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xprologue의 등록된 링크

 taxprolog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2019년 8월 출시 게임 (모바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간게임챔프입니다. 8월 출시 모바일 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크게 6개의 게임이 8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하나씩 소개해드리고 마지막엔 꿀팁 알려드릴게요 천천히 따라와주세요. 1. 아케인소울..

아키에이지 7000만큼사랑해 이벤트 누구나 접속만 하면 다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간게임챔프입니다! 오늘 웹서핑 중에 한 링크를 보게 되었는데 보자마자 무조건 참여해야 되는 대박 이벤트라고 생각해서 바로 소식을 가져와 보았는데요. 초반에 열심히 하다가 접었던 그 게임 아키..

에오스 레드 사전예약 CBT 시작 ! 꼭 참여해야 되는 이유. [내부링크]

2019년도 하반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손꼽히는 에오스 레드가 드디어 CBT를 모집합니다. 오늘 CBT 기간이 공지됐구요, 사전예약 이벤트도 떴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테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

리니지m 2주년 이벤트 오픈 [내부링크]

리니지M이 어느덧 2주년이 되었습니다. 지난 2년간 리니지M 이러쿵 저러쿵 여러 가지 이슈들이 있었는데요, 어쨌든 리니지M의 인기 자체는 그 누구도 부정하지 못할 것입니다. 2017년 6월, 리니지M의 처음부터 지..

카이로소프트 영화공방스토리 [내부링크]

카이로소프트시리즈 [영화 공방 스토리] 안녕하세요, 일간게임챔프입니다. 카이로소프트시리즈를 소개하고 또 공략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카이로소프트는 1996년 창업한 모바일게임 회사입니다. 회사는 도쿄 신주..

카이로소프트 드림하우스스토리 [내부링크]

카이로소프트시리즈 [드림하우스스토리] 안녕하세요, 일간게임챔프입니다. 카이로소프트시리즈를 소개하고 또 공략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카이로소프트는 1996년 창업한 모바일게임 회사입니다. 회사는 도쿄 신주..

미라쥬메모리얼 사전예약 : 두근두근 [내부링크]

미소녀가 잔뜩 등장하는 미라쥬메모리얼이 현재 사전예약중입니다 !!!! 너무너무 오랫동안 기다려왔는데요.. 정말 대작 게임입니다. 오늘 미라쥬 메모리얼 게임 소개도 해드리고 사전예약 정보도 드리겠습니다...

로한m사전예약 홈페이지 찾아헤매지 말고 여기로 오시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간게임챔프입니다. 얼마전에 로한M이 6월 12일 오후 3시에 사전예약을 오픈하며 6월말 게임이 정식 발매된다고 포스팅을 올렸었죠 ? 그렇게 손꼽아 오늘 3시를 기다렸는데 로한M공식홈페이지에서 사..

랑그릿사 천장 : SSR카드 무조건 뽑기 개념 정리해드립니다. [내부링크]

랑그릿사 모바일에는 천장 시스템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천장...? 바닥과 천장할 때 그 천장인가? 네, 맞습니다. 모바일 게임시, 특히 이런 MMORPG는 아이템등으로 인한 과금이 부담스러워지는데요. 랑그릿사모바..

테라클래식 모바일로 즐기는 왕의 귀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간 게임챔프입니다. 요새 클래식이 대세입니다. 쉴 새 없이 쏟아져나오는 수많은 게임들에 염증을 느낀 유저들이 예전에 즐겨하던 추억의 게임들을 다시 찾고 있는 것을 반영하여 클래식 버전이 출..

로한M 신작 모바일게임 [내부링크]

플레이위드의 역작 로한이 모바일로 돌아왔습니다. "로한M" 이라는 이름인데요, 아마 로한M의 M은 모바일의 약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 로한 플레이위드코리아에서 2005년에 만든 우리나라 MMORPG게임입니다. 처..

리니지2클래식 - 무료서버로 즐기는 그때 그 시절 향수 [내부링크]

# 리니지2 클래식이란? 리니지2 라이브와 리니지2 클래식의 차이를 많이들 물어보시곤 합니다. 쉽게 말하면 라이브가 본서버, 클래식은 리지니2 초창기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각성 업데이트 이후부터..

블러드스테인드 : 악마의게임 드디어 PC용 한글판 발매 임박 [내부링크]

블러드 스테인드를 너무나 기다리던 유저입니다. '블러드스테인드:리추얼오브더나이트' 발매가 임박하였습니다. 킥스타터 유저는 베타버전으로 미리 블러드스테인드를 체험해볼 수 있었는데요 베타테스트에 참여..

청량 : 노라조 사이다같은 신작 발매! [내부링크]

모바일 MMORPG의 전성시대입니다. 6월 신작 모바일 게임이 굉장히 많은데요. 여러가지 6월 신작게임 중 주목을 받고 있는 넷블루게임즈의 청량. # 게임 청량 이름처럼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원시원한 게임입니다...

각성 최후의 구원자 - 액션 MMORPG 모바일로 즐겨보자! [내부링크]

올해는 MMORPG 신작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 역시 MMORPG로, 이름은 각성: 최후의 구원자 되시겠습니다. # 각성 최후의 구원자 게임 기본정보 가격: 무료(게임 내 유료아이템 결제기능 포..

AIR게임 (A:IR) 카카오게임 MMORPG - 테스터 모집중, 공략, 게임이벤트정보 [내부링크]

A:IR Ascent: Infinite Realm  크래프톤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배포하는 온라인 MMORPG인 게임 에어의 베타테스트 참가자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테스터 신청을 받고 있는데요...

일곱개의 대죄 게임 그랜드크로스 모바일-넷마블의 기대신작 [내부링크]

2019년 최대 기대작인 일곱개의 대죄 게임의 발매일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만화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는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사전예약정보와 베타테스트(CBT), 공략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모바일게임 천만관객돌파 모두의 영화 사전예약정보와 게임정보 [내부링크]

신개념 시네마 타이쿤 천만관객돌파! 베타테스트로 진행되었던 모바일게임 모두의게임 천만관객돌파가 5.25 자로 베타테스트를 종료하고 6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카이로소프트 시리즈를 굉장히 좋아하는..

랑그릿사 모바일 출시 - 리메이크 한글판은 언제 ? [내부링크]

#일본 정통 판타지 SRPG - 랑그릿사 게임 랑그릿사는 시리즈물입니다. 랑그릿사 시리즈에는 전설의 성검이 등장하는데, 이 검을 둘러싼 각 국가간의 분쟁과 마족들과의 전쟁이 배경이 됩니다. 게임중 장비와 무..

카발 온라인 모바일 발매 - MMORPG 카발 모바일 직업 추천 [내부링크]

액션 MMORPG 카발 온라인이 모바일로 탄생하였습니다. 이제 PC감성 그대로 언제 어디서나 카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간단히 카발 모바일 알아보고 직업 추천 들어갑니다. #시놉시스 강력한 힘인 포스에 대한 야..

2019년 드디어 발매되는 와우 클래식 발매시간과 정보 [내부링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이 8월 27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됩니다! “호드를 위하여!”든 “얼라이언스를 위하여!”든 전투 함성을 내지르는 모두 앞에 칼림도어와 동부 왕국의 방대한 대륙에서 펼쳐질 모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