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jin43의 등록된 링크

 taejin4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티스토리 구글 키워드플래너로 광고단가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목적은 오로지 수익입니다. 물론 정말 글이 좋아서 일기처럼 꾸준하게 올리는 분도 있지만 대부분은 아닙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한다면 구글 애드센스도 아마 승..

위드코로나를 맞아 꼭 필요한 생존키트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코로나가 번지기 시작할 때는 백신도, 증상을 완화하는 치료제도, 감염자를 식별해내는 검사법도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비교적 2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우리는 진단도구, 백신,..

코로나 백신보다 감염 후 회복이 재감염 잘 막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코로나 4차까지 이야기가 나오는 요즘 시선이 가는 소식이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을 맞는 것보다 차라리 감염된 이후 생성되는 항체의 중화능력이 더 강한 중화능력을 가진다는 연구..

베일 벗은 갤럭시S22의 기대할만한 변화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삼성전자가 10일 자정 언팩을 통해 온라인으로 갤럭시 S22, 갤럭시 S22 플러스, 갤럭시 S22 울트라 시리즈를 선보였습니다. 21에서와 같이 갤럭시 S22와 플러스 모델은 동일 스펙에..

지금 MZ세대는 '지금 우리 학교는' 요약 주행 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넷플릭스 좀비물 '지금 우리 학교는' 9일째 글로벌 1위를 하고 있는데요. 총 12화, 상영 시간이 무려 12시간이 넘습니다. 시청만 해도 하루 반나절이 걸리는데요. 그래서 나온 게..

캠핑로운 슬기생활 사고를 예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캠핑 좋아하시나요?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이 제한을 받고 있죠. 그래서 사람들이 별로 없는 곳으로 캠핑을 다니는 사람이 늘고 있습니다. 언제 코로나가 종식이 될까요? 세계보건..

코로나 오미크론 변이에도 대처하는 중화항체 개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코로나에 지친 우리들에게 희망적인 뉴스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카이스트에서는 오미크론을 포함한 앞으로 출현할 변종에 대해서도 대응할 수 있는 항체를 개발했다는 소식입니..

비타민D, 코로나 예방에 효과입증 연구결과 나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코로나 변이가 큰 관심사가 된 요즘입니다. 이제 하루 확진자가 2만 명을 훌쩍 넘어가고 있는데요. 그 와중에 코로나에 좋은 소식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스라엘 바르일..

생선 먹다가 가시가 목에 걸리면 조치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여러분 생선 좋아하시죠? 저도 생선을 좋아하는데요. 먹다 보면 가끔 뼈가 목에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작은 가시는 상관없지만 조금 큰 가시라면... 난감하시죠? 어떻게 해결해..

대화할 때 자꾸 네? 라고 되묻지 않으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우리 주위 곳곳에는 여러 가지 소리가 있습니다. 텔레비전 소리, 말소리, 자동차 소리 등등. 오감 중에서 청각은 뇌를 자극하는데 충분한 자극인데요. 감각만으로도 상상을 하거나..

효율적으로 뱃살 빼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사람이 나이를 먹음에 따라 뱃살은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이 뱃살은 복부비만인데 보기에도 좋지 않고 건강에도 아주 좋지 않습니다. 허리둘레를 보면 남성은 90cm 여성은 85cm 이..

효율적으로 걷기운동을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여러분들은 운동을 얼마나 하시나요? 일하랴 살림하랴 공부하랴 이런저런 일들로 운동할 시간은 솔직히 없는 게 보통입니다. 따로 헬스장에는 못 가더라도 일상생활에서 걷기만큼은..

소중한 지구를 지켜라, 생활용품 친환경 사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1. 스타벅스 가격인상 얼마 전 스타벅스가 7년 만에 가격 인상을 단행했습니다. 원재료 가격 급등을 이유로 꼽았는데요. 실제로 지난해 생두 가격이 전년대비 80% 이상 급등했습니..

마스크속 구취가 느껴지는 원인과 해결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는 항상 마스크를 쓰고 다닙니다. 마스크 덕분에 알게 된 사실. 본인의 구취죠;; 아무리 본인 냄새가 안 난다고 해도 구취는 날 수밖에 없습니..

혼술을 해도 방심할 수 없는 숙취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코시국에 집에서 혼술 하시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마찬가지고요. 마시는 건 좋지만 다음날 숙취 때문에 힘들었던 경험 다들 있으시겠죠? 오늘은 숙취에 대한 이야기를..

겨울철 등산시 유의사항에 대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날이 추워지는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날이 추워도 아마 등산하시는 분이 많이 계실 겁니다. 추워도 더워도 우리 등산러들은 계속 등산하러 다니실 텐데요 오늘은 등산 준비와 안전수..

연말정산 월세 세액공제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1년이 가고 2022년 새해가 밝은 지도 벌써 20일이 지났습니다. 이제 13월의 월급이라고 하는 연말정산을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들 연말정산하셨나요? 연말정산..

빌딩 시설관리에서의 1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오늘은 제 개인적인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역삼역 근처 빌딩에서 전기팀으로 일한 지 1년이 이제 넘었다. 빌딩에서 전기에 관련된 부분의 업무를 보고 있다. 건물은 지하 8층..

내 카드 포인트 잘 쓰고 잘 적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살아가면서 우리는 소비를 합니다. 현금을 쓰든 카드를 쓰든 하죠. 카드를 쓰면 포인트가 생깁니다. 오늘은 카드 포인트의 팁에 대해 이야기를 할 겁니다. 우선 카드 포인트를 잘..

방역패스 영화관 대형마트 독서실 해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요즘 방역 패스 문제로 시끌시끌합니다. 1. 방역패스 해제 정부가 오늘 영화관, 대형마트, 독서실 등의 시설에 방역 패스를 해제하기로 했습니다. 권덕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

추운 겨울 잠이 많아지는 이유가 대체 뭐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딱 출근하기 싫어지는 계절입니다. 출근하면 깜깜한 아침이 항상 우리를 맞아줍니다. 문득 추운 날이면 일어나기가 더 힘들지 않으..

esfj 특징과 연애 궁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오늘은 16가지의 성격유형을 알아볼 수 있는 MBTI중의 하나를 가져왔습니다. 1. MBTI 이론 MBTI 이론은 심리 유형론입니다. 인간 행동이 각자에게 선호하는 방식이 있고 그 결과가..

초품아! 임장? 아직도 부동산 줄임말 모르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1. 부동산 경제가 관심이 없어도 정치에 관심이 없어도 부동산에는 관심이 많을 겁니다. 이사도 가야 하고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아이들 조건에 맞는 곳을 찾는 것도 중요하기..

광주 아이파크 아파트 붕괴사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충격적인 소식을 전해드려야 한다는 게 마음이 아픕니다. 11일 오후 3시 46분쯤 광주 화정 아이파크 아파트 201동 23~24층 외벽이 무너졌습니다. 노동자 1명이 잔해에 맞아 다쳤다..

절대 손님을 놓치지 않으려는 백화점의 치열한 전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이웃분들은 백화점에 자주 가시나요? 저도 가끔 백화점에 가는데 문득 궁금한 점들이 보입니다. 1. 백화점 시간이 궁금해서 주위를 아무리 둘러봐도 시계가 없습니다. 가장 잘 알려..

강렬하고 짧은 숏폼 동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요즘 틱톡이나 유튜브 등을 보면 짧은 동영상인 숏폼 콘텐츠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15초에서 1분 사이의 짧은 동영상을 의미하는데요 주로 동영상으로 이루어져 있고 짧은 호흡의 편..

내가 좋아하는 취미가 재테크가 된다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하게 되면 흥미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게 돈과 연관이 되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좋아하는 음악이 저작권 수입으로 돌아오고 운 좋게 구입한 운동화가..

아직도 겨울 한파에 계량기가 동파되시나요? [내부링크]

요즘같이 추운 날 한파가 찾아오면 걱정되는 것이 있죠! 계량기 동파사고!! 헌 옷으로 둘둘 말아도 걱정되는 건 사실이죠 그래서 한파에도 걱정없는 영하 15도에도 끄떡없는 수도계량기 동파방지 방법을 알려드릴..

초품아? 임장? 아직도 부동산 줄임말을 모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닷컴입니다. 이사를 하거나 부동산 관련된 기사를 보면 자주 나오는 단어가 있습니다. 혹시 부린이 아시나요? 부린이는 부동산을 공부하는 초보를 일컫는 말입니다. 부린이는 많이 알려진 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