때 바지를 걷고 낙지를 잡던 진흙 개펄의 낭만도 사라질 것이다. 달이 없는 지구란 상상조차 하기 힘들다. 달 착륙 40년을 맞아 달이 사라진 지구에서 일어날 가상의 상황을 살펴봤다. 사계절 사라진 지구 ‘아주 덥거나 아주 춥거나’ 지구는 23.5도 비스듬히 기울어진 채로 자전한다. 지구가 기울어져 도는 이유는 달의 중력이 안정적으로 붙잡고 있기 때문이다. 지구가 기울어진 채로 돌기 때..

NASA 의 새로운 광물 먼지 탐지기 [내부링크]

Reminder: NASA’s New Mineral Dust Detector Headed to Space Station이메일주소 펼치기 보낸사람NASA 22.06.07 01:53 주소추가수신차단 emit-saudi-arabia-dust NASA의 새로운 광물 먼지 탐지기, 우주 정거장으로 향하다 매년 강풍은 지구의 사막에서 대기 중으로 10억 미터톤(항공모함 10,000척 무게) 이상의 광물성 먼지를 운반합니다. 과학자들은 먼지가 환경과 기후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러한 영향이 무엇인지 또는 미래에 있을 수 있는지를 결정할 충분한 데이터가 없습니다. 적어도 아직까지는 아닙니다. NASA의 EMIT(Earth Surface Mineral Dust Source Investigation) 임무는..

react update 리액트 업데이트 구현 [내부링크]

지금부터 업데이트 기능을 어떻게 구현 하는 거를 살펴 보겠습니다. 업데이트는 크리에이터와 리드를 하이브리드 해서 구현하게 됩니다. 그래서 난이도 면에서 상당히 높지만 업데이트를 할 수 있게 되면 크루즈는 탈주하는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자 그럼 먼저 할 것은 업데이트로 가는 링크를 추가 해야겠죠 자 어디에 하면 되나요 . 자 a 태그 추가 했고요 업데이트 그리고 포문은 내용은 업데이트 자 이렇게 해서 업데이트 링크를 추가했는데요. 보기에 클리닉 업데이트가 너무 떨어져 있죠 그리고 그레이트 저는이 둘 다 컨텐츠 변화를 오퍼레이션입니다 그래서 목록으로 먹고 올게요. 여기 있는 업데이트도 Li 태그로 감싸줍니다. 그리고 업데이트 워크레이트는 딱히 순서가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UA 톡으로 감싸서 목록화..

티스토리 방문자 유입증가 - site-map 제출방법 [내부링크]

XML 사이트맵이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이것은 XML 파일 형식의 웹사이트 URL 목록입니다(Google Sitemap이라고도 합니다. 게다가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 얼마나 자주 변경되고 얼마나 중요한지 XML 형식은 이 정보가 다양한 종류의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및 시스템에서 쉽게 처리될 수 있도록 보장하므로 검색 엔진(Google, Yahoo, Bing, Ask, Baidu, AOL, Yandex 등 ) 사이트맵 파일을 이해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사이트맵[site-map]이 필요한 이유 웹사이트의 중요한 페이지에 대해 검색 엔진에 알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Google, Bing, Yahoo, Baidu, Yandex 등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고 그렇지 않으면 발견되지 않을 수 있는 웹 ..

보험 계약 전 알릴 의무 위반 [내부링크]

계약 전 알릴 의무 위반' 유도 사례 고지의무 위반..보험사, 보험금 지급 거부 단, 피보험자 고의·중대한 과실 아닐 시 의무 위반 無..보험사, 계약 해지 불가 건강검진을 받았다가 위암 초기 사실 알게 되었지만 첫 진단을 받은 지 일주일이 지나서야 현실을 받아들이고 치료를 결심했지만, 돈이 문제였습니다. 치료받기 위해 당장 일을 그만두게 되면 생활비는 물론 입원비, 수술비 등 막대한 부담을 감당해야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다 문득 3년 전 위암 보장이 가능한 보험에 가입했던 것이 떠올랐습니다. 바로 보험사에 연락을 취한 최씨는 며칠 뒤 들려온 보험사 측 답변에 그대로 굳어버리고 말았습니다. 보험 계약 당시 위염 치료를 받고 있었단 사실을 보험사에 고지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보험금을 지급할 수 없다고 통보해왔..

react Online Playgrounds[stackBlitz, Codesandbox,CodePen] [내부링크]

요즘 또 뭔가에 빠져 살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는 게임에 푹 빠져 섰는데, 이제는 프로그램에 푹 빠져 살고 있습니다. 아마도 나 자신에게 시험을 치루게 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아직은 잘 이해가 되지는 않지만 조금이라도 가까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 이것이 나의 개발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전 같았으면 꿈을 꿀 수가 없는 분야가 요즘은 이렇게 근처라도 갈 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지금까지 React Online Playgrounds에서 사용할 수 있는 template들의 대해 소개를 했습니다. 이것을 이제 어떻게 옮길 수 있는지를 알아서 제 블로그에도 적용을 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알기 쉬운 당사주[唐四柱]의 원리 - 1장 [내부링크]

from PxHere 네이버 양음력 변환 바로가기 십여년 넘께 당사주의 대한 학습을 해 오면서 무엇보다 느낌점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있다. 보통 사주라고 하면 어렵게만 생각을 하고 깊숙히는 파고 드는사람이 별로 없다. 그래서 직접 당사주의 대해 알아보기로 했다. 오행[五行] 木, 火, 土, 金, 水 모든 환경은 오행으로 구성, 만물을 변화 → 생장멸[生長滅] 자연과 사람을 똑같이 오행의 작용에 의해 태어나서[生], 성장하고[長], 죽는다[滅]. 상생작용[木火土金水] 나무와 불은 좋은 궁합 木 生 火 불과 흙 좋은 궁합 火 生 土 흙과 쇠(철) 좋은 궁합 土 生 金 쇠와 물은 좋은 궁합 金 生 水 물과 나무 좋은 궁합 水 生 木 상극작용[木火土金水] 나무와 흙 안좋..

티스토리 & 애드센스 [내부링크]

모처럼 순수했던 옛날로 돌아가 나의 글을 써 내려간다. 누구나 나만의 블로그를 가지고 싶은것을 꿈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많이 본다. 그래서 내심 속마음으로는 뿌듯함을 느끼기도 한다. 처음에는 정말 순수한 마음으로 시작했다. 오직 나만의 공간, 나만의 일상들을 옮겨 좋은 추억들을 온 세상사람들과 공유하는 그 마음 차체 뿐이었음을 나는 잘 알고 있다. 문학소년처럼 아름다운 여인과의 첫 사랑이야기 , 주변에 아름답게 살아가는 이웃들의 행복한 모습들을 담아 올리는 행복을 누구보다도 뚜렸했섰는데, 지금은 그 모습을 찾아 보기가 어렵다. 나는 많은 꿈들을 키워 왔섰다. 그리고 수 없이 변하고 또 새로움에 대한 도전을 끊임없이 누구보다도 그 열정은 아직도 현재진행형이다. 어느듯 시간은 많이도 흘렀다. 그리고..

내 인생 딩동댕 [내부링크]

먼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내가 코흘릴게 적 부터 웃음을 자아 내셨던 송해 선생님께서 눈을 감으셨다. 나의 기억으로 생생했던 모습은 아마도 "고전유머극장"이 아니었나 기억으로 남는다. 아뭍튼 그의 동기들중에서는 최고로 장수하신 분이 아니었을까 나는 생각한다. 비록 돌아가셨지만 당신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 전국노래자랑을 할 것이다. 내 인생 딩동댕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오랫동안 이끌어 오셨다. 당신의 영혼은 언제나 우리 곁에서 함께 삶의 애환을 들어 줄 것이라 믿고 함께 이야기 할 것이다. 정말 그동안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언제나 당신의 모든 기억들을 함께 할 것입니다. 영원히 사랑 ️ 영원히 사랑 [1인 크리에이터 나령 윤기도의 개인 생각] 송해공원 대구 달성군 옥포면에 당신..

김진호의 세계일기 [윤석열 FA 기고문] [내부링크]

대한민국,한반도를 넘어 세계를 품는 글로벌 중추국가로 [윤석열,대한민국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전 검찰총장(2019-2021)] 대한민국은 불과 반 세기만에 전쟁과 가난, 독재의 질곡으로부터 벗어나 경제발전, 민주주의를 성취하고 활기찬 문화강국으로 거듭 태어났습니다. 한국은 세계무역의 허브 국가이자 첨단기술의 선두주자가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한국의 보이그룹 BTS, 드라마 오징어게임이 전세계 누구나 아는 익숙한 문화콘텐츠가 되었습니다. 한국은 이제까지 먼 길을 달려왔지만 국제사회에서 책임감 있고 존경받는 일원이 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한국 현 정부의 정책기조는 편협하고 근시안적인 국익 개념에 좌우되었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거의 모든 외교력은 대북 관계를 개선하는데 모아졌고 이러한..

다 합쳐도 손흥민 한 명의 몸 값도 [내부링크]

벤투호의 두 번째 평가전 상대인 칠레 축구 국가대표팀 총합 몸값이 국가대표 공격수 손흥민(29·토트넘) 한 명의 몸값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주축 선수들이 대거 빠졌다고는 하지만 손흥민의 위상이 남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섰습니다. 파울이에 반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총합이 1억 3,228만 유로(약 1,775억)로 2배 이상 높았다. 단연 1위는 주장 손흥민이었습니다. 손흥민은 8,000만 유로(약 1,073억)로 양 팀 통틀어서도 최고에 오르면서 세계적인 선수임을 다시 한번 자랑했습니다.루 벤투(52·포르투갈)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금일 오후 8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칠레와 6월 두 번째 A매치 친선전을 치르게 됩니다. 앞서 브라질에 대패한 대표팀은 승리와 함께 분위기 반전에 나..

한국어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What are the best ways to learn Korean? [내부링크]

1. Take in-person Korean language courses. 직접 한국어 과정을 수강하세요. Before you start studying, you’ll have to learn the foundations of the Korean language. The best way to do this is by taking Korean language or writing courses. You may be able to take classes at a local college or community center. Search online for Korean classes close to you and register before the deadline. If you are learning for ..

React 개발자(public)환경과 배포용 환경(build)의 프로그램 차이 [내부링크]

프로그램을 개발할때는 상당히 무겁습니다. 하지만 이대로 무거운짐을 고객으로 나갈 때는 무언가 개선을 해서 가벼운 상태로 변환환시켜 판매를 하게 되는것입니다. 아직은 미숙해서 많이 부족하지지만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좀 더 쉽게 보여드리면 이런 모습입니다. 이렇게 복잡해서 프로그램이 무거울 수 밖에 없겠죠' import React, {Component } from 'react'; import './App.css'; class Subject extends Component { render(){ return ( React 1인 크리에이터 나령윤기도 나령 윤기도[尹起道] 가 React 에 관한 정보를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 } class Content extends C..

먼저 React 를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React 란 리액트는 UI 자바스크립트 라이브러리로써 싱글 페이지 애플리케이션의 UI(User Interface)를 생성하는데 집중한 라이브러리입니다. 리액트는 자바스크립트에 HTML을 포함하는 JSX(JavaScript XML)이라는 간단한 문법과 단방향 데이터 바인딩(One-way Data Binding)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상 돔(Virtual DOM)이라는 개념을 사용하여 웹 애플리케이션의 퍼포먼스를 최적화한 라이브러리입니다. 리액트는 싱글 페이지 애플리케이션에서 UI를 만드는 자바스크립트 라이브러리이다보니, 싱글 페이지 애플리케이션 제작을 하는 다른 프레임워크에 비해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리액트는 페이지 전환 기능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액트를 사용하여 페이지 전환을..

2022 카타르 월드컵 소식 [내부링크]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의 그룹과 초기 일정을 정의한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거장들이 주연을 맡은 화려한 추첨 쇼가 있었습니다. 이제 29개 팀이 결승전까지의 여정을 상상할 수 있지만 나머지 8개 팀은 6월 플레이오프에서 마지막 세 자리를 놓고 경쟁합니다. 처음으로 서포터, 팀, 미디어의 편익과 편의를 위해 특정 경기 세부 사항을 최적화하기 위해 경기 일정은 경기가 경기장에 배정되고 킥오프 시간이 끝난 후 적절한 시기에 FIFA.com에서 확정됩니다. 매 경기일. 수상 경력에 빛나는 배우 Idris Elba와 유명한 스포츠 방송인 Reshmin Chowdhury가 진행하는 이 쇼는 아랍 문화에 대한 놀라운 언급과 공식 마스코트 La'eeb 공개 및 FIFA 월드컵 개막을 포함한 놀라운 행..

2022 카타르 월드컵 [내부링크]

오늘 FIFA 심판 위원회는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의 선발된 심판들의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36명의 심판, 69명의 부심, 24명의 비디오 경기 오피셜(VMO)은 6개 연맹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최근 몇 년 동안 FIFA 토너먼트와 기타 국제 및 국내 대회에서 제공되는 품질과 성과를 기반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피에르루이지 콜리나(Pierluigi Collina) FIFA 심판위원회 위원장은 “항상 그렇듯이 우리가 사용하는 기준은 '품질 우선'이며 선발된 심판은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심판을 대표한다. "2018년 월드컵은 높은 수준의 심판 덕분에 매우 성공적이었고 우리는 카타르에서 몇 달 안에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Road to Qatar 2022" ..

구름 IDE 로 나만의 서버 구축 업데이트 [내부링크]

먼저 구름 IDE 에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궁금하시면 잘 따라와 주십시요. 누구나 개발자가 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나 AI . SW 개발을 하고 원하는 결과물을 바로 구현 할 수 있는 곳이 구름 IDE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 또 한 무료로 서버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통합 개발 환경 구름 IDE 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개발 환경을 구축 할 수가 있습니다. 클라우드 자원을 자유롭게 활용해서 자기만의 아이디어를 구현해 낼 수가 있는것이 큰 장점입니다. 또한 기존에는 사용하기가 어려웠던 프로그램을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생산성을 더욱 끌어 올렸습니다. 비지니스를 하는 사람에게는 더욱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현대모비스가 생각하는 혁신은 기술의..

토트넘의 역사 [내부링크]

먼저 토트넘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제일 먼저 이런 환영인사를 합니다. 대한민국의 토트넘 핫 수퍼 팬 여러분 환영합니다. ! 정말 행복한 환영인사를 받으니 너무 행복합니다. 모두가 대한의 아들 손흥민 선수의 대 활약상을 그대로 나타내 주고 있다는 증거가 아니겠습니까? 정말 대한민국 국민으로 태어남을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가슴이 벅차 오릅니다. 세계에서 유일무일한 토트넘이 어떤 곳입니까? 토트넘의 명예는 1899년 남부 참피언때 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그 명성을 날리는 축구 캠프스가 아니겠습니까? 1961년 더블 우승을 차지한 캡틴[Danny Blanchflower의 말은 현재와 미래에 Tottenham Hotspur와 우리가 하는일에 열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1951년부터 토트넘은 2부리그에서 우승한..

손흥민 100호 골 기록 탄생 배경 1탄 [내부링크]

오늘은 감히 손흥민 선수의 대해 깊숙이 알아보고자 합니다. 먼저 손흥민을 탄생하게 한 아버지 손웅정 님, 그리고 어머니 길은자 님을 빼놓을 순 없을 것 같습니다. 손흥민의 아버지는 대한민국의 유소년 축구 지도자로 널리 알려져 있으신 분이시고 충청남도 서산에서 출생하셨습니다. 하지만 아버지는 축구를 위해 춘천으로 건너가 춘천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그 당시 축구 명문 명지대를 최고의 자리까지 올라가 이름을 날렸다고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손흥민 아버지의 대한 유명한 일화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내 아들 손흥민은 절대로 월드 클래스 선수가 아니다. 축구는 혼자서 하는 스포츠가 이나고 흥민이와 동료 선수들의 피와 땀이 있기 때문에 흥민의의 골이 나오는 것이다. 정말로 살얼음판을 걷긋, 돌다리 두드려가며 건..

Python 0X80070643 - Setup Failed 문제 해결 [내부링크]

사실 엄청 고생을 했습니다. 문제 해결을 찾느라 이렇게 쉽게 해결 될 문제를 왜 그렇게 어렵게 설명을 해서 혼란하게 만드는지 모르겠네요~~~ Python 설치 전 확인사항 그런데 시작하기 전에 먼저 세팅할 것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혹시 내 컴퓨터 사용자계정이 한글인지 영어인지를 파악을 한 후 만약 한글이면 오류가 날 수 있다고 합니다. Windows 로고키 + R키를 누른 후 실행 창이 나타나면 실행 창에 netplwiz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계정 창이 나타나면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https://answers.microsoft.com/ko-kr/windows/forum/all/windows-10-%ec%97%90%ec%84%9c/ebb6ad55-e69c-45a2-a194-ab38d6f..

바이든 방한 韓美정상회담 일정 [내부링크]

먼저 바이든 미 대통령 한국 방문을 환영합니다. 미국 시장 하락으로 얼어붙을 뻔한 투심을 바이든 방한 훈풍이 녹이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7만 전자를 회복할지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20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가 전 거래일 대비 46.95포인트(+1.81%) 오른 2639.29로 마감하며 전일 무너졌던 2600선을 가뿐히 넘어섰습니다. 이로써 이날까지 10 거래일 중 2600선을 넘어 마친 날이 5일, 2600선을 하회한 날이 5일로 등락을 거듭하며 불안한 투심을 반영했습니다. 치솟는 인플레이션과 안정적인 실업률 통계에 현지시간 18일 나스닥이 4.73% 급락하고도 다음날인 19일까지 0.75% 내리며 이틀 연속 하락하자 위기감이 고조됐었습니다. 다만 또 다른 위협요인인 중국의 경비부양책이 시장 ..

네잎크로버 선물을 받았습니다. [내부링크]

오늘 태화강 국가정원에서 자전거를 타고 산책을 하던중 길에서 마주친 세 여인 우연히 네잎크로버를 찾고 있는 풍경에 빠져 함께 찾기로 했는데 결국 나는 헛수고! 헌데 한 아릿다운 여인은 너무나도 쉽게 네잎크로버를 발견하는 것이 아닌가! 네잎크로버의 전설을 여러분은 알고 있는가? 먼저 프랑스에서 전설적인 이야기를 알아봤는데 이러했다. 청년 피에르는 어디가나 주목을 받지 못하는 청년이었다고 했는데 우연히 길가에 네잎크로버를 발견하고 난 이후 마을 축제에서 아름다운 여인을 만나게 되어 결혼도 하고 행복하게 살았다는 전설이 전해졌다고 한다. 그럼 나도 오늘 귀한 네잎크로버 선물을 받았으니까 아름다운 여인을 만날 수 있을까 아뭍튼 오늘은 여러모로 즐겁고 행복한 날이다. 여러분들도 한 평생 살아오면서 네잎크로버..

"운동"에는 매일 매일 걷는 습관이 중요 [내부링크]

건강은 마음이라 했던가요! 또한 쓸데없는 걱정이 90%를 차지 한다지요 저 역시 긍정적인 삶을 자부했지만 아직도 마음 수양이 덜 되었다는 생각을 항상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늘 마음은 항상 긍정적이라고는 말은 하지만 한편으로는 그런 삶을 살고 있지 못한것 같아요. 여러분들의 정신건강은 어디에 머물러 있는가요. 우리 다같이 아무것도 아닌 것들의 대해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해 보심이 처음 위 사진에서처럼 흔히 SNS에서 "손톱으로 보는 건강"들을 많이 검색을 하곤 하죠~~ 그래서 저 역시 검색을 했섰죠. 검색결과 위와같은 블로그가 검색되었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봐도 저와 비슷한 손톱은 찾기가 어려웠섰죠. 그래도 손톱의 변화가 있다는것에 마음은 항상 다른 생각을 계속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지나쳐..

내게 맞는 [주거복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내게 맞는 주거복지 임차가구 지원기준 타인의 주택 등에 거주하는 임차가구에게는 기준임대료를 상한으로 수급자의 실제임차료를 지원합니다.※ 기준임대료 상한으로 실제임차료 지원 ※ 수급자의 소득인정액이 생계급여 선정기준을 초과하는 경우는 자기부담분 차감 ※ 급여 산정금액이 1만원 미만인 경우, 1만원을 지급 ※ 실제임차료가 지역별 기준임대료의 5배를 초과하는 가구는 최저지급액(1만원) 지급 ※ 임대차계약서가 없거나, 있더라도 실제임차료가 0원인 경우 지급 제외 지금 내 상황에 맞는 주거지원서비스를 한눈에 찾아보세요! 임차가구 지원 소득인정액 기준 이하의 가구가 안정된 주거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전월세비용을 지원합니다. 지원대상 부양의무자 소득 및 재산 유무와 상관없이, 신청가구의 소득과 재산만을 종합적으로 반영..

에드센스 수익 4월 보고서 [내부링크]

오늘자로 구글에서 4월 실적보고서가 도착했습니다. 지난달보다 -3%가 저조하다는 보고서이지만 그래도 기분은 그리 나쁘지만은 않습니다. 네이버블로그에 손을 놓고 티스토리에 전념을 다하고 있어 앞으로 수익올리는데 좀 더 연구를 해야 겠습니다. 5월 수익도 4월수익과 비슷할것 같은 생각입니다. 하지만 점점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노출수가 5072회 데스크탑 비중은 몇%가 되지 않고 모바일점유율이 82.69%로 모바일에 많이 치우쳐져 있어 모바일분야로 활성화를 많이 연구를 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페이지 RPM과 CPC단가가 닞았던 영향도 있지않았나 싶습니다. 광고심사센터 관한 정보를 분석해서 수익을 올리는데 성과를 올리고 싶네요. 여러분 아직도 망설이고 계십니까. 티스토리 블로그 여..

2022년도 "차상위계층" 업데이트 기준 [내부링크]

세월이 흐르면 모든것이 변하듯이 공공복지부분들도 조금씩 변화고 있습니다. 더 상세한 내용들은 요즘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전자정부 & 복지로 기타 전국 각 동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자세하게 안내를 하고 있으니 참조 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구수(인) 2022년 차상위조건 중위소득 50% 1인 가구 1,977,812원 972,406원 2인 가구 3,260,085원 1,630,043원 3인 가구 4,194,701원 2,097,351원 4인 가구 5,121,080원 2,560,540원 5인 가구 6,024,515원 3,012,258원 6인 가구 6,907,004원 3,453,502원 ***. 중위소득 50% 2022년 기준 *** 차상위 조건 중위소득 50%를 참고하시고 가구 수에 따라 기준 중위소득에서 자신의 가구 ..

맨유가 ""손흥민" 을 영입"해야 한다고 주장 [내부링크]

영국 매체 풋볼런던은 17일(현지시간) 네빌이 맨유가 "손흥민을 영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고 보도했다고 전합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올해의 선수로 손흥민(30·토트넘)을 언급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레전드 게리 네빌이 친정팀에 손흥민 영입을 추천했습니다. 맨유의 레전드 수비수이자 은퇴 후 해설자로 변신한 네빌은 전날 영국 방송 스카이스포츠의 축구 전문 프로그램인 '먼데이 나이트 풋볼'에 출연해 맨유가 "손흥민을 영입"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손흥민은 이번 시즌 EPL에서만 21골(7도움)로 모하메드 살라(22골·리버풀)에 이어 득점 부문 2위에 올라 있습니다. 또 토트넘 선수로는 유일하게 EPL 올해의 선수 후보 8인에 포함되는 등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

충추시 2022년 3단계 공공근로 신청 (5월 20일까지) [내부링크]

충청북도 충주시는 관내 취업 취약계층과 시민들에게 단기 일자리를 제공하는 '2022년 3단계 공공근로 사업'을 시행하고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총 120명을 선발하여 11주간 일자리를 제공할 예정인데요. 자세한 지원대상과 신청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충주시는 이번 3단계 공공근로 사업을 통해 지역 공공분야 일자리에서 근로할 120명의 충주시민들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근로기간은 2022년 7월 4일 ~ 9월 16일까지 약 11주간이며 선발된 시민들은 행정정보화사업, 건강증진사업, 도서관업무, 공공시설물 환경정비, 사회복지시설 등에서 근로를 진행하게 됩니다. 임금조건 : 시급 9,160원(22년 최저임금 적용), 교통비 일 5천원 별도지급 3단계 공공근로 신청자격 충주시 3단계 공공근로는 사업 개시일 기준 ..

손흥민, 득점왕 도전 [내부링크]

아스날 관련경기 페널티킥을 얻어낸 손흥민은 헤리케인에게 공을 건넸습니다. 무아메드 달러와 2골 차로 득점한 경쟁을 펼치고 있었기 때문에 욕심이 날 법한 상황이었지만 망설이지 않았습니다. K는 패널티킥을 가볍게 성공시켰고 토트넘은 아스날을 3대 0으로 완파하고 4위 희망을 이어 갔습니다. 21호골에 넣은 손흥민이 페널티킥을 넣는다면 득점 1위로 올라설 수 있는 상황 그러나 이번에도 키커로는 케인이 나섰습니다. 케인이 찬 공은 낮게 깔려 골때 왼쪽 구석 아래로 향했습니다. 리코프 골키퍼가 얼어붙은 날카로운 코스였습니다. 손흥민은 케인에게 안겨 득점 기쁨을 함께 나눴습니다. 토트넘 은 케인의 천근 같은 선제골을 끝까지 지켜 번리를 1 대 0으로 꺾고 4위로 올랐습니다. 이로써 아스날 과 4위 싸움을 시즌 마지..

장가현 예능 프로그램 에 출연 이혼사유 공개 [내부링크]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2'에서는 배우 장가현, 가수 조성민의 재회가 그려졌습니다. 저녁식사를 하던 두사람은 이혼 후 근황에 관해 얘기했섰고, 이혼 당시 하지 못했던 진짜 속내를 털어놓기 시작했습니다. 이혼이 오래된 결심이었다는 장가현은 "결정적인 건 영화 때문인 것 같아. 나는 일인데 농락당하는 기분이랄까. 매번 그게 스트레스 였어"라면서 눈시울을 붉혔다. 조성민은 "내가 유난히 싫어하긴 했섰나 보다. 당신의 노출신이든지 수영복신 이런 것들에 대해 예민하게 받아들이게 되어 마음이 별로 좋지 않았섰다"라고 심경을 털어 놓았습니다. 장가현은 "이젠 결혼 20년차니까 이젠 되겠지 했습니다. '네가 그렇게 원한다면 해라' 해서 될 줄 알았다"면서 "이미 시작은 했는데 옳다구나 하고 나를 물고 ..

토트넘 vs 번리 손흥민 라이브 축구 입중계(프리미어리그 해설 37R) [내부링크]

아까 제가 말씀을 드렸죠! 토트넘이 앞서 하야 이번 입장에서 강등권 싸움이 유지가 되고 있고 지금 번리가 리그 17입니다. 18일 19이 22가 강 등이 된다고 했을 때 지금 18위 의리 주와 승점이 같은 상황이에요. 1점이라도 벌려놓지 않았을 때 자녀 경기에 따라서 바뀔 수 있거든요. 지금 16위에 버튼도 승점차 가 이 점 밖에 나지 않습니다. 불안 불안하거든요. 사실 지금 강등권 버퍼라는 말이 왜 나오겠습니까 계속해서 어려운 경기를 치러 가다가도 강등권 그리고 시즌 막바지가 되다보니까? 강등권 뭐 프로 지금 번리가 다섯 경기 3승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그만큼 번리도 최근 후반기의 활약이 꽤 좋았다라는 평가를 줄 수 있겠는데, 자 오늘 경기 토트넘 이 그 강등권목표를 받고 있는 번니를 상대로 전반전 일..

국세청 모바일앱 모든것 [내부링크]

시대가 바야흐로 손가락 하나로 모든업무를 할 수 있는 시대를 우리는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르고 살아 가시는 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이렇게 블로그에 글로써 공유를 하고자 합니다. 요즘에는 꼭 옛날처럼 은행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모든처리를 할 수 있도록 간편하게 접속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톡, 네이버, 패스, 삼성패스, 통신사 패스, 신한은행 기타 많이 단순화 되었답니다.

'붉은단심' 궁중 로맨스 KBS월화드라마 [내부링크]

16일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 5회에서는 이태(이준 분)와 유정(강한나 분)의 감정 대격돌이 벌어집니다. 이태는 박계원(장혁 분)의 질녀로 유정이 궁에 입궐하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꿈에도 몰랐으며, 보름날 그녀가 나타나지 않자 변고가 생겼음을 알게 됩니다. 박계원의 협박에 간택에 나선 유정은 후궁으로 간택되었고, 폐서인(廢庶人)을 자처하기 위해 자신과의 합방을 거절하는 왕 이태에게 패악질을 부리기 시작하게 되요. 결국, 이태는 숙의 박씨의 당돌한 태도에 그녀의 처소로 향했고 서로의 얼굴을 마주한 두 사람의 만감이 교차한 표정은 시청자들의 숨을 멎게 만들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거칠게 유정을 끌고 나가는 이태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분노 가득한 그의 얼굴은 서늘한 기류를 자아내는 ..

루나코인의 대란 [내부링크]

급변하는 물결속에 물위에 떠오른 루나코인의 대한 목소리가 뜨겁다. 가상화폐 거래소가 최근 폭락한 한국산 코인 루나와 테라USD(UST)에 대해 거래 중단과 상장 폐지했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으며, 테라 생태계 코인인 루나, 앵커, 미러와 관련된 파상 상품도 퇴출했다고 보도하기 시작했다 또한 미국 최대의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는 27일부터 거래 정지에 나선다고 블룸버그 통신도 일제히 전했다. 그리고 자오창펑 바이낸스 최고경영자(CEO)는 전날 루나와 UST 거래 중단 조치를 발표하면서 테라폼랩스의 대응을 강력히 비판에 나섰다. UST의 1달러 연동 복구를 요청했으나 어떤 긍정적인 반응도 얻지 못했다"고 지적했다. 루나 가치는 통화량 증가의 덫에 빠지며 폭락했고 테라와 루나를 동반 투매하는 '죽음의 소용..

손흥민 토트넘의 인기상 [내부링크]

'월드 클래스 골잡이' 손흥민(30·토트넘 홋스퍼)이 프로 데뷔 후 처음으로 한 시즌 20호 골 정상에 올랐다. 영국 리버풀의 안필드에서 열린 리버풀과의 2021-20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 원정 경기(1-1 무승부)에서 후반 11분 선제골을 넎었으며, 손흥민이 리그 32번째 출전 경기에서 넣은 20호 골이다. 손흥민의 프리미어리그 통산 90호 골(229경기)이기도 했다. '100호 골'도 무난히 달성할 것이라 의심할여지가 없다. 손흥민이 남은 세 경기에서 한 골만 더 넣으면 아시아 선수의 유럽 1부리그 한 시즌 최다 골 기록에도 타이를 이룬다. 현재 이 부문 기록은 이란 국가대표 공격수 알리레자 자한바크시(페예노르르)가 갖고 있다. 자한바크시는 AZ알크마르에서 뛰던 2017-2018시즌 네..

카드마술 [내부링크]

바이올린 에 이어 카드마술에 도전장을 내 걸었다. 많이 늦은 나이이지만 자신이 좋아 두번째 모험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그래서 생각난김에 카드 한 모를 구입을 해서 연습을 죽으라고 했는데, 이상하게 잘 되지가 않았다. 역시 안 되는 이유를 오늘에사 알게 되었다. 카드케이스에 붙은 글씨 "100% 플라스틱" 이라고 표기되어 있섰다. 카드마술을 하기전에 관중의 시선을 끌기위한 기술중에 스프링, 패닝등이 있는데 종이카드만이 카드마술에 사용한다는 이야기를 오늘에사 인식을 하게 되었다. 아마도 처음부터 강조를 한 걸로 알고 있섰는데 오늘 그 문구를 보고는 아 안 되는 카드였구나라고 알게 해 주었습니다. 아무튼 최대한 기본적인 기술을 습득을 해 유튜브에 올리고 싶다. 솔직한 욕심은 시선을 좀 끌고싶다. 그래서..

아이폰 사지말고 '구독'하세요 [내부링크]

따끈따끈한 새로운 바람을 애플이 준비중에 있다고 합니다. 올해 말이나 내년초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는데요, 만약 이렇게만 된다면 엄청난 소비자들이 몰려들지 않을까 생각을 해 봅니다. 저 역시도 구독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매 번 새로운 기종이 출시 될때 마다 바꾸어 사용하지 않을까요. 할부 개념이 아닌 빌려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용은 대략 한달에 4만2천원 정도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여주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요즘 모두가 건강의 대한 관심이 많으시죠. 저 역시도 부쩍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었고 그래서 면역력을 보강시키고자 저는 여주추출분말을 5통을 몇일전에 주문을 했는데 오늘 도착을 했습니다. 저는 우선 선천적인 변비가 30년 넘게 지속되어 온 사람입니다. 워낙 많이 먹기도하고 그만큼 소화력도 받쳐준결과 많이 먹을 수가 있섰습니다. 아무튼 그래서 오늘은 여주의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여주가 이렇게 좋은 것을 나는 왜 이제사 알았을까. 원래 원산지는 열대 아열대기후에 자라는 채소로 많이 알려져 있섰으며, 다문화가정의 증가로 우리나라에서도 재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요즘은 경남 함양과 전라도 해남, 신안, 경북 울진등지에도 재배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금 분말을 물에 타 마셨는데..

울산 무거천 궁거랑 벚꽃축제 [내부링크]

한동안 코로나로 인해 조용했던 무거천 궁거랑벚꽃축제가 올해는 많은 인파속에 축제가 열려 많은 관심을 끌었다. 비록 완전 자유롭게 즐길수는 없섰지만 그래도 분위기가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행복했섰다. 벚꽃의 개화시기는 3월말~5월초이지만 지역마다 피는 시기는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벚꽃은 여러가지 색깔로 우리들의 마음을 훔치곤 하는데, 직접 가까이에서 보면 꽃속으로 푹 빠져들지 않을 수 없다. 벚꽃이 핀다는 것은 완연한 봄을 알려주는 것이기도 하다. 하나 아쉽다면 너무 짧은 시간동안 피었다가 어느순간 우루루 떨어져 버리는 것이 마음이 아프기도하다. 아무리 자연의 순리라고는 하지는 참으로 야속하기도 하다. 그리고 아직까지도 벚꽂원산지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일본이 원산지라고도 하고 우리나..

원진살에 대하여 [내부링크]

원진이 있으면 사람이 경솔하고 헛점이 많아 종종 미움을 사는 경우가 있다. 그러므로 인덕이 없다 하고 회사 막힘이 다르니 남들보다 더욱 노력을 경주해 하면 일을 성취할 수 있다. 행년에 일주를 주동하여 일주를 기준으로 원진에 해당하는 회사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 경우가 많다. 또한 원진살이 있으면 부부가 화목한 경우가 드물다. 원진살은 불혼개폐살이라 하여 궁합 시 하늘이 그 연을 허락치 않는다는 의미로 소중하게 보는 경향이 있으나, 이는 무시해 버리는 것이 타당하다고 본다. 남한 화목을 위해 본인이 더욱 노력할 필요는 있다. 원진살은 그 원리에 있어서 괜찮은 점이 있기 때문이다. 이상으로 충살 위력을 중심으로 하여 불량을 이야기하는 제살력에 대한 설명을 마친다. 지지 12 글자 좀 내 글자를 보아 이상을..

손홍민 선제골 환호 [내부링크]

3월 24일 서울 상암동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특별한 광경이 전개되었다. 3년 전만 해도 몇 달에 한 번씩 볼 수 있었던 장면이지만 지금은 매우 특별한 했고 그만큼 감동적이었다. 축구 성지인 여기에 6만 4천여명의 많은 관중이 가득찼고 2019년 6월 이란과의 친선경기를 마지막으로 전 세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점이 대확산하며 전 세계 스포츠 경기가 무관중 혹은 제한된 관중만으로 치러졌으며 이런 축구도 마찬가지였다. 그러다 마침내 이날 모든 팬들에게 관중석이 관중석에서 경기를 볼 수 있는 날이 드디어 왔다. 경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이 있어야만 할 수 있는 카드섹션도 펼쳐지고 관중석에 펼쳐진 문구는 "정말 보고 싶었습니다" 태극 전사에게 하고 싶었던 말이었기에 남다른 가슴 벅찬 순간이었다. 2022..

애드센스 초보자 가이드 [내부링크]

콘텐츠용 애드센스 가입 준비사항 애드센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가 필요하다. 어떤 방식이든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다, 다만 블로그의 경우 애드센스가 되는 곳이 있고 안 되는 곳이 있다. 다음 블로그는 애드센스를 이용할 수 없다. 일정한 수량 이상 문서 거리 있어야 해당 콘텐츠를 밑바탕으로 애드센스 광고가 반영되기 때문이다. 걸게 순한 문서 불량 이미지 반영 여부 카테고리설정 용호동의 세부 조건은 없다. 기존 사용자들이나 최신 가입자들의 경험적인 부분이 점팔이며 일종의 통계처럼 돌아다니는 비공식 조건은 있다. 포스팅 안 1000자 이상으로 최소 10개에서 15개 이상이어야 한다. 둘째는 주제를 명확히 작고 불필요한 카테고리는 정리해야 한다. 문장은 단순 나열이 아닌 금메달 문장이 분명해야 ..

2월 보고서: 수익 16% 증가 훌륭합니다! [내부링크]

이번달에도 칭찬을 받았습니다. 아무런 정책위반없이 이렇게 축전이 날아왔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시대라 모두가 어려운 시국입니다. 이럴때 일 수록 유튜브나, 티스토리 하시는 크리에이터님들의 노고가 많을때라 생각합니다. 조금만 더 버티면 아마도 좋은 세상이 오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을 해 봅니다. 한동안 많이 저조하네요. 코로나영향인지 아니면 전쟁때문인지 아뭍튼 요즘 하락 추세입니다. 그래도 이번달에 입금될 금액이 그리 적은 금액이 아니네요. 한달 실적 통계입니다. 평균 한 클릭당 0.7달러 그리 나쁘지는 않아 보이네요.

나노사회[Transition into a 'Nano Society']- 트렌드코리아 2022 [내부링크]

한국 사회가 파편화되고 있다. 공동체가 개인으로 조각 조각 부서져 모래알처럼 흩어진다. 개인은 더 미세한 존재로 분해되며 서로 이름조차 모른 채 고립된 섬이 되어 간다. 이러한 현상을 사회가 극소 단위로 분화되었다는 의미에서 나노 사회라 명명한다. 나노 사회현상은 산업화이후 꾸준히 제기돼 온 문제이기는 하지만 최근 거 경량성이 매우 강력해져서뿐만 아니라 다른 트렌드 변화를 2동 하는 중요한 동인이 되고 있다는 이유에서다 다시 한번 주목한다. 나는 사회트렌드는 최근 우리 사회에서 관찰되는 여러 변화의 건입니다 본서의 플라스틱 라이프 뭐니 러시 like us 루틴이 헬시 플레져 등 많은 주요 트렌드에 집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다 보다 큰 흐름에서 나는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크게 세 가지로 요약된다. 첫..

문화 향유의 공간 [내부링크]

울산 장생포 문화창고가 최근 개발했다 장생포 문화 창구는 1973년 지어진 상 냉동창고를 개조해 만든 복합문화공간이다 울산 남구는 운연 운연 중단후 오랫동안 단체 오더니 참고를 사들여 지역 문화시설로 만드는 사업을 추진에 약 1년 만에 정식 개원했다. 장생포 문화상품권은 지역주민을 위한 교육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예술인의 창작활동 공간이나 각종 공연 전시 행사장소로 활용된다. 2331 미터제곱의 부지에 지하 1층 지상 7층 연면적 6275 미터제곱 규모가 사업비는 건물과 부지 보상비 28억 9천만 원 등 총 101억 9800만원이 소요됐다. 1층에는 푸드코트인 어울림마당 2층에는 지역주민을 위한 창작 체험공간과 울산공업센터 기공식 기념관 3층에는 전시행사 나 창작활동을 할 수 있는 갤러리와 테마공간 ..

[말의 품격] 중에서 반응 [내부링크]

일출을 보기 위해 가족과 함께 경기도에 있는 행주산성을 찾았다 밤사이 차가운 공기가 구름을 완벽히 물 안 되지 못했는지 해가 수줍게 고개를 내민 채 구름 사이를 산책하듯 거닐고 있었다. 붉은 해가 구름을 빠져나와 새벽빛의 땅에 내려앉기까지 적지 않은 시간이 걸렸다. 새해 첫 일출광경을 눈으로 목격하고 햇살에 알갱이를 온몸으로 받아 내리는 사람들이 대여를 이루며 능선을 따라 자리 잡았다. 그들을 상대로 갖가지 방한용품을 판매하려는 상인들도 무쇠 몰려들었다. 무료 담요를 집어 든 상인이 재킷을 맞춰 입은 환상의 젊은 연인에게 말을 걸었다. " 담요 사세요 따뜻해요" 연희는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다. 상인의 말이 연인을 기회에 받지 못하고 공중에서 가루가 때 속 터지는 더 됐다. 젊은 연이는 평소 그들이 사랑을..

애드센스 구독자 및 조회수 수익상관 관계 [내부링크]

1인 크리에이터 [나령]윤기도 입니다. 오늘은 구독자 와 조회수가 많다고 해서 수익이 많다라고는 단정을 지을 수 없을것 같습니다. 정말 하루에 유입되는 사람들이 몇천명, 몇만명이 되지 않는한 수입은 한정되어 있다는 생각입니다. 정말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들어오게 만들려면 특별한 재주꾼이 아닌 이상은 어럽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솔직이 제 사이트에는 하루에 정말로 많아야 100명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는 수준입니다. 하지만 수익은 2022년 1월달 132달러, 2월달 293달러, 이번달 21일자 입금될 329달러 정도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분명 남다른 노하우가 있습니다. 쉽게 말씀을 드리자면 제가 광고의 대한 판단 기준으로는 구글 애드센스도 광고사업입니다. 그리고 각자 1인 크리에..

구글 애드센스 & 티스토리 블로그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내부링크]

한 동안 애드센스 소식을 전하지 못해 이렇게 불이나게 달려 왔습니다. 그리고 요즘 하는 일들이 너무 많아져 하루를 어떻게 보내는지 정신없는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홍보활동의 거장이었던 페이스북을 한동안 접근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링크를 걸면 번번히 이상한 테클을 걸고 있어 마음처럼 활동을 못하고 있어 새로운 방법들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가 없으면 잇못 이라는 명언도 있지 않습니까. 그래서 저는 새로운 홍보 방볍들을 드디어 찾았습니다. 굳이 한곳에 머물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깨닪는 중입니다. 방법을 찾아보면 무수히 많다는걸 절실히 깨닪고 있는 중입니다. 다산 정약용선생께서 옥중생활을 하면서 목민심서를 만들었다죠, 저 역시 그런 심정으로 새로운 도전을 꿈꾸고 있습니다. 여러분 길은 얼마든지 있습..

바이올린 기초 배우기 [내부링크]

꿈에도 그리웠던 바이올린을 드디어 시작을 했습니다. 음악 기초라고는 (요즘 젊은 친구들 유행어 중) 1도 없는 이 사람이 겁도 없이 뛰어들었습니다. 사실 생각들이 많았섰습니다. 어떻게 시작을 할까? 어떤 모습으로 보여주면 좋아할까? 처음에는 솔직히 멋으로만 보여주고 싶은 생각들이 가득했섰는데, 완전히 생각을 바꾸었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보여주고 시작하자. 바이올린 계명도 모르고 운지법도 전혀 모르는 사람도 연주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로 했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떻게 보이십니까? 무모한 도전이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대부분이시리라 짐작됩니다. 아무튼 이미 항해는 시작되었습니다. 육지를 떠났으면 항구에 도착하기 전에는 뭔가는 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사실 요즘은 시간이 너무 짧다는 생각을 더..

코로나37.5 [내부링크]

요즘 이모티콘 신규제작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직 아이디어를 찾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서 코로나19에 대한 이모티 개발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 첫번째가 코로나19 극복운동 이모티콘 그 두번째가 코로나19 극복운동 36.5 잔치집 분위기 37.5 초상집 분위기 앞으로 계속 연구되어 집니다.

애드센스 은행별 자료분석 [내부링크]

한동안 계속 사용해왔던 사진으로 올렸섰는데, 오늘은 즉석에서 그의 편집없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비록 세월의 흐름도 시간이 많이도 흘렀습니다. 옛 벗들과의 행복했던 추억들도 짧게는 6년 , 길게는 10여년이 넘어가고 있네요. 옛 추억도 많이 그립기도 합니다. 태국도 한 번 다녀와야 겠는데 아직까지도 발목을 잡고 있는것도 있어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모든일들이 잘 해결될것 같은 느낌, 아니 감이 오는 것 같습니다. 첫달에는 카카오뱅크로 입금을 받았섰는데, 중계수수료 문제와 외환 수수료의 대해 잘 몰라 처음에는 카카오뱅크로 입금을 받았습니다. 그럼 각 은행별로 외환수수료와 중계소수료에 대해 자세하게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외환수수료 중계수수료 신한은행 건당 1만원 5 달러 국민은행 건당 ..

식혜 만들기 [내부링크]

저는 보리엿기름을 가지고 직접 식혜를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엿질금 300g 찹쌀 200g 설탕 100g 원당이 없는관계로 생강 엄지손가락 반개 계피도 넣으면 좋겠지만 없는관계로 생략했습니다. 원당이 없는 관계로 설탕을 쓰기로 했습니다. 사실 식혜를 어떻게 만들지를 잘 몰라 검색을 많이 했습니다. 그 비법들이 모두 같을 수는 없섰지만 그래도 비슷한 결과치로 가지고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질금을 어떻게 짤 수 있을까 하다가 양파 망사를 가지고 흘러내리도록 했는데, 원래 정석은 쌀자루 포대가 제격인데 미처 준비를 못 해 어쩔 수 없이 양파 망으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냥 찬물이 아니 미지근한로 짜 낸다고 해서 저도 직접 따라 해 봤습니다. 그리고 이왕이면 찹쌀밥도 함께 넣어주면 맛이 더 좋..

구글 애드센스 2월17일자 수익보고 [내부링크]

한동안 애드센스 수입보고를 잊었섰네요 현재 수익은 꾸준하게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늘현재 9.5 달러, 어제는 8.5달러, 지난 7일 63.28달러, 이번달 오늘까지 200달러, 최근28일 357달러 이번달 2월 21일자 입금될 금액이 293.86달러입니다. 실적을 분석을 해보면 지난28일동안의 분석자료입니다. 뭐 굳이 따로 설명을 안해도 알 수 있겠죠 96%가 핸드폰 나머지 4%가 컴퓨터라는것을 잘 알 수가 있습니다. 현재는 두 사이트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조만간 하나가 더 합류할 예정입니다. 그럼 좀 더 나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기대를 해 봅니다. "현재 정책위반 문제 없음" 정말 마음에 드는 문구입니다.

트렌드 코리아 2022 제 1부 2009년 키워드분석 및 10대 소비트렌드 [내부링크]

나는 처음 KBS 1TV "명견만리" 라는 프로그램에서 처음 시청을 하고는 지금까지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책으로는 처음 온라인으로 구입하고 책표지와 함께 2022년 트렌드에 관한 내용들을 가지고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다. 사실 변화의 속도를 실감하지 못하면서 지금까지 살아 왔섰는데, 명견만리라는 네 단어가 등장하면서 부터 급속도로 내 몸속깊이 와 닿았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럼 시대별로 어떤 트랜드가 있섰는지 정리를 한 번 하고 2022년 현재 트렌드를 알아 보기로 하자. 먼저 11년전 2009년 10대들의 소비 트렌드 Big Cash Cow 스펙을 높여라 Bettle me 난 너무 멋져 I'm so hot 다시집으로 Gotta be cocooned 생각대로 인터넷 Cross internelizat..

사계절 뚜렷한 나라와 도시 제1탄 [내부링크]

먼저 사계절이 왜 생겨났을까 검색을 하는 과정에서 깊은 미궁속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그 해답을 알기전에 태양계와 지구 생성과정을 먼저 알고 넘어가야겠네요. 태양계 순서대로 나열하면 수성[0.04도], 금성[177도], 지구[23.5도], 화성[25도], 목성[3도], 토성[26.7도], 천황성[98도], 혜황성[28도]입니다. 그럼 외 이렇게 직선이 아니고 지구를 비롯해 기울어 졌을까 의문이 생기시겠죠? 그럼 태양계는 어떻게 태어 났을까요 지금 우리가 살고있는 태양계는 지금으로 부터 약 45~47억년 전에 거대한 덩어리로 회전하면서 원자들의 원인이 되는 구름이 만유인력에 의해 태양이라는 별이 탄생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주변에 떠돌던 덩어리들이 지금의 지구와 여러행성들이 생겨 났다고 합니다. 아마..

태화강역 복선전철 진입로가 변경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변경 된 이미지 공유를 많이 시켜 주십시요. 태화강역 픽업을 오시든지 할 때 유용하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울산 태화강역 진입로가 변경된 사실을 모르고 예전 진입로로 진입할려고 하시는 분들을 보고는 최대한 빨리 이 사실을 알리기 위해 앱스토어에서 그리기 앱을 다운받아 급하게 변경도를 만들었습니다. 사실 태화강역 같은 경우에 한 번 잘 못들어서면 울산 초행이신분들은 상당히 당황할 수 밖에 없게 되어있습니다. 어디로 빠져나가 다시 돌아와야 할지 막막하기 그지 없습니다. 아예 길을 모르시는 분들은 명촌교를 넘어 현대자동차 명촌정문으로 해 돌아오시는분들이 분명히 생기리라 짐작합니다. 저는 저번주에 울산 부산 복선전철 시승을 했습니다. 첫째 놀란 사실은 사람들이 너무 많았으며, 그리고 역사 주변환경..

블로그 저품질 에서 탈출하는 노하우 [내부링크]

사실 블로그를 몇 번 만들고 삭제를 해 보고나서야 블로그의 원리를 조금씩 알아나가는 듯하다. 처음 시작은 네이버블로그로 시작을 하다가 사람의 욕심이 생기다보면 자연히 티스토리로 넘어오는것이 공통적인 사례라 하겠다. 그리고 블로그의 습성을 점차적으로 알아가기도하고 노하우도 알아가기 마련이다. 나는 이번에 또 블로그를 하나 더 만들었다. 이번 블로그는 정말 신중을 기해 글을 써 나가고 링크도 잘 걸어야겠다고 다짐을 해 본다. 그리고 지금에사 곰곰히 저품질이 왜 걸리는지 스팸으로 왜 등록이 되는지를 조금은 알것 같기도 하다. 첫째는 다른 SNS 로 퍼 나를때 한 번더 생각을 하고 링크를 걸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왜냐하면 특히 페이스북에 링크를 남길 경우 충분한 시간차를 두고 천천히 접근해야만 뒷탈없..

드디어 울산 부산 복선전철 시승기행 [내부링크]

드디어 몇개월만에 전철을 타고 부산 내려 갈려고 태화강역에서 출발탑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경남권 부산 지하철 이후로는 처음으로 전철을 이용할 수 있는 시대가 열렸습니다. 방금 안내 방송이 울렸습니다. 잠시후 부전행 열차가 도착한다고 합니다. 글을 써 내려가는동안 열차가 도착을 하여 열차에 올랐습니다. 열차 내부는 상당히 깔끔하고 울산에서는 처음으로 전철시대를 시작해서인지 감개가 무량합니다. 또한 빈자리가 없을정도로 출발지역에서 이미 만석을 채웠습니다. 열차 내부가 정말 깨끗합니다. 이제 출발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그래도 이정도면 100점을 주고 싶습니다. 개통식을 한지도 벌써 2개월이 다 되어가는데 이제사 시승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얼마나 자주 탑승할지는 모르겠지만 이왕 부산 내려갈일이..

Programming language 종류 및 분석 [내부링크]

처음 컴퓨터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지도 벌써 수많은 세월이 흘렀습니다. 천안에서 우연히 길을 가다 컴에 눈길을 끌었던 가게의 이름이 뉴텍컴퓨터 매장 누님의 첫 만남으로 시작 되었습니다. 프로그래밍 언어별로 한 번 나열해 보았습니다 Peal 언어 PhP 언어 Python 언어 rustc 언어 차세대로 불리고 있는 언어이다. C 언어 나온지 50년이 넘었는데 40년 이후에 나온 언어인만큼 새로운 내용들을 포함하기도 하고 불필요한 언어들을 정리한 신세대 쉬운말로 ZM세대라고 해도 될듯 싶다. Install Rust A language empowering everyone to build reliable and efficient software. www.rust-lang.org ruby & rails 언어 웹개발로..

Goorm IDE 로 GRUD 게시판 만들기 [내부링크]

예전에는 프로그래밍이라고 하면 꿈도 꾸지 못하던 시대가 엊그제 같은데 요즘은 조금이라도 무엇을 만드는데 푹 빠질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goorm ide 도구로 Template: PHP 프로젝트를 선택합니다. (PHP 빈 프로젝트 선택해도 상관없습니다. 이유는 아래 내용을 보시면 아시게 됩니다.) OS: 최신 버전인 Ubuntu 18.04 LTS를 선택합니다.PHP: 7.3.8 (기본 설치되는 버전)Apache Web Server: 2.4.29 rails라는 데이터베이스로 아주 간편하게 게시판을 만들 수 있게 해 줍니다. 앞으로 직접 한 번 처음부터 만들어 볼 계획입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아직은 처음이라 많이 부족하지만 반드시 좋은 작품을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지금은 모든것을 필사로 이루어져..

Javascript 와 JQuery 로 이용해서 스타크레프트 동작 만들기 제 1 강 [내부링크]

그러나 요즘은 이런 기본적인 역할 뿐만 아니라 자바스크립트의 활용분야가 점점 넒어지면서 단순히 웹요소를 변화 시키는 것 외에도 앱을 만들거나 또 front-end 수준을 넘어서서 back-end 개발에도 활용되는 언어로 성장하였습니다. 자바 스크립트만 잘해도 WEB, APP, SERVER, DB 등 모든 것들을 만들 수 있으며, 자바 스크립트 언어는 꼭 잘 배워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번 영상에서 자바스크립트개념 하나하나를 다 다루기에는 엄청 양이 많을 수 있으니 가장 기본적인 내용만 배우고 이를 활용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STARCRAFT 를 가지고 간단하고 재미있는 예제를 함께 한 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그러면 화면을 통해 함께 한 번 따라해보시죠 먼저 많은 분들이 헷갈려하시는 개념을 정리하고..

울산 구영리 대장독 김치찌개 [내부링크]

대장독 메뉴는 간단명료하다. 김치찌개 하나로 모든 매력을 만드는것이 대장독의 매력인듯 싶어진다. 묵은지에 만두한개, 그리고 맛나게 보이는 돼지목살로 가스불로 살짝만 데워서도 먹을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즉석밥으로는 귀리밥으로 바로 밥을 지어 맛나게 보이는것이 특징이다. 또한 김과 함께 곁들여 비벼먹기도 해 각자의 입맛에 맛게 먹을 수 있어 너무 좋다. 나는 음식을 짜지 않게 먹는 스타일일이라 김을 조금 넣어 먹었다. 부 메뉴로는 갈비만두와 낙지잎새만두, 매콤쭈꾸미만두 모듬만두가 맛나게 보였다. 귀리 오트밀이란? 보리와 비슷한 모양의 곡류로 다른곡류보다 단백질 함량이 쌀보다는 2배가 높고 2002년 뉴욕타임즈에서 '세계 10대 푸드' 건강식품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성인병예방, 고혈압, 당뇨, 기타..

구글 애드센스 CPC 놀라운 결과 [내부링크]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분석을 했는데, 놀랍게도 US$ 1.01 라는 결과를 보였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클릭수도 5 페이지 CTR 도 31.25% 정말 애드센스 상상을 뛰어넘고 있습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게시물에 관한 세밀한 분석도 함께 계속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 이 얼마나 흥미로운 일입니까.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 보시기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매일 매일 하루가 즐겁고 어떤날은 이유없이 히쭉치쭉 미소를 자아낼때가 한 두번이 아닙니다. 하하 항상 내일이 기다려지는 삶 상상해 보셨는지요. 저는 요즘 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1인미디어 전세계 및 국내 이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View pf.kakao.com

요즘 네이버 검색률이 훌륭합니다. [내부링크]

네이버 검색이 잘 되고 있는지를 실제로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대체로 내가 티스토리에서 올린 게시물이 네이버 검색에서도 잘 되는것을 보니 마음이 흡족합니다. 4일전에 올린 제주 미풍해장국 네이버 검색 잘 되고 있어 이렇게 나의 블로그로 유입되는것을 실제로 실감하고 있습니다. 무작정 게시물만 올려놓고 가만히 있기보다는 가끔 문제파악을 해 보는것도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역시 API 구현으로도 네이버 검색이 잘 되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에서도 제대로 검색되어지는지 한 번더 점검을 해봐야 겠네요. 1인미디어 전세계 및 국내 이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View pf.kakao.com

Google Search console Insights 통계 분석 [내부링크]

콘솔 인사이트가 왜 중요한가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사이트 소유자, 컨텐츠 제작자, 자신의 블로그가 모든 실적분석을 파악하여 모두에게 도움을 주는 도구입니다. 첫째. 자신이 올린 게시물의 종합통계자료 데이터분석을 해 줍니다. 둘째. 새로운 게시물의 실적데이터 자료 셋째. 게시물을 어떠한 경로로 검색되어지는지 자료를 파악해 줍니다. 넷째. 어떤 검색어로 내 사이트로 찾아 들어 오는지를 분석해 줍니다. 오늘까지 수익자료입니다. 네이버는 현재 신경을 전혀쓰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총 클릭수 데이터, 웹에서 총 노출수, 그리고 첫 노출이 발생한 페이지 데이터 분석 어떤 환경으로 접속하는지를 분석 데스크톱, 핸드폰, 태브릿PC 어떤나라에서 검색 유입되는지 분석

KB 차차차 무사고 선별기준 [내부링크]

KB차차차 - 국내 1위 중고차 안심거래 사이트 중고차 매매, 중고차 직거래, 중고 자동차 시세는 믿을 수 있는 KB 캐피탈에서 운영하는 국내 1위 중고차 사이트 KB차차차에서! m.kbchachacha.com "무사고 기준" 은 주요 골격의 교환, 판금이 전혀 없는경우, 도어,후드, 프론트휀더(좌,우) 트렁크리드, 라디에이터스포트(체결부품교환), ※.앞,뒤 범퍼는 소모품으로 간주 평가에서 제외 "사고" 기준은 쿼터패널, 루프패널, 사이드실 패널, 및 주요골격[프론트 패널, 크로스 멤버, 사이드 패널, 트렁크 플로워, 리어패널, 사이드 멤버, 휠 하우스, 필러패널(A.B.C), 패키지 트레이, 대쉬패널, 플로워패널] 교환/ 용접판금을 한 경우 "판금" 기준은 볼트가 풀린 흔적이 있거나 용접결합상태가 용접..

제주 미풍해장국 [내부링크]

미풍해장국 울산삼산본점 울산 남구 돋질로 378 1층 (삼산동 188-7) place.map.kakao.com 현재 장소는 울산 삼산본점에 처음 아침겸 점심먹으로 들렀다. 오늘부로 300명이 넘는 확진자가 나오고 있어 요즘 식사하기에도 그리 쉽지만은 않은듯 싶다. 비록 백신 3차까지 완료한 단계라 그래도 안심은 되지만 그래도 최대한 조심을 하지 않을 수 없다. 미풍해장국은 아마도 제주도에서 유래되어 오늘날 전국으로 자리를 잡은 식당이 아닌가싶다. 메뉴는 갈결하게 3종류이다. 미풍해장국백반 미풍내장탕 돔배고기 실제 돔배고기는 잘 모르는 메뉴이다. 다음에는 한 번 먹어보고 리뷰를 올리고 싶다. 처음 먹어보지만 맛이 깔끔하고 담백한것이 아침에 먹을만한 메뉴가 아닌가 싶다. 천엽에다, 선지, 그리고 배추겉저리 ..

요즘 티스토리 블로그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내부링크]

지금까지 수 없이 찾아왔섰습니다. 한 때는 남들 블로그로 수익을 올린다고 했을때 말도 안된다고 펄쩍 뛰었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와서 완전 바뀌었습니다. 이제는 여러분들이 말도 안된다고 펄쩍뛸것같은 생각이 드는군요.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먼저 유튜브로 시작하기에는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구독자 1,000명에 재생시간 4,000시간을 채우기란 정말 쉬운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기에다 핀(pin number)를 받을려면 길게는 몇개월 까지 걸릴 수도 있어요. 저는 처음부터 제 사진을 오픈 시켜습니다. 누구나 쉬운일이 아니라는걸 알고 있섰지만, 저는 바로 실천에 옮겼습니다. 하나의 전략이라고 저는 생각을 했습니다. 바로 신뢰라고 믿었기 때문에 전 세계사람들에게 공개를 하였습니다. 먼저 유튜브 보다는 블..

네코랜드 MMORPG 키우기 게임 만들기 [내부링크]

실제로 앱스토어에 출시까지 해 보았습니다. 이제는 완전한 게임만 만들면 될것 같네요. 뭔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 네코랜드 온라인 모바일게임의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많이 어렵지만 프로그램밍은 어렵겠지만 만들어 놓은 응용프로램을 가지고 게임정도는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하하 실제로 본인 이름을 넣어 간단한 게임 테스트를 해보고 있습니다. 이제 시작 단계입니다. 저 나름대로의 게임을 완성해 보고 싶습니다. 나름대로의 시나리오와 각본으로 모두 머리를 써 나가야 겠지요. 결코 쉬운일은 아닐꺼라 생각들지만, 꼭 한 번 멋진 게임을 선 보이고 싶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근사하게 만들어 지고 있죠. 테스트버전 게임으로 돌려보고 있습니다. 근사한 게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처음으로 도전합니다. ..

티스토리와 애드센스 이제는 일상이 되다. [내부링크]

이제는 블로그가 일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택시 손님을 모시고 난 후 라든지, 식사를 할때에도 블로그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 버려 시간을 멈출 수 있으면 무한정 세우고 싶은 욕심입니다. 아직도 블로그 말고 유튜브도 시작을 해야하는데, 시간 조절을 어떻게 해나갈지 계획을 세워야 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제가 찾던 조언자를 만났습니다. 바이올린 독학문제를 두고 고민이 많았섰는데, 한방에 해결되었습니다. 도레미파솔라시도 부터 바이올린 영상을 올리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최대한 빨리 핸드폰거치대를 준비해 유튜브영상을 바로 올리기로 했습니다. 클릭수대비 수익성적이 좋아 보이네요. 너무 행복합니다. 오늘 조언자도 만나고 블로그 조회수도 점점 늘고 있어 미소가 입에 걸렸습니다. 새해부터는 ..

옷소매 붉은끝동 명대사 [내부링크]

옷소매 붉은끝동 줄거리 도깨비보다 무섭다는 왕이 있었다. 가늘고 길게 살고픈 궁녀도 있었다. 이상스레 서로가 눈에 거슬렸다. 그래서 다가섰다. 그래도 다가서지 않았다. 어렵고 애매한 한 발자국씩을 나누며 습관처럼 제자리를 지켰다. 알쏭달쏭한 시절은 기쁨과 배신으로 어지러이 물들어 이지러지고, 이별과 재회는 어색한 질투와 상실감을 동반하였다. 잊은 척은 할 수 있어도 잊을 수는 없었다. 이윽고 무너진 감정의 둑은 운명을 뒤흔들 홍수가 되었다. “내 천성을 거스르면서까지 너를 마음에 두었다. 그래서 너여야만 한다.” 하지만 선뜻 붙잡지 못할 붉은 옷소매가 달콤할 수만은 없고, 오히려 그 끝동은 오래도록 별러온 양 새침하게 밀고 당길 따름이었다. 나무위키 [성가덕임] 하오시면 오만하고 방자한 소인에게..

1인 크리에이터의 자질 [내부링크]

나는 어디에 속할까 곰곰히 되짚어 보았습니다. 과연 어디까지가 나의 진실된 크리에이터일까? 크리에이터란 무엇인가? 많은 뜻이 있지만 "창조자"라고 합니다. 나의 도전은 이제 시작이다. 나도 파워 크리에이터의 꿈을 버리지 못하고 무한질주를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1인 창작자 100%까지는 원하지 않습니다. 제가 꿈꾸는 파워 크리에이터는 1인 미디어 유튜브와 유명한 파워 블로그인이 되는것까지 나의 꿈입니다. 현재 네이버블로그, 티스토리 두개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지만 둘 하나는 포기를 해야만 제대로 하나는 운영을 할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된다. 많은 것을 바라지는 않는다. 내가 꿈꾸는 바이올린 독학완성으로 유튜브를 나만의 컨텐츠로 우뚝 세계에 알리는 것이 최대의 꿈이기도 하다. 이제 티스토리는 점점 ..

드디어 조회수가 1500이 눈앞에 [내부링크]

점점 더 조회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른 수익채널은 욕심이 없는데, "데이븐"은 욕심이 나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1100을 넘기고 있습니다. 목표치는 1500 바로 고지가 눈앞에 보이고 있습니다. 솔직히 다른 욕심은 없습니다. 꼭 달성을 해서 데이븐 광고효과도 함께 보고 싶네요. 어제는 수익이 조금 저조 했네요. 그래도 이번달은 300달러는 넘겨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주일 통계입니다. 역시 다음은 빠져있으며, 페이스북에서 조회가 압도적입니다. 그래도 최고의 인기는 애드센스에 관한 내용들이 가장 앞장서고 있네요. 앞으로 더욱 알찬 정보들을 모아서 함께 공유를 할까 합니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애드센스와 티스토리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가 하는 일 구글 키워드 광고. 가입하기, 수익, 장점, 성공사례, 참고자료, 최적화 방법, 도움말 센터. 1인미디어 전세계 및 국내 이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View pf.kakao.com 자신이 만든 블로그나 동영상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하는 서비스입니다. 구글과 일련의 계약을 맺고 광고를 송출하는 자리를 빌려주고, 광고주가 성과를 내면 수익금을 배분받는 형태의 서비스이고요. 쉽게 설명하자면 블로그나 웹사이트 혹은 내 동영상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는 하나의 수익창출 수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 12.29 달러 이번달 242.17 달러 이번달 수익이 괜찮네요 클릭수 35에 12달러 페이지 CTR 17.95% 현재 유튜브는 다시 제정비를 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지금은 티스토리 블로그..

언택트시대 생존전략 [내부링크]

사실 이런 시대가 이렇게 갑자기 올것이라고는 어느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었다. 점차적으로 올 것이라고는 예상은 했섰지만, 갑자기 찾아올줄은 정말 못했다. 벌써 3년을 넘기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모든 삶의 패턴을 바꾸어 놓았으며, 새로운 법안도 만들고 있으며, 우리는 서서히 적응해 나가고 있는 중이다. 언택트(즉 비대면)물리적 접촉을 최소화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제적으로 적용이 되었으며 직장, 학교, 가정에서의 전염병과 같은 예측할 수가 없는 시대가 도래 되었다. 우선적으로 자택근무, 화상회의, 학교 온라인 강의 전화 및 관객이 없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등 예전에는 찾아볼 수가 없섰던 새로운 일상을 우리는 경험하게 되었다. 그리고 책까지 출판할 정도로 대단한 새로운 삶을 경험하게 되었다는것이다. 이..

애드센스 컨텐츠 수익 5일만에 카카오뱅크 입금완료 [내부링크]

1인미디어 전세계 및 국내 이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View pf.kakao.com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정확하게 1월21일자에 입금을 완료했지만, 주말이 포함되면 입금후 5일만에 입금을 받았다. 방금 애드센스 컨텐츠 수익금이 입금되었다. 애드센스 달러입금액은 US$ 132.45 카카오뱅크는 중계수수료 US$ 10 그리고 건당 5,000원 합계 약 18,000원 정도가 공제가 되는것 같습니다. 소문을 들어보니 SC제일은행은 무료라고하는데, 잠시후 은행에 가서 진상을 알아보고 차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전히 수익이 상승하고 있는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저품질에서 조금 벗어나 조회수가 잘 나오지 않나 개인적으로 생각을 해 봅니다. 페이지뷰 양호, 노출수 양호, 클릭수 정상, CPC 1 클릭당 US$..

애드센스 수익분석 &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탈출 분석 [내부링크]

위 분석 데이터는 오늘수익, 어제수익, 그리고 지난 7일 이번달 오늘현재까지 수익입니다. 2020년 11월에는 사실 다음이 1,013으로 1위를 기록한적도 있섰습니다. 그다음 기타유입 페이스북 카카오톡 줌 등등이었습니다. 역시 그해 12월에도 다음이 1위 기타유입 직접유입 카카오스토리순으로 기록을 세웠셨죠 유입 키워드순위는 역시나 가수 전유진양이 압도적인 공헌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2021년 12월에는 완전 판도가 달라졌습니다. 1위를 달렸던 다음이 사라졌습니다. 아마도 저품질블로그로 낙인이 찍여서인지 다음에서는 저의 게시물들을 검색할 수가 없는 사태가 벌어 졌습니다. 하지만 QR명함을 만들기도 해 나름대로 자리를 잡아가기도 했습니다. 기타유입 1위 직접유입 2위 페이스북 3위 구글 4위 등등 페이..

언양 시장곰탕 [내부링크]

저희 시장곰탕은 국내산 식재료와 암소만을 사용합니다. 김치와 깍두기는 직접 담그고, 매일 머릿 고기를 삶아서 손님께 제공합니다. 또한, 직접 볶은 소금을 사용하여 쓴 맛과 불순물, 유해성분을 없애고 몸에 좋은 무기질과 미네랄성분은 그대로 유지하여 곰탕의 풍미를 더욱 높혀줍니다. 언양시장에 위치해 있으며, 넓은 휴게시설도 갖추고 있으며, 소머리를 24시간 푹 삶아서 쫄깃쫄깃맛으로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가마솥에서 펄펄 삶은 후 기름기를 쫙 빼고 건조를 시켜서 손님들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24시간 푹 삶은 소 머리고기를 일일히 분류를 해서 식감이 살아 숨쉬도록 만들어 정성을 다해 고객님을 맞고 있습니다. 언양에서는 어느곳이든 배달도 하고 있습니다. 혹여 울산쪽으로 오실 일이 있으시면 전화예약도 가능하니 많..

대관령 양푼이 동태찌개 [내부링크]

오랜만에 왔습니다. 아침겸 점심인지라 많이 헤메다가 겨우 찾아 왔습니다. 요즘은 방역패스가 기본인지라 어느식당을 가도 QR체크를 의무적으로 하고 입장을 합니다. 옛날에는 명태풍년이었지만 최근들어 아주 귀하고 귀한 품종이 되어 생산량이 많이 줄어 들었다고 합니다. 90년대부터 어획량이 급감하기 시작했고, 지구온난화 영향으로 산란지가 바뀌어 가고 있는 실정이랍니다. 명태는 저희 아버님께서 정말 좋아하신 음식이었습니다. 아마도 아버지의 피를 받아서인지 저도 즐겨찾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동태는 혈액의 중성을 유지한데, 매우 중요하며,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사람 인체조직을 구성하고 비타민 A와 나아이신이 풍부하여 피부와 점막에 없어서는 안될 식품이라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1인미디어 전세계 및 국내 이슈들을 ..

티스토리 블로그 광고설정 미리하기 [내부링크]

먼저 요즘 티스토리가 대세 모르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누구나 요즘처럼 내일을 알 수 없는 언텍트시대 어떻게 준비하고 계시는지요. 저는 우선 블로그만드는 방법은 뒤로 미루고 블로그를 만드는 동시에 애드센스 광고설정도 함께 진행하시면 광고승인을 30일은 앞당길 수가 있습니다. 저는 두번째 블로그 같은 경우에는 불과 15일안에 광고승인이 났습니다. 먼저 애드센스 홈 로그인하셔서 홈을 클릭하시면 메뉴가 나옵니다. 먼저 1번 블로그 사이트를 등록하세요 그리고 2번 광고를 클릭하셔서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사이트추가 를 클릭 블로그 주소 입력 그러면 애드센스는 광고 준비중이라고 미리 보여줍니다. 이제는 광고를 클릭 몇가지만 설정하면 준비완료 지금부터는 하루에 두개씩 글을 올린다는 마음으로 하다보면 자동으로 광고가 ..

구글 애드센스 수익창출 노하우 [내부링크]

저는 쇼셜네트워크 활용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다만 페이스북에는 노출을 시키지 못하고 있으며, 다음(daum)또한 노출을 못하고 있지만 여러방법으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활용을 많이 하셔도 수익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저는 그래서 바로 페이스북에 링크를 걸 수없어 급하게 블로그를 하나 추가해서 수익 올리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주소는 변경을 할 수가 없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방법을 찾으면 얼마든지 있으니 너무 어려워 하지 마세요. 또한 따로 QR명함도 만들어 홍보활동도 하고 있지만 큰 도움은 없는듯 합니다. 그래도 자기 QR 블로그 하나 있으면 괜히 마음이 든든합니다. 그리고 구글 블로그도 활용하시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스팟까지 수익창출을 한 다면 3개 블로그에서 수익을 올..

구글 애드센스에서 [수입 - 콘텐츠용 애드센스] 입금완료 [내부링크]

역사적인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네이버블로그에 이어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에서 이렇게 수익창출을 했다는 것에 대해 저 스스로에게 자부심을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1월 23일 오늘까지 US$ 168.26 가 수익이 생겼네요~~~ 드디어 누적 방문수 1만을 넘겼습니다. 그리고 현재 두 블로그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https://syskido.tistory.com [1인 크리에이터 시대] 같은 경우에는 다음[daum]에서는 전혀 노출이 되지를 않고 있습니다. 1인 크리에이터 시대 21세기는 1인 크리에이터 시대 유진공주님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syskido.tistory.com 그래서 두번째 블로그를 만들어 운영을 하게 되어 앞으로 https://nowhereage.tistory.com [소설 목..

시경 국풍 주남 [내부링크]

〈關雎(관저)〉 關關雎鳩ㅣ 在河之洲ㅣ로다 窈窕淑女ㅣ 君子好逑ㅣ로다 꾸욱 꾸욱 물소리, 하수의 섬에 있는데 아리따운 아가씨 군자의 좋은 짝이라네. 參差荇菜左右流之로다 窈窕淑女寤寐求之로다 들쭉날쭉 마름나물 이리저리 흐르는데 아리따운 아가씨를 자나 깨나 찾았다네. 求之不得이라寤寐思服야 悠哉悠哉라 輾轉反側소라 그리워도 못 얻어서 자나 깨나 잊지못해 멀구나 그립구나! 이리 저리 뒤척이네 參差荇菜左右采之로다 窈窕淑女琴瑟友之로다 들쭉날쭉 마름나물 이리저리 뜯고있네 아리따운 아가씨와 금슬 같이 벗 하였네 參差荇菜左右芼之로다 窈窕淑女鍾鼓樂之로다 〈葛覃(갈담)〉 葛之覃兮施于中谷(갈지담혜지우중곡야) 維葉萋萋(유엽처처)ㅣ어늘黃鳥于飛(황조우비) 集于灌木야其鳴喈喈(집우관목 야 기명개개)러라 뻗어가는 칡덩쿨 골짜..

애드센스 수익분석 총정리 [내부링크]

드디어 첫 수익이 입금완료 되었네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구글에드센스 수익에 관한 종합분석을 한 번 해 볼까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Google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기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광고의 노출 및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www.google.co.kr 제일 상단에 오늘 예상수입이 올라옵니다. 어제수입, 지난7일 수입, 이번달 수입 바로아래 블록에는 잔고 본인도 이번에 처음으로 수익을 받게되어 이렇게 공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고급형 휴대기기와 데스크탑이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제 같은 경우는 95%가 휴대폰에서 수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페이지뷰 사용자가 Google 광고가 ..

옷소매 붉은끝동 1회~9회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1회 2021.11.12(금) 시청률 5.7% 난 동궁의 궁녀야. 세손저하는 나의 주인이야어린 생각시 성가 덕임은 제조상궁의 명으로 돌아가신 영빈자가께 조문을 가게 된다. 한편, 세손 이산은 영조 몰래 영빈자가의 처소로 향하는데... 2회 2021.11.13(토) 시청률 5.6% 궁녀와 반성문덕임이 지키는 서고에 어느날 나타난 요상한 남정네! 알고보니 꽃미남 겸사서? 한편, 세손저하께 올릴 반성문은 도저히 통과받을 기미가 안보이는데... 3회 2021.11.19(금) 시청률 7% 호랑이 날뛰고, 용은 분노하네궁궐에 호랑이가 나타났다! 평화로웠던 궁녀 축제장은 아수라장이 되는데! 덕임과 친구들은 궁녀들을 무사히 대피시킬 수 있을까? 한편, 산은 익위사들을 이끌고 직접 호랑이 사냥에 나서는데... 4회 20..

HDL 콜레스테롤 올리는 비결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은 모두 나쁘다고 알고 있지만 예외가 있다. 혈관청소부라 불리는 ‘HDL 콜레스테롤’은 체내에서 착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HDL 콜레스테롤(이하 HDL)은 LDL 콜레스테롤(이하 LDL)을 간으로 운반, 분해시켜 혈액 내에 LDL 콜레스테롤이 필요 이상 떠돌지 않게 한다. HDL 콜레스테롤은 혈액 내에 40mg/dL 이상 돼야 혈관 건강에 이롭습니다. HDL 콜레스테롤이 1mg/dL 감소할 때마다 협심증 같은 심장질환 발병 위험이 2%씩 올라간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많이 웃을수록 HDL 수치 높아져, 흡연은 금물 한두 잔의 술을 매일 마시면 건강에 좋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일부는 맞는 말입니다. 하루에 술을 한 잔 정도 마시면 HDL 수치가 4mg/dL 올라가는 효과를 본다고 합니다. 하지만 ..

생리가 멈추어지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생리가 멈추지 않은 이유는 바로, 호르몬의 변화 또는 자궁이나 난소 등에 혹이나 다른 이상이 생기는 경우에 생리통과 생리량의 과다, 불규칙한 출혈 증상이 나타날 수 있게 됩니다. 자궁에서 발생하게 되는 출혈은 75% 정도가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나타나게 되는 기능성 출혈이며, 암이나 다른 혹으로 생기게 되는 출혈은 25% 정도 입니다. 이 때문에 평소보다 너무 생리가 길어지게 되는 경우에는 가까운 산부인과를 방문 하시어 원인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은 방법 입니다. 출혈의 원인 1 젊은 여성에게서는 스트레스로 인한 부정출혈이 가장 많은 빈돌르 차지하게 되며, 배란기에 나오는 배란기 출혈 또는 자궁경부가 내막의 폴립등도 흔한 출혈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40대 이후에는 자궁내막증식증 또는 자궁내막의 폴립,..

옷소매 붉은 끝동 성덕임역 이세영의 솔직한 이야기 [내부링크]

이세영은 역사에 쓰여있는 실존 인물인 정조의 후궁 의빈성씨, 성덕임을 연기하면서 정말 많은 생각을 하였다고 솔직히 이야기를 했다고 말입니다. 그리고 ‘옷소매 붉은 끝동’은 궁녀 덕임이 당시 귀했던 귤을 주면서 마음을 전하는 세손저하 이산을 외면하고, “제 모든 것이 저하의 것은 아니다”며 후궁이 되어달라는 제안을 거절하는 등 왕이 사랑에 빠지기만 하면 됐던 기존 사극과 다른 신선한 로맨스를 그려냈습니다. 그리고 덕임의 이세영은 “덕임이의 용기가 참 대단하다. 목숨이 두 개 있지 않고서야 할 수 없는 말이라 나라면 감히 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솔직하게 털어 놓기도 했습니다. 또 “하지만 그 말들은 여인으로서 정조를 한 사내로 바라봤기에 가능했던 대사라고 생각한다고 솔직히 털어 놓기도 하며, 흔한 부부들의 ..

다산 정약용 목민심서 [내부링크]

牧民 이란 뜻은 무한히 넓고도 넓다. 임금이나 지방관이 백성을 다스린다는 뜻인데 하지만 좀 더 깊숙히 파고 들어가보면 너무나 많은 내용들을 발견할 수가 있다. 당연히 지방관리는 백성을 제대로 잘 다스리고 보살펴야 함에도 불구하고 그렇지 못해서 여러 불만들이 나온다고 생각을 하게됩니다. 지금 시대를 비유하자면 다산 정약용(丁若鏞)은 내부고발자가 아니었나 싶어진다. 잠시 다산 정약용의 주요 정보를 살펴보자면 자는 다산 호는 사암(俟菴), 여유당(與猶堂) 출생일 1762년 (불과 260년 전에 태어남) 사망일 1836년 72세(정말 장수하였을 알수있다) 본관 나주(羅州) 종교 유교(성리학) 인터넷 검색을 하다보니 우리가 잘 몰랐던 내용들을 많이 볼 수 있네요 목민관(牧民官)의 사불삼거(四不三據) 하지말아야할 ..

소고기부위별가격 [내부링크]

갈비뼈 위에 붙은 살로 안심, 채끝과 더불어 상급 소고기 부위로 구분됩니다. 등심은 윗등심, 꽃등심, 아래등심, 살치살로 나누어집니다. 상급 부위답게 육질이 연하고 육즙이 풍부하며, 지방이 적당히 섞여 부드럽고 감칠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부위로 유명합니다. 기본적으로 구이로 먹고, 스테이크, 전골에도 훌륭하게 사용됩니다. 육질이 좋을 수록 생등심 구이나 스테이크로 먹는 것이 좋겠죠 등심 안 쪽, 채끝 밑부분에 위치한 안심. 소고기 부위 중 가장 부드러운 부분, 소고기 맛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부위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소 한 마리당 평균 5.8kg 정도 밖에 없는 부위입니다. 최고급 스테이크 재료이며, 구울 땐 겉면만 살짝 익혀야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 앞다리 위쪽 부분, 어깨뼈 바깥쪽..

요즘 판을 많이 펼쳐둔 상태 [내부링크]

옛날 애인은 잘 살고 있나 궁금하네요. 코로나가 좀 더 나아지면 한 번 다녀오고 싶네요 정말 착한 사람이었는데~~

울산에서 유명한 조방낙지 [내부링크]

원조조방낙지 052-257-3055 원조조방낙지 ·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1548-4 · 낙지전문점 www.google.com

울산 짱뽕의 달인 [내부링크]

짬뽕의달인 052-267-6515 짬뽕의달인 ·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1377-33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m

이더리움 코인 특징 [내부링크]

이더리움은 블록체인에 기초해 다양한 앱 개발을 지원하는 플랫폼이며, 여기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 또한 같은 이름으로 통용됩니다. 1. 플랫폼: 이더리움은 블록체인을 활용한 모든 것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거래 기록뿐만 아니라 탈중앙화 앱(DAPP)들을 투명하게 운영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플랫폼은 프로그램된 계약을 정확히 실행하도록 설계된 스마트 컨트랙트를 기반으로 운영됩니다. 2. 화폐: 이더리움 플랫폼에서 이용되는 디지털 자산으로, DAPP을 만드는 개발자들과 스마트 컨트랙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이 필요로 합니다. 현재 디지털 자산 시가총액 기준, 비트코인 다음으로 독보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디지털 분야에서 가장 혁명적인 기술 중 하나로 평가받는 분위기이며, 실제 '월드테..

유재석 코로나 양성판정 [내부링크]

대한민국 최고 MC이자 방송인 유재석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소속사 안테나는 유재석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유재석은 지난 11일 코로나19 감염이 확인된 유희열과 밀접접촉자라는 통보를 받고 1차 유전자증폭(PCR) 검사를 받았지만, 당시 음성 판정을 받아 수동 모니터링 대상으로 분류됐습니다. 이후 검역지침에 따라 2차 PCR 검사 진행 후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소속사 측은 "유재석은 현재 예정된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유재석은 MBC '놀면뭐하니?',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SBS '런닝맨'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진행을 맡고 있으며 연말 연예대상 등 행사 참석이 예정돼 있어 파장..

새싹보리가 좋은 이유 [내부링크]

새싹보리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보리의 새싹을 의미합니다. 웰빙이 트랜드가 되면서 떠오른 건강식품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는 전라도에서 주로 생산을 해내며 시중에는 새싹보리 분말 형태로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 식물은 겨울철의 추운 환경과 적은 일조량을 견뎌내고 자라납니다. 따라서 에너지 활용이 매우 효율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지요. 다양한 효능이 있어서 그런지 일본에서는 불로초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새싹보리는 특히 뽀빠이의 소울 푸드 시금치보다 칼륨과 비타민C를 많이 함유하고 있는 건강 식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고, 피를 맑게 하는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100g당 32kcal라는 매우 적은 열량으로 인해 새싹보리가 다이어트 식..

 "남자도 화장하는 시대…" [내부링크]

남성전용 화장품들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화장품은 여성의 전유물이라는 것도 이젠 옛말이 돼 버렸다. 남자의 피부는 이젠 경쟁력이다. 화장하는 남자를 뜻하는 그루밍족이라는 신조어까지 생길 정도다. 미용이나 패션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이 속속 생겨나고 있는 것이다. 싱글남녀 10명 중 5명은 남자도 이젠 메이크업 하는 시대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개팅서비스 이음(www.i-um.com)이 지난 2일부터 7일까지 20~30대 성인 미혼남녀 108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에서다. 9일 이음에 따르면 '그루밍족, 화장하는 남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란 질문에 54%가 "남자도 비비크림 정도의 기초화장은 해야 한다"고 답했다. 싱글남녀들의 평소 화장품 사용에 대해..

네이버, 줌, 구글 작동을 잘 하는데 [다음]만 검색이 안 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내부링크]

네이버, 줌, 구글 작동을 잘 하는데 [다음]만 검색이 안 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그리고 가생이 닷컴(http://www.gasengi.com/) 이 사이트도 무슨 잘못을 한 것도 없는것 같은데 로그인만 하면 버벅거리는지 이유를 알 수 없습니다. 정말 답답합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조건 [내부링크]

지원대상 국민 누구나 일자리에 도움이 되는 훈련을 받을 수 있는 평생능력개발 기반 마련을 위한 정책으로, 급격한 기술발전에 적응하고 노동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사회안정망 차원에서 생애에 걸친 역량개발 향상 등을 위해 국민 스스로 직업능력개발훈련을 실시할 수 있도록 훈련비 등을 지원 합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실업자, 재직자, 특수형태근로자, 자영업자 등 국민 누구나 신청이 가능 합니다.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연 매출 1억 5천만원 이상의 자영업자,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인 대기업 근로자(45세 미만)ㆍ특수형태 근로종사자는 신청이 제외됩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지원대상에 해당하지 않아 훈련지원을 받지 못했었는데요, 최근 국무회의에서 「근로자직업능력 개발법 시행령」일부개정령안이 통과되어 훈련 지원대상을 ..

美정부 승인 "구더기, 치료에 쓴다" [내부링크]

1917년 1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어느 전쟁터 군 병원에 병사 두 명이 긴급하게 호송됩니다. 호송된 환자들은 총상을 입은 채로 일주일 동안 풀숲에서 엄폐하며 버텨왔습니다. 시기는 가마솥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여름. 총을 맞아 벌어진 상처에는 구더기가 들끓었습니다. “상처 부위의 옷을 제거하는 순간, 수많은 구더기들이 상처 부위에서 우글거리는 광경에 소스라치게 놀랐다...(중략) 역겨움을 씻어내듯 나는 서둘러 구더기들을 물로 씻어내고 식염수로 상처를 닦았다. 그러자 놀라운 광경이 드러났다. 상처가 아무는 선홍색의 육아조직이 보였던 것이다” 1차 세계대전 당시 총상을 입어 상처가 벌어진 병사들의 사망률은 75%에 달했다고 합니다. 이것도 각국의 군 병원이 제공할 수 있는 최선의 치료를 받았다고 가정할 때 ..

울산 맛집 베스트 5 [내부링크]

기도 울산 맛집 베스트 5곳 울산 맛집, 믿고 따라와~ www.mangoplate.com

미국 100년만에 최악의 토네이도 [내부링크]

미국 중서부 및 남동부 6개 주를 강타한 토네이도로 사망자가 최대 100명이 넘을 것으로 보인다고 CNN, AP통신 등이 11일(현지시각) 보도했다. 이번 토네이도는 100여년 만의 가장 긴 지역에 걸쳐 발생한 최악의 토네이도로 추정된다. 미 해양대기청(NOAA) 폭풍예측센터(SPC)에 따르면 10일 밤 아칸소, 일리노이, 켄터키, 미주리, 테네시, 미시시피 등 6개 주에서 최소 30개의 토네이도가 발생했다. 밤사이 발생한 토네이도로 11일 오전까지 최소 79명의 사망자가 보고됐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피해 지역 지방 정부와 연락을 취했으며 연방정부 차원의 신속 지원을 지시했다. 윌밍턴에서 주말을 보내고 있는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오후 긴급 기자회견을 했다. 켄터키주에선 최소 70명이 숨졌으며 사망자는 ..

구더기에 관한 꿈은 모두 길몽 [내부링크]

구더기가 들끓는 것을 본 꿈은 꿈 속에서의 구더기는 재물 등을 상징하는 꿈으로서 화장실 등에서 인분과 함께 구더기를 보았다면 자신이 원하던 일을 하며 즐거운 기분으로 재물을 모으게 될 것을 의미하지만 음식 등이 부패하여 생긴 구더기를 보았다면 재물의 손실을 의미합니다. 구더기가 자신의 필통 속에 들어 있는 것을 본 꿈은 자신에게 재물, 돈 등의 생각치 않았던 횡재가 찾아와 기쁨을 느끼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땅속에서 구더기가 쏟아져 나오는 것을 본 꿈은 자신이 오랫동안 숨겨져 있던 유물이나 보물 등을 발견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부엌의 찬장 밑에 수북이 쌓인 구더기를 본 꿈은 자신의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손님이 찾아오는 등의 일이 생겨 많은 음식을 준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인분 더미 위에 수북이 ..

울산 맛집 함양집 종가점 [내부링크]

울산맛집/중구복산동맛집 울산육회비빔밥이 맛난 함양집 종가점 본점 함양집 종가점 본점 요즘 꽂혀버린 음식 비빔밥 최근에 꽂힌 육회비빔밥을 먹으러 가봤어요 바로바로 ... blog.naver.com 함양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588 · 블로그리뷰 177 m.place.naver.com

대하드라마 태종 이방원 [내부링크]

오는 11일 토요일 밤 9시 40분 첫 방송 되는 KBS 1TV 새 대하사극 '태종 이방원'(극본 이정우 연출 김형일 심재현)은 고려라는 구질서를 무너뜨리고 조선이라는 새로운 질서를 만들어가던 '여말선초(麗末鮮初)' 시기, 누구보다 조선의 건국에 앞장섰던 리더 이방원의 모습을 새롭게 조명하며 안방극장에 신선함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배우 주상욱이 타이틀 롤을 맡아 극의 중심을 이끌어가며, 김영철이 태조 이성계 역을, 박진희가 이방원의 아내 원경왕후 민씨 역을, 예지원이 이성계의 아내 신덕왕후 강씨 역을 맡아 드라마의 품격을 높이는 열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특별한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습니다. '새로운 관점'에서 바라본 이방원 기존 대하 드라마에서 이방원은 늘 다른 주인공의 ..

옷소매 붉은 끝동 10회 예고편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내가 너를...... [내부링크]

기도 ++++오랫동안 널 그리워했다++++ 마침내 어릴적 인연을 알게 된 산과 덕임은 감격의 포옹을 나누며 한층 더 애틋해지는데요, “난 이제 더 이상 어린 아이가 아니다. 그리도 원하는 너를 찾았다. 내가 너를 어찌 할까” 이제 쌍방 로맨스 좀 하려나 했더니 금방 이성을 찾은 덕임, 그저 어린아이 둘이 우연히 만났을 뿐인데, 그 만남에 의미를 두실 필요가 없다며 별당에 세워져 있던 신호연으로 관심을 돌립니다. 지밀 나인인 덕임이도 능행에 함께 하게 되는데요, 행궁에서 세손의 이부자리를 따뜻하게 데워주라는 서상궁의 지시에 잠시 누워 있던 덕임은 잠이 들고 맙니다. 애틋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산입니다. 닿을 듯 안 닿을 듯 저 손..+++++ 보는 제가 다 안타깝네요. 한편 세손의 식재료에 문제가 생겼..

2022년 울산 국제 미래 자동차 부품산업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으로 수출 채널 차단 등의 위기에 직면한 미래자동차 부품산업 기업들의 수출 활로 모색에 나섭니다. 디지털 부스 운영, 수출상담회 및 웨비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차 부품산업 수출실적 향상, 정보공유 및 한국판 뉴딜 정책 대응에 힘을 보태겠습니다. 이번 엑스포는 온라인 무역 전시회를 통해 신규 시장 개척, 매출 다변화 등 수출효과를 창출 할 수있는 활로가 될 것입니다. 2022 울산 국제 미래자동차부품 온라인 무역 전시회 개요 (전시회명) 2022 울산 국제 미래자동차부품 온라인 무역 전시회(2022 UIFA Expo) (일시) 2022. 3. 14. (월) ~ 3. 25. (금) (장소) 온라인(www.uifaexpo.com) (프로그램) 온라인 전시회, 바이어 매..

통신장비 강자 시스코 [다음뉴스_ 이상덕 특파원] [내부링크]

클라우드·보안·5G 집중 투자 지금까지 총 229개 IT기업 30여개 스타트업 인수해와 올해 서비스·SW 비중 53% 1년간 주가 27% 꾸준히 올라 시장선 '상승 추세' 긍정 전망 반도체 공급난 등 변수가 생기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 중심부를 잇는 '이스트 태즈먼 드라이브'. 이곳에는 샌프란시스코의 상징인 '금문교'를 로고로 한 건물 수십 채가 줄지어 서 있으며. 바로 통신장비의 대명사인 시스코 시스템즈 건물들이 들어서 있습니다. 시스코는 세계적인 유·무선 통신·네트워크 장비 업체로 유명하지만, 오늘날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크게 탈바꿈하고 있습니다. 척 로빈스 시스코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가 2015년 취임한 이래 소프트웨어 전환에 속도를 내고 있어서이며. 그는 지난달 열린 콘..

뇌출혈 딛고 몸짱이 된 의사 [동아일보_ 김상훈 기자] [내부링크]

정진혁 한양대 구리병원 이비인후과 교수(51)는 2019년 7월 ‘뇌출혈 사고’로 병원 신세를 졌다. 새벽에 소변이 마려워 잠에서 깼는데, 침대에서 일어나는 순간 머릿속이 ‘핑’ 하고 돌더니 그대로 쓰러졌다. 정 교수의 기억은 거기까지다. 아내는 ‘쿵’ 하는 소리를 듣고 잠에서 깼다. 쓰러진 정 교수를 발견하고 곧바로 119를 불렀다. 응급검사 결과 뇌출혈과 두개골 골절이 확인됐다. 이후 12시간마다 뇌 컴퓨터단층촬영(CT)을 하면서 출혈 진행 상황을 주시했다. 다행히 추가 출혈이 없어 뇌를 여는 수술은 면할 수 있었다. 안정을 찾는 데 4일이 걸렸다. 2주 동안 입원 치료를 받았다. 퇴원한 후에는 2개월 병가를 내고 쉬어야 했다. 그로부터 2년 6개월여의 시간이 흘렀다. 극적인 반전이다. 정 교수는 ‘..

여유있는 주말.연말연시 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주말 입니다. 따뜻한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여유가 있섰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커피 한 잔 하시죠? — syskido Check your inbox We emailed a magic link to . Click the link to confirm your follow. We found your account and emailed a magic link to . Click the link to confirm your follow. www.buymeacoffee.com

아이보스 정보마당으로 오세요~~~ [내부링크]

아이보스 - 온라인마케팅 포털 온라인마케팅 포털 아이보스, 컨설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모바일, SEO, 바이럴광고, 온라인마케팅 교육, 광고대행사 www.i-boss.co.kr 저는 현재 두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반갑습니다.저는 지금 티스토리와 네이버블로그를 하고 있습니다.네이버는 11월2일부터 수익이 생겨 정상적으로 잘 가고는 있는데 티스토리에 브레이크가 걸려이번달 26일까지 광고가 한달 www.i-boss.co.kr

가수전유진 유튜브 모음집 [내부링크]

포항의 스타 가수 전유진 한 때 유진공주님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해 오다가 잠시 멈추었다가 다시 시작을 합니다. 비록 뒤늦게 알았는 사실이지만 가수의 길이 얼마나 어려운 길인지 잠시나마 잊었습니다. 앞으로 무엇이 www.youtube.com

손흥민 1년 연봉은 얼마? [내부링크]

손흥민 선수의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로 29살의 나이가 되었는데요, 2008년 18살 나이로 FC서울에서 활약하다가 함부르크SV 에서 2010년까지 있었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로도 뛰게 되었섰지요. 손흥민 선수의 포지션은 공격수이며 현재 축구 지도자로 계시는 전 축구 선수인 손흥민 선수의 아버지 손웅정도 공격수였습니다. 월드컵 경기당시 손흥민 선수의 군대이야기가 많이 나왔었는데요. 안타깝게도 매달을 목에 걸지 못해 손흥민 선수가 군대에 입대하는 사진과 이야기들이 많이 돌아다니곤 했었습니다. 그런데 2018년 아시안 게임에 금메달을 목에 걸게 되어 군대면제를 받게 되었었죠. 손흥민 선수가 2015년 토트넘에 처음 들어가며 받았던 첫 주급은 6만 파운드, 한국돈으로 약 8800만 원 입니..

네이버 블로그 나령윤기도 2021년 리포트 요약 [내부링크]

MZ 세대에게 새로운 기록 트렌드로 떠오른 네이버 블로그! 2021년 올 한 해 동안 쌓인 역대급 빅데이터로 라이프로그.블로그를 정리합니다. 올해 여러분이 기록한 글을 A4용지로 쌓으면 얼마나 될까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인 에베레스트산의 3.6배 높이가 됩니다. 나령윤기도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m.blog.naver.com

파평윤씨 성지 용연(龍淵) [내부링크]

파평윤씨 시조 태사공 윤신달 탄강하신 연못 파평용연(波平 龍淵)은 파평윤씨 (波平尹氏) 시조 태사공(太史公) 윤신달(尹莘達)이 탄강한 연못이다윤신달은 통일신라말 고려초의 인물로 고려 왕조을 세운 태조 왕건을 도와 삼한통일의 공을 세운 삼한개국공신2등(三韓開國功臣二等)에 책록 되었으며 삼중대광태사(三重大匡太史)에 이어 동경대도호부 대도덕을 지냈다 용연(龍淵)에는 윤신달 탄강과 관련된 전설이 전해지고 있는데 신라 진성왕7년(893년) 음력8월15일 운무가 가득한 용연에 옥함이 떠있어 근처에 사는 윤온이라는 할머니가 거두어 열어 보니 옥동자가 들어 있었다 그는오색이 찬란한 깃털에 쌓여 있었고 양 어깨에는 붉은점과 좌우 겨드랑이에 81개의 비늘이 있으며 발바닥에는북두칠성의 형상인 흙점이 있었다고 전해진다 그는 ..

공작도시 수목드라마 [내부링크]

첫 방송을 앞두고 드라마 정보, 공식영상 보러가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회차정보, 타임라인, 방송시간 뿐만아니라 관련앨범(OST), 상류사회, 수애 원피스와 블라우스, 몇부작, 인물관계도, 다시보기, 줄거리와 결말, 촬영지와 세트, 본 드라마와 같은 드라마 등 까지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수애, 김강우, 이이담의 파격적인 충돌을 그릴 JTBC 새 수목드라마 가 미리 보면 더 재미있을 관전 포인트로 기대감에 화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공작도시’는 수애와 김강우의 만남을 알린 캐스팅 소식 단계부터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보기만 해도 치명적인 텐션을 뿜어내는 두 배우가 대한민국 상위 1% 부부가 된다는 설정이 벌써부터 흥미진진한 기대감을 일으키고 있는 것. 이에 ‘공작도시’에서 새롭게 ..

실시간 검색어 [내부링크]

검색어순위 @ 검색어 순위기록, 인기검색어 기록,연관 검색어,인기검색어 비교 rank.ezme.net

가수 전유진 국민댓글 이야기 _ 초판[포항] [내부링크]

유진공주님 국민댓글을 유진어머님의 의사반대로 출판은 할 수 없지만 이렇게라도 공주님의 아름다운 모습은 계속이어 나갈것입니다. 비록 책은 아니지만 책이라 생각 하시고 앞으로 자주 찾아주셔서 공감을 기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수 전유진 댓글 이야기 : BAND Page 포항의 스타 전유진양 band.us

언양 소월당 _ 카페.디저트 [내부링크]

디저트가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커피가 맛있어요 기도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네이버 지도 소월당 언양점 map.naver.com

울산 정자 유정호선장집 [내부링크]

은보석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화창한 주말 즐거운 식사 되셨다니 저희가 기분이 좋습니다 좋은 재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남은 주말도 즐거운 날 되세요^^ 석철쑤님~ 한달도 채 안되어 재방문 해 주시고, 또 이렇게 소중한 댓글도 남겨주시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철쑤님 후기에는 더불어 가정의 행복함이 고스란히 전달되어 읽는 저희들도 기분좋아지네요 아름다운 가을주말 오늘도 행복하세요^^ 낭만고양이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요즘 시세 변동이 심한편이라 가격제시가 신속하지 못하였습니다. 최대한 시세에 맞춰 변경 하였습니다~ 항상 좋은 대게와 신선한 회를 제공해 드리는 유정호가 되겠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네이버 지도 유정호선장집 map.naver.com

비대면 계좌개설 시대 [내부링크]

본인이 아직 키움증권 계좌개설을 해 보지는 못했지만 게시물 올라온 정보로는 채 10분도 걸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주식이니 코인이니 열풍이불면서 계좌개설이 필수가 되었다죠? 키움은 2000년 온라인 주식 위탁영업으로 특화되어 사랑받고 있습니다. '동학 개미' 열풍을 타고 개인 투자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키움증권에 작년 한 해 동안 개설된 신규 계좌가 333만개에 달했습니다. 계좌개설 생각보다 쉽고 한 번 따라 해 보면 될것 같아요! 키움증권은 2020년 신규 계좌 개설 건수가 333만개로 2019년의 68만개 대비 389.6% 증가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또 올해 1월 한 달간 새로 개설된 계좌는 약 89만3천개로 작년 1분기보다 21.8% 많았습니다. 또 이미 작년 신규 계좌 개설 건수의 4..

2022년 최저임금 - 한국기업경영원 출처 [내부링크]

최저임금제도는 근로자들의 최소한의 임금수준을 보장하기 위한 제도로 '최저임금법'을 통해 보장받고 있습니다. 최저임금은 사업의 종류별 구분 없이 모든 사업장에 동일하게 적용되며 위반 시,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저임금액 등을 근로자에게 알려주지 않은 경우에도 100만 원 이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최저임금과 함게 언급되는 것이 주휴수당인데요, 주휴수당은 주 15시간 이상 근무하는 근로자가 1주일 동안 출근한 경우 주 1회 이상의 휴일을 부여하여야 하는데 이때 유급으로 지급하는 수당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1주일에 20시간 일하는 사람이 개근했다면 "(20시간/40시간) x 8시간 x 시급"으로 계산해 주휴수당을 지급하면 됩니다. 1...

지출을 줄여야 재테크가 보인다_ 재테크 강사 김유라 [내부링크]

재테크에 관심을 갖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나요? 24살 때 은행에 재직하던 중 결혼했고, 임신과 동시에 퇴사하면서 남편의 외벌이로 가계를 유지했어요. 어린 나이에 결혼해 재테크에 크게 관심을 갖지 않았는데, 주위에서 재테크를 시작해야 한다는 말을 전해 듣고 무작정 뛰어들었죠. 재테크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상황에서 시작하다보니 실패하는 경우가 잦았어요. 결국 무지한 상태에서 재테크를 하면 실패할 수밖에 없다는 깨달음을 얻고 2008년 금융위기 때부터 공부를 시작했어요. 남편의 월급 약 300만원에서 절반인 150만 원을 저축하면서 종잣돈 만들기에 몰두했죠. 재테크는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창구인 동시에 손실이 따르기도 해요. 손실은 결국 돈으로 메우는 방법밖엔 없으니 여윳돈을 만드는 게 중요하다고 생..

가수 전유진 기고문 _한류연구소장 한승범 님 글 [내부링크]

전유진은 포항 어촌에 사는 가난한 집안의 중학생이다. 좁은 아파트에서 할머니, 부모, 동생과 함께 사는 그의 꿈은 부모에게 집을 사주는 것이다. 공부도 못하고 스스로 쓸모없는 사람이라고 여겼던 이 소녀가 갑자기 트로트에 푹 빠졌다. 전문 보컬 트레이닝도 안 받고 독학으로 코인노래방에서 트로트를 연습했다. 단 3개월 만에 19회 포항해변전국가요제에 출전해 압도적인 무대로 700만 원 상금과 대상을 거머쥐었다. 아무런 편견 없이 14세 소녀의 천재성과 잠재력을 평가한 심사위원들이 새삼 존경스럽다. 일년 반이 지나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전한 전유진은 그야말로 광풍과도 같은 인기몰이를 했다. 그가 부른 ‘서울 가 살자’와 ‘약속’은 수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카타르시스와 감동을 선사했다. 30%에 ..

無財七施 좋은 하루 되세요 [내부링크]

방금 내리신 손님의 따뜻한 인사말 좋은 하루 되세요 이 따뜻한 한 마디에 한 주가 더욱 행복해질것 같은 생각이 든다. 여러분들도 아침인사로 좋은 일 한 번 해 보세요. 얼마나 행복한지 모릅니다. 이런 유명한 말이 있섰죠. 가진것 없어도 남을 도울 수 있다고 바로 무재칠시 매사 실패하는 이가 석가모니에게 호소했다. "제대로 되는 일이 없으니 무슨 이유인지요?" "베풀지 않았기 때문이다." "빈털털인데 어떻게 베푸나요?" "재산이 없어도 줄 수 있는 7가지가 있다" -잡보장경雜寶藏經- 무재칠시,無財七施 1. 화안시和顔施 얼굴에 화색을 띠고 미소를 나눔이다. 2. 언시言施 말로써 사랑, 칭찬, 위로, 격려하여라. 3. 심시心施 마음의 문을 열고 따뜻한 마음을 주어라. 4. 안시眼施 사랑을 담은 눈으로 사람..

본가어탕[邦加鱼汤] 울산 무거동점 [내부링크]

"동의보감" 에 붕어는 정력증진. 간기능 개선에 효능이 있으며, 위장의 허를 보호해 식욕증진과 소화흡수를 잘 시켜준다고 한다. 붕의의 담백질과 지방은 고혈압, 동맥경화, 산후조리에 효능이 있다. 본가메뉴 붕어의 효능 붕어는 위를 튼튼하게 해주고 몸을 보하며, 칼슘과 철분이 많아 성장기 어린이와 빈혈에도 좋다.

티스토리 오늘까지 수익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는 1년 남짖 ,,, 제대로 시작한지는 몇달 되지도 않아 보입니다. 처음에는 구글 PIN Mumber 받느라 몇개월 기다렸고 그 이후 처음에는 승승장구하다가 잠깐 브레이크가 걸려 많이 망설이다가 이제사 본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는 이미 정착을 했지만, 아쉬움이 너무 많아 티스토리에 all-in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모바일 틈새시장을 잘 활용하면 좋은 성적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빨리 $100 달러 만들어 첫 입금확인 자랑을 해 보고 싶습니다. 이제 $40 달러를 넘겼으니 이제 멀지 않았습니다. 티스토리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당장 시작해 보세요. 티스토리 묘미에 푹 빠져 보시죠. 네이버블로그는 이미 정착을 했지만, 아쉬움이 너무 많아 티스토리에..

옷소매 붉은 끝동 프롤로그 제 1장 [내부링크]

1762년(임오년) 윤5월, 세손 이산(훗날 정조)은 상직소환(어린 내관)으로 위장하고 아버지 사도세자가 갇혀있는 창덕궁 시민당으로 향한다. 그 때 생각시 성덕임(훗날 의빈 성씨), 내관이 되기 싫어 궐을 탈출하려던 대수(모티브 백동수)와 운명적으로 만나게 된다. 산은 송연, 박대수의 도움을 받아 영조에게 사도세자의 그림을 전하지만 그 순간, 이미 사도세자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좌절한다. 이 일로 의빈 성씨과 박대수는 궐에서 쫓겨나게 되지만, 산을 원망하지 않는다. 세 사람은 평생을 함께 할 동무가 되기로 약속한다. 9년 뒤, 정후겸은 산을 곤경에 빠트리기 위해 청국에 조공할 백우포를 훔친다. 이 때 도화서 다모가 된 덕임이 황우포를 호분(백색 안료)으로 염색하는 기지로 이를 해결하고, 산과..

옷소매 붉은 끝동 벤 ost 잠들지 않는 별 [내부링크]

TOON STUDIO 옷소매 붉은 끝동 OST Past 2 --- 잠들지 않는 별 아티스트 : 벤 옷소매 붉은 끝동 시린 맘의 겨울 끝에 그대란 봄을 느꼈죠 따스했던 눈빛 포근하던 손길 난 그대의 작은 별이 됐죠 두 눈 가득히 나를 담아주던 사람 저 달빛에 숨은 내가 있죠 기다릴게요 그대와 나 만날 그날 또 기다려요 아름답게 빛날 순간 지금처럼만 한 걸음 한 걸음 조금씩 다가가면 그 언젠가는 내 마음 닿겠죠 고요한 이 밤 젖어드는 목소리 차가운 공기만 감싸고 여린 나의 맘을 안아주던 사람 나의 그림자가 돼 준 사람 기다릴게요 그대와 나 만날 그날 또 기다려요 아름답게 빛날 순간 지금처럼만 한 걸음 한 걸음 조금씩 다가가면 그댄 볼 수 있나요 붉은 꽃 핀 저 노을 지나 밤이 찾아온다면 그리운 맘 가득 담아..

겨울철 차량관리 [내부링크]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기 시작했다. 겨울철엔 차량 관리에 각별히 신경써야 한다. 도로에 눈이 쌓이거나 빙판이 생기면 노면이 미끄러워져 다른 계절보다 사고 확률이 높아지며, 배터리가 방전되기도 쉽기 때문이다. 본격적인 추위를 앞두고는 배터리를 점검하고 부동액과 냉각수, 엔진오일 등도 확인해야 한다. 겨울철 주행 시 제동을 할 경우엔 거리를 충분히 유지해 여유있게 멈추는 것이 좋다. 바퀴자국이 있는 눈길에서는 핸들을 놓치지 않도록 꽉 쥐고 언덕길에서는 미리 저속으로 기어를 변속하는 것이 좋다. 내리막길에서는 엔진브레이크를 사용해야 한다. 트레드(노면과 닿는 타이어 표면) 마모한계선(트레드 깊이 1.6)이 넘은 타이어는 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므로 교환하거나 눈길 혹은 빙판길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게 좋다. 타..

2022년 운세 [내부링크]

2022년 띠 는 범띠해이다 자아가 강한 호랑이가 마치 자신을 꼭 닮은 쌍둥이를 만난 해입니다. 기운이 넘치고 자신감이 가득한 호랑이 두 마리가 뭉쳤으니 못할 것이 없는 해입니다. 자칫 용맹성이 지나치게 확장되면 섬세한 부분을 놓치는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사소한 것조차 허투로 넘기지 않는 꼼꼼함이 필요합니다. 한 산의 주인이 두 마리라면 서로 우위를 차지하려는 야망의 본능을 숨길 수 없을 터. 지나친 목표나 계획에만 치중한다면, 정작 중요한 일들에 소홀할 수 있습니다. 인맥이나 건강 또한 야망이나 성공 못지않게 소중한 부분이니 세밀한 체크가 필요합니다. 사업 확장이나 승진운은 좋은 편이나 호랑이를 능가하는 또 다른 호랑이, 즉 경쟁자가 반드시 생깁니다. 적당한 조율과 협업만 이루어진다면 최상의 시너지를..

2022년 삼재[원숭이띠, 쥐띠, 용띠] [내부링크]

2022년부터 원숭이띠, 쥐띠, 용띠는 삼재살에 해당 2022년도 壬寅年에는 들삼재가 되어 삼재가 들어오는 해며, 2023년도 癸卯年에는 눌삼재로 삼재가 머무는 해이고, 2024년도 甲辰年에는 날삼재로 삼재가 나가는 해입니다 1. 삼재살이란 3가지의 재앙(災殃)을 말하는 것으로 물, 불, 바람으로 인하여 재앙을 받는다는 뜻입니다. 사람의 근기에 따라 또 그 사람의 사주에 따라, 까르마(전생의 업)에 따라, 또 그해의 운세에 따라 삼재의 영향을 많이 받는 사람도 있고 적게 받는 사람도 있지만, 삼재에 해당되는 사람은 하는 말에 조심하고 모든 일에 조심해야 합니다. 물(水)이란 수재뿐만 아니라 물로 인하여 일어나는 모든 액난을 말하는 것으로 뜻하지 않은 불행과 손해는 물론 몸이 있으므로 인하여 생기는 고통 ..

재미있는 나의 성격 알아보기. !! [내부링크]

https://syskido.tistory.com -- 길에서 우연히 친구를 만났다. 당신의 행동은? -- 1. 손을 들어 큰 소리로 인사한다. A. 성품이 활달하고 사교적인 사람이다. 당신은 개방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을 갖고 있어서 매사를 호탕하고 대범하게 처리하며, 사교성이 풍부해서 많은 사람들을 폭넓게 사귀는 특징이 있다. 당신은 사소한 일에 대해서는 신경을 쓰지 않으며, 기분 나쁜 일이나 슬픈 일이 있어도 쉽게 잊고 지내는 호쾌한 사람이다. 2. 조용하게 다가가서 살짝 인사를 건넨다. A. 얌전하고 소극적인 사람이다. 당신은 온순하고 내성적인 성격을 갖고 있어서 매사를 순리에 따라 차분하게 처리하며, 많은 사람들과 어울려 시끄럽게 생활하기보다는 혼자 지내거나 몇몇 친구들끼리만 어울려 지내..

함께 먹으면 더 건강해지는 8가지 음식 궁합 [내부링크]

데일리메디 같이 먹으면 더 건강해지는 8가지 음식 궁합 보건의료문화를 선도하는 데일리메디 #1.[메디카드/Vitamin Kitchen] 함께 먹으면 더 건강해지는 8가지 음식 궁합#2.건강에 좋은 음식도어떤 음식과 함께 먹느냐에 따라효과의 정도가 달라진다.함께 www.dailymedi.com 함께 먹으면 더 건강해지는 8가지 음식 궁합 건강에 좋은 음식도 어떤 음식과 함께 먹느냐에 따라 효과의 정도가 달라진다. 함께 먹으면 더 건강해지는 8가지 음식 궁합을 알아보자. 1. 양배추 & 올리브유 비타민K가 풍부한 양배추와 불포화지방산 함량이 높은 올리브유를 함께 섭취하면 심장이 튼튼해지고 혈액 순환이 촉진된다. 2. 케일 & 연어 케일의 칼슘 성분은 연어처럼 지방질이 풍부한 생선의 비타민D와 결합해 뼈를 튼..

어머님 아침밥상 [내부링크]

아침이 많이 늦었습니다. 날씨가 어제저녁부터 강풍이 불어 오늘까지 영향이 있네요. 환절기 건강 잘 챙기시고 그리고 방금 아침 뉴스가 많이 뜨거운 열기네요. 전 세계도 우미크론 때문에 뜨들석 하네요. 우리나라도 5000명을 넘어 섰네요. 모두 늘 조심하셨으면 좋게습니다. 1인 크리에이터 시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나만의 컨텐츠, 나만의 아이디어로 다시 출발합니다. www.youtube.com

벤츠, 1회 충전으로 1000km 전기차..내년 1월 CES에서 발표한다고 합니다. [내부링크]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메르세데스-벤츠가 2030년 출시를 목표로 지난 7월 공개한 콘셉트카 ‘EQXX’의 실물을 내년 1월 CES 행사에서 공개한다고 합니다. EQXX는 1회 충전으로 1000 이상 주행이 가능한 전기차로 벤츠 내에서 가장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포뮬러 원(F1)팀 지원 아래 실리콘 양극을 활용한 차세대 배터리, 효율을 늘린 전기모터, 통합 소프트웨어 등을 한 곳에 집중시켜 완성시킨 콘셉트카이다. WLTP 기준 700 이상 인증을 받은 전기차 EQS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전기차 시대를 예고한 벤츠는 다음 목표로 1회 충전 시 최대 1000 이상을 주행할 수 있는 기술력 확보에 사활을 걸고 있습니다. 전기차의 최대 약점으로 꼽히는 배터리 성능과 무게 증가, 공간 확보 등에서 모두 새..

일월산 황씨부인당 [日月山 黃氏夫人堂]의 전설적인 이야기 [내부링크]

그림자 13살 어린 새 신랑(新郞)이 장가가서 신부(新婦) 집에서 첫날밤을 보내게 되었다. 왁자지껄하던 손님들도 모두 떠나고 신방(新房)에 신랑(新郞)과 신부(新婦)만 남았는데 다섯살 위 신부(新婦)가 따라주는 합환주(合歡酒)를 마시고 어린 신랑(新郞)은 촛불을 껐다. 신부(新婦)의 옷고름을 풀어주어야 할 새신랑(新郞)은 돌아앉아 우두커니 창(窓)만 바라보고 있었다. 보름달 빛이 교교(皎皎)히 창(窓)을 하얗게 물들인 고요한 삼경(三更)에 신부(新婦)의 침 삼키는 소리가 적막(寂寞)을 깨뜨렸다. 바로 그때 ‘서걱서걱’ 창밖에서 음산(陰散)한 소리가 나더니 달빛 머금은 창에 칼 그림자가 스치고 지나갔다. 어린 새신랑(新郞)은 온몸에 소름이 돋고 아래위 이빨은 딱딱 부딪쳤다. 할머니한테 들었던 옛날 얘기가 ..

삼재살 ( 三災殺)이란? [내부링크]

삼합의 첫 글자가 충하는 해부터 내리 삼년간 이뜻은 12운성의 삼재팔난관재구설이라는 환란이 그치지 않는다는 예시를 주는 살성이다. 뱀띠, 닭띠, 소띠 원숭이띠, 쥐띠, 용띠 돼지띠, 토끼띠, 양띠 범띠, 말띠, 개띠 랜드모아 manse.landmoa.net

옷소매 붉은 끝동 명장면 : 시경[詩經] . 북풍[北風] [내부링크]

北風其涼 북풍기량이며 雨雪其雱 우설기방이로다 惠而好我 혜이호아로 攜手同行 휴수동행하리라 其虛其邪 기허기사아 旣亟只且 기극지차로다 북풍은 싸늘하게 불어오고 눈은 펑펑 쏟아지네. 사랑하여 나를 좋아하는 이와 손잡고 함께 떠나리. 여유 부리며 느리게 하겠는가? 이미 다급하게 되었는데. 北風其喈 북풍기개며 雨雪其霏 우설기비로다 惠而好我 혜이호아로 攜手同歸 휴수동귀하리라 其虛其邪 기허기사아 旣亟只且 기극지차로다 북풍은 세차게 불어오고 눈은 흩뿌리네. 사랑하여 나를 좋아하는 이와 손잡고 함께 돌아가리. 여유 부리며 느리게 하겠는가? 이미 다급하게 되었는데..

루이비통 LV 크레이지 인 락 팔찌 [내부링크]

가장 아이코닉한 하우스의 시그니처로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는 크레이지 인 락 팔찌. 루이 비통 -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루이 비통 온라인 쇼핑 관련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루이 비통의 클라이언트 어드바이저가 도와드리겠습니다. kr.louisvuitton.com 폴리싱 처리한 골드 톤 금속 디테일. LV 서클과 모노그램 플라워 모티프가 번갈아 가며 적용된 체인 링크 길이 조절이 가능한 체인 및 링 클래스프 잠금장치로 구성된 아이템

루이비통 스타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 암투병 중 사망…향년 41세 [내부링크]

Virgil Abloh, the Louis Vuitton artistic director and founder of the Off-White fashion label, has died from cancer aged 41, it has been announced. 루이 비통의 아티스틱 디렉터이자 오프화이트(Off-White) 패션 브랜드의 설립자인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41세의 나이로 암으로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A statement on his Instagram page described him as a "fiercely devoted father, husband, son, brother, and friend". Abloh was diagnosed with cardiac angiosar..

신촌 갈비찜 보양일품 요리 [내부링크]

가끔 들러 몸보신하늘 신촌 갈비찜식당입니다. 그리고 고기가 많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가게이기도 합니다. 금방 나왔습니다.

1인 크리에이터 QR 명함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제가 직집 디자인 하지는 않았지만 내용구성은 직접 꾸며 보았습니다. 비록 광고는 있지만 그래도 너무 좋은 앱이라 이렇게 소개를 합니다. 명함 작성기에 카드 디자이너,명함 제작기 명함인식 - Google Play 앱 명함을 만들고있는 QR 코드, 로고, 사진 등을 통해 비즈니스 카드 제조업체인 play.google.com

산다라박 "슈퍼쥬니어가 문제" 외친 사연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아이돌리그' 산다라박이 "슈퍼주니어가 문제"라고 외친 사연은 무엇일까. 27일 오후 방송되는 스타티비(STATV) '아이돌리그'에는 시크릿넘버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시크릿넘버는 팀에 새롭게 합류한 민지 주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텐션을 자랑한다. 이날 산다라박은 '달광을 속여라' 코너를 진행하던 중 갑자기 슈퍼주니어로 인한 피해를 호소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이 MC 모르게 수행하는 미션을 알아맞혀야 하는 해당 코너에서 '손으로 발 치기' 미션을 '쏘리쏘리 춤추기'로 예상한 것이다. 자신의 오답 사실을 알게 된 산다라박은 "슈퍼주니어가 문제다. ‘쏘리 쏘리’가 너무 히트하는 바람에 이런 피해를 봤다"라고 호소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날 방송에서 시크릿넘버는 '텔레파시 토크' 코너에서 때 아닌 비주얼..

오미크론 변이 [내부링크]

한국은 28일부터 이들 8개국에서 들어오는 모든 외국인의 입국을 금지한다고 밝혔다. 내국인 입국자는 백신 접종과 상관없이 10일간 시설에 격리해 감염 여부를 확인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같은 날 오후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영국에 들어오는 모든 사람은 입국 후 둘째 날 핵산검사 결과가 음성으로 나올 때까지 자가 격리를 해야 하는 등 입국 규제 강화를 발표했다. 이스라엘은 아예 외국인의 입국을 2주 동안 전면 금지키로 했다. 홍콩은 27일 0시부터 아프리카 8개국에서 최근 3주간 머무른 홍콩 비거주자 입국을 제한했다. 마카오 특별행정구 정부는 마카오행 여객기에 8개국을 거친 이들의 탑승을 금지시켰으며 대만은 아프리카 6개국 입국자에게 3주 격리를 의무화했다. 중국 본토는 아직 발표가 ..

옷소매 붉은 끝동이 실검순위 5위 [내부링크]

옷소매 붉은 끝동 OST 바라고 바라 - 휘인 (Whee In) 고요한 온기 이곳을 따스하게 채워 정해진 듯 모든 게 다 나란히 스쳐 흘러 그럼에도 있지 자꾸 난 묻고 싶어져 애써 삼키고 참아온 나의 밤들 꿈을 꾸는 나 애를 쓰는 나 바라봐 준다면 새로 쓰고픈 내 작고 작은 이야길 내내 바라고 바라던 일이라면 무엇도 망설일 것 하나 없는 오직 둘이 쓰는 이야긴 걸 다시 바라고 바라는 그 순간이라면 벅찬 듯 행복한 미소 짓는 너야 당연하대도 별다를 수는 없다 해도 겨우 마냥 같은 결말이기는 싫은 거야 그러니까 있지 자꾸 난 묻고 싶어져 애써 삼키고 참아온 너의 밤들 네가 보는 나 내가 아는 나 다를지 몰라도 너로 인해서 더 커져가는 나인 걸 내내 바라고 바라던 일이라면 무엇도 망설일 것 하나 없는 오직 둘..

2022년 말띠 연간운세 [내부링크]

2022년 연간 띠별운세 사교적이고 사회성이 좋은 말이 통솔력 높은 호랑이를 만난 해입니다. 큰 포부를 세우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조금 더 큰 집으로 이사를 가겠다는 계획도 좋고, 직업 외 취미 생활을 확장해 또 다른 직업을 병행해도 좋고, 새로운 모임에 가입해서 활기차게 활동해도 좋습니다. 어떤 형태로든 인맥을 넓히는 한 해로 만들어야 합니다. 학업운은 노력한 만큼 반드시 성과가 따릅니다. 사업운은 도움을 주는 여러 사람이 나타납니다. 재물 또한 쓸데없이 새나가는 문제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투자도 괜찮습니다. 단, 다소 자기 중심적이며 욱하는 면이 있는 말이 주도적인 호랑이와 부딪치면 외톨이가 될 수 있습니다. 혼자서 모든 걸 할 수 있다는 지나친 자부심은 피하세요. 다양한 정보와 다양한 인맥으로 ..

지구는 왜 기울어졌을까 _ 1 [내부링크]

지구만 기울어 회전을 하는가 싶었는데, 더욱 놀라운 사실들을 찾았다. 언제부터 이렇게 기울어 돌게 되었는지 그 이유는 지금까지 알 수 있는 길이 없다는 것이 아이러니 하다. 행성 기울기 태양에서 실제거리 지구 23.5 1억km 우리나라에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이 나타남 수성 0.04 5,800km 수성 표면의 평균온도는 약 452K(179)이지만, 온도변화는 약 90K(-183)~700K(427)로 매우 심하다. 금성 177 반지름이 6,052km(지구의 0.95배), 질량은 4.82x1024kg(지구의 0.82배), 밀도는 5,240kg/m3(지구의 0.95배)이다. 화성 25 1억5천만 km 목성 3 2억 3천만 Km 토성 26.5 7억 8천만 Km 천황성 98 14억 3천만 Km 옆으로 누..

개인프로필 QR CODE 입니다. [내부링크]

이제 계속 발전하는 모습이 보여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어떻게 하면 서로에게 윈윈될 수 있을까 정말 연구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려고 노력중에 있습니다. 이쁘게 봐 주세요.

스시아오 야식 [내부링크]

어찌 4시간만 지나면 배 안에서 난리네요. 오늘은 불금요일이고 내일 휴일인지라 저녁늦게까지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벗님들의 불금요일 저녁은 여유가 있으신지요.

이제부터는 키보드입력이 필요없어요. QR CODE로 한 번에 [내부링크]

오늘 어떤 손님이 좋은 팁을 알려주셔서 바로 검색을 해서 블로그주소를 바코드로 제작을 했습니다. 제가 직접 검정을 한 것이니 의심할 이유 없습니다. 편리하게 공유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 앱 play 스토어에서 다운 받아서 쉽게 나의 블로그 바코드를 만들어 보세요. 너무 신기합니다. Barcode Generator - Google Play 앱 무료 (어떤 광고도없고, 특별한 권한) QR 코드 / 바코드 생성기 play.google.com

지혜로운 사람이란 정답은 없다. [내부링크]

지혜롭다는 말은 어떤 기준이 될까 곰곰히 생각을 해보면 누구에게나 어려운 질문이 아닌가 싶다. 어떤 상황이냐에 따라 그 해답은 다르지 않을까 나는 생각을 해본다. 나 자신은 어떤 지혜를 가지고 있는지 손을 꼽자면 민망하게도 많이 찾아볼 수가 있다. 첫째 항상 즐겁다. 둘째 항상 긍정적이다. 셋째 이유없이 좋다. 넷째 누구나와 대화가 즉석에서 가능하다. 다섯째 가진것이 없어도 항상 밝다. 여섯째 주변에 좋은 사람들만 가득하다. 일곱째 항상 열심히 살려고 노력한다. 여덟째 항상 오늘을 사랑할줄 안다. 아홉번째 항상 내일이 기다려진다. 열번째 항상 세상은 공평하다는 생각을 가진다. 이렇게 많은 좋은 생각들을 가지고 살아가는데 무슨 근심이 있겠는가! 여러분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한 번 돌아봐 주세요. 알고보면 ..

행운을 암시하는 꿈 [내부링크]

행운을 암시하는 꿈 복권 당첨의 행운 돈,보석 길가에 떨어진 황금덩어리를 주운 꿈 실제로 복권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된 사람들이 꾼 꿈입니다. 낯선 사람이 오천원짜리 이상의 고액권을 자신에게 많이 준 꿈 실제로 복권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된 사람들이 꾼 꿈입니다. 자신이 거지가 되어 초상집에서 돈을 많이 얻은 꿈 실제로 복권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된 사람들이 꾼 꿈입니다.

코로나 이후 삶의 변화 [내부링크]

코로나 국내 첫 확진자 발병일이 2020년 1월 29일 첫 입국자이후 많은 변화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첫번째로 소비하는 패턴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언제나 자유롭게 쇼핑을 해 왔던 습성들을 자연스럽게 변화를 시켜 주었습니다. 저 역시도 아무때나 마트를 찻았지만 요즘은 습성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두번째로는 쉬는날 같은 경우 자주 나들이를 다녔섰는데 방콕하는일이 잦아 졌습니다. 그 좋았던 자유를 코로나라는것이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항상 머리속에는 핸드폰과 마스크는 필수적인 소지품이 되었습니다. 셋째로는 그렇다고 코로나가 안 좋은 것만은 아니었습니다. 자기계발과 한 번 자신의 삶을 뒤돌아보게도 해 주었습니다. 우리는 정말 오늘날까지 앞만보고 달려왔습니다. 뒤돌아볼 여유가 없섰섰죠. 하지만 자연스럽게 여유..

태몽에 관한 꿈 _ 1 [내부링크]

태몽에 관한 꿈 태몽에 관한 꿈 아들을 낳게 될 태몽 가지를 만지는 꿈을 태몽으로 꾸면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검은 말을 타고 넓은 평야를 달리는 꿈을 태몽으로 꾸면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들판에서 익은 벼를 보거나, 추수하는 꿈을 태몽으로 꾸면 조직의 수장이 되거나 지도자가 되어 많은 사람을 거느릴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산에서 호랑이를 타고 놀거나, 호랑이가 달려와 피가 나도록 세게 물은 꿈을 태몽으로 꾸면 귀한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사람의 관련된 꿈 _ 1 [내부링크]

똥물이 비오듯 쏟아져 강을 이루는 것을 본 꿈은 자신에게 금전적이 행운이 찾아와 생각지도 않은 재물, 돈 등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똥이 가득 담겨 있는 항아리를 본 꿈은 자신이 착실히 저축해 온 은행돈, 곗돈 등이 자신에게 돌아와 목돈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똥통에 가득 차 있던 똥물이 줄어드는 것을 본 꿈은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재산이나 재물이 조금씩 줄어들어 금전적인 곤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빛깔이 깨끗한 인분을 손으로 주무른 꿈은 자신에게 재물, 돈 등의 횡재가 있어 금전적으로 풍족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우주의 끝 [내부링크]

우리가 무엇보다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우리는 어디까지나 유한한 3차원 공간에서 살고 있는 존재인 만큼 우리 주변에 무한한 것이라고는 없으며, 따라서 무한을 경험해본 적이 없다는 사실이다. 무릇 끝이란 말은 시작이 있다는 뜻이며, 그 끝에서 또 다른 무엇이 시작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현실세계에서 우리가 체험하는 모든 사물에는 시작과 끝이 있다. 즉 유한하다는 말이다. 무한이란 상상 속에 존재하는 관념일 뿐이다. 수소 원자의 경우, 1억 개를 한 줄로 죽 늘어세워도, 그 길이는 1를 넘지 않는다. 이렇게 작은 원자도 전 우주의 삼라만상을 만드는 데 1079 개면 된다. 1구골(10의 100승) 에도 한참 못 미치고, 무한하고는 거리가 멀다. 그렇다면 우주라는 사물은 과연 어떤가? 끝이란 게 있는가..

티스토리가 많이 달라졌어요 [내부링크]

몆개월전만 해도 많이 미비한 환경이었는데 언젠가부터 정말 달라졌어요. 지금까지 블로그에 관심이 없섰던 분들도 이번 기회에 한 번 도전해 보심도 좋을듯 싶습니다.

울산 정자 대게궁 [내부링크]

울산 장생포에서 강동 정자 대게궁 카카오블루 손님을 모시고 왔습니다. 안에 들어가보지는 못하고 바깥풍경만 몇장 찍었습니다. 간판이 시원한것이 화려하죠~~ 언제 한 번 대게 요리를 먹을 수 있을려나 흐흐 태국 애인이 와야 먹을수 있겠지요~~ 하하하 요 문구는 네이버에 올라온 것을 잠시 빌려왔어요. 여기 사장님이 그리 친절하시다네요~~~ "음식만 잘 나오는게 아니라 사장님이 손질을 잘해주셨고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다른 메뉴도 있었어요 배불리 먹고 또 먹으려고 했는데 더 안들어가서 못시켰어요." 다음에는 꼭 코스요리모습들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무료운세 2022년 [내부링크]

https://nh.sinbiun.co.kr/ 본 운세 컨텐츠는 농협과 (주)고든 제휴를 통해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운세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주)고든에 있으며 농협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연락처 : 070-7600-9624 , nh.sinbiun.co.kr

본인의 사주팔자를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무오, 계축, 갑오, 병오 총론 2022년 윤기도님을 사주적으로 대표하여 표현하면 계수일주라고 합니다. 오행 중 수의 기운으로 태어나셨군요. 수 중에서도 음의 기운을 내포한 글자로 항상 적재 적소에서 필요한 일을 수행하게 되지요. 남성이면서도 여성적인 섬세함을 지니고 있군요. 이러한 섬세함이 때로는 카리스마로 표출되기 때문에 사람을 거느리고 이끄는데 좋은 사주입니다. 활발한 적응력을 보임과 동시에 강력한 리더십도 같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마무리가 다소 약하거나 사람을 지나치게 쉽게 신뢰하는 단점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가까운 사람으로 인하여 도움을 받고 자신의 역량도 강화되며 전체적인 흐름이 좋은 방향으로 전개되는 시기입니다. 주변과 융화가 특히 잘 이루어지는 년도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통해서 ..

늦은 저녁야참~~~ [내부링크]

흐흐흐 날씨가 너무 춥습니다. 갑자기 추워서 그런지 온 몸이 다 뜰리네요. 오늘 내일 더 추워진다고 합니다. 따뜻하게 챙겨입고 다니세요~^^^

2022년 1월9일 유진공주님 대구 팬미팅 [내부링크]

공연기획사 '좋은콘서트'가 제작하는 '2022 전유진의 첫번째 팬미팅 - 아주 특별한 우리들만의 시간 '선물''이 2022년 1월 9일(일) 오후2시 대구보건대 인당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예매처에 표기된 상세정보에 따르면 러닝타임은 1시간 40분으로 팬미팅을 겸한 콘서트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포항동해중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전유진은 미스트롯 출신 가수들이 활발히 공연, 방송 활동을 하는 것과는 달리 학업을 위해 최대한 활동을 자제하고 있던 터라 오랜만에 대구에서 열리는 팬미팅은 전유진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22 전유진의 첫번째 팬미팅'이 대구에서 열리는 이유 또한 콘서트 준비를 위한 시간과 전국에 있는 팬들의 접근성을 고려한 선택으로 보인다. '미스트롯2'..

Naver TV 가수 전유진 [내부링크]

작년 11월 첫 만남때 부터 예견을 한 유진공주님었기에 지금도 변함없는 사랑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한 세기에 한 사람 나오기가 힘드는 보석을 발견을 함 셈이죠 앞으로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유진공주님과 함께 걸어가겠습니다. 가수전유진 : 네이버TV 작년 11월 첫 만남때 부터 예견을 한 유진공주님었기에 지금도 변함없는 사랑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한 세기에 한 사람 나오기가 힘드는 보석을 발견을 함 셈이죠 앞으로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tv.naver.com

나령윤기도의 성격진단결과 [내부링크]

하하 흥미로운 사이트가 있어 함께 공유합니다. 나령윤기도 언텍트시대님의 성격진단 결과 나령윤기도 언텍트시대님의 개방성 점수는 73점입니다. together.kakao.com '개방성'은 새로운 것에 마음이 얼마나 열려 있는지 보여주는 성격 요소입니다. 이 성향이 강한 사람은 새로운 아이디어나 활동에 대해 강한 욕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익숙한 것들에 대해 쉽게 싫증을 느낄 확률이 높습니다. '개방성' 성격 하위 요인으로는 '상상력', '예술적 감수성', '감정 존중', '모험성', '지적 호기심' 그리고 '가치 진보성'이 있습니다.

한 주 행복하게 보내세요. [내부링크]

이제 가을도 막바지에 접어 들었는지, 오늘 아침바람이 예사바람은 아닌듯 싶습니다. 갑자기 추워지면 환절기건강의 약해질 수 있습니다. 항상 따뜻하게 준비하고 나들이 하시고 한 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그리고 오늘 아침은 울주군을 한 바뀌 돌다시피 하고 있습니다. 세계 제일의 온산공단으로 해서 아침이나 한 그릇하고 올라가야 겠네요.

옷소매 붉은끝동 요즘대세 [내부링크]

지난 20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4회에서는 이산(이준호)이 성덕임(이세영)에게 왕세손 신분을 들키고, 덕임이 정식 나인 승급을 앞두고 동궁전 지밀로 배정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재정립됐다. 또한 이 과정에서 산이 덕임을 향해 천성을 거스르는 짝사랑을 시작해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산의 정적들이 그의 목숨까지 노리며 궁중 암투가 본격화됐다. 앞서 산이 익위사들을 이끌고 궁궐에 나타난 호랑이를 사냥하던 중, 익위사 내부의 첩자에게 습격을 당했던 것이다. 이에 자신을 따르는 사조직인 동덕회를 소집한 산은 익위사 안에 숨어있는 배신자를 찾아낼 것을 명했다. 사조직의 존재를 외부인에게 들켜버린 덕로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덕임을 죽이라고 명해 긴장감을 극으로 이끌었다. 그 순간 ..

금일도 문수산 산행하고 왔어요. [내부링크]

모처럼 대표님께서 김밥을 준비해 오셔서 맛나게 먹고 내려 왔습니다. 하늘은 흐렸지만 그래도 즐거운 산행이었습니다. 시래기국물과 위원장님 김치 천사와 옆집친구와 노는 모습을 몰래 촬영했습니다

매실엑기스 7년산 효능 [내부링크]

오래 전부터 목마름, 설사, 만성기침 등의 치료를 위한 약재로도 쓰여 온 식재이며, 국내에서는 주로 덜익은 청매 상태에서 수확하여 장아찌, 청, 과실주 등의 원료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처리 방법에 따라 오매, 백매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으며, 구연산과 무기질 등이 풍부하여, 체내 신진대사 활성화, 노폐물 제거 등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산지 : 전남 광양/순천, 경남 하동, 전북 순창/ 임실 등 생산시기 : 5~7월 생산량 : 2014년 7,750톤(가락시장 반입량) 활용 식재형태 및 종류조리방법활용가능메뉴 매실 과실 절임 매실 장아찌(우메보시), 매실 주먹밥, 매실 비빔국수 기타 매실차, 매실액 탄산수, 매실소스 불고기 1. 피로회복 우리 ..

부산 기장군 낫또 청국장 [내부링크]

말의 화살을 가벼이 던지지 말라! 한 번 사람귀에 박히면 힘으로는 빼낼수 없다 조금전 울산에서 손님 모시고 부산 장안초등학교까지 분들을 모셔드리고 맛나는 음식을 잘 먹었습니다. 16년 전통을 자랑하는 낫또 청국장 아기지기 이쁘게 장식을 해 두었습니다. 9년된 된장, 4,5,6,7년 된 매실 액기스원액도 판매를 합니다. 가격은 3.5, 4.0, 4.5, 5.0만원순입니다. 저는 7년산 5만원짜리 샀습니다. 매실의 효능또한 너무나 다양한 사실 잘 아시죠. 효능에 대해서는 따로 건강상식메뉴에 올려드리겠습니다. 김장도 직접 재배해서 담그고 있습니다.

목 가래 없애는 방법[하늘건강법] [내부링크]

환절기 호흡기 건강을 지키고 가래를 없애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먼저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창문을 닫아 미세먼지가 실내로 들어오지 않게 해야 한다. 청소를 할 때도 가급적 창문을 닫고 하는 게 좋다. 외출 시엔 방진 마스크를 쓰고, 귀가 후엔 흐르는 물에 코를 세척해 미세먼지가 배출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필요하다. 소금물을 마시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식초도 효과가 있네요 건강을 위해선 외출 시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물을 많이 마시는 등 생활습관을 개선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향원정 저녁야식 [내부링크]

예전에 자주 찾은 집이었는데, 모처럼 들렀네요. 앞으로 울산의 맛집을 모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행복한 불금요일 보내세요

걷기운동이 좋은 이유 [내부링크]

평소 운동을 즐기지 않는 사람부터 고령자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운동인 ‘걷기 운동’. 걷기는 특별한 준비가 필요치 않으며, 언제 어디서든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지속되는 지금, 사람이 많은 곳만 피한다면 감염 위험이 상대적으로 낮은 운동이기도 하다. 걷기의 이점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다양한 연구 주제를 토대로, 걷기 운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신체∙정신 건강상의 이점을 살펴본다. 걷기 운동은 다양한 이점을 준다 1. 심혈관질환 위험 ↓ 2013년 미국심장협회(AHA)의 저널인 ‘동맥경화증, 혈전증 및 혈관생물학(Arteriosclerosis, Thrombosis and Vascular Biology)’에 실린 연구 결과에 따르면 걷기 운동은 달리기만큼이나 고혈압, 당뇨병, ..

바이올린 독학 벌써 오래 되었섰는데 아직도~~ [내부링크]

더보기 마음먹고 바이올린 독학을 해 온지도 언 몇년은 되었지 않았나 싶습니다. 여전히 중요 포인트를 찾지 못하고 있지만 신념을 포기할 수는 없을것 같습니다. 정말 뭔가를 꼭 보여 드릴것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야식은 울산 홍리면관에서 합니다. [내부링크]

술을 좋아하시는 분이든 아니면 야식을 먹었을때 자고 일으나면 속이 거북하신들은 꼭 홍리면관에서 햐얀짬뽕 드시길 권장드립니다. 홍리면관은 짬뽕에 미원을 넣지않고 새우젓을 이용해 깔끔한 맛을 냅니다. 영업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참고 하세요 홍리면관 입구

가지산 언양불고기 [내부링크]

저녁에 과학기술원 카카오콜을 받아 언양 가지산불고기집에 모시고 왔다. 그리고 오늘 수능이 맞물려 울산 시내길은 러시아워를 이루었다. 역시 한우는 언양불고기가 아닌가 싶다. 전체뷰가 정말 장관이다. 언양 시골동네 야경

언양반천 할매순대집 [내부링크]

울산역 3킬로지점에 위치한 할매순대집은 어떤날 점심시간때는 발디딜틈도 없을때가 일주일에 몇번은 있는듯 하다. 그래도 음식맞은 늘 변함이 없는듯하여 가끔 단골로 찾는 돼지국밥집이다. 식당 바로옆에는 셀프커피숍도 얼마전에 준비를 하여 나름 좋아하는 커피를 자유롭게 마실 수 있어 참 좋다.

오늘저녁은 조방낙지 [내부링크]

언제나 단골로 찾는 낙지뽁음 조방낙지입니다 남다른 맛을 자랑하는 맛집이라 자주 들러곤 합니다. 메뉴로는 산낙지볶음 낙지 낙새 공기밥은 추가요금을 받습니다

설악추어탕 7월13일 [내부링크]

우리몸의 원기를 북돋아주는 추어탕은 단백질과 칼슘이 많고 비타민A, 82, D가 많아 강정식품으로 손곱히는 식품이라 하겠다 비타민A는 거칠어진 피부를 윤택하게 하고 야맹증에도 좋으며 병에 대한 저항력도 강하여 어린이 성장발육에 도움이 된다.

미얀마의 봄 [내부링크]

소녀가수 완이화양이 미얀마 헌정곡 미얀마의 봄을 대한민국에서 발표했다고 전했습니다. 헌정곡 제목은 'Everything Will Be O.K' 와 '다 잘꺼야'가 있습니다. 올해는 한국의 민주주의의 책을 쓰고 미얀마언어로 번역하며 미얀마에 무료로 배포하려고 프로잭트를 기획중이라고도 밝혔습니다.

5일만에 남쪽으로 내려갑니다. [내부링크]

시간이 금방 흘러가네요. 벌써 금요일이라니 엊그제 한양 올라갔섰던거 같은데 창원갔다가 내일 오후에는 집으로 기장 갑니다. 지금 여기는 여주휴게소입니다. 새로이 단장을 했네요. 행복한 불금요일 보내세요

천안 불나는 쭈꾸미 [내부링크]

제가 제일 좋아하는 쭈꾸미 1인분은 잘 안 받는데 천안은 인심이 좋네요 식사 맛나게 하세요

울산에서 휴식을 취하고 다시 [내부링크]

오늘은 울산 효문동 세종공업에서 수소차를 인수받아 천안 음봉으로 출발합니다. 아침기온은 다소 쌀쌀하지만 한낮으로는 기온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환절기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대구 동대구역 신세계푸드전문점 [내부링크]

나는 연어덧밥을 제일 좋아한다. 언제부터 였는지는 기억은 없지만. 예전이나 지금이나 여전히 변함이 없는것에 나 스스로에게 고마움을 항상 느끼고있다. 어찌생각해보면 별일 아닐수도 있겠지만 나는 무척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다. 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 또한 나는 제일 중요시 여기는것이 바로 먹는 것이다. 누구는 잘 입어야 잘 얻어먹는다는 이야기는 요즘 시대에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이 나의 생각이다. 특히 저의 아버님이 늘 강주하셨던 어록이기도 하지만 나는 공감하지 못하는것을 보면 분명 핏줄이 다르다는 생각도 가끔 하게된다. 하하~~~ 아뭍튼 오늘 하루도 열심히 시간은 돌아가고 있다.그리고 우리 모두는 항상 변함없이 함께 어울려 또한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 그렇지 못하면 숨이 멋었다고 생각한다.

언제나 그 자리인양 [내부링크]

오늘 또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하면서 나는 현재 어디에 머물고 있을까라는 생각 문득 하게 될때가 가끔 들때가 많다. 어제밤 꿈 속에서는 작은집 형님이 어렴풋이 꿈속의 풍경을 그리고는 홀연히 사라지는 꿈을 꾸었다. 뭐 그렇다고 길흉이라고 말을 하기에는 그렇지만 아뭍튼 그러고 보면 참 서로가 야속하기는 마찬가지가 아닌가 싶어진다. 벌써 세월이 얼마였던가! 하루 이틀도 아닌 강산도 어느듯 네번 다섯번씩이나 변해 왔건만 그저 스쳐지나온듯한 그런 추억속에 시간으로만 남기고 떠나갈 운명이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가끔 들기도 한다. 이미 벌써 여러번 그런 시간들이 지나가지가 않았던가. 그저 고요하고 항상 새롭기만 한 나의 행복을 그 누가 알 수가 있으며 느낄 수가 있단 말인가. 모두가 흘러가는 시간은 똑같을 수는 없는..

백령도기행 [내부링크]

지금까지 태어나 백령도를 처음 다녀왔다. 아무런계획없이 갑자기 길을 떠나게 되어 어제 1박2일로 다녀왔다. 가는데 5시간 아무런 준비없이 떠나는 여행이라 별로 작품을 남길만한 추억을 많이 만들지 못하고 돌아왔다. 다음에는 계획을 짜서 한 번더 다녀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달여만에 유튜브 조건달성 90% 완료 [내부링크]

참 꿈만 같았던 저의 꿈이 드디어 이루질 시간이 이제 멀지가 않았네요~~ 너무 가슴이 벅차 오릅니다. 어떤 표현을 해야 될 지 아무런 기억도 나지가 않습니다. 스스로 생각을 해도 믿기지가 않습니다. 저같은 사람이 이런방향으로 재주가 있섰다는 사실에 그저 감탄을 자아 내기도 합니다. 구독자 1500명 채널시간 3500시간 1백만뷰 달성완료 정말 행복합니다. 여러분들도 도전해 보세요~~ 함께 이 꿈을 이루어 나가고 싶습니다.

울산에서 20년만에 부산 기장으로 거처를 옮겨 [내부링크]

아마도 일사철리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일자리 문제부터 미국에서 에드센스 핀이 갑자기 도착해 오지를 않나 그리고 태어나 처음으로 아파트에서 생활을 하게 되지 않나 정말 개벽이 일어났다해도 제게는 과언이 아닙니다. 어제 순간적으로 같이 살고 있섰던 룸 메이트 형님께는 운만 살짝 "형님 방이 기장인데 어떻게 생각해"라고 말하곤 바로 어제 컴퓨터와 가방2개 잡동사니 백 몇개기지고 택시회사 동생 택시를 타고 기장으로 내려왔습니다. 오늘 아침이 바로 첫날입니다. 이제부터는 유튜브 개인방송도 서서히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주변에 오디오도 이미 준비가 되어 있섰고 방송할 수 있는 모든 조건이 이미 갖추어져 있섰네요. 직장은 다시 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한 동안 무인도에서 잠시 방향을 잃고 있섰는데 친분이 많았셨던 ..

3개월안에 미국 에드센스 핀 도착 [내부링크]

정말 너무나 행복하고 그냥 기뻤습니다. 사실 봉투를 뱓기전에 태어나 처음으로 아파트에서 지낼수 있다는 생각에 흥분되어 있는 상태였는데 연이어 이런 기쁜일이 한번에 일으나 얼마나 흥분 했는지 모릅니다. 아무튼 또 다른 일거리 창출이라는 큰 짐을 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많이 이뻐해 주세요.아직 수입은 그리 늘지는 않고 있지만 조만간 대박사건이 터지지 않을까 염려 서럽습니다. 끝까지 유진공주님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주소는 말레이시아로 경유해서 한국까지 왔는것 같았습니다.

유명 댓글로 텍스트영상 -02 [내부링크]

원곡자 노래를 들어보니 우리 유진공주님이 노래를 얼마나 청아하고 고급지게 부르는지 알겠네요. 내가 왜 일년내내 유진양 노래만 듣는지 스스로 이해가 감.*** 도 참잘부르는 감성의 가수죠~ 편안하게 부르는 청아함과 감성이 유진양과 비교가되네요~ 역시나 유진공주는 타고난 보배입니다~ 어떤 노래든 원곡자를 능가해버리네요 어린아이가 감동을 주네요~ 항상 응원하고 매일듣고 감동 힐링 합니당~홧팅~하~~유진이는 차~암 그냥 듣는 음색 감정 이런게 정말 좋아서 좋아하는건데 비교해서들으니 장윤정 말만따나 굳이 다른프로 도장깨기한거보다 그냥 다른가수들과 "다르다" 이 말이 가장 적확할듯~*엄마의노래.존재를 알게 해준게 전유진양입니다! 그래서 잔디씨꺼도 듣게 되네요! 잔디님 !유진양에게 밥한번 사주세요! 서울가살자도 잔디..

유진공주님의 텍스트영상 글 -01 [내부링크]

유진이는 구강구조와 ㆍ 웃거나 미소질때 입다문 사이즈와 딱 머물렀을땐 아주 작은 입술되지 ㆍ 즉 그만큼 음을 섹소폰처럼 소화하는게지 ㆍ 누구도 못 따라오지 ㆍ 악악 대며 목음으로 꺽기까지 해봐야 안되지 대세는 우리 공주 전유진양입니다 중국에서도 아이유처럼 스타로 뜰것 같은 느낌이듭니다 이미 연변 가게 일부에서 유진공주 손님온다등이 흘러나오고 티톡(抖音)에서 유진공주 김윤길가수 노래가 흘러나오는것 종종 봅니다 노래를 이렇게 이쁘게 부르는 가수가 있었나요 유진양을 만난건 축복입니다 너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전유진yujin 화이팅 생애 처음 댓글 달게하는 가수. 국민투표. 앱 투표까지 하게하는 가수. 출근전. 출근후 날마다 듣는가수. 예전에 가라성 같이 잘 나가던 가수를 잊게하는 노래들~~ 힐링됩니다. ..

유진공주님과 완이화공주님을 전문적으로 유튜뷰 채널 [내부링크]

나령윤기도 많이 늦었지만 지금 부터라도 나보다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살아 가고 싶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주시는 "좋아요" 는 영상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 댓글로 부 www.youtube.com

(고)전 朴正熙 대통령사주 [내부링크]

이 사주는 10월 달 금으로서 그 세력이 강하여 불로 연단(鍊鍛)하고 제련(製鍊)해야 한다. 강한 금은 총과 칼을 의미하므로 전형적인 군인, 혁명가의 사주이며, 년상의 정관이 용신이고 인신사해의 사생격을 갖추었으니 대운을 만나면 그야말로 대권을 거머쥘 사주인 것이다. 경금은 강건한 성격에 의리가 중하여 추진력이 있고 의협적 정의감에 불타 불의나 비굴한 것을 보면 일도양단하여 만난을 배타 배제하는 기력이 굳세며 명예를 중시하고 희생과 봉사심이 강하며 용단과 결단력이 강하여 물사 처리에 쾌속하며 복종성 보다는 반박심이 강하고 비판도 예리하고 강하다. 단, 융통성이 없고 미리 걱정하는 면이 있으며, 구질구질한 것을 꺼리고 성격이 급하며 자만심과 허영심이 있는 것이 결점이다. 42세 丙午(병오) 대운을 보면..

전유진 손님온다~~︎ [내부링크]

요즘 한참 인기를 더하고 있는 미스트롯2 에 유진공주님 외 공주님들의 활약이 되단합니다.성민지화자좋다(전유진외)미스트롯2 | 손님온다.-전유진,성민지,김수민,강희빈,한다운,김보민,정소이) 성민지화자좋다tv.naver.com

폐에 좋은 10가지 [내부링크]

알카리성 식품으로 당분, 칼슘, 칼륨, 철분, 비타민C가 들어있고 사과산, 시트르산 등의 유기산이 들어 있어 신맛이 납니다. '본초강목' 에 따르면 모과는 주독을 풀고 가래를 제거하며 속이 울렁거릴 때 먹으면속이 편안해지고, 구워먹으면 설사병에 잘 듣는다고 합니다. 특히 모과는 목 질환에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한방에서는 감기, 기관지염, 폐렴 등으로 기침을 심하게 하는 환자에게 모과를 약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소변의 양이 줄어드므로 이 점은 주의해야 합니다. 간편한 섭취 방법으로 모과 설탕조림을 만들어 드시면 심한 기침에 효과가 좋은데 모과는 떫으면서 신맛이 나고 딱딱해서 아이들이 먹기에는 무리가 따르므로 얇게 썰어 황설탕에 재워 두었다가 한두 조각씩 먹어도 되지만, 뜨거운 물에 2∼3조각..

개별공시지가 알리미 [내부링크]

개별공시지가란? 국토교통부장관이 매년 공시하는 표준지공시지가와 토지가격비준표를 기준으로 토지소재지 시장·군수·구청장이 관할구역 내 토지의 특성을 조사하고 그 특성을 표준지공시지가의 토지특성과 비교하여 지가를 산정한 후 감정평가사의 검증과 토지소유자의 의견수렴, 보은군부동산평가위원회 심의를 거쳐 시장·군수·구청장이 결정·공시하는 개별토지의 단위면적당() 가격을 말합니다. 공시지가 '공시지가' 는 크게 '표준지공시지가' 와 '개별공시지가' 로 구분되며 일반적으로 '공시지가' 라 함은 국토교통부장관이 감정평가사에게 의뢰하여 토지이용상황이나 주변환경 기타 자연적, 사회적 조건이 일반적으로 유사하다고 인정되는 일단의 토지 중에서 대표할 수 있는 표준지를 선정하고 적정 가격을 조사·평가하여 국토교통부장관이 결정·..

유진공주님 동해면 플랜카드 유치기념사진 [내부링크]

금일 유진공주님 동해읍내 및 포항시내 플랜카드 유치를 위해 리더님 이하 공동리더와 일부 회원님 도움으로 잘 마무리할 계획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포항에서 유명한 식당앞에서 주인장과 종업원 1인미디어 21세기는 1인 미디어시대 언텍트 시대 syskido.tistory.com

큰 사고를 쳤습니다. [내부링크]

이번에 대형사고를 쳤다. 아마도 임플란트 한답시고 대출을 받은 인간은 나 말고 또 있을까 싶어진다. 또한 20년이 넘는동안 신용이 좋지않아 신불자로 생활을 했으며, 겨우 회복을 했는데, 또 대형사고를 저질렀다. 그것도 1천만원씩이나! 그래도 담보없이 신용으로 대출을 받을 자격이 된다고 하니 새삼 대견 스럽기도 한 것은 사실이다. 그래도 요즘 너무 행복하다. 나 같은 사람도 적다면 적은 돈이지만 나에게는 결코 적은 돈은 아니다. 이길이 나에게는 제2인생 출발이 아닌가 싶다. 앞으로 넘어야 할 산은 많겠지만 아무런 장벽이 될 수 없다는것을 나는 잘 알고 있다. 오십 중반을 살아오면서도 숱한 시련들을 넘어왔섰지만 모두가 힘들어하는 이런 시국에 신용에서부터 신용대출이라니 믿기지가 않는다. 또다시 빛은 안고 가지..

연말 연시 행복하게 보내세요 [내부링크]

직접 만들어 꾸며 보았습니다. 계속 멋진 작품을 선오일까 합니다. 많이 응원해 주세요 ~

태국 STV 특별관광비자 준비서류 태국 입국조건 [내부링크]

이번 바이러스로 인하여 태국정부는 15일 더 체류가 가능하도록 비자를 45일동안 무비자입국을 허용했다고 22일자에 밝혔다 그러면 좀더 여유가 있는 여행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1. 비자신청서 2장 + 여권용사진 2장 2. 여권유효기간 1년이상 여권 3. 여권사본 2장 4. 아래의 문항 중 3가지 서류 중 한가지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4-1영문잔고증명서 2장 (지난 6개월간 잔고 500,000바트 이상 또는 2,000만원 이상) 예) 11월 12일 서류접수 시, 5월 11일 / 6월 11일/ 7월 11일 / 8월 11일 / 9월 11일 / 10월 11일 / 11월 11일 6개월 일정 날짜 영문잔고증명서 필요 ) 4-2 태국 내 콘도 본인소유증명서 2부 4-3 태국 내 본인 소유 콘도, 금액 25%이상..

모 광고 앱 조회결과 [내부링크]

역시 네이버광고 모모 앱에서 실제 제 차를 조회해 보았는데 너무도 자세하게 조회가 되는것을 보고는 놀랐습니다. 앞으로 홍보를 많이 해도 욕은 먹지 않겠구나 싶어요 여러분도 이 유명한 앱 한 번 설치해 보세요~

덕신 설악추어탕 [내부링크]

요즘 임플란트 시술중이라 마음같이 뭘 먹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잇몸에 기동을 심었거든요 흐흐흐 오늘 단골집을 찾았네요. 날씨도 차가운데 따뜻한 주말 보내세요 ~~~

가수 윤태화 양께 축전을 띠웁니다. [내부링크]

참 선견지명이 있어서인지 수 몇년전에 가수 윤태화양 싸인을 미리 받아 두었섰네요. 사실 유진공주님 울산지역장이지만 이번 태화양 미스트롯2에서 부른 님이시여가 아마도 무명가수 12년의 한 을 어머니가 풀어줄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정말 감동의 그 자체였습니다. 그동안 무명시절 고생이 많았습니다. 같은 종씨라서 아니라 정말 본인 실력으로 해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길을 가시기를 기원합니다

가수 전유진 다음주가 기다려 지내요 [내부링크]

엄청난 실력자들이 다 모인 자리에서 한 판 승부를 겨루고 있습니다 저는 유진공주님이 마음 편안하게 친구들과 소풍가서 노래 부르듯이 불렀으면 좋겠습니다 ~~~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장을 만들다! [내부링크]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장을 만들다! 신개념 퍼포먼스마케팅 플랫폼 '텐핑' 상담 신청하기 »

미스트롯2 첫방 [내부링크]

드디어 결전의 날이 밝았습니다 오늘밤 10시30분 오랜 시간을 기다려왔습니다. 유진공주님의 굳은 심정으로 소풍왔다는 마음으로 임해주기를 기원하며 지금은 진.선.미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얼마든지 좋은날은 옵니다. 그러니 공주님 승부욕을 버리고 연습한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사랑하시렵니까 오늘 미스트롯2 첫방드디어 결전의 날이 밝았습니다오늘밤 10시30분오랜 시간을 기다려왔습니다.유진공주님의 굳은 심정으로소...blog.naver.com

차(다도) [내부링크]

수많은 약재로 우려낸 약 차입니다. 아침에 한 잔으로 깊은시름 다 잊고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하게 해주는 차를 소개합니다.

바로생선구이 [내부링크]

염포에서 성안 다이아몬드 옆 바로생선구이집앞에 손님 내려 드리고 분위기가 있어 들어 왔는데 역시 마음에 드네요~~ '전유진 공식 팬클럽 카페밴드' 밴드에 초대합니다.전유진이 트롯가수로 출발시동을 걸었습니다 많은분들의 응원을 바래봅니다^-^band.us

되찾는 몸매! 숨겨진 라인! [내부링크]

굶지 않고 스트레스받지 않는 수면앤다이어트, 지금 상담받아보세요상담 신청하기»

미스트롯2 참가자 [내부링크]

미스트롯2 참가자, 송하예 김연지 영지 출연 화제 -TV조선에서 12월 17일 방영 예정인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유명 연예인, 복면가왕에서 가왕했던 가수, K-POP 아이돌 등 셀럽 대거 출연 미스트롯2 참가자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졌습니다. 전작이었던 시즌1, 그리고 미스터트롯 시즌1이 국민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면서 트로트 장르가 대유행을 탔습니다. 2020년은 K-POP 영향력이 세계적으로 널리 확장된 한 해였다면 한국 내부에서는 트로트가 새로운 음악적 트렌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런 가운데 미스트롯2 참가자 누구인지 알려지면서 트로트 열풍이 새로운 전환기를 맞이할지 주목됩니다. 특히 미스트롯2 송하예 김연지 영지 등 대중적으로 낯익은 가수들이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으게 됐습니다. 여기에 아이돌..

[공지]미스트롯2 17일 첫방 [내부링크]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렸던 첫방송 날짜가 나왔어요 ~~ 여러분들도 많이 기다렸셨죠. 이제 새로운 무대가 펼쳐질 대망의 미스트롯2 마음껏 즐감하시길 바랍니다. 올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가수 전유진의 노래속으로 빠져봅시다 가수전유진 사랑하시렵니까

미스트롯2 12월의 열풍예고 [내부링크]

[성남일보] 올해 연말을 뜨겁게 달굴 미스트롯2 출연진이 스튜디오를 완전히 뒤집어 놓으며 미스트롯2의 열풍을 예고했습니다.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 마스터인 조영수-김준수-TOP6가 참가자들의 무대에 눈물과 환호가 뒤섞인 충격 반응을 제대로 터트렸다는 소식입니다.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으로 ‘K-트롯’의 위상을 드높인 TV CHOSUN이 세 번째로 내놓는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죠.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TV CHOSUN발 트롯 부흥기를 이어나갈 열정 가득하고 끼 충만한 여성들이 모여 더욱 화끈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 ‘미스트롯2’는 전 시즌을..

행복 [내부링크]

그냥 행복한 것[BY 나령] 그냥 좋다. 이유없이 행복하다. 항상 새로운 오늘이 기다려지고 항상 새로운 행복이 기다려지...m.post.naver.com

행복한 아침입니다 ~~ [내부링크]

신촌 갈비탕오늘 한 주 시작부터 기쁜 소식을안겨주어 이 기쁨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를 모르겠습니다.모두가 유진공...blog.naver.com

여러분은 어떤 향기를 가지고 계시나요? [내부링크]

우선 고민이 앞서네요. 여러분들도 동감하시는지요. 왜이리 당당하게 답변을 못하고 망설여지는지 정말 답답하네요. 그래서 한 번더 과거로 돌아가 검색을 해야 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와함께 출발해보시죠 "김물길" 다같이 검색을 해 봅시다. 해답을 찾을 수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그러고 보니 이미 스타가 되어 있섰네요" '전유진 공식 팬클럽 카페밴드' 밴드에 초대합니다.전유진이 트롯가수로 출발시동을 걸었습니다 많은분들의 응원을 바래봅니다^-^band.us

울산 조방낙지 [내부링크]

조방낙지주단골집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자주 들러고는 싶은데 마음처럼쉽지가 않습니다.울산의 명물 조방낙지 꼭 ...blog.naver.com

용인전원주택 "해누리숲"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마스터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인사드립니다. 벌써 2020년 올해도, 10월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있습니다. 요즘 바빠서 그런지 유달리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네요. 이렇게 바쁠때면 항상 전원생활을 꿈꾸게 됩니다. 각박한 도심을 벗어나 자신만의 공간에서 여유로운 노후를 꿈꾸는 전원주택 거주 희망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이죠. 요즘 서울의 부동산이 진입이 힘들어진 것도 한몫하겠지만요. 은퇴 이후의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층들에게도 관심이 많은 전원생활. 오늘은 전원생활을 시작하시려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진행할까 합니다. 그래서 준비된 포스팅! 용인 전원주택 해누리숲에 대한 리뷰입니다. 여러 통계치가 말해주고있습니다. 서울 및 경기권 수도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원주택부지는 바로 ‘용인’입..

오늘은 겨울같은 날씨입니다 [내부링크]

어린시절 겨울은 유난히도 추웠던 것으로 남습니다. 그 추억들은 언제였는냥 훌쩍 40년이 넘었습니다. 동네 불알친구도 자주 만나지는 못하지만 마음만은 항상 그 어릴적 추억을 간직하며 열심히 살아가는듯 보입니다. 가끔 큰일을 치룰때면 얼굴한번보고 돌아오곤 했섰는데 요즘은 그렇지도 않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아무튼 오늘도 여전히 행복합니다. 여러분의 오늘의 삶은 어떠하신지요 '전유진 공식 팬클럽 카페밴드' 밴드에 초대합니다. 전유진이 트롯가수로 출발시동을 걸었습니다 많은분들의 응원을 바래봅니다^-^ band.us

늦은 식사 [내부링크]

오늘은 정신없는 시간을 보내다보니 먹는 시간도 잊었네요. 울산에서 알아주는 새울산식당 기사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기도 합니다. 벌써 불금요일입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울산달동 홍리면관에서 늦은시각 야식 [내부링크]

가끔 야간에 찾게되는 울산에서 유명한 홍리면관 나는 특히 하얀짱뽕을 좋아하는 편이다. 짱뽕국물을 전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저녁메뉴는 해물뚝배기 [내부링크]

배고픈 줄도 모르고 시간 이리 흘러가 버렸네요 너무 허기집니다.

부동산 노후 재테크 노하우 [내부링크]

노후는 길고 밑천은 짧다.’ 요즘 대다수 직장인들이 노후를 걱정하며 고민하는 말이다. 평균수명은 늘어나고 근로자의 퇴직 시기는 짧아져 직장인들은 은퇴 이후의 자금과 노후 재테크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수 없다. 은퇴 후의 삶이 30년은 족히 넘을 것이라는 통계자료를 접하면서 누구나 은퇴 후의 재테크와 자산운용에 대해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새로운 젊은 인재들을 모집합니다 한 번 도전해 보세요 부동산도 알고 보면 종자돈으로 투자할 곳이 많다. 물론 부동산값이 크게 올라 소액으로 투자하기에 호락호락하지 않다. 그러나 젊은 시절 소액 부동산운용의 노하우를 익혀 퇴직 후 종자돈으로 사고팔기를 반복해 세금을 제하고도 짭짤한 수익을 거두는 투자자들을 자주 만나게 된다. 일정 기간 투자 노하우를 터득해 한 해에 왠만한..

구글 애드센스 수익창출 실시간 [내부링크]

그런데로 괞찮쵸 이대로만 계속 나간다면 자유롭게 살수있겠죠 이제 시작한지 한달이 채 되지가 않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한 번 도전해 보세요 노하우를 모두 무료로 전수 해 드리겠습니다 이제 미래는 불투명한 세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 검색에서 전유진 만 입력하시면 쉽게 유진공주님 밴드로 오시는길이 항상 열려있어요 ~~ 유진공주님 많이 이뻐해 주세요 사랑하시렵니까 데뷔곡 입니다

늦은아침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에 이어 에드센스까지 대세에 합류하다보니 멀지않아 자유의 몸이 될 날도 멀지 않은듯 싶어진다. 정말 꿈같은 이야기가 아닌가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오늘도 유진공주님을 위해 힘차게 출발했습니다 여러분들의 오늘 컨디션은 어떠 하신지요 가수전유진의 데뷔곡 사랑하시렵니까 로 아침을 열어 나가세요~~2시간전 아름다운 하늘가수 전유진양

해운대 황태 [내부링크]

먹는 시간이 제일 행복한 것은 누구나 같은 마음일 것이다.돌아서면 허기지고 돌아서면 금빙 하루가 지나버리는 요즘은 시간의 속도를 10km로 줄여 줬으면 하는 욕심이 앞선다. 마스크 착용 한 포즈좋은 글 표구유진공주님 열정적인 모습

오늘은 또 좋은 일이 생겼다. 에드센스 광고가 나에게도 올라오기 시작했다. 네이브에 이어 티스토리에도 수입이 들어오게 되었다. [내부링크]

수십년부터 자그마한 꿈이었는데, 드디어 네이버블로그(에드포스트)에 이어 티스토리(애드센스)수입까지 올라오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 지금 현재는 적은 금액으로 들어오지만 연금같은 수익을 반드시 보여주고 싶다.

본가어탕 소면 먹어로 왔어요 [내부링크]

점심이 늦었습니다 여러모로 기분이 좋아 안 먹어도 배가 부르네요 자주 몸보신하러 오는 본가어탕

가수 송가인님을 정상에 세우신 김기두리더님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내부링크]

비록 늦게 만난 인연이지만 앞으로 항상 존경하면서 아름다운 세상 영원히 하고 싶습니다 형님 존경합니다

유진공주님을 위한 후기 [내부링크]

어제는 정말 뜻깊은 날이었다. 먼길 마다않고 달려와 주신분도 계셨고 코로나로 결단을 내리기가 쉽지 않았을텐데 일반 팬분들도 많아 정말 행복함이 더한 날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쭉 유진공주님을 위한 빛나는 자리를 계속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쌀쌀한 편입니다. 따뜻하게 챙겨입고 다니시고 항상 유진공주님을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가수전유진 [내부링크]

전유진가수 전유진 | 포항 가요제tv.naver.com

가수 전유진 팬클럽 카페밴드 리더 대구모임 [내부링크]

그렇게 만나보고 싶었던 상봉이 오늘 이루어 져 너무 기쁘기 한량없습니다. 김기두 리더님을 비롯해 공동리더님들의 행복해 하는 모습이 어찌 이리 아름다운지요 오늘 비록 처음 만났지만 몇십년된듯한 편안함은 감출 수가 없네요 유진공주님을 위한 이 자리를 좀더 담합으로 이끄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저녁입니다.

가수 전유진 공식 팬클럽 대구 모임에 초대합니다. [내부링크]

가수 전유진 공식 팬클럽 대구모임에 초대합니다. mobile 『초대장』 20.11.21 PM 04:00 / 풍전한우 / 대구시 달서구 도원동 월곡로 4 (월광수변공원) 시내버스 356번 종점 - 일심초대장 〉 통합초대장 iwi.kr

미스트롯2 전유진 유튜브 노래모음 연속듣기 [내부링크]

트로트 메들리 앱 설치 및 사용법 트로트 메들리 앱은 최신 인기곡과 노래를 잠금화면에서 바로 들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ode404.mytrot_youjin 전유진 마이트롯 - 투표, 기부, 응원, 트로트 - Google Play 앱전유진의 최신곡이 매일 업데이트되고, 좋아하는 가수에게 투표할 수 있고, 응원글을 등록하고, 포인트를 모아 기부도 참여해요play.google.com 앱을 실행하면 가수별 리스트에 다양한 인기 가수들의 노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직 전유진양은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검색을 해야 합니다. 상단 검색창을 클릭해 주세요.

울산 제일의 황태해장국 [내부링크]

울산 제일의 황태해장국 하루종일 황태를 끊여 일절 조미료를 섞지 않은 순백의 국물은 무어라 표현할지 모를 정도로 이미 잘 알려지 있는 곳이다. 울산 삼성자동차 맞은편 해운대 해장국을 소개합니다 직접 강원도 산꼴 황태덕장에서 여기 오르신이 공수해 와 하루종일 국물을 우려내신다 또한 황태의 효능도 자세히 알리고 있는 문구도 특색이다.

가수 전유진 미스트롯2 유력후보자로 등극 [내부링크]

유진공주님의 특별기사가 발표 되었습니다. 이미 예상은 했섰지만 이렇게 기사까지 올라 올줄은 몰랐네요~~ 전유진 공식 팬클럽 카페밴드 밴드에 초대합니다. 전유진이 트롯가수로 출발시동을 걸었습니다 많은분들의 응원을 바래봅니다^-^ band.us

박토벤을 울린 전유진의 '훨훨훨' 6개월만에 1000만뷰 [내부링크]

음악이나 음악시장을 잘 모르지만 너튜브에서 몇몇 유명한 트롯 가수 조회수를 검색해보니 1000만이란 숫자가 정말 대단하네요 더더욱 방송에 몇번 나오고 본격 가수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중2 학생이란 것을 고려하면 기적에 가까운 일이 아닌가 그리고 너튜브 등 매체가 없던 시절에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 우리 곁에서 일어나고 있으니 새삼 IT의 강력한 힘과 이에 의한 변화를 실감하게 됩니다 이 모든 변화를 노래하나로 만든 유진양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마이크를 움켜쥔손으로 강,약 조절하며 리듬타는 모습은 유진양의 천재성을 보여주는 모습이라 여겨집니다. 잔잔해 보이지만 온몸으로 감정을실어 쏟아내는 유진양의 창법에서 그동안 잊고있었던 정통트로트의 진수를 느껴봅니다. 편애중계가 뭔지도 모르다가 우연히 채널 돌리다가 유진..

벌써 먹을시간이~^^^ [내부링크]

울산 법원부근 유명한 퓨전짱뽕집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정자 참가자미집---- 지난달 [내부링크]

장마속에 열대야가 이어지는 휴일입니다 저는 주전에 손님 내려드리고 정자로 올라와 점심을 먹어러 왔습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만 남 [내부링크]

- 윤 기 도(systemkido) 스쳐지나듯이 우리에게는 많은 인연을 만들어 나간다. 그속에는 아름답게 남을만한 인연일수도 있고,아니면 지나온 나의 과거의 대한 일들이 어쩌면 좋지못한 감정으로 잊고 지나온 시간들일수도 있을법도 하다. 우리가 만난 관계가 한 번 헤어지기라도 하면 다시 만날수 있는 인연은 그다지 많지 않다는 것을 요즘은 가끔 느끼곤 한다.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우리의 인연은 더욱더 멀어지곤 하지만 그래도 내일의 희망을 갖고 살아간다면 단 하루의 삶이라 할지라도 행복한 삶이라 여기고 싶다. 이 삶 속에서 우리가 만날 수 있는 인연이란 사람은 참으로 밝은 미소를 가질 수 있는 사람을 만나지 않을까 조그마한 욕심을 내어 보면서 항상 희망을 저버리지 않고 만남의 대한 인연을 사랑하지 않을 수가..

API 구현으로 실시간 정보 보기 [내부링크]

API 란 무엇인가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응용 프로그램 연구하는 사람들이 어플리케이션을 만들고자 할때 좀 더 쉽게 만들기위한 도구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 사람도 욕심을 내어..

40년만에 서울 택시합승 부활 [내부링크]

40년만에 서울특별시가 택시합승을 할 수 있도록 법을 통과 시켜습니다. 1982년 법으로 금지되면서 택시 시장에서 모습을 감췄던 ‘합승’이 40년 만에 합법화 돼 IT 기술을 등에 업고 ‘동승’으로 부활한다고..

카카오뷰에서도 수익창출이 시작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1인미디어 전세계 및 국내 이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View pf.kakao.com 실망은 많이 했지만 좀더 분발을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큐레이션 수익은 발생을 했는데 ,콘텐츠 광고 수익은 꽝입..

GitHub 사용자 전세계 2,800만명중에 [나령 윤기도] 포함 [내부링크]

깃허브(GitHub)란 컴퓨터 프로그램 소스를 공유하고 협업하여 개발할 수 있는 버전 관리 시스템인 깃(Git)에 프로젝트 관리 지원 기능을 확장하여 제공하는 웹 호스팅 서비스이다. 2008년 미국 깃허브사(GitHub I..

급변하는 플랫폼 시장 카카오뷰 [내부링크]

관심있던 이야기를 다양한 시선으로 모아보세요 흥미로운 주제만 쏙쏙골라주니까 더 편하게 보고싶은 게 생기면 쉽고 빠르게 찾아보세요. 관심 가는 뷰 에디터와 대화해보고 싶다면 뷰 에디터와 오픈채팅..

daum 실시간 스포츠 배구 [내부링크]

홈 | 다음스포츠 스포츠는 다음 sports.daum.net

자신의 프로그램 소스 저장소 _ GitHub [내부링크]

yunkido - Overview I was born in Korea, the most proud of the world. In the future, I would like to show you how to study in a new way. I would appreciate it if you always support - yunkido github.c..

[강동구]2022년 상반기 서울시민 안심일자리사업 [내부링크]

신청기간: 2021. 11. 22.(월) ~ 11. 30.(화) 09:00 ~ 18:00 사업기간: 2022. 1. 10. ~ 6. 30.(5개월 20일) 모집인원: 210명 신청장소: 주소지 동주민센터/별도모집 사업은 해당 부서 근 무 지: 강동구 관내 합격자..

서울특별시 도봉구 공공근로사업 참여자모집공고 [내부링크]

서울특별시 도봉구 공고 제2021-1604호 2022년 상반기 공공근로사업 참여자 모집공고 도봉구에서 추진하는 2022년 상반기 공공근로사업 참여자 모집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11. 11. 도 봉 구 청 장 1...

kakao 채널이 view로 달라졌어요~~ [내부링크]

카카오 뷰 창작센터 시작하기 창작센터에서 보드만들기 - 카카오에서 뷰 에디터로서 첫 걸음을 내딛어보세요. 내 관점의 콘텐츠를 모으면 자연스레 보드가 됩니다. creators.kakao.com

울산시, 2021년부터 ‘주거급여’ 지원 확대…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도 [내부링크]

울산시는 2021년부터 생활이 어려운 가구의 임차료(전‧월세 임대료)와 집수리를 지원하는 ‘주거급여’의 지원 대상과 금액을 확대하고,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도 본격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주거급여’는..

2021년 주거급여 신청자격 및 청년주거급여 분리지급 [내부링크]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나령윤기도 2021년 1월부터 부모님과 떨어져서 살고 있다면 청년 주거급 분리지급 신청자격이 주어집니다. 수급가구 내 만19세이상 30세 미만 청년 중 부모님과 떨어져 살고 있다면 미혼청..

기초수급자 조건 및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2021년에는기초생활수급자 조건이 조금 완화된다고 합니다. 기초생활수급자 여부는 직계가족 뿐만 아니라 형제자매들의 재산내역도 반영이 되기 때문에 쉽게 선정되지 않습니다. 주로 직계가족 위주로 재산을 살..

기도 파워블로그 많이 사랑해 주세요 [내부링크]

기도 파워블로그 | 밴드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관한 정보들을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band.us

공공근로 신청자격 [내부링크]

공공근로 신청자격 및 방법을 알고싶어요 _@answer_@ 신청기간 : 1년 2회(구 홈페이지 및 동주민센터 게시판 공고) 대상사업 : 공공근로사업 중 희망사업을 2순위까지 번호로 기재 신청 ※ 신청서에 희망사..

창녕군, 상반기 공공근로 참여자 모집 [내부링크]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위축 등 고용충격 대비 및 취약계층의 근로기회와 소득보전을 통한 직접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2021년 상반기 공공근로, 행복지기 청년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3일..

언양 신불산 [내부링크]

언양 신불산 계곡 blog.naver.com

공공근로 신청자격 [내부링크]

공공근로 신청자격 및 방법을 알고싶어요(강남구청 문의) 공공근로 신청자격 및 방법을 알고싶어요 _@answer_@ 신청기간 : 1년 2회(구 홈페이지 및 동주민센터 게... blog.naver.com

용인시 2021 공공근로 모집 [내부링크]

용인시 2021 공공근로 모집 [출처]나령윤기도 참여 대상자 사업개시일(2021. 1. 4.) 현재 실직 또는 정기소득이 없는 만 18세 이상 만 80세 미만의 ... blog.naver.com

연동코드 [내부링크]

d682aed7f2b54b1da0787b48e32cc333

연동 코드 [내부링크]

d682aed7f2b54b1da0787b48e32cc333

가수전유진 팬클럽 대구모임 [내부링크]

가수 전유진 팬클럽 카페밴드 대구모임 나령윤기도 | 리더님이하 공동리더님 및 일부 팬 모임 tv.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