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21m7i20q의 등록된 링크

 t21m7i20q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CU 비건 음식 도시락 샐러드 김밥 메뉴! [내부링크]

비건(Vegan)은 채식주의자를 뜻하는데요. 우리나라에도 채식을 하는 분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CU 편의점에서 채식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비건 음식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비건 제품들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추천 디저트 9가지!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에 갔을 때 메인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케이크만 드셨었나요? 배스킨라빈스에서 먹어본 사람만 찾아서 먹는다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디저트 9가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

어뮤즈 슈 벨벳 틴트 8가지 전 색상 컬러 비교 [내부링크]

어뮤즈 슈 벨벳 틴트는 가볍게 발리면서 시간이 지나도 자연스러운 컬러가 지속되는 게 특징인 틴트입니다. 입술에 바르고 시간이 지나 착색이 되면 약간 지워졌을 때 은은한 입술색이 되기 때문에 많이 좋아해 주..

어뮤즈 듀 벨벳 틴트 8가지 전 색상 컬러 비교 [내부링크]

어뮤즈 듀 벨벳 틴트는 듀 틴트와 슈 벨벳 틴트의 장점만 골라서 만든 것 같은 틴트인데요. 수분함량이 높아서 촉촉하면서도 피부색과 잘 어울리듯이 발리는 게 특징입니다. 어뮤즈 듀 벨벳 틴트의 8가지 색상을..

어뮤즈 듀 틴트 12가지 전 색상 컬러 비교 [내부링크]

어뮤즈(AMUSE) 틴트는 비건 인증을 받은 틴트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어뮤즈 듀 틴트는 고수분 틴트로 맑고 촉촉한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어뮤즈 듀 틴트의 열두 가지 색상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

에뛰드 픽싱 틴트 전 색상 1호부터 12호까지 비교 [내부링크]

에뛰드 픽싱 틴트는 마스크를 써도 묻어남이 적은 편이어서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틴트입니다. 입술에 촉촉함을 주면서도 과하게 번들거리지 않는 자연스러운 매트 틴트를 찾고 계셨다면 에뛰드 픽싱 틴..

3CE 블러 워터 틴트 전 색상 컬러 비교! [내부링크]

3CE 블러 워터 틴트는 자연스럽게 발리면서 시간이 지나도 은은하게 색이 남아 많은 여성분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틴트입니다. 은은하면서 촉촉한 틴트가 궁금하셨다면 3CE 블러 워터 틴트는 어떠신가요? 3CE 블러..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벨벳 전 색상 컬러 비교 [내부링크]

에스쁘아(espoir)는 메이크업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입니다. 에스쁘아에서 많은 여성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벨벳 제품의 전 색상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쁘아 벨벳 틴트 중에..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샤인 전 색상 컬러 비교 [내부링크]

에스쁘아(espoir) 꾸뛰르 립 틴트는 벨벳과 샤인 라인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에스쁘아 틴트 샤인 시리즈는 밝고 촉촉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스쁘아 립 틴트 샤인 시리즈의 전 색상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

삐아 라스트 벨벳 립 틴트 시리즈 전 색상 비교 [내부링크]

삐아(bbia)는 여성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삐아에서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틴트가 있는데요. 삐아 라스트 벨벳 립 틴트 시리즈입니다. 다양한 컬러를 보유하고 있는 삐아 라스트 벨벳 립 틴트의 전 색상을..

3CE 벨벳 립 틴트 전 색상 23종 컬러 비교 [내부링크]

3CE 벨벳 립 틴트는 많은 여성분들이 찾아주시고 궁금해하시는 제품인데요. 3CE 벨벳 립 틴트의 23가지 제품 전 색상 컬러를 보기 편하시도록 정리해 보았습니다. 3CE 벨벳 립 틴트 제품 중에서 어떤 색상이 나에..

퓌 틴트 스웨이드 런칭 컬렉션 선셋 클라우드 컬렉션 전 색상 컬러 비교 [내부링크]

비나우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넘버즈인(numbuzin)으로 큰 관심을 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데요. 퓌(fwee)는 화장품 전문 기업 비나우에서 런칭한 메이크업 브랜드입니다. 좋은 품질의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

MBTI 가짜? 정식 검사 결과 성격 유형 Form [내부링크]

MBTI의 뜻은 Myers-Briggs-Type-Indicator의 줄임말이며 C.G.Jung(융)의 심리유형론을 근거로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든 성격 유형 지표라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MBTI가 가짜라는..

5초 안에 둘 중에서 카키색을 골라보세요 [내부링크]

색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어떤 색상을 정확하게 알기보다는 상품, 분위기, 느낌, 경험에 따라서 조금씩 판단이 달라지고는 합니다. 누군가에게는 분홍색으로 보일 수도 있고 보라색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