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ssu의 등록된 링크

 tanss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4건입니다.

배우 강지환 긴급체포, 성폭행, 추행협의 [내부링크]

배우 강지환(42·조태규) 이 성폭행 혐의로 경찰에 긴급 체포된 가운데, 소속사 측은 "배우 관리를 철저하게 하지 못했던 부분에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라며 공식입장을 밝혔다. 강지환 소속사 화이브라더..

양호석, 차오름 폭행 혐의 인정, "먼저 욕하고 나에게 반말 한 것이 원인" [내부링크]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출신 차오름(28)을 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머슬 마니아' 출신 피트니스 모델 양호석(30)이 1심 재판에서 혐의를 인정하며 "차오름이 먼저 술자리에서 욕을 하고 나에게 반말을 해 폭..

삼성전자 갤럭시노트10 일반과 플러스의 차이점 [내부링크]

삼성전자는 올해 차기 갤럭시노트10 시리즈를 6.4인치 일반 모델, 6.8인치 플러스 모델로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4일 IT트위터리안 Sudhanshu Ambhore(@Sudhanshu1414)는 갤럭시노트10 시리즈의 디자인을 확인..

일본 불매운동에 트와이스 사나 퇴출? 어리석은 하태경 [내부링크]

하태경 바른미래당 최고위원은 4일 일본 제품 불매운동 확산 과정에서 걸그룹 내 일본 국적 멤버에게 불똥이 튀는 것과 관련해 "트와이스, 아이즈원의 일본 국적 멤버 퇴출운동은 대한민국을 돕는 운동이 아니라..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결함 부분 재설계 완료 했다.'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갤럭시 폴드의 스크린 결함을 해소하는 등 재설계 작업을 마쳤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블룸버그는 3일(현지시각) “출시를 연기할 수밖에 없었던 결함이 발견된 갤럭시 폴드를 삼성전자가 2개..

축구선수 이승우, 승무원과 열애설 포착 [내부링크]

헬라스 베로나 FC 소속의 축구 선수 이승우(21)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상대는 23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SNS 스타이다. A항공사 스튜어디스로 알려진 이 여성은 아름다운 미모 덕분에 많은 팬을 거느..

차기 '아이폰11' 특별함은 더 이상 없다. [내부링크]

애플이 올해 출시될 차기 아이폰11(가칭)에 퀀텀닷(QD) 이미지 센서 탑재 계획을 폐지했다고 복수의 외신이 영국 텔레브래프(Telegraph)를 인용해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영국의 QD 개발..

돌아온 아이오아이, 전소미, 유연정이 빠진 9명으로 10월 컴백 [내부링크]

Mnet '프로듀스101' 시즌1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가 재결합 소식을 알렸다. 지난 2017년 1월 해산 콘서트를 가진 지 정확히 2년 반 만이다. 올 10월 컴백을 목표로 달려가는 아이오아이는 전소..

브리츠 어쿠스틱TWS5, 가성비 갑 [내부링크]

지난해 즈음 길을 가면 모두가 이어폰을 하고 다니는 것을 본 것 같은데, 올해는 그 유행이 한 단계 더 진화했다. 바로 '완전 무선 이어폰'의 등장 때문이다. 에어팟이 토대를 닦고 차이팟들이 유행을 완성한 것..

구글, 태블릿 중단, 노트북 집중 [내부링크]

구글이 태블릿 신모델을 더 이상 내놓지 않고 노트북 시장에 집중할 전망이다. 맥루머스 등의 주요 외신들에 따르면 구글은 미출시 태블릿 제품 2종을 포함해 추가로 태블릿 제품을 출시하지 않기로 하고 이 시장..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전속계약 분쟁 [내부링크]

전속계약 분쟁에 휩싸인 아이돌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23)씨의 계약 해지 주장이 법원에서 받아들여지자 전 소속사 측이 다시 판단해달라고 이의를 신청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 51부(부장판사 박범석..

갤럭시 S10 5G, 100만대 돌파 [내부링크]

하루 1만 2500대꼴 팔려 ‘대박... 프리미엄폰 점유율 25% 역대 최고 하반기엔 폴드-노트10 추가 라인업... LG ‘V50씽큐’도 하루 5000대 선전 삼성전자 ‘갤럭시 S10 5G’가 출시 80..

얼굴 천재들의 만남 차은우, 신세경 '신입사관 구해령' 첫 촬영 [내부링크]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의 배우 차은우-신세경이 첫 촬영을 마쳤다. MBC 새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이 21일 배우 신세경-차은우의 첫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하퍼스 바자, 한혜진의 파격 화보 [내부링크]

모델 한혜진(36)의 파격 화보가 공개됐다. 한혜진은 20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흑백의 강렬한 대비를 강조한 아름다운 화보를 선보였다. 한혜진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전신 분장과 장시간 촬영에도 프..

애플 2020년 5G 아이폰 나온다 [내부링크]

애플이 내년에 5G 아이폰을 내놓을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모뎀 칩은 퀄컴 제품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됐다. 애플이 2020년 퀄컴 모뎀 칩을 사용한 5G 아이폰 첫 모델을 출시할 전망이라고 CNBC를 비롯한 외신들이..

LG전자, 더 이상 5G 스마트폰 개발 중단? [내부링크]

LG전자와 퀄컴의 칩셋 라이선스 협상이 난항을 겪으면서 향후 출시될 5G 스마트폰의 운명이 미궁 속으로 빠져들었다. 최악의 경우 퀄컴의 칩셋을 쓰지 못해 5G 스마트폰 개발이 중단될 수도 있다. 12일(현지시간)..

이승훈, 비아이, 한서희 마약 사건 개입, YG 기획실 차장은 누구? [내부링크]

위너 이승훈이 비아이 마약 사건에 개입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그가 YG 기획실 차장임이 밝혀져 눈길을 끈다. 2017년 방송된 MBC ‘오빠 생각’에서는 그룹 위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강승윤은..

비아이, '아이콘' 탈퇴, 마약 의혹 카톡 내용 [내부링크]

금일 실검 1위의 비아이 내용입니다. YG 소속 아이돌이 물었다. "너 아직도 그거 해?" '그것'은 무엇을 의미할까. "피는 거 말고" '대마초'는 담배처럼 말아서 피우는 마약(류)이다. 그러나, 피는 건 아니라고 말..

출퇴근길의 새로운 문화, 전동킥보드 [내부링크]

출퇴근길 이동 수단의 혁명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최근 전동 킥보드를 이용해 직장을 출퇴근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지옥철, 지옥버스를 벗어나 저렴한 유지 비용으로 편리하게 이..

'국비가 공짜돈이냐?' 1시간 30분 강연에 1550만원 [내부링크]

방송인 김제동이 '고액 강연료' 논란에 비난을 받고 있다. 대전 대덕구청이 1시간 30분 강연의 강사로 방송인 김제동 초청하여 1550만 원을 쓴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구의회 자유한국당 소속 의원들은..

NCT 127, 미국 빌보드200 수직상승 86위 → 11위 [내부링크]

NCT 127이 새 미니앨범으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11위를 차지했다. 빌보드는 3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NCT 127의 'WE ARE SUPERHUMAN(위 아 슈퍼휴먼)' 앨범이 빌보드 200 11위와 월드 앨..

갤럭시 노트 10, 3.5파이 잭 삭제 [내부링크]

삼성전자 관련 정보를 주로 제공하는 IT매체 샘모바일에 따르면, 현재 개발 중인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10에 헤드폰 잭과 물리 버튼이 모두 사라진다고 합니다. 매체에 따르면 물리 버튼이 사라져서 음성 안내 서..

가상화폐, 큰손들이 비트코인을 사는 이유 [내부링크]

포브스 “큰손들, 비트코인 사들이는 중..브로커 서비스 활용”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최근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큰손들이 비트코인을 사들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가격 하락을 방지하기 위..

갤럭시S11, 코드명 '피카소' 회전식 카메라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TechConfigurations에서 삼성전자 차기작인 '갤럭시S11 플러스' 컨셉 렌더링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 속 '갤럭시S11 플러스'는 노치가 없는 6.5인치 QHD 베젤리스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다. 지난달 발표..

5G, 2023년 세계 점유율 10% 미만? [내부링크]

지난 4월 3일 5G가 상용화됐다. 상용 서비스가 2018년 말 미국과 한국에서 시작된 것이다. 이런 물결은 2019년 더욱 확산되어 향후 수개월 내에 영국을 포함한 유럽, 호주, 중동 등지에서도 서비스가 시작될 것이..

'핫브루, 콜드브루, 듀얼브루' 차이 알고 마시자! [내부링크]

'커피 공화국'이라 불리는 우니라나의 커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증가하는 커피 음용량과 함께 소비자들이 커피를 많이 마시는 '커피 매니아'에서 질 좋은 커피를 즐기려는 '커피 애호가'로 변화하면..

37세 김성은, 애 둘 엄마 맞아? [내부링크]

올해 37세의 나이로 애 둘을 키우고 있는 김성은은 자신의 인스타에 필라테스 인증샷을 공개했다. 23일 배우 김성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필라테스 한 달째! 하체 부기가 진짜 많이 빠지고 몸도 가벼워..

워런 버핏, 아마존 주식 1조원어치 샀다, 지금 사도 될까 [내부링크]

지구에서 투자를 제일 잘한다고 알려진 투자자인 워런 버핏이 버크셔해서웨이를 통해서 아마존 주식에 1조 원을 투자했다고 신고했습니다. 워런 버핏은 아마존 같은 인터넷 기업은 거품으로 뭉쳐있는 환상일 뿐이..

리플(XRP) 다음 가격 목표는 0.8달러 [내부링크]

암호화폐 시장 변동성이 돌아왔고, 시가총액 3위 암호화폐인 리플(Ripple, XRP)이 불마켓(강세장)의 운전석에 앉아 있는 모양새다. 15일(한국시간) 오전 9시 5분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글로벌 리플(XRP) 가격은 2..

삼성전자 갤럭시 s10 블록체인 스마트폰 확대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앞으로 자사 스마트폰에 블록체인 기술을 확대 적용한다고 한다. 채원철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상품전략팀장(전무)은 13일 자사 뉴스룸에 '블록체인, 그 가능성에 첫발을 딛다'라는 제목의 기고문을 통..

암호화폐 대장, 비트코인 6000달러 돌파 [내부링크]

9일 '암호화폐 대장주'인 비트코인이 6000달러를 돌파했다. 올해 최고의 가격이다. 시황정보 분석 사이트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30분 기준 비트코인 가격은 6062달러를 기록했다. 거래금액은 전날(1..

코드명 '다빈치' 삼성 갤노트10 [내부링크]

올가을에 나올 삼성전자 갤럭시노트10 단말기 윗부분 중앙에 펀치 홀 셀피 카메라가 탑재되고 갤럭시 노트7보다 훨씬 구부러진 곡면 디스플레이가 들어갈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제품 사진정보 유출자로 알려진..

삼성이 선택한 블록체인 4곳 투자이유 [내부링크]

'기업용, 그리고 사용성', 삼성그룹이 투자한 곳을 살펴보면 삼성의 '블록체인 행보'를 짐작할 수 있다. 삼성은 2016년부터 블록체인 관련 스타트업에 투자해왔다. 기업투자 데이터 조회 사이트 크런치베이스(cru..

평택 생산시설 베트남으로 이전 LG 스마트폰 [내부링크]

스마트폰은 최첨단 산업 중 하나다. 삼성, 애플, 화웨이 등 세계적인 기술 기업들이 가장 격렬히 싸우는 현장이라는 점에서 그렇다. 첨단이란 말엔 '큰 투자가 필요하다'는 속뜻이 숨겨져 있다. 그거 없이 첨단..

G3이후로 판매가 줄고 있는 LG 스마트폰 G8도 실패 [내부링크]

지난 3월에 출시한 'LG G8 ThinQ'의 출하량이 시장 기대치에 미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기대를 모았던 5G 스마트폰 'LG V50 ThinQ'도 출시가 연기되면서 올 상반기 MC 사업부문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지..

폴더블폰 1~2일만에 고장, 성급한 출시?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갤럭시 포드 초기 제품이 사용 1~2일 만에 기능 이상 증상의 보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너무 성급하게 출시하면서 내구성에 문제가 있다는 지적이 나왔습니다. 삼성전자는 갤..

방탄소년단 한국가수 최조 빌보드200에 이어 오피셜앨범 1위 [내부링크]

15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와 영국 오피셜 차트는 공식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지난 12일 전 세계 동시 발매한 'MAP OF THE SOUL : PERSONA'로 '빌보드 200'과 '오피셜 앨범' 차트 1위에 오를 것이..

정준영•승리 단톡방에 등장한 '고기, 캔디' 먹자 뜻 [내부링크]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승리(오른쪽)와 성관계 장면을 불법 촬영해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 가수 승리(29·본명 이승현)와 정준영(30) 등이 속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마..

비트코인 600만원 돌파! '만우절 가짜뉴스' 때문이 아니다. [내부링크]

비트코인 시세가 지난 2일 500만 원대 돌파에 이어 6일 만인 8일 오전 600만 원도 돌파하며, 지금도 600만 원대를 유지하고 있다.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에 따름녀 비트코인 가격은 이날 오전 9시 26..

세계 최초 5G 상용화, 미국보다 빠르다 [내부링크]

한국이 2019년 4월 3일 밤 11시 세계 최초 5세대(5G) 통신 상용화에 성공했다. 이는 당초 예정됐던 오는 5일보다 이틀 앞당긴 것이다. 이로써 한국은 미국 통신사 버라이즌을 제치고, 세계 최초 5G 상용화 국가라..

이철우 측 "문제의 정준영 단톡방 일원 아냐" [내부링크]

모델 이철우 측이 '정준영 단톡방' 멤버가 아님을 밝혔다. 이철우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입장을 통해 "현재 일부 언론을 통해 보도되고 있는 이철우의 정준영 단톡방 연루 의혹 관련, 문제가 되고..

SNS 스타 모델 신재은 나이, 키 [내부링크]

맥심에도 나온 베이글녀 신재은입니다. 나이, 키 등 공식적으로 알려진 건 없으나 키는 160 중후반 정도, 나이는 20 중반이 가장 신빙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프리카 TV에도 나왔다가 정지를 먹었다고 하네요...

이더리움 개발자 뜯어본 '갤럭시 S10' 허와 실은?? [내부링크]

[논스 오픈소스랩 임완섭 디렉터] 삼성전자가 '갤럭시S10'을 공개하는 날, 사람들의 이목은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와 갤럭시 폴더블폰 등의 혁신적인 디스플레이에 집중됐다. 하지만 블록체인 업계 종사자들에게..

'갤럭시 S10' 화면에 비치는 센서의 잔상... 소비자는 '불만', 삼성은 "문제 없다"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갤럭시 S10'의 화면 아래 부분에 초음파 지문 인식 센서의 잔상이 비치는 모습. 8일 정식 출시한 '갤럭시 S10' 화면에 지문 인식 센서의 잔상이 비치는 현상이 나타났다. 일부 소비자들은 불만을 표..

[승리 게이트] '네이버, 왜 YG에 1,000억을 투자했나?' 유착 의혹 제기 [내부링크]

클럽 버닝썬 (사진=이데일리) 클럽 버닝썬 폭행사건으로 시작하여 승리의 성접대 의혹, 성관계 불법촬영의 정준영, 그리고 검증되지 않은 찌라시 요즘 너무나 이슈가 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와 네이버, 클럽..

LG가 몰래 개발 중인 '캡슐' 넣으면 아이스림 뚝딱 나오는 가전제품 [내부링크]

캡슐형 아이스크림 제조기 '스노우화이트' / (좌) LG전자, (우) gettyimagesBank - 수제맥주제조기에 이어 아이스크림 제조기 공개한 LG전자 -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아이스크림 제조기 올해 초..

LG V50 듀얼스크린 [내부링크]

"5G 시대에 맞게 듀얼 디스플레이를 준비 중이다." 'V50 씽큐 5G' 공개 전, LG전자 MC/HE사업본부장 권봉석 사장이 국내 기자 간담회에서 한 말이다. 그리고 MWC에서 듀얼 스크린의 뚜껑이 열렸다. 여론은 들끓었..

[뉴욕 타임즈 선정] 국내제품 공기청정기 세계 1위 [내부링크]

우리가 몰랐던 진실!! 뉴욕 타임즈가 선정한 세계 1위 공기청정기가 국내제품입니다. 가격은 국내보다 3~4배 정도 저렴합니다. 물론 동일한 기능은 아니지만 그래도 너무 비싸네요. ㅜㅜ

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수현이 말한 어벤져스 보안 시스템 [내부링크]

지난 2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배우 수현 (사진=방송캡처) 배우 수현이 영화 ‘어벤져스’ 등을 촬영하며 겪은 미국 할리우드의 보안 시스템에 대해 밝혔다. 수현은 지난 2일 밤 MBC ‘전지적..

삼성 갤럭시가 아이폰의 3가지 실수를 똑같이 저지르고 있다?? [내부링크]

(좌) 삼성전자 '갤럭시S10' 시리즈 Android Central, (우) Waston CNBC, "삼성은 새 휴대폰으로 애플과 똑같은 실수를 저지르고 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S' 시리즈 탄생 10주년 기념작으로 선보인 '갤럭시S10'이..

LG V50 씽큐 vs G8 씽큐 차이점은??? [내부링크]

[사진] 씨넷 LG전자는 24일(이하 현지시간)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열린 MWC19에서 V50 씽큐 5G 스마트폰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LG전자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5G 지원 스마트폰이다. LG V50 특징 6.4인치 OLED..

'갤럭시S10 플러스' 성능비교 스냅드래곤 855 vs 엑시노스 9820 승자는?? [내부링크]

출처 : 어낸드테크 지역마다 다른 칩셋 탑재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S10 시리즈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출시 지역에 따라 스냅드래곤 칩셋과 엑시노스 칩셋이 교차 탑재된다. 삼성전자가 언팩 이벤트..

대세 거부 LG 5G 듀얼폰! 화면 붙였다 뗀다! [내부링크]

"폴더블도 터치도 필요없다." LG전자가 새로운 5G(세대)용과 프리미엄 스마트폰 2종을 선보이며 내건 슬로건이다. LG전자는 24일 MWC의 공식 개막을 하루 앞두고 스페인 바로셀로나 국제컨벤션센터에서 5G용 스마..

미래 스마트폰 삼성이 표준, '갤럭시 폴드' 4월 출시, 222만원 [내부링크]

삼성전자 고동진 사장이 20일(현지 시각)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에서 삼성의 첫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를 공개하고 있다. 삼성은 올해 2분기 갤럭시 폴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삼..

몬스타엑스, "빌보드 핫100 1위 목표" [내부링크]

"저희가 더 하고 싶어서 휴가 한 번 가지 않고 지금까지 달렸어요. 그래서 더 값진 성과입니다." 4년을 쉬지 않고 달렸다. 멀었던 목표 지점에 도달했고, 하나 둘 결과물이 쏟아지고 있다. 이젠 국내를 넘어 세계..

브라이언 켈리, "비트코인과 라이트코인 주목"하라 [내부링크]

현지 시각 2월 17일 외신 코인텔레그래프의 인터뷰에 따르면, BK 캐피털 CEO 겸 창업자이자 대표적인 비트코인 낙관론자 브라이언 켈리(Brian Kelly)가 "비트코인은 저평가 되어 있다."고 주장하며, 2019년의 암호..

e스포츠의 여신이자 베이글녀인 '아옳이' 김민영 근황 [내부링크]

'아옳이'로 유명한 e스포츠의 여신 김민영이 품절녀가 됐네요. 모델 겸 방송인 김민영(1991년생)은 게임전문채널인 OGN에서 '하스스톤' 게임 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남심을 휘어잡으며 'e스포츠 여신'으로..

전문가 5인이 전망하는 2019년 이후의 블록체인 시장전망 [내부링크]

암호화폐의 가치가 80% 폭락한 가운데, 블록체인을 둘러싼 각종 과장이 차갑게 식어가는 양상이다. 전문가들은 2019년의 블록체인과 관련해 실제 해법을 구축하는 움직임이 두드러질 것으로 예측했다. 2018년, 블..

지구에 외계인이 있었다? 초기생명체는 보라색이라고... [내부링크]

강수지의 보랏빛 향기라는 노래가 생각 나네요.. 그대 모습은 보랏빛처럼 살며시 다가왔지... <Astrobiology>에 게재된 연구에 따르면 지구의 최초 생명체는 보라색이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녹색 식물이 태양에..

식이요법으로 한달만에 2kg 감량하는 방법 [내부링크]

고도비만이 아니라면 식습관 조절로 한 달에 2 감량이 가능하다. 매년 10월 11일은 '세계 비만예방의 날'이다. 비만은 전 세계적인 문제로, 국내 비만 역시 위험 수준으로 진단된다. 국내 성인 비만율은 33...

굶지 않고 살 빼는 방법! 식사 순서를 바꿔라!!! [내부링크]

먹는 순서만 바꿔도 살이 쉽게 빠진다. 식이섬유를 가장 먼저 먹고, 탄수화물은 마지막에 먹는 것이 좋다. 음식 섭취량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살을 뺄 수 있는 방법 같은 음식이라도 먹는 순서만 바꾸면 다이어..

2018년 꼭 가봐야 할 유럽 기차여행 목적지 TOP 10 [내부링크]

종이 패스 하나만 있으면 막막하기만 했던 유럽 여행이 조금 더 쉬워질지도 모르다. 유럽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에게는 그야말로 무적패스 유레일이 있으니 말이다. 28개국을 마음껏 여행할 수 있는 "글로벌 패스"..

3월 28일 가상화폐, 블록체인 시장 이슈 브리핑 [내부링크]

1. 러시아 의회, 암호화폐 보유자 권리 보호 및 결제 용도 관련 법안 초안 제정 Bitcoin.com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 의회가 암호화폐 보유자 권리 보호 및 결제용도에 관한 법안 초안을 제정 중이다. 본 초안..

3월 27일 가상화폐, 블록체인 시장 이슈 브리핑 [내부링크]

1. Litepay CEO, 업무 일체 중단하고 회사 매각할 것 라이트 코인 재단은 어제 LitePay CEO Kenneth Asare 가 내부적으로 통지한 내용을 공고하였다. 해당 내용은 Litepay 에 관한 업무를 일절 중단하고 회사..

3월 26일 가상화폐, 블록체인 시장 이슈 브리핑 [내부링크]

1. 중국 중앙은행 은행장 이강(易纲), "금융 활동 철저하게 금지할 것" 어제, 중국인민은행 이강 은행장은 '중국 발전 고위 포럼 2018'에서 "금융 리스크를 매우 경계해야 하며 철저하게 불법금융 활동을 금지..

봄봄봄 봄이왔네요~ 봄처럼 싱그러운 현아의 러블리 화보 [내부링크]

현아의 싱그러움을 담은 화보가 공개 됐다. 지난 22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공개 된 화보에서 현아는 봄을 담은 듯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 된 이번 화보에..

'나 혼자산다' 5주년, 나 혼자 살아도 연애해요. 하차 걱적 그만... [내부링크]

MBC를 대표하는 예능프로그램이 된 '나 혼자 산다'가 5주년을 맞이했다. 그 사이, 많은 변화가 있었다. 한 쌍의 커플이 탄생했고, '1얼'의 열애 소식도 시청자를 찾았다. 지난달 이틀 간격으로 전현무•한혜진,..

저가형 어묵은 지고, 연육 고급화의 프리미엄 어묵이 뜬다. [내부링크]

뜨고 있는 프리미엄 어묵 국내 어묵시장이 마이너스 성장하는 반면, 프리미엄 어묵은 빠르게 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시장조사기관 링크아즈텍에 따르면 국내 어묵시장은 2015년 2천852억원, 2016년 2..

신형 K9 내장 디자인 공개, 명품 인테리어 눈길 [내부링크]

15일 기아자동차가 플래그십 세단 'THE K9'의 내장 렌더링 이미지와 주요 실내 편의 사양을 공개했다. 특징 THE K9의 내장은 'Confident Richness: 삶의 영감을 풍성하게 하는 공간'을 디자인 콘셉트로, 대형..

'잘 먹어야 복이 온다?' 너무 잘 먹으면 '역류성 식도염' 올 수도 있어 예방 및 치료법은? [내부링크]

한국인에게 있어 '밥'은 매우 중요한 인사말이자 대화에 있어 필수불가결한 요소다. 어색한 사람과 이야기를 하거나 오랜만에 만난 사람과 대화를 할 때에도 '밥 한 번 먹자'라는 말로 자신의 진심을 전달할 수 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매출 1000억원 돌파 가능 - 공유의 힘 [내부링크]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11월 한 달 매출액 940억을 달성하며 브랜드 출시 이후 월 매출 최고 기록을 세웠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올해 초부터 지난 10월까지 전년..

스마트폰 중독을 해결 할 수 있는 장치 [내부링크]

삶의 일부인 스마트폰 현대인들에게 스마트폰은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는 기기가 되었다. 많은 사람들은 전화나 문자가 오지 않아도, 심심할 때마다 스마트폰 화면을 켜고 쉴새 없이 스크롤링하며 화면을 눌..

기아차, 중국 합자법인으로 신형 포르테 출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중국 합자법인 '둥펑위에다기아'가 중국 전용 준중형 세단 신형 포르테를 출시했다. 중국 전용 신형 포르테는 둥펑웨에다기아와 바이두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모델이다. 소남영 둥펑위에다기아 부사..

스마트폰으로 알아보는 중국의 빈부격차 [내부링크]

점유율 하락하는 국내기업 중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상위 업체 점유율이 점차 확대되는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 심화하고 있다. 중국 내 삼성전자와 LG전자 등 한국 기업의 점유율은 상위권에서 밀려나 하락 양..

현대차, 2018년형 인공지능(AI) 적용된 그랜저•그랜저 하이브리드 출시 [내부링크]

국내 준대형차 시장의 절대 강자로 불리는 그랜저가 2018년형 모델을 통해 또 한 번의 진화를 이뤄냈다. 고속도로 주행 보조 시스템 현대자동차는 10월 6일 그랜저 브랜드 최초로 '고속도로 주행 보조' 시스템..

섹시 꿀언니 이하늬, 워너비 몸매 살린 4가지 룩 [내부링크]

때론 달콤하고 때론 섹시한 '꿀언니' 이하늬의 타이트 룩을 한데 모았다. '워너비 몸매'를 이야기 하면서 이하늬를 빼놓을 수 없다. 이하늬는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와 걸크러시를 유발하는 미소, 그리고 완벽한..

타이거JK, 50억 사기 피해. 그러나 사기꾼들은 잘 살고 있어 [내부링크]

- 힙합대부 타이거JK JTBC '밤도깨비' 출연 - 윤미래의 노래 'Memories'와 관련 일화 래퍼 타이거JK가 50억 원대 사기를 당해 마이크를 놓았다고 밝혔다. 타이거JK는 5일 JTBC '밤도깨비'에 출연해 연남동 맛집..

뉴 캠리, 신뢰성 +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 운전의 재미로 계약대수 2천대 돌파 [내부링크]

토요타 8세대 뉴 캠리의 국내 초반 반응이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토요타 코리아는 8세대 뉴 캠리의 누적 계약대수가 2천대를 돌파하며 4개월치 판매 목표량을 넘어섰다고 10월 1일 밝혔다. 8세대 뉴 캠리는..

스마트 스피커 아마존 에코, 스마트홈 기기 시장 성장세 [내부링크]

스마트 스피커의 보급으로 스마트홈 기기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포레스터 리서치의 보고서에 따르면 스마트홈 기기의 판매량은 2016년 2천400만대에서 2022년 2억4천400만대로 10배 정도 증..

도루코 페이스 파이브, 체계적인 4단계 쉐이빙 스텝 가드 적용 [내부링크]

도루코가 신제품 도루코 페이스 파이브를 출시한다. 체계적인 4단계 쉐이빙 스텝 가드가 적용된 '도루코 페이스 파이브'는 안전하고 부드러운 밀착 면도를 원하는 이들에게 최적화 된 면도기이다. 4단계 면도..

아이폰8 정말 튼튼한가? 눈 높이에서 낙하 테스트로 액정 파손영상 [내부링크]

애플은 아이폰8 발표 당시 뒷면 유리는 스틸과 구리로 구성된 테두리에 내부 레이저 용접으로 부착돼 역대 스마트폰 중 가장 튼튼하다고 밝혔다. 그러나 매에는 장사가 없다. 과연 연이은 충격에 얼마나 잘 버틸..

일렉트로룩스, 김장철 맞이 푸짐한 할인혜택 '최대 40%' [내부링크]

스웨덴에 본사를 둔 유럽 최대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11월에 본격적인 김장철을 마지이해 '일렉트로룩스로 맛의 차이를 만드세요' 블렌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일렉트로룩스는 소비자들이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

마이크로칩, 스마트폰과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연결을 위한 USB 스마트 허브 IC 5종 출시 [내부링크]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증가에 따라, 자동차 디스플레이와 하나 이상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사이에 신뢰성과 함께 지능적인 연결을 제공해야 할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

한국GM, 한차원 업그레이된 '올 뉴 크루즈 디젤' 출시 [내부링크]

한국GM이 올 뉴 크루즈 디젤(이하 크루즈 디젤) 출시로 판매량 만회를 위한 시동을 건다. 한국GM은 1일 크루즈 디젤 미디어 시승회를 열고 6일부터 해당 차량의 사전 계약에 돌입한다. 업그레이드된 올 뉴 크루..

첨단사양 기본, H-옴부즈맨 2기 고객제안 맞춤 쏘나타 출시 예정 [내부링크]

첨단 사양 기본, 쏘나타 고객의 요청을 반영한 현대차 쏘나타가 올해 연말에 출시된다. 이 쏘나타는 후측방 경보 시스템, 전후방 주차보조시스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스마트 하이빔 등 첨단 사양이 기본으..

공시지원금 폐지 효과 없다, 아이폰8 요금할인 25%가 유리 [내부링크]

- 통신사별 지원금 낮아.. 요금할인 25%가 유리 출시 15개월이 지나지 않은 단말기의 지원금을 33만원으로 제한하는 지원금 상한제가 폐지(일몰)됐지만 아이폰8의 경우에도 이통3사가 공시지원금을 많이 제공하지..

제네시스, 2021년까지 전기차 등 총 6개 라인법 구축 [내부링크]

- 전기차 등 신규 라인업 구축으로 국내외 시장 공략 현대차그룹의 주력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가 오는 2021년까지 총 6개 차종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다. 업계에서는 제네시스가 2021년까지 중대형 럭셔리 SU..

삼성전자, 방수기능의 스마트 워치 '기어 스포츠' 출시 [내부링크]

- 방수기능에 체계적인 건강관리까지 - 삼성제품끼리 연동 삼성전자가 일상생활은 물론 다양한 물놀이 레저활동에 최적화된 스마트 워치 '기어 스포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5ATM 방수 등급을 인증 받은 '물에..

아이폰 중 가장 비싼 아이폰X [내부링크]

- 11월 3일 1차 출시국 공개 및 가격 - 프리미엄 제품 집중 가능성 높아 가장 비싼 아이폰 아이폰X가 11월 3일 미국, 일본, 영국 등 1차 출시국에서 공식 출시된다. 아이폰X 64GB모델의 가격은 무려 999달러(약..

CJ헬로비전, 티빙스틱 후속작 '뷰잉' 출시 [내부링크]

- CJ헬로비전 티빙스틱 후속작 '뷰잉' 출시 - 구글 크롬캐스트와 동일한 연결 방법 - 인터넷 결합 상품 준비 - 뷰잉출시 긍정적인 반응 티빙스틱 후속작 '뷰잉' CJ헬로비전이 티빙스틱 후속작인 '뷰잉'을 출시..

아이폰8, 배터리 스웰링 현상 제조업체는? [내부링크]

10월 27일 애플 아이폰8이 국내 예약판매를 앞두고, 배터리가 부어오르는 일명 스웰링 현상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배터리업계도 연일 긴장하는 모양새다. 25일 관련업계 관계자는 아..

피트니스 스타 이인정, 일반 회사원에서 비키니 여신으로 변신 [내부링크]

데뷔 1년차 신인선수 이인정. 그러나 내로나하는 피트니스 대회에서 명품 몸매를 바탕으로 연속된 수상을 이룬 선수로 주목을 받고 있다. 주인공 이인정(27)은 지난 해까지만 해도 피트니스와는 인연이 없는 평..

스냅, 스마트 안경 스펙터클 재고 쌓인 이유 [내부링크]

지난해 말 미국에서 가장 핫한 IT제품 중 하나였던 스냅의 스마트 안경 '스펙터클' 재고가 수 십만 대 가량 쌓여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오판의 결과 IT매체 디인포메이션은 10월 23일(현지시간) 스냅이 홀리데..

맥라렌, 720S와 570S 스파이더 국내 출시 [내부링크]

맥라렌 서울이 '720S' 및 '570S 스파이더'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맥라렌 720S는 맥라렌이 2022년까지 총 15종의 새로운 차량을 선보이기로 한 '트랙22' 비즈니스 중 첫 번째 시작을 알리는 모델..

아이폰 삼중고, 아이폰8 시리즈와 아이폰X [내부링크]

아이폰 출시 1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마케팅을 준비했던 애플이 삼중고에 직면하게 됐다. 아이폰 3중고 아이폰 신제품 출시와 관련 공급난, 부품 안전성 이슈 등 악재가 겹치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다 지난달..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국내 출시일 및 예상가격 [내부링크]

애플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8 시리즈의 국내 출시일이 최종 확정됐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애플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가 내달 3일 국내에 정식 출시된다고 밝혔다. 이미..

수지, 인스타그램 셀카 2장 공개 [내부링크]

수지가 세련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지난 18일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당신이잠든사이에", "나몽주울어떠" 라는 짧은 글귀와 함께 두장의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촬영 현장에서..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파라점퍼스(PARAJUMPERS), 마스터 피스(MASTERPIECE) 라인 출시 [내부링크]

역시 외국 모델이 핏은 좋아보인다.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파라점퍼스(PARAJUMPERS)를 알아보겠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파라점퍼스(PARAJUMPERS)에서 F/W 시즌을 맞아 고급스러운 스타..

소녀시대 윤아, 최근 종영된 '왕은 사랑한다' 이후 롱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행사 참석 [내부링크]

- 윤아의 눈이 부셔부셔 미모 소녀시대 윤아가 19일 프랑스 명품 패션 브랜드 '롱샴(LONGCHAMP)'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행사 참석 차 도쿄로 출국하기 위해 김포 공항에 모습을 나타냈다. 이 날 소녀시대 윤아..

아이폰X 때문에 아이폰8 생산량 50% 감축 [내부링크]

아이폰X 출시 이후 아이폰8과 8플러스 생산량을 줄일 가능성이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사실일 경우 아이폰 역사상 가장 이른 시간에 생산량을 감축한 사례가 된다. 애플이 11월과 12월에 아이폰8과 8플러스 생산량..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 혼놀족 위한 기획전 [내부링크]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은 혼자서도 재미있게 노는 혼놀족을 위한 가정용 게임기와 미니 RC카 기획전을 열었다고 밝혔다. ▷ 스파이더맨 RC카 기획전 제품 중 하나인 내 멋대로 스파이더맨 RC카는 주행 중 스파이더..

휴대폰 지원금 상한제 폐지 후 보조금 정체된 이유 [내부링크]

- 33만원 초과 지원금 공시 사례 1건 각 이통사가 휴대폰을 구매할 때 지원해주는 지원금 한도를 33만원으로 정한 법이 폐지됐지만, 지원금 액수는 크게 오르지 않고 있다. 업계나 정부 모두 예상했던 상황이지만..

스마트폰 시장, 1위 삼성/ 2위 화웨이/ 애플 3위? [내부링크]

중국 화웨이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메이트10 시리즈를 공개한 가운데 올해 전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애플을 제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시장조사기관 IDC는 17일(이하 현지시간) "화웨이는 이제 애플과 삼성..

이보영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marie claire) [내부링크]

#이보영의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18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marie claire)는 프리미엄 프렌치 라이프웨어 다니엘 에스떼 모델 이보영의 2017 F/W 화보를 공개했다. 폴 인 러브(FALL IN LOV..

아이폰X, 수율문제 해결 소식 [내부링크]

애플의 아이폰X 부품 수율 문제가 해결되어 출하량이 상승세에 접어들었다는 중화권 협력업체들의 소식이 전해졌다. 18일 봉황망ㆍ디지타임스 등 중화권 언론이 인용한 애플 협력업체 소식통에 따르면 아이폰X의..

퀄컴, 5G 데이터 통신 성공 [내부링크]

퀄컴이 모바일용 5G 통신모뎀으로 5G 데이터 통신에 성공했다. 퀄컴 테크놀로지는 모바일 기기용 5G 모뎀 칩셋을 이용한 5G 데이터 통신에 성공했다고 17일 밝혔다. 시연에 쓰인 모델은 퀄컴 스냅드래곤 X50 5G 모..

아식스, 전자렌지로 맞춤형 운동화 만들기 [내부링크]

전자레인지 열을 이용해 맞춤형 운동화를 만드는 기술이 등장했다. 어떻게 이런 기술이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궁금한건 참을 수가 없으니 어떻게 가능한지 살펴 보겠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가 대만의..

In Pocket, 애플 vs 삼성 [내부링크]

-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폴더형 폰 - 애플(아이폰 등), 삼성(갤럭시X) 애플이 LG디스플레이와 협력해 폴더블 아이폰 개발에 착수했다는 루머가 돌고 있다. 그리고 애플이 반으로 접을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민효린, Calm Memories 컨셉 화보 [내부링크]

배우 민효린이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뽐냈다.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Samantha Thavasa)가 뮤즈 민효린과 함께한 2017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통해 올 가을 가방 트렌드를 제안했다. Calm Memories을..

애플워치3, 중국 판매 1주일만에 중단이유 [내부링크]

중국서 판매를 개시한 애플워치3가 심의에 막혔다. 1차 출시국에 포함돼 지난 달 22일부터 판매가 시작된 지 한 달도 안 돼 철퇴를 맞게 됐다. 13일 중화권 언론에 따르면 중국서 판매 1주일이 지난 이후 3세대 애..

야노시호, 필그림 퓨티플라이(Beautifly) [내부링크]

일본 모델 야노시호가 여성중앙 10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덴마크 패션주얼리 필그림과 최근 추블리네가 떴다에서 야노 시호 육아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야노 시호의 이번 화보 컨셉은 본연의 아름다움을 어..

배두나, 2018 루이비통 봄, 여름 패션쇼 [내부링크]

배우 배두나가 루이비통 2018 봄, 여름 컬렉션 패션쇼 참석 차 출국하는 모습이 포착 됐다. 아직 겨울이 아닌데도 패션계는 항상 앞서 가는것 같다. 배두나는 캐주얼한 블랙 컬러 니트와 패셔너블한 스타일의 트..

V30 vs 갤노트8, 추석연휴 승자는? [내부링크]

- 추석연휴 동안 V30과 갤노트8 중 승자는? - 이동통신사별 비교 추석 연휴가 막바지에 접어든 8일 이동통신 유통점 직원들은 이번 연휴 인기 제품으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을 꼽았다. 지난 1일 지원금 상한제..

아이폰8 배터리 결함, 갤노트7 사태와 비교 [내부링크]

애플이 최근 아이폰8 시리즈 일부 제품에서 나타난 배터리 팽창 문제에 대해 직접 조사에 나섰다. 아이폰8의 배터리가 팽창하는 결함이 속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각에서는 지난해 발생해 삼성전자에 큰 타격을..

V30, 갤노트8 카메라 비교 테스트 결과 [내부링크]

스마트폰 촬영에 대한 소비자들이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새 전략 스마트폰에 한층 강화된 카메라 모듈이 탑재되면서 그 성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지난 9월 출시한..

테슬라, 세미 트럭 공개 날짜 연기 이유 [내부링크]

테슬라 창사 최초의 세미 트럭 공개 날짜가 기존 10월 26일에서 11월 16일(미국 현지시간 기준)로 연기됐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7일 오전(한국시간) 트위터에서 "테슬라 세미 트럭 공개 날짜가 11월 16일로..

포르자 모터스포츠7, 10월 3일 출시 [내부링크]

포르자 모터스포츠 7 트레일러 (사진: Xbox 공식 사이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포르자 모터스포츠7을 Xbox One 및 Window 10 PC으로 10월 3일 출시한다. '포르자 모터스포츠7'은 초당 60프레임 UHD 4K를 기반..

퍼스트룩(1st LOOK), 박지윤, 정지영 화보 [내부링크]

가수 박지윤과 아나운서 정지영이 카리스마 돋보이는 우아한 VW베라왕 엔도서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은 2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자기다운 모습을 유지하려..

공유 겨울 패션 화보, 디스커버리 [내부링크]

- 공유, 디스커버리 다운자켓과 함께 어반 나이트 트래블 겨울 화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겨울시즌을 맞아 '다운 컬렉션'을 출시, 배우 '공유'와 함께한 어반 레트로 무드의 라이프스타일 화보 컷을 지난달..

삼성 갤럭시S9, S9플러스 18년 상반기 출시일 [내부링크]

- 갤럭시S9와 갤럭시S9플러스 내년 상반기에 출시 삼성전자는 갤럭시S7시리즈때까지만 해도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로 라인업을 구성했지만 갤럭시노트7에서 엣지 모델로 단일화했다. 갤럭시S8시리즈에서는 디스..

'LG V30'이 갤노트8보다 더 가볍고 얇은 이유 [내부링크]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V30에 대한 사용자와 국내외 언론의 반응은 전반적으로 호평 분위기다. 전국 3,000여 개 매장에서 V30을 직접 체험한 사용자들은 특히 6인치 크기 임에도 얇은 두께와 가..

현아가 좋아하는 루즈 디올 리퀴드 999매트 [내부링크]

머리부터 말끝까지, 역시 현아네요. 가수 현아가 올 가을 트렌드 컬러로 완성한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시선을 이끌고 있다. 9월 26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새롭게 오픈한 디올 백스테이지 스튜..

10월 1일 지원금 상한제 폐지, 공짜폰 리스트 [내부링크]

10월부터 휴대폰 구매 지원금의 상한선이 사라진다. 단말기 출고가 만큼 지원금을 지급해 '공짜폰' 마케팅을 해도 무방하다는 의미다. 이에 소비자들은 휴대폰 구매를 10월 이후로 미루고 있다. 정부는 지원금 공..

광의약 기술, 실없이 빛으로 수술부위 접합 [내부링크]

- 포스텍 연구팀 '광의약' 개발 빛을 이용해 수술부위를 접합하는 광의약이 동물실험에서 성공.[사진제공=포스텍] 나노입자와 빛 빛으로 수술 부위를 접합하는 시대가 올 것으로 보인다. 국내 연구팀이 나..

최지우, 이태리 만다리나덕 화보 [내부링크]

이태리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에서 트렌디 한 여성의 데일리 룩을 위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데일리 아이템 중 가장 활용도가 높은 백 팩의 경우 기존 학생과 남성들만의 아이템이었던 것에 반..

베니스 국제 영화제, 모델 수주 [내부링크]

세계적인 톱 모델 수주가 지난 4일(현지시간) 예거 르쿨트르가 후원하는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 참석해, 극강의 우아함을 뽐냈다. 이후 베니스에서 촬영 된 화보를 패션매거진 W 10월호를 통해 공개 했다. 공개 된..

요금할인 25%에 이어 공시지원금 상한제 폐지 [내부링크]

문재인 정부의 가계통신비 절감 대책 1호 선택약정 요금할인율 인상(20%→25%)이 시행된 지 열흘이 지난 가운데 이동통신 3사의 공시지원금은 요지부동인 것으로 나타났다. 지원금이 요금할인의 혜택을 따라가지..

서현진, 가을 메이크업과 톡톡 튀는 의상 [내부링크]

최근 그라치아 10월호를 통해 배우 서현진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서현진은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매력을 한껏 뽐냈다. 다섯 가지 매력의 다채로운..

김유정 뉴욕거리.. 소녀에서 숙녀로. [내부링크]

김유정이 소녀에서 숙녀로 그녀만의 매력을 뽐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10월호에서 김유정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유정은 뉴욕 거리에서 자유롭고 시크한 뉴요커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야노시호의 란제리 트렌드 화보 엿보기 [내부링크]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면서 가을 트렌드에 맞는 옷, 신발 등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와 함께 눈에 보이지 않은, 올 가을 트렌드에 맞는 란제리 역시 많은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8 S/S 인디브랜드페어, 왕홍도 참석 [내부링크]

인디브랜드의 비즈니스 판로개척을 위한 장인 2018 S/S 인디브랜드페어가 총 2,129건의 상담실적을 올렸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백운규) 주최,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 패션인사이트(대표 황상윤) 주관으로..

김사랑, 뉴욕배경 인스타일10월호 [내부링크]

배우 김사랑이 뉴욕을 사로잡은 고혹적인 가을 여자로 인스타일을 통해서 변신을 했다. 9월 21일 뉴욕에서 인스타일과 함께 한 화보에서 김사랑은 시크함과 페미닌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어 눈길을..

[특가전] 마이폴드 750g 초소형 휴대용 카시트 [내부링크]

유아용품 제조 및 유통기업인 가이아 코퍼레이션(나원석 대표)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기존 부스터 카시트의 10분의 1 크기에 불과한 750g 초소형 휴대용 카시트 '마이폴드(mifold)'를 9월말까지 25% 특별 할인가..

콜한, 크리스티 털링턴 번즈(Christy Turlington Burns), 칼리 클로스(Karlie Kloss) [내부링크]

평범하지 않은 여성의 평범하지 않은 스토리 아메리칸 패션 슈즈 브랜드 콜한(Cole Haan)이 2017년 가을에 세계적인 모델 크리스티 털링턴 번즈(Christy Turlington Burns), 칼리 클로스(Karlie Kloss)와 함께한..

특급 S라인 개미허리 16.6인치 누구? [내부링크]

개미허리 - 서예지 서예지의 훔치고 싶은 몸매가 공개가 되어 화제다. 과연 연예계에 그녀만큼이나 개미허리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몇명이나 될까. 서예지는 군살 없는 몸매로 화보 촬영 현장 공개했다. '특급..

아이폰X 갤럭시노트8 스펙비교 및 성능비교 [내부링크]

삼성전자와 애플이 올 가을 새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과 아이폰X을 선보이며, 두 제품 간의 성능 비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통점 갤럭시노트8과 아이폰X은 모두 공통적으로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

예쁜 다리 라인과 종아리 관리법 [내부링크]

예쁜 다리 라인은 여성들의 영원한 영원한 워너비다. 툭하고 튀어나온 알이 없는 다리는 여성들의 워너비이다. 통통하더라도 알없는 다리를 갖고 싶다면 이 기획에 주목하자. 종아리와 발목 라인을 관리하는 꿀팁..

제네시스 G70 음성인식, 스마트 자세 제어 시스템, 충돌방지 기술 [내부링크]

제네시스 브랜드 라인업 세 번째 차량이자 퍼포먼스 세단인 'G70'은 기아차 스팅어와 닮은 구석이 많다. 두 차량에는 우선 미끄러짐 없는 동력성능을 자랑하는 '런치 컨트롤'이 있고, 자동차 업계에서 긍정적인 평..

발냄새가 심하면 기절하는 강아지 로봇 [내부링크]

발냄새를 맡을 뿐 아니라 냄새가 심할 경우 기절해버리는 독특한 강아지 로봇이 등장했다. IT매체 매셔블은 9월 14일(현지시간) 일본 '넥스트 테크놀로지'사가 개발한 하나짱 로봇을 소개했다. 15 크기의 이 로..

천재들만 풀 수 있는 문제 [내부링크]

어느 탱크에 물이 가장 먼저 찰까요? 맞춰 보시길 ㅋ 천재들만 맞춘다고 함 ㅋㅋㅋㅋㅋㅋ 이미 아는 사람도 있을듯 하네요.

구글 타이먼 픽셀, LG와 극비준비? [내부링크]

구글 픽셀2와 픽 셀폰 구글이 오는 10월 4일 2세대 픽셀과 풀화면 탑재한 타이먼 픽셀을 공개한다. 구글은 이에 앞서 이를 암시하는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다. 업계에 따르면 HTC를 통해 생산되는 기본형 픽셀2..

시트로엥, 'New C3 에어크로스'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최초 공개 [내부링크]

시트로엥(CITROË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송승철 대표이사)는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2017 Frankfurt Motor Show)에서 콤팩트 SUV 'New C3 에어크로스(New C3 Aircross)'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

LG V30, 갤럭시노트8보다 15만원 정도 저렴 [내부링크]

LG전자는 9월 14일 V30의 사전예약판매를 시작했다. V30의 출고가는 64GB 기준으로 94만9300원이다. 똑같은 용량의 갤럭시노트8의 출고가는 109만4500원으로 14만5200원이 더 비싼샘이다. V30 가격으로 승부..

노블레스 10월호, 김희선 화보 [내부링크]

배우 김희선, 방부제 먹은 미모 톱배우 김희선이 화보를 통해 가을여신의 자태를 뽐냈다. 김희선의 노블레스 화보는 매혹적인 페미닌 룩과 함께 김희선 특유의 품위 있는 톱미모가 빛을 발해 눈길을 끈다. 김희선..

애플 10주년 팀 쿡 눈물, "스티브 잡스는 진정한 천재였다." [내부링크]

9월 12일(현지시간) 미국 쿠퍼티노에 위치한 애플파크에선 신제품 공개 행사가 열렸다. 행사 장소는 스티브 잡스 극장이었으며, 애플의 아이콘인 고 스티브 잡스의 이름을 딴 멋진 극장이었다. 이날 애플은 '10주..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이 뜨는 이유 [내부링크]

패션업계에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바람이 불고 있다.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의 장점 소비자마다 천차만별인 취향을 반영할 수 있고, 제품을 직접 디자인해보는 경험까지도 제품의 일부로 판매할 수 있..

박은지와 두자매 아찔한 S라인. 미모도 수영복도 good [내부링크]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은지가 '특급 S라인 수영복 인생샷'을 공개했다. 더불어 외모도 몸매도 똑 닮은 '박은지의 동생들'도 동참했다. 누리꾼들의 반응을 보면 "과연 그 언니에 그 여동생들"이라고 했다. 사..

유럽 전기자전거 1위 보쉬 국내 출시 [내부링크]

독일 유명 자동차 전장 회사 보쉬의 전기자전거가 국내 출시됐다. 국내 수입은 독일 프리미엄 전기자전거 브랜드 '리즈앤뮐러'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국 A2B'를 통해서 이뤄졌다. 사진 = 틴커 HS 2009년부터..

특별한 기능없이 비싸지는 아이폰8! 앞으로의 애플은.. [내부링크]

애플이 오는 12일 공개할 아이폰8(가칭)의 가격이 1000달러(113만원)을 웃돌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성능은 크게 달라지지 않아 딜레마에 빠졌다고 한 외신이 보도했다. 씨넷은 8일(현지시간) 아이폰8 관련 소식..

태양인(太陽人), 태음인(太陰人), 소양인(少陽人), 소음인(少陰人) 체질별 환절기 건강 챙기는 방법 [내부링크]

사상의학에 따르면 체질별로 환절기 건강을 위해 챙겨먹어야 할 음식과 운동법이 다르다. 환절기에는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여러 질환이 생길 위험이 커진다. 한의학에서는 한국인의 체질을 체계적으로 구분한..

홈버튼이 없는 아이폰 디자인 변화 [내부링크]

애플이 오는 12일(현지시간) 공개하는 10주년 기념 아이폰에서는 홈버튼이 사라질 것으로 보이며, 이는 아이폰 10년 역사상 가장 큰 디자인 변화가 될 전망이다. 물론 애플은 수 년간 홈버튼을 조금씩 변화시켜왔..

가방 패션 4가지 스타일링 [내부링크]

예쁜 가방 스타일링을 선보인 스타들의 패션을 모아봤다. 방학 내내 편한 옷들과 함께 지내 패션 감각을 잊었다면... 개강이 지난 지금, 아직도 적당한 데일리 백을 찾지 못했다면? 이 기획에 주목하자! 가방 스타..

전쟁 대비 물품 준비는 프레퍼족(prepper)처럼 [내부링크]

경기 안산에 사는 이종택(60)씨는 30년차 생존 전문가를 자처하는 이른바 '서바이벌 리스트'다. 1998년부터 지금까지 30년 동안 무인도에서 생존기술을 익혀왔다고 한다. '생존의 달인'인 이씨가 재난 상황에서 가..

2025년까지 중국 드론 시장 규모 750억 위안으로 성장할 전망 [내부링크]

중국에서 처음으로 한 성(省) 내 40만개 전체 시골마을에 드론 배송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9월 7일 중화권 언론에 따르면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 징둥은 이주 중국 산시성 전체에 드론 배송을 실현하겠다고 선언했..

박수진, 이혜영, 손여은의 프릴 스케트 스타일 포인트 [내부링크]

프릴 아이템이 여름에 이어 가을에도 여전히 인기가 핫하다. 프릴 아이템은 그 자체로 포인트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별 다른 스타일링을 가미하지 않아도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스커트에 가..

일정관리 어플 2탄, 네가 할 일은 내가 기억해! [내부링크]

지난번에 이어 두번째로 소개할 어플은 '내가 기억해' 앱이다. 언제, 어디서나 화면을 켜는 것만으로도 할 일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할 일, 투두 리스트 만들어만 놓고 잊고 있었던 기억, 있으신가요? 이제..

마약 토스트 레시피 대공개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레시피는 맛있고 간편하게 만들수 있는 계란 마요 마약 토스트입니다. 재료 식빵, 계란, 마요네즈, 설탕 간단하죠? 그럼 아래 순서대로 따라하면 됩니다. ⊙ 1번 식빵에 마요네즈를 얇게 펴 발라..

미국의 스텔스 기술을 소련이 공짜로.. [내부링크]

현재까지 인류가 만든 항공기 가운데 가장 강력한 파괴력과 최고의 기술을 가진 항공기를 뽑으라고 한다면 오직 미국 공군에서만 운용하고 있는 F-22 랩터 스텔스 전투기를 뽑을 것이다. F-22 랩터 스텔스 전투기..

일정관리 어플 1탄, 일정관리부터 수면관리까지 [내부링크]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일정관리 어플은 '하루하루' 앱입니다.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 .. 하루하루 __ 자신이 해낸것을 즐기는, 자신이 하고있는 것을 즐기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이다 - 괴테 하루하루 간략소..

배우 로버트 드 니로(Robert De Niro)와 세계적인 안무 감독인 벤자민 밀피예(Benjamin Millepied) [내부링크]

이탈리아의 럭셔리 남성 토털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에서 로버트 드 니로와 함께한 2017 가을, 겨울 ‘결정적 순간(Defining Moments)’을 공유합니다. ‘결정적 순간’은 에르..

LG V30 최상의 멀티미디어기능 AI비서, 카메라, 하이파이 등 [내부링크]

LG전자 스마트폰 'V30'이 단단히 무장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최상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선보여 온 LG V시리즈의 신제품인 만큼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성능 모두 모바일 환경에 맞춰 최적화한 모습이다. LG전자는..

민지영 쇼호스트 김형균과 2018년 결혼 [내부링크]

드라마 사랑과전쟁으로 인기몰이를 하던 배우 민지영(38)이 쇼호스트 김형균(37)과 내년 1월에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9월 4일 민지영은 "김형균과 내년 1월 28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9월 11일 샤오미 대화면 미믹스2 스펙 및 가격 [내부링크]

애플 '아이폰8'의 발표 하루 전인 오는 9월11일 샤오미의 대화면 스마트폰 '미믹스2'가 중국에서 공개된다. 샤오미는 31일 새로운 전략 스마트폰 '미믹스2'의 공식 초청장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공..

SK 최태원 회장 장녀 윤정씨 10월 결혼 예비신랑은.. [내부링크]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장녀 최윤정(28)씨가 10월 21일 벤처기업 대표 윤모씨와 화촉을 밝힌다. 4일 SK그룹에 따르면 최윤정 씨와 결혼할 예비신랑 윤씨는 평범한 가정의 3남으로 태어나 현재 IT(정보기술) 분야 벤..

롱보드 라이더 고효주 제이에스티나와 손잡다. [내부링크]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1일 롱보드로 글로벌 유명세를 탄 롱보드 여신 고효주와 함께 촬영한 프로젝트 영상을 공개했다. ‘내 심장이 뛰는 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삶을 즐기고 영위하며, 자신의..

가성비 좋은 전동킥보드와 전기자전거는?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은 지나고 나들이가 빈번해지는 가을을 맞이해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의 스마트 모빌리티 기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나들이에 타고 다니기 좋은 가성비 높은 스마트 모빌리..

2017년 하반기 최고의 스마트폰은? V30 vs 갤노트8 [내부링크]

LG전자의 새 전략 패블릿(폰+태블릿) V30이 지난달 31일 공개되면서 갤럭시노트8과의 대전 서막이 올랐다.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8이나 LG전자의 V30 모두 6인치 이상의 디스플레이를 가진 태블릿인데다가 9월 21..

IFA 2017 LG V30, 갤노트8, 엑스페리아 등 최신 스마트폰 전쟁 [내부링크]

유럽 최대 가전 박람회 ‘IFA 2017’이 독일 베를린에서 9월 1일(이하 현지시간)부터 6일까지 개최 된다. 이번 가전 박람회에 LG전자, 삼성전자, 블랙베리, 소니 등 주요 제조사들이 스마트폰과 웨어러블 전시를..

원하는 모양을 종이접기처럼 만드는 로봇 로보가미 [내부링크]

메사추세츠 공과대학 컴퓨터 과학-인공지능 연구소(MIT CSAIL) 연구진이 종기접기처럼 사용자가 접어서 만드는 로봇을 개발했다고 IT매체 테크크런치가 최근 보도했다. 로보가미는 상호 호환되는 부품 라이브러리..

나 혼자 산다 박나래 드디어 충재씨와 만남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기안84의 훈남 후배 김충재와 드디어 만난다. 9월 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220회에서는 ‘충재바라기’ 박나래가 기안84와 충재씨를 나래바로 초대한 하루가 공개된다. 박..

청춘시대 시즌2 신세휘 순정만화 주인공 실사판 [내부링크]

청춘시대 시즌2에서 배우 신세휘가 청순 비주얼을 뽐냈다. 신세휘가 지난 26일 방송된 JTBC '청춘시대2' 2회에 안예지 역으로 분해 첫 등장했다. 2회 방송분에서 신세휘는 순정만화 주인공을 보는 듯 눈부신 외모..

가을 남자 이상윤 DKNY 화보 [내부링크]

29일 가을 남자, 배우 이상윤의 감각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이상윤은 모던 심플 룩 속에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패션으로 부드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DKNY 남성 라인의 스웨이드 재킷과 캐..

수지가 추천하는 디디에 두보 몽 파리(Mon Paris) [내부링크]

24일 수지가 뮤즈로 활동 중인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2017 F/W ‘몽 파리(Mon Paris)’ 컬렉션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속 수지는 베이지와 와인 컬..

설현이 추천하는 헤지스 잇 백 스타일 [내부링크]

LF가 전개하는 도시적인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남성들을 위한 트렌디하고 핫한 백 스타일을 설현을 모델로 제안한다. 다가오는 17F/W 시즌을 맞아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 중 스타일리..

켄달 제너 환상과 유혹의 세계 라펠라(La Perla) [내부링크]

이태리 트루 럭셔리 브랜드 라펠라(La Perla)의 Fall Winter 2017 캠페인이 공개됐다. La Perla의 뮤즈 ‘캔달 제너’가 함께 한 이번 시즌 캠페인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줄리아 하트가 디자인한 ‘환상과 유혹..

김사랑 40대 나이 믿을수 없는 싱글즈 9월 화보 [내부링크]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모든 여성들의 롤모델 배우 김사랑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 싱글즈 그녀의 나이가 40대라고는 믿을수 없는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영국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김사랑은 다양한 스타일..

추블리네가 떴다. 훌쩍 커버린 추사랑 [내부링크]

8월 26일 오후 첫 방송된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추블리네가 떴다'에서는 추사랑, 추성훈, 야노시호 가족이 몽골로 떠나게 된 이유와 14일동안 지낼 몽골에서의 첫 날이 공개됐다. '추블리네가 떴다'는 'Like a L..

윰블리 정유미의 바자(BAZAAR) 공항패션 [내부링크]

윤식당으로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넘 이쁜 윰블리 정유미입니다. 패션 매거진 바자(BAZAAR)의 공식 SNS 를 통해 윰블리 정유미의 센스 넘치는 공항 패션이 공개했다. 사진 속 정유미는 보이쉬한 오버 사이즈..

조보아 싱글즈 화보 [내부링크]

배우 조보아가 패션매거진 싱글즈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 = 싱글즈 드라마, 영화, 예능까지 접수한 조보아는 최근 패션매거진 싱글즈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조보아는 진한 레드 립스틱이..

OCN드라마 구해줘 서예지 아레나 화보 [내부링크]

'구해줘' 서예지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서예지가 드라마 '구해줘' 속 가냘픈 여인의 모습을 벗고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사진 = 아레나 옴므 플러스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 섬세..

컴백 현아 보그 9월호와 디올의 만남 [내부링크]

매혹적인 눈빛과 키스를 부르는 입술 디올의 루즈 디올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립스틱은 현아의 뷰티 화보를 통해 공개된다. 가수 현아의 매력을 더욱 빛나게 한 이번 화보에서 올 가을 입술 위에 변화를 가져..

신용등급무료조회 확인부터 관리까지 올크레딧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용관리에 관심이 있거나 신용을 꼭 올리고 싶다면 잘 오셨습니다. 수입차는 아니더라도 자동차는 필수 아이템이며, 일반 월급으로 내집마련이 쉽지않죠. 위 3가지 내용은 무료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혜연의 A+G(엣지) 김아중 가을 화보 [내부링크]

tvN 드라마 명불허전에 출연 중인 김아중 가을 화보가 화재다. 이번 패션 화보를 통해 명불허전 분위기를 한껏 뽑냈다. tvN 드라마 ‘명불허전’으로 브라운관에 컴백한 김아중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패션바이..

패션매거진 쎄씨 9월호 고준희 화보 [내부링크]

순수하고 깔끔한 매력을 갖추고 있는 고준희가 이번에도 역대급 화보를 선보였다. 패션매거진 쎄씨(Ceci) 9월 호를 통해 고준희만에 독특한 매력을 뽑내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베를린에서 촬영한 것으..

전지현 마리끌레르 9월 화보 [내부링크]

여배우 전지현의 아우라! 가을 화보 공개 마리끌레르 9월호에서 만난 전지현의 화보이다. (사진/마리끌레르) 전지현하면 엽기적인 그녀가 생각난다. 그녀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던 해주던 차태현과 예쁘지만 정말..

300m에서 추락한 갤S5 멀쩡 [내부링크]

약하다고 알려진 갤럭시S5가 300m에서 추락했음에도 멀쩡해서 화제다. 이번 추락사고가 갤S5 휴대폰에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녹화가 되어 있었다. 갤럭시S 시리즈 중 인기가 적었으나 이번을 계기로 관심을 받고..

8월 Following으로 컴백하는 현아 [내부링크]

8월 29일 현아가 돌아온다. 【1】 간단 프로필 1992년생인 현아는 164cm에 44kg으로 포미닛, 트러블 메이커, 트리플H 그룹에 소속되어 활동하면서도 솔로로도 활동 중이다. 【2】 솔로앨범들 현아의 솔로앨범으로..

갤럭시노트8 스펙 및 출시일 [내부링크]

갤럭시노트8 유출 이미지 드디어 기다리고 가다리던 갤럭시노트8 공개가 며칠 안남았습니다. 삼성에서 23일(현지시간) 오전 11시 미국 뉴욕에서 갤럭시노트8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갤럭시노트7이 단종된 후 리퍼..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SM 태연 자카르타 사건 [내부링크]

SM에서 뒤늦게 소녀시대 태연에게 경호원을 붙였다고 하네요. 태연의 SNS에 올라온 내용입니다. 자카르타 공항에 도착했을때 매니저 한명만 있었으며, 경호원은 한명도 없었다고 합니다. 경호원도 없는 상황이..

살충제계란 번호 확인하기 [내부링크]

예전부터 말이 많았던 살충제계란이 결국 도마위로 올라왔습니다. 뉴스에 나오자마자 식별번호도 확인하고 했는데요. 심지어 번호가 아예 없는경우도 있고 식별번호를 변경하는 경우도 있어 정말 심각한 상황입니..

11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및 영업시간 [내부링크]

각 지역별로 휴무일도 다르고 영업시간도 다르다보니 자주가는 곳이 아니면 항상 검색을 하게 됩니다. 매월 2째주, 4째주 일요일만 휴무가 아닌 곳도 있고 영업시간도 약간씩 차이가 있다보니 무작정 가는 것보다..

월드타임 세로나 게르마늄 팔찌 [내부링크]

게르마늄 원석 누구나 다알고 있는 게르마늄, 갈수록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이 되고 있어 인기가 많다. 그중 최근 게르마늄 소재의 액세서리가 눈길을 끌고 있다. 2030세대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4050세대..

나혼자산다 출연예정인 태양의 '달링' 민효린에 대한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3년 2개월만에 태양이 러브송으로 돌아왔다. 나만 바라봐의 나쁜 남자로 변신했던 태양이 이제는 "달링, 내겐 너 뿐이야"라고 애타게 말하고 있다. 믿고 듣는 태양은 사랑노래에 특화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13개 코스트코 영업시간 및 휴무일 체크 [내부링크]

⊙ 코스트코 각 지점별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코스트코 매장은 총 13개입니다. 양재점 - 영업시간 : 오전 8시 ~ 오후 10시 - 휴무일 : 매월 2째주, 4째주 일요일 상봉점 - 영업시간..

LG V30 UX 공개 올레드 풀비전 [내부링크]

8월 말 공개예정인 6인치 대화면 '올레드 풀비전' LG V30에 대한 메시지다. LG전자는 14일 V30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즐길 수 있는 UX(사용자 경험, User Experience)를 공개했다.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 전문..

큐레이팅 패션 에르게 주얼리 공효진 [내부링크]

큐레이팅 패션 주얼리 에르게(ERGHE)가 17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 출시를 앞두고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티저 비주얼을 공개했다. 17SS시즌 ‘#SHOW ME’를 슬로건으로 “나 자신과 마주해 스스로를 재발견..

버커루 청청 화보 완벽 소화한 황승언 [내부링크]

무결점 바디라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황승언의 버커루(BUCKAROO) F/W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황승언은 각선미가 돋보이는 늘씬한 몸매와 고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가을 여자로 완벽 변신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새로운 뮤즈 쌈마이웨이 김지원 [내부링크]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는 17 F/W 핸드백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김지원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티아라를 모티브로 한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2011년 론칭해 차별화된 컬러와 트렌..

운전자 2명중 1명은 타이어 관리미흡 [내부링크]

부끄러운 일이지만 타이어 안전관리 미흡 1위로 나타났다. 국내 운행 차량 2대 중 1대는 타이어 안전점검이 필요한 것이다. 11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하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기간에 진행한 타이어 안전..

하백의 신부2017 남주혁 공항패션 [내부링크]

tvN 인기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에 출연하여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모델 출신 연기자 남주혁이 10일 오후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9월호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파리로 출국했다. 이..

윤식당 정유미의 빈폴 액세서리 [내부링크]

윤식당 출연으로 각종 CF와 화보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우 정유미의 가을 감성 가득한 화보가 공개됐다. 빈폴 액세서리의 뮤즈로 선정된 정유미는 이번 화보에서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차분한 백 스타일링..

가을같은 여름 하늘~ [내부링크]

어제보다 구름도 적고 하늘도 맑고 너무 날씨가 좋네요. 노을도 멋있네요. LG G6광각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기능은 정말 좋은듯 하네요 ^^

아프리카TV BJ코코 비키니 몸매 [내부링크]

아프리카티비에서 유명한 BJ코코 머리부터 발끝까지 낱낱이 알아보자 BJ코코 이름은? 인스타는 김민아, 페북은김아영 둘중 하나가 맞을수도 아니면 둘다 가명? BJ코코 몸매는? 만약 길을 가다가 만난다면..

전소미 김소현 김사랑 한고은 스타들의 공항패션 [내부링크]

본겨적인 휴가 시즌에 해외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았다. 여행의 시작은 공항! 여행 필수 공항 인증샷 스타들의 공항 패션은 늘 주목받고 있다. 장시간 비행이라면 전소미의 스포티룩 장시간 비행은 활동이 편한..

제이에스티나 김연아 화보 [내부링크]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는 춤을 추고 있는 듯한 김연아의 17F/W 미오엘로 영상 속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 된 이미지 속 김연아는 역동적인 모습을 담고 있어 영상 공개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수많은..

연예계 대표 냉미녀는 누구? [내부링크]

냉미녀란 시크한 표정마저 예쁜 미녀지만 쉽게 다가가기 어려운 여성을 뜻한다. 걸크러시 매력으로 연예계 대표 냉미녀인 크리스탈, 레드벨벳 아이린, 블랙핑크 제니 이들의 매력적인 뷰티 메이크업을 알아보겠다...

비디어스타 미나 류필립 폭탄 발언 [내부링크]

17살 연상인 미나(45)와 연예중인 류필립(29)은 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 미나와의 첫만남을 회상하며 폭탄 발언을 했다. "처음에 (미나와) 놀려고 만났다" 류필립은 "제국의아이들과 같은 회..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광화문광장 대국민 이벤트 [내부링크]

광화문광장에서 펼쳐지는 22m높이의 짜릿한 워터슬라이드! 그 길이는 무려 300m 정말 잼있겠죠? 슬라이드 운영 시간 : 오전 10시~오후10시 2시간 진행, 30분 안전점검, 총 5회 19일(토요일) 공연은 EXID, 슈퍼..

한지민 하니 거지존 스타일 [내부링크]

거지존이란 관리하기 힘든 중단발 길이의 머리를 말한다. 스트레스 유발하는 이 스타일이 최근 여자 스타들 사이에서 핫 트렌드로 자리했다. 스타들은 왜 거지존에 주목하는 것일까? 이에 한지민, 하니, 이수현의..

트와이스 일본 하이터치회 오리콘 3위 재진입도.. [내부링크]

일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받고 있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인스타그램 사진들 지난 5, 6일 트와이스가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와 오사카 인텍스에서 일본 데뷔 이래 최초로 하이터치회를 개최했다고한다. 이번 하..

2018년부터 중산층이상 재취업 보조금 지원 [내부링크]

이용섭 일자리위원회 부위원장이 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지방자치발전위원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차 일자리위원회에서 모두발언하고 있다. 이날 회의는 일자리 중심 국정운영 체계 구축방안과 신중..

영화 청년경찰 박서준 강하늘 근육질 몸매 [내부링크]

'청년경찰' 박서준X강하늘의 남성미. 영화 '청년경찰'이 박서준과 강하늘의 남성미를 느낄 수 있는 상반신 노출 스틸을 공개. /영화 '청년경찰' 스틸 영화 '청년경찰'이 박서준X강하늘의 상반신 노출 스틸 4종을..

인기 아이스크림 돼지바 콘으로 [내부링크]

인기 많은 돼지바가 콘 아이스크림으로 변신했다. 7일 롯데푸드가 대표 아이스크림인 돼지바를 콘으로 만든 '돼지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돼지콘은 돼지바의 맛,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콘 제품으로, 바..

성훈 bnt 화보 [내부링크]

배우 성훈 화보 공개. 성훈은 최근 bnt와 진행한 화보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그는 계곡 속에서 남성미 가득한 모습, 수영장에서 전직 수영 선수의 위엄까지 선보였다. 촬영이 끝난 후 이어진 인터..

LG G5 공짜 갤노트5 지원금 인상 [내부링크]

KT가 LG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G5의 지원금을 대폭 올렸고, SK텔레콤은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노트5의 지원금을 올렸다. 5일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KT는 4일 G5의 공시지원금은 크게 늘렸다. 6만원대 요금제..

친일과 망각 친일하면 3대가 흥하고 독립운동하면 3대가 망한다. [내부링크]

친일하면 3대가 흥하고 독립운동하면 3대가 망한다. 친일 후손들은 선대가 물려준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자분에 힘입어 사회의 주류로 성장한 반면, 독립운동가들의 후손은 해방된 조국에서조차 선대의 신산..

삼시세끼 바다목장 윤균상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CF 계약 [내부링크]

‘삼시세끼-바다목장’ 편에 출연 중인 배우 윤균상이 5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팬 사인회가 진행됐다. 이 날 배우 윤균상은 베이직한 로고티와 캔버스화를 착용해 심플한 썸머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지방분해 7일 무료체험 [내부링크]

지방분해기를 7일 동안 무료 체험 가능 (30세 이상) 대박찬스~~ 신청하기만 해도 지방분해기 '트라이컷S' 7일 무료체험 기회를 드립니다.

스타필드 고양 그랜드 오픈 [내부링크]

오는 24일 그랜드 오픈을 앞둔 스타필드 고양이 더욱 강화된 ‘스포테인먼트’ 시설과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 먼저 스타필드의 대표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아쿠아필드와 스포츠몬스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신규 컨텐..

아이린 권현민 이호정 모델들의 패션 배틀 [내부링크]

보기만 해도 '힙'한 모델들의 리얼웨이 스타일링. 남다른 비율과 주먹만한 얼굴을 자랑하며 모두의 워너비로 자리한 모델. 대한민국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그들은 언제 어디서나 시선을 집중시키는 매력이..

최근 발표된 세법 개정안 양도세 100% 면제 2020년 [내부링크]

'투기와의 전쟁' 부동산 정책 지난 2일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부동산 대책 발표하고 있다. 3일부터 서울, 경기도 과천, 세종시가 투기과열지구로 지정돼 주택 대출 한도가 축소되고 재..

과일 씨에 대한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여름철 갈증 해소와 몸에 좋은 비타민 각종 영양소를 듬뿍 머금은 과일. 하지만 누구나 한 번쯤 ‘이것까지 먹어도 될까’라는 고민에 빠져본 적 있을 것이다. 익숙하지 않아 무심코 버렸던 과일 속 숨은 비밀. 지..

이성경폰 LG Q6 [내부링크]

LG Q6 풀비전 그립감 강조 LG전자는 중간 가격대 스마트폰 'Q6'의 TV 광고 모델로 배우 이성경을 선정했다고 4일 발표했다. 지난 3일부터 방영된 이 광고에서 이성경은 "꽉 차서 완전히 빠져들지?"라는 멘트를 남..

LG V30 V20보다 베젤 얇은 올레드 풀버전 [내부링크]

 LG전자 하반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에 LG전자 올레드 기술이 탑재된다. 3일 LG전자는 18:9 화면비의 올레드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하는 ‘올레드 풀비전(OLED FullVision)’을 하반기 전략 프리미..

HAZZYS(헤지스) 파리 진출 [내부링크]

LF(대표 오규식)의 ‘헤지스(HAZZYS)’가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패션의 본고장인 파리에 진출한다. 헤지스는 프랑스 파리 ‘꼴레뜨(Colette)’ 입점 및 쇼윈도우 전시, 파리 마레지구 헤지스 팝업스토어..

갤럭시노트8 스펙 및 디자인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오는 23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공개하는 차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의 이미지와 사양이 모두 공개됐다. 2일 IT 전문 외신 벤처비트에 따르면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은 갤럭시S8 시..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8월 4일 첫방 게스트 한지민 [내부링크]

 '삼시세끼'가 이번엔 바다목장을 배경으로 시청자와 함께 한다. 시청자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안겼던 만큼 이번에도 편안한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tvN 대표 장수 예능프로그램 '삼..

소지섭 소간지 정장 패션 [내부링크]

남성 럭셔리 패션 브랜드 ‘휴고보스(HUGO BOSS)’와 모델 소지섭이 2017 FW ‘아트 오브 테일러링’ 컬렉션을 선보인다. 소지섭은 지난 SS시즌 휴고보스 ‘맨 오브 투데이(Man of Today)’ 캠페인 전개에 이어..

영화 뫼비우스 감독 김기덕 여배우 폭행 베드신 강요 [내부링크]

김기덕 감독이 여배우를 폭행하고 베드신 촬영 등을 강요했다는 의혹을 둘러싸고 주장이 엇갈리고 있다. 김기덕 감독은 영화 '뫼비우스' 촬영 도중 여배우 A씨의 뺨을 때리는 등 폭행을 가하고, 원치 않는 베드신..

아이폰8 화이트 목업 유출 9월출시 유력 [내부링크]

중국 소셜 미디어 웨이보에 아이폰8 화이트 색상의 목업 사진이 올라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목업은 실물 크기의 모형을 뜻한다. 실제로 구동되지는 않지만, 실물과 거의 동일한 수준의 디자인이 구현된 것이 특..

죽어야 사는 남자 강예원 몸매 비결 [내부링크]

MBC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 출연중인 강예원이 인스타그램에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사진이 올라와서 화재다. 첫방부터 현재까지 3사 방송사 시청율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지난 2일 강예원은 자신의 인스타그..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 왈 정유라 승마선수인지 몰랐다.. [내부링크]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1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속행공판에 출석하기 위해 호송차에서 내려 법정으로 향하고 있다. (사진 = 연합뉴스) 이재용(49) 삼성전자 회장이 최순실(61)씨의 딸..

8월 2일 부동산대책 서울 과천 세종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내부링크]

8·2 부동산 대책을 요약하면 서울 전역을 ‘투기과열지구’로 묶어 양도소득세를 중과(重課)하고 청약ㆍ대출 규제까지 강화하는 등 투기 수요를 정조준했다. ‘중(中)강도 맞춤형 규제’란 평가를 받았던 6ㆍ19..

류준열 가을 화보 탑텐 [내부링크]

SPA캐주얼 탑텐(TOPTEN10)이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배우 류준열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가을 화보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운빨로맨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청춘을 대표하는 배우로 성장하..

LG V30 디자인 유출 G6과 유사 [내부링크]

LG전자가 이달 말 공개하는 대화면 스마트폰 ‘LG V30’로 추정되는 이미지가 유출됐다. IT 전문 외신 폰아레나는 31일(현지시간) IT 정보 유출로 유명한 트위터리안 온리크스(@OnLeaks)를 인용해 V30의 회로도를..

비트코인 두 번째 분열 비트코인 캐시 거래 [내부링크]

비트코인 이더리움에 이어 두번째 분열, '저렴한 수수료로 승부' 지난달 30일 미국 경제 매체 '포천'은 비트코인이 '비트코인 캐시'로 분열된다고 보도했다. 가상화폐 비트코인이 이더리움에 이어 두 번째 분열됐..

남지현 더스타 매거진 8월호 화보 [내부링크]

배우 남지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 8월호에 모습을 드러낸 남지현은 러플 장식의 드레스와 셔츠 등으로 스타일링 해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냈다.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와 메이크업에 다채로운 빛으..

부동산 대책 8월 2일 발표 [내부링크]

 투기과열지구, 다주택자 규제 유력 정부와 여당이 2일 당정협의를 거쳐 부동산 종합대책을 발표한다. 1일 국회 관계자 등에 따르면 김태년 민주당 정책위의장은 이날 국회 당 원내대책회의에서 "실수요자 위한..

해피투게더3 강민경 인스타그램 비키니 영상 공개 [내부링크]

강민경 비키니 자태 공개 '스르르 빠져든다' 강민경이 29일 인스타그램에 일상 영상을 공개했다. 강민경 인스타그램 캡처 '풀장에서 돋보이는 자태' 강민경은 29일 인스타그램에 불장에서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첫 게스트 한지민 출연 [내부링크]

한지민이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첫 게스트로 참여했다. 31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 한지민이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촬영을 마쳤다.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에서는..

서울 부동산 매물 품귀현상 집값 고고행진 강북 일부지역도 비슷한 현상 [내부링크]

투기과열지구 지정 등 추가 대책 임박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서 부동산중개업소를 운영하는 김모 대표는 28일 "5040가구짜리 개포 주공 1단지를 통틀어 시장에 나온 매물은 1~2개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매물이 없..

북한 ICBM 2차 도발/미국본토 절반 사정권 [내부링크]

사거리 1만km, 시카고까지 ‘재진입’ 관문만 남아 24일만에 사거리 2000km 늘려… 김정은 “美본토 전역 사정권 입증” 7000도 고열 견디는 대기권 재진입… 고각발사로는 기술력 검증 어려워 일각 “마지막 1%..

샤오미 미5X 스펙 [내부링크]

샤오미 보급형 미5X, 5.5인치 듀얼 카메라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샤오미가 새로운 보급형 스마트폰 '미 5X'를 발표했다고 외신이 보도했다. '미 5X' 주요 사양은 5.5인치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625 칩셋, 4GB..

억만장자들의 7가지 성공 노하우 [내부링크]

성공 노하우 1. 행복한 가정을 유지하라. 우선 이들은 하나같이 가정적이라는 공통분모를 갖고 있다. 성공 노하우 2. 나이 들어 늙는 게 아니라 꿈을 잃어 늙는다. 이들의 두 번째 특징은 항상 젊게 산다는 것이..

드디어 1억모으기 성공했습니다 ㅠㅠ [내부링크]

드디어 저도 1억만들기 성공했습니다ㅠㅠ 직장 다니면서 가족도 부양하고 나름대로 열심히 산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생각만큼 돈이 잘 모이지가 않더라구요... 그러다보니 회의감도 들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

이통사 통신비 절감. 선택약정 요금할인 25%로 상향 [내부링크]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회사들이 "무리한 통신비 절감 대책으로 향후 경제성장 발전에 나쁜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우려를 내놓았다. SK텔레콤은 27일 지난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을 통해 "통신..

여행작가 맹지나 킹플링 [내부링크]

여행작가 맹지나 출생 : 1986. 5. 8. 너목보4 깜짝출현 조권과 친구사이이며 김범과 사촌 사이 2001년 SBS ‘박진영의 영재 육성 프로젝트 99%의 도전’에 출연 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5년 간 연습생으로 가수..

LG G6, G6+ 사용자 평가 [내부링크]

  독일 뮌헨의 관광지 신시청사 앞에서 G6로 단체 셀카를 찍는 관광객들. 전·후면 카메라에 모두 광각 렌즈를 탑재한 G6는 셀카봉 없이도 많은 사람들을 한 화면에 담을 수 있다. [사진 LG전자] 지난달 30일..

김사랑 공항 패션 [내부링크]

사랑~사랑 김사랑이야 7월 26일 배우 김사랑이 해외 화보 촬영 차 인천공항에서.. 김사랑의 청순 가득한 공항 패션이 공개 됐다. 26일 김사랑은 해외 화보 촬영 차 인천 공항에 모습을 나타냈다. 공개 된 사진..

건강을 위해 먹지 말아야할 10가지 식품 [내부링크]

1.가공육 핫도그, 가공된 런천미트 같은 음식들은 절대 식탁에 올려서는 안된다. 이런 고기들은 질산염과 엄청난 방부제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버드 대학 공중보건과의 새로운 연구 결과에 의하면 가공육을..

스위스 명품시계 브라이틀링 명품배우 지성을 만나다. [내부링크]

지성과 브라이틀링이 매거진 ‘에스콰이어’에서 만났다.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브라이틀링은 ‘2017 디종 에어쇼’에 지성을 초청했다. 브라이틀링 에어쇼는 전 세계의 극소수 브라이틀링 애호가만을 초대하..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하기 [내부링크]

27일 오전 7시 첫 영업을 시작하는 ‘인터넷 전문은행 2호’ 카카오뱅크가 주요 상품과 금리를 공개했다. 고객들은 ‘담보’도 없는 신용대출을 스마트폰으로 1억 5000만원까지 최저 연 2%대부터 빌릴 수 있다. 시..

맥심 8월호 금메달리스트 정다래 몸매 [내부링크]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전 수영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정다래가 MAXIM(맥심) 8월호 표지를 장식해 화제다.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평영 200m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이름을 알린 정다래의 이번 맥심 표지 화보는..

빅뱅 태양 '나혼자산다' 출연! 열애중인 민효린도.. [내부링크]

열애인정을 하면서 이슈가 된 빅뱅 태양 '나혼자산다' 출연 빅뱅 태양 '나혼자산다' 출연 (사진: 태양, 민효린 인스타그램) 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M..

Hot이슈 구하라 대마 김사랑 무단횡단 논란 [내부링크]

 (사진= 코스모폴리탄/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가수 구하라와 배우 김사랑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구하라와 김사랑이 대중들에게 화제로 떠오르면서, 구하라와 김사랑이 각각 논란을 불러온 사..

KBS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류화영 패션 [내부링크]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안효섭을 사로잡은 류화영의 패션이 주목 받고 있다. 매주 주말극 1위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는 최근 아버지의..

자영업자 군인 공무원 26일부터 IRP 투자 길 열린다. [내부링크]

700만원 넣으면 115만5000원 세액공제 현 수익률 예금금리보다 낮아 "투자상품 확대해 수익 늘려야" 공무원 군인 자영업자도 개인형 퇴직연금(IRP)에 투자할 수 있는 길이 26일부터 열린다. 이들은 현재 개인연금..

자유한국당 홍준표 4500원에서 2500원 담배값 인하 법안 발의 예정 [내부링크]

자유한국당이 담뱃값을 4500원에서 2500원으로 2000원 내리는 내용의 '담뱃세 인하법안'을 발의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현재 정책위의장은 25일 한 매체를 통해 "이미 한달 전 담뱃세 인하 관련 법안을 준..

아이폰8 출시예정일 디자인 가격 [내부링크]

애플이 아이폰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중 선보이는 아이폰8의 실제 제품과 가까운 이미지가 공개됐다. 외신 포브스와 폰아레나가 24일(현지시간) 고급 휴대폰 케이스 제조업체와 협력해 애플의 아이폰8의..

자유한국당 담배값 2000원 인하 법안 곧 발의 [내부링크]

담배값 2500원으로 회귀안…'증세 역공성 법안' 해석도 자유한국당이 담배값을 2000원 내리는 내용의 '담배세 인하법안'을 발의한다. 이미 이 같은 내용의 법률 초안이 완성돼 정책위 차원에서 최종 검토가 진행..

8월 1일 비트코인 분할위기. 국내 비트코인 거래 일시중지 [내부링크]

8월 1일 비트코인이 2개 이상으로 분할 될 것인지 아니면 그대로 단일 가상화폐로 유지될 것인지 결정될 운명의 날이 다가오는 가운데,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들은 이를 대비해 비트코인 거래를 일시 중지 시킬 계..

장문복 하리수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투톱 전격 출연 [내부링크]

/OSEN, 오엔오 엔터테인먼트 프듀2 출신 가수 장문복과 방송인 하리수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전격 출연한다.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25일 MBC에브리원 측은 하리수와 장문복은 최근 비디오스타의 녹화에..

망고식스, 카페베네 등 토종 브랜드 키운 1세대 프랜차이즈 신화 강훈 대표 숨진채 발견 [내부링크]

망고식스 강훈 대표 25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강훈 KH컴퍼니 대표는 '할리스커피', '카페베네' 등 토종 커피전문점을 연달아 성공시킨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1세대 경영인이다. 1992년 신세계 공채 1기로 입..

내장고를 부탁해 최연소 게스트 17세 전소미. "천엽, 생간" 반전 아재 입맛 [내부링크]

‘국민 센터’ 소미가 반전의 아재 입맛을 공개한다. 24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소미가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한다. 소미는 2001년생으로 트와이스 쯔위, 악동뮤지션의 수현을 제치고 ‘냉장고..

김준희 이대우 럽스타그램 16세 나이차이 무색한 닭살커플 2017년 [내부링크]

에바홀딩스 김준희가 16세 연하 보디빌더 선수 이대우와 열애를 직접 공개해 화제다.  김준희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틀 연속 두개의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두 번이나 해버린 내 대지"란 글을..

文대통령 "평창올림픽 반드시 성공. 북한 문 열어놓고 기다리겠다."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은 24일 "국제올림픽위원회(IOC)도 북한이 (2018평창동계올림픽에) 참가하도록 문을 열었다. 이제는 북한의 결단만 남았다"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컨벤션 센터에..

강민경 각선미 과시 [내부링크]

사진 강민경 인스타그램 가수 강민경이 sns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강민경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끄앙 잘 신을게요 너무 이뽀요 고맙쭘미당”라는 글과 #primojordan @primo_jordan #customvan..

이런 남자, 뭘 해도 성공한다. 반드시 잡아라! [내부링크]

첫 번째, - 흐리멍텅한 시선으로 세상을 살아가지 않고 자신의 꿈을 갖고 또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살아가는 남자 두 번째, - 얼굴 표정을 보면 세상에 찌들어있지 않고, 밝은 자신감으로 넘쳐나는 남자 세 번째,..

재산세의 달. 캐시백 포인트 할인 등 카드 혜택 챙기는 납부법 꿀팁 [내부링크]

재산세 납부의 달이 돌아왔다. 재산세 낼때 내더라도 신용카드 납부를 활용하면 조금이라마 혜택을 챙길 수 있다. - 기프트카드 사서 납부하면 마일리지·포인트 쌓여 - 상품권 할인구입해 포인트로 전환후 납부..

3년차 김대리 알리바바 주식을 사다 [내부링크]

해외주식 실전 투자법 ABC…환전·거래 수수료·배당세 등 투자시 고려할 점은... 3년차 직장인 김 대리는 최근 직장 동료 박 대리의 투자 사례를 보고 해외주식 투자를 결심했다. 올 초 만해도 80달러대였던 알..

일본 애니메이션 니어 오토마타 엉덩이 [내부링크]

요즘 덕후들이 환장하는 니어 오토마타 여주 2b 코스프레

글로벌 증시 훈풍…나도 주식 '직구' 해볼까? [내부링크]

글로벌 증시 훈풍에 국내 상장 주식뿐만 아니라 해외 주식에 투자하는 개인이 늘고 있다. 몇 년 전만해도 해외 주식 투자는 고액 자산가나 가능한 것처럼 여겨졌지만 최근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다. 해외 주식 거..

쌈마이웨이 백설희 벗고 송하윤 아레나 화보 [내부링크]

쌈마이 송하윤, 백설희 벗고 도발... 이런 모습 처음이야. 아레나 화보 배우 송하윤의 청순한 귀여움이 독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송하윤은 최근 남성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8월호에 진행된 화보에서..

연말정산 꿀팁! 체크카드 활용하면 연말 환급액이 두배? [내부링크]

체크카드, 신용카드보다 소득공제율이 두배 대중교통·전통시장 카드이용 확대 늘리기도 방법 연봉이 4000만원인 직장인 A씨는 1500만원을 신용카드로 결제해 연말 소득공제로 약 12만원을 환급 받았다. 그런데..

인도 최고 부자 '공짜폰'으로 이동통신 사업 진출 [내부링크]

인도에서 지난해 이동통신 사업에 진출한 릴라이언스지오가 '공짜폰'을 내세워 자사의 4세대(4G) 통신망 가입자 대폭 확대를 추진하고 나섰다. 릴라이언스지오를 이끄는 무케시 암바니(오른쪽) 릴라이언스 그룹..

文대통령 공략 "조세정의 실현" 고소득층 증세 [내부링크]

자산소득 과세 강화·'부자감세 철회' 공약에 반영 지난 2월 "공공 일자리 재원 필요시 대기업 명목세율 인상" 정부·여당이 국가재정전략회의 개최를 계기로 증세의 필요성을 주장하고 나서면서 조세 정책의 향..

보편요금제 월 2만원 음성 210분 데이터 1.3GB이하 [내부링크]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 초안 마련 내년 도입 예정인 이동통신 '보편요금제'의 서비스 수준이 월 2만원에 음성 200∼210분, 데이터 1.0∼1.3GB를 제공하는 수준이 될전망이다. 미래창조과학부..

워너원 타이틀곡 선정 투표 이대휘 [내부링크]

워너원 이대휘 “말해봐요~ 빨리~”…타이틀곡 투표 ‘워너원고’서 진행 사진=워너원 이대휘 워너원 SNS 캡처 보이그룹 워너원 멤버 이대휘의 모습이 담긴 티저무비 영상이 공개됐다. 워너원 측은 21일 공식 소..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각선미 1박2일 요가 [내부링크]

양정원이 우월한 각선미로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하다가 접한 신세계”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양정원은 여신포스 가득한..

3주째 서울 일산서구 등 아파트값 상승세 [내부링크]

이번주 매매가 0.17% 올라…지난주 0.14%보다 상승폭↑ 경기 일산서구 0.49%로 1위 강남·송파·강동 모두 강세로 송파, 재건축 단지 매물 부족…제주도, 0.12%로 상승세 전환 경기 고양시 덕이동에 있는 '일산..

김부경 "文정부 증세의지 약화. 국민에 토론 요청하자" [내부링크]

김부겸 행정자치부 장관이 문재인정부 100대 국정과제의 재원조달 방안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하며 증세 논의를 꺼내 들었다. 김 장관은 20일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경제관계장관회의에 참석해 "증세 문제에..

백브랜드 쌤소나이트 조진웅 이제훈 화보 [내부링크]

배우 조진웅과 이제훈이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이들은 최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모델로 발탁되어 드라마에서 보여준 끈끈..

샤이니 키 공항패션 리복 펌프 슈프림 운동화 [내부링크]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항상 화제가 되고 있는 그룹 샤이니(SHINee)의 멤버 키(Key)의 공항패션이 이번에도 통했다.  키는 15일 오전 SM타운 콘서트 참석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이날 공항에..

머슬매니아 김아름 트레이너 [내부링크]

김아름 트레이너 , 피트니스모델 “힐링 요가로 형사님들도 힐링 했어요~” 2017년 5월 22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예술로에 위치한 인천 경찰청에서 즐겁게 힐링 요가 수업을 진행한 ‘김아름’ 트레이너입니다...

'배틀트립' 김소은 조보아 쇼팽과 낭만의 도시 폴란드 여행 [내부링크]

사진. 배틀트립 원조 여행 설계 예능으로 매 여행마다 화제를 모으는 ‘배틀트립’이 스톱오버 거친 남자들의 여행 ‘뮌헨’과 로맨틱 쇼팽 여행 ’폴란드’의 대결에서 폴란드가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오늘(15..

김준희 개미허리 몸매 [내부링크]

김준희, 이 몸매 가능해? 사진 김준희 인스타그램 방송인 김준희가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김준희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말에 흐트러진 정신력 바로잡기 한주시작 파이팅이에요 #주니눈바디..

워너원 강다니엘 MBC '이불밖' 출연 [내부링크]

워너원 강다니엘이 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가제) 출연을 확정지었다. 워너원의 첫 MBC 예능이다.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은 17일 오전 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 제작..

박유천과 결혼 앞둔 황하나 777만원 송금 인증샷 [내부링크]

황하나, 777만원 송금 인증샷 공개 후 논란 '대체 무슨 일?' 사진: 황하나 SNS 과거 황하나가 777만원 송금 인증샷을 올린 것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황하나는 과거 박유천의 생일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트코인 분열? 분열되면 가치는 두배? 반토막?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 채굴방식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채굴방식이 하나가 아닌 서로 다른 방식으로 진행이 되면 서로 거래를 할 수가 없다고 한다. 과연 가상화폐 비트코인은 가치가 두배가 될것인지 아니면 반토막이 될..

갤럭시 노트4, 노트5, 노트7 FE 스펙비교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4, 노트5, 노트7 FE 스펙비교] 급하게 단종이 된 노트7 지난 7일에 리퍼폰인 노트7 FE로 출시 운영체제, 화면(해상도), 화소밀도, 화면종류가 동일했으나 노트7fe 운영체제가 안드로이드 7.0 으로 업..

중저가 스마트폰 Q6, Q6플러스, 갤J5, 갤A7 스펙 비교 [내부링크]

중저가폰 시장, 가성비 전면전 중저가 스마트폰 시장에 새 얼굴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삼성전자와 애플, LG전자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공개를 앞둔 가운데, 다양한 중저가폰이 매대에 올라 늦여름 시장 분위기..

통신비 선택약정 할인율 25%로 상향 9월 1일부터 시행 [내부링크]

정부가 가계통신비 인하 방안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선택약정 할인율 25% 상향 조정이 오는 9월 1일부터 시행될 것으로 전망된다. 13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미래창조과학부는 선택약정 할인율을 현행 20%에서..

머슬매니아 머슬퀸 최설화 비키니 화보 [내부링크]

사진 최설화 인스타그램 머슬퀸 최설화가 sns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최설화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 클래스 오픈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설화는 맥스큐와 비키..

YTN 기상캐스터 권혜인 인형같은 비주얼과 우월한 각선미 [내부링크]

사진 권혜인 인스타그램 권혜인 YTN 기상캐스터의 미모가 화제다. 권혜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속 권혜인은 인형같은 비주얼로 미모를 과시하..

LG V20 스펙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7.0 누가를 탑재! 쿼드 DAC와 B&O가 만나 섬세하고 깨끗한 원음 재생~ 브랜드: V20 모델명 : LG-F800S 디자인: Bar형 통신규격: 4G (3밴드 LTE-A) / 3G 운영 체제: 안드로이드 7.0 (누가) 화면 ㆍ메..

LG G6 스펙 [내부링크]

18:9 화면비로 더 넓고 생생하게! 모듈을 벗고 새롭게 재탄생한 LG G6! 통신규격: 4G (LTE) / 3G 운영 체제: 안드로이드 7.0 (누가) 화면 *대각선 길이: 5.7 인치 (14.48 cm) *해상도: 2880 x 1440 (풀비전 디..

하루 커피 3잔 사망률 노화 낮춘다 [내부링크]

미국·유럽 대규모 조사 어떤 방식으로 먹던 카페인이 있건 없건 모든 인종에게 공통    하루 2~3잔씩 꾸준히 커피를 마시면 고위험 질병을 예방하고 장수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미국과 유럽에서 잇달아..

저에게는 소중한 곳입니다. [내부링크]

의사도 놀란 탈모 개선 양모제 '카리원' 깜짝 무료체험 이벤트(30세 이상) 식약청 허가받은 탈모샴푸, '카리원' 무료체험 신청하기

신장에 좋은 음식 18가지 [내부링크]

1. 산수유 산수유는 간과 신장을 보호해주고 회춘효과가 뛰어납니다. 또한, 저칼로리 저지방 약재로 재뇨 장애를 개선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2. 냉이 냉이는 비장과 신장의 기능을 강화..

DJ소다 황소희 [내부링크]

DJ소다, 애슬레저 룩의 정석 사진 DJ소다 인스타그램 DJ소다가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DJ소다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Electricrun #beMAJOR #allstargame2017 #miami #marlins #asg2017 #alls..

snl 심소영 몸매 [내부링크]

모델 심소영, 볼륨 몸매로 시선 강탈 모델 심소영이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심소영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밤 10:20pm #snl9 보실거죵~~~?”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내 신용등급 왜 이리 낮아.. [내부링크]

  20대 초반 대학생 C씨는 얼마 전 한 신용조회회사에서 자신의 신용등급을 조회해본 후 깜짝 놀랐습니다. 중하위권 등급인 6등급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A씨는 “대출 한 번 이용해 본 적도 없고 아르바이트로..

18만명 신용등급 상승! 내가 돈주고 신용등급 확인해야 한다니.. [내부링크]

개인 신용등급 산출 관행 개선 결과 18만명 이상의 신용등급이 상승했다. 금융감독원은 17일 2015년 9월부터 소액 장기연체자의 신용등급 회복속도 개선, 서민금융지원 프로그램 성실상환자에 대한 신용평가 가점..

슈프림의 탄생과 명성 [내부링크]

줄서서 사는 슈프림 넌 도대체 뭐니? 국내에서도 슈프림(SUPREME) 대란이 또 한 번 벌어질 예정이다. 7월 7일 루이비통과 슈프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의 팝업스토어 오픈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루이비통과..

휴대용 부스터 카시트 마이폴드(mifold) [내부링크]

카시트를 가방에 넣고 다닌다고? 엄마 가방에도 쏙 들어가는 750g 초경량, 초소형 휴대용 카시트가 국내 출시돼 화제다. 유아용품 제조 및 유통기업인 가이아코퍼레이션은 기존 부스터 카시트의 10분의 1 크기에..

이지훈과 결별한 얼짱 도회지 미모 [내부링크]

모델 도회 지미모에 감탄하는 사람들.. 사진 도회지 인스타그램 배우 이지훈과 결별 소식을 전해진 모델 도회지의 미모가 화제로 떠올랐다. 도회지는 10대 시절 온라인에서 ‘얼짱’으로 유명세를 탄 인물로 C..

꾸꾸에어윙(KKUKKU AIRWING) 조립방법후기 [내부링크]

조립 완료 사진 꾸꾸(KKUKKU) 에어윙 자전거 조립 후기 입니다. 설명서도 간단하고 여자들도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박스에서 꺼내면 바퀴만 보이네요 위아래로 스티로폼으로 되어 있어요 조립설명서 보조바..

의료실비보험 4가지 체크사항 확인방법 [내부링크]

 의료실비보험은 상대적으로 낮은 보험료로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어 타 보험상품들보다 의료실비보험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우리나라도 급속한 고령화로 보건 의료비 지출이 급증하고 있어 의료실비보험은..

치어리더 김연정 몸매 [내부링크]

김연정, 시스루/핫팬츠 사진 김연정 인스타그램 그라운드의 꽃 치어리더 김연정이 아찔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김연정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빵터져서 눈이없네어디갔쥥?? #투썸제이 #스토어팜 #아일렛티셔..

신용등급관리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돈 보다 신용을 벌어라'라는 말이 있다. 직장인이던, 자영업자이던, 사업가이던 현대의 신용사회를 살아가기 위해서는 필수불가결한 삶의 지침 중 한가지인 신용관리요령에 대해 정리해 보자. 사례1) 사회초년생..

신용등급무료조회 및 간편히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미국의 금리가 계속 올라감에 따라 우리나라도 언젠가는 금리를 올릴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불가피합니다. 내 신용등급은 얼마나 되는지? 신용등급이 낮다면 어떻게 올려야 할지? 지금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우선..

송혜교 송중기 송송커플 10월 결혼 [내부링크]

송중기, "송혜교와 결혼…든든한 가장으로 살아가겠다" 배우 송중기가 송혜교와 결혼하게 된 소감을 직접 밝혔다. 송중기는 5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 '키엘'에 글을 올려 "다른 누구보다 가장 먼저 축하 받고 싶은..

보니하니 이수민 오보이 화보 [내부링크]

배우 이수민, 사랑스런 소녀로 변신 사진 오보이 배우 이수민이 사랑스런 소녀의 매력을 뽐냈다. 배우 이수민은 최근 패션 매거진 오보이 화보를 통해 몽환, 시크, 귀여움을 넘나드는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속..

갤럭시S8 vs LG G6 스펙 비교 [내부링크]

갤럭시S8 vs LG G6 스펙 단순비교 < 갤S8, G6 디스플레이 > 거의 차이가 없네요 < 갤S8, G6 배터리 > G6가 300mAh 더 많음 < 갤S8, G6 성능 > CPU는 갤S8의 승 < 갤S8, G6 카메라 > 애매하네요 ^^; < 갤S8, G..

명품 몸매 제시 효린 화보 [내부링크]

제시 / 효린, 우리가 명품 바디 사진 제시 인스타그램 제시와 효린이 명품 바디를 뽐냈다. 제시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You won’t ever be #lonely babygirl”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

갤럭시노트7 리퍼폰 7월 7일 출시가격 69만원 [내부링크]

갤럭시노트7 리퍼폰, 내달 7일 출시…가격 69만원 유력? 지난해 배터리 결함으로 단종된 갤럭시노트7 리퍼비시 스마트폰(이하 리퍼폰) '갤럭시노트FE'가 오는 7월 7일 출시된다.  2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

LG V30 스펙 출시일 8월말 [내부링크]

LG, V30에 OLED 탑재, 세컨드스크린 포기 전망...8월 말 출시 LG전자의 대화면 스마트폰 라인업 V 시리즈의 차기작 V30가 8월 말에 출시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며 세컨드스크린(보조..

쌈마이웨이 송하윤 과거사진 [내부링크]

배우 송하윤, 비현실적인 미모와 몸매 눈길 사진 송하윤 인스타그램 ‘쌈마이웨이’에 출연 중인 송하윤의 미모가 화제다. 송하윤의 과거 사진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송하윤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근..

갤럭시노트8 가격 900달러 9월 출시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신형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이 오는 9월에 출시된다는 보도가 나왔다.   23일(현지시간) 씨넷 등 외신은 유명 IT 블로거 에반 블래스의 글을 인용해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8이 오는 9월 중에 출시..

홍진영 샹떼꼬르 다이어트 독소, 노폐물 배출 방법 [내부링크]

섹시스타 홍진영의 '이것' 먹기만 해도 샹떼꼬르 다이어트에 도움! 홍진영이 SNS에 식이요법의 도움을 받고 있다며 올린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홍진영이 SNS에 올린 글에는 홍진영의 식이요법으로 알려진 '..

일본 모델 '시노자키 아이' 화보 비키니 몸매 [내부링크]

일본판 맥심 시노자키 아이 화보 사진 시노자키 아이 인스타그램 일본 배우 겸 모델 시노자키 아이(25)가 sns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시노자키 아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섹션tv, #게스트,..

밥 3공기를 뛰어넘는 충격적인 고칼로리 과자 칼로리 비교 [내부링크]

과자의 칼로리를 확인할 때 업체마다 각기 다른 칼로리 제공량 표기로 인해 전체 과자 내용물의 칼로리가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기 힘들다. 2018년부터는 과자 등의 식품류 칼로리를 표기할 때 전체 양의 기준으로..

현아 그라치아 화보 [내부링크]

현아, 섹시미에서 청순미까지 가수 현아가 매거진 ‘그라치아(GRAZIA)’ 7월호를 통해 빈티지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필름카메라로 촬영돼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 그동안 섹시미가 강조됐던 현아..

퍼스트룩 유인나 화보 [내부링크]

사진 퍼스트룩 배우 유인나의 화보가 화제다. 유인나는 22일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청순한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유인나는 기존의 세련된 모습과는 다른 순수하고 청초한 매력을..

EXID 하니 그라치아 화보 [내부링크]

EXID 하니, 몸매 이 정도였어 사진 그라치아 EXID의 멤버 하니가 건강한 바디 라인을 과시했다. EXID의 멤버 하니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를 통해 건강한 보디 라인과 함께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사진 속..

이효리 컴백 더스타 언더웨어 화보 [내부링크]

이효리, 헉 소리나는 언더웨어 화보 4년만의 컴백을 앞둔 이효리의 매거진 커버 화보가 공개됐다. 6월 23일 발매되는 <더스타> 매거진 7월호 커버 화보를 통해 이효리는 시원한 여름 제주도를 배경으로 명불허전..

하백의신부 신세경 코스모폴리탄 화보 [내부링크]

하백의 신부’ 신세경, 생애 첫 단발 치명적인 매력 선사 사진 코스모폴리탄 배우 신세경의 치명적인 매력이 공개됐다. 신세경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7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신세경의..

이사베이 한채영 오피스룩 화보 [내부링크]

점점 더위지는 날씨와 함께 직장인들의 패션도 한층 얇아지고 있다. 이때 오피스 레이디라면 쾌적하면서도 T.P.O에 맞는 오피스룩을 연출하고 싶을 것이다. 이에 신원 이사베이가 한채영 화보를 통해 스타일은..

웹툰으로 보는 음식 칼로리를 줄이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다이어트 식이요법에 대한 상식을 웹툰으로 배워보겠습니다. 체중 관리를 위해 운동도 중요하지만 운동 보다 더 중요한 것이 식이요법. !! 소비 열량에 비해 섭취 열량이 높으면 체중을 늘어나는 것은 당..

LG전자 128GB+무선충전 'G6+' 출시 [내부링크]

LG전자는 다음달 초 ‘LG G6+(플러스)’와 32GB 내장메모리를 탑재한 LG G6 등 2종을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LG G6+’는 128GB 내장메모리를 탑재해 기존 64GB보다 2배 더 넉넉한..

서울 출퇴근맞춤형 다람쥐버스, 26일부터 4개노선 시범운행 [내부링크]

서울시는 26일부터 버스 차내 혼잡이 극심한 구간을 출근시간대 반복 운행하는 출퇴근 맞춤버스 '다람쥐버스' 4개 노선을 신설·운행한다.다람쥐 쳇바퀴 돌 듯 짧은 구간을 반복 운행한다는 뜻에서 다람쥐버스로..

테크노마트 핸드폰 시세는 뽐뿌 [내부링크]

신도림 테크노마트나 강변 테크노마트 시세파악을 하는데 가장 추천하는 사이트는 뽐뿌 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스마트폰 사이트기에 하루에도 수많은 분들이 테크노마트를 방문하며 시세를 알려주시는 곳이죠...

주식담보대출 최저금리 4개월 무이자 야호스탁론 [내부링크]

빅데이터 분석으로 주식시장 통계에 따르면 점차 좋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하네요. 이렇게 조금씩 성장하고 있는데 자금이 부족하여 투자를 못 한다면 정말 진심 대박 억울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업체 최저금리 2...

갤럭시노트7 리퍼폰 7월 7일 출시 예정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7 리퍼폰'의 출시일이 7월7일로 밝혀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 '갤럭시노트7 리퍼폰'의 사전예약을 진행해 왔던 업체부터 최근에 진행하는 업체까지 각 언론사를 통해 예약자 모집에..

팔로우 미8 구재이 음주운전 [내부링크]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모델 겸 탤런트 구재이(32·본명 구은애)가 출연 중인 ‘팔로우미8’ 제작진이 구재이 하차와 관련해 정확한 상황을 파악 중이다. 16일 패션N ‘팔로우미8’ 관계자는 뉴스1에 이같이 밝히며..

비트코인 기본원리 채굴 [내부링크]

비트코인의 원리는 무엇입니까? 자주 혼란을 불러일으키는 질문입니다. 여기 간단한 설명입니다! [새로운 유저를 위한 기본원리들] 새로운 유저로서 당신은 기술적인 이해없이도 비트코인 사용을 시작할 수 있습..

개인방송 BJ 여신 박가린 [내부링크]

‘BJ 여신’ 박가린, 비키니 “눈 돌아가요” 사진 박가린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인기 BJ 박가린이 SNS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박가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부, cebu, philippines, bikibi’..

황보 비키니 몸매 [내부링크]

가수 황보가 sns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황보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7수영복. 모델료 입금이 빨라 신뢰되는 회사 욕망아줌마 #박지윤” 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김준희 비키니 에바홀딩스 [내부링크]

방송인 김준희가 sns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김준희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바메이드 #에바주니스윔웨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희는 40대 나이라고는 믿..

강소라 노스페이스 래쉬가드 화보 [내부링크]

배우 강소라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홍보대사  강소라와 함께 진행한 래쉬가드 화보를  ..

미란다 커 란제리 화보 [내부링크]

미란다 커 특유의 섹시미 란제리 화보가 공개됐다. 이너웨어 브랜드 원더브라는 8일 미란다 커와 함께 한 시즌 란제리 화보 ‘2017 원더풀 썸머 바캉스’를 공개했다. ‘원더풀 썸머 바캉스’는 LA의 대표적인..

나인뮤지스 경리 [내부링크]

컴백을 앞둔 나인뮤지스 경리가 sns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경리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억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경리는 걸 그룹 나인뮤지스의 컴백 티저 이미지..

탈북미녀 이소율 [내부링크]

‘탈북미녀’ 이소율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지난 6월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김건모가 어버이날을 맞아 이북 출신 어머니 이선미 씨를 초대한 장면이 그려졌다. 이소율은 이날..

안정적인 주식서비스 주식투자노트 [내부링크]

바쁜 직장생활에 일하기도 바쁜데요. 주식공부할 시간도 없고 누군가 정보를 알려준다면 참 좋은데 믿고 진행할 곳이 있다면.. 1. 안정적인 투자 2. 손실이 적은 리스크 관리 3. 장중 실시간 수익종목 알림 을 원..

빅뱅 탑 대마 [내부링크]

빅뱅 탑하고 4일동안 순수(?)하게 대마만 핀 연습생

태양열 블라인드 [내부링크]

태양열로 전기 만드는 ‘스마트 블라인드’ 태양열을 이용해 전기를 생산하는 스마트 블라인드가 개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태양 전지 패널을 설치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지만, 아파트에 살고 있는 경우 태양..

다이어트의 시작 과자 칼로리 [내부링크]

과자봉지를 보면 1봉지? 또는 100g? 기준 칼로리 등의 정보가 있으나... 계산하기도 복잡하고.. 그냥 다먹으면 몇 칼로리가 될지.. 궁금하여.. 찾아본 내용입니다. 과자 칼로리 Best 7 정말 알고는 먹을수 없다는..

상가 양도소득세 특징 [내부링크]

상가를 팔 때 반드시 체크해야 할 것 < 상가 양도소득세의 특징 > 주택을 팔 때는 1세대 1주택가 2년 이상 보유시에는 9억미만에 대해서는 양도차익이 생기더라도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티아라 효민 인스타일 화보 [내부링크]

티아라의 효민이 바디 라인 종결자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최근 컴백을 준비 중인 효민은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화보를 통해 명품 바디 화보를 공개했다. 효민은 평소에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식단 관리, 홈트..

한혜진 그라치아 화보 [내부링크]

톱모델 한혜진이 sns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한혜진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스카’, ‘maska’, ‘maska_office’, ‘그라치아’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혜진은..

서우 홈 화보 유리 정원 [내부링크]

서우, 집에서 가장 위로 받는 공간으로 침실 배우 서우가 패션지 인스타일 6월호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서우가 7년째 살고 있는 집에서 홈 화보를 촬영한 것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우는 인터뷰..

하림,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 및 '매운양념 볶음탕' 출시 [내부링크]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오는 6월 7일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자연실록'의 신제품으로 '궁중식 찜닭'과 '매운양념 볶음탕' 2종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자연실록 신제품은 친환경 프리미엄의..

BMW 스쿠터 링크 [내부링크]

BMW는 미래지향적 컨셉트카인 스쿠터 링크를 공개했다고 외신 테크크런치가 26일(현지시각) 보도했다. 링크는 전기구동장치이며 대다수의 오토바이들과 달리 후진기어를 가지고 있다. BMW는 기존 스쿠터 디자인을..

클라라 화보 [내부링크]

배우 클라라가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클라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vibrate’, ‘바이브레이트’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화보과 영상을 올렸다. 사진 속 클라라는 비키니를 입고 물..

갤럭시노트8 패널 추정 영상 유출 [내부링크]

'갤럭시노트8' 패널 추정 영상 유출…화면 더 커진다? 삼성전자가 올해 하반기 공개할 예정인 '갤럭시노트8'의 전면 패널로 추정되는 영상이 공개됐다. IT 전문 매체 폰아레나는 25일(현지시각) '갤럭시노트8'의..

세력이 주식을 매집하는 구체적인 수법 [내부링크]

세력 패턴 알아두면 좋겠죠. 아는것이 힘이다. 주식세력 확인하기

노룩 패스 실패 [내부링크]

요즘 이슈인 노룩 패스 패스 실패 보고 빵터짐 https://www.vingle.net/posts/2105074?asrc=etc&media

한효주 공항패션 [내부링크]

화이트 원피스로 완성한 국보급 청순美 배우 한효주가 국보급 청순미를 과시했다. 배우 한효주는 24일 화보 촬영 차 인천 공항을 통해 하와이로 출국했는데 청순미가 돋보이는 공항 패션이 포착 됐다. 공개 된 사..

설현 엘르 화보 [내부링크]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워너비 몸매를 과시했다. 설현은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설현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투명한 피부와 늘씬한 워너비..

씨스타 해체 화보 [내부링크]

걸그룹 씨스타(효린, 보라, 소유, 다솜)가 오는 31일 발표하는 싱글을 끝으로 7년 만에 해체하는 소식이 전해졌다. 씨스타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와 씨스타 멤버들은 오랜 시간 진중한 논의 끝에..

고준희 그라치아 화보 [내부링크]

고준희, 하의실종 패션의 정석 배우 고준희가 우월한 몸매를 과시했다. 고준희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커버 화보에서 고준희는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와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야노시호 비키니 화보 [내부링크]

야노시호, 완벽한 S라인 과시 톱 모델 야노시호의 비키니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 STL이 야노시호의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야노시호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비키니는 물론 래쉬..

박보검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내부링크]

박보검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태리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의 모델로 활동중인 박보검의 비하인드 컷에는 진지한 눈빛은 물론 촬영 중간에 휴식을 취하고 있는 자연스러운..

여름엔 시원한 쿨링 언더웨어 좋은사람들 [내부링크]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냉감 소재를 적용한 ‘쿨링 언더웨어’를 선보였다. 좋은사람들 ‘쿨링 언더웨어’는 흡습속건, 통기성 기능을 갖춘 소재로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

구글, 저가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Go' 발표 [내부링크]

17일(현지시간) 구글이 개발자 회의(I/O)에서 개발도상국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을 위한 초경량 모바일 운영체제(OS) '안드로이드 Go'를 발표했다. 보급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레퍼런스 플랫폼인 '안드로이드 원'..

한국필립모리스, 신개념 전자담배 '아이코스' 출시 [내부링크]

한국필립모리스가 담배 연기가 없는 히팅 방식의 혁신적인 제품인 아이코스(IQOS)를 오는 6월 5일 서울에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이날 오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크리스..

구구단 세정, 빅이슈 화보 [내부링크]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세정의 화보가 공개됐다. 세정은 홈리스 자립을 돕는 매거진 빅이슈 코리아 5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공개 된 화보에는 세정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귀여움과 여성미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

갤노트7 리퍼폰 40만원대 예상 [내부링크]

조만간 출시를 앞둔 갤럭시노트7 리퍼폰이 최신 블루투스 5.0 표준을 지원한다. 블루투스 5.0 표준은 이전 버전 대비 2배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와 4배 넓은 수신 범위를 제공한다. 또한 두 개의 디바이스에 동시..

애플 아이폰8 110만원대? [내부링크]

올 하반기 최대 이슈인 애플의 아이폰8은 그 뛰어난 성능 만큼이나 비싼 가격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할 전망이다. 美 IT미디어인 BGR은 현지시간 12일, 애플 아이폰8이 전세계에서 가장 비싼 아이폰으로 등극할 것..

미스맥심 엄상미 [내부링크]

미스맥심 엄상미, 트랙터 몰며 걸크러시 끝판왕 웹 예능 ‘카쎈타까기’에서 엄상미의 능숙한 운전 솜씨가 공개돼 화제다. 네이버 TV와 유튜브를 통해 방송되는 ‘카쎈타까기’는 수퍼카부터 경운기까지 엔..

해피투게더3 황승언 맥심화보 [내부링크]

해피투게더3 황승언, S라인 몸매 혼자 보기 아까워 배우 황승언의 과거 섹시 화보가 화제다.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황승언은 11일  방송에서 섹시 화보를 찍는 이유를  털어놨다. ‘해피투게더3’는 ‘이..

갤럭시노트7 리퍼폰 [내부링크]

'갤럭시노트7' 리퍼폰, 노트8 이전에 출시.. 가격은 절반 수준 지난해 배터리 결함으로 단종된 갤럭시노트7 리퍼비시 제품(이하 리퍼폰)이 당초 알려졌던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

새 아이폰 추정 사진 유출. 아이온X 글래스 [내부링크]

올 가을 출시될 예정인 아이폰7s 혹은 차기 아이폰SE의 후면 패널로 보이는 사진이 유출됐다. 10일(현지시간) 미국 IT매체 슬래시릭스(Slashleaks)는 ‘N79’ 명칭의 아이폰 이미지를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NXX 형..

솔비 화보 [내부링크]

솔비의 매력적인 모습이 화제다. 디지털 매거진 제로원크리에이티북은 솔비의 여성미 넘치는 분위기를 뽐낸 화보를 공개했다. 솔비는 화보를 통해 코르셋을 착용한 채 아련한 눈빛을 드러내는가 하면 레드 컬러의..

문자 메시지도 보낼 수 없는 휴대폰 [내부링크]

이메일 작성은 물론 문자 메시지도 보낼 수 없다. 오로지 통화 기능만 지원한다. 2015년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에서 첫선을 보인 ‘더 라이트 폰(The Light Phone)’ 이야기다. 6일(현지시간) 더버지에 따르면 더..

아이폰8 지문인식, 새로운 도면 공개. LG G6·갤럭시S8처럼 후면 탑재 [내부링크]

차기 아이폰 후면에 지문인식 센서 탑재를 암시하는 새로운 도면이 유출됐다. 7일(현지시간) 해외 매체 슬래시릭스는 애플 공급 체인 보도를 기반으로한 아이폰8 도면을 공개했다. 도면에서는 차기 아이폰의 전후..

자신의 몸값을 높이는 8가지 방법 [내부링크]

아래 8가지가 100% 맞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최소한 이정도는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1. 업무 외 시간을 투자하라. 내 분야에서 일인자가 되겠다는 각오로 자기계발을 꾸준히 해야 한다. ‘어떻게..

뭘 해도 잘 되는 사람들의 11가지 비밀 [내부링크]

1. 일찍 일어나야 한다. 하루를 미리미리 준비하는 사람은 마음의 여유가 생깁니다. 그런 사람들은 미리 계획을 준비하면서 하루에 큰 그림을 먼저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일이 더 잘 풀릴 수밖에 없습니다. 2. 자..

부동산거래사기 방지 주민등록증 진위여부 확인방법 [내부링크]

경기가 안좋아지면 여러가지 사기들이 판을친다. 그중 부동산 사기관련해서 알아보기로 한다. 사기 방법중에 하나로 집주인과 월세로 계약을 한 후에 자신을 집주인처럼 속이고 중개업소에 집을 내놓고 계약금과..

공짜폰된 '갤럭시노트5' 32GB [내부링크]

SK텔레콤이 갤럭시노트5를 공짜폰으로 판매하고 있다. 현행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단통법)에서는 출시된지 15개월이 지난 단말기에 대해서는 공시지원금 제한을 두지 않고 있다. 갤럭시노트5는 2015년 8월 출시됐..

소유 성형고백 [내부링크]

소유 성형고백 "코끝 살짝 했어도 티가  안난다" 워너비 몸매로 각광받고 있는  소유가 3일 방송에 출연해 다이어트가 잘 안돼 성형외과를 간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소유 성형고백 "코끝 살짝 했어요" 소..

갤럭시S9 3면 엣지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내부링크]

최근 해외 매체 콘셉트폰은 엣지갤럭시9닷컴(edgegalaxys9.com) 에서 제작한 갤럭시S9 콘셉트 렌더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엣지갤럭시9닷컴이 제작한 갤럭시S9 렌더링은 "4K 해상도 3면 엣지 인피니티..

전자업계 최초 삼성 자율주행차 [내부링크]

삼성전자 종합기술원이 연구 개발 중인 딥 러닝 기반의 시스템이 적용된 자율주행자동차가 실제 도로를 달릴 수 있게 됐다. 국토교통부는 삼성전자가 신청한 자율주행자동차의 임시운행을 허가했다고 1일 밝혔다...

맥심 안젤리나 다닐로바 [내부링크]

tvN 바벨 250에 출연해 인터넷 남초사이트 여신으로 등극한 화제의 인물 안젤리나 다닐로바(이하 안젤리나)가 맥심 화보 촬영장에서 섹시미를 뽐냈다. 화보 촬영에서 안젤리나는 니트 가디건과 슬리브리스를 매..

애플 자율주행 테스트 장면 포착 [내부링크]

(사진=더버지) 애플이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자율주행 테스트하는 모습이 발견됐다고 외신 더버지가 27일(현지시각) 보도했다. 애플이 자율주행테스트 허가를 확보한지 약 2주만에 처음으로 발견됐다. 앞서 애플은..

수지 여신되다 [내부링크]

수지의 여신 미모가 화제다. 27일 수지가 뮤즈로 활동 중인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2017 S/S 미스 두(Miss.Doux) 컬렉션 광고 비주얼과 메이킹 영상을 새롭게 공개됐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과 영..

삼성전자, 하반기 '갤럭시노트8' 출시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지난해 발화 사태로 단종된 갤럭시노트7의 후속 모델을 올 하반기 출시한다. 28일 외신 보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의 판매 호조와 하반기 갤..

한예슬 래쉬가드 [내부링크]

한예슬의 래쉬가드 화보 한예슬의 래쉬가드 화보는 괌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했으며 화보를 통해 한예슬은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한예슬은 이번 촬영을 위해 열심히 몸을 만들며 화보 촬영 준비를 해왔다..

'아이폰7플러스' 중국서 충전 중 폭발 [내부링크]

중국 난징에서 애플의 아이폰7플러스가 충전 중 폭발하는 사태가 발생했다고 폰아레나는 26일(현지시간) 전했다. 중국 여성 첸은 지난달 구매한 아이폰7플러스를 평소대로 충전하고 침대에 잠이 들었다. 그러나..

박수진 래쉬가드 [내부링크]

배우 박수진의 래쉬가드가 공개했다. 배우 박수진이 더 트래블러와 함께 휴양지의 대세로 떠오른 베트남 다낭으로 화보 촬영 겸 여행을 떠났다. 이번 화보를 통해 박수진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스포츠 브랜..

엄현경 화보 [내부링크]

엄현경이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엄현경 화보는 괌에서 진행됐으며 이번 화보의 컨셉은 로드 트립이다. 엄현경은 컬러풀한 수영복, 쇼츠, 가죽재킷 등 과감한 의상을 통해 평..

갤럭시노트7 리퍼폰 출시 임박. 와이파이 인증 [내부링크]

갤럭시노트7 리퍼폰이 ‘와이파이 얼라이언스’로부터 와이파이 인증을 24일(현지시간) 받았다. 와이파이 얼라이언스는 와이파이 표준을 정하는 민간 단체다. 인증을 받은 제품의 모델명은 SM-N935S, 구글의 스마..

현아 레시가드 화보 공개 [내부링크]

현아, '패왕색' 물씬 레시가드 화보 공개. 현아가 클라이드앤과 함께 한 레시가드 화보를 공개했다 현아, 레시가드 화보 '해변의 퀸은 바로 나!' 공개된 화보에서 현아는 매끈한 각선미와 탄탄한 볼륨감을 선보이..

아이폰8 디자인 [내부링크]

아이폰8 베젤리스 디자인 후면 세로 듀얼 카메라 애플 차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아이폰8' 모형 사진이 온라인에 유출됐다고 나인투파이브맥 등 외신이 보도했다. 중국 폭스콘 공장에서 유출된 '아이폰8' 모형은..

'공유' 디스커버리 여름 화보 [내부링크]

공유가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와 함께 썸머 액티비티 여행 화보를 공개 여름 화보는 야자수 나무와 하얀 모래가 가득한 이국적인 두바이 해변에서 진행.  가고 싶다 두바이 화보 속 공유는 두바이의 푸른..

전 세계 스마트폰 순위 [내부링크]

비즈니스 인사이더가 선정한 스마트폰 순위 세계 20위에 한국 스마트폰 5개가 포함이 되었다. 애플도 5개의 제품이 순위 안에 들었다. 20일(현지시간)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전 세계 스마트폰 순위를 보도했다. 1..

'LG G6' 신규 펌웨어 업데이트 [내부링크]

'LG G6' 신규 펌웨어 업데이트 카메라 성능 향상 ·셔터 줌 추가 LG전자 최신 스마트폰 'LG G6'에 카메라 성능 향상이 포함된 신규 펌웨어 업데이트가 배포됐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SK텔레콤, KT,..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S8, 갤럭시S8+, 아이폰7+ 배터리 지속력 [내부링크]

갤럭시S8, 갤럭시S8+ 보다 배터리 지속↑, 아이폰7+ 보단 낮아 스마트폰의 배터리 지속시간 테스트 결과 (사진=폰아레나) 최신 스마트폰의 배터리 성능을 분석한 결과 갤럭시S8 : 8시간 22분 갤럭시S8플러스 : 8..

'50대' 김성령, 오프숄더 패션 [내부링크]

김성령, 오프숄더 패션 과시! 시간을 압도하는 '절대 미모' 배우 김성령, 50대 나이에도 20대 못지 않은 몸매와 동안 미모를 유지. 지난해 1월 W코리아 화보를 찍은 김성령. /W 코리아 제공 김성령, 오프숄더 패..

'50대' 김성령, 오프숄더 패션 [내부링크]

김성령, 오프숄더 패션 과시! 시간을 압도하는 '절대 미모' 배우 김성령, 50대 나이에도 20대 못지 않은 몸매와 동안 미모를 유지. 지난해 1월 W코리아 화보를 찍은 김성령. /W 코리아 제공 김성령, 오프숄더 패..

갤럭시S8 플러스 듀얼 카메라 프로토타입 실사진 유출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갤럭시S8 플러스에 듀얼 카메라 탑재를 염두에 두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실사진이 중국 소셜 미디어 웨이보를 통해 유출됐다.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신제품 개발 전 여러 프로토타입을 준비하..

아이폰8 추정 사진 유출 [내부링크]

아이폰8 추정 사진 아이폰8으로 추정되는 새로운 사진이 나왔습니다. 17일(현지시간)테크타임스는 아이폰8의 전면과 후면을 보여주는 사진으로 아이폰8의 새로운 기능을 점쳐볼 수 있다고 보도했다. 트위터리안 K..

구글, 의학목적용 '스터디 워치' 발표 [내부링크]

알파벳 자회사 버릴리는 의학 연구 목적으로 스터디 워치를 발표했다고 외신 엔가젯이 14일(현지시각) 보도했다. 버릴리는 구글 모회사인 알파벳에서 소유하고 있는 의료단체로 의학 연구 목적으로 스터디 워치를..

(아이오아이)안소희, 미공개 화보 컷 공개 [내부링크]

컨템포러리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는 브랜드 뮤즈 '안소희'의 화보 컷을 추가로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화보 속 '안소희'는 원피스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봄·여름..

폭스바겐, 3번째 전기차 콘셉트 공개 ..쿠페형 SUV [내부링크]

폭스바겐, I.D. 콘셉트 폭스바겐이 새로운 전기차를 공개한다. 폭스바겐은 오는 19일부터 개최되는 2017 상하이모터쇼에서 새로운 전기차 콘셉트를 세계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며, 이에 앞서 12일(현지 시각) 티저..

아이폰 3GB램 탑재 [내부링크]

2017년 9월 이후에 출시될 아이폰의 차기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아이폰7S, 아이폰7S플러스, 아이폰8(또는 아이폰 에디션)에 3GB램이 탑재될 가능성이 높다는 주장이다. 13일(현지시간)테크타임스는 티모시 아큐리..

스마트폰 보안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바꿀 때 꼭 챙겨야 할 '이것'은? 공장 초기화, 결코 만능이 아니다! 모든 스마트폰에 내장되어 있는 ‘공장 초기화’라는 기능은 스마트폰에 저장된 데이터를 모두 지우고 최초 구매한 상태로 만들어..

손예진, ‘청순함의 정석’ 봄패션 [내부링크]

배우 손예진의 청순함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 손예진은 최근 중앙일보 하이엔드 스타일 매거진 <J LOOK> 과 함께한 화보에서 성숙한 여성미와 함께 특유의 상큼함을 뽐냈다. 화보 속 손예진은 그린과 핑크 컬..

이민정 미모 [내부링크]

이민정, 클로즈업도 ㅎㄷㄷ 여배우 이민정의 지치지 않는 미모 이민정은 지난달 30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페라가모 행사 참석.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는 여전한 이민정의 청초한 모습 행사에 방문한 이민정은 오연..

삼성 갤럭시노트8 6.4인치로 ?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이미 갤럭시노트8의 개발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갤럭시노트8이 6.4인치로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  갤럭시노트7 (5.7인치)와 갤럭시S8플러스 (6.2인치)보다 더 큰 디스플레이 적용 갤..

갤럭시노트7 리퍼폰 사진 유출 배터리 3200mAh로 낮춤 [내부링크]

본래 3500mAh이던 배터리 용량이 8.5% 줄어든 3200mAh라고 표시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7의 리퍼비시 버전(리퍼폰)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됐다. 발화 사태의 원인이었던 배터리는 용량이 낮아졌다. 외신 샘모바..

계단도 자유롭게 오르내리는 휠체어 [내부링크]

계단 등 장애물을 자유롭게 오르내릴 수 있는 새로운 휠체어 등장 아이디어 제품을 다루는 테크에이블 등 스위스 국립 공과대학(ETH zurich)과 취리히 예술 대학(ZHDK) 학생이 연합해 만든 전동 휠체어 'Scewo'가..

문재인 38%, 안철수 35%, 홍준표 7% [내부링크]

대선 후보 호감도 호감도는 안철수 후보가 높네요. 한국갤럽이 지난 4∼6일 전국 성인 1천5명을 대상으로 한 여론조사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 ±3.1%포인트)에서 문 후보가 38%, 안 후보가 35%를 기록 이번..

아이폰8 10~11월 출시 루머 [내부링크]

곡면 OLED 패널·3D센서 '아이폰8' 발목 잡나.. 10~11월 출시 루머 애플이 차기 아이폰의 출시 시기가 10~11월로 연기될 가능성이 있다는 전망이 제기됐다. 애플은 2012년 아이폰5부터 매해 9월 프리미엄 아이폰..

전효성 vs 미란다 커, 란제리쇼 [내부링크]

전효성 vs 미란다 커. 가수 전효성과 모델 미란다 커가 남다른 미모를 뽐내고 있다. 전효성 SNS 전효성이 세계적 모델 미란다 커와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 전효성은 4일 인스타그램에 "with Miranda Kerr"라는 글..

치킨 창업 프렌차이즈 자담치킨 [내부링크]

2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기념 프로모션 진행중인 자담치킨 1. 가맹비, 보증금 면제! 2. 인테리어 직접 시공 가능 3. 로열티 없음! 4. 창업자금대출(무이자) 조건이 너무 좋네요. 항생제 닭을 사용하지 않는다...

팀 CSL, '사커스피리츠' 라비안 코스프레 공개 [내부링크]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 팀 CSL(Team CSL)은 '사커스피리츠'에 등장하는 캐릭터 '라비안'의 코스프레 '사커스피리츠'는 빅볼이 개발하고 컴투스에서 퍼블리싱을 담당한 모바일 축구 카드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인생꿀팁 50가지 처세론 [내부링크]

인생꿀팁 50가지 1. 사람 고쳐쓰는거 아니다. 2. 인간관계에 너무 매달리지 않아도 된다. 3. 마음이 불편한것보다 몸이 불편한게 낫다. 4. 눈치는 어느정도 없는 척 하는게 편하다. 5. 세상 좁다. 6. 연예인 걱정..

석촌호수 스위트 스완 [내부링크]

행사 첫날 언제 그랬냐는듯 하늘은 맑고 구름은 별로 없었다. 오후엔 많았지만.. 롯데월드 타워 역시 높다 석촌호수 근처만 가도 보인다. 구름이 많아지고 있다. 한마리가 안보이네요 ^^ 벚꽃축제도 같이 하..

컬크러시의 정석, 박한별 [내부링크]

박한별이 하면 항상 완판! 안나수이 아이웨어 런칭 홈쇼핑 방송에서 또다시 완판을 이끌어 낸 ‘완판 여신’ 박한별의 광고 촬영 공개 박한별은 최근 JTBC2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 에 출연 청순한 이미..

갤럭시S8, S8 Plus, S7, S7엣지 스펙 비교 [내부링크]

달라진 '갤럭시S8, S8 Plus' 모델이 궁금하다면?! 갤럭시S8, 갤럭시S8Plus,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스펙 비교  갤럭시 S8..?  1. 최소화 된 베젤과 부드러운 디자인으로 그립감 향상  가장자리는 부드러..

갤럭시S8 vs 아이폰7레드 vs LG G6 상세 비교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혁신을 담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8이 30일(한국시각) 공개돼 다음달 21일 국내에 출시된다. 이를 견제하듯 애플은 아이폰7 레드 모델을 지난 25일 국내 이통3사를 통해 출시했다. 이미 지난 10일 LG..

하백의 신부 2017'(가제) [내부링크]

파마 머리도 잘 어울리는 신세경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가제)에 신경정신과 의사 소아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맥포머스 [내부링크]

아이가 버스를 좋아해서 안들어 봤네요. 버스안에 자동차를 넣는걸 좋아해서 자주 만들어 줍니다. 변형이 가능해서 자유롭게 만들어 주고 있답니다.

주식매입자금대출 야호스탁론 [내부링크]

[자금만 많다면...] 주식을 하다보면 미수도 쓰고 대출도 받고 물론 주식미수나 주식대출을 받는건 안좋지만 정말 필요한 시기에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여기저기 은행에 알아볼 필요없이 간단하게 상담만 받아보..

갤럭시 노트4, 노트5, 노트7 스펙비교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4, 노트5, 노트7 스펙비교] 급하게 단종이 된 노트7 동일한 스펙과 차이가 나는 스펙 단순 비교 노트4 노트5 노트7 운영체제 안드로이드6.0(마시멜로) 화면(해상도) 5.7인치(2560X1440) 화소밀도 515p..

2017년 실속형 스마트폰, 합리적인 선택을 원한다면! [내부링크]

1월 출시 실속형 스마트폰, 합리적인 선택을 원한다면! "가격부담은 적고, 기본적인 구성은 다 갖춘 알찬 보급형 스마트폰 비교 가이드" 아직 출시도 안된 고가의 프리미엄 스마트폰만 기다리고 계신가요? 지난 1..

스냅드래곤 625 탑재 샤오미 저가폰 '미5C' 실사진 유출 [내부링크]

스냅드래곤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샤오미의 신형 저가폰 '미5C(Mi 5c)'의 실사진이 새롭게 유출됐다. '미5C' 코드명은 메리(Meri)다. '미5C'는 저가형이지만 프리미엄 바디와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것으로 알..

[스마트폰] 샤오미 미5 스펙중 [내부링크]

 중국폰 샤오미 미5의 반란 2016년 2월 샤오미 미5 * 3가지 종류 일반판(32G), 프라임(64G), 세라믹 에디션(128G)          * 스펙  ▷ OS : MIUI V8 (안드로이드 6.0 마쉬멜로우 기반) ▷ Cpu : 퀄컴 스..

주식자금대출 야호스탁론 [내부링크]

나라는 어수선하고 북한은 미사일도 쏘고 트럼프는 자국만 챙기고 날도 춥고 따뜻한 커피한잔하면서 역시 내 살길은 내가 찾아야지.. 생각하며 어떻게하면 돈을 벌까.. 자본도 없고 주식자금대출 받아서 돈이나..

도깨비 시계 태그호이어, 안드로이드 웨어 2.0 스마트워치 17년 5월 출시 계 [내부링크]

도깨비에서 많이 나왔던 태그호이어, 안드로이드 웨어 2.0 스마트워치 17년 5월 출시 계획 구글(Google)이 곧 스마트워치용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웨어 2.0 (Android Wear 2.0)을 발표할 예정인 가운데 스위스 럭..

아프리카 (tv)티비 여캠BJ 베이글녀 방송사고 [내부링크]

아프리카티비 여캠BJ 베이글녀 방송사고 하얀눈이 내려와~ 오늘은 눈이 엄청많이 와서 눈이 많이 쌓일줄 알았는데.. 언제 눈이 왔냐 할 정도록 날씨가 맑네요. 아프리카 TV에 여신들 사진 구경하세요. 아프리카티..

유산소 운동 칼로리, 삼성제약 수면 다이어트 [내부링크]

음식별 칼로리 아래 표를 보면서 일일이 칼로리 계산하기 힘들죠 성인여자 권장 칼로리 2000kcal 성인남자 권장 칼로리 2500kcal 대표적인 유산소 운동 걷기 운동 걷기 운동이 좋지만 이정도 칼로리..

2017년 1월 모바일게임 추천 리니지2 레볼루션 등 [내부링크]

2017년 1월 모바일게임 인기 상위 추천 드립니다. 다운로드 받기(IOS용) 페이탈레이드 Grand Open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게임 특징] 1.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미션 스토..

2016년 12월 모바일게임 추천 리니지2 레볼루션 등 [내부링크]

모바일게임 추천해드립니다. 인기순의 게임입니다. 페이탈레이드가 리니지2를 누르고 새롭게 1등을 했네요. 리니지2 다운로드 리니지2 레본루션 모바일 레전드 다운로드 게임 특징 1. 클..

스마트폰 인기 무료게임 [내부링크]

스마트폰 인기 무료게임 다양한 스마트폰 무료 게임 즐겨보세요. 검과마법 받기 세븐나이츠 받기 오빠모바일 받기 리니지2 레볼루션

[LG 스마트폰] LG V20 스펙 [내부링크]

LG에서 나온 스마트폰 V20을 소개합니다. 지문인식이 추가 되고 스펙도 좋지만 방수가 되지 않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LG V20 스펙과 기능 사진으로 보겠습니다. [CPU] * 종류: 퀄컴 스냅드래곤 820 *클럭 : 쿼드..

주식거래자금대출 야호스탁론 [내부링크]

따뜻한 커피 한잔의 여유.. 아침부터 커피한잔하고 오늘 하루도 즐겁게 시작 주식자금 대출은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총알만 많다면...] 주식을 하다보면 미수도 쓰고 대출도 받고 물론 주식미수나 주식대출..

화웨이 P9 VS LG G4 스펙비교 [내부링크]

중국 화웨이에서 LG G4와 비슷한 스펙 폰이 나왔네요. [화웨이 P9 스펙] [LG G4 스펙] 프로세서 : 전면카메라 : 800만화소 (동일) 후면카메라 : 1600만화소 (동일) 디스플레이 : 5.5인치 IPS-LCD 베터리 : 3000mA..

변기에 대변(똥꿈) 보는 꿈해몽 [내부링크]

대변 꿈 꾸신것을 축하드립니다. 그럼 꿈 꾸신 꿈해몽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대변을 누는 꿈 길몽으로 횡재하게 됨 ▷ 똥을 배설하는 꿈 돈과 관련이 있는 길몽으로서 재물이 들어 올 징조의꿈 ▷ 대변을..

텐핑 고수되는 노하우 누구나 쉽게 돈버는 어플 텐핑 사용법 [내부링크]

텐핑 고수되는 노하우 누구나 쉽게 돈버는 어플 텐핑 사용법 안녕 하세요 누구나 쉽게 가입해서 돈벌수 있는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텐핑' 이라는 어플인데요~ 예전에는 어플 다운후 직접 설치,참여하고..

시럽 월렛(Syrup Wallet) 할인쿠폰 [내부링크]

버거킹! TGIF 롯데리아까지 할인쿠폰 다 있는 '시럽 월렛' < 시럽 월렛 다운 받기 > 1. 내 카드와 내 쿠폰 적립과 할인, 그리고 결제까지 ALL IN ONE 업그레이드 된 지갑관리, 더욱 편리해진 멤버십 관리, 쿠폰은..

변기에 대변(똥꿈) 보는 꿈해몽 [내부링크]

대변 꿈 꾸신것을 축하드립니다. 그럼 꿈 꾸신 꿈해몽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대변을 누는 꿈 길몽으로 횡재하게 됨 ▷ 똥을 배설하는 꿈 돈과 관련이 있는 길몽으로서 재물이 들어 올 징조의꿈 ▷ 대변을..

[휴대폰] 갤럭시s7 vs LG G5 스펙 비교 [내부링크]

좀 늦었지만 최신폰 비교합니다. LG G5는 해외에서도 혹평을 받았으나 판매는 부진했다고 하네요. [갤럭시s7] [LG G5] [갤럭시s8 VS LG G5] 갤럭시s7 LG G5 CPU 엑시노스8890,2.3GHz+1.6GHz,옥타 스냅드래곤..

내 신용등급조회 무료로 확인하는 법 1년 3회 무료 [내부링크]

개인 신용등급 무료 조회하기 요즘 금리가 바닥까지 내려와서 은행 이자도 형편없죠. 대출을 받아 주식을 하는 사람도 있고 내 집 마련을 하는 사람도 있죠. 내 신용등급을 연3회(4개월마다 1회씩) 무료로 조회할..

무료 영어 공부. 쉬운 영어 회화. 온라인 영어. 오잉(Oh! English) [내부링크]

이름이 참 재미 있는 오잉~ 오 잉글리쉬를 소개 해드립니다. 이젠 영어도 즐겁게 할수가 있어요. 신규가입 시 무료체험 7일 이용권이 지급되는데요.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더 이상 이용하지 않아도 됩니..

면역력을 높이는 7가지 습관 [내부링크]

1. 코로 호흡하자 현대인 중에 코로 숨쉬지 않는 사람이 의외로 많다고 합니다. 잠을 잘 때 입을 벌리고 자거나 코를 골며 입으로 숨 쉬는 사람도 있습니다. 2. 양 턱으로 씹자 면역력을 높이려면 우리몸에서 끊임..

각종 캐쉬백/영화티켓 조건없이 7,500원/하나SK 체크카드 [내부링크]

* 연회비 : 면제 * 발급대상 비교통 - 만 18세 이상 후불교통 - 만 19세 이상 * 주요혜택 CJ ONE 더블캐쉬백 2만원당 100원 캐쉬백 CJ ONE 기본 서비스 하나은행 우대서비스 하나카드 고객이라면 영화티켓이 조건..

[웹툰] 고퀄리티 웹툰 툰바코믹스 [내부링크]

출퇴근 할때! 심심할때! 보세요. 고퀄리티 웹툰 툰바코믹스

[갤럭시A8 VS 갤럭시 S5] 스펙 비교 [내부링크]

요즘 광고를 많이하는 갤럭시 A8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화면에 카메라도 좋고 아주 얇은 스마트 폰인데요. 갤럭시 S6와 비교를 하려고 했으나 워낙 스팩 차이가 많이 나서.. ㅎㅎ 스팩상 비슷한 스마트폰은..

무료 쿠폰 대 방출 [내부링크]

본디스크, 큐다운 무료 쿠폰 받기 각종 드라마, 동영상 등 이제 무료 쿠폰 받고 보세요. ^^ < 무료쿠폰 받기 >

[메르스] 체온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핫 이슈인 메르스 아시죠? 마스크도 쓰고 체온도 체크하면서 미리 방지를 해야 하는데요. 요즘 마스크는 없어서 못 산다고 날리입니다. 마스크도 쓰고 손도 잘 씻어야 예방이 되겠지요. 인터파크..

[삼성 VS LG] 갤럭시 S6, LG G4 [내부링크]

삼성, LG, 애플 새로운 폰들의 전쟁이 시작 되었습니다. 애플이 먼저 아이폰6를 출시 하고 뒤를 이어 삼성의 갤 S6, LG의 G4가 출시되었는데요. 이번엔 서로 다른 컨셉으로 폰을 출시 했지요. 애플이야 소프트웨어..

SKT 멤버쉽카드 리더스-무료세차, 엔진오일 무료 [내부링크]

VIP이거나 Gold 회원은 내맘대로 T멤버십을 이용하면 되지만.. 그렇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T플, 커플도 아닌 리더스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COUPLE 카드와 T'PLE 카드가 2017년 1월 1일부터 가입이 중단된..

유망 국가 자격증 공인중개사 알아보기 [내부링크]

취업하기도 힘든 요즘. 직장에 다니고 있어도 평생직장은 없죠.. 개인사업은 쉽지않고.. 자영업도 자본이 있어야하고.. 남들 다하는 프렌차이즈도 보장은 안되고.. 퇴직후 무엇으로 먹고 살지 고민이라면.. 공..

엘바인 모델 이호정/ 변우석 [내부링크]

elvine(엘바인) 은 스웨덴의 항구 도시 예테보리만의 유니크한 컬쳐와 전통적 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웨덴 컨템포러리 캐주얼 웨어라고 하네요. 모델은 이호정, 변우석이고요. 두 모델에 대해서 간략히 알..

모바일로 확인하는 신용정보신용등급무료조회 1가지 방법 [내부링크]

나의 신용등급이 궁금하다면.. 1년에 3번 무료로 확인 하세요. 신용 조회부터 등급 관리까지! 등급에 따라 한도가 달라지는건 잘 아시죠? 무료로 조회도 하고 원하시면 등급 관리도 해줍니다. 나의 신용을 무료로..

[수학잘하는방법] 초등수학/ 중학교 수학점수 100점 만들기! 노개명수학 [내부링크]

수학하면 정말 머리가 아프죠. 물론 내가 잘알면 알려주겠지만.. 학창시절 정말 싫어했던 수학 ㅜㅜ 내 아이를 위해 믿을 수 있는 노개명수학 초등때 수학을 잘 이해해야 중학교에서도 뒤 쳐지지 않죠. 노개명수..

무료신용등급조회 간단히 따라하기 [내부링크]

나의 신용정보 및 등급이 궁금하다면.. 갑자기 자금이 필요할때 등급에 따라 한도가 달라지는건 잘 아시죠? 지금 당장 필요가 없더라도 언제 무슨일이 생길지 모르는게 인생사. 여유있을때 관리하는게 중요하죠!!..

사이판 PIC 여행 팁 [내부링크]

사이판하면 월드리조트나 PIC로 많이들 가는데요. 저는 PIC로 갔다왔어요. 여행전 각종 카페. 블로그 많이 참고하는데요. 정말 필요한 정보만 공유할께요. ** 마나가하섬 스노클링장비, 구명조끼, 오리발1세트 각..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 S5, 갤럭시 S6, 아이폰6 스펙 비교 [내부링크]

며칠전 갤럭시 S6과 갤럭시 S6 엣지가 소개 되었는데요. 갈수록 더 얇아지고 카메라 화소도 점점 좋아지네요. 삼성 스마트폰에 갤럭시에 대해서 스팩 비교를 해봅니다. 덤으로 [아이폰6] VS [갤럭시 S6] 도 비교합..

화소밀도 (Pixels Per Inch, PPI) [내부링크]

오늘은 ppi에 관해서 알아보기로 합니다. ppi란 Pixels Per Inch의 약자로 화소밀도라고 합니다. ppi는 해상도 단위로서 1인치당 픽셀의 수로 높을수록 섬세한 표현이 가능합니다. 픽셀이 1인치에 몇개가 있는지..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3, 노트3 네오, 노트4, 노트 엣지 스펙 비교 [내부링크]

요즘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기가 너무 힘들죠. 네 2 버, 뽐 ㅃ ㅜ 등 들어가서 봐도 싼건 없고.. 그남아 SK텔링크 등 별정 통신사를 이용해야 싸고 최신 폰은 너무 비쌉니다. ㅜㅜ 최신 이전 폰을 쓰면 그남아 통신..

LG G3, G3 Cat.6, G3 A, G비스타, G3비트, G3 스타일러스 스펙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LG G 시리즈를 비교해볼까 합니다. G 시리즈 이후로 LG도 삼성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는데요. 같은 G3이지만 약간씩 차이가 나는 부분이 있어 간략히 정리를 해봤습니다. [G3 vs G3 Cat.6] G..

SK텔레콤 T멤버십 빕스 50%할인/ 미스터피자 50%할인/ 롯데월드 70%할인 [내부링크]

SK텔레콤에서 반값 할인 행사 하시는거 아시죠? 이번주 금요일부터 시작~! 참고하세요. SK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 요일별 혜택 ** 이벤트 바로가기

잠실 석촌호수 러버덕 [내부링크]

2014년 10월 14일. 대한민국 잠실 석촌호수에 엄청나게 큰 고무오리가 떴습니다. 도대체 러버덕이 뭐길래 이리 날리인지.. ㅎㅎ 러버덕은 네덜란드 설치미술가 폴로렌타인 호프만의 작품입니다. 높이 16.5m 무게..

[진짜사나이] 맹승지 [내부링크]

처음 무한도전으로 알려졌던 맹승지입니다. 같이 나온 연예인도 동일하지만.. 몸무게 줄이고 키 늘리고 ㅎㅎ 은근 베이글녀죠

[중국 스마트폰] 샤오미 폰(Xiaomi MI4) 삼성, LG 폰 스팩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스마트폰은 거의 대부분이 가지고 다니는데요. 애플과 삼성을 위협하는 중국 샤오미 폰 정보를 공유 합니다. 샤오미 폰 디자인과 국내 삼성, LG 폰 스펙을 비교해 볼까합니다. 1. 샤오미 폰 디자..

아이라이크클릭 홈페이지 리뉴얼 여름휴가 지원받자!! [내부링크]

제휴마케팅하면 아이라이크클릭, 링크프라이스, 인터리치, 디비디비딥, 리더스CPA 등 초기 비용이 들지 않는 재택알바(부업이라고도 하죠 ㅎㅎ)가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 중에 제휴마케팅 NO1 업체 아이라이크..

서울근교 태교 나들이 [내부링크]

1. 상암동 메타세콰이어길 상암동 하늘공원에 있는 메타세콰이어길 사람도 별로 없어서 좋았다. 위치는.. 자유로에서 하늘공원과 노을공원 들어가는 사이 길에 있다. 4.5Km로 정말 길다. 중간에 벤치가 있으며..

응답하라 1994 고아라 매직아이.. [내부링크]

다들 예상하는 것처럼 하트가 맞습니다. 그런데 생각처럼 쉽게 안보이네요..

최신 스마트폰 선착순 한정! G3/ 갤럭시S5/ 갤럭시 노트3/ 베가 아이언2 등 [내부링크]

요즘 휴대폰 대란으로 정말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종종 있는데요. 그런 기회를 놓쳤다면 실망하지 마세요~ 최신 스마트폰을 최고의 조건으로 교체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쓰던번호 그대로..

박근혜 후보 아이패드.. 그 진실은.. [내부링크]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민주통합당에서 아님 말고 식의 늘 쓰이는 허위사실을 유포 했다.. 입니다 문재인 민주통합당 대선후보 측은 11일 박근혜 새누리당 대선후보가 10일 대선후보 TV토론회에 금지된 아이패드..

갤럭시 S4 루머... [내부링크]

이번에도 삼성이 애플보다 한발 빠르게 움직이려고 합니다. 아이폰 5S 루머 때문에 갤럭시S4의 루머도 나오는듯 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S4'에 대한 루머가 확산되고 있다. 모바일 디바이스에 탑재되는 차세대..

삼성 슈퍼폰! 풀HD, 2GHz 쿼드코어, 1300만 화소 [내부링크]

풀HD, 2GHz 쿼드코어, 1300만 화소, 플렉시블… 내년 스마트폰 시장에 `슈퍼폰 대전`이 벌어진다. 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내년 전략 스마트폰 차별화 포인트는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와 풀HD급 고화질, AP 성능 개..

스마트폰 계급도/ 옵티머스 G [내부링크]

넘처나는 스마트폰 때문에 스마트폰도 계급이 생겼네요. 내가 가지고 있는 휴대폰이 어느 계급인지 확인해 보세요. 각 등급별로 임금/세자, 삼정승, 문·무관, 선비, 평민, 서얼, 노비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곽현화(곽현아) 영화배우 변신 전망좋은집 [내부링크]

곽현화(곽현아) 노출.. 전망좋은집은 남녀의 욕망에 관한 영화입니다 10월 25일 개봉예정 청소년 관람불가

설날, 추석, 명절 음식, 다이어트, 살 찌는 이유 [내부링크]

옛날 우리나라는 먹을것이 지금처럼 흔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명절이 되면 부족한 열량을 보충하기위해 고열량의 음식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명절음식 또는 제사 차례음식을 많이 먹으면 살이 찌..

부부 클리닉2 장미빛 인생.. [내부링크]

요즘도 일방적으로 맞고 사는 여자가 어디 있다고.. 너무 진부하네요.. 소재고갈인가..

고두림.. 한가인 도플갱어?? [내부링크]

한가인과 비슷해서 한때 이슈가 되었던 고두림... 귀염고 깜찍하며 모델같은 몸매까지.. 물론 현대 과학의 기술이 좀 받았지만.. 그래도 이쁘네요.. 첨부1 첨부2 첨부3

아이폰 SIM 없음 [내부링크]

애플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스샷입니다. "설치된 SIM 없음" 이라는 메세지는 둘 중 하나입니다. SIM카드가 불량이거나, 아이폰에 문제가 있거나... 메세지가 나오면 우선, sim카드를 분리하구요. 손상되었거나 이..

쇼미더머니 3차 우승자 가리온! 탈락자 미료! [내부링크]

27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에서 ‘8090’을 주제로 한 공연 결과가 공개되었다 한국힙합의 뿌리 가리온이 3차 공연의 우승자가 되었으며, 새롭게 이재훈이 합세한 가리온 크루는 빛과 소금의 ‘내겐 노래 있..

걸그룹 티아라 지연의 귀여운 질투... [내부링크]

걸그룹 티아라 지연의 귀여운 질투... 지연은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귀염둥이 지은이랑만 밥 먹을 거야? 나는 나는"이라며 수지를 향해 글을 남겼다. 최근 인터넷에 화제가 됐던 수지와 아이유의 식사 사진을 보..

딩궈린 페이스북 누드사진 노모자이크 !! [내부링크]

딩궈린 페이스북 누드사진 노모자이크 입니다. 40대 중반의 대만 배우 딩궈린 자신의 페이스 북에 누두 사진을 올려서 화제가 됐지요.. 그 페이스북 주소입니다. http://www.facebook.com/photo.php?fbid=10150424..

스마트폰(아이폰/안드로이드폰/아이패드/갤럭시탭)으로 주식거래하고 보조금 받기!! [동양종금] [내부링크]

- 이벤트1.모바일 매체, 갤럭시 탭 매매수수료, 이체수수료 무료 이벤트 - 이벤트2. 스마트폰으로 증권거래 하고 단말기 할부지원 이벤트 - 이벤트3. 휴대폰으로 이용하는 CMA자산관리! 동양 휴대폰 CMA 빅~찬스..

[스마트폰] 디자이어(HTC Desire) VS 갤럭시A(SHW-M100S) [내부링크]

디자이어와 갤럭시A에 대해 간단히 비교를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스펙만 비교해 드립니다. 1. 크기 - 거의 비슷 디자이어가 좀더 얇다. 2. 디스플레이 - 거의 비슷 3. CPU - 당근 디자이어가..

[스마트폰] 최신 스마트폰 디자이어 HTC Disire [내부링크]

스마트한 스마트폰 디자이어를 소개합니다. 현재 스마트폰(LG-KU2000)을 쓰고 있는 유저입니다. 우연히 지하철을 타고 디자이어를 봤습니다. 한눈에 그냥 뿅갔습니다. 간단한 소개를 하자면 SKT 용 1Ghz의 스냅드..

[치과] 강남구 논현동 치과 / 임플란트 / 교정치료 / 일반치료 [내부링크]

*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치과 임플란트, 에어브릿지, 휴먼브릿지, 교정치료, 심미/성형치료, 충치/일반치료등 다양한 진료를하며, 치과 상식도 제공 하고 있다.

[ku2000/인사이트] S2U2 시계위치 내리는 방법 및 하단 슬라이드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1. 월래 상단에 잇던 시계를 하단으로 내렸습니다. 2. 하단에 보이는 화살표을 없애는 방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mymits.net/zboard/zboard.php?id=pds&no=5107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ku2000]인사이트폰 사용기 [내부링크]

어느덧 인사이트폰을 사용한지 한달이 지났습니다. 처음 스마트폰을 쓰면서 처음엔 후회하는 부분도 있었지만 지금은 일반 휴대전화는 사용하지 못할듯 합니다. 한달반 동안 열심히 깔고 지우면서 간신히(?) 정착..

[휴대폰] 롤리팝 kh8000, sv800 [내부링크]

싸이언에서 최근 아이스크림폰2, 와이드 뷰 오즈, 메이크업 폰 등 폴더 타입 휴대폰을 출시하는 가운데, 롤리팝이라는 애칭을 가진 또 하나의 폴더 타입 휴대폰이 출시된다. 롤리팝은 아이스크림폰2, 와이드 뷰 오..

[최신 핸드폰] lg전자 아레나폰(ARENA, LG-KM900) [내부링크]

유럽지역 30개국 동시 출시, 100만대 선주문 받은 아레나폰 - 판매 가격 : 500만유로 대(한화 90만원 정도) - 색상 : 고급스러운 금속재질의 은색과 검정색 2가지 - 특징 : LG전자의 UI 기술을 총 집약한 명품 'S..

[핸드폰] 800만화소 핸드폰 옴니아HD SCH-W740 [내부링크]

정식 출시 휴대전화는 약간 다를수도 있습니다. 800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한 SCH-W740으로 햅틱2(SCH-W550), 캔유파파라치(CanU801ex)의 500만 화소보다 더 커진 화소수를 자랑한다. 단지 화소수 뿐 아니라 국내..

[미출시 핸드폰] 꽃보다 남자의 구준표 폰, 햅틱팝 SCH-W750 [내부링크]

2009년 3월 6일 드디어 햅틱팝 출시되었습니다. 햅틱은 출시된지 약 1년 동안 햅틱(SCH-W420), 햅틱2(SCH-W550), 햅틱온(SCH-W600)총 3가지의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이렇게 단기간 동안..

[미출시 핸드폰] 쿠키폰 LG-SU910, LG-KU9100, LG-LU9100 [내부링크]

- 2009년 3월 9일 - 현재 색상 이벤트 중이며, g마켓에서는 27만원에 판매중입니다. 신규회원의 경우 15만원에 판매하는 것도 있다고 하네요. 2008년 하반기 해외에서 약 300달러 정도 내외의 가격으로 출시 된 쿠..

[건강 정보] 무병 장수비결, 뇌를 젊게해야 오래 산다. 두뇌 장수학 [내부링크]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마음이 깃들고 건강한 마음(뇌)에 건강한 신체가 유지된다는 말은 변하지 않는 진리다. 마음(뇌)과 신체의 연결은 일방통행이 아니라 쌍방통행이다. 정신적 위기 상황에서 여러 가지 신체적..

[휴대폰] 이젠 터치폰 이다. 햅틱1 햅틱 2 터치폰의 모든것을 알아보자 !! [내부링크]

작년부터 각종 터치폰이 쏳아져 나오고 있다. 삼성의 햅틱 스리즈, 스카이의 프레스토, lg의 뷰티폰, 모토로라의 모토프리즘 그냥 보기엔 4곳의 터치폰이 다 비슷해 보이지만 약간식 서로다른 기능이 있다. 광고를..

신림역 노래방 아카펠라 [내부링크]

신림역 노래방 아카펠라 2008년 10월 오픈해서 아직도 깨끗하고 좋습니다. 2호선 신림역 3번출구로 100m정도 직진(서울대 방향)하면 왓슨스(watsons)가 보입니다. 오른쪽 골목으로 30m정도 오시면 오른쪽에 아카펠..

[리본] 다양한 리본 만드는 방법/ 리본 매는법 [내부링크]

* 기본 리본 매는 방법 모양 리본 ① 테이프 중간에서 고리를 만든다. ② 만들어놓은 고리의 반대 방향으로 하나의 고리를 더 만든다. ③ ① ②의 과정을 한번 더 반복한다. ④ 철사로 리본의 가운데를 묶어 완성..

[정보] 한국의 성씨(한자 성씨) [내부링크]

한국의 성씨 賈 簡 葛 甘 姜 强 剛 介 堅 甄 값 가 대쪽 간 칡 갈 달 감 성 강 강할 강 굳셀 강 끼일 개 굳을 견 질그릇구울 견 慶 景 桂 高 曲 孔 公 郭 具 丘 경사 경 경치 경 계수나무 계 높을 고 굽을 곡 구멍..

[주식] 5분봉 공부~ [내부링크]

청보산업 남과 여의 사랑이 간절한듯.. 남자: 5분봉-파란실선, 여자-20분봉: 빨간실선 10시 30분에 헤어졋다 11시 40분에 다시 만남... 헤어지는 시간이 길면 안 좋지만 남자가 마음잡고 다시 찾아옴.. 아아. 우리..

[주식] 캔들모양에 따라서... [내부링크]

기본적분석, 거래량, 추세등 기타 주변 사항을 고려하지 않은 캔들만으로는 자칫 실수를 범하기 쉬워요 캔들의 설명을 볼 때 이 캔들에 왜 그런 설명이 붙었는지 생각해보신다면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믿습니다 상..

[금리] CD금리, 국고채권 등 각종 금리 현황 [내부링크]

국고채권은 7월을 기점으로 최대로 증가했다가 떨어지는 추세이며, CD금리는 2008년 1월이후 떨어졌다가 7월들어 가파른 상승 추세입니다. 1월의 금리를 넘어갈것인지.. 지금 추세라면 8월중에 넘어갈 수도 있을듯..

[주변기기] 삼성 usb, 삼성 USB SUM-m*gsd 시리즈 관련 보안프로그램-DiskMannaser(SUM-LCBX,LWW 포함) [내부링크]

* 삼성 USB SUM-m*gsd 시리즈 관련 보안프로그램 매니저 프로그램, 초기화 프로그램, 암호화, 파티션 분할 가능

[성형외과] 쁘띠 가슴 성형이란? 가슴 성형종류는? [내부링크]

* 아름다운 가슴이란? 현대적인 개념 하에 아름다운 가슴은 적당히 풍만하고 탄력적이어야 하며 이때 가슴의 모양과 유두의 모양도 중요합니다. 또한 흉터나 점 같은 잡티가 없어야 하고 외형은 원추형이 가장 매..

[성형외과] 얼굴이 커보이는 이유는? [내부링크]

* 나이가 들면서 얼굴이 점점 커지는 이유는? 유초년기 시절의 작고 갸름했던 얼굴이 성장과 함께 크고 투박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듯 성장의 끝자락에 느끼게 되는 얼굴형의 변화는 성장시기에 의한 것입니..

[성형외과] 안면윤곽술이란? [내부링크]

* 안면윤곽술이란? 얼굴의 윤곽을 바꾸어 주는 수술로 크게 사각턱 축소 성형술, 광대뼈 축소 성형술, 이마 윤곽 성형술, 턱끝 윤곽 성형술 등이 있는데 얼굴의 기본 형태를 바꾸기 위해 그 골격이 되는 얼굴의 뼈..

[성형외과] 광대뼈 축소술이란? [내부링크]

* 광대뼈 축소술이란? 광대(관골)은 얼굴의 윤곽을 결정짓는 요소 중 턱 뼈와 더불어 가장 중요한 부위입니다. 광대의 모양은 둥근 모양, 긴 모양, 사각형, 계란형 모양이 있는 데 이 중 계란형의 모양이 가장 아..

[러브캔버스 im-r300] 뉴 스카이, 스카이 최신 터치폰, 드디어 스카이도 터치폰이 나왔다. [내부링크]

드디어 스카이에서도 터치폰이 나왔다!! 이름하여 러브캔버스~ 이벤트 참여하기 : http://www.isky.co.kr/index.jsp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좀만 더 기다릴걸... 지금 레인폰 쓰고 있는데... ㅠㅠ

환타 신상!! 리치맛 역시 쵝오 [내부링크]

환타에서 신상이 나왔다고 해서 한번 마셔봤슴뎌 도대체 무슨맛일까 궁금했슴뎌 상큼한 열대과일의 맛! 열대 지역에서 오아시스를 맛난 행복한 느낌!! 아주 좋아요~

레인폰(im-s240k) 골드 [내부링크]

골드 사진 올립니다. 전 흰색을 쓰고 있습니다. 케이스는 검은색으로.... 투명보다는 검은색이 더 이쁜듯 하더라구요.

[주식] 일봉(캔들) 차트 보는 방법 [내부링크]

* 차트에서 일봉(캔들)보는 법좀 자세히 갈켜주세요 투자를 하는 목적은 수익을 얻기 위해서 입니다. 하지만 시장을통해 수익을 얻는다는 것은 수많은 투자자의 모습을 볼때 결코 쉬운일이 아니란걸 알수있읍니다...

삼성전자 애니콜 SCH-W420 햅틱폰 [내부링크]

신규가입, 번호이동 : 40만원대 기기변경 : 80만원대 보상판매 : 30만원대 약정할인 : 10만원대 상품정보 SKT, 애니콜, 햅틱폰, 3.2형, 26만TFT LCD, WQVGA, 64화음, 지상파DMB, 영상통화, 블루투스, 200만화소 카..

[생활의 발견] 돌잔치 덕담펜 만들기 [내부링크]

재료 - 네임펜, 5cm가량의 테티베어, 장식용장미 폭 2.5cm 리폰 1개(네임펜 길이정도), 폭 3mm리폰 3개(길이 5cm 2개, 6cm 1개) 폭 1cm 리폰 다량(펜 감아줄 리폰임) 사진엔 없지만 글루건, 가위, 양면테이프도..

[스카이] 레인폰 IM-s240k [내부링크]

상품정보 KTF, 스카이, 레인폰, 2.1형, 26만TFT LCD, 128화음, 영상통화, 지상파DMB, 130만화소 카메라, 멀티태스킹, MP3, VOD, MOD, IrDA, 전자사전 제조사 SKY 브랜드 스카이 출시일 2007-10 카메라 130만 화소..

홍삼의 제조 방법, 유래와 정의, 효능 [내부링크]

* 홍삼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인삼은 두릅나무와 인삼속에 속하는 반음지성 숙근초다. 한국, 중국, 일본 및 북미 대륙 등지에서 자라고 있는데 이들의 각기 다른 식물학적 학명을 가지고 있다. 인삼은 가공 방..

[피부과] 아토피 피부염이란?? [내부링크]

* 아토피 피부염이란? 피부염 중 가장 흔한 아토피 피부염은 흔히 태열이라고 부르는 유아습진으로부터 시작되는데 보통은 젖먹이 때 시작 됩니다. 아토피 피부염에 걸리면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지며 거칠거칠하..

[비뇨기과] 전립선암이란? [내부링크]

* 전립선암이란? 정상적인 세포는 일정기간 생존하면서 기능을 하고 사멸하게 되는데, 어떤 경우에는 세포가 계속 증식하여 종양을 형성하게 되는데, 전립선 종양에는 전립선 비대증과 같은 양성 종양과 악성 종양..

[비뇨기과] 전립선이란? [내부링크]

* 전립선질환이란?? 대표적인 전립선 질환으로는 전립선 비대증, 전립선염, 전립선암 등이 있습니다. 전립선 비대증은 전립선이 비대해져서 중년 이후의 남자들에게 소변 보는 것을 어렵게 하고 여러가지 비뇨기과..

[피부과] 보톡스의 정의 및 주의 사항 [내부링크]

* 보톡스는 상품명입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보툴리눔 독소로, 상품화된 것은 현재 보톡스, 디스포트 등이 대표적인 것입니다. 보톡스는 주로 미국에서, 디스포트는 주로 유럽쪽에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보툴..

[피부과] 무좀 예방법 [내부링크]

* 생활에서의 무좀 예방법 1. 땀을 많이 흘린 뒤에는 샤워로 몸의 소금기와 습기를 없앤다. 샤워 후에 물기가 남아 있기 쉬운 발가락 사이, 사타구니, 겨드랑이 등을 잘 닦아 건조한 상태로 만들어 준다. 2. 되도..

[피부과] 무좀 치료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 무좀 치료시 주의사항 1. 끈기를 가지고 치료해야 한다. 신발을 신고 걷지 않는다면 무좀은 곧 나아지겠지만 우리는 계속 걸으면서 생활 해야하고 그러면 땀이 나게되고 무좀의 치료는 어렵게 된다. 그러므로 무..

[피부과] 무좀 [내부링크]

1. 무좀이란? 무좀은 일종의 곰팡이(백선균)에 의해 발생하는 피부 질환인데 엄밀하게 말하자면 발바닥과 발가락사이에 발생하는 곰팡이 감염증입니다. 곰팡이 균은 습한 환경을 좋아 하는 습성이 있으므로 땀이..

[비뇨기과] 조루증의 정의, 유형, 원인 [내부링크]

* 조루증이란? 조루증은 사정장애의 가장 흔한 형태입니다. 연령과 관계없이 30-50%의 남성에서 나타나고 있는데, 실은 조루증의 정의를 명확하게 내리기가 어렵다. 하지만 질내 삽입전에 사정하거나 삽입직후 사..

[비뇨기과] 음경확대술이란? 종류? 귀두확대술? 길이연장술ㄹ? [내부링크]

* 음경이란? 1.음경의 크기 음경의 크기는 발기된 때를 기준으로 하여 음경의 길이나 굵기로 평가 합니다. 실제 음경의 길이는 검사대상자를 눕히고 귀두 부위를 잡아 당겨서 음경의 등쪽을 따라 치골에서 귀두의..

[성형외과] 사각턱 원인, 수술방법, 맞춤형 수술 [내부링크]

* 사각턱의 원인은? 사각턱의 원인은 크게 두 가지 경우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또 원인에 따라 수술방법도 달라집니다. 촉진과 의학사진, 엑스선사진을 통해 정확하게 어떤 경우인지 알 수 있습니다. 사각턱은..

동원훈련 / 예비군 교육 훈련시간 / 병 1,2,3,4,5,6,7,8년차 / 간부 1,2,3,4,5,6,7,8년차 [내부링크]

* 예비군 교육훈련시간 병력동원소집 대상자로 동원지정된 사람중 장교, 부사관은 1~6년차, 일반하사, 병은 1~4년차에 대하여 연1회 2박3일간 병력동원 훈련소집을 실시하며, 동원미지정자중 장교는 2박3일의 동원..

[비뇨기과] 정관수술의 정의, 목적 등 [내부링크]

* 정관수술이란? 정관수술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남성피임법입니다. 매년, 미국에서만 50만 명의 남성이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 그들의 아내에게 임신과 관련된 최선의 조절방법으로 정관수술을 사용..

자동차 매매시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자동차 매매시 필요한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 대 개인 / 개인 사업자 대 개인 사업자 / 법인 대 법인 / 외국인 대 외국인 / 장애인 대 장애인 / 아래 표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구비서류 준비 양수..

[비뇨기과] 요로결석이란? 다양한 요로결석의 모양들 [내부링크]

요로 결석이란? 요로결석은 비뇨기과 영역에서 3번째로 흔한 질환입니다. 요로결석은 요로계(신장, 요관, 방광 및 요도)에 발생하는 결석으로 최근 우리나라 비뇨기과 병원의 입원환자 중 25%이상을 차지하는 가장..

[비뇨기과] 요로결석의 원인, 증상, 진단, 치료, 예방 [내부링크]

요로결석의 원인 요석의 주요 구성 성분은 칼슘수산염 및 인산염이 대부분이며 요산, 인산마그네슘 암모늄염, 시스틴 등의 순이고 그외 산틴(Xanthine)과 기질 등이 있습니다. 요석의 종류는 크게 칼슘석(80%)..

싸움에 관련된 꿈해몽 [내부링크]

1. 자기가 사람을 죽여서 피가 철철 흐르거나 옷에 유혈이 묻는 꿈 많은 이권이나 재물이 생길 좋은 기회를 어데 괴고 경영하는 일이 번창하고 지위가 상승하여 발전이 따르게 될 징조입니다. 2. 사람을 죽이는 광..

내가 누군가 칼로 찌르는 경우, 내가 누군가에 칼로 찔리는 경우, 꿈해몽 [내부링크]

< 내가 누군가 칼로 찌르는 경우 > 길몽입니다!! 꿈속에서 당신이 누군가를 칼로 찌르는 것은 당신이 세로운 계획이나 세로운 구상에 관심을 두어 당신의 능력을 발휘 할 기회가 올 것입니다. 혹은, 좋은 인연으로..

발톱 무좀, 발냄새, 뒤꿈치 굳은살 등의 발트러블 관리용품 및 미용관리용 케어용품 [내부링크]

발냄새 / 땀 / 가려움 풋크림 각질제거용 풋파일 티눈 / 쿠션 발톱 변색 / 변형 네일케어 기타 발관리 등의 내용이 있는 사이트 입니다. 발냄새 사이트 바로가기

<선물 디자인 소품몰>그 남자, 그 여자, 애인에게 특별한 선물 [내부링크]

평범한건 싫다 내가 좋아하는.. 사랑하는 애인에게 뭔가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을 땐... 선물/디자인 소품몰1 바로가기 평범한건 싫다 2 내가 좋아하는.. 사랑하는 애인에게 뭔가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을 땐.....

김태희의 뷰티폰 LG-sh210 가격 34,500원 [내부링크]

마감되었습니다. 김태희의 뷰티폰 LG-sh210 가격 : 34,500원

[인테리어 스킬] 나만의 포인트벽지 만들기!!! [내부링크]

우선 일러스트레이터로 도안을 하구요. 프린트를 한 후 필름지를 위에 대고 잘라줍니다. 스텐실 기법으로 한거예요. 벽에 바탕색을 칠하구요. 페인트에 아크릴 물감으로 원하는 색을 내주고 작게 자른 스폰지로..

usb 소형 냉장고 [내부링크]

usb 소형 냉장고 컴퓨터를 하면서 음료수 등을 먹다보면 급방 미지근해지는 음료수... 책상에 올려도 부담되지 않고 캔음료가 들어갈 정도의 크기로 음료등을 차갑게 보관할 수 있다 ㆍ8.5온도 유지 ㆍ사이즈..

슈팅스타폰, 슈팅스타폰 'IM-U200' [내부링크]

스카이가 우주선을 닮은 독특한 유선형 디자인의 '슈팅스타폰(IM-U200)'를 출시했다. 스카이는 키패드가 자유자재로 변하는 '매직키패드', 초슬림 지상파DMB폰 '스키니TV폰'에 이어 '슈팅스타폰'을 내놓으며 휴대..

태왕사신기 이지아님(수지니) 싸이월드/ 공식사이트 [내부링크]

간신히 찾은 이지아님의 싸이월드 주소 였으나... 어느덧 없어지고 공식 사이트가 생겼습니다. 예전 싸이 : http://minihp.cyworld.com 이지아님 공식 사이트 : http://www.ejiah.com/

법인(양도) 대 개인(양수) / 자동차 매매시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 법인(양도) 대 개인(양수) 자동차 매매시 필요서류 > 법인 대 개인간 자동차 매매시 준비서류 1. 매도(법인), 각 한통 1) 자동차양도증명서(1부2장) - 각 구,군청교통과 및 차량등록사무소 배부 * 인터넷 서식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