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hongs의 등록된 링크

 taehong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용산구 한강로, 명품원조한방왕족발 [내부링크]

이번에는 용산역 근처에 있는 “명품원조한방왕족발”를 다녀왔어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그 외 요일은 15:00 ~ 00:00 (영업시간은 식당 사정에 따라 바뀔 수 도 있으므로 확인 후 방문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서초구 양재동, 양재닭집 [내부링크]

이번에 서초구 양재동 말죽거리에 있는 양재닭집에 다녀왔어요! 이 식당에 대해 찾아보니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서울 3대 치킨이라는 말도 있더라고요. 일요일은 정기휴무 그 외 요일은 9:00~23:00 (영업시간은..

중구 을지로, 을지칼국수 [내부링크]

이번에는 종로에 들렸다가 맛집이라고 소문난 을지칼국수에 다녀왔어요. 영업시간 일 : 정기휴무 토 : 11:30 ~ 17:00 그외요일 : 11:30 ~ 21:00 (영업시간은 가게 사정에 따라 바뀔 수 도 있으면 확인 후 방문하시..

화성시 동탄, 진아구앤해물 [내부링크]

2021년 올해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오늘은 아구찜이 먹고 싶어서 운동하고 근처 식당을 알아봤어요. 갑작스럽게 아구찜이 먹고 싶어 여자친구가 주변 식당을 검색해서 처음 찾은 식당으로 가기로 정했어요. 주..

여의도 IFC MPX GALLERY, 미니어처 라이프 서울(MINIATURE LIFE SEOUL) [내부링크]

이번에 여의도 IFC몰내에 MPX 갤러리에서 진행 중인 미니어처 라이프 서울(MINIATURE LIFE SEOUL) 전시회를 다녀왔어요! 미니어처 라이프 서울(MINIATURE LIFE SEOUL)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타나카타츠야가 국..

경북 울진군, 진해식당 [내부링크]

이번에는 경상북도 울진군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저희는 울진군 죽변항 근처에 숙소를 잡아서 주변 식당을 검색하다 보니 "진해식당" 이라는 고깃집이 나오더라고요. 솔직히 저희는 식당 가는 길을 조금 헤매..

송파구 가락동, 송파아구찜 [내부링크]

오늘은 아귀찜을 먹으러 송파에 있는 아귀찜을 먹으러 갔어요!! 친구들이 아구찜을 다 좋아해서 온 식당으로 "송파아구찜"을 갔어요. 참고로 예전에 아귀는 잡히면 재수 없다고 버리는 생선이었다고 해요. 하지만..

여주 강천면, 카페 여주(Cafe Yeoju) [내부링크]

여주에 일 있어서 들렸는데 시간이 남아 커피를 마실 겸 찾은 카페가 “카페 여주(Cafe Yeoju)” 에요. 급하게 찾아 그게 됐지만 생각보다 외진 곳에 위치해 있었어요. 카페로 가시다보면 꼬불꼬불한 길을 따라..

용산구 한강로, 음(Mmm) [내부링크]

이번에는 용산에 있는 음(Mmm)이라는 와인바를 다녀왔어요. 용산에 사는 친구를 통해 알게 된 와인바로 친구랑 가끔씩 가고 있어요. 자주 가고 싶지만 저한테는 먼 곳이라 자주는 못 가고 있어요. 용산역, 신용산..

송파구 문정동, 조광 201 [내부링크]

이번에는 송파구 문정동에 있는 “조광 201” 의 중식당을 다녀왔어요. 문정동 장지역 근처에 있지만 건물에 간판이 따로 없어서 식당 찾는데 조금 힘들었어요. 운영시간은 18시부터 23시30분까지라고 했어요! 저..

후기, 애플 워치 5(Apple Watch Series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유빛깔홍입니다:)) 이번에는 나 자신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어요. 2019년 다사다난했는 한해를 고생한 저에게 기특하다는 의미로 "애플 워치5(Apple Watch Series 5)"를 구매했습니다!! 갑작스럽..

충남 천안, 마리스 커피(Maris Coffe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유빛깔홍입니다:)) 이번에 가족 식사 모임이 있어서 천안을 갔어요! 가족들이랑 식사를 하고 친구를 만나기로 했는데 시간이 남아서 단대 호수 근처 카페를 찾아왔어요. 천안에 사는 친구한테 "마..

안성 일죽, 일죽self오리 [내부링크]

<일죽self오리 식당 위치> 영업시간 10:3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우유빛깔홍입니다. 이번 주말에 친구와 안성 일죽 IC 근처에 있는 오리고깃집을 다녀왔어요. 이 친구랑 연락할 때마다 매번 "몸..

용산 이태원, 살모니스트(Salmonis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유빛깔홍이에요:)) 이번 주말에 모임이 있어서 용산 이태원에 있는 살모니스트 식당을 다녀왔어요. 12월에는 다들 바쁘니 송년회를 11월에 일찍 하게 되었어요. 약 20명 정도를 미리 예약을 해놓아..

두가지 우유등급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유빛깔홍입니다:ㅇ 오늘은 우유의 등급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우선 우유에 대한 정의, 역사, 영약적 가치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저번에 작성한 게시물을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충남 서천, 설악추어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유빛깔홍이에요:)) 이번 주말에 충남 서천을 다녀 왔어요.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감기로 고생하는 가족이 있어서 다 같이 추어탕을 먹으러 갔어요. 추어탕은 미꾸라지 음식이라는 건 다들 알고 계..

우유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유빛깔홍입니다:) 오늘은 우리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우유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우리가 쉽게 접하고 마실 수 있는 우유는 "완전식품"이라고 하잖아요. 자주 보고 쉽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이..

용인 기흥구, 한국민속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유빛깔홍입니다!! 이번에는 회사 워크숍을 통해서 한국민속촌을 다녀왔어요. 회사 워크숍을 하면 주로 술을 먹으러 가는 경우가 많은데 한국민속촌 구경도 오고 아주 흐뭇한 하루였어요. 이용시간..

후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내부링크]

<홍보 목적이 아닌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우유빛깔홍입니다:) 이번에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바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입니다. 한동안 피로가 많이 쌓이고 쉬어도 피로가 안 풀리는 경..

용인 기흥구, 카페 서천(Cafe 書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유빛깔홍입니다. 용인 경희대 국제캠퍼스 옆에 위치한 카페를 다녀왔어요 카페 書川은 제주도 느낌 카페라고 하네요 카페가 도심 속에 시골 느낌의 레트로적인 면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