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maxonomy의 등록된 링크

 team-maxonom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Tiket.Com 사례 : COVID-19 상황에서 활용한 크로스 채널 메세징 [내부링크]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발생했을 때 가장 영향을 받은 산업 중 하나는 여행이었습니다. 전염병으로 인해 새로 만들어진 여러 규제와 요건으로 인해 수백만 명의 고객이 계획을 다시 세우게 되었기 때문이..

Frequency Capping 이란 뭘까요? [내부링크]

Frequency Capping(빈도 제한)이란 무엇일까요? 푸시 알림, 이메일, 문자 메시지는 고객들에게 정보를 주거나, 보상을 주거나, 또는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들에게 너무 과도하게 보내진 다면, 고..

Amplitude는 Google Analytics와 어떤 점이 다른가? [내부링크]

 오늘은 Amplitude의 Growth Designer인 Lex Roman가 정리해 본 Amplitude와 Google Analytics의 주요 차이점 및 Product Team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동영상을 통해 주요 차이점에 대해..

더 이상 무시받지 말자! :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푸시를 전달하는 두 가지 방법 [내부링크]

 아직까지도 많은 푸시 메세지가 고객들 개개인에게 맞춤형으로 전달되지 않고, 마케터가 선호하는 지정된 시간에 일괄적으로 전달되고 있습니다. 정말 고객들이 그 시간에 메세지를 받기를 원할까요?  마케팅..

Predictive Cohort 기능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Amplitude를 통해서 이제 과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미래 행동을 예측하여 사용자 집단을 코호팅 할 수 있는 Predictive Cohort 기능을 소개하려 합니다.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은 적시에 적절한 사용자에게 적절..

사례와 함께 보는 리텐션율(Retention Rate) [내부링크]

혹시, 의미없이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리텐션율을 보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의미있는 리텐션 비율은 몇 가지 항목을 감안하여 정의해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서비스에 가장 적합한 방식을 확인해보세요. 리..

전환(Conversion)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의 회사에서 올해 가장 큰 프로모션을 공개할 준비하고 있다고 가정해볼까요? 팀은 신규 고객을 위해 꼭 봐야 할 온보딩 튜토리얼을 노출 준비 중이고, 브랜드 애니메이션 gif에 마무리 작업 중입니다. 또..

퍼널(Funnel) 분석과 사용 사례 [내부링크]

 고객들의 서비스 내에서의 여정은 각 서버스 별로 고유한 모습을 보입니다. 여기서는 2가지 산업군을 뽑아 각각 어떤 퍼널 분석을 보여주는지 샘플과 함께 알아보기로 하지요.  고객의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행사안내] The Virtual MarTech Summit 등록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axonomy 입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행사들이 온라인 Weninar로 진행되는데요, 저희 Maxonomy Team에서 공급하고 있는 Amplitude, Braze에서 공동세션을 진행하는 행사가 있어 안내드립..

Braze와 Adjust 의 콜라보 웨비나 - Growth of A to B 녹화영상 공개! [내부링크]

지난 11월 5일 Braze 와 Adjust 의 연동 활용 시나리오를 주제로 한, Growth of A to B 웨비나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례적으로 최대 실시간 동접인원 150여 명을 기록한 본 웨비나를 애프터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2020 맥스서밋]마케팅을 위한 다음 단계:모객 그 이후 (Braze 세션) [내부링크]

2020년 7월 국내 최대 마케팅 대행사 모비데이즈에서 주최한 맥스서밋(Max Summit) 2020 에 저희 Team Maxonomy 의 정기수님 (Braze TS&CS Team Leader)이 패널로 참여하였습니다. 본 행사에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

Liquid를 통한 메시지 개인화 [내부링크]

내가 최근에 검색한 제품이 할인을 시작하면 알림해주는 것과 같은, 당신을 정말로 아는 것처럼 느껴지는 브랜드가 있나요? 이러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브랜드의 고객 참여 전략을 개발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됩..

앱 세션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모바일 앱에서는 고객 이용을 카운트할 때 "앱 세션"이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앱에 참여하는 방식은 앱의 유형뿐만 아니라 각 개개인의 사용자별로 매우 다양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이러한..

캠페인 채널에 대한 이해 [내부링크]

최근들어 UA(User Acquisition)에 치중되던 AdTech 기반의 캠페인 활동에서, Retention/Engagement 목적의 MarTech 기반 캠페인 활동 확대로 그 시장이 변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MarTech 솔루션은 유료..

What's New in Braze (Forge 2020) [내부링크]

 최근 진행되었던 Braze Forge 2020 컨퍼런스에 참여 하셨었나요? 최근 업데이트 뿐만이 아니라 앞으로 업데이트 될 내용들과 파트너사의 연사분들, 그리고 Braze를 실제 사용중이신 고객사들의 성공적인 유즈..

실시간으로 고객 모수 집단을 만드는 기능 Segmentation [내부링크]

예전부터 사용되던, 고객군 리스트를 뽑아서 관리하는 방식은 아직도 유효하지만, 빠르게 변화하고, 개개인의 특성과 선호가 파편화되며, 고객의 선택의 폭이 넓어진 지금에 와서는 그 효용성이 많이 떨어..

[2019년 행사 뒤돌아보기] Appsflyer x Braze x CJ올리브네트웍스 <ABC of Marketing Growth> [내부링크]

앱 마케터들은 새로운 사용자를 유치하기 위해 많은 고민과 노력을 합니다. 이러한 노력 끝에 신규 사용자를 유치하는데 성공한다 하여도 원하는 반응을 이끌어 내기란 여간 쉽지 않습니다. Global No.1 모바..

고객 행동기반 코호팅 가이드 [내부링크]

우리는 운영중인 서비스에 신상품이나 신규 기능이 추가되었을 때, 이로인한 지표 변화가 있는지 심도있게 바라보게 됩니다. - 전환률이나 리텐션 지표는 적정수준이라고 보여지지만 주요 기능 사용률이 생각보다..

고객 리텐션을 증대하는 3가지 전략 [내부링크]

성장하는 비즈니스와 그렇지 않은 비즈니스의 차이는 고객 리텐션으로 귀결됩니다. 고객 리텐션은 수익 창출을 강화하고 비즈니스를 확장시킬 수 있는 진정한 성장의 비결입니다. 아래에서는 고객 리텐션을 높이..

코호트 마케팅으로 대상 고객을 참여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코호트 분석은 고객 유치 채널을 최적화하고, 가장 매력적인 콘텐츠를 표시하고, 고객들에게 개인화 된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할 때 사용됩니다. 마케팅 "캠페인"과 브랜..

이메일 서비스 제공업체(ESP) 선정 시 검토해야 할 4가지 주요사항 [내부링크]

"구관이 명관이다"라는 말이 있지요. 이 문구가 디지털 마케팅 영역과는 관련이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이메일"을 생각하면 쉽게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이메일은 현대 디지털 마케팅이 번창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