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e132의 등록된 링크

 tde13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마스크 착용 의무화 기준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 되고 마스크 착용에 대한 인식 변화가 필요해지면서 정부는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확산 사례의 대부분이 마스크 착용만으로도 충분히 막을 수 있었지만 국민들..

불법 주정차 위반 단속 조회 및 알림서비스 [내부링크]

운전을 하시다보면 비상깜빡이를 켜놓은 상태에서 갓길에 정차아닌 주차를 해둔 차량들을 심심치 않게 보신적이 있으실 것입니다. 심지어 주차금지구역인 좁은 골목길에 전화번호 비치도 해놓지 않고 주차를 해두..

7급 9급 공무원 월급과 성과금 [내부링크]

요즘 대한민국에는 공무원이 이상적인 직업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미 저하늘에 별이된 공무원이란 직함은 많은 젊은이들을 공직의 길로 이끌고 있죠. 소방직과 사회 복지분야 등 지방직 공무원 충원을 지속적..

스팸전화 번호 검색 차단 티전화 [내부링크]

평소 모르는 번호로 전화 많이들 받으실 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전화들을 받을때면 너무 많이 와서 짜증이 치밀때가 있습니다. 게다가 요즘 극성인 보이스피싱 전화도 염려가 되고요. 이렇게 걸려온 전화들을 스..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과 단계별 차이점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장기화 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점점 보편화되어가고 있는 요즘 국민들과 소상공인들의 고충이 깊어가고 있습니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3차 대유행이 심화되고 다시 유흥시설, 카페, 식당 영..

사랑니 잇몸 부음과 발치 후 식사는 [내부링크]

사랑니는 제대로 난다면 훌륭한 치아로서의 역할을 하지만 많은 경우가 삐딱하게 나거나 옆의 치아를 미는 형태로 나서 치열을 망가트리기 때문에 제거하게 됩니다. 한국 사람들은 총 32개의 치아들이 제대로 자..

알콜성 치매 증상과 자가진단 방법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깜빡깜빡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마다 내가 단순 건망증인지 치매인지에 대한 걱정이 들때가 있으실 겁니다. 대한민국은 급격한 산업화로 인해 베이비붐 시대를 겪으..

헬리코박터균 증상 치료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은 연령층이 높아질수록 감염률이 더욱 상승하게 됩니다. 보통 60세가 넘어가면 10명중 5명이 보유하고 있을만큼 감염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젊은 사람들도..

두피 열 내리는 법과 올바른 관리 방법 [내부링크]

옛날 어른들이 하시는 말씀을 들어보면 머리는 차게하고 발은 따뜻한 상태가 가장 이상적인 건강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각종 스트레스와 환경적 요인에 의해 반대가 되는 일..

다이어트 운동과 함께하면 좋은 혈자리 자극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도전하는 많은 분들이 운동을 시작하면서 제일 범하기 쉬운 실수가 있습니다. 바로 단시간에 몸매와 몸무게를 만드려는 것인데요. 이것은 작은 단서와 정보로 투자를 해 일확천금을 가지려는 너무나 위..

다이어트 저녁식단 조절 훌라후프 운동 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있어 저녁식사는 피해야되는 것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특히 저녁식사는 몸의 신진대사를 활발히 하여 저녁동안 소모된 우리몸의 에너지를 회복해야하는만큼 무엇을 어떻게 먹..

내 인생 첫 버킷리스트의 시작 스노우보드 처음 초급 배우기 [내부링크]

몇년 전의 일이었습니다. 회사 동료 중 이제 갓 여자친구와 친해져서 스노우보드를 타러가는데 같이 가겟냐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아마도 둘만 가기에는 아직(?) 어색한 관계였기에 그런게 아니었나 싶네요. 하지..

육아의 시작 아기 토할때 대처방법 [내부링크]

아이가 세상에 태어나는 것은 커다란 축복입니다. 저는 막상 아이가 태어났을때 아무런 감흥이 없었는데요. 쭈글쭈글하고 소리도 미약하게 내는데, 드라마에서 보면 다들 울컥하며 눈물을 흘리고는 하잖아요? 저는..

srt 예매 방법과 노선 시간표 [내부링크]

많이들 알고 계신 KTX와 쌍벽을 이룬다고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한국을 대표하는 고속철도 SRT는 서울 수서역에서부터 시작해서 부산역, 광주 송정역, 목포역까지 운행되고 있습니다. SRT는 KTX보다는 정차역이 적..

겨울 극세사 구스 이불 세트 어느게 좋아 [내부링크]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 오나 보네요. 아침에 나서면 살떨리는 추위가 시작되고 창문 사이로 스며들어오는 한기가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아침에 눈을 뜨면 공기가 차가워 이불밖으로 나오기 싫어 더욱 이불속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