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erleekun의 등록된 링크

 testerleeku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버거킹 신메뉴 타바스코 더블 비프 버거 배달 시식 후기 및 맛있게 먹는 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후기 및 리뷰 알려드리는 리군입니다. 오늘은 22년 9월에 출시됐지만 이제서야 먹어보게 되는 버거킹 신메뉴 타바스코 더블 비프 버거 배달 시식 후기 알려드립니다. 1. 햄버거 구성 버거킹의 와퍼나 비프버거는 전반적으로 그릴 향과 맛이 느껴지는 게 매우 매력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버거킹 감자튀김은 별다른 특별한 맛을 느끼지 못해서 이번 배달 주문할 때는 감자튀김을 구운 갈릭 양념 감자로 변경하였고 1,000kcal 정도의 열량이라 제 몸에 너무 미안한지라 코카콜라만큼은 제로콜라로 배달 주문했습니다. 타바스코 더블 비프 버거는 안에 순 쇠고기 패티와 약간 매콤한 소스가 첨가되어 있는데 양상추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는 건 패티와 매콤한 소스의 풍미를 더욱 확대 시키기 위해서 그런 게 아닌가..

부산 명지동 두꺼운 대패 삼겹살 맛집 국민삼겹 방문 후기 [내부링크]

1. 기본 정보 주차: 주변 주차 가능 영업시간: 밤 12시까지 안녕하세요 다양한 후기와 리뷰 알려드리는 리군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음식점은 다양한 샐러드바를 보유하고 있고 두꺼운 대패가 나오는 곳 부산 강서구 명지동 위치한 국민 삼겹 소개 드립니다. 2. 입구 명지 국제신도시에 위치한 국민 삼겹입니다. 조용한 동네 인지라 음식점 근처에 한가하니 주변에 주차하시고 들어오면 돼요. 3. 메뉴 소개 및 내부 시설 단일 품목만 판매하는 곳이 아니라 다양한 부위의 고기와 소시지 새우 등 많은 부위를 취급하고 있어 먹고 싶은 음식 주문하면 되지만 세트메뉴 주문하는 게 가성비가 좋으니 세트 주문하길 추천드립니다. 샐러드바에는 같이 구워 먹을 수 있는 구이 떡, 고구마와 고추, 마늘종 등 다양한 반찬이 즐비해 있..

밀양 애견 동반 펜션 자연 속 강아지 놀이터 쿠쿠숲 방문 후기 [내부링크]

1. 기본 정보 입실: 15:00부터 퇴실: 다음날 11:00까지 주차: 전용 주차장 보유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와 후기 전달해 드리는 리군입니다. 오늘은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즐겁게 뛰어놀고 힐링할 수 있는 곳 쿠쿠숲펜션 소개드립니다. 2. 주차장 안내 밀양 표충사 가는 방면으로 이동하다 중간쯤 산으로 올라가다 보면 쿠쿠숲펜션 간판과 함께 주차장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펜션에 방문하는 사람들이 주차하기에 부족하진 않을 것 같아요. 3. 내부시설 이번 방문할 때 저희는 3번 방을 예약했는데 기준 인원 2명, 최대 4명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 쿠쿠 숲 펜션은 총 7개 방이 있고 2인실, 3인실, 4인실, 6인실 등 구성되어 인원수에 맞추어 예약하면 되는데 온돌방과 침대방으로 구분되어 있어..

강아지 섭취 금지 음식 초콜릿 먹으면 안되는 이유 및 대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와 후기 알려드리는 리군입니다. 오늘은 강아지가 소량이라도 섭취하면 치명적이기로 대표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초콜릿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주요 성분 초콜릿은 카페인과 테오브로민이라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데 먼저 카페인은 커피, 카카오, 차 등 에서 주로 발견되며 각성 작용 등 중추 신경계 자극 효과가 있지만 정도가 심하지는 않아 별다른 규제 없이 시장에 유통되고 있습니다. 테오브로민은 카카오 열매에 들어있는 알칼로이드로 카페인과 유사한 성분이 있음과 동시에 이뇨제, 심근 자극제, 이완제, 혈관확장제로 쓰이는 성분입니다. 사람에게는 카페인 또는 테오브로민을 분해하여 배출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 건강상 치명적이진 않으나 강아지는 이 성분을 분해할 수 없어 섭취 시 독으로 작..

부산 명지동 경양식 돈까스 갈비탕 맛집 왕밀면냉면 방문후기 [내부링크]

1. 기본 정보 영업시간: 10:30 ~ 20:3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 음식점 앞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다양한 리뷰와 후기 알려드리는 리군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음식점은 경양식 돈가스와 갈비탕이 정말 맛있는 왕밀면냉면전문점 소개드립니다. 2. 음식점 입구 도심에 위치한 게 아닌 명지동 조용한 길가에 위치한 음식점입니다. 상호명은 왕밀면냉면 이라고 적혀있지만 돈가스, 갈비탕이 유명한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3. 음식점 입구 입구에 들어서자 생각보다 면적이 넓어서 기다리진 않겠다고 생각했지만 평일 점심 또는 저녁식사 시간에는 직장인들이 방문하고 주말에는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도 합니다. 음식점 안쪽에는 셀프 코너가 비치되어 있고 기본적인 반찬이 부족할 경우 덜어 가시면 됩니다. 각 메뉴별 특징을 ..

부산 명지동 맛집 두꺼운 삼겹살 그남자고깃집 방문 후기 [내부링크]

1. 기본 정보 11:30 ~ 01:00 (연중무휴) 주차: X (음식점 주변 주차) 안녕하세요 다양한 후기와 리뷰 전달해드리는 리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불향 가득 머금은 부산 강서구 명지동 위치한 그남자 고깃집 소개드립니다. 2. 음식점 입구 음식점 입구입니다. 밖에서 볼 수 있게끔 통창 유리로 되어 있어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음식점 내부 고기 보관장소에 부위 별로 정리되어 있는데 전반적으로 고기가 두툼했습니다. 음식점 벽면을 따라 주변에는 고급진 돼지 캐리커쳐 액자가 걸려있었는데 액자마다 고급 브랜드명이 적혀있습니다. 음식점 메뉴로 6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삼겹살, 목살, 항정, 갈매기살, 한우 등심, 껍데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대표 메뉴인 갈빗대 삼겹살과 벌집..

부산 명지동 제주도 감성 술집 서귀포로맨스 방문 후기 [내부링크]

1. 기본 정보 영업시간: 17:00 ~ 04:00 주차장 유무: 건물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다양한 후기와 리뷰 알려드리는 테스터 리군 입니다. 오늘은 부산에서 느낄 수 있는 제주도 감성 술집 서귀포로맨스 소개드립니다. 2. 입구 제주의 밤은 아름답다. 제주의 밤 서귀포로맨스, 근처에 오시면 밝은 안내 풍선이 입구에서부터 반겨주고 있습니다. 간판에서부터 감성적인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 옆에는 돌하르방과 유채꽃으로 어우러진 포토존이 있어 사진 찍기에 더욱 좋습니다. 3. 실내 구조 부산에서 처음 생긴 곳이어서 소문 듣고 밖에서부터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입구에 들어서자 역시 많은 사람들로 주점을 가득 채우고 있었습니다. 실내 밝기가 너무 밝지 않아서 술 마시기 딱 좋은 분위기를 연..

개올나잇 부산 가덕도 애견카페 오션뷰 강아지 놀이터 수영장 방문후기 [내부링크]

1. 기본 정보 운영시간: 10:00 ~ 21:00 입장료: 평일(5,000원/1인, 5,000원/1마리), 주말(6,000원/1인, 6,000원/1마리) 주차장: 전용주차장 있음 첫째: 쭈야, , 요크셔테리어, 2013. 02. 둘째: 샌디, , 포메라니안, 2013. 03. 막내: 꼬막, , 장모치와와, 2021.03. 쭈(야) & 샌(디) & 꼬(막) = 쭈샌꼬 안녕하세요, 맛집, 여행, 반려동물 관련 다양한 후기 전달해 드리는 리군입니다. 오늘은 부산 강서구 가덕도에 위치한 오션뷰가 보이는 경치 좋은 강아지 놀이터 애견카페 개올나잇 소개드립니다. 2. 입구 안내 내비게이션 검색 후 처음으로 보이는 안내 풍선입니다. 안내 풍선을 끼고 4시 방향으로 급격히 우회전해야 하므로 서행하여 주차하시기 ..

부산 명지동 맛집 모밀국수 오겹살 가성비 숙성고기 거북이동네 후기 [내부링크]

1. 기본 정보 영업시간: 11:30 ~ 23:00 (라스트 오더: 21:30) 주차: 전용 주차장 있음 안녕하세요 다양한 리뷰와 후기 알려드리는 리군입니다. 오늘은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위치한 거북이 동네 소개드립니다. 2. 음식점 입구 음식점 입구에는 간판이 위치해 있습니다. 쫄면과 오겹살 메뉴 조합으로 유명한지 TV 방영도 했다고 되어 있습니다. 음식점 입구입니다. 영업시간 등 안내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음식점이 보이는 벽면에는 전체적으로 통창으로 되어 있어 가게 안쪽 바깥쪽이 잘 보이게 되어 있고 더욱 개방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답답한 느낌은 없을 것 같습니다. 거북이동네가 TV 방영도 해서 그런지 가게 내부에 사람들이 많습니다. 3. 구성 및 메뉴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손 소독제 및 탈취제가 ..

부산 명지동 맛집 무한리필 가능 고깃집 통통갈비 [내부링크]

1. 기본 정보 영업시간: 11:00 ~ 23:00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다양한 리뷰와 후기 알려드리는 테스터 리군 입니다. 양념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위치한 통통갈비 소개드립니다. 2. 음식점 입구 골목길 건물 사이 코너에 입구가 위치해 있습니다. 위치 찾는 건 어렵진 않을 것 같아요. 3. 음식점 내부 구조 삼겹살, 갈매기살, 돼지갈비 등 단품 메뉴와 삼겹한판, 모듬한판 등 세트 메뉴, 무한리필 숯불양념구이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별도 점심 특선인 통통 특선 메뉴도 있습니다. 소갈비찜은 인기 많은 메뉴 중 하나인데 포장 또는 배달해 가시는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가게 측면에는 셀프바가 위치되어 있고 반찬 부족시 이용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셀프바에는 잡채와 떡볶이도 있..

부산 애견카페 강아지 운동장 보유 힐링 공간 몽썸 방문 후기 [내부링크]

1. 기본 정보 운영시간: 11:00 ~ 20:00 (주말 10:00 ~ 20:00) 매주 목요일 휴무 주차: 주차장 보유 입장료: 8,000원/1인, 5,000원/1마리 (음료 1잔/1인 포함 금액) 첫째: 쭈야, , 요크셔테리어, 2013.02 둘째: 샌디, , 포메라니안, 2013.03 막내: 꼬막, , 장모치와와, 2021.03 부산 근교 넓은 운동장을 보유한 강아지 반려동물 애견카페 몽썸 소개드립니다. 2. 입구 및 주차장 큰 도로 옆에 바로 붙어있어 여차하면 지나갈 수 있으니 서행해서 지나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들어오게 되면 전용 주차장이 바로 보이니 주차하시면 되요 전반적인 구조를 보니 동양적이고 고전적인 느낌이 많이 납니다. 입구에는 애견카페 이용수칙이 비치되어 있으니 잘 읽어 ..

경주 애견펜션 강아지 용품 보유 맞춤형 공간 퍼스펫 방문 후기 [내부링크]

1. 기본 정보 이용시간: 15:00(입실) ~ 11:00(퇴실) 주차장: 보유 첫째: 쭈야, , 요크셔테리어, 2013. 02 둘째: 샌디, , 포메라니안, 2013. 03 막내: 꼬막, , 장모치와와, 2021. 03 강아지 전용 용품 및 시설이 있어 준비물이 많이 필요 없는 곳 반려동물을 위한 안성 맞춤인 공간 퍼스펫 애견 펜션 소개드립니다. 2. 펜션 입구 주차장에서 바라본 펜션 모습입니다. 파스텔 톤으로 되어 있어 상당히 밝은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반대편으로는 넓은 주차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주차에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입구가 오픈되어 있어 펜션 전반적인 시설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분위기가 이국적인 느낌이 있어 입구에서 감탄사가 절로 나왔어요! 3. 펜션 내부 펜션 내부..

부산 명지동 육전과 밀면의 조합 재성밀면 방문 후기 [내부링크]

1. 기본정보 영업시간: 10:00 ~ 20:20 (마지막 주문: 20:00) 휴무일: 2,4주 차 화요일 안녕하세요. 다양한 리뷰 와 후기 전달해드리는 테스터 리군 입니다. 육전과 밀면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재성밀면&오늘해장 소개드립니다. 2. 음식점 입구 음식점이 도로에 위치해 있어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 갓길에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3. 음식점 내부 밀면과 해장국을 같이 병행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자리에서 주문할 수 있게끔 터치스크린이 배치되어 있는데 선결제 또는 후불 결제 할 수 있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기본 반찬 부족시 셀프코너를 이용하면 되니 참고 바랍니다. 테이블에는 식초, 겨자소스 등 소스류가 비치되어 있고 여성분들 식사 시 불편하지 않도록 각 테이블마다 머리끈..

부산 명지동 제주도 흑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는 돗간 방문 후기 [내부링크]

1. 기본정보 영업시간: 17:00 ~ 22:00 (마지막 주문: 21:00)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다양한 리뷰 와 후기 알려드리는 테스터 리군 입니다.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위치한 제주도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곳 돗간 소개드립니다. 2. 음식점 입구 음식점에 도착하니 입구가 상당히 커 찾기는 쉬울 것 같습니다. 3. 메뉴 구성 메뉴판을 보니 제주산 흑돼지를 취급하는데 부위 구성으로는 목살, 오겹살, 꼬들살 등 구성되어 있고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숙성 한 판을 주문했습니다. 4. 음식 구성 음식을 주문하고 기본 메뉴가 나왔습니다. 케일 장아찌, 파김치, 묵은지 뿐만 아니라 소스류는 갈치속젓, 와사비, 명태소금, 멜젓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불판 모양이 신기한데 ..

부산 명지동 추억 돋는 옛날 삼겹살 음식점 구땡식당 방문 후기 [내부링크]

1. 기본 정보 영업시간: 17:00 ~ 23:00 (일요일 휴무) 주차유무: 가능 안녕하세요. 다양한 리뷰와 후기 알려드리는 테스터 리군 입니다. 요즘 냉삼이 다시금 많은 분 들이 찾는 음식 중 하나인데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위치한 구땡식당 소개드립니다. 2. 음식점 입구 음식점 입구입니다. 오픈 매장 구조라 시원해 보입니다. 사진 찍고 있는 바로 제 위치 뒤편에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3. 음식점 내부 내부에 도착하니 옛날 느낌을 물씬 가지고 있는 식당 로고가 보입니다. 벽면에는 옛날 감성 가득한 휴대폰들이 있습니다. 학창 시절 사용했던 제품도 있어 신기했습니다. 테이블에는 삼겹살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 있는데 이대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쪽에는 반찬 부족 시 추..

부산 하단동 아침식사 가능한 가정식 백반집 혜자식당 방문 후기 [내부링크]

1. 기본 정보 영업시간: 07:30 ~ 21:00 (1,3주차/월 토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x 안녕하세요. 다양한 리뷰 와 후기를 전달해 드리는 테스터 리군 입니다. 이른 아침 식사를 하고자 방문한 부산 하단동에 위치해 있는 혜자식당 소개드립니다. 2. 음식점 입구 하단 오일 상설시장 골목 안으로 들어오시다 보면 위치해 있는데 처음 오신다면 헷갈릴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입구 옆에는 정기휴무 안내와 아침식사 가능하다고 적혀 있습니다. 3. 음식점 내부 음식점 내부는 기사식당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입니다. 메뉴판에는 집밥을 느낄 수 있는 메뉴들로 가득합니다. 음식점 주방 앞에는 셀프바가 비치되어 있는데 기본 반찬 부족할 때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자리에 앉은 뒤 된장찌개와 두루치기 세트메뉴와 순두..

부산 명지동 넓은 강아지 운동장을 보유한 애견카페 59독 방문 후기 [내부링크]

1. 기본 정보 운영시간: 11:00 ~ 20:00 (마지막 입장 19:00까지 입장료: 인원(7,000원/1인, 음료 1잔 포함 가격), 강아지(6,000원/1마리) 주차장: 전용 주차장 보유 첫째: 쭈야, , 요크셔테리어, 2013.03. 둘째: 샌디, , 포메라니안, 2013.03. 막내: 꼬막, , 장모치와와, 2021.03. 2. 카페 내부 안녕하세요 테스터 리군 입니다. 저희는 강아지 3마리와 함께 지내고 있는데 이번에는 강아지들과 함께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위치한 59 도그에 방문했습니다. 입장 시 입구에서 입장료를 선 결제해야 되는데 음료는 즉시 주문하여 나중에 진동벨 호출 시 받아도 돼서 주문 후 자리 잡고자 들어갔습니다. 건물 내부에는 여러 가지 강아지 용품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

부산 명지동 가성비 좋은 특수부위 돼지고기 뚱보집 방문 후기 [내부링크]

1. 기본 정보 영업시간: 17:00 ~ 01:00 (일요일 휴무) 주차: 건물 지하주차장 안녕하세요, 다양한 리뷰와 후기 소개드리는 테스터 리군 입니다. 오늘은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특수부위 돼지고기 전문점 뚱보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 음식점 입구 영업 시작하자마자 방문했기에 저희가 첫 손님이었고 테이블 6개 정도로 규모는 아담 했습니다. 3. 음식점 내부 특수부위 종류로는 모소리, 가오리, 꼬들, 가로막, 오겹살 등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겹살을 제외한 나머지 4개 부위들은 돼지에서 각 3~400g 정도밖에 나오지 않는 특수부위라 할 수 있습니다. 배고파서 다 맛있어 보였지만 저희는 고기 모둠 작은 사이즈와 추가로 벌집 껍데기를 주문했습니다. 3. 기본 메뉴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이 나왔는데 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