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ttooist9-maisondeencre의 등록된 링크

 tattooist9-maisondeenc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통솔자 ENTJ 픽 동기부여 문구 7가지 - 라틴어 + 폰트 추천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ENTJ 픽 동기부여 문구 - 라틴어편 오늘은 ENTJ가 뽑은 영감을 주었던 라틴어 명언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미 타투를 갖고 있는 분들은 물론 타투가 처음인 분들에게도..

맥에서 무료로 한글 hwp 파일 수정 및 출력 방법 [내부링크]

맥북을 사용하는 유저들의 고민 중 하나인 한컴오피스. 오늘은 맥에서도 한글파일을 읽고 편집 및 프린트까지 가능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따로 파일을 설치하지 않고도 웹에서 간단하게 활용할 수 있어 서류..

상실의 마음을 표현하는 레터링 문구 8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마음을 담은 문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가족, 반려동물 등 사랑하는 대상을 잃은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타투는 사랑하는..

프로크리에이트로 민화그리기 -1 한지 질감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나인입니다. 오늘은 한지 종이 질감을 톤 별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최근 민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여러가지 방법을 찾던 중 프로크리에이트로도 시도해보았습니다. 프로크리에이트는..

동서양 별자리 총 정리 (황도12궁 & 3원 28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나인입니다. 오늘은 타투주제로 많은 사랑을 받는 별자리에 대한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별자리 또는 성좌(星座)는 일반적으로 밤하늘의 별들에 사람들이 붙여준 모양과 이름을..

첫타투 위치별 장단점 - 보이는 곳 vs 안보이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나인입니다. 오늘은 첫 타투를 진행하기 전 참고하시기 좋은 꿀팁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타투를 하겠다고 마음먹고 나면 시작되는 고민이 바로 위치와 크기입니다. 그중에서도 위치는 개..

커플타투 우정타투 디자인 고르는 꿀팁 3가지 [내부링크]

커플 타투를 생각하고 있다면 체크해야 할 세 가지 사항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커플 타투는 연인을 비롯하여 가족, 친구 등 두 사람 이상이 동시에 진행하는 경우입니다. 의미 있는 디자인을 소중한 사람과 공..

손가락타투 왜 하지 말라는거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나인입니다. 점점 손가락 타투에 대한 문의가 잦아져 늘 안내해드리는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보통 손가락에 타투를 하고싶다는 문의를 하시면 되돌아오는 대답은 "하지 마세요"입니..

신장투석 환자용 식단 배달 및 간식 후기 및 추천 [내부링크]

신장투석을 시작하고 나면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먹거리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건강한 식단이나 재료에 포함된 성분들은 신장투석 환자들에게는 독과도 마찬가지이므로 섭취를 제한하게 됩니다. 그러나 섭취를 제..

맥북 QuickLook 퀵룩 미리보기 / 훑어보기 사이즈 복구하기 [내부링크]

맥북의 편리한 기능 중 하나인 퀵 룩 서비스 훑어보기 재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맥에서는 사진이미지를 간단히 확인할 때,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이미지 확인이 가능하도록 팝업창이 띄워집니다. 끄고 싶..

타투이스트가 되기위한 3가지 능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나인입니다. 오늘은 예비 타투이스트를 위한 미술기초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미술을 배운 적이 없는 분들도 충분히 배움을 통해 만들어갈 수 있는 기술이므로 마음을 편히 갖고 접..

8개의 보물, 팔길상의 종류와 의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나인입니다. 팔 보문에 대한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보문이란 여덟 가지 보배(보물)를 뜻합니다. 같은 의미로 팔길상이라고도 합니다. 티베트 불교에서도 볼 수 있으며 Tashi(..

내돈내산 카트리지 타투 바늘 7종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나인입니다. 타투 용품 중 가장 많이 쓰이는 것은 아무래도 바늘입니다. 연습을 위해 사용하는 바늘의 품질은 실제 작업 시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경도나 환경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레터링 타투를 위한 가장 유명한 라틴어 문구 9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나인입니다. 오늘은 가장 유명한 라틴어 문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유명한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문장 모음입니다. 좋은 글은 시간이 지나도 꾸준히 사랑받..

프로크리에이트 백업 추천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나인입니다. 프로 크리에이트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알아야 할 작업 파일 백업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아직은 프로크리에이트 내에서 자동으로 백업이 되는 시스템은..

아이폰으로 만드는 3D 모델링 방법 2가지 [내부링크]

3D 스캐닝이랑 현실세계 물체를 가상세계로 보낼 수 있도록 3D 형태로 만드는 과정이다. 최근 프로크리에이트가 5.2 버전으로 업데이트되며 3D 랜더링 위에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되었다. 3D 프로그램처럼 원하는..

1월 1일 탄생화 카네이션 , 스노우 드롭 [내부링크]

오늘은 365일 날짜별 탄생화에 대하여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새해를 맞이하는 첫날, 1월 1일의 탄생화입니다. 1월 1일 탄생화 1월 1일은 공식적인 탄생화가 2가지 입니다. 빨간 카네이션 Carnation 과 스..

프로크리에이트 인물화 강좌 및 무료 & 유료 브러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나인입니다. 프로 크리에이트 앱을 활용하여 그림을 그리는 분들이라면 브러시 욕심 한 번쯤 내보셨을 거예요.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도 있지만 초보자라면 제작된 브러시를 잘 활용하..

갭투자 뜻 [내부링크]

갭(Gap) 투자란 거주 중인 전세 세입자의 전세금을 제한 나머지 금액만으로 부동산을 구매하는 것을 말한다. 전세 세입자가 있는 집을 매매하기때문에 실제 매매금액과 전세금의 차이가 적을수록 투자금이 낮아 접..

방역패스 유효기간? 적용 시기 [내부링크]

접종 증명을 의미하는 방역 패스의 유효기간 적용 시점이 12월 20일에서 22년 1월 3일로 조정되었다. 12월 18일부터 시행된 강화된 거리두기로 인해 2주 연기된 것이다. 1. 방역 패스란? 방역 패스란 코로나19 예..

첫 레터링 타투 후회하지 않는 방법 [내부링크]

레터링 타투는 첫 타투로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시작점입니다. 첫타투인만큼 더욱 올바른 정보가 필요할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첫 타투, 레터링 타투시 주의사항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후회 없는 타투..

PCR 음성 확인서로 백신 패스 대체 가능? 방역지침 [내부링크]

연말연시를 맞아 연례행사 및 모임이 급증하고 있다. 이동량이 많아질수록 전파에 대한 위험부담이 커지는 만큼 한계에 임박해지는 의료대응 및 민생 피해를 줄이기 위해 12월 18일(토)부터 1월 2일(일)까지 16일..

PCR 음성확인서 무료? 유료? 방역지침 현황 [내부링크]

백신 패스 방역 지침 현황 - 사적 모임 최대 몇 명? 코로나19 백신 관련 특별방역지침의 계도기간이 12월 12일 밤 종료되었다. 21.12.18일부터 22.1.2일 16일간 전국적으로 사적 모임은 최대 4인까지 가능하며 백..

국내 타투 용품 구매처 및 구매 방법 정리(온/오프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나인입니다. 오늘은 국내에서 편하게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서플라이샵들에 대하여 정리해보았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하는 용품들의 경우 비교적 저렴하지만 시간과 정성이 그만큼..

가족에 관한 레터링 타투용 문구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나인입니다. 오늘은 가족을 주제로 좋은 글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은 세상에 태어나 가장 먼저 생성되는 관계입니다. 가족은 또 다른 나,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들이기..

자존감을 높이는 레터링 문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나인입니다. 오늘은 자존감과 관련한 좋은 문장에 대하여 소개하려 합니다. 자존감이란 자아존중감(self-esteem)으로 자신이 사랑받을 가치가 있는 존재이며 그 가치를 스스로 믿고 존..

인생에 대한 긍정적인 레터링타투 문구 1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나인입니다. 오늘은 타투로 새기기에 좋을 긍정적인 영문 레터링 문장 10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레터링 타투를 하기 전 가장 오래 고민하게 되는 부분이 바로 문장을 선택하는 일일 것..

365일 탄생화 이름과 꽃말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부산타투  365일 매일이 특별한 탄생화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나인입니다. 오늘은 누구에게나 있지만 그만큼 모든이의 가장 소중하고 특별한 날이기도 한 자신..

아이폰 13pro 벨소리 바꾸기 / 3스텝 간단 정리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부산타투  아이폰 벨소리 바꾸기 2021년 바야흐로 때는 2021년 , 무음모드를 해지하는 역사가 없는 나도 가끔은 벨소리를 바꾸고 싶은 욕망이 들끓을 때가 있다. 너..

부산 경성대타투 분위기 있는 고래 나침반 기하학 타투 / 타투문의 꿀팁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부산타투  남자 하박 고래 타투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나인입니다. 오늘은 get tatoo with me! 타투 문의 진행 과정 및 작업 결과까지 간략히 알려드릴게요! 타..

남자 어깨~쇄골 레터링 위치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 나인 #나인 타투 #부산타투  어깨-쇄골 타투 위치 정하는 팁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나인입니다. 오늘은 첫 타투로 받아가신 레터링 타투의 위치를 정하며 느낀 점을 공유하고자..

부산 로컬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껍데기집 | 초필살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 나인 #나인 타투 #부산타투 초맛집 초필살 재방문 썰 고기를 사랑하는 사람이자 입이 짧은 자로써, 초필살은 로컬은 물론 놀러 오는 친구들도 무조건 데려가고 싶은 맛 집이다. 이번이..

흉터 커버를 위한 작은 호랑이 타투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흉터 커버용으로 선택한 이벤트 도안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타투이스트 나인입니다. 인스타그램에 주기적으로 타투도안을 올리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기존에 진행..

감성타투의 근본] 첫 타투를 위한 레터링 꿀팁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감성 타투의 근본좌, 레터링 타투를 위한 꿀팁 안녕하세요:) xoxo, 나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작업물 소개 글을 써보려고 해요. 깔끔한 레터링 타투를 보면 어떤 생각..

Vita in motu-인생은 움직임속에 있다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Vita in motu-인생은 움직임속에 있다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이미 타투를 갖고 있는 분들은 물론 타투가 처음인 분들에게도 가장 접근하기..

우리는 앞으로 나아가는 만큼 성장한다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Vires acquirit eundo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이미 타투를 갖고 있는 분들은 물론 타투가 처음인 분들에게도 가장 접근하기 좋은 것은 단연 레..

카라꽃 한송이의 감성타투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카라꽃 감성 타투 이 공간은 개인적으로 타투 작업을 하며 경험하고 느꼈던 일들에 대하여 개인적인 반성이나 고찰들을 기록하기 위해 시작하는 것으로 기재된 내용에..

영원은 지금, 이 순간에 달려있다 -해시계 모토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영원과 인간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이미 타투를 갖고 있는 분들은 물론 타투가 처음인 분들에게도 가장 접근하기 좋은 것은 단연 레터링입니다...

유일한 선은 지식이고 유일한 악은 무지이다 - 소크라테스 [내부링크]

Εν μόνον αγαθόν είναι, την επιστήμην, και εν μόνον κακόν, την αμαθίαν. There is only one good, knowledge, and one evil, ignorance. 유일한 선..

모든것에는 이유가 있다 - 소크라테스 [내부링크]

Every why hath a wherefore 셰익스피어, THE COMEDY OF ERRORS [1592–1594], II, II, L. 45 모든 것에는 이유가 있다 하루에 하나씩, 그날 마음에 들어오는 좋은 문구들을 하나하나 정리하는 중..

아는만큼 보이는 타투 종류 10가지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타투 종류 장르/명칭 10가지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오늘은 타투의 장르별 명칭에 대하여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타투를 구경하다 막상 필요..

폰트 찾아내는 방법 4가지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어디서 본 폰트 찾아내는 방법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오늘은 이미지로 봤던 예쁜 폰트를 직접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려 합니다. 폰트는 유..

로마숫자로 생일쓰는 방법 & 로마숫자의 원리 요약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로마숫자 변환 방법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로마 숫자의 표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로마 숫자..

첫 타투를 위한 레터링 문구 &위치 추천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타투 초보를 위한 타투 위치 추천 및 레터링 문구 추천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오늘은 레터링 문구 중에서도 영어나 라틴어보다 조금 더..

실패없는 베스트 셀러! 레터링 타투 폰트 11가지 공유 및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실패 없는 베스트셀러! 레터링 폰트 5가지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오늘은 두고두고 질릴염려 없이 예쁜! 실패 없는 베스트 셀링 레터링 폰트..

#국내 타투용품 쇼핑몰 정리 및 추천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한국 타투용품 쇼핑몰 정리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오늘은 국내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국내 서플라이 샵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대부분의 타..

#9. 타투 준비 과정 및 준비물 정리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9. 타투할 때 기본 셋팅 구성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오늘은 타투를 하기 위한 준비 과정과 기본 세팅에 대하여 정리하며 현재 제가 직접 사용..

일반 타투 vs 반영구 타투 차이점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일반 타투 vs 반영구 타투 차이점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오늘은 일반 타투와 반영구 타투의 차이점에 대하여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수요가 늘어..

핀터레스트 비지니스 계정 & 인스타 자동 동기화 오류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핀터레스트 비지니스 계정 & 인스타 자동 동기화 오류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최근 구글만큼이나 강력한 이미지 검색 포털로 국내에서도 점차..

#8. 타투 잉크는 어떤걸 쓸까? 잉크종류 및 보관방법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8. 타투 잉크는 어떤걸 쓸까? 잉크 종류 및 보관방법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타투를 할때 사용하는 잉크의 종류들과 보관 방..

#7. 타투 바늘 크기에 맞는 팁 사이즈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나인타투 #타투이스트나인 7. 바늘 사이즈 별 팁 사이즈 -팁 잘못 고르면 도루묵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 바니들(Bar Needle) 사이즈별로 정리한 팁 사이즈입니다. 대부분 바..

#6. 타투 바늘 니들 총정리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나인타투 #타투이스트나인 6. 타투 바늘(니들 Needle) 총정리 -바늘의 모든 것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 오늘은 타투 바늘의 종류와 읽는 방법, 쓰임새를 알아보겠습니다. 타투..

국화 타투 의미 & 뜻 (+디자인 고르는 팁)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국화 타투 디자인의 의미 & 뜻 -국화(Chrysanthemum)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타투이스트 나인입니다:) 오늘은 타투 디자인들 중 가장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꽃! 그중에서도..

#5. 타투 머신 원리 & 선택하는 요령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5. 타투 기계 머신의 작동원리와 고르는 방법 -어떤 타투머신을 써야 할까?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 오늘은 타투머신의 기본적인 원리와 종류, 그리고 머신을..

#3. 타투 관리법 - 핵심 포인트 [내부링크]

#부산타투 #경성대 타투 #메종드앙크 3. 타투 관리방법 -최상의 컨디션 만들기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 오늘은 타투 후 관리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관리의 중요성 아무는 과..

#1. 타투의 원리 및 지우는 방법 [내부링크]

 타이틀 입력 부분 타투의 기본 원리 타투를 하기 전 알아야 할 찐 기본상식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 오늘은 타투의 아주아주 기본이 되는 기초상식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는 타투..

#0.독학으로 타투이스트 되는 방법- 타투공부법 [내부링크]

#부산타투 #경성대 타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타투이스트가 되는 방법 -온라인으로는 타투를 배울 수 없을까? 안녕하세요 :) 메종드앙크의 타투이스트 나인입니다. 타투이스트가 되고 싶은 분들이 점차..

#4. 타투 잉크 색상과 피부톤의 관계 [내부링크]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 나인 #나인 타투 #부산타투 #경성대 타투 4. 컬러 타투 잉크와 피부톤의 관계 -쿨톤과 웜톤, 그리고 잉크의 관계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타투이스트 나인입니다:) 오늘은 컬러 잉크가..

#2. 타투의 부작용 및 타투를 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부산타투 #경성대타투 #메종드앙크 2. 타투의 부작용 및 타투를 하면 안되는 이유 -부작용이 생기는 사람들의 특징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 오늘은 타투 후 생길 수 있는 부작용 및 타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