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an6820의 등록된 링크

 terran68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당뇨, 고혈압, 암까지 잡는 천연 항산화제 미나리 [내부링크]

오늘은 당뇨, 고혈압, 비만, 암은 물론이고, 항염(抗炎), 항산화(Antioxidation) 효과까지 두루 갖춘 천연 보약 미나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희재 원장님이 집필하신 책 '미나리를 드셔야겠습니다'를 구입..

천연 미네랄 소금에 대한 이야기 [내부링크]

미국 심장학회가 인정하는 고혈압학회의 최고의 상이라 불리는 '지바상'을 수상한 '아오키 큐조' 박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비타민의 C의 결핍은 특정 질환을 일으키지만, 염분의 결핍은 생명을 위협합니다...

신이 내린 열매 코코넛 오일의 모든 것 [내부링크]

오늘은 코코넛 오일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신이 내린 열매"라고 불릴 만큼 사람의 몸에 좋은 천연식품입니다. 활용도가 굉장히 높은만큼 그 쓰임새 또한 다양합니다. ..

슈퍼푸드의 끝판왕 마늘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마늘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2002년 미국의 <TIME>지가 꼽은 세계 10대 푸드 중 하나인 "마늘" 미국 국립암연구소(NCI)가 발표한 가장 효과적인 항암식품인 "마늘" 약 4,500년 전 바빌로니아 왕의..

[리뷰] 왜 걸어야 하는가 건강책 [내부링크]

왜 걸어야 하는가에 대한 질문 답은 간단합니다. 걷지 않으면 모든 것을 잃기 때문입니다. 막연하게 "걸으면 무조건 좋다"가 아니라 걸으면 어디가 어떻게 좋아지는 건지 구체적으로 알 필요가 있습니다. 그..

[리뷰] 의사에게 살해당하지 않는 47가지 방법 [내부링크]

시작하는 글에 보면 이런 내용이 있습니다. "감기약도 항암제도 병을 낫게 하지는 못합니다" 감기, 두통, 고혈압, 고콜레스테롤혈증(고지혈증), 부정맥, 암 등 질병의 90%는 의사에게 치료를 받는다고 해도 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