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le2의 등록된 링크

 temple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서울 강동구, 송파구, 강남구 5년 이내 입주한 아파트 대상 실거래 및 네이버 부동산 매물 가격 (2020년 기준) [내부링크]

실거래가와 네이버 부동산 매물 가격은 전용84기준으로 조사했습니다. 2020년 3월 21일 기준입니다. - 서울시 강동구 1) 고덕동 고덕래미안힐스테이트 (2016.12) 3658세대 실제거래가격 : 매매 13억 2,000 전세 6..

수도권 입주5년이내 세대수 기준 TOP5 아파트 대상 (2020년 기준) 매물가격 [내부링크]

경기도에는 아파트가 몇개나 있을까요? ; 7,000개 의 단지가 있습니다. 2015년 1월 이후의 아파트는 몇개나 있을까요? ; 1,373개의 단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수도권 입주 혹은 입주분양권기준 5년이내 아파트들..

핸드폰 카메라 사진 찍을 때 무음으로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평소 사진을 찍을때에는 어김없이 핸드폰을 꺼내곤 합니다. 핸드폰을 꺼내어 단축버튼을 누르거나 대상을 찍을려고 할 것이지요. 핸드폰을 꺼냈을 때 그리고 카메라 어플을 켰을때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이..

국수가 맛있는 전라국수 남양주 맛집 [내부링크]

남양주에서 가장 맛있는 맛집 중 하나인 전라국수집을 소개합니다. 추울 겨울이 아직 다 지나가지 않아서 그런지 따뜻한 국물에 면을 후루룩 먹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남양주의 장점 중 하나인 주차를 할..

지방 5대 광역시 랜드마크 아파트 매물 가격 (2020.03.16) [내부링크]

부동산 시장에는 지역 내 시세를 주도하는 랜드마크 아파트가 있습니다. 거래가 끊기고 가격 하락이 이어지는 침체된 시장에서도 랜드마크 단지는 가격을 굳건히 유지하거나 오히려 상승하기도 합니다. 그중 지방..

수도권 랜드마크 아파트 네이버 부동산 매물 가격 (2020.03.14) [내부링크]

네이버 부동산에서 매물을 검색한 가격입니다. 30평대 기준으로 우선순위는 탑층제외, (1~3층 제외)를 기준으로 합니다. 매물이 없으면 없음으로 표시합니다. 1)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송도센트럴파크푸르지오 35..

서울 아파트 5년 이내 아파트 대상 (2020년 기준) [내부링크]

서울의 아파트는 모두 비싸다. 그런데 비싸기만 하지만 그렇게 넋 놓고 있으면 안 된다. 새아파트의 수요는 언제나 목마르기 때문에 서울 입주 5년이내, 앞으로 지어질 것들의 시세를 모니터링 하면 좋을 듯하다...

수도권 랜드마크 아파트 매물 가격 (2020.03.10) [내부링크]

네이버 부동산에서 매물을 검색한 가격입니다. 30평대 기준으로 우선순위는 탑층제외, (1~3층 제외)를 기준으로 합니다. 매물이 없으면 없음으로 표시합니다. 1)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송도센트럴파크푸르지오 35..

주간 KB 주택시장동향 매수 매도 (20년 3월 2일 기준) [내부링크]

| 서울 매수 매도 동향 서울은 12.16대책 이후 매수세가 많이 꺾여서 집값 안정이 되고 있는 추세이다. 2.20이후 매수세와 매수세가 만나고 있다. 매수세는 감소하며 매도세는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매수세가 강..

네스프레소 오리지날이 더욱 매력적인 이유 <에센자 미니 C30 화이트> [내부링크]

커피는 일상생활의 한 부분이 될 정도로 그야말로 손에서 땔 수가 없는 그런 존재가 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요즘같이 코로나 19로 인해 커피숍을 가기 부담스러운 날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커피를 사먹지..

Cafe Deco. [내부링크]

송파구 삼전동에 있는.. 데코 카페에 왔어요 맛있네요..

디지털 시계 [ver. 1] [내부링크]

디지털 시계 수정 사항 1. 시계를 input box -> div로 변경 요청 2. 요일까지는 윗 줄, 시분초는 아랫줄로 변경 3. 코드에 줄 단위로 주석 달아줄 것

메모 [내부링크]

웹 워커 & 오프라인 웹 어플리케이션

Application Cache의 manifest 파일 위치 [내부링크]

제일 궁금했다. 미친듯이 구글링 했다. HTML5에서 Application Cache를 사용하기 위해 HTML 태그에 manifest를 선언해줘야 한다 그런데 manifest 파일 위치는 어디에 있냐고!! 바보 같은 질문인가요? ... 어쩔수..

Jquery로 Canvas Element (CanvasRenderingContext2D) 가져오기 [내부링크]

간단하게 Jquery($)로 Canvas 객체를 가져오는 것을 테스트 해 보았다. Body안에 <canvas height="200" width="300" id="myCanvas"></canvas>를 추가하였고 $("#myCanvas").getContext('2d'); 요렇게 하면 될 줄..

구글 스크립트 링크 [내부링크]

구글에서 개발의 편리함을 위해서 개발자들에게 Google Hosted Libraries를 제공합니다. 출처 링크는 https://developers.google.com/speed/libraries/devguide 제공하는 라이브러리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Angu..

Canvas Animation [내부링크]

개요 - HTML5에서 canvas가 있는데 그것 좀 움직여보자 window.requestAnimFrame = ( function ( callback ){ return window.requestAnimationFrame || window.webkitRequestAnimationFrame || window.mozRequestA..

Tistory code Highlight [내부링크]

티스토리에는 이런.. 코드 하이라이트를 할 수 없는지 궁금하네요 아시는 분... 갈켜주세요

577 프로젝트 리뷰 [내부링크]

영화는 영화다워야 한다는 틀을 깬 영화 = 577 프로젝트 단순히 국토대장정 만으로 영화가 될 것인가.. 듣기로는 다큐멘터리 용으로 나온 것 같았는데 그래서 나는 네이버에서 평점을 찾아보았다.. [출처] 네이버..

스타특강쇼 김미경편 [내부링크]

이미지 출처 : tp://starclass.interest.me/ 어제 스타 특강쇼.. [김미경]편을 보았다 너무 인상적이었고 멋있는 아줌마였다. 강의를 시작한지가 20년이 됐다고 하는데 역시 엄청난 말 솜씨가 예술적이었고 경이..

HTML5 ( svg ) [내부링크]

HTML5에 SVG 태그가 있다. 웹에 벡터 형식으로 그려준다고 하니 그림이 선명하게 그려지겠지 그래서 한번 예제를 해보았다. 간단하게 rect와 circle을 해보았다. HTML5 SVG Circle

오라클 문법 [내부링크]

오늘은 오라클 문법 정리한 페이지를 보고 공부해보겠다. 먼저 데이터를 검색할 경우에는 SELECT COL_NAME , GROUP FUNCTION FROM TABLE_NAME WHERE 조건식 ORDER BY 표현식; 으로 사용한다. - 중복행을 제거할 경..

log4j 궁금한점 [내부링크]

스프링 프레임워크에서 log4j를 사용하려고 한다. 궁금점 1. log4j에서는 동적으로 한 패키지 내에서 날짜별 폴더를 생성할 수 있는가? 2. 로그를 파일로 저장할 경우 log4j에서 지원하는 지정 시간별 파일이 생성..

오라클(ORACLE) OAEC 환급과정 [내부링크]

오라클(ORACLE) OAEC 환급과정 한 번 알아봐야겠다..

Jlet 컴포넌트 2ver [내부링크]

Dialog Component 다양한 형태의 다이얼로그 박스를 지원 타이틀 영여과 데이터 영역, 버튼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Dialog Component의 데이터 영역에는 한 개의 컴포넌트 만을 추가 할수 있다. Dialog Compone..

WIPI 플랫폼 및 Jlet 컴포넌트 [내부링크]

- WIPI (Wireless Internet Platform for Interoperability) 상호 운용을 위한 무선 인터넷 플랫폼 주요 기능 복수 프로그래밍 언어지원( C와 Java) 콘텐츠의 바이너리 코드 및 실행 J2ME CLDC/MIDP지원..

몸이 바뀌었으면 하는 마음에 [내부링크]

이런 몸은.. 나에게 없다 하지만 가지고는 싶다 그래서... 정보를 모으자 !! http://my-pt.co.kr/

서식 문자의 종류와 그 의미 [내부링크]

서식 문자 출력 형태 %c 단일 문자 %d 부호 있는 10진 정수 %i 부호 있는 10진 정수, %d와 같음 %f 부호 있는 10진 실수 %s 문자열 %o 부호 없는 8진 정수 %u 부호 없는 10진 정수 %x 부호 없는 16진 정수,..

위피 콤보 컴포넌트(Combo Component) [내부링크]

import org.kwis.msp.lcdui.*; import org.kwis.msp.lwc.*; public class ComBo extends Jlet implements ActionListener , ChangeListener { int count=0; // 토글방식을 제공하는 카운터 ShellComponent shell..

Fedora를 입다. [내부링크]

리눅스 프로그래밍 수업을 위해 Window Vista에 VMware6.5를 설치하여 Fedora10버전을 받아 설치를 하였다. 처음에 Vista에 VMware가 돌아가는지 먼저 검색을 한후, OK답을 받아서 깔았다~ 울트라ISO가 안 깔려..

휴대폰 추상화에 대해 [내부링크]

휴대폰은 크게 4계층으로 이루어진다. 1계층은 'Handset 하드웨어' 계층으로 휴대폰 하드웨어를 말한다. 출력장치에 해당하는 LCD, 입력 장치에 해다하는 키패드, 처리를 담당하는 CPU, 저장 장치에 해당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