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naru47의 등록된 링크

 tannaru4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틴더 사용법? 보다 더 중요한 먹버 안당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탄나루입니다이번 글은 틴더 사용법보다 더 중요한 부분을 알아볼 건데요. 사용법이라면 사용법이겠네요 ㅋㅋ 일단 사용법은 다음을 참고하시구요! 소개팅 어플 틴더의 숨겨진 꿀팁, 틴더 골드 실사..

커넥팅 후기? 소개팅 어플 중에서 제일 가능성 높은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탄나루입니다c 당신이 이 어플에서 장벽을 느끼는 부분은 상대방과 직접 대화를 해야된다는 점일 거에요. 재밌게도 바로 이 요소가 커넥팅에서 다른 소개팅 어플보다 쉽게 매칭될 수 있는 점이라는..

튤립 2ulip 소개팅 어플, 선택 더 잘 받을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탄나루입니다 튤립이라는 소개팅 어플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정말로 진지한 관계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단 소개글의 압박(;;)이 상당하고 프로필에서 얼굴 이미지가 차지하는 부분이 상당히..

클래스 101 신사임당 강의, 지금 들어도 괜찮을까?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탄나루입니다 신사임당 유튜브 채널 볼 때마다 신사임당 클래스 101 광고가 나오는 상황, 저만 웃긴가요?(ㅋㅋ) 그 때마다 스마트스토어 한 번 해봐야되는 거 아닌가, 근데 찾아보니까 나온지 좀 오..

소개팅 데이트 앱 글램, 실제로 사용해보고 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탄나루입니다c 소개팅 어플을 하면 자꾸 의심이 듭니다. 이 어플에 있는 사람들이 진짜인지, 혹시 알바나 도용이 아닌지. 또 이상한 사람은 아닌지 이런 걱정들이 자꾸 드는데요. 이런 손해를 입지..

단백질 보충제, 음식 추천. 2021 완벽 가이드!!! [내부링크]

최근 업데이트 날짜: 2021년 5월 26일 (이 글은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이미 단백질 보충제에 대해서 많이 찾아보셨을 수도 있겠는데요. 인터넷 상에서 평범하게 이야기하는 공통된 지식은 물론, 잘못된 지식까지..

프로포즈 하고 싶은 서울 호텔 완벽 가이드(ver.2021) [내부링크]

최근 업데이트 날짜: 2021년 5월 19일 (이 글은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코로나에도 사랑은 막을 수 없죠? 솔직히 많은 남성분들이 상대를 만족시키게 하고 싶지만 자주 호텔에 가본 적도 없는데 나보고 어쩌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