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cher-mrsong의 등록된 링크

 teacher-mrs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조성아 H세럼스틱비타 직접구매후기 [내부링크]

꾸벅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정말 가면갈수록 너무추워지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씻으려고 가는 화장실 거긴 왜그렇게 추운걸까요 안그래도 예민한피부인데 밖에만나가면 너무 땡겨서 아에이오우가 절로 나와요..

웨이스킨 피부수분테스트기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직접구매후기 [내부링크]

꾸벅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요즘 부쩍 뷰티제품에 관심이 많아졌는데 여러가지 화장품을 바르고 경험해보면서 항상 드는생각이 뭐였냐면, 만약 수분크림을 바른 후 내피부에 수분이 얼마나 가득찼을까? 얼마..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페이스 직접구매후기 [내부링크]

꾸벅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어떻게 즐토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친구들이랑 씐나게 노는데 친구중 한명이 얼굴에 뭘 덕지덕지 바르길래 뭘 그렇게 바르냐고 하니 아이크림이라고 하더라고요?!! 무슨 아..

쇼트벗스터닝 옥시젠 부스트 페이셜 산소미스트 직접구매후기 [내부링크]

꾸벅 안녕 하~~세요! 찌니입니다. 불금입니다!! 퐈이어!!!!!! 평일동안 일에치여 고생하셨으니 오늘 하루 신나게 흔들어 재껴 스트레쑤 모두 날려버리시길 바랍니다:) but 뜨!! 노는것도 좋지만 우리 피부관리를..

피지오겔 DMT 크림(Daily Moisture Therapy) 직접구매후기 [내부링크]

꾸벅 안녕 하~~세요! 찌니입니다. 2019년이..벌써 몇일 안남았네요ㅜㅜ 나이는 한살한살 먹어가고 내 피부도 한살한살 늙어가고 탱탱했던 내 피부 다 어디갔을까요..?ㅜㅜ 이제부터라도 철저하게 피부관리모드로..

미샤 개똥쑥 미스트 직접구매후기 [내부링크]

꾸벅 안녕 하~~세요! 찌니입니다. 비온 뒤 갑자기 엄청 추워진 11월이 되었네요 후다달다랃랃랃라다랃달다다라달 감기 모두 조심하시구용! 오늘 소개해드릴 친구는 일명 "개똥쑥미스트" 라는 별칭의 친구인데 출시..

라네즈 크림 스킨 미스트 직접구매후기 [내부링크]

꾸벅 안녕 하~~세요! 찌니입니다. 얼마전 겟잇뷰티 다시보기를 보다가 조금은 뒷북일지 모르지만 어느 한 친구에게 꽃혀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 제품이예요!! "뷰티 에디터 김미구" 님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