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mongkey의 등록된 링크

 techmongk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모바일 MMORPG 기대작 절대무림 사전예약 [내부링크]

오늘은 게임을 하나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 사전예약 하러가기 게임소개 무림세계를 평정할 새로운 MMORPG! 검 하나로 세상을 지배한다! 절대무림 퀄리티높은 화려한 전투액션! 다양하고 독특한 스킨들..

앱테크를 취미처럼! SNS로 하는 앱테크, 애드픽! [내부링크]

오늘은 제휴마케팅 중 하나인 애드픽에 대해 소개를 드리려해요^^ 다들 제휴마케팅하면 제일 먼저 생각하시는게 쿠팡파트너스인데요. 요즘 쿠팡링크 삽입시 저품질현상을 겪는 이슈도 있고 해서 많은 말들이 있습..

테슬라 4분기 연속 흑자!! 코로나도 이겨낸 엄청난 실적 [내부링크]

테슬라는 COVID-19 전염병으로 약 7 주 동안 캘리포니아 프리몬트에있는 전기 자동차 공장을 폐쇄 했음에도 불구하고 2020 년 2/4 분기에 1 억 4 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그 결과, Tesla는 회사 역사상 처..

새로운 "iPhone SE " 이전 모델 사용자는 교체를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애플은 새로운 모델 "iPhone SE (제 2 세대) '를 발표했다. 2016 년 3 월에 발매 된 iPhone SE (제 1 세대)의 이름을 계승하고 있기 때문에 이름이 낯설지 않은 사람도 많을 것이다. 같은 "SE"라고 하는..

스마트 폰을 자전거 자물쇠의 열쇠로 사용 "LOCK8"는 GPS 진동 센서 탑재로 도난에도 대응 [내부링크]

집이나 자동차는 법적 임대를 하거나 도난당하더라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전거는 어떤가? 그것이 Lock8의 설립자들이 가진 궁극적인 의문이며, 필연적으로 세계 최초이라고도 할 수있는 자전거 용 스..

신종 코로나 '후유증'의 원인을 규명에 후생 노동성이 2 천명 대상으로 조사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COVID-19)의 환자가 퇴원 후에도 호흡 기능의 저하가 계속 같은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사례가 의료 현장에서 많이 보고 되고 있지만,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후생 노동성은 이러한..

싸이월드 한달 ‘시한부’…“7월 진짜 종료·백업공지” [내부링크]

"한 달 내 투자자 못 찾으면 자진 폐업하고, 백업도 공지하겠다" (전제완 싸이월드 대표) 헤럴드경제 지면 참고 싸이월드 이대로 역사 속으로 사라지는가? -"이젠 정말 끝내겠다" -한 달 조건부 ..

아이폰12 이렇게 생겼다…렌더링 이미지, 관련 정보 예상!! [내부링크]

2020년 새로운 아이폰 출시를 앞두고 많은 추측과 소문이 있습니다. 애플이 2019 아이폰 라인업에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이름 체계를 따른다면 2020년 아이폰을 아이폰 12, 아이폰 12 PRO라고 하겠죠? 2020년 아이..

카카오 샵탭, 대화목록탭 검색 화면에 검색광고 도입검토 [내부링크]

14일 IT업계 소식에 의하면 카톡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때, 키워드 관련 내용이 노출되는 브랜드 검색광고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이에 카카오 관계자는 출시가 예정인 것은 맞지만 출시 시점과 정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