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chi의 등록된 링크

 teamch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장범준 -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내부링크]

장범준 -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스쳐지나간건가 뒤돌아보지만 그냥 사람들만 보이는거야 다와가는 집근처에서 괜히 핸드폰만 만지는거야 한..

프로듀스 X 101 조작의혹 관련 기획사 압수수색 [내부링크]

Mnet에서 방영한 '프로듀스X101' 투표 조작 의혹을 수사중인 경찰이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연습생들이 속한 기획사 등을 압수수색했습니다. 서울 지방경찰정 사이버안전과는 1일 '프로듀스X101' 조작의혹 사..

바람의 아들 이종범 기아타이거즈 새 감독이 되나? [내부링크]

바람의 아들 이종범 LG 코치가 기아 타이거즈 사령탑으로 사실상 확정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0월 1일 야구계에 정통한 복수 인사에 따르면 이종범 현 LG 트윈스 2군 총괄 초키가 기아 타이거즈 지휘봉을 잡을..

LG트윈스 투수 고우석 [내부링크]

LG트윈스 마무리 투수 고우석은 충암고등학교 2학년 시절 7승 1패, 1점대 방어율을 기록하며 이 때부터 서울권 고교 최대어라는 수식어가 붙었습니다. 2017년 한국 프로야구 신인 드래프트에서 1차 지명 서울권 1..

이영하 평균자책점 기록 [내부링크]

이영하는 선린인터넷고등학교 시절부터 151km의 강속구를 던지며, 전국 고교 야구 선수 중 최대어로 불릴 정도로 실력이 월등했습니다. 선린인터넷고등학교 3학년 시절에는 동기인 김대현과 함께 선린인터넷고등..

장시환 평균자책점 기록 [내부링크]

장시환은 KBO 리그 롯데 자이언츠의 투수입니다. 장시환은 개명 전 이름은 '장효훈' 이였습니다. 장시환은 2007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하였고 1년 뒤 현대 유니콘스가 해체 후 2008년 넥센 히어로즈에 인계됐습..

보이차 효능 [내부링크]

혹시 보이차를 아시나요? 요즘 보이차 다이어트 다이어트에 관심있으시면 들어보셨을텐데요. 보이차는 중국의 한 소수 민족이 먹던 차입니다. 그 보이차가 유럽으러 건너가 건강에 좋다는 효능이 밝혀지면서 전세..

노니의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노니는 '신이 주신 선물'이라고 불릴정도로 엄청난 효과가 있습니다. 국내 여러 건강 프로그램에 통해 노니느 효능인 항암, 함염, 면역력, 피부 미용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는 내용이 소개되면서..

무화과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무화과는 단백질, 비타민, 아미노산 등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영양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전체적으로 적갈색이 균일하게 돌며 아랫부분이 별 모양처럼 잘 갈라져 있는 것이 잘 익은 것입니다. 또한 무..

복숭아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복숭아는 여름철 과일의 여왕이라 불릴 정도로 색과 질감이 부드럽고, 과즙이 풍부하며 향이 달콤한 과일입니다. 복상아의 품종은 매우 다양하며, 전 세계에 약 3,000여 종이 분포해 있습니다. 국내에서 주로 유..

파프리카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파프리카는 '비타민의 보고'라고 불릴 정도로 비타민C 함량이 매우 높은 채소입니다. 파프리카 효능 1. 빈혈 개선에 도움된다. 요즘 현대인들은 바쁘다는 이유로 식사를 거르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녹차 효능 [내부링크]

#1 녹차 역사 차 소비는 신농 황제 통치 기간 중에 중국에서 기원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600-900 AD 육우가 쓴 책에 따르면 차경은 녹차 역사에서 중대 한 것으로 간주된다. #2 녹차 산지 전라남도 보성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