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iclub의 등록된 링크

 thaiclu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4건입니다.

방콕 야시장 라차다 딸랏 롯파이2 야시장 [내부링크]

보이시나요? 상당히 큰 규모의 딸랏 롯파이2 야시장 입니다. 이 곳은 라차다에 위치해 있어요. https://goo.gl/maps/aBNxWqnfsu1qx1dq6 랏차다 롯파이 야시장 ★★★★☆ · 야시장 · 55 9 Ratchada..

파타야 스노쿨링이 짱 좋은 코캄 요트 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클이에용~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바 진지하게 고민을 해봤죠~ 뭘 먼저 포스팅을 해야 하나~하고 오늘은 정말 만족도가 높은 청정지역에서 이루어지는 파타야 코캄 요트투어를 소개해 드립니다. 반..

후아막 가장 핫한 카페 Baker X Florist Caf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이 클럽입니다. 오늘은 취향저격 플라워 카페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주말 되면 항상 모르는 카페 가서 사진 찍고 커피 마시는 걸 좋아하는데요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오픈한 지 1년 반 정도 지..

담넌 사두억 수상시장 & 위험한 기찻길 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토요일에 다녀온 담넌 사두억 수상 시장과 위험한 기찻길 투어 포스팅입니다! 타이 클럽을 통해 투어를 다녀왔는데요! 가이드해주시는 태국분이 한국말도 잘하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감동받고 돌아..

방콕 통의 새로운 놀이공간 VR1 가상현실 카페 [내부링크]

지난 주말에 다녀온 가상현실카페 VR1에 대해 포스팅 해드립니다~ 제게는 두 딸이 있어요. 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서 타이클럽을 통해 예매를 해서 다녀왔지요~ 위치는 통로에 위치해 있어요. SOI SUKHUMVI..

방콕 랜드마크 킹파워 마하나콘 스카이워크(King Power MahaNakh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콕의 새로운 랜드마크인 킹파워 마하나콘 스카이워크 포스팅 해 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엔 바이욕타워가 태국의 가장 높은 전망대 였지만 이제 바뀌었네요~ 무려 314M라고 하니 바이욕 타워는..

가성비 좋은 파타야 아이스파 I SPA [내부링크]

아이스파 I SPA 를 아시나요? 파타야의 가성비 굿!!! 스파샵 입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아이스파는 찾아가기 쉬운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요. 파타야 싸이 쌈~에 있는 뭄아러이 식당..

파타야 해양 스포츠(?) - 캡틴 파타야 낚시 투어 [내부링크]

파타야 낚시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ㅎ 파타야 앞바다 하면 해양 스포츠 또는 요트투어만 생각이 나는데 낚시투어도 있었네요. 한국분이 운영하는 투어이고 픽업서비스까지 제공된다고 합니다~ 저는 호텔이 아닌..

파타야 그레이스 스파 (GRACE SPA) - 최고급 럭셔리 스파 [내부링크]

파타야 최고급 럭셔리 스파 그레이스 스파에 다녀왔습니다. https://goo.gl/maps/xNHUbQTGBS2SMeTt5 Grace Spa ★★★★☆ · 스파 · หมู่ที่ 9 202/266 www.google.com 입구입니다. 웅장한..

방콕 베스트뷰티&스파 스쿰빗3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교민들 사이에 좀 핫한 베스트뷰티&스파에 대해서 포스팅 해드리려구요~ 지난 주 토요일에 다녀왔는데 월요일 아침인 오늘 우리 태국인 여직원이 뭐 좋은거 발랐냐고 물어봐요~ ㅋㅋㅋ 구글 맵..

BANGKOK TRAM CITY NIGHT TOUR (방콕 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대화 초기 방콕의 교통수단이었던 트램을 타고 올드시티를 돌아보는 야간투어 방콕 트램시티 나이트 투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미팅장소는 DE MOC라는 호텔이에요. https://goo...

특별한 경험~!! '매끌렁 위험한 기찻길 시장&담넌사두억수상시장' [내부링크]

매끌렁 위험한 기찻길 시장&담넌사두억수상시장 투어 모임장소에 모여 차량을 타고 이동하는데 비가 내리네요. 비가 그치길 바래봅니다. 분명 새벽부터 비가 왔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찾았네요 평소에 보기 힘든..

방콕 재즈앤 블루스 라이브 바 체크인99 [내부링크]

방 구석을 뒹굴거리다 보니 몸이 근질근질하고 심심도 하고 뭘 하나? 고민하다 보니 맥주한잔에 라이브 밴드바에 다녀와야겠다 싶어서 길을 나섰어요. 멀지 않은 곳으로 가려고 스쿰빗 33에 위치한 예전에 택시타..

방콕 재즈앤블루스 라이브 바 아포테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콕의 가볼만 한 라이브 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처음 가봤는데 어찌나 신나던지 라이브 밴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스쿰빗 소이 11에 위치해 있어요. 소이 끝..

방콕의 동대문? 빠뚜남 야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콕의 동대문(?) 이라고나 할까요? 의류 전문 야시장이라고 해야할지.....ㅎ 바이욕 타워 앞에 있는 야시장에 다녀온 이야기 입니다. 손이 안습인지라.... 원을 그린다는 것인데 원비슷한..

방콕 전자 상가 판팁 플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콕의 전자 상가 판팁 플라자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용산 전자상가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ㅎ 빠뚜남에 위치한 판팁플라자 보이시죠? 판팁 플라자 옆 빨간 원같이 체크해 둔 부분은 유명..

방콕 현지 이발소 체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국 방콕 저희 동네에 있는 서민들이 이용하는 이발소에요. 젠틀맨 120바트라고 써있어요. 몇 개월 전만 해도 100바트 였는데... 방콕도 물가가 금방금방 오르고 있어요. 정말 추억 돋네요. 어렸을..

방콕의 손세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했던 했던 120바트 손세차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해요. 태국의 자동차값이 후달달 한다는 건 널리 알려져 있는 사실이죠. 2012년식 중고차 가격입니다. 85만바트가 현재 한화로 약 3..

하얏트 리젠시 호텔 후아힌(HYATT REGENCY HUAHIN) [내부링크]

하얏트 리젠시 호텔 후아힌(HYATT REGENCY HUAHIN) 후아힌 하면 떠오르는 부분이 무엇인가요? 저는 조용한 태국을 간직한 휴양지 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 곳에 가 볼만한 호텔 하얏트 리젠시 후아힌 호텔을 소개해..

방콕 바와스파(BHAWA SPA)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인 관광객에게 너무 유명한 바와스파를 다녀 온 탐방기를 말씀드립니다. 직접 체험해 보진 못 하고 방문만(?) 했더랬죠. 이 곳은 성수기엔 예약이 좀 힘들어요. 매니저 왈 한국인 손님이 약 80% 이상..

LINE VILLAGE 라인빌리지 방콕 [내부링크]

라인 빌리지 (LINE VILLAGE) 방콕에서 라인 프렌즈 (LINE FRIENDS)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에 1월 12일에 다녀온 라인빌리지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생각지도 않고 있었는데 태국 어린이..

방콕 룰라바이 스파(LULLABY SPA) [내부링크]

접근성 갑!!! 룰라바이 스파(Lullaby Spa)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전 주말에 룰라바이 스파샵에 다녀왔어요. 힐링 힐링~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MRT 룸피니역 바로 옆에 있어요. 오늘은 길치인 분들을 위해 좀..

자유여행객들 희소식~ 방콕 시내들어가는 방법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다들 아프지 않고 잘 계시지요~? 오늘은 자유여행객들에겐 아주 좋은 소식이죠. 방콕 국제공항에서 방콕 시내로 들어가는 버스편에 대해 안내드리려구요~ 수완나품/돈무앙 국제공항에서 방콕..

눈이 오지 않는 나라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크리스챤 학교 [내부링크]

안녕하신지요~ 태국 - 눈이 오지 않는 나라 태국 - 크리스마스가 휴일이 아닌 나라 태국 - 불교가 국교인 나라 이런 나라에 있는 학교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모습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태국 부모의 학구열도..

방콕 오키드 스파(Orchid Spa&Massage) [내부링크]

방콕 여행을 계획 중이거나 여행 중이라면 아속역 인근 또는 프롬퐁역 인근은 방문할 것!!! 그렇다면 오키드 스파 앤 마사지 샵도 포함 시켜보도록 하세요~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임에 분명함!!! 가는 방법은 다..

방콕 맛사지,스파 추천 비타유 스파(리트릿 온 비타유) Retreat On Vitayu [내부링크]

오늘은 여러분들이 태국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꼭 이용해봐야 할 스파를 소개를 해드릴께요 태국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혹시 이런이야기 들어보셨을꺼에요. " 태국여행할때는 무조건 1일 1맛사지지 " 태국은 한국..

너무나 맘에 들었던 '더 페닌슐라 방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호텔은 세계 유명도시의 핫스팟으로 자리잡은 럭셔리 브랜드 호텔 그룹입니다. 짜오프라야 강 옆에 위치해있어 멋진 스카이라인의 전경을 가지고 있으며, 5성급에 걸맞은 부..

호텔 비스타 파타야 - 리얼후기 [내부링크]

직접 투숙해본 결과 가격과 호텔의 조건이 따로 논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꽤 넓은 수영장,넓은 객실,시원한 발코니, 괜찮은 조식 그리고 아주 깨끗한 시설~ 게다가 도보5분거리에 있는 파타야비..

홀리데이인 방콕 스쿰빗22 [내부링크]

홀리데이인 스쿰빗은 방콕에만 6개의 지점을 보유하고있는 브랜드파워를 가진 호텔입니다. 세계최대 호텔 그룹 IHG의 브랜드이죠 2013년 4월에 오픈하여 스쿰빗이라는 최고의 핫스팟지역에 당당히 이름을 알리면서..

방콕 5성급 호텔 - 웨스틴그랑데 스쿰빗 [내부링크]

2003년 인수된 어느 일본식 호텔에서 웨스틴 그랜드 스쿰빗으로 다시 태어난 이 호텔은 긴 역사로 많이 알려진 곳이죠. 뿐만 아니라 아속 사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유명 백화점 Terminal21과 1분 거리고 BTS와 M..

럭셔리 요트투어 올인원 [내부링크]

파타야하면 에메랄드빛 섬들을 떠올리게 되죠~ 럭셔리 요트 투어로 맘껏 누려보았답니다. 대략적인 투어 일정은요... 오전 8시경 픽업이 이루어졌고 코파이섬에서 낚시&수영하고 바베큐와 타이식 점심을 먹고 코..

파타야호텔 - 홀리데이인 파타야 [내부링크]

허니문 또는 가족 여행으로 많이 찾는 홀리데이인 파타야호텔에 다녀왔습니다. 파타야 돌고래상과 가까워서 도보로는 10분 정도 소요되구여 썽태우를 타시면 1분정도^^ㅎ 비치로드라서 주변에 먹거리나 마사지샵..

방콕호텔 - 힐튼 스쿰빗 24 방콕 [내부링크]

힐튼은 너무나 유명해서 설명이 따로 필요없는 곳이 된거같네요 ㅎ 하지만 어떤 느낌인지는 한번 보고 가면 더 좋겠죠? 프롬퐁역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4번출구로 내려가면...... 딱 이런 모습이에요~ 우측에..

풀만 방콕 호텔 G [내부링크]

유럽에서는 이미 유명한 호텔 풀만 방콕 호텔G 태국에서는 방콕과 파타야에 있어요. 방콕에 있는 호텔은 BTS 살라댕과 촌농시역에서 도보로 7~10분 정도 소요됩니다. BTS 촌농시에서 본 호텔 모습이에요~ 저 뒤..

너무나 핫한 파타야 호텔 - 풀만 파타야 호텔 지 [내부링크]

많은 관광객들에게 관심 받고있는 호텔 "풀만파타야호텔 G"입니다. 해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가 아름답고 수영장이 예뻐서 더~ 사랑받고 있는듯 해요~ 로비에 들어서니 역시 5성급 느낌이 확나더라구요~ (5성급..

파툼완 프린세스 방콕 호텔 [내부링크]

전세계 쇼퍼들이 자랑하는~ 방콕 시암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 파툼완 프린세스 호텔은 방콕 쇼핑몰 중에 마분콩(MBK)이라고 많이 들어 보셨을거에요~ MBK그룹에서 운영하는 호텔이랍니다. 택시로 가실때엔 '마분..

주말 방콕의 모습- 개 자가 상팔자 [내부링크]

유일하게 한가로운 일요일 방콕의 모습 한번 보여드릴게요~ 그많던 사람들이 빠지고나면 보여지는 요녀석들 ㅎ 태국의 거리엔 개가 참 많아요~ 태국이 불교인지라 사람이 환생하면 개가 될 수있고 개가 또 사람으..

방콕호텔 - 아이비스 방콕 리버사이드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전문 체인 그룹이 아이비스 그룹에서 매니지먼트를 하는 호텔로 객실이나 호텔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룸 안의 시설이 젊은 층에 맞게 모던하고 아주 심플하게 되어있어요~ bts 크룽톤부리..

다시 방문한 파크 플라자 소이1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은 파크 플라자 소이18 Part2입니다. 찾아가는 방법은 첫번째 소개글에서 참고해 주세요~ 건물 외과은 좀 촌스럽기도;; 찾기는 쉽겠지요? 건물색으로는 독특하죠 ㅎㅎ 안으로 들어가..

방콕맛집 악어고기 스테이크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에서 놀러온 친구와 함께 악어고기 스테이크 먹은이야기를 해드릴까해요~ 얼마전 한국에서 친구가 놀러와서 요즘 핫한 호텔 유사톤호텔을 추천해줬어요 체크인 시간부터 24시간후 체크아웃 시스템으로..

방콕호텔 래디슨 블루 플라자 방콕 [내부링크]

래디슨 블루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리한 교통 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호텔이랍니다~ BTS아속역과 MRT스쿰빗역에서 도보로 5~10분정도 소요되요. 아속역에는 터미널21 쇼핑몰이 있어서 편리한점이 있고..

태국의 명절 송크란축제-카오산로드에서 [내부링크]

4월에 담았던 송크란 축제에요~ 너무나 재미있게 놀았었는데 ㅎㅎ 4개월 후 다가올 송크란을 계획해 보면서....^^;; 카오산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그중에서 가장 쉬운 방법은 첫째,national stadium에서..

저렴하지만 깨끗하고 세련된 S33컴팩트 스쿰빗호텔 [내부링크]

방콕의 중심지에 위치하고있는 아주 깔끔하고 저렴한 호텔 알뜰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이름에서도 알수있듯이 스쿰빗 소이33에 위치한 아담한 호텔입니다. 아속역과 프롬퐁역 사이에 있는데 프..

풀만 방콕 런치&디너부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빠뚜남 지역에 위치한 풀만 방콕 호텔 인터네셔널 부페로 가볼게요~ 런치 또는 디너를 운영하고있는데요~ 디너는 좀 더 다양한 씨푸드를 즐기실 수가 있어요~ 최대 50%까지 할인 받으면 평..

테마가 예쁜 방콕호텔 '소 소피텔방콕' [내부링크]

오늘은 테마가있고 너무나 예뻐서 여자들의 맴을 사로 잡아버리는 소 소피텔 방콕 호텔을 소개해 드릴거에요~ 룸피니 역에서 도보로 3분정도 소요되요. 룸피니 역에서 2번 출구~ 건물이 커서 길만 건너도 아주..

저렴하고 아주 깨끗한 '프라소 라차다12'방콕호텔 [내부링크]

방콕 로컬문화의 중심지에 위치한 저렴하고 깨끗한 호텔이에요. "프라소 라차다12" 디파짓도없고 저렴해서 실속형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에요~ 지하철도 가깝구요^^ MRT후웨이꽝 2번출구에서 도보로 8분정도 거..

카오산 로드 맛집 - 크루아 압손 [내부링크]

카오산로드에 맛있는 식당 소개해드릴게요~ 일부러 찾아간건 아니구요~ 그냥 배가 고파서 밥집 찾다가 알게된 식당이랍니다 ㅎㅎ 주소 : 169 Dinso Rd, Khwaeng Wat Bowon Niwet, Khet Phra Nakhon, Krung Thep M..

방콕자유여행의 기본 공항철도 이용방법 [내부링크]

방콕 자유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유익한 정보가 될듯한 공항 철도 이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공항에서 방콕으로 이동을 할때는 보통 밤이나 새벽시간이어서 상관없지만 방콕에서 공항으로 갈때에는 항상 교통체..

5성급의 레전드호텔 '랜드마크 방콕'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호텔 랜드마크 방콕 은 역사가 아주 길어요 도심 속에서 1988년도에 지어져서 30년을 버티고 있는 호텔입니다. 영국과 태국에만 지어진 랜드마크호텔은 이들만의 특별한 네임밸류로 인해 태국에..

파타야 레지던스 '앳 마인드 서비스드 레지던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은 앳 마인드 레지던스 목적에 맞게 잘 갖춰진 시설로 가족여행이나 장기 투숙에 인기가 많은 레지던스입니다.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룸이 큰편이며 전룸 발코니와 조리시설&도구 그리..

방콕 인기호텔 노보텔 방콕 플런칫 스쿰빗 [내부링크]

한국에서도 이미 잘알려진 노보텔을 소개해 드릴게요 아코르라는 프랑스 그룹의 인터네셔널 체인 호텔이죠^^+ 노보텔 방콕 플런칫 스쿰빗 Novotel Bangkok Ploenchit Sukhumvit 주소 : 566 Ploenchit Road, Lumpin..

여성분들에게 인기좋은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스쿰빗11 [내부링크]

오늘은 여자분들께 인기가 좋은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스쿰빗11 소개해 드릴거에요.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호텔은 BTS나나역에서 내리시면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요 3번출구로 나오기만 하면 헷갈릴거 하나없..

위치좋고 가격이 착한 '더 맨하탄 스쿰빗 호텔' [내부링크]

오늘은 여러분께 방콕의 중심지 스쿰빗지역의 소이13에 위치해 있는 '더 맨하탄 스쿰빗'을 소개할게요 호텔 건너편에 한인타운 스쿰빗 플라자, 터미널21쇼핑몰, 아속 BTS역, MRT역에서 도보로5분거리에 위치해 있..

비바가든 서비스드 레지던스 방콕 [내부링크]

오늘은 비비가든 레지던스를 방문해 보았어요 BTS방짝역에서 내려서 5번출구로 나가면 바로 독수리 모양의 큰건물이 보입니다 바로 그곳이 비바가든입니다 역에서 1분도 안걸리는 거리라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다..

아속역과 가까운 유스쿰빗방콕-24시간 이용 후 체크아웃! [내부링크]

다른 호텔과는 차별화된 시스템은 체크인 이후 24시간동안 객실에서 머물 수 있다는 겁니다 밤 11시에 체크인을 하면 다음날 밤 11시까지 체크아웃을 하시면 됩니다 <?xml:namespace prefix = "v" /> <?xml:namesp..

위치좋은 파타야시내 풀빌라 '나차풀빌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은 파타야의 풀빌라중 가장 관심받고있는 나차 풀빌라입니다 파타야 풀빌라는 보통 시내에서 떨어져있는 반면에 시내에 위치하고있어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주변에 스파나 나이트,레스..

파타야 비치에서 가까운 페이지10호텔 [내부링크]

오늘은 파타야 해변쪾에 자리 잡고있는 페이지10 호텔을 소개해 드릴거에요 2010년 말에 파타야 해변가에 오픈한 4성급 호텔로서 파타야 소이10 안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센트럴 페스티벌, 파타야 해변, 워킹스트..

알찬여행의 베이스 하이 레지던스방콕 [내부링크]

오늘은 아주 저렴하고도 깔끔한 하이레지던스 방콕 소개해 드릴거에요~ 많은분들이 조이너스차지없고 저렴하고 시설 괜찮은 호텔을 찾습니다 하지만 가격저렴한 3~4성급 호텔 80%이상이 조이너스 차지가 있어 만만..

하드락호텔 버블파티 & 부대시설 [내부링크]

하드락 호텔의 매력은 눈만 돌리면 놀거리가 있는거에요 까페에서 열리는 밴드공연과 배구,농구,암벽타기, 등등 수영장에서 즐길 수있는 스포츠 어린이를 위한 놀이방과 생일파티 신청만하면 누구나 이용가능한..

가격대비 가치 높은 '시바텔방콕' [내부링크]

bts플런칫 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75개의 룸으로 이루어진 부띠끄 호텔이에요 그리고 방콕 시내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플런칫역에서 내리면 표지판에는 시바텔호텔은 1번출구로 나가라고 표시되어..

도심속에 작은 트로피칼 '스쿰빗12 방콕 호텔앤 스위트' [내부링크]

휴식은 호텔에 맡겨달라는 슬로건이 잘 어울리는 도심 속에서 작은 트로피칼 14층의 아담한 "스쿰빗12 방콕호텔앤스위트"를 소개합니다 수쿰빗 소이12에 위치하고있으며, BTS와MRT가 교차되는 아속역이 있어서 교..

만족도 높은 홀리데이인 스쿰빗22 [내부링크]

홀리데이인 스쿰빗22는 방콕의 중심지 스쿰빗도로에 접해있고 쇼핑몰과 백화점이 있는 아속역, 프롬퐁역 사이에 있습니다 BTS프롬퐁역에서 도보로 5~7분 소요되고 가는 길에 큰 연못이 있는 공원도 있어 휴식을 취..

착한 가격의 고급호텔'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내부링크]

쉐라톤 계열의 호텔이지만 밝은 느낌의 호텔이에요 젊은층의 호감도가 높을 듯한 모습입니다. 호텔의 컨셉은 내집과 같은 편안함과 가족적이고 젋고 활기참을 지향한다고 합니다 전반적으로 높은 채도의 컬러를 많..

세련되고 저렴한 호텔 '아이레지던스 실롬'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호텔은 아이레지던스 실롬입니다. 이 호텔은 실롬거리도심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어요 찾아가는방법은 아주 쉬워요~ BTS 촌논시 역에서 아주 가깝거든요^^ 사진에 보시는거와 같이 촌논시역 4번 출..

스쿰빗의 핫한 곳에 위치한 '그랑데 센터포인트 터미널21 [내부링크]

BTS아속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스쿰빗의 중심에 위치해있어서 대중교통의 이용이 편리한점이 아주 큰 장점입니다. 아랫층이 터미널21 쇼핑몰이라서 지루할 틈이 없을거에요~ 멀리서 바라본 아속 사거리의 모습이..

5성급같은 4성급 더블트리 바이 힐튼 스쿰빗 호텔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호텔은 더블트리 바이 힐튼입니다. 이름에서 아실 수 있뜻이 힐튼과 끈끈한 형제 관계를 맺은 호텔입니다. BTS프롬퐁 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소요되는 거로 나오네요~ 프롬퐁역에는 태국에서..

가성비 좋은 '호텔 셀렉션 파타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은 가격대비 룸상태,위치,교통이 좋은 호텔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호텔셀렉션 파타야 소개해 드릴게요~ 가장큰 장점은 가격대비 좋은 룸컨디션 그리고 위치입니다. 순환 썽태우타고 비..

고급지면서 저렴한 풀만 파타야 호텔 G [내부링크]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정원같이 꾸며진 외관 24시간 이용가능한 수영장 바다 바로 앞에있는 레스토랑 조용한 위치 모든룸에 욕조, 발코니가 있으며 기본룸도 굉장히 큰편이에요~ 호텔 ↔ 돌고래상 무료썽태우를..

도심속 여유로운 분위기 호텔 '로얄프린센스 란루앙 방콕' [내부링크]

카오산은 호텔보다 저렴한 게스트 하우스가 많아요~ 호텔도 다른곳에 비해 시설이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니랍니다;; 그래서 카오산 그처에서 투숙을 원하지만 깨끗한 커니션의 호텔에서 투숙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꽝씨푸드 라차다점 머거본 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방콕에서 씨푸드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 꽝씨푸드 라차다점에 다녀왔습니다. MRT 후웨이꽝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10~15분 정도 소요되고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왼쪽으로 쭈욱! 걷다보면..

수영장이 독특했던 'S31호텔' [내부링크]

S그룹 호텔이 스쿰빗 지역에만 S15,S31,S33,SBox 이렇게 여러가지 급과 위치로 손님들을 끌어모으고 있는 호텔이에요. 오늘은 이중에 S31호텔 소개 들어가 보겠습니다. 프롬퐁 역에서 도보로 7분정도 소요~ 근데..

컨셉형 부띠끄'드림호텔방콕'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름과 걸맞게 컨셉된 드림호텔 쇼핑샵과 먹거리로 가득한 아속사거리 도보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 근처에는 방콕의 대표 쇼핑몰 터미널21 로빈슨 백화점과 지상철(BTS)&지하철(MR..

저렴하고 교통이 괜찮은 '더시즌파타야' [내부링크]

부대시절이 좋은것도, 혜택이 많은것도 아니지만 적당한 교통수준에 저렴한 호텔이랍니다. 여행일정이 길어서 숙박비 부담을 줄이고 싶을때 적당한것 같네요~ 순환 썽태우를 타고 오른쪽 골목 5Alley에서 내려..

알카자쇼장 근처 맛집'기사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은 알카자쇼장 주차장 근처에있는 맛있고도 저렴하게 먹었던 집 알려드릴게요~ 쇼장바로 앞에있는데 현지인들은 주차장옆에있어서 그런지 기사식당이라고 부르더라구요. 마치 푸트코트처..

차트리움호텔 리버사이드(객실편) [내부링크]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호텔 부대시설에이어 객실편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찾아가시는 방법은 부대시설편을 참고해 주세요~ 그랜드룸이에요~ 스튜디오 형식으로 되어있구요~ 18평정도 되는데 기본룸에 비해 넓..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호텔(부대시설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은 모든룸 발코니에서 강변뷰를 누릴 수 있는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호텔'입니다. BTS싸판탁신역에서 택시는 기본요금정도 거리이고 무료셔틀 보트를 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무료셔..

백종원이 소개한 방콕 쌀국수집 '룽르엉' [내부링크]

방송에서 소개되면서 더더욱 유명해진 쌀국수집인데요 필자는 15년 살고계시는 지인 추천으로 갔습니다. 태국의 3대 쌀국수중 하나라고 하는 이미 맛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프롬퐁역에서 1분정도 걸으면 스쿰..

파타야바다와 맞닿은 '케이프다라 리조트' [내부링크]

해변을 따라 자리한 케이프다라 리조트는 야외수영장이 바다와 맞닿아 있는 것이 아주 큰 매력이며, 전 객실에는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볼 수있는 발고니가 있습니다. 파타야 북쪽에 위치하고 있어 순환썽태우는..

도심속 작은 리조트'자스민 리조트 호텔 스쿰빗'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조트 같다고 하기엔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 비슷한 가격의 호텔에 비해 넓직한 룸과 수영장을 자랑하며,지상철 역에서 10초면 닿는 자스민리조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호텔보실때..

재방문율 높은 호텔'풀만방콕 그랜드 스쿰빗' [내부링크]

스쿰빗의 중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아속 거리에 위치한 이호텔은 번화가에서는 보기 힘든 규모를 가지고 있어요. 호텔주변에는 터미널21과 로빈슨등 백화점과 BTS&MRT역이 있어서 교통수단도 아주 편리합니다..

방콕맛집 검증~(에까마이)'싸바이짜이' [내부링크]

오늘도 꿀떡꿀떡~ 침넘어가는 맛집을 들고왔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방콕 에까마이 '싸바이짜이 까이양' 유명해 진지니도 아주 오래되었는데 이제가보네요;; 식당 전경이에요~ 통로역에서 도보로 15분..

만족도 높은 레지던스 '마이트리아호텔' [내부링크]

싸와디캅 날씨가 많이 추워졌나요? 감기 조심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마이트리아 호텔이에요~ 오크우드라는 이름에서 리모델링을 하고 난 후 새로운 이름으로 리오픈을 한 레지던스형 호텔입니다. 아속역에서 도..

방콕야경명소 '시로코타워'(르부아호텔)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럭셔리 야경명소인 시로코타워 스카이라운지입니다. 르부아호텔에 있는 루프탑바인데요, 영화 속에 가끔 나오는 장소에요~ 드레스코드가 있으니 신중하게 초이스해 주셔야됩니다.ㅎ (스포츠..

파타야 맛집 인증 '뭄 아러이(싸이쌈지점)' [내부링크]

뭄아러이는 파타야에 두군데있습니다. 아주 유명한 씨푸드 레스토랑이에요~ 바다 바로앞의 나끌루아지점과 시내쪽인 싸이싸지점 바다도 좋지만 여러모로 전 시내쪽을 선택했어요 ㅎㅎ;; [찾아가시는 방법] 1. 썽..

5성급이지만 저렴한 모벤픽 호텔 스쿰빗15방콕 호텔이에요~ [내부링크]

이웃님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모벤픽 호텔 스쿰빗15"에요~ ☞호텔위치&정보(구글지도입니다.) 방콕에 비가너무와서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출발했는데 역시나 비가 오다말다해서 사진이 칙..

방콕 / 통로 저녁시장 구경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명절 되고 계신가요?ㅎㅎ 기분도 꿀꿀하고 해서 뚜벅뚜벅 통로시장엘 가봤습니다. BTS지상철 통로역 바록 앞에 저녁시간이 되면 조그마한 식당들이 쭈욱~ 늘어서서 장사를 합니다. 가끔 아무..

방콕 대중교통 '버스'타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중교통중에 하나 버스타는 방법도 알아볼겸 출근길에 사진을 좀 담아보았습니다. 오늘 이동거리에요~ 출발지점과 도착지점 입니다. 아침 7시" 거리는 이미 아침준비로 바쁩니다. 보통 태..

신나는 놀이와 함께 '하드락 호텔 파타야' [내부링크]

구글지도 ☞https://goo.gl/maps/SGa8zXL1NCU2 버블파티와 씨푸드 디너로 유명한 호텔이라는 건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실겁니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센터와 모래사장에서의 생일파티 해양스포츠,밴드공연까지 호텔..

방콕의 볼거리 앤티크 시장 "딸랏 롯파이" [내부링크]

딸랏롯파이는 기차시장이란 뜻이랍니다. 이 시장이 자리를 옮기기전 위치가 오래된 기차역안에 있었다고합니다. 지금은 이동을 했지만요 ㅎㅎ; 플라자는 화요일~일요일 운영하고,시장은 수,금,토,일요일 운영하니..

만족도 높은 유사톤호텔 [내부링크]

오늘은 이용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호텔 5성급 유사톤 호텔을 소개하겠습니다. 평가점수 10점 만점에 최하점수 9점일 정도로 후기가 아주 좋답니다. 2015년에 시작해서 아주 깨끗하고 샤살라한 분위기로 특히,여성..

COCA수끼(방콕맛집) [내부링크]

한국인이 좋아하는 메뉴중에 하나죠~ 수끼는 샤브샤브같은 음식이에요. 태국에서는 MK수끼와COCA수끼가 유명해요~ MK수끼는 대중화된 수끼여서 어딜가나 볼 수 있는 레스토랑인데,COCA수끼는 좀 더 비싸고 재료의..

힐튼파타야 호텔 - 좋은 위치와 아름답고도 멋진 수영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은 제가 다녀왔던 파타야 호텔을 보여 드릴게요~ 이용고객들의 만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힐튼파타야호텔이랍니다. 관광하기에 딱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으며, 해변..

방콕맛집 - 쏜통포차나와 쾅씨푸드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방콕에서 잘한다고 소문난 맛집중에 쏜통포차나 후기와 동시에 맛의 비교?를 좀 해봤어요 ㅎㅎ 쾅씨푸드는 서너번 가본 상태구요~ 쏜통포차나는 첨 가봤어요~ 여기는 주로 일본인들과..

태국 / 파타야 썽태우 타는 방법 &노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타야 주 교통수단인 썽태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난히 파타야를 생각나게 하는 날씨입니다~ㅎ 아침에 눈뜨자마자 발코니를 열면 바다가 보이고, 모닝커피를 마시며 비치를 거닐고..

방콕맛집 '수다(SUDA)'소문의 진상을 알아보러 고고합니다. [내부링크]

관광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수다(쑤다)'식당 후기를 올려드릴게요~ 이 레스토랑은 여러 블로그와 여행잡지등에서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아속역이면 멀지도 않고 소문이 진짠지 검증한번 해볼까?” 궁금..

방콕/호텔 - 이스틴 그랜드호텔 사톤방콕 [내부링크]

좋은 위치와 독특한 수영장으로 관광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스틴 그랜드 호텔'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세계호텔 랭킹에서도 상위권에 속하는 곳이에요^^ 쑤리쌋역에서 호텔이 연결되어있어 교통이 아주 편리..

방콕 - 바이욕 스카이 뷔페 [내부링크]

방콕에 있는 초고층 호텔 뷔페 “바이욕 스카이뷔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초고층인 만큼 야경도 좋고, 레스토랑도 굉장히 크고 금액도 타호텔에 비해 저렴해서 많은 관광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태국/방콕 그랜드 스쿰빗호텔 내의 카페 디 니메즈 디너 뷔페!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그랜드 스쿰빗 방콕@카페 디 니메즈 디너 뷔페 Grand Sukhumvit Bangkok @ Café De Nimes Restaurants 타클이가 저번 포스트에서 이 그랜드 스쿰빗 호텔 방콕의..

태국 자유여행사인 타이클럽에서 초대박 할인 프로모션! 무조건 50바트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타클이가 이번에 대박 이벤트를 하나 소개하고자 한다! 태국 자유여행을 준비중이라면 희소식인 이벤트로 여행 준비중에 있거나 아직 예약전인 분들이라면 이 포스트를 두 눈..

태국/방콕 강력추천 마사지샵 뱀부스파!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뱀부스파 Bamboo Spa Bangkok 필자는 마사지 매니아!! 하기사 마사지 싫어하는 사람은 아마도 많지 않을 듯 싶다. 타클이..

태국/방콕 소피텔 방콕 스쿰빗 호텔의 보일라 레스토랑 디너 뷔페!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보일라레스토랑@소피텔 방콕 스쿰빗 호텔 Voila Restaurant Buffet@Sofitel Bangkok Sukhumvit Hotel 타클이의 블로그 포스트들을 보면 정말 많은 뷔페를 방문한..

태국/방콕 평양 옥류관 북한식당!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평양 옥류관 방콕 PYONGYANG OKRYU RESTAURANT 요리도 하기 싫고 집에서 뒹굴거리기만 했던 주말 오후! 매일 요리를 하던 타클이는 주말만큼은 정말 요리가 하기..

태국/방콕의 에라완 박물관&무앙보란 여행기 2탄!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에라완 박물관&무앙보란 2탄 Erawan Museum&Muang Boran (Ancient Siam) 저번 포스트에 이어 에라완 박물관&무앙보란 2탄을 많이들 기다렸을 거라 생각한다. 워..

태국/방콕의 에라완 박물관&무앙보란 여행기 1탄!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에라완 박물관&무앙보란 1탄 Erawan Museum&Muang Boran (Ancient Siam) 2주전 타클이가 금/토 이틀 동안 에라완 박물관과 무앙보란을 다녀왔었다. 원래의 계획..

태국/방콕 중심 최고의 위치에 있는 5성급 호텔 소피텔 방콕 스쿰빗 호텔!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소피텔 방콕 스쿰빗 호텔 ★★★★★ Sofitel Bangkok Sukhumvit Hotel 지금은 한국의 여름 휴가 시즌!! 다가올 9월에도 추석연휴 황금 휴가 기간이 있기에 많..

태국/방콕 BTS 프롬퐁역 근방의 한국식 고기뷔페 고기 세끼!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고기 세끼 Gogi Seki 최근에 타클이가 감기에 지독하게 걸려버렸다. 날씨가 더운 동남아에서 걸리는 감기는 정말 지독하기도 한데 열감기와 동반된 기침 감기까..

태국/방콕 시암니라밋 태국 최대 규모의 전통 쇼!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시암니라밋 방콕 Siam Niramit Bangkok 타클이는 여행을 갈때마다 그 나라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전통 공연을 꼭 빼놓지 않고 관람한다. 그 나라의 문화와 생활모..

태국/방콕의 랜드마크 방콕 호텔내 아트리움 레스토랑 디너 뷔페!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랜드마크 방콕 호텔@아트리움 레스토랑 디너뷔페 Atrium Restaurants Dinner Buffet@The LandMark Bangkok Hotel 요즘 타클이가 게으름병이 난건지 뭐든 하는게..

태국/방콕의 빈티지물품이 가득한 시암 집시 마켓!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시암 집시 마켓 Siam Gypsy Junction Market 나이트 마켓을 방문하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인것 같다. 각종 저렴한 물품과 다양한 주전부리들로 입과 눈이 즐거..

태국/방콕의 24시간 재래시장 끄렁 터이 마켓!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끄렁 터이 후래쉬 마켓 Khlong Toei Market 요즘 밖에서 외식하는 시간이 많아짐과 동시에 집에 냉장고의 식재료들이 전부 썩어버렸다. 냉장고안에 식재료들을..

태국/방콕의 고급 태국 전통 음식 레스토랑 블루 엘리펀트!!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블루 엘리펀트 레스토랑 Blue Elephant Restuarant 태국은 지금 우기시즌.. 시도때도 없는 비때문에 지금 태국을 여행하는 사람들은 울상일 것이다. 날씨로 인해..

태국/방콕의 랍스타 브런치뷔페! 힐튼스쿰빗 방콕 호텔 스칼리니 레스토랑!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힐튼 스쿰빗 방콕호텔의 스칼리니 랍스타 브런치 뷔페 Scalini @ Hilton Sukhumvit Bangkok 방콕에서 랍스타를 미친듯이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었던 그랜드 스쿰..

태국/방콕의 메리어트 호텔 스쿰빗 57th Street 디너 뷔페!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방콕 메리어트 호텔 스쿰빗 57th Street 디너뷔페 57th Street @ Bangkok Marriott Hotel Sukhumvit 한국의 휴가 시즌인 7..

태국/파타야 해양스포츠 럭셔리요트 크루져 한국인 전용 투어!!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파타야] 한국인전용 해양스포츠 럭셔리요트 크루져 투어 All In One Yacht Cruise Only Koreans 항상 바다로 떠나는 여행은 설레이는 법!! 타클이가 또 파타야에 놀러..

태국/방콕 <짠내투어 방콕편>에 나온 바로 그곳! 이글 네스트 루프탑 바!!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이글 네스트 루프탑 바 Eagle Nest Bar 한국은 요즘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즐기고 있는 듯 하다. 각종 TV 프로그램만 보더라도 여행관련 오락프로그램이 잔뜩 잔..

태국/방콕 미세린 가이드 방콕 2018에 선정된 스쿰빗 지역 맛집 4 곳!!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미슐랭 가이드 2018에 나온 스쿰빗 지역 강력추천 맛집들! The Michelin Guide 2014 in Bangkok 타클이의 태국 친구님께 선물받은 미쉐린 가이드 방콕 2018 책!!..

태국/방콕 로멘틱한 루프탑바! 씨에로 스카이바&레스토랑!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씨에로 스카이 바&레스토랑 Cielo sky bar and restaurant 방콕에 여행을 온 사람들이 빼놓지 않고 방문하는 곳 중에 하나가 바로 루프탑바다! 멋진 방콕의 야경..

태국/방콕 홀리데이 인 스쿰빗 호텔 @ 제타 카페 레스토랑 디너뷔페!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홀리데이인 스쿰빗 호텔의 제타 카페 레스토랑 디너뷔페 Zeta Cafe Restaurants @ Holiday inn Sukhumvit Hotel 토요일 주말을 맞이하여 타클이는 저녁을 어디서..

태국/방콕에서 열린 미국 인디펜더스데이 피크닉 축제!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타클의 친구에게 초대를 받아 저번주에 방문한 미국 인디펜더스데이 피크닉 축제! 미국 인디펜더스디이는 미국의 독립기념일로 방콕에..

태국/칸차나부리 여행! 3탄 코끼리&뗏목트래킹과 죽음의 열차, 콰이강의 다리!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칸차나부리] 코끼리&뗏목트래킹과 죽음의 열차+콰이강의 다리 Elephant Ride&Bamboo Rafting + Death Railway + Bridge On The River Kwai 타클이의 칸차나부리 당일치..

태국/칸차나부리 여행! 2탄 무앙싱 히스토리 파크!!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칸차나부리] 무앙싱 히스토리파크 Mueang Sing Historical Park 조용한 자연속 분위기의 칸차나부리를 타클이는 아주 좋아하는 것은 다 아는 사실.. 타클이가 왓 탐 카..

태국/칸차나부리 여행! 1탄 동굴 속 사원 왓 탐 카오 푼!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칸차나부리] 동굴 속 사원 왓 탐 카오 푼! Wat Tham Khao Pun 타클이가 칸차나부리에 또 여행을 가게 됐다. 이번 여행에서는 한국인들이 잘 모르는 칸차나부리 곳곳을..

태국여행의 필수어플리케이션! 그랩(Grab)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을 여행할 때 제일 고민하는 것중의 하나가 교통수단이다. 한국이야 교통체계자체가 잘되어 있어 이런 고민이 필요없지만 태국의 경우는 다르다. 방콕 외의 지방지역의..

태국/방콕의 후아뭄 나이트 마켓!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방콕 후아뭄 나이트 마켓 Huamum Night Market 심심한 주말..타클이는 방구석에서 뒹굴거리며 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온몸이 근질 근질 어디 놀러갈 곳 없나 핸..

태국/칸차나부리 여행! 에라완 국립공원&록벨리 핫스프링온천(2)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칸차나부리] 에라완 국립공원&록벨리 핫스프링 온천 2탄! Erawan National Park & Rock Valley Hot Spring and Fish Spa 이전 에라완 국립공원&록벨리 핫스프링 온천 1..

태국/칸차나부리 여행! 에라완 국립공원&록벨리 핫스프링온천(1)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칸차나부리] 에라완 국립공원&록벨리 핫스프링 온천 1탄! Erawan National Park & Rock Valley Hot Spring and Fish Spa 타클이가 저번주에 칸차나부리를 놀러갔다왔습..

태국/방콕의 카페 디 니메즈@그랜드 스쿰빗 호텔의 랍스타 씨푸드 디너뷔페!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카페 디 니메즈@그랜드 스쿰빗 호텔 방콕 씨푸드 디너뷔페 Cafe De Nimes Seafood Dinner Buffet @ Grand Sukhimvit Hotel Bangkok 타클이가 연달아 씨푸드 뷔페..

태국/방콕의 팔람3 인근의 무제한 씨푸드 뷔페! 미스터 씨푸드!!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팔람3 인근의 무제한 해산물 뷔페집! 미스터 씨푸드! Mr.Seafood 타클이 앞전에 포스트 한 글들을 보면 타클이 해산물에 미친 여인네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꼭..

태국/방콕 BTS 나나역 근방의 5성급 그랜드 스쿰빗 호텔!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가격대비 최고! 그랜드 스쿰빗 호텔 방콕! ★★★★★ Grand Sukhumvit Hotel Bangkok 타클이도 방콕에 살지만 가끔은 호텔에서 기분을 내기도 한다. 뭔가 지루..

태국/방콕의 지상철 BTS 총농시역의 씨푸드맛집! 렉 씨푸드 레스토랑!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BTS 총 농시역 근처의 로컬씨푸드 음식점! 렉 씨푸드! Lek Seafood Restaurants 타클이가 오랜만에 태국 친구들을 만나게 됐다! 언제보자 말만 계속 하던 찰나에..

태국/방콕의 리얼한 밀랍인형 박물관 마담투소 방콕!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밀랍인형박물관 마담투소 방콕! Madame Tussauds Museum Bangkok 많은 사람들이 방콕여행을 오는 이유는 저렴한 물가와 다양한 관광명소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싶..

태국/파타야 비스타 호텔 내의 더 파티오 바&레스토랑 씨푸드 BBQ 디너뷔페!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파타야] 더 파티오 바&레스토랑 씨푸드 디너뷔페 THE PATIO BAR & RESTAURANT SEA FOOD DINNER BUFFET 파타야에 오면 즐거운 나이트 라이프와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

주말맞이 타클이가 요리실력 발휘했어요!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정말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타클이! 앞에서 수없이 언급한바 타클이는 100% 한국인 입맛을 지니고 있는 사람 중에 하나이다. 밖에서 매번 돈주고 한식을 사먹을수도 없는..

태국/파타야에서 신나는 버블폼 클럽파티! 하드락 호텔 폼파티!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파타야 하드락 호텔 버블폼 파티 Pattaya Hard Rock Hotel Foam Party 타클은 클럽을 좋아하는 클럽 광이다. 반면에 타클의 미쿡인 남친님은 춤이라곤 완전 젠병..

태국/방콕의 인기절정 야시장 딸랏롯빠이 2 (라차다 나이트 마켓)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딸랏 롯빠이 2 Ratchada Rot Fai Night Market 타클이 야심차게 준비한 방콕야시장 투어! 방콕에서 꼭 가봐야할 곳으로 강력추천하는 바로 그곳은 라차다 인근에..

태국/방콕의 환율이 높고 좋은 방콕 사설환전소!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벌써 6월이다! 시간이 참 빠르다. 이제 곧 한국의 여름 휴가 시즌이니~ 미리미리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여름 휴가에 많은 사람들이 비행기값도 물가도..

태국/방콕의초대형 아쿠아리움 씨라이프 오션월드!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씨라이프 방콕 오션월드 Sea Life Bangkok Ocean World 타클의 대학 친구가 가족들을 이끌고 방콕에 행차하셨다. 아이들이 있는 친구였기에 어디를 갈까 고민하..

태국/방콕의 프라카농역 근처의 광장형 마켓 W 디스트릭트!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W 디스트릭트 마켓 W District Market 태국은 야외에 오픈형 음식점들이 참 많다. 더워터진 곳인데도 불구하고 북적이고 신나는 야외형 오픈 마켓의 매력에 빠져..

태국/방콕의 추천 씨푸드 디너 뷔페 풀만방콕 그랜드 스쿰빗 디너뷔페!(크랩 카니발)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풀만 방콕 그랜드 스쿰빗 디너뷔페 (씨푸드/크랩카니발) Pullman Bangkok Grande Sukhumvit Dinner Buffet 타클은 정말 씨..

태국/파타야 비치의 근방에 있는 호텔 비스타 파타야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파타야] 호텔 비스타 파타야 ★★★★ HOTEL VISTA PATTAYA 태국 방콕으로 여행을 왔다면 방콕에서 가까운 파타야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 동남아에 왔다면 역..

태국에서 운전면허증을 만들어보자!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타클이 태국으로 이사를 온지 벌써 4년이 되었다. 사실 타클은 운전면허증이 한국에 없는데 전에 푸켓에 살때 오토바이 사고를 한번 크게 당한 후 태국에서 운전면허시험을..

태국/파타야에서 최고급 마사지샵! 파타야 그레이스 스파샵!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파타야 그레이스 스파샵 Pattaya Grace Spa 타클은 진정한 마사지 매니아이다. 일주일에 두번 세번 정도를 마사지를 할 만큼 광팬인데 이번에 타클이 아주 놀랍..

태국/파타야의 꼬란 산호섬에서 완전만족 해양스포츠를 즐겨보자!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파타야] 산호섬 완전만족 해양스포츠 투어 One Day Exciting Marine Sports Tour to Koh Larn 바다를 너무나도 사랑하는 타클이 이번에 또 파타야를 가게되었으니 5월..

태국/방콕의 에까마이 근방의 갈비쌀국수집 와타나 파닛!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소갈비쌀국수집 와타나 파닛 Wattana Panich 타클은 에까마이 근방에 거주하고 있다. 에까마이는 맛집과 골목골목마다 예쁜 카페들이 아주 많고 통로와도 가까운..

태국에서 신권 화폐가 발행되었어요!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이전의 푸미콘 왕께서 돌아가신 후에 왕자였던 와치랄롱꼰이 왕위에 올랐다. 더불어 태국의 화폐에도 변화가 생겼으니~ 새로운 왕인 와치랄롱꼰 국왕의 얼굴이 그려진 화폐로..

태국의 바뀐 출입국 카드 작성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이번년도에 새롭게 바뀐 태국의 출입국카드 작성법에 대해 알아보도록하자. 사실 딱히 어려운 점은 없지만 꼭 알아둬야 하는 사항 몇가지를 알려주겠다. 먼저 빨간색 글씨로..

태국/방콕 BTS 프라카농역 근방의 한국식 고기뷔페집 마포갈비!!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마포갈비 1호점, 2호점 Mapo Galbi 1, 2 Bangkok 고기덕후인 타클은 오늘도 어김없이 한국식 고기뷔페집을 찾아 방콕을 헤매고 있었으니 그리하여 찾아낸 BTS 프..

태국/방콕 통로근방의 맛있는 이태리 레스토랑 바코 Bacco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이태리 레스토랑 바코 Bacco Bacco Restaurant & Wine Bar 타클은 주말에 방구석에서 뒹굴거리며 하루를 보내고 있었는데 친구에게 연락이 왔다. 타클의 집 근처..

태국/끄라비 타이거템플+에메랄드풀+핫스프링! 명소들만 골라골라~끄라비 시티투어!!!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끄라비] 끄라비 주요명소만 골라골라 시티투어! 타이거템플 + 에메랄드풀 + 핫스프링 Tiger Temple + Emerald Pool + Hot Spring City Tour 타클의 포스팅을 보면 타클..

태국 자유여행은 언제나 타이클럽과 함께 하세요!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파타야의 오픈형 대형 동물원인 카오키여우 오픈주!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파타야] 오픈형 동물원 카오키여우 오픈주 Khao Kheow Open Zoo 태국 방콕에 대형 동물원 사파리 월드가 있다면 파타야에는 초대형 오픈형 동물원인 카오키여우 오픈..

태국/파타야 배위에서 신나는 파티를 즐기자! 낚시 + 해양스포츠 투어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제작 업체 홈메이킹 [태국/파타야] 파타야 낚시+해양스포츠 투어 Pattaya Fishing Activity Tour 아직 한국은 휴가기간도 많이도 남은 거 같은데 타클의..

태국/방콕 여행의 필수 코스! 매끌렁 위험한 기찻길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매끌렁 위험한 기찻길 Maeklong Railway Market 오늘은 타클이 저번편 담넌사두억 편에 이어 태국 방콕의 여행 필수 코스인 매끌렁 위험한 기찻길 시장을 소개..

태국/방콕 - 물위의 시장 담넌사두억 수상시장을 가다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Damnoen Saduak Floation Market 태국 방콕 여행에서 빼놓지 않고 가봐야 할 곳이라면 바로 담넌사두억 수상시장일 것이다. 타클이 지인들..

태국/방콕 실롬역 나이트 라이프의 모든 것이 있는 팟퐁거리!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방콕 실롬역의 팟퐁거리 Patpong Night Bazaar 태국 방콕을 여행한다면 꼭 한번은 가봐야하는 실롬역부근의 팟퐁 거리! 음주, 가무, 쇼핑과 함께 온갖 나이트 라..

한국식 고기뷔페 팩토리 뷔페!!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제작 업체 홈메이킹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제작 업체 홈메이킹 [태국/방콕] 한국식 고기뷔페 팩토리 뷔페 Factory Buffet 타클과 타클의 친구들은 우연히 발견한 한국식 고기 뷔페집 팩토리 뷔..

태국/방콕 - 방콕 럭셔리 디너 크루즈의 끝판왕! 수파니가 디너 크루즈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방콕] 수파니가 디너 크루즈 Supanniga Dinner Cruise 방콕에는 짜오프라양 강을 관람하며 즐기는 디너크루즈가 참 많다. 그 중 최근에 새로 생긴 최고급 럭셔리 크루..

영국친구 맷의 집들이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타클이의 남자친구분은 미국인이다. 앞서 포스팅에서 간간히 언급한바가 있었다. 타클의 남친님의 친구분이 타클네 근방으로 이사를 오면서 집들이에 초대를 받았다. 영국인..

태국/파타야 - 성인만 보는 69쇼와 파타야 워킹스트릿 [내부링크]

최저가보장!태국자유여행은 타이클럽! [태국/파타야] 파타야 69쇼와 워킹스트릿 Pattaya 69 show & Pattaya Walking Street 한국에서 타클의 지인이 방콕으로 놀러왔다. 일주일동안의 여행계획으로 왔는데 타클은..

태국 마사지의 기원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태국 여행에서 빠지지 않는 것이 있다면 바로 타이마사지를 받는 것이다. 필자 또한 매주 2~3번 정도 꾸준하게 타이마사지를 받을 정도로 매니아이다. 오늘은 몸의 흐름을 원할하게 만들어주고 독소를 빼주는 타..

방콕 로컬 씨푸드 맛집 홈 프라 파오 Horm Pla Phao [내부링크]

[태국/방콕] 로컬 씨푸드 맛집 홈 프라 파오 Hoem Pla Phao 타클이 바로 어제!! 어제!! yesterday!!! 발견한 초강력 로컬 씨푸드 맛집을 소개한다. 들은바로는 생생정보통에 한번 소개된 곳이라고 하는데 일단 한..

태국/파타야 - 짜이디 마사지 Jaidee Massage [내부링크]

[태국/파타야] 짜이디 마사지 파타야 Jaidee Massage 한국에서 친구가 태국을 방문했서 주말에 파타야에 나들이를 갔다왔어요. 1박 2일 짧게 갔지만 그래도 아주 알차고 빡세게 놀다온 느낌이예요. 태국에 오면 정..

[태국/칸차나부리] 자연속에서 코끼리와의 즐거운 시간! 엘리펀트 헤븐 [내부링크]

[태국/칸차나부리] 사이욕 엘리펀트 헤븐 타이랜드 Elephant Haven Thailand 저번 포스팅에 이어 칸차나부리 당일 여행을 이어서 포스팅 해볼 건데요. 지난회 칸차나부리 말리까 방문기 보러가기 칸차나부리 여행..

[태국/칸차나부리] 태국의 민속촌 말리까 R.E.124 [내부링크]

[태국/칸차나부리] 태국의 민속촌 말리까 R.E.124 Malika R.E.124 이번 주말에 무료한 방콕의 도시를 뒤로 하고 칸차나부리 당일 여행을 갔다 왔다. 그 중 제일 먼저 방문한 태국의 옛 모습을 재현한 민속촌 말리..

태국/방콕 - 에까마이 근처에 있는 수끼뷔페 몽콕 수끼야끼 [내부링크]

[태국/방콕] 태국식 수끼 뷔페 몽콕 Mongkok Sukiyaki 오늘은 타클이 정말 정말 좋아하는 수끼 뷔페를 소개하고자해요. 이곳은 타클이 집 근방에 있는 곳으로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요, 이름은 몽콕 수끼야끼 (Mong..

태국/방콕 - 맛있는 생맥주가 가득!! 멕시칸 퓨전 한국 식당 창원 익스프레스 [내부링크]

[태국/방콕] 창원 익스프레스 Changwon Express 남친님과 함께 오늘도 어김없이 맛집을 찾아 떠났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멕시칸 퓨전 한국 식당 창원 익스프레스를 방문해봤지요. [- 창원익스프레스 CHANGWON EXP..

태국/방콕 - 태국 대명절 송크란 페스티벌 2018! [내부링크]

[태국/방콕] 태국 대명절 송크란 페스티벌 2018 Songkran Festival 2017 드디어 태국 대명절 송크란이 찾아왔어요! 송크란은 태국의 새해라고 보면 되는데요, 송크란 페스티벌의 기원은 원래 불교적 의미로 몸에..

태국의 음식을 알아보자! 2탄 [내부링크]

[태국의 음식 2탄] 타클과 함께 태국의 맛있는 다양한 음식들에 대해 알아보자! 이제 질린 태국 음식은 그만!! 다양한 태국 음식을 찾는 당신에게 주는 울트라 초특급 태국 음식 정보 2탄! 이전 포스팅에서 타클..

태국의 음식을 알아보자! 1탄 [내부링크]

[태국의 음식 1탄] 타클과 함께 태국의 맛있는 다양한 음식들에 대해 알아보자! 아직도 팟타이, 똠양꿍, 뿌팟퐁커리만 외치는 당신!! 질리지도 않는가!!!? 이젠 좀 더 다양한 태국 메뉴를 맛을 볼 차례이다!! 다..

태국/파타야 - J 파타야 호텔 [내부링크]

[태국/파타야] J 파타야 호텔 ★★★★ Hotel J Pattaya 파타야 시외 버스터미널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J 파타야 호텔을 소개합니다요 ^_^ 각종 편의시설도 가까운 곳에 있는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호텔이죠...

태국/방콕 - 그랜드 머큐어 아속 레지던스 [내부링크]

[태국/방콕] 그랜드 머큐어 방콕 아속 레지던스 ★★★★★ Grand Mercure Bangkok Asoke Residence 아속역 근방의 최고의 위치에 있는 레지던스형으로 주방시설까지 함께 이용가능한 5성급 그랜드 머큐어 방콕 아..

방콕 왕궁과 에메랄드 사원, 왓 포, 왓 아룬 2탄 [내부링크]

[태국/방콕] 방콕 왕궁과 에메랄드 사원, 왓 포, 왓 아룬 2탄 Bangkok Grand Palace & Wat Phra Kaew & Wat Pho & Wat Arun 안녕하세요 ^_^ 타클이예요. 앞서 방콕 왕궁과 에메랄드 사원을 포스팅 해드렸는데요...

태국/방콕 - 태국 왕궁과 에메랄드 사원, 왓 포, 왓 아룬 1탄 [내부링크]

[태국/방콕] 방콕 왕궁과 에메랄드 사원, 왓 포, 왓 아룬 1탄 Bangkok Grand Palace & Wat Phra Kaew & Wat Pho & Wat Arun 안녕하세요 타클입니다 ^^ 오늘은 태국 방콕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인 태국의 왕궁..

태국/방콕 - 스쿰빗 소이12에 한인타운에 있는 김군네 [내부링크]

[태국/방콕] 치즈와함께 치킨을 맛깔나게! 스쿰빗 소이 12 맛집 김군네 KimKun Korean Style Bistro 타클과 타클 남친님이 즐겨라 가는 한국식 치맥집!! 김군네를 소개합니다! [- KimKun Korean Style Bistro -]..

태국/방콕 - 에까마이역 고기뷔페 킹콩 King Kong [내부링크]

[태국/방콕] 에까마이역 근처 고기뷔페 킹콩 야키니쿠 뷔페 Kingkong Yakiniku Buffet 오늘도 어김없이 고기뷔페를 찾아 떠나는 타클.. 찌는 살들은 어찌할 도리가 없으나 입과 위장님께서 양질의 고기를 원하는..

태국/칸차나부리 - 강력추천! 에라완 국립공원 [내부링크]

[태국/칸차나부리] 에라완 국립공원 Erawan National Park 자연을 사랑하는 타클이 강력추천하는 곳!! 태국 칸차나부리의 에라완 국립공원을 소개합니다요! - 운영시간 - 월-일요일 8:00am - 4:30pm - 국립공원..

태국/방콕 - 2018년 방콕 송크란 페스티벌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클이예요. 이제 곧 있으면 태국 송크란 페스티벌이 열리지요! 올해는 타이클럽에서 송크란 페스티벌 출격 특공대!! 프로모션과 함께 하시는 것이 어떠실까요?? 한국인 가이드, 스냅사진서비스, BTS..

태국/푸켓 - 가족분들에게 인기만점! 홀리데이인 리조트 푸켓 Holiday Inn Resort Phuket [내부링크]

[태국/푸켓] 푸켓 최고의 인기 호텔 홀리데이인 리조트 푸켓 ★★★★★ Holiday Inn Resort Phuket 안녕하세요 타클이예요! 오늘은 푸켓의 최고 인기 호텔인 홀리데이 인 리조트 푸켓을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태국 방콕의 교통편 세번째 - 미터택시와 오토바이택시, 버스와 톡톡이 [내부링크]

앞서 포스팅에서 지상철 BTS와 지하철 MRT의 이용방법을 설명해 드렸었죠. 방콕의 경우는 이 두가지만 이용하셔도 방콕내는 돌아다니지 쉽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푸켓이나 끄라비, 파타야 등등은 지상철이나 지하..

태국 방콕의 교통편 두번째 - 지하철 MRT 이용방법 [내부링크]

앞서 타클이 지상철(BTS)이용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지하철 (MRT)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요. 앞서 말한 바와같이 태국은 환승제도 자체가 없어요 ㅠ_ㅠ 이 말은 지상철인 BTS와 지하철인 M..

장금이 타클이 솜씨 발휘 [내부링크]

무료한 토요일 저녁.. 타클이는 남친님과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타클의 남친님께서 저녁을 외식하자는 말에 타클이가 솜씨 발휘를 하기로 했지요. 타클이 남친님은 미국인이라 식사를 거의 외식으로 하려는 습성이..

태국 방콕의 교통편 첫번째 - 지상철 BTS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클입니다요! 많은 분들이 태국에 여행차 방문을 하면 제일 고민하는게 교통편이죠. 태국 방콕으로 오신다면야 교통편이 편리하고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지만도 치앙마이나 끄라비, 파타야, 푸켓 등등..

태국/방콕 -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호텔의 고지 레스토랑 Go ji [내부링크]

[태국/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스파크 호텔의 고지 호텔 뷔페 레스토랑 Bangkok Marriott Marquis Queen’s Park Goji Kitchen & Bar 타클이 너무 너무 사랑하는 호텔 뷔페 레스토랑! 메리어트 마르퀴스 퀀스파..

태국/파타야 - 파타야 최고 인기 호텔 앳 마인드 서비스 레지던스 [내부링크]

[태국/파타야] 가격대비 최고 인기 호텔 앳 마인드 서비스 레지던스 ★★★★ At Mind Serviced Residence Pattaya 태국 파타야에서 가격도 저렴하면서 초인기 레지던스형 호텔! 앳 마인드 서비스 레지던스 파타야..

태국/방콕 - BTS 온눗역의 소문난 고기뷔페 베스트비프 Besr Beef [내부링크]

[태국/방콕] BTS 온눗역 (On nut) 소문난 태국 고기뷔페 베스트 비프 Best Beef 고기라면 환장하는 고기 덕후 타클.. 원래 한달에 한두번 먹을까 말까 하는 고기를 미쿡인 남친님 덕분에 일주일에 한번씩 고기뷔페..

태국/방콕 - 에까마이 BTS 근처 핫플레이스 오 시크 Oh Chic [내부링크]

[태국/방콕] 에까마이 맛집 오 시크 - Oh Chic 에까마이 BTS 근처 이태리 레스토랑 추천 맛집 BTS 에까마이 근처에 살고 있는 타클.. 남친님께서 저녁을 이태리 레스토랑에 예약했다고 해서 가게된 곳이예요. 알..

타클이의 만두만들기 [내부링크]

태국에 혼자 살면서 점점 장금이가 되어 가고 있는 타클.. 타클지기인 저는 정말 태국음식을 잘 못 먹어요..ㅠ_ㅠ 4년이나 태국에 살았는데도 아직도 태국음식이 낯설은 타클지기.. 요 근래 만두가 너무 먹고싶어..

태국/파타야 - 세레니티 럭셔리 요트 투어! [내부링크]

[태국/파타야] 세레니티 럭셔리 요트투어 올인원 Serenity Luxury Yacht Tour All in One 전생에 인어가 아니였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만큼 바다를 너무나도 사랑하는 타클.. 매번 포스팅할 때마다 거의 투어가 바..

태국/방콕 - 한국식 고기뷔페 K BBQ 케이 비비큐 [내부링크]

요즘 몸이 자구 허해서 그런지 감기에 자주 걸리는 타클.. 안돼겠다 싶어서 요즘 미친듯이 몸보신거리를 찾아 먹고있는데요. 오늘은 고기덕후인 남친님께서 찾은 한국식 고기뷔페 K BBQ를 갔었어요! 입구부터 크..

태국/방콕 - 에까마이 빈티지 레스토랑 투바 Tuba [내부링크]

에까마이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빈티지느낌 물씬 풍기는 레스토랑! 에까마이 소이 12에 있는 투바 레스토랑 (Tuba Restaurant)을 소개합니당! 투바 Tuba 레스토랑은 방콕 에까마이 소이 12 입구에 들어오자 마..

타클의 태국 홍수 경험기! [내부링크]

타클이 태국에 산지 근 4년이 되어가네요. 푸켓 3년..방콕 1년.. 푸켓에서 살면서 홍수라는 것을 단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채 방콕으로 이사를 했었죠. 방콕온지 한 한달이나 됐을까요.. 그 날은 친구의 집들이 날..

태국/파타야 - 제트 쓰루 더 자인 Z THROUGH BY THE ZIGN [내부링크]

[태국/파타야] 커플들에게 강력추천 호텔 - 제트 쓰루 더 자인 ★★★★ Z THROUGH BY THE ZIGN PATTAYA 커플들에게 강추하는 파타야의 빌라형 호텔 제트 쓰루 더 자인을 소개해요! 타클은 친구들과 워먼데이~ ㅎ..

태국/파타야 꼬 사멧 4섬 어드벤처 투어 강력추천! [내부링크]

[태국/파타야] 코사멧 4섬 호핑 어드벤쳐 투어 KOH SAMED 4 ISLANDS HOPPING ADVENTURE TOUR 바다를 너무 사랑하는 타클.. 그래서 타클은 처음 태국으로 이사올때 푸켓을 먼저 선택했었어요. 서울토박이라 도시가..

태국/방콕 - 태국 최대규모의 방콕 짝뚜짝 주말시장 [내부링크]

[태국/방콕] 방콕 주말시장 짝뚜짝 관광하기 Bangkok Chatuchak Weekend Market 태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방콕 주말시장 짝뚜짝을 소개합니다! 저렴한 물건들이 가득 가득한 곳이지만 너무 커서 어디가..

집순이 타클네 냥이들을 소개해요 [내부링크]

집을 너무 사랑하여 집에만 박혀있을 때가 많은 집순이 타클.. 사실 머 놀러가는 것도 여행도 너무 좋아하지만 딸린 식구들때매 길게 일정을 잡고 놀러가진 못하는 편이예요.. !!! 여기서 딸린 식구들이란!!1 바로..

태국/파타야 - 남산 그릴 코리안 BBQ 뷔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클입니다요 저번주 주말에 파타야 나들이를 다녀왔었어요. 뼈속까지 한국인 식성인 타클은 어김없이 한국음식점을 찾아 헤멨더랬죠. 요즘 기름끼가 부족하여 고기를 왕창 왕창 먹을 수 있는 고기뷔..

태국/파타야 - 엘케이 레전드 호텔 LK Legend Hotel Pattaya [내부링크]

[태국/파타야] 강력추천 호텔 - 엘케이 레전드 호텔 ★★★★ LK LEGEND HOTEL 가격대비 룸이 크고 넓은 레지던스형 엘케이 레전드 호텔 파타야!! 엘케이 레전드 호텔 파타야는 비교적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태국을 여행할때 알아야 하는 여행자 지원센터 [내부링크]

여행시에 응급한 일들이 갑자기 일어날 때가 있지요? 태국 정부에서 마련한 여행자 지원 센터가 있답니다. 응급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물론 영어로....-_-; 출처 : 태국 관광청 홈페이지 : http://www.visitthai..

푸켓에서 한국 음식이 그리울 땐 한국관!! [내부링크]

여행을 하다보면 현지음식을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끔 한국음식이 그리울 때가 있지요. 태국에 살고있는 타클은 4년이나 됐지만도, 태국음식이 안맞아서 한국음식만을 찾게 되는데요. 한국식당도 가면 좋지만...

방콕 타클의 코바늘 뜨기로 라이언 가방만들기 [내부링크]

타클은 취미가 뜨개질이예요. 비가 오면 밖에 싸돌아 다니는 건 누구나 싫어 하는 일.... 방구석에서 콕 박혀서 뜨개질을 하지요.. 요즘 조카 선물 줄려고 라이언캐릭터의 가방을 만들고 있답니다. 이 라이언 캐..

까따비치 노천카페에서 모히또 한잔! [내부링크]

누가 모히또에서 몰디브를 먹는가!!! ㅎㅎㅎㅎ 모히또에서 푸켓을 먹어야죠! 아 썰렁.. 타클이 사랑하는 까따비치의 한 노천바이예요. '')/ 요 위에 빠인데요 Mojito with love kata Beach 이라고 지도에 나오네요..

꽃이 아름답게 피는 소문난 태국의 장소 3곳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클입니다 ^_^ 오늘은 꽃이 아름답게 피기로 태국이 소문난 장소 세곳을 소개해드릴께요. 태국 여행하면 방콕, 파타야, 푸켓, 끄라비 등등의 곳만 많이들 생각하시는데요 태국에는 의외로 숨겨진 보석..

태국/방콕 - 동물들과의 즐거운 시간 방콕 사파리월드! [내부링크]

[태국/방콕] 방콕 사파리월드 투어 Bangkok Safari World 태국 방콕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동물원! 사파리 월드에 다녀오다! 자녀와 함께 가면 체험 학습장으로도 딱인 사파리 월드를 소개합니다요 ^_^ - 운영시..

태국/방콕 - 드림호텔 방콕 Dream Hotel Bangkok [내부링크]

[태국/방콕] 강력추천 호텔 - 드림호텔 방콕 ★★★★ Dream Hotel Bangkok 모든 것이 한곳에! 가격대비 최고의 위치에 있는 드림 호텔 방콕을 소개해드릴께요 ^^ 드림호텔 방콕은 먹거리와 쇼핑샵이 즐비한 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