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wold의 등록된 링크

 textwo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1건입니다.

소설 기적의 환생 txt 리뷰 1980년대 초부터 주인공 [내부링크]

1980년대 초, 주인공의 성장과 역사적 선택들이랄까요? 소설 기적의 환생 txt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1980년대에 당시 시대적 배경을 고려하고, 현실적인 선택을 하면서 주인공은 성장합니다. 소설 기적의환생 소설 기적의 환생 복싱을 통해서 시드머니를 구축하죠. 주인공은 돈을 벌기 위해서 복싱이라는 것을 선택하고, 나름대로 착실하게 돈을 쌓죠. 또 육체적 능력을 개발하면서, 시드머니를 구축합니다. 그리고 성공 가능성에 대한 아이템을 찾고 선투자를 합니다. 주인공은 승리에 따라 늘어나는 파이트머니를 가지고, 미래에 확실히 성공 가능한 아이템에 투자합니다. 한국의 희망이 되는 복싱선수가 되죠. 돈과 능력을 갖춘 주인공. 그는 한국의 희망이 됩니다. 또한 투자한 돈은 한국으로 재투자하죠. 나름 정치적으로 활동..

소설 주인공의 여동생이다 리뷰 후기 [내부링크]

소설 주인공의 여동생이다 리뷰 후기 이 소설의 주인공은 세 형제와 그들의 여동생 이보배. 그들의 이야기는 평범할 수 없을 만큼 특별합니다. 큰 오빠는 6년 동안 실종된 후 중2병을 얻어 귀환했죠. 작은 오빠는 미래에서 회귀했다고 주장하며, 막내 오빠는 봉사활동을 나가 그 이야기를 생각만 해도 골치가 아파집니다. 그들이 주장하는 바에 따르면 이들은 귀환자와 회귀자, 봉사활동가로서의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보배는 여동생이자 가장으로서 이들을 이끌어 나가니까요! "이 밥버러지 식충이들! 당장 나가서 일하지 못해!" 소녀 가장은 오늘도 뒷목을 잡아봅니다. 주인공의 여동생이다 장점 이 소설의 매력은 귀환, 회귀, 환생이라는 흔한 소재를 가지고도 작가의 필력으로 흥미진진하게 이야기를 꾸며낸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퓨전 무협 소설에서 찾은 새로운 매력, 나노마신 [내부링크]

퓨전 무협 소설인 '나노마신'은 과학적인 요소인 SF나노머신을 무협 장르에 적용하여 일본식 말장난을 선보이는 참신한 작품입니다. 이런 독특한 접근법은 일반적인 무협 소설과는 다른 독특함을 선사하며, 독자들의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수 있습니다. 일부 국내 독자들은 이러한 말장난이 유치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이 소설은 그런 관행을 깨트리며 새로운 장르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퓨전 무협 소설 나노마신 퓨전이라는 장르의 특성상 '나노마신'은 모호한 면이 있습니다. 이야기의 풍부함에 비해 캐릭터의 중요성이 상대적으로 낮아, 캐릭터에 대한 공감이나 매력을 느끼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국내 판타지 소설의 일반적인 특징이라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소설의 특징과 매력을 더욱 독특하게 만들어냅니다. ..

예술인 지원금: 창작의 발판, 예술의 지속 가능성 [내부링크]

예술은 문화와 사회의 중요한 부분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예술인들은 창작 활동을 지속할 수 있는 환경을 필요로 합니다.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예술인 지원금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예술인 지원금은 예술가들이 자유로운 상상력을 펼치고 예술 작품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재정적으로 지원하는 매우 중요한 제도 중 하나입니다. 1. 지원금의 필요성 예술가들은 종종 금전적 어려움에 직면합니다. 창작 활동에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예술인 지원금은 예술가들이 기본 생활비를 충당하면서도 예술 작업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예술가의 창작 활동을 지속 가능하게 하고, 예술적 업적을 증진시키는 데에 기여합니다. 2. 지원금의 다양한 형태 예술인 지원금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정부..

역대급 영지 설계사 txt 텍본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역대급 영지 설계사 txt 텍본 줄거리 리뷰입니다. 역대급 영지 설계사 txt 텍본 줄거리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소설 속 귀족이 된 토목공학도 김수호. 그런데 뭐? 내 영지가 곧 망할 거라고? 그럼 살려야지. 설계하고, 건설하고, 분양해서. 【전 대륙이 기다려온 특별한 기회! 퍼펙트한 교통, 최상의 학군, 쾌적한 숲세권, 원스톱 프리미엄 영지 라이프의 프론테라 남작령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선착순 분양계약중!】 작가 : 문백경, 망기 출판사 : 문백경 장르 : 판타지 등급 : 전체 이용가 역대급 영지 설계사 txt 텍본 줄거리 리..

성화 소설 txt 텍본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성화 소설 txt 텍본 줄거리 리뷰입니다. 성화 소설 txt 텍본 줄거리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성화 소설 txt 텍본 줄거리 리뷰 '성화'에는 남녀주인공은 물론이고, 주변의 굵직한 인물이 많다. 만약, 남주인공인 '진왕'이나 여주인공 오라비인 '이문산', 혹은 형부인 '완근유'를 주인공으로 하는 다른 소설이 나오더라도 나쁘지 않은 고대정치소설이 되었을 것이고, '곽승'이나 그 주변인물들을 주인공으로 한다면 무협에 가까운 협객 판타지가 되었을 것이다. '진강'과 '주희', 이 영혼의 콤비를 주인공으로 한다면 비밀어사대의 활약을 그린..

소설 재벌집 막내아들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재벌집 막내아들 txt 텍본 리뷰입니다. 소설 재벌집 막내아들 txt 텍본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나를 죽인 집안의 막내로 환생하다 이건 신이 주신 복수의 기회일까? 아니면 또 다른 악연의 시작일까?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원작! 드라마와 웹툰으로 만들어진 레전드 소설입니다. 소설 재벌집 막내아들 txt 텍본 리뷰 소설 재벌집 막내아들 txt 텍본 리뷰 텍본 2017년 2월부터 나온 부분이고, 2018년 1월까지 1년간 326화 연재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는 투데이베스트 1위를 한번도 빠짐없이 올라왔을 정도로 많은 사람..

소설 바라건대, 당신의 자비를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바라건대, 당신의 자비를 txt 텍본 리뷰입니다. 소설 바라건대, 당신의 자비를 txt 텍본 리뷰는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 쪽이 제 애인이었다는 말?? 입니까? 말도 안돼! 5년 전에 책 빙의 끝난 후에 현실 세계를 살다가, 다시 그 곳으로 빙의했다. 그런데 문제가 있는데, 과거의 기억을 잃어버렸다는 것! 이전 빙의 당시에 이름이 뭐였지? 어떻게 살았고..? 혼란하던 순간 그와 조우를 하고.. 다시 만나 반갑습니다. 델. 서늘히 빛을 발해보이는 붉은 눈동자와, 마수의 땅을 지배하는 살육자. 이름은 이스칸 아나그로크. 심지어는 그가 ..

영화 한산: 용의 출현 2022.KOR.2160p.mp4.torrent, 예고편, 줄거리 [내부링크]

영화 한산: 용의 출현 2022.KOR.2160p.mp4.torrent, 예고편, 줄거리입니다. 영화 재미있게 보세요. 영화 한산: 용의 출현 2022.KOR.2160p.mp4.torrent, 예고편, 줄거리 영화 한산: 용의 출현 2022.KOR.2160p.mp4.torrent, 예고편, 줄거리 내용입니다. 1592년 4월, 조선은 임진왜란 발발 후 단 15일 만에 왜군에 한양을 빼앗기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여요 조선을 단숨에 점령한 왜군은 명나라로 향하는 야망을 꿈꾸며 대규모 병역을 부산포로 집결시킨다. 한편, 이순신 장군은 연이은 전쟁의 패배와 선조마저 의주로 파천하며 수세에 몰린 상황에서도 조선을 구하기 위해 전술을 고민하며 출전을 준비한다. 하지만 앞선 전투에서 손상을 입은 거북선의 출정이 어려..

소설 금단의 상사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금단의 상사 txt 텍본 리뷰입니다. 소설 금단의 상사 txt 텍본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차시완 본부장, 그는 금단의 상사였다. 회사의 모든 여자가 그를 선망했으나 지유만큼은 그럴 수가 없었다. 바로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두 사람이 남매라고 믿었으니까. 하지만 이제 모든 게 달라졌다. “차 회장에게 복수하고 싶다면, 나를 이용해.” 치밀하고 짜릿한 속삭임에 흔들리고 말았다. ”내 아이를 가져. 조건은 거기까지야.“ 너무 위험하다는 걸 알면서도. “할게요.” 지유는 그와 나쁜 짓을 하기로 해 버렸다. 소설 금단의 상사 txt ..

소설 권속 생성으로 인류 제국 건설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권속 생성으로 인류 제국 건설 txt 텍본 리뷰입니다. 소설 권속 생성으로 인류 제국 건설 txt 텍본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빙의 직후, 가문은 나를 유배지로 추방했다. 그리고 ‘권속 생성’ 능력을 얻었다. [무작위로 권속을 생성합니다.] 소설 권속 생성으로 인류 제국 건설 txt 텍본 리뷰 소설 권속 생성으로 인류 제국 건설 txt 텍본 리뷰 텍본 소설 권속 생성으로 인류 제국 건설 txt 텍본 리뷰 다운로드를 하고 싶으시면, 링크로 들어가시면 되겠는데, 따로 회원가입이 필요하고 그러지도 않아요. 또한 이상한 사이트로 회유..

소설 게임 속 바바리안으로 살아남기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게임 속 바바리안으로 살아남기 txt 텍본 리뷰입니다. 소설 게임 속 바바리안으로 살아남기 txt 텍본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2D 버전으로도 못 깼는데, 이걸 현실에서 깨라고? 어쩌면 평생 여기서 살아야 할지도 모르겠다. 뭐, 그조차도 쉽지는 않겠지만. 소설 게임 속 바바리안으로 살아남기 txt 텍본 리뷰 소설 게임 속 바바리안으로 살아남기 txt 텍본 리뷰 소설 게임 속 바바리안으로 살아남기 txt 텍본 리뷰 다운로드를 하고 싶으시면, 링크로 들어가시면 되겠는데, 따로 회원가입이 필요하고 그러지도 않아요. 또한 이상한 사이..

소설 개는 주인이 필요하다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개는 주인이 필요하다 txt 텍본 리뷰입니다. 소설 개는 주인이 필요하다 txt 텍본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에라블 버밀리언(23세)의 인생은 자주 차악으로 굴러가곤 했다. 최악보단 낫다고 빈번하게 정신 승리하는 삶! “날 아는 얼굴이네요?” 책빙의 9년차, 주인공과는 절대 엮이지 않겠다고 다짐하며 살아왔지만…. 마침내 집으로 가는 길이 열린 그 순간. “영애, 군에 입대하시겠습니까?” 주인공에게 걸렸다. 피해자의 규모를 알기 위해선 행정기관의 기록이 필요한 인간. 원작의 연인마저도 사단의 장난감으로 삼은 피폐 엔딩의 원흉. ..

소설 a.i. 닥터 txt 1~819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a.i. 닥터 txt 1~819 txt 텍본 리뷰입니다. 소설 a.i. 닥터 txt 1~819 txt 텍본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태화 그룹이 미래를 걸고 개발한 진단 목적 A.I. 바루다! 내과 레지던트 1년 차 이수혁은 바루다를 견학하던 중 원인 모를 폭발에 휘말려 정신을 잃고 만다. 그리고 다시 정신을 차렸을 때 그는 자신의 머릿속에 존재하는 A.I. 바루다를 마주한다. 이미 절대 떨어질 수 없는 사이가 되어 버린 둘. 딥러닝을 계속해 세계 최고의 진단 인공지능이 되는 것이 목적인 바루다와 어려운 환경에서도 악착같이 출세..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리뷰입니다.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건 내가 아는 그 전개다' 한순간에 세계가 멸망하고, 새로운 세상이 펼쳐졌다. 오직 나만이 완주했던 소설 세계에서 평범했던 독자의 새로운 삶이 시작된다.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리뷰 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txt 텍본 리뷰 텍본 장르적 특성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권 단위로 출간하는 만화와 일주일에 한 회 씩 연재하는 웹툰이 다르듯이 말이죠. 웹툰은 중간에 이탈하는 독자들을 막기 위해서 1주일마다 어떤 작은 이..

소설 남편을 나락으로 보내는 방법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남편을 나락으로 보내는 방법 txt 텍본 리뷰입니다. 소설 남편을 나락으로 보내는 방법 txt 텍본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넌 내가 꼭 나락 보낸다.] 윈스턴 가의 골칫덩이. 결혼 3년 만에 야반도주한 무희 산드라의 딸. 파멸의 주둥이. 화제의 중심에 있는 헬레나 윈스턴. 어느 날 그녀는 소꿉친구인 황태자와 단둘이 있는 모습을 황태자의 약혼녀와 황후에게 들켰다. 이걸 어떻게 수습하나, 고민하는 헬레나에게 황후가 제안을 해왔다. “남부에 젊고 아름다운 백작이 있단다. 최근 그가 제국의 안위를 위협하는 불온한 무리와 연결되어 있..

소설 멸망한 가문의 회귀자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멸망한 가문의 회귀자 txt 텍본 리뷰입니다. 소설 멸망한 가문의 회귀자 txt 텍본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후회로만 가득한 생.스스로의 잘못을 깨닫고 다시 사람이 되고자 했을 때,이미 가문은 불타 사라진 뒤였다. 발악 같은 분노로 하루하루 연명하던 삶. 그 절망의 끝에서, 간절한 염원이 하늘에 닿았다. 용서받지 못한 자.운명을 거슬러 검을 들다. 소설 멸망한 가문의 회귀자 txt 텍본 리뷰 소설 멸망한 가문의 회귀자 txt 텍본 리뷰 텍본 멸망한 가문의 회귀자는 회귀물의 클리셰를 정석적으로 따라간 작품입니다. 이미 수없이 많..

소설 파혼계약 했더니 약혼자가 말을 안 들어요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파혼계약 했더니 약혼자가 말을 안 들어요 txt 텍본 리뷰입니다. 소설 파혼계약 했더니 약혼자가 말을 안 들어요 txt 텍본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파혼이라고 했나? 좋아. 그리하지. 무르는 건 없어.” 빙의하고 보니 방구석 폐인? 거기다 잘난 약혼자와는 파혼까지 하게 생겼다. 그나마 다행인 건 집안 배경 하난 잘 타고났다는 것 정도. 타이탄 제국의 개국공신이자 유서 깊고 찬란한 후작가의 영애, 예리엘 플로렌스. 파혼? 그냥 해줄 수 없지. 이참에 빡세게 준비해서 당당하게 해주마! 파혼 전까지만 약혼자 블레이크를 제대로 이용..

소설 미친재능의 먼치킨 칼잡이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미친 재능의 먼치킨 칼잡이 txt 텍본 리뷰입니다. 소설 미친재능의 먼치킨 칼잡이 txt 텍본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서걱- 하면 툭. 칼질이 너무 쉽다. [사이버펑크] 일명 건블매!! 라고 불리는 게임의 1회 차를 배드 엔딩으로 끝 마친 주인공입니다. 검에 대한 엄청난 재능을 가진 2회 차 캐릭터를 생성해 게임을 하려고 하는 순간, 게임 속에 빙의되는데, 그가 눈을 뜬 곳은 건블매의 엔딩 후 수백 년이 지난 시대. 멸망이 얼마 남지 않은 절망적인 상황입니다. 용병으로 살아가며 칼잡이로서 성장을 하던 그는 세계의 마지막을 막기..

천마는 조용히 살고싶다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천마는 조용히 살고 싶다 txt 텍본 리뷰입니다. 천마는 조용히 살고싶다 txt 텍본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새로 얻은 삶을 조용하고 평화롭게 살고 싶은 천마의 이야기. 천마는 조용히 살고싶다 txt 텍본 리뷰 천마는 조용히 살고싶다 txt 텍본 리뷰 텍본 주인공 천마는 벽태산입니다. 천마에게 대대로 전해지는 '중혼 마공' 중혼 마공은 타인의 혼을 흡수해 마공을 쌓는 것이나 그 부작용으로 인해 역대 모든 천마가 그 힘을 견디지 못하고 몸이 터져 죽었다. 주인공 천마 역시 성공하지 못했고 그 역시 적들을 상대하다 중혼마공의 부작용으로..

내 남편과 결혼해줘 txt 줄거리 다운 리뷰 [내부링크]

내 남편과 결혼해줘 txt 줄거리 다운 리뷰입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txt 줄거리 다운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하나뿐인 절친과 바람이 난 남편. 그것도 모자라 시한부인 나를 죽여버렸다. 그렇게 기구하게 죽어버린 ‘지원’, 기적같이 10년 전으로 돌아왔다…?! 지원은 미래를 바꾸기 위해, 자신의 시궁창 같던 운명을 절친 ‘수민’ 에게 넘기기로 다짐한다. 그러니까, 나 대신 내 남편과 결혼해줘. 내 남편과 결혼해줘 txt 줄거리 다운 리뷰 내 남편과 결혼해줘 txt 줄거리 다운 리뷰 텍본 강지원은 암투병 중이다. 병원비 단 500..

소설 황후를 훔친 이는 누구인가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황후를 훔친 이는 누구인가 txt 텍본 리뷰입니다. 소설 황후를 훔친 이는 누구인가 txt 텍본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황후가 다리를 절어 걸어올 때마다 내가 얼마나 소름이 끼쳤는지 모를 거야.” ……그 상처들이 나를 얼마나 초라하게 만드는지도. 황제는 고작 그런 이유로 비수처럼 내리는 눈 속에서 황후를 내버렸다. 그녀의 가족과 친구들의 피가 묻은 검을 든 채로. ** 흩날리는 매서운 눈발. 하얗게 명멸되어가는 세상 속에 덩그러니 남겨진 로젤린은 기꺼이 죽음을 받아들이기로 했다. 살아 있을 이유가 없었다. 가족도, 친구도, ..

소설 광마회귀 텍본 txt 리뷰 [내부링크]

소설 광마회귀 텍본 txt 리뷰입니다. 소설 광마회귀 텍본 txt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무공에 미친 광마 이자하. 그는 마교 교주의 천옥을 훔쳐 쫓기던 중 벼랑에서 떨어지게 된다. 모든 게 끝났다고 생각한 순간 눈을 떠보니, 사람들에게 무시당하던 점소이 시절로 돌아와 있는데... 게다가 억울한 누명으로 두들겨 맞고 객잔은 박살이 나 있는 상황. 점소이 시절로 회귀한 광마! 사내는 다시 미치게 될 것인가? 아니면 사내의 적들이 미치게 될 것인가. 소설 광마회귀 텍본 txt 리뷰 소설 광마회귀 텍본 txt 리뷰 텍본 별호인 광마 답..

소설 재벌 3세 천재 배우가 되었다 txt 리뷰 [내부링크]

소설 재벌 3세 천재 배우가 되었다 txt 리뷰입니다. 소설 재벌 3세 천재 배우가 되었다 txt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소설 재벌3세 재미있어요ㅋㅋ 처음에는 눈치 못 챘는데, 알고 보니 「기레기와 함께하는 연예계 생활」의 피제이 작가님이셨는데, 어쩌다 보게 됐는데, 이 작가님 글이란 걸 알고 처음에는?? 가 머릿속에 가득했는데, 느낌이 조금 다르지만 전체적으로 관통하는 줄기가 피제이 작가님 스타일임을 확인하고 그제야 고개를 끄덕거렸습니다. 꿀잼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제7회 대한민국 웹소설 공모대전 수상작] 배우가 되고 싶어서 과거로 왔는데 재벌 3세 망나니 배우의 몸으로 들어왔다. 소설 재벌 3세..

소설 절대검감(絶對劍感) txt 텍본 리뷰 다운 [내부링크]

소설 절대검감(絶對劍感) txt 텍본 리뷰 다운입니다. 소설 절대검감(絶對劍感) txt 텍본 리뷰 다운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단전이 부숴졌다는 이유로 집에서는 내놓은 자식 취급을 받던 소운휘는 혈교에 납치되어서도 삼류 첩자로 살아왔다. 어느 날, 전설로만 알려진 검선비록을 찾는데 이용당하다 죽은 운휘는 10년 전, 혈교에 납치되던 그 날로 돌아가게 되고 검의 목소리를 듣는 신비한 능력을 얻는다. 소설 절대검감(絶對劍感) txt 텍본 리뷰 다운 소설 절대검감(絶對劍感) txt 텍본 리뷰 다운 텍본 제목: 절대검감 작가: 한중월야 장르: ..

천마는 평범하게 살 수 없다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천마는 평범하게 살 수 없다입니다. 평범하게 살 수 없는 천마의 이야기.. 시작해보죠.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천마 백중혁, 드미트리 가문의 장남으로 눈을 뜨다. 드미트리의 얼간이, 차남에게 밀린 장남. 세간의 평판은 중요하지 않다. 천마, 아니, 로만 드미트리는 앞으로 평범하게 살 수 없다. 압도하는 천마 판타지! 천마는 평범하게 살 수 없다 천마는 평범하게 살 수 없다 텍본 드미트리 남작가의 하인 한스는 이상한 행동을 하는 도련님 때문에 곤란하기 그지없다. "내가 이 가문의 장자란 말이냐?" 드미트리의 장자라 불리지만 이렇게까지 혼이 빠진 듯한 모습을 본적이 없었는데 말이다. "이 영지의 최고령자에게 나를 안..

소설 회귀한 천재 헌터의 슬기로운 청소생활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회귀한 천재 헌터의 슬기로운 청소생활 txt 텍본 리뷰 입니다. 소설 회귀한 천재 헌터의 슬기로운 청소생활 txt 텍본 리뷰는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세계 최초 SSS랭크 천재 헌터 김준우. 능력은 대단하지만 인정머리가 없어 큰 던전 토벌을 앞두고 평판에 문제가 생긴다. 골머리를 썩히고 있는 가운데 정체를 알 수 없는 자들에게 암살당한다. 그렇게 꼼짝없이 죽은 줄 알았지만, 10년 전 시점으로 회귀. 다시 헌터로 성공할 걸 꿈꾸지만, 이전 생의 업보로 가진 스킬이 모두 봉인되어 있고. 해제하기 위해서는 하찮게 봤던 '던전 청소부'로 일..

소설 천마는 평범하게 살 수 없다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천마는 평범하게 살 수 없다입니다. 천마는 평범하게 살 수 없다는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천마는 평범하게 살 수 없다의 대략적인 내용으로는 무림 세계의 천마 백중 혁이 판타지 세계의 드미트리 가문의 장남이자 드미트리의 얼간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로만 드미트리 몸에 빙의를 하여 눈을 뜨는 순간 시작되죠. 로만이 된 백중혁은 자신이 빙의하기 전 로만이라면 절대 하지 않을 행동과 행보로 주변 사람들에게 그동안 알려진 얼간이라는 수식어는 점차 사라져 가면서, 소설은 퓨전 판타지이지만 천마 물과 가문 물의 결합 상품입니다. 한 동안 헌터 물이 많이 나왔다면 지금은 가문 물과 천마, 혈마 이런 종류의..

소설 일타강사 백사부 txt 미리보기 리뷰 [내부링크]

소설 일타강사 백사부 txt 미리보기 리뷰입니다. 소설 일타강사 백사부 txt 미리보기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소설 일타강사 백사부 줄거리 먼 과거의 중원에 갑자기 혈교가 나타나기 시작했고, 그들은 무림 정복을 이루려 한다. 하지만 그들보다 강력한 4명의 절대 고수가 있었기 때문에 거의 불가능에 가까웠다. 그렇지만 혈교는 아주 비겁한 방법으로 가족들을 인질로 삼으면서 그들을 자신들의 뇌옥에 한 명씩 가둬버렸고, 끝내 녹림투왕 맹호악, 빙월신녀 은예린, 광마 헌원후, 검존 모용혼까지 무림의 가장 강력했던 4명의 절대 고수들은 혈교의 지하 깊은 곳에 갇히게 됩니다. 그리고 무공을 사..

버림받은 왕녀의 은밀한 침실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버림받은 왕녀의 은밀한 침실 txt 텍본 리뷰입니다. 버림받은 왕녀의 은밀한 침실 재미있는 소설입니다. 한번 꼭 봐보세요 헤어 나오지 못할 수도 있어요ㅋㅋ 버림받은 왕녀의 은밀한 침실 txt 텍본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사랑을 모르는 여인이여, 쾌락의 즐거움을 알게 될지어다.」 작가 : 성혜림(원작) / 혜니(그림) / 뿌듯(각색) 매력 포인트 : 설정부터 후끈한 어른들을 위한 로맨스 판타지 제목부터 화끈한 내용 전개가 예상되는 작품으로, 원작 웹소설을 바탕으로 그려진 웹툰도 원작에 충실한 내용으로 전개 될 수 있도록 원작 팬들이..

소설 경찰이 너무 강함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경찰이 너무 강함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과잉진압 전문 경찰 신해수, 60분 전으로 돌아갈 수 있는 능력을 얻다. #드라마 #범죄 #액션 #경찰 소설 경찰이 너무 강함 txt 텍본 리뷰 소설 경찰이 너무강함의 주인공인 신해수입니다. 초반 직급은 경장이고, 해수는 동료들에게 과잉진압 전문형사로 불리고 있죠. 범죄자들을 진압하는 과정에서 손과 발을 못쓰게 꺾어버리는 등의 행위로 인해 과잉진압으로 합의금이 몇천이 밀리고 감봉을 자주 받습니다. 해수는 동창회에서 나와 대리운전기사를 불러 집으로 가던 중 대리운전기사를 불렀고 대리기사는 대리..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txt 텍본 리뷰입니다.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txt 텍본 리뷰는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2020 지상 최대 공모전 수상작입니다. 전 세계에 단 하나뿐인 신화급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그런데 뭐? 귀속 아이템이라고? 장르ㅣ현대 판타지 작가 ㅣ정선율, 헤스 연재처ㅣ네이버 시리즈 다운로드 수ㅣ131만 별점ㅣ7.80 키워드ㅣ회귀, 헌터, 아카데미 등장인물 민재현 주인공. 지지리도 운이 없는 삶을 살고 있던 인물로, 어떤 계기에 의해 회귀하게 됨 정우민 ..

소설 달빛 조각사 .txt 텍본(완) 리뷰 [내부링크]

소설 달빛 조각사 .txt 텍본(완) 리뷰입니다. 달빛 조각사입니다! 소설 달빛 조각사 .txt 텍본(완) 리뷰 NPC한테 아부하여 밥을 얻어먹는 처세술의 대가. 주야장천 수련에 몰두하는 억척의 지존. 돈을 벌겠다는 집념으로 뭉친 주인공 위드에게 게임 속 세상은 모조리 돈으로 연결된다. 그런 그가 험난한 퀘스트를 수행한 대가로 얻은 것은 전혀 돈 안 될 것 같은 '조각사'라는 직업이었다. 그러나 위드 사전에 좌절이란 없다. '전설의 달빛 조각사'가 되어 떼돈을 벌기 위한 위드의 대장정이 시작된다! 하이마, 태양왕의 작가 남희성의 게임 판타지 장편소설 달빛조각사 소설 달빛 조각사 .txt 텍본(완) 리뷰 달빛조각사의 간단하게 줄거리를 기입해 봅시다. 먼저 달빛 조각사의 여동생과 함께 가난한 삶을 이어오던 ..

소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txt 텍본 리뷰입니다. 소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txt 텍본 리뷰 세상이 바뀌고 5년. 최종보스가 나타났다. [지구 에어리어 최후의 보스, 서리여왕이 출현합니다.] 최후의 보스! 그녀만 처치하면 예전처럼 살 수 있다! 인류 최고의 플레이어, 어둑서니 서준호를 포함한 다섯 명의 플레이어가 마침내 서리여왕을 쓰러뜨리지만... 그들은 기나긴 잠에 빠지는 혹독한 대가를 치뤄야 했다. 그로부터 25년 후. "2층이라니?서리여왕을 죽이면 끝나는 거 아니었어?" 어둑서니가 잠에서 깨어났다. 소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소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은 일단 기본적으로 필력이 좋습니다. 또한 스토리 전개도 깔끔하고, 좋죠. 역시 제리엠 작가님 특유의 훈훈함. 그리고 소소한 스토리와 ..

소설 도굴왕 txt 1-386 텍스트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도굴왕 txt 1-386 텍스트 텍본 리뷰입니다. 소설 도굴왕은 현대에 출몰한 신의 무덤에서 유물로 영웅의 능력을 쓰게 된 사람들에 도굴꾼의 이야기입니다. 소설 도굴왕 재미있으니 즐겁게 봐주세요~ 소설 도굴왕 txt 1-386 텍스트 텍본 리뷰 현대에 출몰한 신의 무덤. 유물로 영웅의 능력을 쓰게 된 사람들, 부를 얻게 된 사람들. 그리고 그 유물을 털어가는 의문의 도굴꾼이 나타났어요! 그리고 도굴왕!! "아이씨, 미치겠네. 여기도 또 그 자식이 다 털어 갔냐!" 네 것도 내것. 내 건 당연히 내 것!!!! 소설 도굴왕 txt 1-386 텍스트 텍본 리뷰 다시 살아난 도굴꾼, 그가 세상 모든 무덤을 접수하기 시작하는 소설입니다. 도굴왕 카카오 웹소설로 장르소설이에요. 도굴왕 ㅋㅋ 일단 소재가 특이합..

웹툰 투신전생기 txt 텍본 1~ 리뷰 [내부링크]

웹툰 투신전생기 txt 텍본 1~ 리뷰입니다. 웹툰 투신전생기 txt 텍본 리뷰 인류 최강자의 회귀 액션 판타지. "역겨운 신들이 줬다고 해도 기회는 기회. 뒈지고 싶다는데 죽여줘야지." 인류 최후의 생존자 제피르. 마신과의 고독한 싸움은 패배로 끝났으나, 신들이 준 기회로 10년 전으로 돌아왔다. 모든 것을 빼앗아갔던 마신과 인간을 구경거리 취급한 신들. 이번에는 내가 너희를 물어뜯겠다. 투신전생기는 지금 웹툰으로 무료 웹툰 기준으로는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인데 참 재밌고 오 질 라게 재밌죠ㅋㅋ 그리고 투신 전생 기는 회귀 물로, 좀 뻔한..? 약간 설정과 배경은 어딘가가 익숙한 느낌이 나기도 하는? 먼치킨물 판타지 물이죠. 기타 다른 액션 회귀 물과 비교하였을 때에, 소재가 엄청 특별한 ..

소설 궁귀검신 txt 텍본 1~432(완) 리뷰 [내부링크]

소설 궁귀검신 txt 텍본 1~432(완) 리뷰입니다. 소설 궁귀검신 txt 텍본 1~432(완) 리뷰 구일(九日) 대복고 취한 뒤 바람에 모자가 반쯤 기울어졌더니 타향에서 몇 번이나 국화꽃 보았던가? 괴롭구나, 술꾼 술 깨어 헤어지고 동네 아이들 보면 고향집 생각 간절해지니. 소설 궁귀검신 txt 텍본 1~432(완) 리뷰 조돈형의 무협소설 궁귀 검신입니다. 궁귀 검신은 1부와 2부 그리고 외전이 있어요. 궁귀검신 1부는 장백산에서 대대로 내려온 신기의 궁술. 이 가전 무공인 궁술과 검술을 익힌 주인공인 을지 소문이 중원으로 출도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려내고 있지요. 궁귀 검신 2부는 을지 소문의 손자 을지호가 주인공입니다. 을지호의 외전은 을지소문의 아들이자 을지호의 아버지인 을..

대군으로 살어리랏다 txt mega 텍본 리뷰 결말 [내부링크]

대군으로 살어리랏다 txt mega 텍본 리뷰 결말입니다. 대군으로 살어리랏다 txt mega 텍본 리뷰 결말 성조 실록과 만석꾼, 부마 신익성 항상 대체역사물의 신기록을 세운 구사의 신작입니다. 대군으로 살어리랏다는 21세기 철없는 성격의 취준생 이현호 격동의 16세기 진성대군으로 깨어납니다. 처음엔 분노하고, 부정했지만 알고 보니 조선의 대군은 나름대로 꿀 빠는 직업ㅋㅋ “쓰읍, 근데 진성대군이 뭐하는 사람이지.” 역 알못의 파란만장한 조선 생활! 지금까지 당신이 본 대체역사는 다 잊어라! 대군으로 살어리랏다 txt mega 텍본 리뷰 결말 구사의 부마 신익성 정말 재미있었죠? 그러니 이번에 신작나온다고해서 봤는데.. 대군으로 살어리랏다 정말 기대하고 봤는데도 재밌더군요. 물론 처음 읽었을 때는 주인..

스킬빨로 레벨업 txt 텍본 1-12권 소설 리뷰 [내부링크]

스킬빨로 레벨업 txt 텍본 1-12권 소설 리뷰입니다. 스킬빨로 레벨업 txt 텍본 1-12권 소설 리뷰 속으로 쑥쑥 들어가볼게요! 스킬빨로 레벨업 txt 텍본 1-12권 소설 리뷰 어느날 갑자기 지구에 알 수 없는 괴물들이 쳐들어 옵니다. 그와 동시에 사람들 앞에도 선택지가 생성이 되었어요. 선택지에는 (이지, 노말, 하드, 얼론)같이 난이도를 고를 수 있었죠. 사람들은 각자 자신이 선택한 난이도에 따라 미궁으로 빨려 들어가게 됩니다. 그렇게 사람들이 미궁에 들어가서 쭉 클리어를 해요. 그리고 지구로 돌아오면 각자 들어간 던전의 난이도에 따라 서로 다른 능력치를 얻게 됩니다. 이 능력치를 가지고 거의 멸망 직전의 지구에서 괴물들과 싸우게 되지요. 그런데 주인공 태산은 이지 모드 플레이어입니다. 그래서..

환생은 괜히 해가지고 txt mega 텍본 리뷰 [내부링크]

환생은 괜히 해가지고 txt mega 텍본 리뷰입니다. 환생은 괜히 해가지고 재미있게 보세요! 환생은 괜히 해가지고 pdf baidu 나 빼고 다 귀환자의 작가, 토이카 그가 선보이는 퓨전 판타지 환생은 괜히 해가지고입니다. 이 소설은 환생이야기죠. “마생(魔生), 아니지. 인생(人生) 진짜….” 마왕 군 서열 4위에 빛나야 할 삶을 용사의 칼 끝에 날려버린 아르페... 죽고 나서 눈을 떠 보니 인간으로 되살아 났어요. 전생의 기억으로 다시 사는 삶 속에서 아르페의 지략과 배짱은 천하무적! 인간 아르페의 인생에서 짐짝, 아니 동반자인 메테르까지!! 적이라면 앞뒤 가리지 않고 베었기에 전생의 아르페도 거침없이 베었지만.. 너무 어울리지 않기에 가장 잘 어울리는 마법사와 용사의 동반 모험 개시가 된다! 환생..

픽미업 txt mega 1~327 텍스트 텍본 리뷰 [내부링크]

픽미업 txt mega 1~327 텍스트 텍본 리뷰입니다. 픽미업의 이야기 속으로 쏙 빠져볼까요? 헤르모드 장편소설입니다. 픽미업 txt mega 1~327 텍스트 텍본 리뷰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모바일 가챠게임 픽 미 업!(Pick me up!) 세계 랭킹 5위 마스터 '로키'는 던전을 깨던 중 정신을 잃게 되는데.. 뭐? 내가 게임 캐릭터라고? 깨어나보니 레벨도 1, 등급도 1 성인 영웅 한 이스 라트가 되어버린 로키. 지구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초보 마스터와 영웅들을 이끌고 던전 100층을 돌파해야 하는 관문! '너, 사람 잘못 건드렸어.' 단 한번의 패배도 용납하지 않는 마스터 로키의 강제 캐리 기입니다. 픽미업 txt mega 1~327 텍스트 리뷰 픽미업은 뭔가 뭐라 하긴 그런데, 일단 게임..

닳고 닳은 뉴비 txt 1~595 mega 텍스트 리뷰 [내부링크]

닳고 닳은 뉴비 txt 1~595 mega 텍스트 리뷰입니다. 닳고 닳은 뉴비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닳고 닳은 뉴비 txt 1~595 mega 텍스트 리뷰 서비스 종료까지 앞으로 15년. 오직 나만이 이 게임의 엔딩을 알고 있다. 나는 고인물이다. 고인물의 꿀잼같은 이야기입니다. 닳고 닳은 뉴비 txt mega 텍스트 리뷰 닳고 닳은 뉴비라는 소설입니다. 이는 필명 레고 밟았어 작가의 작품이죠. 가상현실 게임의 게임 판타지 소설입니다. 또 게임 판타지하면 이제 이쪽 장르문학이 오래되다보니 나올만한 소재는 거의 다 나왔다고 생각하죠. 그런데 닳고 닳은 뉴비는 많은 작품을 써온 전업 작가답게 가장 뻔한 스토리의 소재를 새롭게 만듭니다. 또 이게 작품을 보는 맛이 있죠. 게임판타지 소설에서 레벨 업하고 아이..

디버프 마스터 txt mega 1~1236 텍본 pdf스캔본 리뷰 [내부링크]

디버프 마스터 txt mega 텍본 리뷰입니다. 디버프 마스터. 게임 판타지 소설입니다. 게임 판타지들 수준이 그리 높지가 않았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리 재미있을 줄야. 여하튼 현대 판타지 헌터 물 장르의 출현으로 게임 판타지의 전유물이었던 레벨링과 아이템 스킬 같은 요소들이 이제는 판타지에도 너무나도 게임 같은 느낌이 많이 듭니다. 그렇기에 그냥 이계환생물 정도로 생각해도 될 정도의 느낌이 되었죠. 기존의 소설들을 보면 주인공이 어려운 환경 속에도 열심히 캐릭터를 키우죠. 그러면서 히든 클래스나 엄청난 아이템을 장착하여 성장하는 패턴을 보입니다. 그런데 이 디버프 마스터 소설에서는 주인공 캐릭터의 클래스가 디버프 마스터이죠. 그렇기에 온갖 저주와 능력치 감소 스킬로 강력한 적을 평범하게 만듭니다. 그..

다정한 그대를 지키는 방법 txt 1~225 완 텍본 리뷰 [내부링크]

다정한 그대를 지키는 방법 txt 1~225 완 텍본 리뷰입니다. 다정한 그대를 지키는 방법 한번 들어가볼까요? 살짝 설랬어 나! 다정한 그대를 지키는 방법 txt 1~225 완 텍본 리뷰 드디어 , 초야였다. 레티샤가 그의 가슴에 이마를 기대며 속삭였다. 역시. 너무 먼가요? 좀 더 가까이 댈까요? 디트리안이 가까스로 신음을 삼켰다. 레티샤의 어깨를 움켜쥔 손이 달콤한 당황으로 떨리고 있었지만, 그녀는 눈치채지 못했다 저도 알아요, 제가 불편하시다는 거. 그래도 어머니가 보낸 사람이 올 때까지만 참아 주세요 디트리안은 레티샤를 증오한다. 레티샤의 어머니가 그의 가족들을 죽였으니 당연한 일이다. 그녀는 단 한 번도 그 사실을 의심한 적이 없었기에, 그래서 몰랐다. 그녀의 말에 그의 얼굴이 얼마나 사납게 ..

소설 갓오브 블랙필드 txt baidu 텍본 리뷰 [내부링크]

애국심이 타오르는 소설 블랙 필드입니다. 죽음을 선사하는 신.. 소설 갓오브 블랙필드 txt baidu 텍본 리뷰입니다. 첨부해 둔 파일도 있는데, 금방 사라지기도 하니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세요. 소설 갓오브 블랙필드 txt baidu 텍본 리뷰 불가사의한 감각과 탁월한 전투 능력의 소유자, 강찬! 그런데 심장이 뻑뻑할 정도로 엄습해 오는 이 불안함은 도대체 뭐란 말이냐! 퍽! 둔탁한 소리가 들리며 세상이 온통 하얗게 변했다. 애써 정신을 차린 뒤, 벽에 걸린 거울에 얼굴을 비치자 그곳에는 웬 허약한 고등학생의 모습이 보였다. 게다가 주변에는 온통 자신을 괴롭히는 놈들뿐 ‘다 죽여 주마.’ 갓 오브 블랙필드!모르나 본데, 이건 적군이 만들어 낸 말이다 . 죽음을 선사하는 신이라는 뜻이지! 소..

괴물 공작가의 계약 공녀 txt mega 텍본 리뷰 [내부링크]

괴물 공작가의 계약 공녀 txt mega 텍본 리뷰입니다. 괴물 공작가의 계약 공녀!! 그 이야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사랑받을 수만 있다면 굶어도, 매를 맞아도 괜찮았죠. 그러나 언니를 위한 제물로 불구덩이에 바쳐졌을 때 그 기대는 산산조각이 났어요. “저를 입양해 주세요.” 불 속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레슬리는 양녀로 삼을 어린아이를 찾고 있다는 공작을 찾아가 “제국, 아니 대륙 최고의 어둠술사를 얻으실 테니까요.” 제국 유일의 공녀이자 어둠술사가 되기로 계약하게 됩니다. “레슬리, 이쪽으로 와.” “아니, 어제는 형이랑 먹었으니까 오늘은 둘째 오라버니랑 먹어야지.” “레슬리, 여기 네가 제일 좋아하는 젤리가 있단다.” 졸지에 생긴 오빠들이 자기 옆에 앉아 달라며 아침마다 쟁탈전을 벌여요. 저기, 우리 ..

판사 이한영 txt 텍본 텍스트 리뷰 [내부링크]

판사 이한영 txt 텍본 텍스트 리뷰입니다. 판사 이한영의 이야기로 펼쳐지는 이해날 현대 판타지 장편 소설!! 법정 이야기는 언제나 재미있습니다. 판사 이한영 txt 텍본 텍스트 리뷰 강직한 판사 이한영의 억울한 죽음. "남의 인생 마음대로 저울질하지 맙시다." 그가 세상을 심판한다. 재미있는 소설입니다. 판사 이한영 txt 텍본 텍스트 리뷰 판사 이한영은 검사 김서진 전에 나온 작품입니다. 김서진 정도과 큰 틀이 크게 다르지 않고, 캐릭터도 비슷해서 나쁘지 않다는 느낌 정도였습니다. 요걸 먼저 읽고, 김서진을 봤으면 문체나 캐릭터가 좀 더 정돈 느낌으로 더 괜찮다 생각했을 것 같네요. 일단 검사 김서진은 살해당하면서 같은 상황의 다른 인물에게 빙의하게 됩니다.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얻어 사건을 해결하고 ..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귀마특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귀마특 txt 텍본 리뷰입니다. 귀마특의 장점과 단점 그리고 줄거리를 이어가면서 좋았던 점들과 그렇지 못한 단점들을 리뷰로 이야기했습니다. 귀마특 재미있게 보세요~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소설 리뷰 보세요. 귀마특 txt 텍본 리뷰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소설 리뷰 귀마특에서의 갑자기 세계가 그림자 미궁이라는 이상현상의 조우하게 됩니다. 이 곳 그림자 미궁이라 불리는 공간에서는 본적 없는 존재들로 이뤄진 그림자의 군대가 나오죠. 그리고 인류를 학살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존재들로부터 인류는 저항하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수많은 세월이 흘러 마침내 그림자 미궁의 끝에 100명의 인간이 도달하게 되죠. 100명의 영웅들은 모든 힘을 쏟아부어 최후의 적인 파 ..

소설 오버로드 1~15권 txt mega 리뷰 [내부링크]

소설 오버로드 1~15권 txt mega 리뷰입니다. 오버로드 1~15권 txt mega 리뷰 게임인 위그드라실의 서비스 종료를 앞둔 밤.. 그곳 아인즈 울 고운의 길드장이자 나자릭 지하 대분 묘의 주인인 언데드 매직 캐스터 모몬가. 그는 게임의 종료와 동시에 길드 아지트인 나자릭 지하대분묘 전체가 이 세계로 전이한 것에 깨닫게 됩니다. 그리고 NPC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얻어 살아 움직이고, 모몬가는 더 이상 이것이 게임이 아니라 또 다른 세상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오버로드 1~15권 txt mega 리뷰 오버로드의 장르는 판타지 , 게임 , 다크판타지 , 먼치킨입니다. 아.. 하렘도 조금은?? 본인이 해골모습이니.. 흐음. 조금은 포함된 것 같아요? 여하튼 오버로드는 다른 게..

강철의 열제 1부 2부 3부 txt mega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강철의 열제 1부 2부 3부 txt mega 텍본 리뷰입니다. 강철의 열제 1부 2부 3부 txt mega 텍본 리뷰 강철의 열제 이 땅에 가장 영광된 이름, 가우리입니다. 그 이름을 지키고 세운 그를 강철의 열제라 부르죠. 진짜 이거 보고 울었던 기억이.. 이계의 대륙을 뒤흔드는 고구려의 웅혼들을 그리고 있어요. 이루지 못한 꿈을 향한 삼족오의 질주 분노와 아쉬움의 한숨 섞인 역사가 새롭게 다시 쓰고 있습니다. 지키지 못한 역사는 더 이상 우리 것이 아니에요. 들리는가! 묵빛의 찰갑 소리. 보이는가! 붉은색의 삼족오 깃발!! 위대한 역사의 시작, 그 중심에 그대가 있다. 심장 두근두근 뛰었던.. 강철의 열제 1부 2부 3부 txt mega 텍본 리뷰 한반도 출신 사이어인ㅋㅋ 들의 이야기입니다. 실..

소설 화산귀환 txt mega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화산귀환 txt mega 텍본 리뷰입니다. 화산귀환 txt mega 소설 텍본 리뷰 대 화산파 13대 제자. 천하 삼대 검수 매화 검 존 청명. 천하를 혼란에 빠뜨린 고금 제일 마 천마(天魔)의 목을 치고 십만 대 산의 정상에서 영면한 청명!! 그런데 백 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아이의 몸으로 다시 살아납니다. 그런데...... 뭐? 화산이 망해? 이게 뭔 개소리야!? 망했으면 살려야 하는 게 인지상정 아니겠나요? "망해? 내가 있는데? 누구 맘대로!" 언제고 매화는 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시린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 매화는 다시 만산에 흐드러지게 피어나죠. "그런데 화산이 다시 살기 전에 내가 먼저 뒈지겠다! 망해도 적당히 망해야지, 이놈들아!" 쫄딱 망해버린 화산파를 살리기 위한 매화검존 청명의 ..

소설 군림천하 1~33 txt baidu 텍본 리뷰 [내부링크]

군림천하 1~33 txt baidu 텍본 리뷰입니다. 군림천하 1~33 txt baidu 텍본 리뷰 용대운문학의 결정판인 소설! 절찬 속에 스포츠 투데이에 연재되었던..! 숱한 화제와 관심 속에 수백만 독자들을 흥분으로 물들게 만들었던 최고의 작품입니다. 군림천하 마침내 만화로 출간하죠. 군림천하! 한 사내의 뜨거운 땀과 눈물에 얽힌 대서사시가 여러분 앞에 장대하게 펼쳐질 것입니다! 군림천하 1~33 txt baidu 텍본 리뷰 무협 소설과 판타지 소설은 읽어도 읽어도 질리질 않죠? 게다가 이번에 읽은 책은 군림천하. 워낙 유명하고 위대한? 소설이라고 평가받는 소설이죠. 죽어가는 사부가 남긴 너만은 군림천하를 해야 한다는 한마디.. 이것으로 주인공인 진산 월의 운명이 어떻게 흘러가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담..

소설 비뢰도 1~30 텍본 txt 리뷰 [내부링크]

비뢰도 1~30 텍본 txt 리뷰입니다. 비뢰도 1~30 텍본 txt 리뷰 20세 초반의 괴짜 청년 비류연. 그가 고아가 된 열 살 무렵, 사부를 만나면서 무림의 세계와 접하게 됩니다. 우연히 천무학관 관도들을 만나면서 비류 연의 운명은 바뀌게 되죠. 묵금과 비리의 향을 타고 무림에 나타난 비류 연과 괴짜 사부!! 마지막 순간까지 예측할 수 없는 절대무공과 기행의 어드벤처가 비뢰도입니다! 비뢰도 1~30 텍본 txt 리뷰 비뢰도는 비류연이 회상을 할 때부터 이 야기는 시작됩니다. 비뢰도는 판협지 3대 천왕이라고 불릴 만큼 인기가 많았어요. 비뢰로는 서점이나 책 대여점 인기코너나 베스트셀러에는 무조건 비뢰도가 진열되어 있었죠. 비뢰도는 실제로 총판매부수가 100만 부를 넘었어요. 하지만 이렇게 인기 많았던..

전생검신 txt 1~1200 텍본 텍스트 리뷰 [내부링크]

전생검신 txt 1~1200 텍본 텍스트 리뷰입니다. 전생검신은 구로 수 번 퓨전 무협 장편 소설입니다. 고수 지망생이었던 자. 그 자가 무공에 입문한 지 45년이 흘러도 재능이 없던 주인공의 이야기죠. 전생검신 txt 1~1200 텍본 텍스트 리뷰 나는 고수 지망생이었다. 무공에 입문한 지 45년째. 강호에서 내 경지는 잘 쳐줘야 이류 일류의 경지는 꿈도 꾸지 못한 채 허름한 초막에서 육합 검법이나 수련하는 신세. “재능 없는 놈은 죽으란 말이냐? 그럼 죽겠다. 죽고 나서 또다시 도전해주겠다. 세상을 죽여 버릴 때까지!” 구로 수 번 퓨전 무협 장편소설 전생검신 txt 1~1200 텍본 텍스트 리뷰 전생검신의 주인공 백웅은 아무 능력도 재능도 없고 얼굴도 못 생겼습니다. 그리고 평생 3류를 벗어나지 못..

납골당의 어린 왕자 txt 완결 리뷰 [내부링크]

납골당의 어린 왕자 txt 완결 리뷰입니다. 납골당의 어린 왕자 이름이 좀 별로라서 처음에 손이 잘 안 갔습니다. 또 초반에 확 엄청 끌어당기고 그러는 것도 없었죠. 그러나 한번 시작하면.. 답 없습니다. 끝까지 보게 됩니다. 정말 재미있으니 꼭 한번 추천해요! 납골당의 txt 완결 리뷰 인간을 인간 아닌 것으로 바꾸는 죽음. 대역병 모겔론스. 굶주린 시체들과 싸우며 인간성을 버리려는 사람들. 결국 인간은 아무도 남지 않는다. 그러나 이 혹독한 세계는, 사실 한 번의 여흥을 위해 만들어졌을 뿐. 안과 밖, 어디에도 사람을 위한 세계는 없다. 어두워지는 삶 속에서 마음을 지키며 별빛을 보는 한 소년의 이야기. 납골당의 어린왕자 txt 완결 리뷰 한겨울, 나의 상자, 나를 개화시킨 아름다운 계절. 납골당의 ..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 txt mega 텍본 리뷰 [내부링크]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 txt mega 텍본 리뷰입니다.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은 네이버 웹툰으로도 나와서 유명하죠? 정말 재미있으니 꼭 한번 봐보세요. 살벌한 외모 그리고 압도적인 피지컬을 가진 주인공이, 꽃집을 너무 좋아해서.. 꽃을 너무 좋아해서 일어나는 소설입니다.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 txt mega 텍본 리뷰 살벌한 외모와 압도적인 피지컬. 밸런스 붕괴급 전투력. 인간병기 황재호가 뉴월드를 시작했다. 그리고 꽃집을 차렸다…… 응?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 txt mega 텍본 리뷰 뭐? 꽃집? 재호와 함께 런닝머신을 달리던 완식이 어처구니없는 표정으로 되물었다. “야야, 목소리 낮춰.” 생긴 건 조폭도 보기만 해도 꿀릴 정도인 주인공 황재호. 자신은 꽃이 너무 좋고 키우는 건 좋아하지만..

소설 사신빙의 텍본 txt 리뷰 [내부링크]

소설 사신빙의 텍본 txt 리뷰입니다. 사신빙의 정말 재미있으니 꼭 봐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사신의 몸에 빙의하다니.. 생각 자체가 참 재미있네요. 사신인 사주명이 태 사세가 막내아들로 빙의하면서 진행되는 내용입니다. 소설 사신빙의 텍본 txt 리뷰 사신 사주명, 태 사세가 막내아들의 몸에 빙의하다. 현 사파 무림의 최강자, 귀곡 맹의 곡주인 사주명. 초대 곡주가 남긴 금언 귀도를 수행하다 부곡주의 음모에 휘말려 죽을 위기에 처한다. 그러나 사신은 쉽게 죽지 않는 법. 죽기 직전에 금언귀도를 사용하여 영혼인 상태로 탈출에 성공한다. “이걸로 나를 죽였다고 생각하지 마라. 다시 네놈 앞에 나타나 그대로 갚아줄 테니.” 그러나 이게 웬걸. 사주명이 다시 눈을 뜬 곳은 정파의 한 축을 맡고 있는 태 사세가였다..

소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리뷰입니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는 정말 재미있는 소설입니다. 즐겁게 재미있게 봐주세요.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리뷰 어쌔신. 국내에 몇 안 되는 헌터 클래스다. 난 그런 어쌔신으로 각성을 한 줄 알았다. 그런데 평범한 어쌔신이 아닌 것 같다.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txt 텍본 리뷰 sss급 어쌔신 플레이어 리뷰입니다. 오 십년 전 원인을 알 수 없는 충격파가 지구를 덮쳤다. 전 세계적으로 유례없는 정전이 일어났었고, 1년 뒤에는 포탈이란 것이 발견되었다. 그리고 그 안에서 괴수들이 튀어나오기 시작했죠. 괴수들은 도시를 닥치는 대로 파괴하며 사람들을 학살했어요. 그리고 당연히 군대가 출동했으나, 어떤 이유로 인해 현대 화기는 괴수들에겐 별 ..

소설 전생자 txt 텍본 mega 리뷰 [내부링크]

소설 전생자 txt 텍본 mega 리뷰입니다. 전생자는 너무나도 유명한 소설입니다. 정말 재미있으니 꼭 한번 봐보세요. 꿀잼입니다. 소설 전생자 txt 텍본 mega 리뷰 시작의 날, 세상은 무너졌다. 영웅이라고 불리는 자들은 있었지만, 진정한 영웅은 없었다. 시작의 날. 세상에 갑자기 나타난 비(非) 과학적이고 초자연적 사건들 앞에 인류 문명은 속절없이 무너져 내린다. 돈을 가진 자본가들은 그것을 기회로 이용하려 싸우고 능력을 가진 팔악팔선 역시 자신들끼리의 갈등으로 가뜩이나 혼란스러운 상황을 더더욱 최악으로 치닫게 만들어 버린다. 선과 악의 경계는 불분명해지고, 혼란만이 가득한 세상. 이제는 미지의 것들과 싸우는 게 아니라, 인류 내전으로 홍역을 치르고 있다. 주인공인 선후는 팔악팔선을 괴롭힐 수 있..

소설 낙향문사전 1화~완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낙향문사전 1화~완 txt 텍본 리뷰입니다. 낙향 문사 전은 웹툰으로도 나와서 유명하죠? 정말 재미있으니 꼭 한번 봐보세요~ 낙향 문사전 txt 텍본 리뷰 낙향 문사전입니다. 온갖 비리가 가득한 과거 시험에 낙방해 좌절한 주인공 손빈. 자신의 신세를 한탄하는 손빈 앞에 나타난 사자혁은 그에게 자신의 일대기를 기록할 것을 청한다. 이후 둘은 함께 천하를 주유하게 되는데, 과연 그의 붓이 써 내려가는 무림 일대기는 어떠한 기록을 남기게 되고, 무림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된 손빈의 운명은 어찌 흘러갈는지…… 소설 낙향문사전 1화~완 txt 텍본 리뷰 낙향문사전은 시작하면 구현동화 전이 떠오릅니다. 물론 내용은 완전히 다르지만요. 일단 우리의 주인공 손빈은 과거시험에 낙방한 문사입니다. 객점에서 술에 취해 ..

sss급 자살헌터 txt 텍본 mega 리뷰 [내부링크]

sss급 자살헌터 txt 텍본 mega 리뷰입니다. 즐겁게 재미있게 보세요! 제목이 좀 그렇지만 정말 재미있답니다. 어떤 기자가 물었다. 이제 무엇을 하실 생각입니까? ... 이제 무엇을 할 것이냐고요. 우선은 라비엘(김공자의 연인)과 놀면서 살아 있다는 것을 즐길 생각이다. 그것이야말로 한 점의 거짓도 없는 내 미래 계획이다. 하지만 나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다. 저 카메라 너머에는 분명 옛날의 나처럼 골방에 틀어 앉은 누군가가 있을 테니까. 텔레비전에 비치는 나를 내가 염제를 보았던 것과 같은 얼굴로 바라보는 사람이 있을 테니까. 그 시절의 염제가 내게 해주었으면 싶었던 말이 있다. 물론 그 시절의 염제는 어떤 인터뷰에서도 그렇게 말해 주지 않았다. 그리고 지금이라면 그것이 원망할 일이 아니라는 것도 ..

소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리뷰 txt입니다. 소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박정수 판타지 소설입니다. 박정수 판타지 장편소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입니다. 하르센 대륙 최고의 흑마법사 칸칸이, 마법사들의 배신으로 낯선 세상 거지 소년 육신에 깃들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소설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txt 텍본 리뷰 마법사가 존재하지 않는 땅에서 부활한 대 흑마법사의 무림 종횡기이죠. 아르센 대륙에서 백마법사에게 마법을 배워요. 그리고 어둠의 신에게 힘을 빌려 흑마법사의 길을 걷는다는 독특한 설정이 흥미롭죠. 백마법사들의 배신으로 낯선 땅의 거지 소년 육신에 깃들어 새로운 삶을 살게 되는 흑마법사의 이야기이죠. 마법사가 존재하지 않고 어둠의 신도 존재하지 않아요. 그렇게 독학으로 흑마법사의 길을 걷고자 하는 주인..

소설 대장장이 지그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대장장이 지그 txt 텍본 리뷰입니다. 대장장이 지그 주인공은 남주인공입니다. 그리고 게임에서 한때 아르 페디아 온라인의 랭커였죠. 캐릭터 이름은 바츠. 해당 게임에서는 아주 유명세를 날린 랭커입니다. 다만 갑자기 캐릭터가 해킹되어, 아이템도 돈도 모두 없는 상태가 되면서 시작되죠. 대장장이 지그 리뷰 무료 txt 소설 대장장이 지그 txt 텍본 리뷰 대장장이 지그의 주인공은 자신의 캐릭터를 복구를 요청합니다. 하지만 복구가 되지 않죠. 그렇게 주인공은 새로운 캐릭터를 키우게 됩니다. 하지만 자신의 아이디를 털어간 해킹범을 잡아야겠죠? 자신의 바츠를 탈탈 털어간 범인을 잡기위해, 다시 한번 게임에 뛰어 들어가며, 복수극이 시작되죠. 대장장이 지그의 주인공의 인성질스킬이 정말 재미있어요. 싸우는 도중..

소설 재혼황후 txt 텍본 완결 리뷰 [내부링크]

소설 재혼황후 txt 텍본 완결 리뷰입니다. 재혼 황후에서 중요한 세명은 나비에, 소비 에슈, 라스타입니다. 나비에는 어려서부터 소비 에슈의 정혼자로, 동대 제국의 황후로 입궁하여 철저하게 황후 교육을 받은 정식 황후이죠. 어려서부터 좋은 황후가 되겠다는 일념 하나로 이 자리까지 온 거라 동대 제국과 국민에 대한 사랑이 정말 남다른데.. 정말 똑 부러지는 성격에 머리도 좋아요. 소설 재혼황후 txt 리뷰 그렇기에 정말 많은 국가 중대 사안에 대해 여러 방면으로 생각할 줄 알고, 너무 멋진 여성이죠. 매우 똑 부러지고 똑똑하지만 속으로는 상처도 받고 여린 면도 있어요. 그렇기에 더더욱 응원해주고 지지해주고, 지켜주고 싶은 캐릭터입니다. 소설 재혼황후 txt 텍본 완결 리뷰 동대 제국 황제인 소비 에슈와 황..

리턴 투 플레이어 txt mega 텍본 리뷰 [내부링크]

리턴 투 플레이어 txt mega 텍본 리뷰입니다. 리턴 투 플레이어 txt mega 텍본 리뷰 리턴 투 플레이어 txt mega 텍본 리뷰 게임은 클리어했지만, 그 끝은 배드 엔딩이었다. 인류의 종말. 살아남은 플레이어는 단 한 명. 모든 것이 끝나던 그 순간, 인류 최후의 플레이어는 하나의 메시지를 받게 된다. [싱글 모드를 모두 클리어하여 DLC상점이 오픈됩니다.] 리턴 투 플레이어 txt mega 텍본 리뷰 리턴 투 플레이어를 참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게임이 되어버린 지구에서 홀로 배드 엔딩을 본 회귀자 김세한의 2회 차 이야기가 끝이 났죠. 이 작품의 시작은 나름 식상하다고 해야 할지? 평범하다고 해야 할지? 모를 무난한 진행으로 시작합니다. 여러 작품을 쓴 작가님의 전투씬과 스토리가 얽히며 결..

소설 그린스킨 txt 텍본 mega 리뷰 [내부링크]

소설 그린스킨 txt 텍본 mega 리뷰입니다. 소설 그린스킨 txt 텍본 mega 리뷰 주인공을 포함한 동료들도 대부분이 인간이 아니고 몬스터 등의 종족입니다. 그런데 이들끼리의 우정과 사랑이 사실 잘 공감되기 힘들 여지가 있어 보이죠. 종족 간 특유의 개성과 캐릭터를 살리려고 애쓴 흔적이 보이고 말이죠. 타 비슷한 소설들에 비해 캐릭터 구성이 뚜렷하고 라이벌 구도도 좋습니다. 세계관과 스토리 설정에서 탄탄함의 구색은 잘 갖추어 놓고 있고요. 참신한 설정이 돋보이는 소설입니다. 소설 그린스킨 txt 텍본 mega 리뷰 그린스킨 줄거리를 잠깐 보자면 주인은 이 세계로 소환되어 오랜 시간을 체류됩니다. 여기서 작가 이름처럼 흙수저 하류 생활을 전전긍긍하며 살아가죠ㅋㅋ 그러다가 이세계 대륙에서 가장 유명하고..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txt mega 1~16권(완) 리뷰 [내부링크]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입니다.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완결본입니다. 이에 대한 txt mega본 리뷰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시고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txt mega 1~16권(완) 리뷰 플레이어가 될 자격을 갖춘 자들에게만 전해지는 탑의 초대장. 나는 18살의 나이에 초대장을 받았다. 선택받은 자들의 특권이라는 고유 능력도 생겼다. 그리고 5년이 지난 지금. 내 레벨은 아직도 1이다.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txt mega 1~16권(완) 리뷰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는 현대 판타지 소설입니다. 그리고 뭔가 장대한 이야기이죠. 하지만 막상 실속 없는 작품 것 같기도 합니다.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는 탑이 생겨나고, 탑에 초대되어 레벨업을 통해 성장하는 플레이어들이 존재하는 현대..

구천 구검 줄거리 txt 텍본 [내부링크]

구천 구검 줄거리 txt 텍본입니다. 구천 구검 줄거리도 보시고, 재미있게 텍본 내용도 확인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구천 구검 줄거리 txt 텍본 리뷰 구천 구검의 작가님은 조진행입니다. 다른 작품으로는 질풍 광룡, 기문둔갑 등이 있죠. 장르는 무협입니다. "꽃으로도 때리지 마라. 그가 구천 하늘의 주인이다." 서자로 태어나 큰엄마와 배다른 형제자매들에게 갖은 폭력과 괴롭힘을 당하며 살아온 여섯 살 연적하. 결국 부친마저 병으로 죽자 큰엄마는 연적하를 창고에 가두어 버리는데…… 세상과 격리되어 창고에 갇힌 십 년. 인외(人外)의 무공을 얻어 세상으로 탈출하다! "내가 연 씨들에게 감정이 좀 많아." 구천 구검의 오롯한 전승자 연적하의 거침없는 강호행이 지금 시작된다! 소설 구천구검 텍본 리뷰 구천구검의 주인..

내가 키운 S급들 소설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내가 키운 S급들 소설 txt 텍본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내가 키운 S급들 소설 txt 텍본 리뷰입니다. 내가 키운 S급들 txt 텍본 리뷰 내가 키운 S급들 리뷰 txt 텍본은 이 능력 성장물 스테디셀러입니다. 칭호 '양육자'의 효과가 발휘됩니다 양육자 부가 스킬 - 마지막 보답 각성자 '한유현'의 스킬과 능력치가 두배의 효율로 전이됩니다. 지속 시간 - 01:00 각성한 헌터, 하지만 F급 헌터였던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소설이 내가 키운 S급들입니다. 완벽한 양육자라는 특이한 칭호를 받고, 회귀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아무래도 다른 이 능력 작품들과는 다른 전개를 보여줍니다. 내가 키운 S급들은 스테디셀러라는 해시태그에서 알 수 있듯 이미 많은 독자들이 보셨어요. 그리고 좋은 평..

검술 명가 막내 아들 txt 텍본 텍스트 리뷰 [내부링크]

검술 명가 막내아들 txt 텍본 텍스트 리뷰이에요. 검술 명가 막내아들 재미있게 읽으세요! 안녕하세요? 텍본 월드입니다. 검술 명가 막내아들 리뷰 txt 텍본 텍스트입니다. 검술 명가 막내아들 리뷰 txt 텍본 텍스트 검술 명가 막내아들의 내용은 검술 명가인 룬칸델의 12번째 막내아들의 이야기입니다. 이 곳에서 태어난 주인공으로 시작하죠. 주인공은 검에 대한 재능이 단 1도 없어요. 그렇기에 가문에서 퇴출당하죠. 그런데 검술은 아녀도, 마법에 재능이 있네? 그 뒤에 마법에 대한 재능을 발견하고 그림자의 신 솔더렛과 계약을 하게 되지요. 하나 허무한 최후를 맞이하고야 말아요. 그런데.. 또다시 눈 떠보니 과거에서 다시 태어나있네?ㅋㅋㅋㅋㅋ 회귀 물인가? 싶었습니다. 기억과 경험 그대로 이번 생은 저번 생처..

취사병 전설이 되다 txt 텍본(완) 리뷰 [내부링크]

취사병 전설이 되다 txt 텍본(완) 리뷰입니다. 요즘 웹툰으로도 유명하고 잘 나가고 있죠? 그 원작 소설도 정말 재미있답니다. 한번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취사병 전설이 되다 txt 텍본(완) 리뷰 취사병 전설이 되다 txt 텍본(완) 리뷰 대한민국의 대표 흙수저, 강성재는 불안하기만 한 군생활에 한줄기 빛처럼 다가온 전설의 취사병이 될 기회를 가진다!! 취사병, 전설이 되다는 군대에 있을 때 느낌이 좀 나는? 웹툰입니다. 웹툰을 보고 나서 소설을 보게 되었는데,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또한 취사병 전설이 되다는 군대에 있었을 때 짜증 났던 것을 대리만족으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군대가 아무리 좋아져도 결국은 강압적이고 계급 사회죠? 그렇기에 상급자의 인성에 따라 개고생 할 수도 있어요. 그러한 점을 ..

나 혼자 만렙 뉴비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나 혼자 만렙 뉴비입니다. 나혼자만렙뉴비의 작가님은 메슬로우 님이시고, 장르는 등탑 물, 헌터 물, 게임이 현실로, 고인물 전용, 먼치킨입니다. 나 혼자 만렙 뉴비 텍본 txt 리뷰 모두가 포기해버린 탑의 정상을 보는 그곳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극악무도한 난이도를 가진 가상현실 게임인 시련의 탑을 고인물인 주인공이 10년 만에 클리어합니다. 그리고 시련의 탑 리부트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음날 시련에 탑이 현실에서 등장하게 되죠. 한 층당 90일이라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그러는 동안 이 시간 동안 한층을 클릭하지 못할 시 세계는 멸망하게 된다는 메시지 창이 뜨게 되죠. 이럴줄 알았으면 직장인신용대출이라도 땡겨보는건데ㅋㅋ 이렇게 나 혼자 만렙 뉴비 소설은 시작해요. 세계에서 유일하게 시련의 탑..

전지적 독자 시점 1-551 txt mega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전지적 독자 시점 1-551 txt mega 줄거리 리뷰 안녕하세요? 전지적 독자 시점 1-551 txt mega 줄거리 리뷰 전지적 작가 시점 줄거리부터 간단하게 보겠습니다. 전지적 독자 시점 1-551 txt mega 줄거리 리뷰 전지적 작가 시점은 간단하게 내용을 보자면, 현실에선 아직 인턴인 김 독자는 연재 중인 웹소설을 보면서 시작됩니다. 김 독자는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는 세 가지 방법 일명 멸살 법을 정말 열심히 읽는 유일한 독자이죠. 그렇게 유일하게 끝까지 보던 독자가 글을 읽고, 멸살 법이 드디어 완결이 났어요. 그런데 독자는 거기에 댓글을 썼고 작가는 독자에게 선물이라면서 멸살 법 텍스트 파일을 선물로 줍니다. 여기까진 뭐 그럴 수 있는 세상이죠! 그런데 세상이 갑자기 멸살 법의 세상으..

소설 마검왕 .txt 1~34 텍본 mega 리뷰 [내부링크]

소설 마검왕 .txt 1~34 텍본 mega 리뷰입니다. 한국 현대 판타지, 무협 소설 퓨전 판타지 차원 이동 물소설입니다. 작가는 나민채 작가님으로, 마교 소교 주와 현실의 고등학생의 삶을 다루는 퓨전 액션 판타지 소설이죠. 마검왕 .txt 1~34 텍본 mega 리뷰 마검왕 .txt 1~34 텍본 mega 리뷰 마검왕은 거울로 빨려 들어가 강호로 떨어진 고등학생 정진욱을 다룬 이야기입니다. 이 곳으로 온 그는 자신에게 온갖 해괴한 방식으로 수련을 시키는 검마라는 노인과, 기상천외한 일들을 순간순간 맞닥뜨리게 되지요. 이 도무지 믿을 수 없는 상황에서 탈출하고자 진욱은 자신을 끌어당긴 거울. 이 것을 이용해 현실로 돌아가려 합니다. 하지만 그 몸부림에도 불구하고 권력을 두고 벌어지는 마교의 암투에 휘말..

메모라이즈 텍본 1-1068 txt 리뷰 [내부링크]

메모라이즈 텍본 1화부터 1068화까지 txt 리뷰입니다. 일단 메모라이즈는 한국 웹소설 최초의 한국식 이세계물이에요. 즐겁게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메모라이즈입니다. 재밌는 소설입니다. 메모라이즈 텍본 1-1068 txt 리뷰 소설 메모라이즈 텍본 1-1068 txt 리뷰 소설 메모라이즈는 군 전역을 신고하고 집으로 귀가 중이던 주인공 김수현이 홀 플레인이란 이 세계로 끌려가게 되며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10년간의 수많은 고생 끝. 그리고 마침내 제로 코드라는 모든 소원을 들어줄 수 있는 신기를 가지게 되고, 후회로 점철된 과거를 바꾸기 위해서! 10년 전 전이 직후에서 다시 시작하여 미래를 바꾼다는 루프 물 계열의 소설입니다. 메모라이즈는 작가인 소유진 본인이 당시 경쟁하던 다른 인기 작가..

상수리나무 아래 txt 소설 텍본 리뷰 [내부링크]

상수리나무 아래 TXT 소설 텍본 리뷰입니다. 상수리나무는 19세지만, 정말 재미있으니까 추천해드립니다. 상수리나무 아래 txt 소설 상수리나무는 19금이긴 합니다. 이번 주말에 아주 그냥 침대와 한 몸이 되어 요 며칠 사이에 싹 다 읽어버렸네요. 역시나 재미있었던 작품입니다. 말더듬이 공작 영애 맥시밀리언은 아버지의 강요로 비천한 출생의 기사와 결혼하게 되지요. 상수리나무 아래 TXT 소설 텍본 리뷰 그들은 첫날밤을 치릅니다. 그리고 원정을 떠나간 남편은 3년 후, 전 대륙에 명성을 떨치는 기사가 되어 돌아오지요. "너를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나는 고독하고 외로워져 이렇게나 괴로운데도 그만둘 수 없는 이유를 도무지 모르겠어." 맥시밀리언 칼립스는 붉은 머리카락과 주근깨, 회색 눈동자를 가지고 있고, 별명..

소설 나노 마신 txt 텍본 1~341 리뷰 [내부링크]

요즘 웹툰으로도 유명한 나노 마신이죠? 소설 나노 마신 txt 텍본 리뷰입니다. 나노 마신은 독점으로 연재되었던 문피아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던 무협소설입니다. 처음 제목을 보았을 때는 나노 기술을 이용한 머신인가? 했어요. 나노 마신이라고 누가 생각했겠나요 ㅋㅋ 그런데 머신이 아니라 마신. 보니까 나노 마신은 무협이었고 이 작가의 또 다른 작품이 마신 강림입니다. 나노 마신 txt 텍본 1~341 리뷰 마교 소교 주이나 최약체 피지컬이었던 주인공 천 여운입니다. 천여운은 기막힌 운빨로 인해 어느 날 갑자기 미래에서 나타난 후손이란 놈이 나타나 선물을 주죠. 그래서 이 사기급 아이템을 통해 먼치킨이 되어가죠. 초반에는 재미있습니다. 흡수력도 엄청나죠. youtu.be/pJsP5SmUHTI 설정만 심플하..

장씨세가 호위무사 1-340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장씨세가 호위무사 1-340 txt 텍본 리뷰입니다. 일단 장씨세가 호위무사라는 정말 재미있는 소설입니다. 장씨세가 호위무사 1-340 txt 텍본 리뷰 장씨세가 호위무사 1-340 txt 텍본 장씨세가 호위무사 줄거리는 허베이 서남쪽, 심주현에 위치한 세가 이야기이에요. 이백 년 전에는 성도를 비롯 서남쪽 중요 거점을 장악했던 곳이었으나 점점 가세가 기울면서 시작됩니다. 오늘날 성도에 세력을 떨치고 있는 석가장에게 공격을 당하게 되는데, 이에 장씨세가는 재력을 이용해 고수들을 초빙합니다. 그 사이 선친 때부터 가주를 보좌했던 황 노인은 과거 인정을 베풀었던, 한 사내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며 그를 만나러 가지요. 그러던 어느 날, 그에게 한 노인이 찾아옵니다. 그리고 오래전 목숨 빚을 졌던 노인에게서 듣..

소설 닥터 최태수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닥터 최태수 txt 리뷰입니다. 닥터 최태수는 웹툰으로도 나온 작품입니다. 소설 닥터 최태수 무료 txt 텍본 리뷰는 아래에 있으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소설 닥터 최태수 소설 닥터 최태수 그래. 환자를 무서워해야 돼. 두려워하고 손발이 떨리는 공포도 느껴야지. 거기서 도망치지 않아야 진짜 의사가 되는 거야. 말씀하시면 출혈이 계속돼요. 반항적인 태수의 말투에도 노인은 미소를 잃지 않고 말했다. 언제고 어느 때고. 도망치고 싶을 때가 올 거야. 그땐 지금을. 떠올려. 환자가 의지할 사람은. 자네 한 사람뿐이라는 걸 말이야. 삶과 죽음이 교차하는 그 시간이 지났다. 그후!!! 평범했던 한 인턴의 운명이 송두리째 바뀌었다. 살릴 수 있다면? 살릴 가능성이 있다면? 어떤 상황에서라도 메스를 들어야 한다. ..

소설 마도전생기 텍본 ~559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마도전생기 텍본 ~559 txt 텍본 리뷰입니다. 즐겁게 마도전생기를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소설 마도전생기는 현재 네이버 시리즈에서 독점으로 연재 중인 소설입니다. 화산 귀환을 다음으로 주간 인기 2위 일일 인기 2위를 기록하고 있지요. 소설 마도전생기 리뷰 소설 마도전생기 소설 마도전생기 초반 파트에 대한 평가가 좋지 않습니다. 주인공이 천하제일 살수이자, 어두운 과거를 살아온 인물이라는 설정인데, 너무나도 경박한 모습을 보이죠. 주인공인 서량이 직접 자신의 성격은 살수와는 거리가 많이 멀었다고 독백하는 장면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경박해.. 다만 그를 제외하고도 초반부에서 사람들이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는 한 것 같습니다. 소설 마도전생기의 독자 대부분의 사람들이 100화 이후부..

소설 탐식의 재림 pdf 텍본 메가 리뷰 [내부링크]

소설 탐식의 재림은 한국의 퓨전 판타지 웹소설입니다. 작가는 로유진이며, 한국식 하렘 이세계물이고 회귀 물 속성을 갖춘 소설입니다. 소설 탐식의 재림은 조아라 프리미엄 작품입니다. 그리고 카카오페이지에서도 서비스되고 있죠. 59화까지 무료로 연재했었고, 2017년 4월 24일부로 유료 연재로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2018년 11월 17일, 489화를 마지막으로 완결된 작품이죠. 그 후로 뒷이야기를 담은 외전이 나왔습니다. 소설 탐식의 재림 들어가 볼까요? 소설 탐식의 재림 pdf 텍본 메가 리뷰 오늘은 소설 탐식의 재림 pdf 텍본리뷰입니다. 소설 탐식의 재림 pdf 텍본 메가 리뷰 도박에 미쳐 살았다. 가족과 등을 지고, 여자 친구도 배신했다. 하루하루 허송세월로 보냈다. 쓰레기 같은 인생이었다. 현실..

소설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리뷰 텍스트 텍본 리뷰 [내부링크]

소설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리뷰를 보고,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텍스트 텍본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은 어떤 소설일까요? 일단은 웹툰으로도 유명하지요. 하지만 소설로 먼저 만들어진 것을 알고 계신가요? 소설로 한번 봐봅시다. 요즘 웹툰화 된 판타지물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런 것들은 정말 너무너무 재미있죠. 그렇기에 소설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뭐 당연하게도 웹툰화 되었으면 어느 정도 재미가 있는 거겠지 하고 찾아보게 되는 것이죠.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그리고 그중 하나가 소설 튜토리얼 탑의 고인 물이에요. 소설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리뷰로 바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주인공 김현우는 말 그대로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이에요. 탑에 1회 차에 들어가게 되고, 몇몇의 동료들과 탑을 클리어했..

책 타이탄의 도구들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팀 페리스의 책 타이탄의 도구들에 대해서 이야기할게요. "TOOLS OF TITANS"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 책 타이탄의 도구들. 앤서니 라빈스의 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 라는 단어를 아시나요? 그 책에 나오는 거인들, 성공하는 이들의 방법과 도구를 이야기하는 책입니다. 또 부 제목으로 우리 한국에서 자기 계발 서적으로 너무나도 친숙한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이 나옵니다. 책 타이탄의 도구들 줄거리 리뷰 일단 책 타이탄의 도구들 리뷰부터 들어가자면, 이 책은 너무나도 많은 내용들이 담겨져있습니다. 자신을 성장시키고 싶고, 성공하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정말 많은 가르침을 주는 내용들이지요. 당시 3가지의 좌우명이있었어요. 침대 위에 붙여놓고 자기 전과 깨어난 직후에 한 번씩 보..

켄윌버 무경계 요약 리뷰 [내부링크]

켄윌버의 무경계라는 책입니다. 워낙에 유명한 현대철학의 책이고, 많은 이들이 인생책으로 뽑고있기에 대단하다는 것은 충분히 증명된 것이기에, 먼저 생각을 적어볼게요! 켄윌버 무경계 요약 리뷰입니다. 켄윌버 무경계 리뷰 무경계. 말 그대로 나는 누구인가?이다. 여기서 나를 찾는 과정중에서 세상이 경계를 나눔으로 경계가 생겨났다. 예를 들어 선과 악 이런종류가 말이다. 이 글을 보고 종교가 생각이 많이났는데 유대교를 시작으로 불교로 종결되는 느낌이 강했다. 그로인해 인간이 불안해진 존재이기에 이 경계를 없애자는 내용이 주를 이루었다. 식물은 식물로 태어나지만 인간은 인간으로 태어나지않고 귀천없는 직업적 존재로 태어난다고 한다. 왜? 경계를 두었으니까. 나는 누구인가? 최종적인 나는 심해와 같다고 볼 수 있다...

도굴왕 txt 1-386 텍스트 완결 다운 [내부링크]

도굴왕 txt 1-386 텍스트 완결 다운입니다. 소설 도굴왕은 현대에 출몰한 신의 무덤에서 유물로 영웅의 능력을 쓰게 된 사람들에 도굴꾼의 이야기입니다. 소설 도굴왕 재미있으니 즐겁게 봐주세요~ 도굴왕 txt 1-3..

두번사는 랭커 소설 리뷰 결말 txt / 두 번 사는 랭커 다운로드 [내부링크]

두번사는 랭커 소설 리뷰 결말 txt / 두 번 사는 랭커 다운로드입니다. 두번 사는 랭커는 퓨전 판타지 소설이에요. 이 소설의 리뷰는 아래에서 확인을 해주시고, 결말까지 있습니다! 아래서 다운로드도 확인해주세..

학사 재생 txt 텍스트 텍본 다운로드 [내부링크]

학사 재생 txt 텍스트 텍본 다운로드예요. 학사 재생은 웹툰으로도 나와서 유명합니다. 금수저에 천하제일이 된 사내의 공부??ㅋㅋ 시원한 사이다 소설이니 한번 꼭 봐보세요~ 학사 재생 txt 텍스트 텍본 다운로..

만년만에 귀환한 플레이어 TXT 텍본 [내부링크]

만년만에 귀환한 플레이어 TXT 텍본입니다. 만년만에 귀환한 플레이어는 말 그대로 만년만에 귀환한 플레이어의 스토리입니다. 유명하지 않아 보이지만.. 정말 재미있으니 꼭 한번 보는 것도 좋아요. 만년만에 귀..

묵향 txt 텍본 완결 다운 [내부링크]

묵향 txt 텍본 완결 다운입니다. 묵향은 너무나도 유명한 소설입니다. 묵향 다크 레이디도 진짜 제 어릴 때 최고의 소설 중 하나였던 것 같아요. 또 완결도 안 짓고.. 웹툰으로도 나와서 유명하죠? 것참.. 그래도..

달빛조각사 소설 txt 텍본 [내부링크]

달빛조각사 소설 txt 텍본입니다. 달빛조각사는 이제 게임으로도 나오고, 웹툰으로도 나오고.. 정말 너무 유명한 소설입니다. 정말 재미있어요. 달빛조각사 꼭 한번 봐보시길 바라는 게임 판타지 소설입니다. 달..

밥만 먹고 레벨업 리뷰 txt 텍본 [내부링크]

밥만 먹고 레벨업 리뷰 txt 텍본 밥만 먹고 레벨업 리뷰 txt 텍본입니다. 밥만 먹고 레벨업 리뷰 txt 텍본은 링크 타시고 들어가셔서, 다운로드하시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첨부해 둔 파일도 있습니다. 다만, 첨..

FFF급 관심용사 텍본 txt baidu 리뷰 mega [내부링크]

FFF급 관심 용사 텍본 txt baidu mega 리뷰 입니다. fff급 관심 용사에 관심 있으신 분은 글을 읽어주세요. 간단한 fff급 관심 용사 줄거리와 리뷰 그리고 텍본 txt입니다. FFF급 관심 용사 텍본 txt baidu mega..

튜토리얼이 너무 어렵다 완결 txt 텍본 [내부링크]

튜토리얼이 너무 어렵다 소설입니다. 튜토리얼이 너무 어렵다 완결 txt 텍본은 링크 타시고 들어가셔서, 다운로드하시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첨부해 둔 파일도 있습니다. 다만, 첨부파일을 올려두면, 금방 사라..

마존 현세 강림기 줄거리 리뷰 txt pdf [내부링크]

마존 현세 강림기 줄거리 txt pdf 다운입니다. 마존 현세 강림 기는 너무나도 유명한 평이 있는 소설이죠. 약간 레이드 물일 거라도 생각한 것과 다르게 현실에서 무공과 마법을 하는 내용이었어요. 본 세계, 중원..

나 혼자만 레벨업 txt pdf 완결 [내부링크]

나 혼자만 레벨업 txt pdf 완결입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너무나도 유명한 소설이죠? 여러 다운 방법이 있지만, 안 되는 부분이 많아 pdf까지 준비했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txt pdf 완결은 링크 타시고 들어가..

계모인데, 딸이 너무 귀여워 텍스트 텍본 다운 [내부링크]

계모인데, 딸이 너무 귀여워 텍스트 텍본 다운입니다. 딸이 너무나도 귀여운 계모!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안녕하세요? 텍본 월드 입니다. 오늘은 계모인데, 딸이 너무 귀여워 텍스트 텍본 다운입니다. 계..

화산 전생 txt 텍본 mega 다운로드 [내부링크]

화산 전생 txt 텍본 mega 다운로드입니다. 화산 전생을 한번 읽어보시고, 다운로드하시면 되겠습니다. mega파일로 다운로드로 가게 되어있으니, 화산 전생 다운로드하시고 문제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

템빨 txt 텍본 링크 1권~1408 [내부링크]

웹 소설 템빨 txt 텍본 링크입니다. 1권~1408까지 있어요. 즐겁게 감상하세요~ 소설 템빨은 게임 판타지 장편 웹소설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1408화라는 엄청난 양의 장편 소설이죠. 지금도 카카오페이지에서 아직..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txt 텍본 리뷰 [내부링크]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txt 텍본 바로가기입니다.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소설 정말 재미있습니다. 제목이 정말 강렬하게 재미없을 것처럼 보이는데, 막상 보면 정말 재미있죠. 필력이, 표현..

소설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리뷰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소설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리뷰와 무료 다운로드를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백자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이름부터 빙의 물로 느껴지죠? 하지만 뻔한 빙의 물은 아니에요. 캐릭터 하나하나가 정말 소중하죠. 백..

소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리뷰 .txt 텍본 다운 [내부링크]

소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리뷰와 얼어붙은 플레이어 귀환 .txt 텍본 다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은 진짜 흥미로운 소설이에요. 제가 왠만하면 완결이 나지 않았거나 500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