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tex의 등록된 링크

 texttex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오버로드 1~ 15권 텍본 txt 리뷰! 나자릭 모몬가 4기는 언제쯤? [내부링크]

게임인 위그드라실의 서비스 종료를 앞둔 밤에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그곳의 아인즈 울 고운의 길드장이자, 나자릭 지하 대분 묘의 주인인 언데드 매직 캐스터 모몬가가 주인공이죠. 그리고 그는 게임의 종료와..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텍본 TXT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텍본 TXT 리뷰 입니다. sss급이라고 써져있어서, 기대안하고 봤는데 완전 꿀잼!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텍본 TXT 리뷰 youtu.be/kkA_CJxzXPg sss급 어쌔신. 이 소설은 장르가 현판,..

주인공이 힘을 숨김 1~349 주힘숨 텍본 txt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주인공이 힘을 숨김이라는 소설책입니다. 총 15권 완결의 주인공을 힘을 숨김. 일명 주힘숨이라고 불리는 책이죠. 혈마 동맹을 쓴 로드 워리어 작가 작품인데.. 제목이 참 더럽죠? 그렇지만 제목과는 다르..

소설 무한의 마법사 1-799 텍본 txt 리뷰 [내부링크]

많은 판타지 소설들을 봤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마법을 쓰는 주인공. 그리고 그 주인공의 성장과 시련 등 다양한 소재를 읽어봤죠. 하지만 소설 무한의 마법사는 이 소설만의 특별한 느낌이 있는 소설이네요. 소설..

소설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귀마특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귀마특 txt 텍본 리뷰입니다. 귀마특의 장점과 단점 그리고 줄거리를 이어가면서 좋았던 점들과 그렇지 못한 단점들을 리뷰로 해보겠습니다. 귀마특 재미있게 보세요~ 귀환..

소설 FFF급 관심용사 1~285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FFF급 관심용사 1~285 txt 텍본 리뷰입니다. FFF급 관심용사는 정말 재미있는 소설이니 추천해드려요. 한번 재미있게 읽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꿈과 인성으로 가득한 용사님이 나가신다! FFF급 인성점수를..

소설 리뷰들을 작성해보자 [내부링크]

세상에 많고 많은 재미있는 소설 리뷰들!! 모두 작성해버리겠습니닷!! 잘부탁해요. 소설 리뷰들을 작성해서,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는 즐거운 블로그가 되면 좋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