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qua79의 등록된 링크

 taqua7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가성비 분식집 1천원 떡볶이, 1천5백원 순대. [내부링크]

성남 종합시장에 있는 순창떡볶이 실제 메뉴판 이에요. 떡뽁이가 천원 순대가 천5백원이네요. 리얼 가성비갑 분식집.. 특히 2천원 떡튀김범벅은 떡볶이랑 튀김을 섞어 판매하는데 저양이 2천원이라고 하니 지나..

모모가 이상형 김희철 모모 열애 인정. [내부링크]

방송을 통해 여러차례 모모를 이상형으로 언급한 김희철은 2일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모모와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소속사 측은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로 친하게 지내오다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는..

수미네반찬 멸치육수로 만든 소고기고명 떡국 레시피 [내부링크]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표 떡국 레시피를 공개 했다.김수미의 떡국 맛있게 끓이는법은 간단 했다. 떡국 끓이는법은 아래와 같다. 먼저 가래떡 1줄을 어슷하게 썰어 물에 불린다. 이후 육수용 재료(다시마 2장,디..

생방송오늘저녁 맛있는 녀석들 추천한 종로 꼬리곰탕, 을지로 닭곰탕!! [내부링크]

생방송오늘저녁의 먹고만 갈게요 코너에서는 입소문만으로 문전성시 노포 식당 탐방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종로3가역 인근에 위치한 따귀찜·꼬리곰탕 맛집은 과거 김두한이 다니던 식당으로 알려진 곳이..

세계에서 미남 미녀가 가장 많은 나라는? [내부링크]

최근 게시판을 뜨겁게 달군 세계에서 미남 미녀가 가장 많은 나라는 어디일까요? (방송 탄지는 좀 오래 됬죠 ㅎㅎ) 미녀들의수다 패널과 한국 남성에게 질문한 결과 미남이 가장 많은 나라는 한국, 미인이 가장..

트와이스 다현 연예인병 걸렸다고 욕먹었던 짤의 진실! [내부링크]

앞서 다현은 공항에 방문해 직원의 여권을 빼앗는 듯한 행동을 하며 논란에 휩싸였다. 크기가 일부분만 보이는 짤속에서 다현은 마치 직원 분이 여권을 주기도 전에 낚아챈 것 같은 행동을 취한다. 하지만 짤의..

수미네반찬 파티용 오징어초무침 레시피!! [내부링크]

수미네 반찬 단기속성 요리 15주차 첫 요리는 바로 ‘오징어초무침’이다. 공개된 레시피를 알려 드립니다. 1.가장 먼저 냄비 2개를 끓여준다. 2.끓는 물에 소금 한 숟갈을 넣고, 콩나물을 넣는다. 5분..

[화요일 예능]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 및 시청률은? [내부링크]

화요일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이 이에요. 본격연예 한밤’은 전국 시청률 6.5%를 기록 했으며, 그 뒤는 6.2%를 기록한 SBS ‘불타는 청춘’이 이었다.아내의 맛은 전국 시청률 5.6%를 기록하며 종..

주요 새해 해돋이 명소 및 일출 시간은? [내부링크]

2020년 첫 해는 전국에서 관찰할 수 있을 전망이다. 올해 마지막날인 31일 역시 전국이 대체로 맑아 해넘이도 볼 수 있겠다.기상청은 31일에는 우리나라까지 확장한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맑아 해돋이와..

숙취 바로 없애주는 술깨는 음식은?? [내부링크]

술자리가 많아지는 연말은 평일,주말 할 것 없이 송년회를 다니다 보면 ‘숙취’가 자연스 럽게 쌓이기 마련이다.심한 숙취만큼 끔찍한 것도 없다.숙취에 좋은 음식 알려드려요. 바나나에는 칼륨이 풍..

생생정보 붉은대게 19900원 무한리필 어디? 울진 왕돌초 [내부링크]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코너에서는 붉은 대게 무한리필 맛집이 소개됐다. 독도새우, 붉은 대게, 비빔국수 등을 판매하는 이곳은 특히 1인 19900원에 무한리필로 붉은 대게를 먹을 수 있다. 이곳을 주문한 시민들은..

연예대상에 대한 김구라의 사이다 발언 화제(구색맞추기 후보 빼라) [내부링크]

김구라는 “연예대상이 이제 뭔가 물갈이를 할 때가 되지 않았나 싶다”며 “장수 프로그램 들이 너무 많다보니 ‘돌려먹기’식으로 상을 받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저..

심장저격 아기 해달 보노보노 귀여운 모습들!! [내부링크]

애니메이션 보노보노로 알려진 해달은 귀여운 외모와 깜찍한 행동으로 보는 사람을 활짝 미소 짓게 만드는데요. 배에 조개를 올려놓고 통통 내리쳐 깨는 모습이나 서로 손잡고 자는 모습만 봐도 정말 강아지처럼..

12월30일부터 1월5일까지 오늘의 별자리 운세!! [내부링크]

12월 마지막주 별자리 오늘의 주간 운세에요. 한해를 보내는 마지막 주인 만큼 모두들 즐거운 하주가 되세요. 물병자리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시기에요.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들은 피..

새해 일출 명소로 떠오르는 궁평항(화성 8경) [내부링크]

궁평항은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곳으로 화성 8경중 하나로 손꼽히며 많은 관광객 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는 곳이다. 특히 많은 사진 작가들이 일출과 일몰을 촬영 하기위해 찾는 명소로 알려져있다. 궁평항은 200..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서울 가성비 맛집 중림동 3천원 콩나물밥? [내부링크]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서 김영철은 기억을 더듬어 서울역 뒷동네에 위치한 중림동의 콩나물밥 맛집을 찾았다.뛰는 물가에 가격이 올랐을 법도 한데, 콩나물밥은 여전히 3천원 이어서 놀라움을 자아냈다.장사보다..

그것이알고싶다 제보기다리는 중고나라 역대급 사기꾼 부부 사진!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트위터에 김학락, 황정아 부부를 아시거나 피해를 입으신 분, 2013년 이후 목격하신 분들의 연락을 기다린다”고 게시했다. 이들은 지난 2012년 3월부터 2013년 4월까지 중고나라..

2020년 무료 신년운세 무료로 보는법(아시아경제,신한은행,운신) [내부링크]

아시아경제는 토정비결의 원문에 충실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제공한다.사이트에서 운세 메뉴로 접속하면,2020년 토정비결로 한 해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신한생명은 20202년 신토정비결을 무료 제공한다.생활서..

라끼남 강호동, 상암동 라면 맛집 입성. 라면,어묵,김밥 다해서 3천원? [내부링크]

라끼남(라면 끼리는 남자)에서 강호동이 상암동 라면 맛집을 방문했다. 이날 강호동은 상암동에서 라면 먹어본 기회가 없었다라고 말했다.이에 제작진은 “라면 맛집을 준비했다”라고 답했다. 연예인..

궁금한이야기Y 현대판 장발장? 의문의 소주병들, 아이를 이용한 감성팔이 아닌가!! [내부링크]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인천에서 발생한 '현대판 장발장' 사건과 관련 의혹의 진실을 파헤쳤다. 인천 마트에서는 우유와 사과를 훔치다 발각된 30대 남자와 아들의 사연이 전해졌다. 왜 절도를 했냐는 질문에 아..

생할속 꿀팁1(운동화끈 3초만에 묶기,보풀제거하기 등) [내부링크]

오늘은 생활속 꿀팁 1탄이에요. 운동화끈 3초만에 묶는건 정말 서프라이즈 하네요. 겨울옷들은 좀 지나면 보풀이 많이 발생하는데 이때 사용후 남은 1회용 면도기로 쉽게 제거가 됩니다. 의외로 셔츠를 갤때 어..

겨울철 누길 빙판길 안전 운전 가이드! [내부링크]

겨율철 눈길,빙판길로 사고가 많은데요. 오늘은 겨울철 안전운전 가이드 공유해요. 출발 전 눈이 쌓여있다면 잘 털어내는 것이 필요하다.지붕위에 쌓인 눈을 그대로 방치한 채 운전할 경우 눈덩어리가 떨어져 뒤..

해피투게더4 송가인 진도에 송가인 마을 생겨! 관광 코스는? [내부링크]

해피투게더4'에 출여한 송가인은 "진도에 송가인 마을이 생겼다"고 밝혔다. 송가인은 "팬들이 집으로 많이 찾아오신다. 마당에 팬분들이 직접 냉장고와 음료수를 사서 넣어 두셨다. 마을 관광코스는 송가인 아버..

심쿵주의 귀여운 솜털 앞발로 리듬타는 고양이! [내부링크]

솜방망이로 능수능란하게 리듬을 타는 고양이의 모습이 너무 귀엽다. 고양이 '도담'이의 보호자 시아씨는 최근 침대 위에서 특이한 행동을 하고 있는 도담이의 모습을 발견했다. 이어 "전에도 저런 행동을 한 적..

생방송오늘저녁 단돈 7천원에 매운갈비찜+청국장, 돼지국밥+돼지수육 가성비 맛집 위치는? [내부링크]

생방송오늘저녁에서는 7천원에 메뉴를 두가지 먹을수 있는 가성비 맛집을 소개했다. 대구 서문시장에 위치한 매운갈비찜 +청국장 맛집은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식당이다. 2TV생생정보, 생방송투데이, 6시 내..

생방송오늘저녁 서울 새알팥죽, 팥칼국수,닭볶음탕 맛집 위치는? [내부링크]

생방송오늘저녁에서는 20년 정통의 숨은 맛집 ‘새알팥죽’” 집이 소개됬다. 연신내역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칼국수·팥죽 전문점이다.새알팥죽 맛을 본 고객들은 “새알심도 쫀..

오늘저녁 돼지고기 김치찜 레시피! [내부링크]

대파,돼지고기 목살,고추를 손질한다. 묵은 김치 사이에 황태채를 넣는다 냄비에 김치국물 2컵,고추가루 1큰술 설탕1큰술,액젓 1/2큰술을 넣고 끓어 오르면 돼지고기 목살을 먼저 넣는다. 묵은 김치를 넣고 뚜..

제주도 표선면 마을여행지 소개!! [내부링크]

잘 알려져 북적이는 여행지보다 덜 알려진 나만의 숨은 명소 찾는 여행을 제주에서 즐기고 싶다면 ‘마을 여행’은 어떨까. 제주 관광공사는 비짓제주 플랫폼과 SNS 채널을 통해 지역의 숨은 명소를 소..

미우새 김종국 유세윤아들 소원 위해 근육 모닝콜!!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이 유세윤 아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장면을 방송했다. 이날 유세윤은 아들이 쓴 일기를 보여줬고, "김종국 삼촌을 만나면 하고 싶은게 1번이 담력테스트 구경.2번이 워터파크 같이가..

술마신 다음날 콩나물 해장국 레시피! [내부링크]

재료 : 콩나물 1/2 팩, 무 200g, 북어 1/3, 대파 1대, 달걀 1개, 간마늘 1큰술,소금 1 작은술,참기름 1큰술,다시마육수1.2L,후추 레시피 1. 콩나물은 물에 흔들어 깨끗하게 씻어주고 무는 나박 썰어줍니다. 2...

[이벤트]버거킹 11월25일부터 12월1일까지 와퍼 3500원 판매 [내부링크]

버거킹에서 11월25일부터 12월1일까지 일주일 간 와퍼 제품을 3500원에 할인 판매하네요. 와퍼와 불고기와퍼를 정가대비 38% 할인한 가격인 3500원에 판매한다고하니 이럴때 먹어야죠 ㅎㅎ 매장을 직접방문해야만..

탈모에 좋은음식 5가지 꼭 기억하자. [내부링크]

일조량이 줄어들면 테스토스테론의 분비가 증가되어 탈모가 심해집니다. 탈모에 좋은 식품 5가지 알려드려요.. 아몬드의 마그네슘은 탈모를 예방에 가장 중요한 성분이다. 하루 6개 정도가 적당하다. 시금치, 상..

스마트폰으로 운전면허 모의고사 무료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검색창에 운전면서 모의고사로 검색하면 운전면서 테스트를 무료로 할수 있다. 10문항부터 40문항까지 자유롭게 선택하면된다. 도로교통공단과 제휴해 실행되는 이 서비스는 테스트해본 결과 핸드폰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