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taste의 등록된 링크

 tastetast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2.4 부동산대책_공공재건축, 공공주도재건축 파헤치기 [내부링크]

2.4 부동산 대책 이후, 재건축진행 비교정리!! 올해들어 새로운 부동산 대책이 나왔다. 3080 부동산 공급! 이로인해 재건축 대상 아파트들은 또한번 혼란이 일고 있다. 우선 뭐가 뭔지 파악하기 위해서 재건축에..

부동산 갈아타기 3.세금 (일시적 1가구 2주택 비과세 by 제네시스박) [내부링크]

아파트 구매 프로토콜에 그런말이 있었지..."등기를 마친 그날부터 팔 생각을 하라". 또 부동산으로 성공했다는 분들은 이런말을한다 "부동산은 파는거 아니다" 상황에 따라 말을 만들어내려면 무한대로 만들 수..

부동산 갈아타기 1. 정보 모으기 [내부링크]

정신차리고 보니 나는 2주택자가 되어있었다. 늦은나이에 독립을 했고, 집은 남자가 해오는 것이라는 바보같은 생각을 했던 나, 결혼이 늦어지고, 월세를 전전했다. 독립을 했던시기가 우리집 경제사정이 가장 안..

가성비 최고 생활 필수템 [내부링크]

삶의 질도 높이고, 환경도 보호하는 생활 필수 템을 소개해 본다. 1. 브리타 정수기 삼다수 물을 사먹다가, 재활용쓰레기로 나가는 양도 어마어마 하고, 코웨이같은 정수기를 쓰자니 매번 와서 서비스 받는것도 직..

직장인 영어공부를 위한 무료 학습사이트 [내부링크]

평생의 숙제인 영어! 직장인들이라면 토익,토플 공부는 한번씩 해봤을테고 어느정도 공부는 했는데 실력은 제자리 걸음인것만 같은 느낌. 영어향상을 위해서는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가 고르게 향상이 되어야..

넷플릭스(Netflix) 속 살고 싶은 인테리어 #2 [내부링크]

#2. 그레이스 앤 프렝키 Grace & Grankie의 전 남편들인 Robert & Sol의 집 시즌3 였던가? 수십 년간 숨겨왔던 로버트와 솔은 커밍아웃을 하고 둘만의 집을 장만한다. 여기서 나는 또 콩닥콩닥. 모던 패밀리에서..

내 인생의 파이프라인 계획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뉴스를 보는 시간이 많아졌다. 주가도 오르락 내리락, 금리도 제로금리에 가까워지고, 고용도 경제도 불안정. 그러다 보니 내 인생을 다시 재정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내가 앞으로..

나를 성장시키는 삶의 루틴 [내부링크]

2020년 들어서 나의 화두는 나를 성장시키는 '사소하지만 꾸준하게' 할 수있는 일상생활 루틴 만들기 이다. 나는 이 루틴이 나를 하루하루 조금 더 나은사람으로 만들어 주고, 작은 성과를 차근차근 이뤄나갈 수..

삶의 질을 높여주는 아주 사소한 방법 10 가지 [내부링크]

1.작고 사소한 본질에 집중하기 현시점에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사람이 되라. 지금 여기서 행복해지라. 미래에 저멀리 행복의 이미지를 위해 지금을 저당 집히지 말라 2. 사소한 습관을 매일 실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