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eu의 등록된 링크

 teame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파이 네트워크 무료 채굴방법 | pinetwork [내부링크]

일명 ' 파이 네트워크 ' 요새 휴대폰 채굴어플으로써 세계적으로 유행하며 인기를 얻고있는 앱인데요, 앱 설명및 파이네트워크가 무엇인지는 다른분들이 이미 어어어어ㅁ청 많이 적어놓으셔서 따로 적지는 않겠습..

tf2autobot 실행시 콘솔에서 사용가능한 명령어들 모음 [내부링크]

윈도우 : cd Desktop\tf2autobot -> node dist/app.js 설명 : 그냥 봇 실행 명령어 --------------------------------------------------------------- 리눅스 : pm2 start ecosystem.json && pm2 save 설명 : pm2..

tf2 autobot 의 options.json 설정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에선 팀포2 거래봇의 옵션을 설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option.json의 파일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tf2autobot/files/봇스팀닉네임/options.json 해당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줍니다. 메모장으로 여..

cmd를 통해 잊어버린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아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는 해킹과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그저 컴퓨터에 저장된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불러오는것뿐이며 컴퓨터에 연결된적이 없는 와이파이의 비밀번호는 알아낼수없다는점 알아두시길바랍니다. (학교 컴터..

cmd로 해킹하는척 하기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학교에서 보여주기식으로 (?) 쓰기좋은 해킹하는척을 하는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윈도우버튼을 누르고 검색에 cmd를 눌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켜줍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키시..

작업관리자 실행 및 사용법 [내부링크]

작업관리자 실행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ctrl + Alt + Shift 를 차례대로 눌러 맨 아래에있는 작업관리자로 실행시켜주셔도 되고 윈도우 시작버튼을 눌러 검색창에 작업 만 검색하셔도 작업관리자가 나올겁니다...

윈도우 defender / 윈도우 실시간 보안 끄기 [내부링크]

윈도우 디펜더때문에 파일들이 사라지고 계속해서 알림이 뜨고 뭐만해도 안된다고해서 불편한분들 많이 계시죠? 이번시간에는 윈도우 디펜더를 꺼보는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윈도우 검색창에 바이러스 및 위협 방..

컴퓨터 , 노트북 , 태블릿 pc 기기명 / 모델명 확인하는법 [내부링크]

1. 윈도우키 + R 을 눌러 cmd를 치신후 엔터를 눌러 cmd를 실행시킵니다. 그런후 cmd에 systeminfo를 쳐주신후 조금만 기다리시면? 모델명 및 아이피 호스트네임 os 버전등 모든게 쫘라락 다 나오게됩니다.

팀포 2 봇 거래 추천사이트 [내부링크]

팀포 2 할때 자신이 필요한 아이템이 없을때 또는 필요할때 다들 있으시죠? 이번 포스트에서는 팀포2 봇거래 추천 사이트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scrap.tf scrap.tf는 깔끔한 ui와 빠른 봇거래를 통해 많은 사..

디스코드 discord 윈도우 시작프로그램 제외하기 [내부링크]

이번글에서는 디스코드를 시작프로그램에서 제외해보겠습니다. 다들 뭐 컴퓨터를켜자마자 디스코드가 실행되어 dm이 공개되거나 서버가 공개되거나 한 경험 있으시죠? 이번엔 10초만에 디스코드를 시작프로그램에..

tf2autobot 실행중에 게임 실행법 [내부링크]

만약 자신의 거래봇계정이 자신의 본계정에서 돌리고 본계정에서 하고싶은 게임이 있을때 다들 있으시죠? 네 물론 저도 그랬습니다 . 하지만 봇을 실행하고있는 상태에서 게임을 실행하면 tf2autobot이 꺼져버리고..

tf2autobot 판매할 아이템 추가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틤메웁니다 이번포스트에서는 전에 세팅했던 (?) 팀포2 거래봇에 판매할 아이템을 추가해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tf2autobot 다운 및 세팅하기 : teameu.tistory.com/3) 첫번째로 어드민으로 설..

tf2 autobot 사용 및 설정법 [내부링크]

팀포2 거래봇은 주로 backpack.tf에서 자주 볼수있는데요 사람에 비해 아주빠른 거래 확인 속도때문에 많은사람들이 자주 이용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팀포트리스2 autobot 을 직접 만들어보고 적용까지 해보겠..

친구추가를 하지않고 스팀 거래제안을 보낼수있다? | 거래제안 url 생성하는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에서는 거래제안 url을 생성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거래제안 url은 backpack.tf나 scrap.tf에서도 봇거래를 하기위해선 필수로 작성해야되는것중에 하나죠. 이 거래제안 url은 10초만에..

스팀 거래제안 보내는 방법 | How to make Steam trade offer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에서는 스팀 거래제안을 보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스팀을실행시켜준후 거래제안을 보내고자하는 대상을 친구추가해줍니다. 만약 친구추가가 안되어있을경우 거래제안 전용 url을 통해..

팀포2 아이템 자동으로 얻는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에서는 팀포2 아이템을 자동으로 얻는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옛날에는 팀포2 바로가기의 경로를 수정하여 콘솔 형식으로 팀포를 실행시켜 랜덤으로 얻는 아이템을 자동으로 얻는 방법이 있었는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