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kel의 등록된 링크

 tecke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4건입니다.

총게임 - 좀비 반사게임 [내부링크]

총게임 - 좀비 반사게임 화면에 보이는 피부색이 초록인 좀비를 총알을 발사해 모두 사라지게 하면 스테이지가 클리어되는 총게임으로 좀비 반사게임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어려운 스테이지는 어렵고 쉬운 스테이..

개구리 게임 -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 [내부링크]

개구리 게임 -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 길다란 혀와 엄청난 점프력을 이용해 맵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면서 날아다니는 말벌을 몽땅 먹어치워야 하는 개구리 게임으로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입니다.마우스를 조작해 이..

똥침게임 - 엽기게임 [내부링크]

똥침게임 - 엽기게임 위에서 정신없이 계속해서 떨어지는 응가를 피해가면서 두손가락에 힘을 모아준후 공격을 지속적으로 해야하는 똥침게임으로 엽기게임으로도 불리울만한 타이틀입니다.기본 공격 이외에도 마..

설탕게임 - 여자들이 할만한 게임 [내부링크]

설탕게임 - 여자들이 할만한 게임 과자나 빵 그리고 음식물에 들어가 달콤한 맛을 가미해주는 설탕을 소재로한 타이틀로 우아하고 분위기있는 그래픽이 특징인 설탕게임입니다.여자들이 할만한 게임으로 불리우는..

도형 자르기 게임 [내부링크]

도형 자르기 게임 새파란 보석을 획득해야 하는데 앞을 가로막고 있는 장애물이 있어 총으로 장애물을 쪼개 넘어가야 하는 퍼즐형 타일틀인 도형 자르기 게임입니다.총으로 쏘면 쏘는 방향대로 장애물이 잘라지는..

병아리 키우기 게임 [내부링크]

병아리 키우기 게임 성체가 되면 계란도 만들어주고 온국민의 먹거리인 치킨도 되주는 사람에게는 너무나 고마운 존재인 닭의 유년 시절을 돌봐주는 내용의 병아리 키우기 게임입니다.왼쪽에 있는 게이지를 보면서..

파자마보이 - 컨트롤게임 [내부링크]

파자마보이 - 컨트롤게임 전형적인 스테이지 클리어형 타이틀로 출구를 찾아야 하지만 찾기전에 출구를 열수있는 열쇠부터 찾아야 하는 파자마보이라는 컨트롤게임입니다.배경이 겨울인데 겨울답게 눈이 쌓였고 은..

탈출게임 지하실 벗어나기 [내부링크]

탈출게임 상자를 이용해 높은곳에 올라가고 폭탄을 배치해 불을 붙여 단단한 석벽을 부수는 과정을 거쳐 출구를 찾아 빠져나가야 하는 탈출게임입니다.그래픽은 좀 단순한 편이고 스테이지도 작은 편이지만 은근..

중독성 플래시게임 도둑디펜스 [내부링크]

중독성 플래시게임 도둑디펜스 노란 모래가 사방에 깔려있는 농장에서 농장의 물건을 탈취하기 위해 침입해오는 도둑을 방어 유닛을 이용해 막아내야 하는 중독성 플래시게임으로 도둑디펜스로도 불리웁니다.디펜..

아이큐게임 플래시버전 [내부링크]

아이큐게임 물탱크에 있는 물을 바닥에 있는 물통에 넣기만 하면 되지만 장애물이 곳곳에 등장해 난이도가 올라가는 퍼즐형 플래시게임인 아이큐게임입니다.처음 시작할때는 큰 어려움없이 쉽게 물을 담아 거의 한..

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 - 마우스게임 [내부링크]

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 - 마우스게임 가을이면 다람쥐가 겨울을 대비해 모으는 도토리를 던져 레벨마다 특정 형태로 쌓여있는 치즈를 무너뜨려야 하는 타이틀인 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중의 하나인 마우스게임입니다...

광란의 수족관 게임 [내부링크]

광란의 수족관 게임 송사리만한 작은 체구로 힘없이 시작해 요리조리 대형 어류를 피해다니면서 작을 물고기를 먹고 점점 힘을 키워 나가는 타이틀인 광란의 수족관입니다.비슷한 방식의 다른 타이틀의 경우 오로..

샤오샤오 게임 [내부링크]

샤오샤오 게임 모니터 화면속의 캐릭터가 세상밖으로 나와 다른 캐릭터들과 무술로 정신없이 대전을 벌이는 액션 결투 타이틀인 샤오샤오 게임입니다.원래 오리지널 버전에서는 걸핏하면 쓰러지기 십상인데 소개하..

매드맥스게임 - 자동차 게임 [내부링크]

매드맥스게임 - 자동차 게임 영화속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타이틀로 무지막지하게 개조한 차량으로 경주를 하며 순위를 다퉈야 하는 타이틀인 매드맥스게임으로 자동차 게임 장르에 포함됩니다.경주를 하면서 공격..

보석캐기 - 꿀잼게임 [내부링크]

보석캐기 - 꿀잼게임 광부가 되어서 지하에 위치한 스테이지마다 주어진 붉은색 보석을 전부 찾아 출구로 가져가면 클리어가 되는 타이틀인 보석캐기 즉 꿀잼게임입니다.겉으로 보이는 보석은 그냥 획득이 가능하..

구하기 게임 - 고양이게임 [내부링크]

구하기 게임 - 고양이게임 몸살인지 부상인지 화면 어딘가에서 끙끙 힘겹게 앓고 있는 고양이에게 낫게하는 치료약을 찾아 건네주어야 하는 타이틀인 구하기 게임으로 고양이게임이라 그런지 냥이가 주인공입니다...

전략디펜스 - 군인게임 [내부링크]

전략디펜스 - 군인게임 같은 장르의 다른 타이틀은 거의 횡으로 진행되는게 대부분인데 유독 위에 내려다 보이는 시점으로 진행을 하게 되는 전략디펜스로 군인게임으로 많이들 알고 있습니다.유닛을 만들어 공격..

바이크게임 - 묘기게임 [내부링크]

바이크게임 - 묘기게임 오르락 내리락 언덕을 달리면서 균형을 맞추고 점프를 하면서 멋지게 묘기를 부려야 상금을 많이 획득할수 있는 타이틀인 바이크게임으로 묘기게임으로 여기셔도 되겠습니다.기름이 떨어질..

뱀파이어 게임 - 감염게임 [내부링크]

뱀파이어 게임 - 감염게임 마우스로 구조물에 변화를 주어 흡혈귀를 사람과 접촉시키게 해서 똑같은 흡혈귀로 만들어주면 클리어되는 타이틀인 뱀파이어 게임으로 감염게임으로도 불리웁니다.항상 늘 그렇듯이 플..

컨트롤게임 - 난이도 높은 게임 [내부링크]

컨트롤게임 - 난이도 높은 게임 호리호리한 소년이 추운 겨울철 온갖 함정이란 함점을 피해가면서 점프를 주 기술로 밖으로 이동하는 탈출구로 도달해야 하는 타이틀인 컨트롤게임을 소개해봅니다.난이도 높은 게..

과일 자르기 게임 [내부링크]

과일 자르기 게임 사과, 배, 오렌지, 수박 등의 다양한 과일이 윗쪽으로 튀어오르면 마우스로 검을 움직여 분할을 해주어야 하는 타이틀인 과일 자르기 게임입니다.과일만 나오면 긴장감이 떨어질수 있는데 긴장감..

워로드2 - 전략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워로드2 - 전략 플래시게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전략시뮬 타입의 타이틀로 특이하게도 해골병사가 등장하고 직업도 있어 흥미진진하게 플레이를 할수 있는 워로드2라는 전략 플래시게임입니다.한번의 플레이후 상..

잼나는 게임 - 탱크게임 [내부링크]

잼나는 게임 - 탱크게임 해변에 도착후 적의 벙커와 탱크를 비롯해 대포와 보병등을 하나하나 돌파하면서 적진 깊숙히 침투를 해야하는 잼나는 게임인 탱크게임입니다.우선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래픽 수준..

인기 플래시게임 - 인커션2 [내부링크]

인기 플래시게임 - 인커션2 작고 귀여운 캐릭터가 올망졸망 모여있다가 적이 접근해오면 알아서 전투를 벌이게 되는 디펜스 타입의 타이틀인 인기 플래시게임으로 인커션2입니다.직업은 총 3개인데 활을 쏘는 궁수..

1인용게임 - 피하기게임 [내부링크]

1인용게임 - 피하기게임 키보드 없이 마우스 버튼을 눌렀다가 뗐다는 반복하면서 캐릭터를 목표지점까지 달리게 해주어야 하는 1인용게임인 피하기게임을 소개해봅니다.그래픽을 보니 예전에 소개한 농구공 넣기를..

공게임 - 바운스볼 [내부링크]

공게임 - 바운스볼 화면에 마우스로 도형을 그려 안전한 길을 만들어준후 공을 내려보내 안전하게 목표 지점까지 도달하게 해야하는 바운스볼이라는 공게임입니다.그대도 목표지점까지 가면 점수가 얼마 안되고 굴..

몬스터게임 디펜스타입 [내부링크]

몬스터게임 누가 제작했는지 그래픽이 참 예쁘다고 여길 정도로 탁월한 타이틀로 그게 못지않게 게임성도 막상막하인 디펜스타입 장르의 몬스터게임을 소개해봅니다.느긋하게 플레이하는걸 좋아하는 분은 진행속도..

소방관게임 불을 끄자 [내부링크]

소방관게임 불이 난 장소로 재빨리 도착해 여기저기 번지고 있는 불을 물과 다른 아이템을 이용해 완전하게 꺼주셔야 하는 소방관게임입니다.체력이나 소모품의 제한이 있어 이것부터 업그레이드를 해주는게 좋으..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 블럭쌓기 [내부링크]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클릭으로 구조물을 없애면서 빨간색 별을 넓다란 선반에 해당하는 구조물에 올려놓아야 클리어가 되는 타이틀인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으로 블럭쌓기 장르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클릭..

순발력 게임 좀 어렵긴 하네요 [내부링크]

순발력 게임 전체 맵이 한눈에 보이고 맵 자체도 넓어 캐릭터가 아주 작게 보이는데 그런 캐릭터를 이동해 탈출시켜 줘야하는 타이틀인 순발력 게임입니다.단순히 이동만 한다고 탈출 가능한게 아니고 가는 과정에..

지구구하기게임 - 어스테이큰 [내부링크]

지구구하기게임 - 어스테이큰 배경을 보면 핵전쟁 이후의 도심같은데 그런 음울한 시대에서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을 찾아 섬멸해야 하는 타이틀인 어스테이큰이라는 지구구하기게임입니다.그래픽은 정말 심혈을 기..

2인용 플래시게임 - 협동게임 [내부링크]

2인용 플래시게임 - 협동게임 디즈니 캐릭터같은 주인공과 동료인 펫을 움직여 물과 불게임처럼 협동을 해야 스테이지를 깰수 있는 타이틀인 조앤모라는 2인용 플래시게임으로 둘이서도 할수 있는 협동게임도 됩니..

킬링타임 게임 쉽고 잼나요 [내부링크]

킬링타임 게임 간수 캐릭터가 되서 화면 여기저기에 서있는 탈옥수를 하나도 남김없이 유도탄으로 제압을 해야하는 슈팅 장르의 킬링타임 게임을 소개해봅니다.키보드 없이 마우스만으로 컨트롤 하는 방식이라 두..

스키게임 - 점프게임 [내부링크]

스키게임 - 점프게임 언덕에 계속해서 등장하는 코스에서 넘어지지 않게 빠르게 질주하면서 곡예도 부려야 하는 스포츠 장르 타이틀인 스키게임으로 점프게임이라고 해도 상관없을 정도로 점프가 주 스킬로 생각하..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세포전쟁 [내부링크]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세포전쟁 플레이 방식은 단순하지만 은근 긴장감있게 타이트있게 플레이를 해야 스테이지 클리어가 가능한 타이틀로 세포전쟁이라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입니다.얼마전에 소개드린 행성키우기..

갓오브 곡괭이 게임 rpg 플래시 [내부링크]

갓오브 곡괭이 게임 한국분이 만든 작품으로 멀티가 아닌 싱글로 RPG를 즐길수 있는 타이틀로 모험은 기본이고 업그레이드도 할수 있는 갓오브 곡괭이 게임입니다.화려하지는 않지만 그래픽도 군더더기없이 깔끔하..

식물게임 벌레를 잡아라 [내부링크]

식물게임 원래는 고정이지만 꽃봉오리를 날릴수 있는 능력이 있어 어딘가에 붙어 다니면서 날파리나 모기 등의 벌레를 잡을수 있는 식물게임입니다.고정만 시키면 어디는 이동이 가능하며 벌레를 먹어치울때 뿐만..

행성 키우기 게임 [내부링크]

행성 키우기 게임 별을 살찌울수는 없고 다른 별을 점령해 점점 영토를 넓혀가야만 하는 우주게임 장르중의 하나인 행성 키우기 게임을 소개해봅니다.마우스로만 진행하시면 되는데 처음엔 뭐가 뭔지 감이 안오는..

모험게임 살짝 어려워요 [내부링크]

모험게임 가까운 거리지만 스테이지가 가면 갈수록 점점 멀어지게 느껴지게 만드는 난이도를 자랑하는 타이틀인 혼자서 할수 있는 모험게임입니다.초반엔 단순 이동과 점프로 진행할수 있지만 돌파가 안되는 장소..

혼자하는 게임 각도가 중요 [내부링크]

혼자하는 게임 섬에 표류한 외로운 군인이 섬 곳곳에 숨어 호시탐탐 공격의 기회를 차고 있는 몬스터를 몽땅 제거해야 하는 타이틀인 혼자하는 게임입니다.앵그리버드 게임처럼 각도와 힘의 세기를 조절해 폭탄을..

좀비바이러스 감염게임 확산이 답 [내부링크]

좀비바이러스 감염게임 영화 월드워Z가 생각하는 타이틀로 한사람에 의해 감염된게 끝도없이 퍼져 사방을 수많은 좀비떼로 만들어 버리는데 좀비바이러스 감염게임의 경우는 좀비를 무찌르는게 아닌 전염을 시키는..

그로우 게임 결과는 랜덤 [내부링크]

그로우 게임 어렵지 않아요 단지 몇개의 부품을 이용해 순서를 바꾸는 등의 작업을 통해 지구위에 랜덤으로 건설을 하는 창작 타이틀의 대명사 그로우 게임을 소개해봅니다.배치 그리고 순서에 따라 만들어지는 결..

시간죽이기게임 반사를 이용하기 [내부링크]

시간죽이기게임 벽에 붙어 있지만 위아래로 움직일수 있는 전기총을 상하로 무빙해 털복숭이 몬스터를 제거해야 레벨이 클리어되는 시간죽이기게임입니다.그냥 눈에 뜨이는건 없애면 될것 같지만 초반엔 몰라도 뒤..

파워애로우 양궁게임의 진리 [내부링크]

파워애로우는 양궁게임 날렵한 궁수가 되서 깊은산 깊은 숲속을 빠르게 달리면서 나무 여기저기에 붙어 있는 목표물에 적중시켜야 하는 양궁게임인 파워애로우입니다.고정된 과녁은 맞지만 활이 움직이기 때문에..

고래 키우기 게임 마우스만 이용 [내부링크]

고래 키우기 게임 지구상에서 가장 거대한 포유류인 고래를 바닷속 여기저기를 움직이게 하면서 생존을 시켜야 하는 타이틀인 고래 키우기 게임으로 파스텔톤의 그래픽과 손쉬운 조작법으로 접근하기 쉬우실겁니다..

쉐도우태그 공포게임의 진수 [내부링크]

쉐도우태그 여기저기 슬슬 눈치를 보면서 공포를 느끼고 있는 캐릭터를 무조건 자동차를 찾아 출발하게끔 움직여줘야 하는 쉐도우태그입니다. 공포게임하면 떠오르는 몇개의 타이틀중에 손꼽을 정도인데 달리 무서..

포트리스 플래시 게임 각도가 생명 [내부링크]

포트리스 플래시 게임 1인용은 기본이고 무려 2인용까지 지원되는 타이틀로 한번 공격하고 한번 공격받는 스타일의 흔히 턴제 비슷한 포트리스 플래시 게임입니다.주인공 캐릭터는 개와 고양이인데 고양이의 무기..

아이탈출 시도하면 결국 클리어되요 [내부링크]

아이탈출 수수께끼를 푸는 기분으로 플레이하는 타이틀로 연구실 여기저기를 클릭해 해결책을 찾아 기어코 연구실 밖으로 나가야 하는 아이탈출의 오리지널 버전입니다.유튜브에서 공략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방탈출게임 알피지 방식 [내부링크]

방탈출게임 24개의 작은 방에서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함정을 피해 다음 방으로 이동하는 출구로 가야만 하는 알피지 방식의 타이틀인 방탈출게임입니다.주인공 캐릭터가 인간이 아닌 몬스터이며 기본 이동와 점프..

스트라이크포스 히어로즈 1편 [내부링크]

스트라이크포스 히어로즈 오리지널 그냥 패키지로 내놓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그래픽과 게임성이 출중한 타이틀로 액션하면 떠오르고 중독성 쩔어주는 스트라이크포스 히어로즈의 오리지널 1편입니다.전투를 하..

사다리타기게임 은근 쓸모있음 [내부링크]

사다리타기게임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남녀노소 할거없이 알고 있는 퍼즐로 직접 그릴 필요없이 온라인으로 설정해 플레이 가능한 사다리타기게임입니다.참가인원에 따라 맘대로 원하는 대로 선글 그을수 있고..

난이도 높은 플래시게임1 [내부링크]

난이도 높은 게임 어떤 물건을 원형 상태에서 물건을 구성하고 있는 부품까지 순서대로 조각조각 분해를 해야 하는 퍼즐형 타이틀인 난이도 높은 플래시게임입니다.나사만 풀면 금새 풀릴것 같지만 중간 중간 퍼즐..

야구게임 타자만 등장하는 방식 [내부링크]

야구게임 이전에 좀비가 등장하는 타이틀로 한번 소개해보았는데 이번엔 실제 경기장을 배경으로 무조건 공격만 하는 새로운 야구게임을 알아보겠습니다.투수가 공을 던지면 타이밍에 맞추어 공일 스트라이크존에..

악마게임 심심할때 좋아요~ [내부링크]

악마게임 전형적인 횡스크롤 타입의 레벨 클리어 방식의 타이틀로 곳곳에 놓인 함정을 피하고 미션에 해당하는 물방을 먹어야 하는 악마게임입니다.초반엔 기본적인 이동과 점프로 레벨을 클리어할수 있지만 좀 지..

중력 게임 머리쓰기는 필수 [내부링크]

중력 게임 도달할수 없는 장소로 이동하기 위해 스위치 하나로 중력을 바꿔 클리어 지점까지 이동해야 하는 타이틀인 오리가 주인공인 중력 게임입니다.아기자기함이 돋보이는 귀여운 그래픽이 특징인데 플레이 하..

레드볼 - 공굴리기 게임 [내부링크]

통통통 튕기면서 함정을 피하고 목표물에 도착해야 하는 타이틀로 인기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버전이 나오고 있습니다.은근히 조작하기가 까다로울수가 있는데 어느 정도 플레이를 해야 조금이나 익숙..

햄보 총게임 [내부링크]

햄보 총게임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방식이 아닌 주인공 캐릭터는 고정이고 고정인 상태로 주위에 있는 돼지들을 몽땅 사라지게 하면 되는 햄보라는 총게임입니다.커다란 화살표가 캐릭터 옆에 생기는데 화살표를 이..

감옥탈출 게임하기 [내부링크]

감옥탈출 게임하기 왔다갔다 하는 교도관을 비롯해 철통 방어를 자랑하는 감옥에서 인내력을 가진 죄수가 탈출을 위해 고군분투를 해야하는 감옥탈출 게임하기입니다.조심 조심 들키지 않게 교도관의 눈을 피해는..

언투다이 2012버전 [내부링크]

언투다이 요란스럽지 않은 차량으로 시작해 완전 풀무장한 차량으로 업글을 해서 무조건 전진하고 무조건 파괴하는 스타일의 언투다이의 2012버전입니다.일반 레이싱처럼 정해진 트랙을 주행하는 방식이 아니고 횡..

닌자게임 - 표창던지기 [내부링크]

긴박하게 질주하면서 전투를 벌이는 동적인 타이틀은 아니고 그냥 가만히 지면에 고정된채 정해진 목표물을 제거해야 하는 타이틀입니다.좀비가 쓰러트릴 목표물에 해당하는데 초반엔 눈에 보이는대로 없앨수 있지..

도토리 지키기 - 다람쥐 게임 [내부링크]

귀엽게 생긴 얼굴과 얼굴과 잘 어울리는 예쁜 꼬리를 가지고 있는 다람쥐 궁수가 주인공인 타이틀로 나무위에 서서 바닥 저멀리서 몰려오는 해골 좀비를 쓰러트리면 됩니다.주무기는 전용활로 초반엔 맞추기가 꽤..

1인용 모험 게임 - 공룡게임 [내부링크]

목표지점까지 알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전진을 하는 타이틀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는 방식입니다.보호를 위해서는 보조를 맞추며 곁을 떠나면 안되는데 멀리 떨어지면 경고 메시지가 나..

4초게임 버티기 힘들어요~ [내부링크]

4초게임 10초 버티기나 균형맞추기 타이틀은 어떻해서든지 정해진 시간을 버티면 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오늘 소개할 타이틀인 4초게임은 그보다 더한 4초만 버텨주면 성공합니다.별거 아닌 시간 같지만 순식간..

땅따먹기 게임 눈치는 기본~ [내부링크]

땅따먹기 게임 요즘은 시멘트나 아스팔트가 거의 대부분 깔려있어 황토색 땅에서 즐겼던 여러가지를 할수가 없는데 그중 컴퓨터로 할수있는 땅따먹기 게임이 있어 소개해봅니다.거대한 영토의 영주가 되서 다른 영..

좀비 총게임 - 자동차게임 [내부링크]

사방이 온통 모래인 사막을 배경으로 전투를 치루는 액션 타이틀로 조금만 한눈을 팔아도 여기저기 등장하는 좀비들로 인해 정신이 없을겁니다.특정 방향없이 360도 어디에서나 출현합니다.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지키기게임 - 전투게임 [내부링크]

농장을 배경으로 아군 사령부가 있는 코맨터센터 건물을 멀리서 지켜보면서 적의 지속적인 대규모 습격을 막아내는 타이틀로 배경은 2차 세계 대전이며 그렇기에 무기도 온통 재래식 구형 무기입니다. 장탄수가 정..

헬기게임 - 헬리콥터 게임 [내부링크]

헬기게임 - 헬리콥터 게임 정글 상공을 빠른 속도로 날아가면서 탱크나 장갑차 등의 지상병력과 하늘을 나는 비행기를 하나하나 격파하면 돌진을 해야하는 헬기게임입니다.헬리콥터 게임의 무기는 기관포와 미사일..

달팽이 게임 - 스네일 밥 [내부링크]

느릿느릿하게 앞으로만 갈수 있고 출구를 찾아야 하지만 여기저기 배치된 함정을 반드시 피해야 클리어할수 있는 타이틀입니다.출발하자마자 화면 곳곳에 있는 장치를 총원해 탈출구까지 무사히 갈수있도록 해주시..

끝없는 전쟁[전쟁게임] [내부링크]

끝없는 전쟁은 전쟁게임 영문제목으로는 엔드리스 워로 끝없는 전쟁으로 불리는 스테디 타이틀로 시작하자마자 사방에서 총알이 날아오는 끝없는 전쟁입니다.무작정 돌진하다가는 바로 아웃되는 경우가 태반이니..

재미있는 플래시게임[토끼 게임] [내부링크]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인 토끼 게임 캐러비안의 해적에서 등장한 해적선장처럼 애꾸눈을 가진 토끼가 작은 맵을 종횡무진하면서 적들을 상대해 나가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다양한 아이템을 얻어 업그레이드를..

자동차 레이싱 게임하기 [내부링크]

자동차 레이싱 게임하기 업그레이드를 상황에 맞게 적절히 잘해야 순위권에 들수 있는 타이틀로 업글 자체로 재미를 느낄수 있는 핫로드라는 자동차 레이싱 게임하기입니다.어떻해서든지 1등을 해야 상금을 많이..

펭귄디펜스4 가주앙~ [내부링크]

펭귄디펜스4 아기자기한 작은 숲을 배경으로 주어진 맵에서 펭귄이 특정 장소를 통과하지 못하게 유닛을 세워 적극 방어를 해야 하는 펭귄디펜스4입니다.워낙 잘알려진 시리즈 타이틀이라 한번 해보신 분은 어렵지..

그리기 게임 [퍼즐게임] [내부링크]

그리기 게임은 퍼즐게임입니다. 그냥은 갈수 없고 뭔가를 이용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목표 지점인 깃발까지 무조건 도착해야 하는 그리기 게임을 소개해보겠습니다.파스텔톤의 색감을 지닌 퍼즐게임으로 배..

고양이게임 [귀여운 게임] [내부링크]

고양이게임은 난이도가 낮은편입니다. 요즘은 반려동물도 멍멍이 뿐만 아니라 야옹야옹 울어대는 냥이를 키우는 분들이 많은데 오늘은 냥이 소재의 고양이게임을 소개해봅니다.귀여운 게임으로도 불리울 정도로 귀..

중독성플래시게임 [과일게임] [내부링크]

중독성플래시게임 [과일게임] 50개의 레벨이 준비되어 있어 오랜시간 즐기실수 있고 은근 클리어를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과수원 배경의 중독성플래시게임을 소개해봅니다.과일게임답게 온갖 과일이 등장..

좀비 디펜스 게임 [총 게임하기] [내부링크]

좀비 디펜스 게임의 승패는 돈모으기입니다. 유닛을 배치하는 정통적인 방식이 아닌 시가지를 배경으로 도로를 점거하면 돌진해오는 상대를 쓰러트리는 방식의 좀비 디펜스 게임 타이틀로 총 게임하기로 불리웁니..

머리쓰는 게임하기 [탈출게임] [내부링크]

머리쓰는 게임하기 [탈출게임] 미지의 행성 여기저기에 혼자만 외로이 남은 동료를 구하기 위해 머리를 엄청 굴려 구출을 해야하는 타이틀인 머리쓰는 게임하기 장르의 탈출게임입니다.우주선에서 발사하는 서로..

미리스토리 게임하기 [징검다리 건너기] [내부링크]

미리스토리 게임하기 [징검다리 건너기] 우리나라 전래동화인 심청전의 주인공들인 심청이와 심봉사가 등장하는 타이틀로 심청이의 효심이 돋보이는 미리스토리 게임하기의 대표 주자인 징검다리 건너기입니다.마..

슈의 외출준비 [내부링크]

슈의 외출준비 빨리빨리 서두르세요 메이크업도 하고 멋지게 차려입고 간만에 밖에 나가서 바람좀 쐬려고 할때 그 과정을 그린 귀여운 슈의 상큼한 외출준비입니다.시리즈가 많으면서도 시리즈별로 골고루 인기가..

디펜스게임 [어벤져스] [내부링크]

디펜스게임 어벤져스 등장 마블의 개별 주인공들이 몽땅 출연하는 영화가 있는데 이걸 게임으로 만든 플래시 타이틀로 디펜스 타입의 게임입니다.치고박고 싸우는 방식이 아닌 타워디펜스 같은 우리편 센터를 방어..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 ~ [내부링크]

선생님 몰래 춤추기 게임 눈치가 답 열심히 공부하는 것 같지만 알고보면 칠판에 필기를 할때 딴짓을 할때를 소재로한 선생님 몰래 까불면서 춤추기를 게임으로 만든 타이틀입니다.그래픽이 엉성한것 같지만 은근..

2인용원피스 게임하기 ~ [내부링크]

2인용원피스 게임하기 대전액션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았을텐데 이걸 플래시로 둘이서 즐길수 있는 2인용의 신나는 원피스 게임 하기입니다.미리 설명을 드리지만 은근 용량이..

키스게임 - 눈치게임 [내부링크]

서로 사랑하는 연인이 남들의 시선을 피해 뽀뽀를 해야하는 타이틀로 각각의 상황별로 타이밍을 봐가면서 적절히 동작을 해주시면 됩니다.조작법은 마우스만 사용할 정도로 쉽지만 화면을 주시하고 있어야 게임오..

머리좋아지는 게임하기 ~ [내부링크]

머리좋아지는 게임하기 두뇌활동 업 계란처럼 생겼는데 머리털도 있고 좀 이상하게 여겨지는 외모의 몬스터가 등장하는 흔히들 머리좋아지는 재미있는 게임을 하기위해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사각형 구조물에 몸..

슈퍼마리오 게임 - 슈퍼 배관공들은 충분해 [내부링크]

고전 오락실 게임인 버블버블과 비슷한 스테이지형의 타이틀로 전후좌우 그리고 점프를 이용해 여기저기 박혀있는 별을 하나하나 모아주시면 됩니다.마리오가 등장하지만 빨간색이 아닌 초록색이며 귀엽기는 합니..

탱크디펜스 게임 방어만이 살길 [내부링크]

유닛이 전부인 탱크디펜스 게임 숲과 오솔길이 바둑판처럼 놓여져 있는 꽤 넓은 장소에서 치열한 전투를 하는 탱크가 나오는 디펜스 장르의 게임을 소개해봅니다.어디에 놓아야 효과적으로 방어를 할수 있는지 연..

자동차 게임하기 - 퍼즐게임 [내부링크]

마우스로 출발시키면서 가는길에 등장하는 별을 먹고 장애물을 무사히 통과시키면 되는데 타이틀로 무당벌레처럼 귀여운 자동차가 캐릭터에 해당하며 초반은 몰라도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어려워집니다.계속 달리..

전쟁시대[인기 플래시 게임] [내부링크]

전쟁시대는 인기 플래시 게임 돌망치를 들고 다른 원시부족과 전투를 치루다가 나중엔 미래 장비로 전쟁을 치루게 되는 전쟁시대를 소개해봅니다.현재 타이틀의 인기에 힘입어 계속해서 새로운 버전이 나오고 있는..

폭탄맨 [재미있는 게임] [내부링크]

폭탄맨은 재미있는 게임 캐릭터가 사람 형태를 하고 있지만 머리만 대포알 모양으로 생겨 타이틀 제목이 모양대로 폭탄맨이라 불리우는 Mad Bombs의 버전2입니다.자신을 희생하면서 바다의 도둑들인 해적을 쓰러트..

총싸움게임 [할만한 게임] [내부링크]

총싸움게임의 무기가 많이 나옵니다. 랜덤히어로라는 아케이드 타이틀로 전진을 하면서 잔뜩 몰려오는 적의 병사들을 쓰러트려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총싸움게임입니다.제법 할만한 게임이라 할 정도로 재미가..

양게임하기 - 홈쉽홈 [내부링크]

양게임하기 - 홈쉽홈 양 세마리를 이용해 다양한 함정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험난한 장소를 벗어나야 하는 두뇌 플레이의 정석인 양게임하기 즉 홈쉽홈을 소개해봅니다.3마리의 양이 각각의 특정이 있는데 이걸..

날리기게임 멀리 가주앙 ~ [내부링크]

날리기게임 공중으로 발사해서 얼마나 멀리 날아가나 기록을 쟤는 타이틀이 수도 없이 많은 오늘은 그중 사람이 비행을 하는 날리기게임을 소개해봅니다.방식은 다들 아시다시피 각도 먼저 조정하고 그 다음에 파..

아빠와나무적판 게임하기 이제는 안심 ~ [내부링크]

아빠와나무적판 게임하기 어려운 패키지 게임의 경우 치트키가 있어 좀더 수월하게 게임을 진행할수 있는데 플래시게임도 마찬가지로 오늘은 이미 잘알려진 아빠와나무적판의 게임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플레..

거북이게임 - 어려운게임 [내부링크]

거북이게임 - 어려운게임 맵 어딘가에 얌전히 기다리고 있는 거북이를 찾아 온갖 장애물이 있는 난관을 극복하고 모험을 감행해야 하는 도전 타이틀인 거북이게임입니다.어려운게임으로도 불릴 정도로 뒤로 갈수록..

총플래시게임 테러범 제압하기 ~ [내부링크]

총플래시게임 승패는 아이템 총을 쏘고 폭탄을 던져 우리편 차량을 뒤쫒아오는 테러범을 하나도 남김없이 제거해야 승리하는 총 플래시게임입니다.총과 폭탄만으로 힘든 상황도 생기는데 그럴때는 근방에 있는 대..

괴물게임 은근 소오름 ~ [내부링크]

괴물게임 스토리는 덤 초능력을 이용해 주위의 사람이나 물건을 조종해 분란을 만들게 한후 탈출을 도모하는 괴물이 주인공인 게임입니다.은근히 소름끼치는 장면이 많이 연출되며 능수능란한 몬스터의 능력에 혀..

고향만두 게임 힘내자 주방장 ~ [내부링크]

고향만두 게임 재료가 중요 동네에서 유유자적하게 만족하며 살던 음식점이 경쟁업소의 출현으로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그린 고향만두를 재활시키는 게임입니다.재활을 위해서는 신제품이 필요한데 어떤 재료를 넣..

배틀패닉 - 디펜스게임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같은 자원채취가 경기 승패의 열쇠를 쥐고 있는 전략타이틀로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공격력과 방어력을 키울수 있고 현재 상황을 단번에 역전시킬수가 있는 필살기도 쓸수있는데 플레이하시면 은근 시..

팔라독 게임하기 컴퓨터 버전 [내부링크]

팔라독 게임하기 컴퓨터 버전 왠만큼 모바일 게임을 해본 분이라면 한번쯤은 플레이 해보셨을 타이틀인데 오늘은 PC용으로 팔라독을 잼나게 게임하기에 대한 방법입니다.캐릭터 조종도 중요하지만 옆에서 도와주는..

수류탄 게임 은근 꿀잼 ~ [내부링크]

수류탄 게임 각도조절 필수 세밀하게 던지는 각도와 힘조절을 한후 레벨에 주어진 목표물을 몽땅 제거하는 타이틀로 수류탄을 던지는 게임입니다.그냥 평범하게 던지기만 하면 지루할수도 있는데 간혹 희한하게 동..

자동차부수기게임 복수는 나의것 [내부링크]

자동차부수기게임 폭파미션 수행 캄캄한 밤 중앙선을 침범한 차량에 친구를 잃은 친구들이 복수를 계획하고 실행을 하려고 자동차부수기를 하는 게임 타이틀입니다.시작하면 특정 지역에서만 자동차를 출발시키거..

고군분투 게임하기 이거 꿀임 [내부링크]

정신없지만 잼나는 고군분투 게임하기 고양이 닌자가 어둠속 기와집을 타고 끊임없이 질주하면서 점프와 로프로 모험을 하는 고군분투 상황이 소재인 게임을 잼나게 하기위한 조작법은 키보드없이 오로지 마우스만..

두뇌 게임하기 좀비 줄끊기 [내부링크]

두뇌 게임하기 생각좀 해야되요 무려 70개의 많은 레벨을 제공하는 타이틀로 곳곳의 좀비들을 쓰러트리면 클리어되는 타입의 두뇌게임 하기를 할수 있는 롤링폴2입니다.직접 타격을 하는 방법이 초반에는 먹히지만..

머리쓰는게임 시간 잘가요 [내부링크]

머리쓰는게임 은근 핵재미 해적선 곳곳에 있는 금은보화를 얻기위해 금공을 던져 넣어야 하는 두뇌 플레이 타이틀인 머리쓰는 게임을 소개해봅니다.그냥 던진다고 들어가는게 아니고 해적들에게 던져 서로 주고 받..

레이즈2 이런게 액션이다 [내부링크]

레이즈2 무기가 관건 외계 항성을 배경으로 우주선에 잠입해 혼자서 적을 하나하나 물리치며 전진해나가는 레이즈 2 게임입니다.플래시 타이틀중 무기와 장비 등의 장비 등이 상당히 많은 편에 속하는데 적들도 이..

좀비 죽이기 게임 - 폭탄게임 [내부링크]

화면을 보면 여러 위치에 좀비들이 위치하고 있는데 적절히 폭탄을 배치해서 스위치로 터트려 남김없이 쓰러트려야 하는 타이틀로 머리를 굴려서 어떻게 하면 해결을 할수 있을까 생각을 하다보면 두뇌도 회전되고..

좀비게임 탑뷰 방식이 독특 [내부링크]

좀비게임 탑뷰 방식이 독특 옆에서 보는 횡스크롤이나 1인칭 방식이 아닌 위에서 내려다보는 생소한 방식의 타이틀인 좀비 게임으로 제법 해볼만 하실겁니다.맵 여기저기에서 갑자기 등장하는 좀비를 몽땅 쓰러트..

사장님 때리기 게임 쪼매 황당해요 [내부링크]

사장님 때리기 게임 은근 무서워요 직장인이라면 윗사람 때문에 짜증이 나는수가 많은데 그런 상황을 만들어 복수를 하는 사장님때리기 게임을 소개해보겠습니다.복잡하게 이동이나 공격키 같은거 없이 클릭으로..

사격게임 클릭으로 발사 [내부링크]

사격게임이지만 UFO도 출현 시원한 발사음과 동시에 투둑하고 새들이 떨어지는데 조준이 정확해야 점수를 따는 사격 게임을 소개해봅니다.기러기를 비롯해 온갖 새가 출현하고 막판에는 외계인이 탑승해 비행하는..

잠수함게임 - 미사일게임 [내부링크]

어두운 심해 바닷속을 이리저리 왕래를 하며 적군함을 격침시키는 타이틀로 잘 피하고 타이밍에 맞게 쏘기만 하면 무사히 귀환을 할수 있는데 그게 쉬운게 아니고 정해진 방어력과 기름이 정해져 있어 해당 조건에..

쇼핑카트히어로 - 시간 때우기 게임 [내부링크]

대형마트에서 물건을 사고 이동을 할때 쓰는 카트에 탑승을 한채 얼마나 멀리 날아가나 기록을 세워야하는 황당한 타이틀로 언덕위를 내려 달리면서 점프를 하고 공중에 묘기까지 부릴수가 있는데 묘기를 부릴수록..

무서운게임 - 공포게임 [내부링크]

좁디 좁은 미로처럼 생긴 길을 통과하는 전형적인 고난도 타이틀로 좀 황당하기 그지없다고 미리 설명을 드려야 할것 같은데 알고나면 너무 허망해 뭐 이런게 다있나 여기실 것으로 생각되는데 그나마 플레이 시간..

좀비축구 - 엽기게임 [내부링크]

이전 좀비야구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재미난 타이틀로 접근해오는 적을 향해 정확한 타이밍에 맞게 슈팅을 날려 하나하나 차례대로 제거해나가면 됩니다. 천천히 걸어와서 매우 쉬운듯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

야구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기존에 잘 알려진 방식이 아닌 다소 생소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타이틀로 배트를 이용해 직접적인 공격이 아닌 야구공을 쳐내서 다가오는 좀비를 순서대로 제거하면 됩니다. 많이쉬워 보이지만 튀어오른 공을 때려..

펭귄어택 - 전략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얼마전에 소개한 동명 타이틀이지만 장르는 살짝 차이 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디펜스 즉 방어를 잘해야 승리하게 되는데 첫째도 둘째도 유닛 배치가 관건입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뒤뚱뒤뚱 걸어오면서 우리..

디펜스게임 - 좀비게임 [내부링크]

맵은 미로 모양으로 생겼기 때문에 얼핏 퍼즐 장르같지만 퍼즐이 아닌 전략 장르의 타이틀로 유닛을 곳곳에 세워 적의 침략을 무조건 최후의 순간까지 막아야 합니다. 똑같은 적을 상대하면 지겨운데 스테이지마다..

후레쉬맨 게임하기 - 추억의 게임 [내부링크]

바이크 헬멧을 쓰고 원색의 쫄쫄이를 입고 괴수들과 치열한 전투를 벌여서 반드시 승리를 해야하는 타이틀로 초반엔 쉬워보이지만 알고보면 살짝 복잡합니다. 조작키를 제대로 파악을 해야 보다 쉬운 플레이 진행..

절대 못깨는 게임 - 빡치는 게임 [내부링크]

조심조심 마우스로 움직여 파란점을 목표 지점으로 이동만 시켜주면 간단히 클리어되는 방식이지만 가는 도중에 험난한 과정이 클리어를 힘들게 하는 타이틀입니다. 초반엔 그럭저럭 도전해 볼만 하지만 갈수록 극..

보글보글 게임 - 고전게임 [내부링크]

과거에 어른들이 많이 했고 최근엔 마메같은 에뮬로 접한 어드벤처 장르의 타이틀로 수많은 스테이지를 풍선을 터트리는 방식으로 클리어를 할수 있는데 초반엔 당연히 쉽습니다. 방울을 쏴서 몬스터를 가두고 몸..

피라냐게임 - 물고기 게임 [내부링크]

먼 브라질 아마존 밀림에서 발견되는 흡혈 어류가 주인공으로 헤엄을 치면서 수면이나 수중에 있는 물고기나 유람을 즐기러 나온 사람들을 잡아먹는 타이틀입니다.몸통 크기나 지느러미 크기 혹은 이빨 사이즈를..

펭귄게임 - 디펜스게임 [내부링크]

눈으로 뒤덮힌 얼음지역을 무대로 플레이하게 되는 타이틀로 멀리서 다가오는 적들을 조준을 해서 제거하면 점수로 올리고 상점에서 무기도 구입할수 있습니다.무기도 꽤 많으며 무기 자체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해..

상어게임 뭐든지 먹어치운다 [내부링크]

먹어야 이기는 상어게임 하늘과 바다의 모든 보이는건 부수고 먹어치우는 상어를 소재로 하는 타이틀로 상어가 주인공인 게임중에 가장 화끈함을 기대하셔도 됩니다.초대형 이빨로 인간은 물론 작은 보트부터 시작..

풍선터트리기게임 원숭이가 컨트롤 [내부링크]

아이템이 관건인 풍선터트리기게임 다트용 화살을 날려 빨주노초파남보의 풍선을 전부 터트려주면 클리어가 되는데 풍선을 몽땅 터트리기가 어려운 게임입니다.그냥 무작정 각도와 세기를 조정하는 초반 스테이지..

풍선게임 알고보면 머리쓰기 [내부링크]

산초를 구하는 풍선게임 말도 안되는 상황이지만 풍선을 타고 위로 둥둥 올라가는 사람의 안전을 책임져야 하는 풍선을 이용한 게임으로 은근히 두뇌 플레이를 요구하는 타이틀입니다.이미 간단히 요약을 하자면..

졸라맨 총게임 정신없지만 잼나요 [내부링크]

무기가 엄청많은 졸라맨 총게임 캐릭터 외모는 단순해서 별로지만 화끈한 액션이 예전부터 잘 알려진 타이틀로 졸라맨 주인공의 총게임입니다.스테이지를 돌파하면서 받게되는 상금으로 캐릭터의 능력치를 업시킬..

주몽게임 침착하면 승리해요 [내부링크]

서두르면 패하는 주몽게임 그리 잘 그려진 캐릭터와 배경은 아니지만 의외의 긴장감이 넘쳐흐르는 타이틀로 주몽 주인공의 게임 타이틀입니다.각도를 어떻게 잘 조절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달려있는데 고정식 캐릭..

사무라이 게임 퍼즐식으로 즐겨보세요 [내부링크]

두뇌를 써야하는 사무라이 게임 샌드아트를 연상케하는 아름다운 흑백의 배경에서 퍼즐식으로 진행을 해야하는 사무라이 주인공의 게임을 소개해봅니다.닌자 게임으로 불리기에는 싸움보다 두뇌플레이를 요구하고..

성지키기 게임 이게 오리지널예요 [내부링크]

화살을 정신없이 쏘는 성지키기 게임 작은 병사의 직분으로 성의 첨탑으로 올라가 활로 적들을 하나하나 제거해야 하는 성 방어 즉 지키기 타입의 게임입니다.쏘기만 하면 다 맞을것 같지만 절대로 그렇게는 안되..

아빠와나 게임 하기 그러저럭 할만해요 [내부링크]

아빠와나 게임하기는 스피드필수 화려한 컬러 그리고 어딘지 모르게 밉상이지만 하다보면 정이드는 캐릭터가 특징인 아빠와 나 게임을 소개해봅니다.스토리가 있는것 같은데 솔직히 그런건 거의 신경쓸 시간이 없..

앵그리버드 게임 - 날리기 게임 [내부링크]

한때 모바일게임을 평정했던 화려한 타이틀이었지만 지금은 과거의 추억이 되버렸지만 가끔씩 생각나서 하게 되는데 오늘 소개한 버전은 PC에서 할수 있는 버전입니다. 조작법이야 다들 알고 계시듯 당겨서 각도..

산타게임 - 크리스마스 게임 [내부링크]

12월 25일은 누구나 선물을 받고 싶은 성탄절인데 바로 떠오르는 선물 배송 담당자인 Santa가 되서 여기저기 걸려있는 양말에 선물을 넣어주는 타이틀입니다.왼쪽, 오른쪽으로 왔다갔다하며 정확한 타이밍에 선물..

스모게임 - 단순한 게임 [내부링크]

마우스만 움직여 가볍게 즐기는 타이틀중의 하나로 경기장에서 여기저기 부딪치며 튕겨져 나오는 선수를 배불리 먹게 하고 살을 찌게해서 몸집을 키우시면 됩니다.키운 다음에 다른 선수와 부딪쳐 경기장 밖으로..

박스헤드 게임하기 - 1인용 게임 [내부링크]

시리즈로 나오는 타이틀중에 인기도 측면에서는 가히 어디 내놓아도 손색이 없으며 조작법은 한번만 익혀두면 하위나 상위 버전에서도 그대로 써주시면 됩니다.귀여움 측면에서도 손꼽을 정도로 아기자기하지만 실..

돌던지기 게임 - 1인용 게임 [내부링크]

무기를 차근차근 업글하면서 공룡이나 원시인을 쓰러트려야 하는 방식을 진행되는 타이틀로 각도를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 게임 진행이 많이 달라집니다.목표물에 맞게 무기를 잽싸게 바꾸는게 관건인데 하다보면..

벽돌 굴리기 게임 [두뇌게임] [내부링크]

벽돌 굴리기 게임이면서 두뇌게임 좌로 우로 세우고 굴리고 정해진 작은 지역에서 이리저리 이동시키면서 구멍으로 들어가야하는 벽돌 굴리기 게임입니다.처음 플레이하면 맵이라고 하는 지역이 너무 작아 이게 뭐..

데스웜 [지렁이게임] [내부링크]

데스웜이라 불리우는 지렁이게임 중동의 이집트에 있는 피라미드가 보이는 사막을 주무대로 거대 벌레가 되서 몸집을 키워야하는 데스웜입니다.사막을 오가는 사람이나 동물 혹은 트럭이나 승용차 등을 습격하면..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순발력게임) [내부링크]

단일 게임으로도 상당히 벅찬데 플레이가 진행되면서 1개씩 늘어나 결국 4개가 되서 한꺼번에 네개를 동시에 컨트롤 해야하는 난이도 끝판왕 타이틀입니다.처음 균형잡기를 시작하고 이어서 화살넣기, 들어가기,..

총쏘는 게임 [벌레잡기] [내부링크]

총쏘는 게임인 벌레잡기 살다보면 개미나 바퀴벌레 등 보기만 해도 소름끼치는 벌레를 보게되는데 그런 벌레를 잡는 총쏘는게임을 소개해봅니다.머리 양쪽에 더듬이가 달린 해충들이 멀리서부터 서서히 다가오는데..

컴퓨터 부수기 게임 스트레스 해소용 [내부링크]

컴퓨터 부수기 게임 화풀이 전용 업무나 게임을 할때 제대로 뭔가 풀리질 않을때 어디에 풀때가 없을때 컴퓨터 부수기를 할수있는 게임을 소개해봅니다.좀 오래된 타이틀이지만 뭔가 화나는 일이 있을때 어딘가에..

스나이퍼 게임 [스톰옵스] [내부링크]

스나이퍼 게임인 스톰옵스 나무 뒤에서 몸을 감추고 엎드린채 산밑에서 특정 목표물에 접근을 하는 적을 제거하는 스나이퍼게임입니다. 탕탕 거리면서 들리는 총소리와 함께 위장복을 입고 무장한 군인을 하나도..

탱크게임 [War on Paper] [내부링크]

탱크게임 워 온 페이퍼 이전에 소개한 포트리스 타입의 타이틀처럼 조작을 하면 되는데 목표물이 사슬인 탱크 게임입니다. 따로 조작법을 익힐 필요가 없을 정도로 간단하며 횟수제한이 없어 질릴때까지 플레이 할..

페널티킥게임 [공게임] [내부링크]

치고 달리면서 축구공을 드리블하는 타입은 아니고 한번은 공격을 한번은 수비를 하는 초단순 타입의 타이틀로 선수를 조정하는 복잡함같은건 없습니다.한번만 해보시면 어떻게 하고 어떻게 해야 득점을 바로 감잡..

카오스팩션 [2인용 게임] [내부링크]

실제 인간캐릭터 외형과는 엄청나게 차이점이 있지만서도 그래도 하다보면 동글동글한게 괜히 귀여워지는데 전투 모습에서는 꽤나 터프함을 느끼실겁니다.키의 조합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변수가 생기는데 본인..

강아지키우기게임 [육성게임] [내부링크]

귀여움이 가득한 애완동물을 키워보는게 꿈이신 분들이 많이들 계시는데 여건상 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아쉬움이 많으실겁니다.오늘 소개할 타이틀은 바로 멍멍이를 계속해서 돌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잠깐 짬..

건물부수기 게임 [심심풀이 게임] [내부링크]

어마무시한 크기의 거대한 쇠공이 달려있는 기중기를 조종해 역시나 거대한 구조물을 제한된 조건 안에서 남김없이 파괴를 해주시면 됩니다.구조물의 재질에 따라 쇠공의 종류도 바꿔야 하며 선택이 잘못되면 바로..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자동차 경주 게임 [내부링크]

오프로드가 아닌 깔끔한 아스팔트 위에서 쌩쌩 달리고 다른 경쟁 차량과 정신없이 순위를 다퉈야 하며 주행 완료후에는 상금을 이용해 업글을 하는 타이틀입니다. 해보시면 드리프트 게임이라 플레이해보면 은근..

메탈슬러그 1 - 군인게임 [내부링크]

시작하자마자 왼편에서 오른편으로 돌격을 하며 총이나 대포 등의 무기를 적절히 바꾸어가면서 적군병사나 적군탱크 그리고 비행기를 파괴시켜야 합니다.고전 오락실 게임이라고 하는데 난이도 측면에선 왠만한 타..

마리오카트 게임 하기 오락실 기분나요 [내부링크]

마리오카트 게임하기는 아이템 승부 사방이 버섯나무인 특별한 트랙에서 다른 선수들과 치열하게 레이싱으로 승부하는 마리오 카트 게임을 소개합니다.다른 자동차게임과 달리 특별히 코너링이 필요하지 않아 조작..

졸라맨 괴롭히기 은근 꿀겜 [내부링크]

졸라맨 괴롭히기 시간 잘감 주먹부터 대포까지 준비된 모든 무기를 이용해 지상에서 그냥 서있는 캐릭터를 괴롭히는 졸라맨 질리게 괴롭히기 게임을 알아봅니다.공격을 하면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정신없이 왔다갔..

벽돌깨기 게임 순발력은 필수 [내부링크]

벽돌깨기 게임 반사판을 이리저리 작은 반사판을 좌우로 움직여 밑으로 내려오는 공을 반사시켜 윗쪽에 있는 색색의 블록을 파괴하는 벽돌깨기게임입니다.최근까지도 초등학교 문방구 앞에 미니 오락기계에 한두어..

공룡게임하기 힘내라 원시인 [내부링크]

공룡게임하기는 각도가 생명 힘좀 쓸것같은 원시인이 왕돌을 있는 힘껏 던져 이곳 저곳 위치하고 있는 공룡을 제거하는 공룡 게임입니다.처음엔 돌만 쓰다가 진행을 하면서 획득하게 되는 상금으로 돌이 아닌 특수..

박스게임 - 상자게임 [내부링크]

지하실 창고에 있는 장소에서 진행되는데 자유롭게 조정이 가능한 집게팔을 이리저리 움직여서 트럭 적재함의 정해진 위치해 놓기만 하면 됩니다.초반엔 뻔한 위치와 뻔한 배치라서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지만 갈수..

자전거 게임 스킬이 중요해요 [내부링크]

키보드 조작이 생명인 자전거 게임 하얗고 반짝이는 장신구가 달린 행사용 의상을 입고 선글라스를 쓴 캐릭터를 자전거에 태워 게임을 진행하는 레이싱 타입의 타이틀입니다.순위가 중요하지만 곳곳에 있는 언덕에..

자동차게임 드리프트 필수 [내부링크]

자동차게임 코너링이 승패좌우 출발과 동시에 달리는건 일반 레이싱과 동일하지만 코너링 드리프트가 필수인 자동차 제어 게임으로 귀여움이 돋보이는 타이틀입니다.트랙마다 정해진 갯수의 미션이 포함되어 있어..

플래시 좀비 게임 진지를 지켜라 [내부링크]

플래시 좀비 게임 위급할땐 특수 아이템 다리를 사이에 두고 아군 진지로 다가오는 좀비를 모두 제거해야 하는 플래시로 즐기는 좀비 게임입니다.유닛을 뽑아내는 시설을 만들고 시설에서 원하는 유닛을 다시 뽑아..

몬스터 트럭게임 업글로 꿀잼 [내부링크]

몬스터 트럭게임 바퀴가 관건 해외 익스트림 스포츠 채널을 돌리다보면 바퀴만 집채만한 차량들이 몬스터처럼 질주하는 트럭게임을 보셨을겁니다.F1이나 나스카 같은 장애물이 없이 아스팔트를 질주하는 방식을 플..

종이비행기 날리기 게임 마우스로 던져보자 [내부링크]

종이비행기 날리기 게임으로 시간 팍팍 축내기 종이비행기를 접어 날리는 모습을 최근엔 한번도 보질 못했는데 직접 해보시면 날리기중에 할만한 게임인걸 알수있게 됩니다.어떻게 접느냐에 따라 더 멀리 혹은 더..

풍선타워디펜스 파트1 [Bloons tower defense] [내부링크]

풍선타워디펜스 파트1 티브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끔 나오는 풍선을 터트리는 내기를 보셨을텐데 그와 비슷한 풍선 타워디펜스입니다.정해진 경로를 줄줄이 엮여서 나오는 빨강, 노랑, 파랑 등의 색색의 풍선을..

주차하기 게임 파킹스페이스 [내부링크]

주차하기 게임 주차는 운전을 하는 분이라면 어렵습니다 요즘은 차도 예전처럼 구매하기 어렵지도 않고 능력만 있고 노력만 하면 가질수가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외제차가 비싸긴 하지만 최근엔 다양한 혜택을 제공..

개미죽이기게임 태양광을 모아모아 [내부링크]

개미죽이기게임 돋보기로 박멸 바퀴벌레나 모기뿐만 아니라 귀찮게 하는 벌레들이 종류가 많은데 그중 개미를 소재로한 죽이기게임을 소개해 봅니다.약품이나 끈끈이로 잡은게 아니고 일일이 돋보기를 이용해 수동..

플래시 공포게임 캠핑의 공포 [내부링크]

플래시 공포게임 친구들과 주말에 캠핑을 즐기러 숲에 들어간 일행을 하나하나 먹어치우는 타이틀인 스릴 만점과 아슬아슬한 걸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만한 플래시 공포게임입니다.성급하게 진행하면 아웃되는 상..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11탄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그냥 초록색 빛이 나오는 장소로만 이동하면 스테이지가 클리어되지만 그게 상당히 어려워 계속해서 아웃될 수 밖에 없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인 함정게임입니다.보기엔 별거 아..

머리좋아지는게임1 [내부링크]

머리좋아지는게임 마치 서커스 같은 다양한 지형지물이 나오고 지형지물을 이용해 목표물을 획득하면 클리어되는 퍼즐형식의 타이틀인 머리좋아지는게임입니다.클릭으로 줄을 발사해 줄이 지형이나 지물에 터치가..

나의 첫 양자이동 [내부링크]

나의 첫 양자이동 스스로 포털을 만들어 순간이동을 하는 능력을 이용해 장애물을 피하면서 스테이지를 돌파해 나가는 타이틀로 은근 잼나는 나의 첫 양자이동입니다.눈에 보일 정도로 큰 픽셀이 마치 과거 오락실..

봄버맨 - 봄잇3 [내부링크]

사각형의 작은 공간에서 통로를 따라 놓여져 있는 블럭을 폭탄을 이용해 제거하면서 상대도 모두 쓰러트리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되는 타이틀로 순발력이 상당히 많이 필요합니다.저번도 다양하게 나와 현재..

알까기게임 심심할때 딱임~ [내부링크]

알까기게임 바둑판을 가운데 두고 머리를 쓰면서 한수 한수 심혈을 기울이는 신중함은 필요없고 정확히 겨냥해 날리기만 해주시면 되는 알까기게임입니다.까맣고 하얀 알이 아닌 회오리 무늬가 그려진 알을 팅겨..

박스헤드 바운티헌터 액션은 보장~ [내부링크]

박스헤드 바운티헌터 현실과는 거리가 아주 먼 사각형 캐릭터와 지형이고 움직임도 뒤뚱거리는게 왠지 펭귄같은 느낌이 나지만 재미만큼은 보장하는 박스헤드 바운티헌터입니다.워낙 시리즈가 유명하고 많은 버전..

횡스크롤게임 [내부링크]

횡스크롤게임은 나무망치가 아이템 처음에 들고다니는 망치를 비롯해 여러 아이템을 이용해 장애물과 몬스터를 제거하고 피해가며 앞으로 전진해야 하는 횡스크롤게임입니다.자기 몸보다 큰 망치를 들고 다니는 귀..

슈의 라면가게 타지않게 끓여요~ [내부링크]

슈의 라면가게 빨리빨리 서둘러야 좋아하는 분은 거의 하루에 한끼로 해결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오늘은 가상으로 끓여먹는 슈의 맛있는 라면가게 버전을 소개해봅니다.시리즈중에 다섯손가락안에 들 정도로 과거는..

마우스 클릭 게임 [내부링크]

마우스 클릭 게임 픽셀이 선명하게 보이는 오래된 타이틀 같지만 아무래도 일부거 그렇게 만든것 같은 느낌이 드는 마우스 전용 클릭 게임입니다.전진과 스톱 등 단순한 몇개의 동작으로 진행을 하시면 되는데 장..

슈의 미용실 추억의 쥬니버게임 ~ [내부링크]

슈의 미용실 아쉽지만 여기서라도 갑작스런 네이버쥬니어게임랜드 사이트의 서비스 종료로 많은 분들이 실망하셨을텐데 슈의 시리즈중 미용실 버전도 그중 하나일겁니다.3개중에 원하는 미용실로 들어가 많이 기른..

마법사 게임하기 [심심할때 할만한거] [내부링크]

마법사 게임하기 [심심할때 할만한거] 귀여운 꼬깔 모자를 쓰고 있고 간지나는 보라색 망토를 걸치고 있는 캐릭터가 되서 성위에서 로봇들의 침입을 막아야 하는 마법사 게임하기입니다.계속 꾸역꾸역 밀고들어오..

마우스게임 - 어려운게임 [내부링크]

세밀함이 요구되는 타이틀로 상자를 폭파시켜주는 단순한 방식이지만 좁디 좁은 미로를 따라서 날아다닐때는 조금만 궤도가 틀어져도 벽에 부딪쳐 허사가 됩니다.각종 장애물의 움직임을 관찰해 타이팅에 맞게 통..

어벤져스 게임 - 헐크 게임 [내부링크]

빌딩과 자동차가 등장하고 시내를 맹렬히 질주하면서 눈에 뜨이는건 뭐든지 방망이 등의 거대 무기로 남김없이 몽땅 파괴하는 방식의 타이틀입니다. 단순 무식하게 진행되는걸 좋아하는 분들이 서로할텐데 역시나..

아빠와나 게임하기 슈퍼군인편 [내부링크]

탱크가 되야하는 아빠와나 게임하기 현재까지 등장한 타이틀이 몇개인지도 모를 정도로 많은 버전을 자랑하고 있는 타이틀로 아빠와나가 있는데 게임하기전에 가이드를 충분히 읽어보시는게 좋습니다.가이드는 플..

스틱맨게임 질리지 않아요 [내부링크]

정신없지만 잼있는 스틱맨게임 층으로 나누어진 맵에서 위아래를 오르락 내리락 거리면서 온갖 무기로 적을 쓰러트리는 스틱처럼 얇은 맨이 주인공인 게임입니다.지금은 많이 쓰는곳이 없는 윈도우XP의 바탕화면이..

물고기 키우기 게임 덩치를 키워요 [내부링크]

몸집을 키워야하는 물고기 키우기 게임 눈을 크게 뜨고 봐야할 정도로 작은 체구의 물고기를 점점 크게 만들어 왕이 되게 만드는 즉 물고기를 잡아 먹는 키우기 장르의 게임을 소개해봅니다.키보드 화살표키로 상..

유즈박스맨 게임 머리좀 굴려야되요 [내부링크]

분신술로 클리어하는 유즈박스맨 게임| 기괴한 장애물을 점프나 도구 그리고 타이틀의 특징인 분신술로 클리어하는 타이틀로 유즈 다시 말해 박스맨을 움직여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그림체가 아이들이 크레용..

눈빛보내기 한눈에 사로잡기 [내부링크]

눈빛보내기 첫눈에 반하게 남녀 연애는 알다가도 모를 상황이 자주 종종 빈번히 발생하는데 오늘은 해변에서 눈빛을 모아모아 보내기 스킬로 상대를 맘에 들게 하는 타이틀를 소개해보겠습니다.그릴 넓지 않은 해..

10초버티기 게임 하기 쉽지는 않아요 [내부링크]

10초버티기 게임하기는 균형감각 처음부터 힘들지만 좀더 어려운 레벨을 하나하나 깨가면서 도전의식이 생기게 하는 10초 버티기 게임을 알아봅니다.사각형만 나오면 그럭저럭 버티는게 가능하지만 그리고 시간이..

코만도 어썰트 [commando assault] [내부링크]

코만도 어썰트 오락실 게임 시절부터 인기를 끌어왔으며 상당한 난이도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했던 코만도어썰트입니다. 메탈슬러그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는데 버그판이 있으지 모르겠지만 플레이를 하면서 좀..

외계인 게임 [우주전쟁 게임] [내부링크]

톰크루즈가 주연한 영화에서 나온것과 비슷하게 생기고 강력한 무기로 인간은 물론 자동차와 지형지물 등을 모조리 파괴하는 에일리언 기체가 되어 전투를 하는 타이틀입니다. 에너지도 신경을 써야하고 이거 저것..

도끼던지기 게임 은근히 어려워요 [내부링크]

생각좀 해야하는 도끼던지기 게임 왼쪽에서 등장해 한칸 한칸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다양한 색깔의 블록을 도끼를 잡아 던지기를 이용해 부서야 하는 게임입니다.아무 블록이나 부셔지지는 않고 같은 색깔로 근접해..

활쏘기게임 [킹덤보우] [내부링크]

활쏘기게임 Kinndom Bow 서부시대 두 사나이의 결투처럼 대결을 하는데 총이 아닌 활을 이용하는 활쏘기 게임입니다.온라인인 포트리스와 같은 비슷한 방식인 각도와 세기로 발사해주면 되며 난이도는 그럭저럭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