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erstalk의 등록된 링크

 talkerstal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BDSM테스트성향 정보 및 테스트 방법 [내부링크]

BDSM테스트성향 정보 및 테스트 방법 MBTI와 비슷한 '성적취향 유형 테스트" BDSM테스트의 성향에 대한 정보와 테스트를 할 수있는 곳, 테스트방법 성격 유형을 검사하는 MBTI가 있다면 자신의 성적 취향과 유형을..

우리동네 24시간/주말/공휴일/명절 약국 찾기. [내부링크]

우리동네 24시간/휴일 약국 찾기. 늦은 저녁을 술과 함께 하거나 폭식을 해서 배가 아픈적이 없었나요? 주말이나 빨간날이라고 불리는 공휴일, 명절에 갑자기 찾아온 생리통이나, 두통, 알러지 나 알레르기, 복통..

사각 스카프 매는 방법 10가지. [내부링크]

클래식 한 사각 실크 스카프는 언제나 스타일링을 위해 투자할만한 아이템입니다. 실크 스카프를 착용하는 것은 어떤 룩에도 손쉽게 시크함을 더할 수있는 좋은방법입니다. 그러나 많은 액세서리와 마찬가지로 스..

스카프/목도리 매는 18가지 쉬운 방법. [내부링크]

가을이 언제왔나싶게 벌써 아침에는 기온이 0도에 수렴하고 있는 초겨울의 날씨를 보여주고있습니다.이렇게 계절이 변하는 간절기에 더욱 감기나 질병에 취약해집니다. 이럴때 몸을 더욱 따뜻하게 해줘야겠죠? 옷..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다운/사용 방법. 참여기업 및 업체별 쿠폰링크 [내부링크]

정부가 11월 4일부터 전국 숙박시설을 예약하면 최대 4만원 (숙박비 7만원 이상 : 4만원 / 숙박비 7만원 이하: 3만원)을 지원하는 이른바 '숙박대전'을 다시 재개했습니다. '숙박대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신청 방법. 대법원 가족관계등록부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는 기관 부처나, 가족 증명을 통한 할인등 많은 분야에서 필요로 되는 서류입니다. 오프라인으로는 행정복지센터나 각종기관의 무인발급기에서 출력을 할 수도있지만 온라인으로도 집에 프린터만 있..

네페스 아크 11월 코스닥상장. 공모가. 상장예정일 [내부링크]

지난 9월 28일 네패스아크가 코스닥 상장예비심사를 통과했고 2020년 11월 중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리고11월이 되었고, 상장예정일은 2020년 11월 17일입니다. 공모청약은 2020년 10월 9일~10..

실뜨기 알아보기. 실뜨기 하는 방법. [내부링크]

어릴 때 실이나 줄을 가지고 동네나 학교에서 친구들과 실뜨기를 하던 기억들이 있으실텐데요. 다들 어디까지 해보셨나요? 그 실뜨기 모양하나하나에 이름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시나요?? 실뜨기에 대해서 알아보..

일상을 바꾸는 더 나은 수면을 위한 10가지 숙면 방법. [내부링크]

잠이 오질 않나요? 어떻게하면 좋은 수면, 깊은 수면에 이를 수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잠을 잘 잘수 있을까요? 이세상에 숙면을 취하는것만큼 행복한 일이 있을까요? 좋은 수면은 암에서부터 당뇨병 알츠하이머,..

눈 다래끼 빨리 낫는 방법. [내부링크]

보통 눈꺼풀 가장자리나, 눈꺼풀 속에 콩모양으로 생기는 눈다래끼는 보통 1주일 내에 저절로 자연치유됩니다. 눈에 다래끼가 생기면 통증과 함께 눈이 붓는 증상이 생기는데요, 눈꺼풀에 이 작은 다래끼가 있는경..

라식/라섹 수술과 안구건조증치료 및 예방 [내부링크]

안구건조증은 라식이나 라섹 시력교정 수술 후 흔히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실제로 라식/라섹 수술을 받은 호나자의 절반가까이가 수술 후 어느정도 안구건조증이 진행되며, 때로는 증상이 몇 주에서 몇 개월이상..

007 제임스본드 완전 정주행 하는 방법. 순서대로 다시보기.넷플릭스. 아마존프라임 [내부링크]

영원한 007 제임스본드. 숀 코네리가 세상을 떠났습니다.숀코네리는 지난 1965년 "007위기일발"을 시작으로 "007살인번호", "007선더볼작전", "007두번산다", "007다이어몬드는 영원히", "007 네버 세이 네버 어게..

임신, 모유수유 중 코로나(COVID-19) 태아, 아기에게 해가 될까요?? [내부링크]

2020년 세계보건기구 (WHO)는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세계적인 발병으로 "팬데믹"을 선언했고 전세계는 아직까지 공포에 떨고있습니다. 코로나(COVID-19)는 아직 연구되지않은 새로운 바이러스로 임산부와..

좋은 투자, 잘하는 투자란 뭘까? [내부링크]

금융투자, 부동산 투자 등 다들 재태크, 투자에 관심이 많으실겁니다. 그럼 대체 좋은 투자는 대체 뭘까요?? 좋은 투자는 여러분의 재무 목표와 위험 감수성, 그리고 가장 중요한 돈을 버는 것! 입니다. 투자란..

MBN 불법 자금 충당 6개월 업무정지. 로또싱어 및 프로그램은? 채널은 어떻게? [내부링크]

MBN은 지난 2011년 종편 출범 당시 자본금 3천억원을 마련하면서 560억 원 정도를 임직원 명의로 대출을 받아 주식을 매입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또 이를 숨기기 위해 분식회계를 했고, 두 번의 재승인 과정에..

블랙 프라이데이란? 뭔가요? 2020년 언제? [내부링크]

원래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미국의 추수감사절 다음 날입니다. 소매상들은 일반적으로 휴가를 시작하기 위해 블랙 프라이데이에 많은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해주죠. 2020년 블랙..

SM 걸그룹 에스파 aespa , 멤버 사진, 컨셉, 새 티저- SYNK [내부링크]

SM의 신인 걸그룹이 공개되었습니다. 멤버는 카리나, 닝닝, 지젤, 윈터로 4인조입니다. SM은 NCT 이후 4년만에 새로운 신인그룹을 발표이며, 걸그룹으로는 레드벨벳 이후 6년만의 신인 걸그룹입니다. 에스파? Ava..

거창군 우둔산 Y자형 출렁다리 소개 및 위치, 올라가는 길 [내부링크]

목차 소개 위치 주차장 올라가는 길 마치며 소개 10월 24일 거창군은 가조면 항노화 힐링랜드에 위치한 거창 Y자형 출렁다리 개통식을 가졌습니다. 거창 Y자형 출렁다리는 우두산에 위치하여 2019년 9월에 준공되..

이 항목을 찾을 수 없음. 오류 해결하기. [내부링크]

내가 답답해서 정리하는 글. 항목을 찾을 수 없음. 이 항목이 더이상 경로에 없습니다. 항목의 위치를 확인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아무리 다시 시도를해도 안되고 건너뛰면 계속 남아있고 이럴 땐 어떻게? 1...

엑셀오류. 매크로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이 통합 문서에서 사용할 수 없는 매크로이거나 모든 매크로를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해결하기. [내부링크]

엑셀오류. 매크로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이 통합 문서에서 사용할 수 없는 매크로이거나 모든 매크로를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오늘 엑셀양식을 구해서 작업을 하려는데 하.. 얼마전 PC를 포맷하고 프로그램..

노트북 SD카드 인식시키기. [내부링크]

내가 이 노트북(MSI GE60. 2012모델)을쓴지도 햇 수로 5년을 향해간다. 그간 다 수의 포맷과 업그레이드를 했지만 SD카드는 통 쓸 일이 없어서 외부 통합 장치리더기를 통해 USB에 꽂고 종종 사용했다. 그런데 최..

샤케라토(Shakerato)만들기_ 부드러운거품의 아이스에스프레소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부터는 필명(닉네임)으로 인사를 드리면서 글을 작성하고 이름을 밝히는 만큼 존댓말을 쓰는걸로... 하하핳!! 안녕하세요?! 토커입니다!! 제가 하루에 커피를 참 많이 마셔서 요즘 제가 먹는 커피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