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inee의 등록된 링크

 tarin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Xbox와 세가가 손을 잡는다고? 의문의 트위터 메세지 [내부링크]

최근 트위터 유저 'Logan Meyer'가 지난 13일 오전에 자신의 트위터에 Xbox와 세가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듯한 메시지를 담은 이미지를 공개했다. 'Logan Meyer'는 이미지 출처가 영어권 이미지보드 웹사이..

'구글 클라우드 게임 서버 서비스' 베타 버전 출시, 과연 그 기능은? [내부링크]

지난 3월 24일 구글 클라우드가 게임 서버 관리 서비스인 '구글 클라우드 게임 서버 서비스'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이로 인해 게임 유저들은 인프라 관리 복잡성을 해소하고 더욱 뛰어난 멀티플레이어 게이밍 환..

바람의 나라: 연, 모바일에서 24년 전 향수를 느끼자 [내부링크]

1996년, '바람의 나라' 게임이 출시되었다. '바람의 나라'는 고구려 2대 왕인 유리왕의 아들 대무신왕 '무휼'의 정벌담에 그의 차비 '연', 그녀의 아들 '호동왕자'와 '낙랑공주'의 사랑이야기가 중첩되는 만화가..

<세븐나이츠> 스위치 버전 첫 공개! 넷마블 첫 콘솔게임 [내부링크]

최근 넷마블이 자사의 대표 IP 중 하나인 세븐나이츠를 활용한 첫 콘솔 게임 <세븐나이츠 타임 원더러>를 공개했다. 닌텐도의 게임 프레젠테이션 방송 '닌텐도 다이렉트'를 통해 소개했다. 정말 오랫동안 기다려..

에픽 스토어 '월드 워 Z' 무료 배포, 쉽게 다운받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많은 사람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있다. 야외 활동이 줄어드는 만큼 실내 활동이 늘어나고 있다. 실내 활동 중 대표적인 활동으로 게임을 뽑을 수 있다. 최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최근 월드 워 Z를 포함한..

<전염병 주식회사>, 코로나19 예방에 동참하여 '전염병 막기' 새로운 모드 출시 [내부링크]

꺼질 듯 꺼지지 않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모두가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모두가 힘을 합쳐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예방에 동참하고 있어 조금씩 끝을 향해 달려가고..

소상공인 사업자 대출 쉽게 받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다. 이에 지자체와 은행은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낮은 금리로 대출을 해주고 있다. 원래 소상공인 사업..

일회용 마스크 자외선 살균기의 효능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일회용 마스크의 물량이 부족한 현상을 겪고 있다. 이에 마스크 5부제를 실시하고, 가정에서 직접 일회용 마스크를 만들어 쓰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또한, 매일 새로운 마스크를..

CVSnet으로 쉽게 편의점 택배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편의점 택배로 인해 과거보다 택배 보내기가 쉬워졌다. 편의점 택배는 여러 종류가 있다. 씨유 편의점 택배에 관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2020/03/18 - 씨유 편의점 택배..

키보드 자판 배열 쉽게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타자를 치면서 계속되는 오타를 경험한 적이 많다. 필자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오타나 실수를 할 때마다 이를 줄일 수 있는 효율적인 배열은 없을까 생각해본 적이 많다. 그리고 이러한 고민..

씨유 편의점 택배 보내는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요즘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고 있다. 아마도 언제 어디서나 편의점이 열려있기에 이용이 편리해서 그런 게 아닌가 싶다. 편의점 중 씨유는 'Postbox'를 이용한 무인택배를 운용하고 있다. 'Pos..

유튜브 mp3 음원 추출 쉽게 하는 방법 - 4K YouTube To MP3 사이트 [내부링크]

YouTube를 보다 보면 영상의 음성 파일을 추출해야 할 때가 있다. 하지만 YouTube에서는 이러한 기능은 눈 씻고 찾아봐도 없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에서 음원을 추출하는 방법을 찾는다. 이럴 때 를..

[3월 2주차]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5위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3월 2주차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는 어떻게 바뀌었을까? 저번 주차와는 크게 다르지 않지만, 약간의 순위 변화가 있었다. 지금부터 3월 2주차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TOP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5위 블레..

그것이 알고 싶다, 슈퍼전파자X의 비밀 - 바이러스의 창궐과 신천지 [내부링크]

14일 저녁,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요즘 크게 문제가 되고 있는 '코로나 19'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한국에 본격적으로 감염자 수가 늘어나게 된 배경에 대해 집중 분석을 하게 된다. 집단감염의 트리거가 된 '3..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 제한 이후... 다시 광고가 게재되다? [내부링크]

불과 며칠 전,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 승인을 받고 그날 바로 광고 수 제한 조치를 받았었다. 애드고시 패스의 기쁨을 맛볼 새도 없이 굉장한 무기력함과 블로그 포스팅을 이어나갈 원동력을 상실했었다. 관련..

LG그램 15인치 노트북 파우치, 라이트피플 고급스러움에 반하다 [내부링크]

얼마 전 'LG그램 15인치 2020'을 구매했다. 하지만 이번 LG그램은 15인치라도 크기가 작게 나왔기 때문에 기존에 쓰던 15인치 노트북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는 무리가 있었다. 그렇기에 'LG그램 15인치 2020'에 맞..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모두 애드고시를 패스해보자! [내부링크]

원래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를 먼저 포스팅하려 했는데, 승인받은 지 하루도 채 지나지 않고 예기치 못한 광고 게재 중지 메일을 받는 바람에 이제야 애드센스 승인 후기 포스팅을 하게 됐다. 광고 게재 중..

백양사역 하나뿐인 모텔, 만월장(행복모텔) 후기 [내부링크]

개인적인 사정으로 백양사역에서 숙박을 해야 할 일이 생겼다. 서울에서 무궁화호 기차를 타고 4시간이 넘는 시간을 달려서 힘들게 백양사역에 도착했다. 백양사역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밤 9시가 넘은 시간이었..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일시적인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내부링크]

3월 8일 새벽에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 오늘 오전에 메일을 확인한 후 기쁨을 주체하지 못하고 애드센스 광고를 넣는 법에 대해 여러 방면으로 알아보았다. 그리고 앞으로의 꽃길을 상..

3월 1주차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내부링크]

5위 V4 지난번 포스팅 때는 4위였던 'V4'가 매출 순위 5위로 내려갔다. 이는 이따가 나올 'AFK 아레나'가 'V4'와 '라이즈 오브 킹덤즈'까지 제치고 3위로 올라갔기 때문이다. 현재 'V4'는 2월 중순에 신규 직업과..

힐링쉴드 말고 좀비베리어 LG그램 노트북 외부 보호 필름 장착 [내부링크]

최근에 구매한 LG그램 15인치 2020을 좀 더 깨끗하고 오랫동안 사용하기 위해 외부 보호 필름을 장착하기로 했다. 네이버 쇼핑에 들어가 검색을 해보니 눈에 익은 브랜드가 보였다. 바로 좀비 베리어였다. 예전에..

영화 1917 리뷰, 그들은 아군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거의 하지 못하고 집 안에서만 지내고 있었다. 그 이유로 최근에 영화도 보지 못했다. 이러다간 현재 상영 중인 영화가 내려가기 전에 볼 수 없을 것 같아 정말 오랜만에 영화관 나들..

프로페시아 카피약, 모나드 정 탈모약을 샀다. [내부링크]

아직 젊은 나이에 벌써부터 머리가 무서운 속도로 빠지고 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걱정할 일 없을 것 같았던 탈모가 갑자기 찾아와 마음이 착잡했다. 전에 포스팅했던 노비어 흑채로 버티고 있었지만, 흑채가..

LG그램 15인치 2020을 만나다. 15ZD90N-VX50K [내부링크]

최근 7년을 함께한 노트북이 쓰기 힘들 정도로 느려졌다. 이제는 쉬고 싶다는 말을 계속 내게 전하는 것 같았다. 그동안 고생한 노트북을 놓아주기 위해 새로운 노트북을 알아보기 시작했다. 노트북을 정하는 조건..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TOP5 [내부링크]

Top 5 AFK 아레나 오랜만에 뉴페이스가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5위 안에 진입했다. 그 이름은 AFK 아레나이다. 요즘 김유정 배우가 나오는 게임 광고를 자주 보게 되었는데, 바로 AFK 아레나 광고이다. AFK 아레..

그것이 알고 싶다, 영주 택시기사 살인사건 [내부링크]

2003년 5월 22일, 경상북도 영주시, 상주시, 안동시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22일 저녁에 높아질 전망이다. 2003년 5월 23일 새벽에 개인택시를 일하던 김모씨가 자신의 휴대전화로 걸려온..

아이패드 파우치, PeTa Brunch Brother 번 토스트 리뷰 [내부링크]

나는 항상 아이패드 6세대를 가지고 다닌다. 그동안은 아이패드 6세대를 구매했을 때 받은 기본 파우치에다가 넣고 다녔다. 그렇다 보니 파우치의 품질은 떨어지는 편이었고, 아이패드를 넣고 빼기가 불편했다. 공..

넥슨 서든어택, 서든패스와 생존모드로 새롭게 업데이트 [내부링크]

최근 넥슨 서든어택에서 서든패스를 업데이트했다. 서든패스는 유저들에게 단계별로 보상을 제공하는 유료 아이템이다. 타 게임에 있는 월간패스와 똑같은 개념이다. 서든패스를 구매한 유저들은 시즌 기간 동안..

그것이 알고 싶다, 간병살인 [내부링크]

2015년 9월 12일 토요일 아침, 고속도로 옆 인적이 드문 시골길에 정차된 차 안에 여성이 사망한 채 발견되었다. 차의 앞 유리는 가림막으로 가려져 있었고, 차량 내부에는 수면제와 양주 등이 발견되었다. 정황..

파이썬 독학, 재귀 함수(recursion)을 공부해봤다.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서 말했듯이, 나는 현재 파이썬을 독학하고 있다. 현재 '프로그래밍 기초'를 끝내고, 코드를 조금 더 효율적으로 짜기 위해서 '알고리즘의 정석'을 듣고 있다. '프로그래밍 기초'를 공부할 때는 그럭..

영화 <나쁜 녀석들 포에버> 리뷰, 윌 스미스 & 마틴 로렌스 주연 [내부링크]

최근에 롯데시네마의 샤롯데를 방문한 적이 있다. 그곳에서 영화 <나쁜 녀석들 : 포에버>를 관람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 <나쁜 녀석들 : 포에버>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나쁜 녀석들>은 1995년에 시작..

단 하나의 프리미엄 상영관, <샤롯데>를 가보다. [내부링크]

영하의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밖에 돌아다니는 것은 힘들다. 칼 같은 추위를 피하고 휴일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찾아보다가 <샤롯데>를 알게 되었다. 그리고 바로 <샤롯데> 영화를 예매하였다. <샤롯데>는 롯데시네..

영화 <해치지않아> 리뷰, 안재홍 & 강소라 주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주말에 최근에 개봉한 <해치지않아>라는 영화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최근에 너무 바빠서 정말 오랜만에 보는 영화였는데요. 저의 새해 첫 영화인 <해치지 않아>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해치지..

미친밀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2020년의 1월도 거의 다 가고 있네요. 다들 새해 계획은 잘 이뤄나가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미친 밀웜이라는 사이트에서 슈퍼 밀웜이라는 갈색거저리의 애벌레를 구매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바..

코딩 공부, 코드잇(codeit)에서 첫걸음을 떼다. [내부링크]

작년 말부터 시작해서 코딩에 대한 관심이 생겨 코딩에 관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책을 사서 공부를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비전공자에다가 완벽한 문돌이기에 책으로 독학하는 것에 한계를 느꼈..

올리브영 휴대용 손소독제 PLU(플루) [내부링크]

2019년 12월, 중국 우한에서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발생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호흡기 감염 질환으로 빠른 속도로 전 세계에 확산되고 있다. 현재 국내 감염자는 총 28명으로, 이 중 완치자는 4명이다..

노비어 흑채로 탈모르파티를 벗어나보자. [내부링크]

요즘 많은 사람들이 탈모를 걱정한다. 나 또한 마찬가지이다. 탈모엔 많은 종류들이 있다. 원형 탈모, 남성형 탈모인 M자 탈모와 정수리 탈모, 마지막으로 여성형 탈모 등이다. 나는 그 중 유전적 요소가 강한 정..

인셉션 재개봉, 10주년 만에 재회하다. [내부링크]

1월 29일, 10년 만에 인셉션이 다시 찾아왔다. 다들 10년 전에 인셉션을 보고 신선한 충격을 받았을 것이다. 꿈에서 꿈으로 여행은 아직까지도 신선하고 충격적인 주제라고 생각된다. 10년 전에 그 감정을 다시..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TOP10을 알아보았다. [내부링크]

오늘은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를 알아보려 한다. 2019년 하반기에 많은 게임들이 출시되었다. 그중 몇 개의 게임은 계속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10위부터 시작해보자. TOP 10 FIFA ONLINE..

여행용 라면포트, 탑셰프에다가 라면을 끓여 먹어보았다. [내부링크]

자취를 하지 않는 내게 라면포트는 굳이 필요 없는 아이템이라 생각했다. 주방에 모든 기기들이 다 갖춰져 있기 때문이다. 그러다 우연한 기회에 탑셰프에서 만든 멀티 라면포트가 내 곁으로 다가왔다. 사실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