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ivass의 등록된 링크

 taiva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대전 선화동 명륜 진사 갈비 [내부링크]

오랜만에 쓰는 블로그 다녀온지 좀 된 명륜진사갈비 한 세달? 네달 쯤 된거같음 선화동에 있어요 어딜가도 가격은 동일하더라구요 13,500원 돼지갈비, 음료, 밥, 샐러드바 무한리필 고기 원산지는 미국산, 독일산..

성수동 카페 할아버지 공장 [내부링크]

여자친구와 데이트하러 서울 갔다왔다. 원래 한강에서 데이트하려고 했는데 진짜 말도 안되게 눈이왔다. 그래서 전에 포스팅했던 호시에서 야무지게 초밥 먹고 뚝섬 한강공원 가려던 일정에서 카페로 메다다닥 도..

원랜디 9.0 Beta fix5 확장팩, 히든조합, 치트모드 [내부링크]

친구 통해서 만들어서 받아내서 업로드합니다. 명령어로 이용하는 치트는 아니고, -치트모드 입력하셔서 나오는 치트모드만 가능합니다. 갯힝 선생님꺼에서 수정만해서 올립니다. 친구한테 부탁해서 만들긴 했는데..

거제 (거제도) 예이제 게장 백반 [내부링크]

이번엔 가족여행으로 갔다온 통영 식당 리뷰 써보려고 한다. 리뷰 1213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됨 진짜 2월 중순에 가서 코로나 여파로 사람이 없을때 이긴 했는데 진짜 개별로였다. 그냥 가족과 같이..

성남 서현동(서현역) 식당 호시 [내부링크]

최근에 너무 잘먹고 다니구 동생이랑 운영하는 블로그 글 옮겨와야 하구 해서 리뷰가 쌓였다..! 폭풍 업로드 예정 오늘 소개할 식당은 서현동, 서현역에 위치한 초밥집 호시. 이곳 역시 네이버 블로그 리뷰 기준 4..

대전 둔산동 식당 설해돈 [내부링크]

네이버 기준 블로그 리뷰 수 무려 2457개 대전 유명 맛집 설해돈에 대해 써보려고 한다. (여기 말고 은행동 으능정이에 체인점이 하나 더 있는걸로 알고있으니 거기로 가도 무방할듯) 근데 둔산동이 더 맛있다고..

대전 용전동 복합터미널 식당 어반 더 쉐프 [내부링크]

블로그 첫 포스팅이라서 맛집으로 시작하고 싶었는데 그냥 가장 최근에 다녀온 식당으로 시작해 보려고한다. 기존에 동생이 운영하던 네이버 블로그 글을 점차 이쪽으로 옮겨볼 예정이며, 동생과 동일하게 사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