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chingenglish의 등록된 링크

 teachingenglis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5형식 문장과 목적격 보어 [내부링크]

5 형식 문장은 "주어+동사+목적어+목적격 보어"로 구성된 문장 형식입니다. 목적격 보어로 「형용사, 명사, to 부정사, 원형 부정사, 현재분사, 과거분사」가 올 수 있습니다. 2 형식에서 보어는 주어를 보충 설명..

4형식 문장과 4형식 문장의 3형식 전환 [내부링크]

이번에는 4 형식 문장, 그리고 4 형식 문장을 3 형식으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4 형식이란? 4 형식은 "주어 + 동사 + 간접 목적어 + 직접 목적어"로 구성이 된 문장 형식입니다. 간접 목적어..

3형식 그리고 2형식과 3형식 문장의 구분 [내부링크]

여기서는 먼저 3 형식의 문장 구조에 대해서 알아보고, 2 형식과 3 형식을 구분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3 형식이란? 3 형식은 "주어 + 동사 + 목적어"로 구성이 되는 문장 형식이며, 목적어는 일반적으..

1형식과 2형식 문장 그리고 주격보어 [내부링크]

문장을 이루는 기본 구성요소는 "주어, 동사, 목적어, 그리고 보어"입니다. 이 구성요소들의 배열에 따라 5가지의 문장 형식이 만들어집니다. 이 시간에는 바로 1 형식과 2 형식 문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영어 초보자와 중급 이상을 위한 블로그 [내부링크]

영어라는 굴레에서 자유함을 얻고자 하는 모든 학생들 그리고 직장인들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 블로그를 통해서 제가 가지고 있는 영어지식과 노하우라는 보따리를 풀어서 이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