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show-blog의 등록된 링크

 talk-show-b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2건입니다.

러셀 적정주가, 주가전망은? 반도체 호조에 따른 사업 호황 강세 [내부링크]

오늘은 반도체 호조에 따른 사업 호황 전망에 따라 주가가 급등한 반도체 중고장비 업체인 러셀의 적정주가와 주가전망에 대해 알아보겠다. 최근 분석한 다른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태경케미컬 적정주가, 주가전망은? 콜드체인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콜드체인 관련주인 태경케미컬의 적정주가와 앞으로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최근 분석글 디피씨 적정주가, 주가전망은?..

삼성바이오로직스 적정주가, 주가전망은? 매출 1조 돌파 [내부링크]

오늘은 사상 처음 매출 1조를 돌파한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적정주가와 앞으로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최근 분석글 러셀 적정주..

디피씨 적정주가, 주가전망은? 스틱인베스트먼트 미국 뉴욕증시 상장 그랩(GRAB) 투자 [내부링크]

오늘은 스틱인베스트먼트의 지분을 100% 가지고 있는 디피씨의 적정주가와 주가전망에 대해 알아보겠다. 스틱인베스트먼트는 동남아 최대 차량 호출 서비스인 그랩(GRAB)에 2,200억을 투자한 기업이다. 그랩(GRAB)..

우리바이오 적정주가, 주가전망은? 의료용 대마 연구 승인 [내부링크]

오늘은 의료용 대마 연구를 승인받은 우리바이오의 적정주가와 앞으로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최근 분석글 톱텍 적정주가, 주가전망은..

톱텍 적정주가, 주가전망은? 삼성 커브드 엣지 기술 중국 유출 혐의 무죄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의 디스플레이 기술인 커브드 엣지 기술을 중국에 유출시킨 혐의를 받은 톱텍이 무죄를 선고받았다. 그렇다면 톱텍의 앞으로 적정주가와 주가전망은 어떨지 분석해보자.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

한미사이언스 적정주가, 주가전망은? 신테카바이오와 코로나 치료제 개발 협력 [내부링크]

오늘은 신테카바이오와 코로나 치료제 개발을 협력한다고 소식이 나온 한미사이언스의 적정주가와 주가전망에 대해 알아보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최근 분석글 자..

자연과 환경 적정주가, 주가전망은? 4대강 테마주 [내부링크]

오늘은 4대강 테마주 중 하나인 자연과 환경의 적정주가와 주가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최근 분석글 성안 적정주가, 주가전망은? 이재..

성안 적정주가, 주가전망은? 이재명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이재명 관련주인 성안의 적정주가와 주가전망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최근 분석글 매직마이크로 적정주가, 주가전망은? 전환청구..

매직마이크로 적정주가, 주가전망은? 전환청구권 행사 [내부링크]

오늘은 전환청구권 311.6만 주를 행사한 매직마이크로의 적정주가와 앞으로 주가전망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최근 분석글 형지I&C 주식 주가 분..

형지I&C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이재명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이재명 관련주인 형지I&C 주식의 주가와 재무제표를 분석해보고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최근 분석글 소리바다 예상주가, 전망은?..

소리바다 예상주가, 전망은? 임시주주총회 소집 허가 기각 [내부링크]

오늘은 임시주주총회 소집 허가가 기각된 소리바다 주식의 예상 주가와 전망에 대해 분석해보자.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최근 분석글 쌍방울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쌍방울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이재명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이재명 관련주인 쌍방울 주식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최근분석글 대덕전자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반도체 품귀 수혜..

대덕전자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반도체 품귀 수혜주 [내부링크]

오늘은 반도체 품귀에 다른 수혜주인 대덕전자 주식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최근 분석글 에넥스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

에넥스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가성비 주방 EKI 퍼스트 출시 [내부링크]

오늘은 가성비 주방 EKI 퍼스트를 출시한 에넥스 주식의 주가에 대해 알아보자.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최근 분석글 한온시스템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

한온시스템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전기차, 수소차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전기차, 수소차 관련주인 한온시스템 주식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최근 분석글 제주반도체 주식 주가 재무제표 분석(적정주가, 주..

제주반도체 주식 주가 재무제표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반도체 수출액 1000억 달러 돌파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반도체 수출액 1,000억 달러 돌파할 것으로 전망되는 반도체 관련주 제주반도체 주식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더보기를 통해 볼 수 있다. 더보기 최근 분석글..

젬백스링크 주식 주가 재무제표 분석/조회공시 요구 [내부링크]

오늘은 현저한 시황 변동으로 인한 조회공시를 요구당한 젬백스링크의 주식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더보기를 통해 볼 수 있다. 더보기 최근 분석글 HMM 주식 주가 분석(적..

HMM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 재무제표)/임금협상 타결 [내부링크]

오늘은 입금협상을 극적으로 타결한 HMM 주식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더보기 최근 분석글 하나마이크론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

하나마이크론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반도체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반도체 관련주인 하나마이크론 주식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삼기 주식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LG전자에 모터하우징 공급 모..

삼기 주식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LG전자에 모터하우징 공급 [내부링크]

오늘은 LG전자에 모터하우징을 공급하고 있는 삼기의 주식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모바일어플라이언스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

모바일어플라이언스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애플 자율주행 전기차 출시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애플 자율주행 전기차 출시 관련주인 모바일어플라이언스 주식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씨아이에스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

씨아이에스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전고체 배터리 기술 이전 계약 [내부링크]

오늘은 전고체 배터리 기술 이전 계약을 체결한 씨아이에스 주식의 주가에 대해 분석하고 앞으로의 주가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화신정공..

화신정공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테슬라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테슬라 관련주인 화신정공 주식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웰크론한텍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양극재 핵심원료 기술 보..

웰크론한텍 주식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양극재 핵심원료 기술 보유 [내부링크]

오늘은 양극재 핵심원료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웰크론한텍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최근 분석한 다른 기업에 대한 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이지웰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현대그린푸드 인..

이지웰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현대그린푸드 인수 [내부링크]

오늘은 현대그린푸드가 인수한 이지웰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최근 분석한 다른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오텍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코로나 관련주(이동형 음압병동)..

오텍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코로나 관련주(이동형 음압병동)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이동형 음압병동 관련주인 오텍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최근 분석한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두산인프라코어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현대중공업에 매각..

두산인프라코어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현대중공업에 매각 결정 [내부링크]

오늘은 현대중공업에 매각이 결정된 두산인프라코어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최근 분석한 다른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서울전자통신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 공인인증서..

서울전자통신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 공인인증서 폐지 관련주/수혜주 [내부링크]

오늘은 공인인증서 관련주/수혜주인 서울전자통신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서울전자통신은 전원 트랜스포머 및 SMPS 등의 제조 판매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1983년 6월에 설립됐으며, 1999년 12월 코스닥 시장..

코스모신소재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 전기차 관련 코스모화학 수혜주 [내부링크]

오늘은 전기차 관련주인 코스모화학의 자회사 코스모신소재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코스모신소재는 1967년에 설립되어 기능성 필름(이형필름, 점착필름, 인슐레이션 필름)과 2 차 전지용 양극 활물질, 토너,..

세운메디칼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 코로나 백신 주사기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백신 공급 소식에 따른 주사기 관련주인 세운메디칼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최근 분석한 다른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오리엔트바이오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

오리엔트바이오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 이재명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이재명 관련주인 오리엔트바이오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이재명 관련 다른 기업에 대한 분석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오리엔트정공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 이재명 관련주 오늘은 이..

오리엔트정공 주가 분석(적정주가, 주가전망), 이재명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이재명 관련주인 오리엔트정공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정치 관련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김경수 관련주, 한국컴퓨터 주가 분석 오늘은 경남도지사인 김경수 관련..

한국정보인증 주가 분석, 공인인증서 폐지 [내부링크]

오늘은 공인인증서 폐지에 따른 주목을 받고 있는 한국정보인증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최근 분석한 다른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디지탈옵틱 주가 분석, 유상증자 결정 오늘은..

디지탈옵틱 주가 분석, 유상증자 결정 [내부링크]

오늘은 유상증자를 결정한 디지탈옵틱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최근 다른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한창제지 주가 분석, 사회적 거리두기 관련주 오늘은 사회적 거리두기 관련주인..

한창제지 주가 분석, 사회적 거리두기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사회적 거리두기 관련주인 한창제지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최근 다른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서연탑메탈 주가 분석, 윤석열 관련주 오늘은 윤석열 관련주인 서연탑메탈..

츄이(CHWY) 주가 분석, 애완 동물 사료 소매 업체 [내부링크]

오늘은 츄이(CHWY)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다은 기업에 대한 분석을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리제네론 파마슈티컬스(REGN) 주가 분석,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오늘은 리제네론 파마슈티컬..

서연탑메탈 주가 분석, 윤석열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윤석열 관련주인 서연탑메탈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자. 서연탑메탈은 1987년에 설립되어 자동차 금형 및 건설 중장비 부품 제조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2011년 한국거래소 코스닥 시장에 주..

SBI인베스트먼트 주가 분석, 비트코인/리플/이더리움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비트코인, 리플, 이더리움 관련주인 SBI인베스트먼트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 보겠다. SBI인베스트먼트는 중소기업 창업 지원법에 근거하여 중소 창업 기업에 대한 투자 지원과 창업 투자 조합의 결성 등을..

에이프로젠 H&G 주가 분석, 에이프로젠 그룹주 [내부링크]

오늘은 에이프로젠 그룹 중 하나인 에이프로젠 H&G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에이프로젠 H&G는 1988년에 설립되어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의약품 도소매업, 임대수익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 개발..

리제네론 파마슈티컬스(REGN) 주가 분석,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리제네론 파마슈티컬스(REGN)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리제네론은 1988년에 설립된 뉴욕에 본사를 둔 생명공학 회사이다. 리제네론은 2월 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우기 위해 단일 클론 항체를 추구할 것..

태림포장 주가 분석, 코로나 언택트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언택트 관련주인 태림포장의 주가에 대해 분석하겠다. 태림포장은 1976년 태림포장 공업 주식회사로 설립됐으며, 1988년 주식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했다. 골판지 및 골판지 상자를 생산하여 국내외..

제넥신 코로나19 백신 공급에 따른 수혜주, 제넨바이오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제넥신 코로나19 백신 공급에 따른 수혜주인 제넨바이오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제넨바이오는 2017년 공감이앤티 인수 이후 폐기물 처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2018년 에이피알랩 인수를 통해 이종..

항암제 관련주, 보령제약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항암제 관련주인 보령제약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보령제약은 1963년에 설립되어 의약품의 제조, 매매 및 소분업, 무역업, 무역대리업, 부동산 매매 및 임대업 등을 영위하고 있으며, 1988년 한국거..

코로나 치료제 개발 기업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에스티팜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치료제 개발 기업 중 하나인 미국의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에스티팜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에스티팜은 CMO방식으로 제조, 판매하는 신약 원료 의약품 및 제네릭 원료 의약품을 주요 제품으..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덕신하우징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인 덕신하우징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덕신하우징은 1990년에 설립됐으며, 2014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됐다.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생산 및 시공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제품..

보안 소프트웨어 관련주, 소프트캠프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보안 소프트웨어 관련주인 소프트캠프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소프트캠프는 1999년에 설립된 정보보안 전문 기업으로 문서 DRM, 영역 DRM, 문서 중앙화, APT 대응 솔루션 등 문서를 기반으로 한 협업..

네트워크 보완 기업, 시스코 시스템즈(CSCO)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네트워크 보완 기업인 시스코 시스템즈(CSCO)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시스코 시스템즈는 네트워크의 하드웨어, 보안 서비스 등을 제공, 판매하는 미국의 다국적 기업이다.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인수 추진, 한진칼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대한항공이 아시아나항공을 인수 관련 기업인 한진칼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한진칼은 2013년 대한항공으로부터 인적분할 방식으로 설립됐으며, 2013년 유가증권시장에 주권을 상장했다. 지주회사의..

화이자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대한과학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인 대한과학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바이오 관련 다른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코로나 항체 치료제 개발 중단한 에이비엘바이오 주가 분석 안구 건..

샤오펑모터스(XPEV)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샤오펑모터스(XPEV)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샤오펑모터스는 중국의 전기 자동차 제조 업체이다. 이 회사는 광저우에 본사를 두고 있고 미국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뉴욕 증권..

김경수 관련주, 한국컴퓨터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경남도지사인 김경수 관련주 한국컴퓨터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정치 관련 다른 기업에 대한 분석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이재명 관련주, 형지엘리트 주가 분석 안철수 테마주, 까뮤이앤씨..

코로나 항체 치료제 개발 중단한 에이비엘바이오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항체 치료제 개발을 중단한 에이비엘바이오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다른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이재명 관련주, 형지엘리트 주가 분석 LCD, 2차전지 관련주, 삼..

다국적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SBUX)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다국적 커피 전문점인 스타벅스(SBUX)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스타벅스는 46개국에서 총 23,187개의 매점을 운영하고 있는 커피 전문점이다. 미국, 중국, 캐나다, 일본, 영국, 대한민국, 멕시코, 타..

미국 트럼프 관련주, 유니온머티리얼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미국 트럼프 관련주인 유니온머티리얼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다른 기업의 주가 분석에 대한 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이재명 관련주, 형지엘리트 주가 분석 LCD, 2차전지 관련주, 삼진엘..

이재명 관련주, 형지엘리트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이재명 경기도지사 관련주인 형지엘리트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정치 관련 다른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안철수 테마주, 까뮤이앤씨 주가 분석 이낙연 관련주, 삼부토건..

미국 최고 기업 중 하나, 페이스북(FB)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미국 최고 기업 중 하나인 페이스북(FB)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페이스북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멘로파큰에 본사를 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이다. 2004년 마크 저커버그가 하버드대 동문이자 룸메이..

LCD, 2차전지 관련주, 삼진엘앤디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LCD, 2차 전지 관련주인 삼진엘앤디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다른 기업에 대한 분석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안철수 테마주, 까뮤이앤씨 주가 분석 안구 건조증 치료제 임상, 지트리비앤티..

미국 트위터(TWTR)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파랑새 트위터(TWTR)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트위터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이자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이다. 트위터의 창업주는 잭 도시, 비즈 스톤, 에번 윌리엄스, 노아 글래스 이며, 2006년 3월..

안철수 테마주, 까뮤이앤씨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안철수 테마주인 까뮤이앤씨의 주가를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정치 테마주인 다른 기업에 대한 분석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이낙연 관련주, 삼부토건 주가 분석 까뮤이앤씨는 토목공사 등의 종합건..

빌 게이츠의 마이크로소프트(MSFT)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빌 게이츠가 설립한 마이크로소프트(MSFT)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미국 세계 최대의 다국적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기업이다. 다양한 컴퓨터 기기에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

안구 건조증 치료제 임상, 지트리비앤티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안구 건조증 치료제 임상실험 중인 지트리비앤티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다른 기업에 대한 분석글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홍라희 관련주, 휘닉스소재 주가 분석 반도체 관련주,..

세계 미디어 그룹, 미국 넷플릭스(NFLX)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미국 콘텐츠 제작 기업인 넷플릭스(NFLX)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넷플릭스는 미국의 주문형 콘텐츠 서비스 제작 기업으로, 1997년 캘리포니아주 스콧츠 밸리에서 설립됐다. 넷플릭스 회원들이 오리지..

홍라희 관련주, 휘닉스소재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고 이건희 회장 아내인 홍라희 관련주인 휘닉스소재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이낙연 관련주에 대한 분석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이낙연 관련주, 삼부토건 주가 분석 반도체 관련주, 코디엠..

세계 최대 마트, 월마트(WMT)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세계 최대 마트인 월마트(WMT)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월마트는 미국에 본사를 툰 유통업체로, 2007년 매출 기준 세계 최대이다. 1962년 아칸소주에 작은 잡화점의 시작이 현재의 월마트가 됐다. 잡..

반도체 관련주, 코디엠 주가 분석 [내부링크]

반도체 관련주인 코디엠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자. 오늘 분석한 삼부토건에 대한 분석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이낙연 관련주, 삼부토건 주가 분석 코디엠은 1999년에 설립되어 반도체 장비, LCD 장비 및..

온라인 쇼핑몰, 알리바바(BABA)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알리바바(BABA)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알리바바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 알리바바 닷컴을 운영하는 뉴욕 증권거래소의 상장 기업 이름이다. 본사는 중국 항저..

이낙연 관련주, 삼부토건 주가 분석 [내부링크]

지금 이낙연 관련주로 급부상하고 있는 삼부토건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삼부토건은 1948년에 설립되어 국내외에서 토목, 건축, 주택사업 및 기타 관련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국내 건설업 부문, 해..

반도체 관련주, 인텔(INTC)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컴퓨터가 있는 사람들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는 인텔(INTC)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인텔은 반도체의 설계와 제조를 하는 미국의 다국적 기업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반도체 제조사로 본사는 캘리포니..

자율주행 관련 기업, 벨로다인 라이다(VLDR)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자율주행 관련 라이다를 만들고 있는 벨로다인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벨로다인 라이다(VLDR)는 그라프 인더스트리얼과 사업 결합을 하여 그라프의 자회사로 들어갔다. 그에 따라 그라프는 기..

전기차 제조 회사, 테슬라(TSLA)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전기차 제조회사인 테슬라(TSLA)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테슬라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팰로앨토를 기반으로 한 미국의 전기차와 청정에너지 회사이다. 2003년 마틴 에버하드와 마크 타페닝이..

세계 최대 통신 기업, 미국 에이티앤티(AT&T Inc) (T)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세게 최대 통신 기업인 미국 AT&T Inc (T)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미국 AT&T Inc(T)는 미국의 다국적 복합 지주회사로, 세계 최대 통신 기업이다. 미국의 최대 유선 전화 서비스와 이동전화..

미국 전기 수소 트럭 제조 기업, 니콜라(NKLA)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미국 전기수소트럭 제조 기업인 니콜라(NKLA)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니콜라(NKLA)는 니콜라 테슬라의 이름을 따서 회사명을 만들었다. 게다가 수소 자동차 제조 기업이라고 하니, 친환경 자..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화이자(PFE)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인 화이자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코로나 치료제 관련 다른 기업에 대한 분석은 아래 링크에 있다. 코로나 백신 치료제 관련주 모더나(MRNA) 주식, 주가 분석 코로나 백..

미국 항공주, 보잉(BA) 주식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세계 대표적인 항공회사 보잉(BA)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보잉은 세계 최대 항공기 제작 회사 및 방위산업체이다. 본사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있고, 에버릿에 대규모 공장이 있으며, 다우존스..

전기차 관련주, 니오(NIO) 주식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대표적인 전기차 관련주인 니오(NIO) 주식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니오(NIO)는 중국 상하이에 본사가 있는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로, 전기차 설계 및 개발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니오는 2014..

엔비디아(NVIDIA)(NVDA)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에게 컴퓨터 그래픽 제조 회사로 알려져 있는 엔비디아(NVIDIA)(NVDA)의 주가를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엔비디아(NVIDIA)(NVDA)는 컴퓨터용 그래픽 처리장치와 멀티미디어 장치를 개발, 제조하는 회사이..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백신 임상3상 돌입 아스트라제네카(AZN)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아스트라제네카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아스트라제네카(AZN)는 글로벌 과학 기반의 바이오제약회사로서 전 세계의 수백만명의 환자들에게 혁신적인 의약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과학적 혁..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휴머니젠(Humanigen)(HGEN)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인 미국의 제약회사 휴머니젠(Humanigen)(HGEN)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휴머니젠은 바이오 의약품 회사로,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 치료제 임상 단계에 있다. 최근 나스..

미국 금융주, 뱅크 오브 아메리카(BAK)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미국 금융주 중 하나인 뱅크 오브 아메리카(BAK)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뱅크 오브 아메리카(BAK)는 미국의 상업 은행으로, 자산 부문에서 미국에서 2번째로 큰 지주 회사이다. 1904년에 설립..

선진시장 투자를 위한 ETF: SCHF [내부링크]

선진시장 투자를 위한 ETF 네 번째 추천이다. 바로 SCHF이다. SCHF(Schwab International Equity ETF)는 찰스 스왑이라는 미국의 다국적 금융 서비스 회사에서 운용하는 ETF이다. 이 ETF는 선진시장의 대형주와 중..

토마스 에디슨 관련 전기 기업, 제너럴 일렉트릭(GE)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전기 관련 사업을 하고 있는 제너럴 일렉트릭(GE)의 주가를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제너럴 일렉트릭은 토마스 에디슨이 설립한 전기조명 회사를 모체로 성장한 세계 최대의 글로벌 인프라 기업이다. 전력,..

선진시장 투자를 위한 ETF 세번째: IEFA [내부링크]

선진시장 투자를 위한 ETF 세 번째 추천이다. 바로 IEFA 다. IEFA(iShares Core MSCI EAFE ETF)는 선진시장 투자 ETF인 EFA와 똑같은 iShares 브랜드 ETF이다. IEFA는 유럽, 오스트리아, 극동 지역의 선진시장 주..

코로나 백신 치료제 렘데시비르 관련주, 길리어드 사이언스(GILD)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백신 치료제 렘데시비르 관련주인 길리어드 사이언스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길리어드 사이언스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바이오 제약회사이다. HIV, B형 간염, C형 간염, 인플루엔..

선진시장 투자를 위한 ETF 첫번째 : EFA [내부링크]

EFA는 미국을 제외한 선진시장에 투자하는 ETF이다. ETA(iShares MSCI Eafe Index Fund)는 금 ETF 1인지난 IAU를 운용하는 Barclays에서 운용하는 ETF로 이 역시 iShares 브랜드 ETF이다. EFA는 유럽, 호주 및 극..

AMD 주식, 주가 전망 분석 [내부링크]

AMD는 Advanced Micro Devices의 약자로 집적회로 제조회사이다. 페어차일드 반도체 출신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이며, 인텔에 이어 두 번째로 큰 x86 아키텍처 호환 프로세서 제조사이다. 특히, 플래시 메모리에서..

미국 금 ETF 추천 (IAU, GLD) [내부링크]

미국 금 ETF에는 약 20개가량의 ETF가 존재한다. 그중 가장 유명한 ETF가 바로 IAU와 GLD이다. IAU는 Barclays에서 운용하는 iShares ETF 제품 중 하나이다. GLD는 State Street Corporation의 자산관리 부서인 St..

테슬라 모델3 CATL 배터리로 중국 가격 인하 [내부링크]

테슬라가 중국산 저렴한 배터리를 장착한 첫 번째 모델 3 세단을 출시하여 차량 가격을 낮추고 세계 최대 전기차 시장에서 판매를 늘릴 예정이라고 한다. 중국 배터리 공급 업체의 새 배터리를 탑재한 모델3는 정..

선진시장 투자를 위한 ETF 두번째: VEA [내부링크]

선진시장 투자를 위한 ETF 두 번째 소개는 바로 VEA이다. VEA는 미국의 유명한 자산운용사인 뱅가드(Vanguard)는 인덱스 펀드의 창시자인 존 보글이 설립한 회사이다. 인덱스 펀드 창시자의 회사인 만큼 인덱스 펀..

코로나 백신 치료제 관련주 모더나(MRNA) 주식,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미국 코로나 백신 치료제 관련주인 모더나 주식의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모더나는 메사추세츠 주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둔 미국 생명 공학 회사로, 전적으로 mRNA에 기반하여 신약 발견, 신약..

ETF란 무엇인가? (내가 원하는 ETF 찾는 방법) [내부링크]

미국의 ETF 분석을 다루기에 앞서 ETF가 무엇인지부터 알아보자. ETF는 Exchange Traded Fund로 펀드를 주식시장에 상장시켜 투자자들이 직접 거래할 수 있는 펀드 상품이다. 일반 펀드 상품은 가격이 실시간으로..

존슨앤존슨(Johnson&Johnson) 주가 분석(JNJ) [내부링크]

존슨앤존슨은 미국의 제약회사이다. 본사는 뉴저지주 뉴브런주윅에 있다. 다우 존스 산업평균지수를 구성하는 30개 기업에도 포함되어있는 매우 큰 회사이다. 1886년도에 존슨 가 형제들이 처음 창립하여 수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