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ol2의 등록된 링크

 teol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확찐자들이 왜 증가하게 되는것일까? [내부링크]

스트레스를 받으면 살이 찔까?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직장인 슈퍼맨입니다.. 스트레스....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듣고 많이 하는 말이 아닐까 합니다.. 또한 요즘 들어 주변에 살이 많이 쪘다는 사람들도 있습니..

정말 꾸준함이 정답일까? [내부링크]

남들과 달리 나는 실력이 너무 안 늘고 있다.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직장인 이자 또 다른 직업을 찾고 있는 슈퍼맨입니다 자고 있는 시간에도 돈을 벌어야 한다. 어느날 갑자기 내 마음속에 쏙 들어온 말입니다...

유청단백질 섭취와 간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유청단백질은 간 기능에 좋지 못하다?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직장인 입니다. 운동을 시작하면 유청단백질이라고 누구나 알아보고 섭취하거나 자문을 구하거나 할 것입니다. 저 또한 운동 시작하자마자 바로 구매..

가슴운동의 대표 [내부링크]

벤치프레스? 푸시업? 안녕하세요. 슈퍼맨입니다. 여러분의 가슴운동 루틴에는 푸시업이 들어가 있나요? 저는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헬스장에 가보면 벤치프레스는 항상 자리가 없을 정도로 상체운동의 대..

블로그 [내부링크]

사실 요즘 지난날들을 조금 후회하며 살아가고 있다. 이글을 보고 계신분들이라면 지금 1분이라도 젊을때 돈벌수있는일을 시작하셨으면 좋겠다. 뭐라도 좋다. 알바이든, 블로그이든.....시간은 정말 쏜살같이 흐르..

깡마른 남자의 몸집키우기(feat.벌크업) [내부링크]

대한민국 평범한 중년남자 이다.. 하지만 이세상은 그 평범함을 넘어서는 뭔가 열정적이고 비범함을 가져야 살아남는것 같다. 그리고 그것들을 요구하는 경향들도 있다. 나는 그것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무엇이 필..

2.5단계 [내부링크]

#헬스장 #집합금지 명령... 날벼락같은 말이다. 하지만 진정한 헬스인은 만들어서 하는데 철봉만 있어도 너무 감사하다. 오늘부터 수도권은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가 3주라는 어마어마한 기간동안 시행된다..따..

홈트레이닝의 기본 무게조절덤벨 [내부링크]

#무게조절덤벨 로 집에서 운동하자. 안녕하세요..#코로나19 로 인하여 수도권은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되었습니다. 때문에 실내체육시설은 집합금지가 되었지요. 강제적 디로딩 기간을 가져야하는 슬픈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