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talk2018의 등록된 링크

 tentalk201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텐카페,좋은 스승의 인사이트 [내부링크]

잘 나가는 사람들은 오히려 더 많은 시간 자신을 아끼고 투자한다. 술과 담배는 잘 입에도 대지도 않고 더 노력하고 가꾸고 야식도 잘 먹지 않는다. 잘나가는 친구들은 더 관리하고 자신을 쫒아오는 친구들을 더..

스트레스 해소 텐카페 [내부링크]

일을 하다보면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을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적지않은 스트레스를 받는다. 물론 그 상황을 즐기는 친구들도 있겠지만 그래도 내가 겪어보지 못했던 일들을 하기 때문에 그리고 그 나이대는..

텐프로 시스템에 적응하기 [내부링크]

부족 본능 이라는 것은 정말 본능 적이어서 정말 일으키기가 쉽다 독도문제같은 것이 나오면 독도의 경제적,군사적,문화적 영토의 가치가 얼마나 크냐에 따라 상관없이 대한민국 국민 이라면 누구나 다 자기안에..

텐프로 아가씨 환경과 삶 [내부링크]

국민소득 1인당 천달러(100만원)일때 10만명중 자살자가 6-7명 밖에 안됬다 하지만, 국민소득 2만불(2000만원) 시대인 지금 10만명 중 자살자가 40-50명에 달한다.도대체 얼마나 더 가져야 행복한 삶일까? 우리는..

텐프로 일 하는 목표의 중요성 [내부링크]

최근에는 술집에서 일을 하는것이 오히려 더 득이 되는 경우가 많다사람들은 자기들의 가치관이나 신념이 너무 명확해서 예전처럼 아가씨들이 돈을 벌면 아무데나 쓰고 이런친구들이 많이 없다세상이 변했다 다들..

내 선택을 존중하길 [내부링크]

최근에 영화 300을 다시 봤는데 보면 참 믿기 않는 장면들이 있다. 전투신,CG이런것들이 아니라 그 안에서 이루어지는 사람들간의 대화이다. 정언명령을 내리면서 마치 인간을 신이라 여기고 그것을 믿고 따르는..

텐카페 아가씨 직업선택 [내부링크]

어렸을때 셜록홈즈 시리즈를 보게 되면 참으로 와닿는 말이 한구절 있다 그게 바로 "사실에 기만 당하지 말라"내가 본 사실과 그 안에 있는 진실에 대한 내용은 전혀 다를 수도 있다는 이야기다.예를들어, 내가 술..

텐카페 아가씨 3가지 유형 [내부링크]

오늘 티비에서는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상식을 하는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예인들이 많이 나오더라 보통 이런 시상식을 하면 난 가요시상식은 잘 보지 않고영화제나 연기대상 이런 배우들이 나오는걸 챙겨보고는..

텐카페 시스템 [내부링크]

처음 일을 알아보고 일을 시작하게 되면 이 일에 대한 내 자신의 능력에 대해 많이 의심을 하게 되지요 맞는거 같기도 하고 그렇지 않은거 같기도 하고 근데 보통 1주일 정도가 지나면 본인이 이 일이 맞는지 맞지..

텐카페 술집에서 관계로 힘들어하지말길 [내부링크]

오늘자 가장 큰 뉴스가 축구선수 이야기다. 현재 박지성의 뒤를 이어 한국에서 가장 독보적인 활약을 보이고 있는 선수인 손흥민이다. 이런 선수가 10년동안 몸 담았던 에이전트와 결별을 선언했다. 사실 10년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