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o0808의 등록된 링크

 taro080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안다vs모른다 모르면 컨디션이 좋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축구소식으로 찾아뵙니라 오늘의 타로가 조금 늦었네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나는 이 물건이 뭔..

"11년만에 이란 꺾은 한국"[대한민국vs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축구를 오지게 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은 어제있었던 축구소식으로 먼저 인사드립니다!! 어제 다들 축구경기 보셨나요? 축구팬으로써 어제는 정말 감격적인 날이 아닐수가 없었습..

"제목이 검색 유입수를 늘려요"실화임!!레알!! [내부링크]

제가 거의 두달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이제는 슬슬 말랑말랑해져 가는데요ㅎㅎ 저는 하루 방문자수가 평균 100~200명 사이쯤 돼요, 그리고 포털검색 유입자수가 거의 0이라고 봐도 됩니다. 많아봐야 다음2 네..

[대한민국vs이란] 오늘저녁 20:00 상암월드컵 경기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와스포츠를 너무나 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랜만에 축구종목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저녁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9차전!! 포스팅이 마렵지 않을수가 없죠 데헷!! 축구..

베트맨vs슈퍼맨 누구 컨디션이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벌써 목요일이쥬?! 이번주도 얼마 안남었네요 퐈이팅!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

3/23 오늘의 타로!(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벌써 수요일이 왔네요 뿜뿜!! 오랜만에 다섯손가락이 부릅니다 -수요일엔 빨간 장미를- (PL..

3/22 오늘의 타로!(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월요일이 후딱지나가서 너므나 좋네요!! 이힛!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

포켓몬 초코롤 케잌빵 그리고 스티커 후기! [내부링크]

금요일날 회사 동료에게 받은 포켓몬 초코롤 케잌을 어제 먹었슴돠! 저는 포켓몬빵이 그렇게 인기가 있는 빵이었단걸 여기에 포스팅을 하면서 알게 되었쥬,,, 디게디게 구하기 힘든다는걸 다시 한번 상기 시켜주는..

3/21 오늘의 타로!!(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지난 주말 안녕하셧쎄여??!! 주말에도 우리 이웃님들의 피드글들이 수두룩 올라와 깜짝 놀랐지만 개의치 않고 저는 그..

3/19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오늘은 쉬는날이쥬~!! 오늘은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

동료에게서 온 쪽지 [내부링크]

※ 쪽지를 건네준 이에게 허락맡고 올림. -쪽지 전문- ㅇㅇ님~^^ 저 초등학교때 스티커 모은다고 사먹었던 포켓몬빵이 삼립에서 재출시했는데 요즘 대란이라 돈있어도 못구하는거 아세요? 운좋게 많이 얻게 되어가..

3/18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벌써 금요일이 와버렸어요!! 오늘은 선택형도 아닌! 답정컨도 아닌!!!! 난알아 vs 난몰라 입니..

지각을 밥먹듯이 하는 직원을 봐주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이사건은 재작년쯤 저에게 일어난 사건입니다 ㅎㅎㅎㅎ 핸드폰 카톡방을 정리하다보니 이런 친구가 있었어서 다시한번 어처구니가 없어 올려봅니다 ㅎㅎ 톡방에 내용은 동일인..

3/17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수요일이 후딱지나가고 목요일이 왔네요!! 간만에 어반 자파카가 부릅니다 -목요일 밤- ..

3/16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우와 벌써 수요일이에요! 오늘의 추천노래! 오랜만에 다섯손가락이 부릅니다 -수요일엔 빨간..

3/15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벌써 화요일이네요! 우왕!! 자!!! 바로 골라 주세요!!! 으엌ㅋㅋㅋ 보기1번 짜장묜!!!! 보기2번은?! 짬뽕일쥴 알았죠..

티스토리 선배님들의 길을 걷고있습니다! [내부링크]

선배님들이 걸어가셨던 길!! 그뒤를 이제서야나마 뒤따르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으히히 핀번호!!! 핀번호!! 전화번호도 아니고 핀번호!!!!! 다 이웃님들! 선배님들이 길을 잘 닦아놓으셔서 저도 이렇게 잘 따..

3/14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벌써 즐거운 주말이 다 끝나고 월요일이네요 ㅠㅠ 급우울 ㅋ 하지만 어쩌겠어요 먹고살려면 열심히 일해서 돈벌고 내..

3/12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오늘은 쉬는날이쥬?! 너무 행복합니다 포스팅글 올리고 빨리 더 자야징 ㅋ 오늘부터 오늘의 타..

오늘의 타로! & (오늘의 컨디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오늘하루만 버티면 또 주말입니다!!! 힘내시고 오늘도 우리같이 잘들 개겨봐요!!! ㅋ 오늘은..

저품질 해결된것 같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다음고객센터에서 회신메일이 왔는데욥! 역시 그냥 덤덤하게 갈길 가고 있으면 알아서 재자리로 돌아오나 봅니다용! 그렇지만 저의 과거 유입된 내용을 보니 검색으로 유..

오늘의 선택형 컨디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20대 대선이 끝났고 대통령이 확정되었습니다. 양후보 희비가 엇갈렸네요,, 후보도 후보지만..

쏘주한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오늘은 대선투표일(쉬는날)ㅋ 저는 쉬는날은 진짜 거의 아무것도 안하는데 우리 이웃님들은 정말 훌륭하십니다! 그런저는 침대와콜라보가 아주잘맞아 행복을 만끽하는 중!!..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자주 뵙네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블로그 창설이래 하루에 글 세개나 싸지르는 역사적인 날입니닷!!ㅋ 여러분들의 심정보단 제심정이 중요하니까 오늘의 타로는 해야..

다음검색 등록 신청 뺀찌 ㅋ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손흥민 11호골 영상 집어넣느라고 집중하다가 다음에서 온 메일을 방금 확인하였습니다! 일단 뺀찌맞았네요 ㅎㅎ 불가 사유가 홍보/스팸성 콘텐츠 유형이라고 합니다욧! 과도한 홍보,클릭유..

손흥민 선수 리그11호골 작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와 축구를 너무나 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축구 손흥민 소식으로 먼저 인사드립니다^^ 새벽에 펼쳐진 토트넘vs에버튼 경기에서 손흥민선수가 11호골을 작렬하였습..

아니요 저기요 여러분들 잠시만요 ㅠㅠ [내부링크]

고수님들 도와주십시오!!!!!!!!! 이것좀 잠시잠깐 봐줘보실래요?? 어휴 정말 못살겠지 뭐람,, 이웃님 삼악산 심도사님글보고 저도 방금 확인해보았는데요! 저품질??!! 인가 뭔가 그거요!! 이거는 저품질이 아니라..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주말은 잘들 보내셨나요?? 주말에도 피드글들이 엄청나던데, 대단들 하신 우리 이웃님들!! 많이 배워야겠다고 다짐 했..

채타로의 오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휴일에는 완전집돌이인 저이지만 오늘은 아침일찍부터 예산에좀 다녀왔슴돠! 곧있음 제가 무척 무척 사랑했던 사람의 기일이 다가와~ 당일날은 평일이라 못갈것같아, 휴일인..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오늘은 출근을 안하는 토요일!! 입니다~!! 와아~짝짝짝!! 오늘 새차 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승인떨어졌어요! 축하해주십시오 여러분!!ㅋ [내부링크]

하하하하~ 하하하하~ 하하하하~ ㅋㅋ 구글에드센스 승인났는데 여적 그것도 모르고 있었네요 ㅋㅋㅋ 2월16일 신청~3월4일 오전 승인!! 한2주정도 걸렸나봅니다 ㅎㅎ 원래 성격이 조금 무딘편이고 기다리는것에 대..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요즘 주변에 코로나확진자가 너무 많이나와요 ㅠㅠ 저희 회사에도 밀접 접촉자들이 수두루룩~~ㅠㅠ 그러다보니 결근하..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보도록..

오늘의 타로!(오늘의 컨디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어제 휴일이 끝나고 또 다시 생업전선에 뛰어든 아침이네요 ㅎㅎ 오늘도 퐈이링!! 오늘은 보기..

오늘의 타로~!(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은 우리선조들의 함성이 하늘까지 울려퍼졌던, 대한민국의 독립을 위하여 3.1운동을 펼쳤던날!! 삼일절 입니다!..

오늘의 타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은 2월달의 마지막 날이죠!? 퇴근시간도 다가오고! 내일은 또 대한민국의 독립을 외치던 3.1절 이네요~ 한마디로..

슈퍼소니~!! 대기록 달성한 손흥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축구를 너무나 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은 타로가 아닌 해외축구소식으로 먼저 인사드립니다! 축구를 좋아하시는 팬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지난 주말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코시국전 나의 마지막 여행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원래 저는 하루에 1포스팅 이상 잘 안올리는데 오늘 아주많이 과음을 할것같아 내일 못올릴것을 느낌적인 느낌으로 감지하고 마음의 심적 부담감을 줄이고자~ 코로나 이전 마..

오늘의 타로!(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보도록..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은 중간에 주저리 주저리 TMI없이 바로 바로 카드선택하고 컨디션 확인토록 하것슴돠ㅋ 여러분들의 시간은 소중해..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어제도 잘 주무셨나요? 간밤 안녕하셧쎄여??!! 요거요거 1일1포스팅하는게 생각보다 상당히 귀찮으네요? ㅎㅎ 처음에..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벌써 월요일이 사라지고 화요일이 뙇!!!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

오늘은 축구!! 손흥민 2도움 장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축구를 너무나 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저번주 금요일부터 업무가 상당히 바빠져서 본의아니게 토요일과 오늘월요일은 오늘의 타로컨디션을 올리지 못했네요 ㅠㅠ 오늘전해 드릴 축구소..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오늘은 심플하게 아주 경건한 마음으로 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해 볼껀데요! 메이저 타로카드로..

오늘의 타로! [자기자신을 평가하는 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기체후 그거뭐지,, 그거,, 아 맞어 일향 그거,, 그래! 기체후일향만강들 하셨나요?!ㅋ 오늘은 본인 스스로 본인을 어..

오늘의 타로!! [나를 생각하는 그사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화요일도 후딱지나가고 벌써 수요일이 와썹 YO~ 즈아~! 오늘은 답정컨이 아닌~ 선택컨!! 아래..

오늘의 타로! [오늘은 이것이 당신의 컨디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잘 주무셨나요?? 벌써 월요일 사라지고 화요일이 뙇!!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 강츄!> ㅋㅋ..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주말휴일은 잘들 보내셨나요??! 주말에도 부지런하신 이웃님들 존경스럽슴돠~ㅋ 저는 주말만..

9척장신 감독에서 강원FC감독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포츠.축구를 너무나 사랑하는남자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일요일은 호흡을 고르며 심신을수양하는, 한마디로 시체놀이하는 날인데! 이웃집 피드글들이 많이도 올라오네요. 나도 질수없다 불안한..

오늘의 타로 [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오늘 하루만 잘 버티자구요~!!!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

손흥민 리그9호(시즌10호)골!!![토트넘vs사우샘프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와 스포츠를 너무나 사랑하는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 새벽에 토트넘경기가 있어 경기후 영상을 만들어야 하는 바람에 오늘의 타로운세는 못올렸네요 ㅠㅠ 새벽 토트넘 경기에소..

손흥민선수가 못참는것!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포츠를 너무나 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손흥민 선수가 경기에 못나가는것 만큼 참지 못하는게 있어요!! 그것은 바로 아이들의 볼따구인데요?! (저랑 취향 비슷한듯 ㅋ) https://youtu..

오늘의 타로운세[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오늘의 타로카드!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간밤 안녕하셧쎄여??!! 즈아 오늘도 어김없이 아래 두개의 보기중 한개를 선택하시어~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보도록..

[토트넘VS브라이튼] 날라다닌 쏘니!! 실망한 브라이튼ㅠ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축구를 너무나 사랑하는 남자 !!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요번 축구소식은욥!! 엊그제 새벽에 열린 FA컵 경기쥬? 토트넘 과 브라이튼의 경기였는데요? 우리 손흥민 선수가 몇주간 부상에서 회복하..

오늘의 타로운세[오늘의 컨디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명절 연휴도 끝나고 주말도 후딱 지나가고! 벌써 월요일 아침이 되어버려 몸도 마음도 살짝 고단하긴 해도~! 우리의 할일은 해야쥬??!! 자 오늘도 생업에 충실한 하루가 되길 바라면서~ 여러분의..

오늘의 타로운세!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타로카드! 오늘의 컨디션을 확인해드리는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늘 그렇듯 아래의 2개 인물보기중 1개를 선택해 주셔서! 오늘하루 여러분의 컨디션을 확인해 주셔욧!! 후훗!! 오늘의 보..

오늘의 타로운세! [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타로운세 타로로 컨디션을 알아보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항상 그렇듯 아래 2개의 보기중 하나를 선택해 오늘하루의 컨디션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준비 되셨나요?? 자 준비하시고 쏘....

토트넘 찐팬만 알수있는 선수들의 과거모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와 스포츠를 너무나 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오늘은 프리미어리그 팀! 우리 손흥민선수가 소속되어있는 팀!! 토트넘에 있는! 있었던 선수들인데요~(이적이 이루어지고 있는 시..

카타르 월드컵 혼돈의B조!! 일본,호주,사우디 3파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축구와 타로를 너무나 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명절때 빌빌대니라 못올렸던 글을 오늘 본의아니게 몰아서 올리는듯한 느낌적인 느낌인데욧! ㅎㅎ 우리 대한민국은 시리아전에서..

오늘의 타로운세! 하루컨디션을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타로운세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명절연휴 잘 보내셨쎄요~!! 저는 명절내내 술만 퍼마시고 빌빌,,ㅠㅠ 어제저녁 부활해버렸습니다!! 부활~!! 친척들이나 친구들이 많으면 명절이 힘들어져..

10만뷰 찍은 영상!! [내부링크]

이영상은 작년12월말에 올린영상인데 와~ 이거 편집해서 올리고 욕 오지게박힌 기억이 ㅎㅎ 근데 그만큼 조회수도 뽑히는게 신기ㅎㅎ 일본인 까는 영상 왜올렸냐 는둥 쓰래기라는둥ㅎㅎ 맨탈을 한층강화 시켜준 영..

오늘의 선택형 타로운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타로운세!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선택형으로 여러분들의 하루의 컨디션을~ 확인해 보도록하겠습니다! 늘 그렇듯이 아래의 보기 두개를 선택하여 주세요! 호감인물을 선택하셔도 좋고 감으로..

오늘의 타로운세[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와 축구를 너무나 쓰릉하는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2022.01.29일 두가지 보기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오늘 여러분의 컨디션을 확인해 볼께요! 좋아하는 보기를 선택하셔도 좋고 감으로 선..

카카오뷰 만들고 채널맞추천 해요 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타로와 축구를 무지하게 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블로거님 동이리뷰님 포스팅글을 보고 저도 바로 카카오뷰를 깔고 채널을 개설했는데요 생각보다 쉽게 개설이되며 무..

오늘의 타로운세 [오늘의 컨디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와 축구를 너무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2022.01.28일 오늘 여러분들의 컨디션을 확인해보세요~!! 아래의 인물 2개의 보기중 1개를 골라주세요! 개인취향으로 고르셔도 좋고 감으..

-타로일점 (오늘의운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타로와 스포츠를 너무나 사랑하는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오늘의 타로일점! 오늘의 타로운세! 여러분의 오늘하루 컨디션을 예측해 드립니다. 두가지중에 한가지를 선택하셔서 오늘의 하루컨디..

어린친구들은 모르는 축구선수 그 [내부링크]

https://youtu.be/gHMG5BqoyJI 전설의 3단 태클! 리즈시절 단어의 창시자!! 불운한 축구선수 ㅠㅠ 그에 대해 다시한번 알아보았습니다.

황의조 1/24일자 헤트트릭 (일본인들 반응) [내부링크]

https://youtu.be/wrn_5optgKc 황의조선수 헤트트릭을 달성해버렸죠!! 거기에 아시아선수 최다골 기록을 갱신했습니다!! 일본인들의 트위터 반응인데요!! 우리 황의조선수가 일본리그 감바에서 뛰었던적이 있어서..

카타르 월드컵 A조 예선3차전[레바논VS대한민국]part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와축구를 너무나도 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 입니다! 이번내용은요! 내일 저녁9시 축구국가대표 카타르 월드컵 레바논과 예선전이 있는날이라! 소소한 영상과 타로로 경기력 예측을 해보았는..

타로카드로 토트넘경기력 예측해버린 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남자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내용은 작년 12월4일 타로카드로 예측을해서 제작한 영상이구요 경기는 12월5일날 열렸습니다. 하루전에 예측해서 올린영상이 무려 90%가..

토트넘 델리알리 뉴캐슬 이적 뉴스 2022.11.14일자 [내부링크]

1월24일 영국foot ball 365에 나온 기사입니다. 영상제작일자는 1월25일 13시 블로그 소개란에 타로와스포츠를 좋아한다고 설명드렸습니다 ㅎㅎ 각종 스포츠 이슈상황도 종종 올릴것이니 관심분야가 아니시면 관심..

타로 초보자들이 어려워 하는것 !! 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블로그이름은 티티에스(TTS)인데요 타로토탈솔루션 이라는 뜻 입니다!! (혼자만족 흐믓) 자기소개 완료! 일단 제목처럼 타로에 입문하셔서 누군가에게 배워 어느정도 카드의..

타로 신년 운세 2022년 호랑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저랑 같이 일하시는분이 74년생 호랑이띠 분이시라,, 성과없는 작년한해였다고 2022년 호랑이들의 포괄적인 운세를 한번 봐달라 부탁하셔서 호랑이띠의 2022년 신년운세도 한..

타로카드로 보는 2022년 소띠 신년운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로싸커 채타로입니다!! 제주변에 유독 소띠들이 작년한해 너무 힘들었다고들 말씀들을 워낙 많이들 하셨어요 ㅠㅠ (힘내세요!) 그래서 2022년 소띠 신년운세도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타로를 보고..

타로카드로 보는 2022년 쥐띠 신년운세 [내부링크]

누구나 새해가되면 꽉막혀있던 내 운빨이 신년이되면 나아질까?? 하는 생각들을 하죠? ㅎㅎ 그래서 타로카드를 통해서 포괄적이지만 먼저 쥐띠님들의 신년운세를 예측해보았습니다. 재미로 보셔도 되고 심각하게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