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iandfriends의 등록된 링크

 tamiandfriend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기관지에 좋은 음식 타임꿀 허브차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2020년에 시작되어 세계적인 팬데믹을 일으킨 코로나 19 는 언젠가는 찾아와야 했던 예정된 재앙이었습니다. 현대 영양학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

마누카 꿀의 항균 효능, MGO 만 보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천연 꿀에 관한 여러가지 논문과 연구결과가 발표되고 있지만, 대부분의 연구결과는 천연 꿀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효능 즉, 항균, 항염, 항산화..

헬리코박터균 제균 치료와 위에 좋은 음식으로 완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저는 주로 논문을 근거로 한 천연꿀의 효능을 객관적으로 전달드리기 위해 글을 쓰고 있지만 조금 이례적으로, 최근 저희 가족이 경험한 헬리코박..

효능 덩어리 천연 타임 꿀, 마누카꿀보다 뛰어난 항산화 효능과 항암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비정상 세포 즉 암세포의 발생은 DNA 변이에 의해, 그리고 그 변이가 계속 복제되어 종양 혹은 암세포 덩어리로 발전하면서 일어나는데, DNA 변이..

효능덩어리 천연꿀의 항암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가열가공하지 않은 천연꿀의 다양한 효능은 역사적으로 관찰되어 왔지만, 체계적으로 그 효능을 추적하고 평가하는 작업은 아직도 진행중에 있습..

효능덩어리 천연꿀이 간건강과 세포건강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꿀을 드시는 경우는 크게 감미료로 차나 음식에 섞어 드시거나, 건강을 위해 일정량을 매일 드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중 건강을 위해 일정량을..

효능덩어리 천연꿀의 영양성분의 핵심 피토케미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천연꿀의 주성분 천연꿀은 70%의 당분과 17%의 수분, 그리고 나머지 성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70%의 당분은 대략 반반의 비율로 과당과 포도..

효능덩어리 천연꿀 효능의 핵심 Hydrogen Peroxid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천연꿀의 항균, 항염, 항산화 효능과 치료 효능은 익히 알려져 있지만, 이와 같은 효능이 어떻게, 어느 물질에 의해 일어나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효능덩어리 천연꿀이 높은 항균효과를 갖는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천연꿀의 각종 효능에 관한 최근 30년간의 연구논문과 인용자료, 참고자료를 거슬러 올라가보면 결국 1992년에 발표된 Peter Mollan 교수의 논문..

효능덩어리 천연 마누카꿀의 항균 작용 (Feat. 헬리코박터균과 위궤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헬리코박터균의 학명은 Helicobacter pylori 로, 위염, 위암, 위궤양 의 직접적인 원인 혹은 다른 병증의 간접적인 원인으로 지목받고 있습니다...

효능 덩어리 천연 마누카 꿀의 항균효과 UMF MGO Pollen Coun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천연꿀의 핵심 효능 가열가공을 거치지 않은 모든 종류의 천연꿀은 항균, 항염, 항산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연꿀의 항균 효능은 박테리아..

효능덩어리 천연꿀이 건강에 좋은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인간의 면역계와 식습관의 연관관계를 연구한 미국의 저명한 의사인 조엘 펄먼 박사는 건강유지와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1 조건이 미량영양소..

효능덩어리 천연꿀의 치료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지난번에 말씀드린, 천연꿀에 관한 현대연구에서 가장 큰 업적을 세운 피터 몰란 교수는 1999년에 새로운 연구결과를 발표합니다. 이 논문의 주제..

효능덩어리 천연꿀 중 에어본허니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천연꿀과 가공꿀의 차이 천연꿀은 가열가공을 거치지 않아, 항균, 항염, 항산화 효능이 모두 살아있는 천연 건강식품입니다. 하지만, 이와..

효능덩어리 천연꿀을 가장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가열하지 않고 생산되는 천연꿀은 뛰어난 영양성분과 효능에도 불구하고 끈적거리는 상태로 느리게 생산되는 특성 때문에 생산단가가 높아지는..

효능덩어리 천연꿀과 가공꿀을 구분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천연꿀과 가공꿀의 가장 큰 차이는 가열가공 여부 인간이든 동물이든 곤충이든 모든 생명활동은 효소 Enzyme 이라고 불리는 고분자 화학물질에 의..

일반꿀과 사양벌꿀의 구분이 무의미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국내에서는 일반꿀과 사양꿀로 꿀의 종류를 구분하는 편인데, 사양꿀은 벌에게 설탕물을 주고 얻은 꿀이고, 일반꿀은 꽃이나 나무에서 얻은 건강..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를 시작하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능덩어리 천연꿀에 미치다, 태미앤프렌즈> 입니다. 태미앤프렌즈는 세계 최고의 천연꿀이 생산되는 뉴질랜드의 다양한 천연꿀과 그 탁월한 효능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국내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