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a1의 등록된 링크

 tara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d8fe0ac3becd42d4a3a34c9771bc4bed [내부링크]

d8fe0ac3becd42d4a3a34c9771bc4bed

나의 단점을 닮은 아이를 대하는 방법! (단점을 보안할 수 있는 장점 찾아주기!) [내부링크]

험난한 아들체험기를 겪고 있는 임신22주차 아들맘입니다. 엄마의 임신으로 인해! 엄마의 감정조절불능으로 인해! 엄마의 감정조절실패로 인해 아이는 엄마와의 애착을 더욱 돈독히 형성하기 위해~ 엄마곁으로 더..

임신한 엄마와 애착형성하려고 부단히 노력하는 첫째아이의 유치원등원거부!! 해결방안!! [내부링크]

5살때부터 다니던 유치원을 단한번도 거부한적 없었던 현재의 6살남자아이를 키우고 있답니다. 앞 게시글에도 말했듯 지금 이 글을 쓰는 엄마의 상태는 임신22주~23주차랍니다.(감정조절이 아주 엉망인 상태랍니다..

맨탈붕괴에서 벗어나고 있는 22주임산부! 의 첫째아이와 감정공유하는 방법 [내부링크]

저는 남편에게 아이에게 감정공유를 잘해준다고 자부하던 사람이였습니다. 남편이 감정공유자체를 너무 어려워하여 제가 많이 도와줘야한다고 생각했고 제 아이에게도 그렇게 해주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었습니..

애드고시합격사이트에 애드센스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라는 말이 이렇게 기쁠수가!! [내부링크]

어느날 지메일에서 메일이 왔다고 띵동거립니다 지메일이라.. 그런가보다 했습니다. 딱히 기대했던 메일도 연락을 기다리던 메일도 없었으니까요!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네이버인플루언서신청에 8번이나 떨어지고나..

임신21주 주체하지못하는 감정들. 불쌍한 첫째아이 그리고 못난엄마 [내부링크]

감정조절연습을 약 5~10년 이상은 하고 있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실제 본인의 결핍과 그 결핍을 극복하기 뉘한 방법으로 센터에서 하는 상담도 자발적인 의사로 방문한 적이 있었습니다. 정신상담. 심리상담에 대한..

남자아이가 뛰어다니기 좋은 서귀포 제주여행코스 소인국테마파크! 야외여행지추천 [내부링크]

서울이 너무너무 더워서 제주여행을 왔는데 제주시도 생각보다 덥다면 서귀포여행을 권장합니다. 그중에서 소인국테마파크를 추천합니다. 아이와함께하는제주여행이라면 더욱더 추천드리고 남자아이와 함께 하는..

주식일기)2달실현수익7만원! 차츰 익혀가는 주식투자의방법 [내부링크]

2달동안 주린이로서 활동하며 얻은 수익이 대략7만원이랍니다. 수익이 7만원인데 세금은 1만원도 넘게 가져가는 키움증권사네요! 더욱놀라운 사실은 2달동안 매수금액이 8백만원에 웃돌고 총매도액이 5백만원이라..

어벤져스에 빠진 아들 구하는 방법 [내부링크]

근 2년동안 어벤져스에 빠져 사는 아들이 있습니다. 어벤져스를 좋아함에 안된다고 하거나 방해한 적은 없습니다. 너무 좋아해서 어벤져스 관련 피규어도 사주고, 마블과 관련도 영화도 거의 다 봤답니다.(이미 5..

주린이일기)쌍방울주식에걸린 내 22만원(232주) 권리락에 유상증자에 상폐될까 두려운 상황 [내부링크]

주린이주제에!! 22만원씩을 들여 제2의한일사료같은 맘고생을 몇달째 계속하고 있는 왕초보랍니다. 역시 사람은 몇번의 고생을 해도 아직 여유가 남았고 고생을 더 해봐야아는지 같은 행동을 무한반복하는 것이.....

주식일기)맘고생한 후 얻는 주식의 빛! 소소한 주식의수익을 얻는 방법 [내부링크]

주식을 시작한지 한달이 안된 완전 주식생초보인 주린이가 요즘은 매일매일 정말 소소한 수익을 얻는 빨간맛주식을 보고 있답니다. 제가 주식자체를 누군가에게 훈수를 둘 상황이 절대 아니니 제 글은 주관적인 생..

6살아들이 동생의존재(엄마의임신)를 알고 나서 생긴 변화들 [내부링크]

사실 임신이라는 것을 알고나서 가장 많은 놀라움과 충격은 받은 것은 또다시 새로운 생명의 엄마가 될~ 저였습니다. 그걸 인정하는데 정말 많은 시간이 걸렸고! 임신 5개월차에 접어드는 지금 역시 간혹 임신했다..

엘지식기세척기에 식기세척기전용세제를 넣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도 역시 식기세척기를 사용해어 설거지를 했답니다~ 식기세척기구매한 이후 최대의 단점은 !!!!! 싱크대에 항상 그릇이 많다는 점입니다. 제가 깔끔한 편은 아니지만 싱크대에는 왠만하면 설거지용 그릇을 바..

엘지식기세척기6개월사용후기. 내 손목관절 보호하기!! [내부링크]

6살남자아이를 키우면서 손목관절이 많이 안좋아졌던 차에 엘지 12인용 식기 세척기를 직접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설거지는 늘 손설거지가 낫지...기계는 무슨이라고 생각했던 제 생각을 우연한 기회에 (손목다침,..

주린이일기)한일사료드디어팔다.!! 그럼 쌍방울 200주는 어찌하나? [내부링크]

한일사료 105주식을 드디어 처분!! 하였습니다. 한동안 한일사료는 쳐다보지도 않을 것같네요^^ 저는 왠만하면 한 종목에 최대 20만원을 넘겨 매수하지 않으려고 하는데요!! 주식초보자 이다보니 물타기를 잘못해..

주식일기) 빨간맛주식 좀 보나했더니... 한일사료!!! 에 발이 묶여서 다른 주식들을 놓치다. [내부링크]

#한일사료 덕에 이틀 연장 주식의 장을 열어놓고 의도치않게 장을 관찰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내 실수로 잘못산 주식때문에 이게 뭔 고생인가 했지만~ 이틀째인 지금!! 그래도 뭔가 1프로도 안되는 주식의 감..

주식일기) 어제 팔지못하고 주수만 늘린! 한일사료!! 아직도 팔지 못하다. [내부링크]

어제팔지못하고 주식의 수만늘린 한일사료 덕에 하루 죙일 핸드폰을 눈에서 뗄 수 없었답니다. 그래서 오늘 그 못난이 말썽꾸리기 한일사료 주가를 확인하기 위해서 주식개장 시간인 9시 땡 하자마자~ 확인했습니..

임신12주부터 생긴 귀먹먹울림증상.. 산부인과추천으로 이비인후과에서 검사받다 [내부링크]

임신17주가 넘어가고 18주가 되어가면서 조금씩 나아질 줄 알았던 임신중 병명인 이관개방증!! 이관개방증이 뭘까? 이관개방증의원인은 무엇일까요? 이관개방증치료방법은요? 임신때문에 생긴 이관개방증일까요?..

주식일기)전 정말 어줍잖은 주린이입니다! [내부링크]

주식을 시작한지 약 1~2달이 미쳐 되지 않은 주식의 수준이 유치원아이수준도 안되는 주린이랍니다. 이것 저것 잡지식들을 티비나 인터넷 그리고 남편을 통해서 들으며~ 간간히 500원의 수익, 100원의 수익을 올..

삼성그랑데건조기를 돌리니 건조기먼지망에서 나온 먼지들... .윽!! [내부링크]

삼성건조기를 구매한지 한달째되어갑니다. 장마대비건조기구매 를 한 것이기에 꾸리꾸리한냄새 문제는 점차 해결되어가는 듯합니다. 3~4일에 한번씩 사용하는 삼성그랑데건조기 사용시 마다 건조기먼지망 을 청소..

티스토리에서 구글애드센스 광고코드를 삽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애드센스 2차광고게재검토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이 글을 수정하는 지금은 구글애드센스2차승인에 탈락하여 다시 정성을 드려서 수정하고 있답니다^^ 2번째 도전할 구글애드센스2차승인합격을위해서 말입..

화장품관련주 :) [내부링크]

#화장품관련주 #중국한한령해제 와 관련하여 화장품관련주 들이 상승중이랍니다. 저는 #주린이 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하지 않길 권장합니다!! 1. 코리아나 2. 한국화장품 3. #한국화장품제주 #토니모리 #세화..

장마철이 오기전 구매한 삼성그랑데건조기! 나의 삶의 바꿔줄거라고 생각한 것은 기쁨의 착각이였습니다. [내부링크]

드디어 삼성그랑데의료건조기를 샀습니다. 내돈내고 쓰는 사용후기입니다. 의료건조기구매를 위해 삼성그랑테건조기와 엘지트롬건조기의 비교는 당연 한 절차라 여겨져서 몇달을 고민했습니다. 이미 엘지의류건조..

제주자동차박물관&피아노박물관 가서 6살남자아이 운전면허증 취득하고 오다 [내부링크]

제주가볼만한곳으로 오늘은 제주실내관광지인 제주자동차박물관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제주세계자동차박물관 에서 6살남자아이 가 자동차체험 을 하고선 운전면허취득 을하고 왔네요~ 3년전 방문했을 때는 36개월..

구글애드센스 광고게재 가능여부검토를 기다리며! 광고게재신청완료^^ [내부링크]

구글애드센스 1차승인이 지나고 1년후 애드센스2차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서야 사이트의 광고게재 가능 여부를 검토중으로 넘기다니요!!!! 너무 ㅡ늦었네요. 검토가 최대 2주까지 걸린다고 하니~ 그 사이..

임신의 충격과 현재 임신 13주7일차 (임신14주 배가 너무 아프다..) [내부링크]

임신을 했습니다. 임신을 간절히 원하는 사람들 중에 임신이 잘 되지 않아서 포기하거나 임신이 안되어 시험관에 까지 도전하시면서 임신자체가 어려우셨던 분들이 보시면 정말 속상하고 화날만한 글일 수도 있습..

데칼코마니 미술표현기법 으로 아동미술을 하다.. [내부링크]

엄마인 제가 어렸을 적 저는 미술학원에 근10년을 다녔답니다. 그래서 오랜시간이 지났어도 미술로 활동하는 방법들이 어렴풋 기억에 나서 저의 지금은 6살남자아이인 첫째아이가 3살때부터 엄마표로 시작한 아동..

공인인증서!! 한국의 역사속으로 사라질까 [내부링크]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는 작업은 이제 끝났습니다. 20년동안 한국 아이티산업을 지배해온 공인인증서발급/공인인증/공인인증서확인/공인인증서등록/공인인증서pc 등 수많은 공인인증서 관련 업무들은 이제 수명을..

아이생일에 받는 꽃 선물의 의미 [내부링크]

아이낳고 아이생일에 받는 꽃선물이 엄마에게 받는 의미~이 꽃을 받았을 때 내가 받았던 감정은 그 어느때보다 복잡하고 오묘하며 좋았다. 세상 누구보다도 노는게 좋은 6살남자아이, 놀아야하는시기, 에너지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