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imachi의 등록된 링크

 tanimach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일본 코로나 현재상황 1월 30일자 [내부링크]

코라나 확진자가 일주일 사이에 50만 명 넘게.... 일본 국내에서 새롭게 7만 8128명의 신규 확진자가 확인되었습니다. 7만 명이 넘는 것은 연속 5일째입니다. 전날보다 살짝 줄어들었지만 같은 요일 그러니까 저번..

면접 어떻게 하면 잘할까?? 면접 보러가기 전에 이거 한번 봐보세요 !! 면접 자기소개하는법 [내부링크]

어떻게 하면 면접에서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까?? 무사히 서류 전형을 합격하여 드디어 면접의 일정이 잡혔는데 [자기소개는 어떤 말을 해야 할까?]라고 불안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그..

2022년 02월 01일 일본 코로나 감염자수 8만명 이상 어허... 이거 어떻게 할꺼야 [내부링크]

이거 무서워서 살겠어? 일본이 드디어 국내 전국 8만 명을 훌쩍 넘겨버렸네요 거기에 플러스 최다 사망자 70명까지... 점점 시국은 최악으로 흘러가고 있는 듯합니다. 2월이 시작되자마자 이렇게 급증을 해버리면..

슬기로운 음주생활 술은 얼만큼 마셔야 적당할까요?? 음주 적당량 체크 [내부링크]

술은 얼만큼 마시는게 적당량일까요? 글을 쓰기에 앞서 체중, 성별, 연령, 알코올의 분해능력 차이 등에 의해 적당량에는 상당히 개인차가 많습니다. 이 글은 일반적으로 추천되고 있는 음주량 등의 정보를 소개합..

커피는 건강에 좋다?? 몇 잔 까지 마셔도 괜찮은 걸까? 기왕 마실 거 알고 마시자 [내부링크]

커피를 잘 마시는 사람은 당뇨병 위험이 감소한다. 커피와 알코올은 성인에게 대표적인 기호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매일매일 커피를 마시는 사람도 많아 건강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

이제 담배 한번 끊어보자! 금연하는 방법 [내부링크]

어떻게 금연을 할지 막막하신 분들을 위해 금연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금연의 준비나 담배를 피우고 싶어 졌을 때의 대처법 등등 도움이 되는 지식을 조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모두 금연 화이팅 해봅..

도데체 오미크론이 뭐에요?? 오미크론에 대하여... [내부링크]

대체 오미크론이란 무엇일까요? 한마디로 오미크론도 코로나의 일종이며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돌연변이 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는 2021년 11월 처음 확인된 새로운 돌연번이 바이러스로 WHO가..

일본에서 이대로 살아도 괜찮은가요?? 2022년 1월 26일 코로나 현황 [내부링크]

일본에서 살고 있는 한국 사람들 이대로 괜찮은가...?? 일본 이제야 긴급사태 선언을 검토하고 있다. 요즘 일본 코로나 감염자 수가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2022년 1월 26일 시점에는 전국 71633명으로..

일본 연예계 코로나 확진자 누가있을까?? [내부링크]

일본 연예계가 들썩들썩 일본 연예인 코로나 확진자는?? 2022년 1월 25일 현재 일본 코로나 확진자 수가 이번에 처음으로 6만 명을 넘겼다고 합니다. 제가 살고 있는 오사카는 8천 명.... oh my god 정말 어마어..

겨울에 가면 정말 아름다운 데이트 코스, 나라 소니 고원(曽爾高原) [내부링크]

정말 인생을 같이 할 사람이 생기면 꼭 꼭 데려가고 싶은 곳이 생겼는데요. 이번에 회사에서 캠핑하러 간 나라에 위치한 소니 고원(曽爾高原)입니다. 다들 절대로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나라에서 1박 캠핑을 한..

생애 첫 캠핑을 일본에서?? 나라 TAWA(타와)캠핑장 [내부링크]

평소에 아웃도어를 좋아하시는 사장님께서 갑자기 주말에 캠핑장을 회사 단결회(?)를 겸해서 가자고 해서 급 가게 된 나라 垰~TAWA 캠핑장... 솔직히 생에 첫 캠핑을 해보는 거라 설레기는 했었다. 모든 비용은 거..

일본 오사카 코로나 현황은??? 2022.01.18 현재상황 [내부링크]

현재 일본은 전국적으로 코로나가 다시 유행이 되기 시작되면서 제6파가 와버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번 주 내내 일본 내 전국 2만 명이 훌쩍 뛰어넘고 있기 때문이죠. 최근 10일에 성인식이라는 일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