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ifoodmania83의 등록된 링크

 thaifoodmania8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9건입니다.

카카오뱅크 정기적금 기본금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에는 인터넷 전문은행들이 다양하게 설립되었습니다. 따라서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적금이나 대출과 같은 서비스를 모바일로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는데요. 그중 카카오뱅크는 현재 우..

제주 토스카나호텔 조식 가격 예약후기 (Hotel Toscana) [내부링크]

제주 토스카나호텔 조식 가격 예약후기 (Hotel Toscana)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강정동 3700-4, 서귀포, 제주도, 대한민국 숙소의 가격과 예약은 아래 아고다 공식 파트너 링크로 접속해주세요. 최대 자동할인..

카메라 앱 추천 요즘 대세 SODA 소다 사용방법 [내부링크]

요즘에는 고가의 디지털카메라 없이도 휴대폰으로 얼마든지 멋진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냥 촬영만 되는 것이 아니라 필터, 보정, 왜곡까지 가능하여 SNS 공유를 위한 재미있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데요 그..

토익 기출문제 다운 무료 이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토익은 1979년 미국 ETS에서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982년부터 도입되어 대학, 대학원 진학, 취업 준비 등의 이유로 많은 분들이 준..

동영상 오디오 추출 설치 없는 사이트 이용방법 [내부링크]

재미있게 보았던 영화 속 마음에 드는 ost나 대사가 있다면 따로 보관하고 싶어집니다. 하지만 큰 용량의 영상 파일을 잘라 다시 렌더링을 하게 되면 시간도 많이 필요하고 일이 너무 커지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

애플 아이디 만들기 PC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과거에 비해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애플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킨토시 컴퓨터,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 등 기기 사용을 위해 애플 아이디 만들기를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직접 PC에서 애플 계..

무료 동영상 편집기 HitFilm Express 설치 및 사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 주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어도비 프리미어, 파이널 컷 프로, 베가스 등 유명한 프로그램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월간 사용료를 지불하거나 구매..

종양표지자 검사 비용 평택보건소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20대 때에는 먹는 것과 운동만 꾸준히 해도 컨디션이 좋았지만 30대 중반이 넘어서부터는 여기저기 아픈 곳도 많고 혹시 질병이 생긴 것은 아닐까 걱정도 됩니다. 일반적인 직장에 다니는 분이라면 직장인 건강..

하이펜팔 건전한 외국인 친구 만들기 사이트 [내부링크]

다른 언어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학습과 동시에 외국인 친구를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언어는 의사소통뿐만 아니라 각 문화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기 때문에 시간을 가지고 지속적인 학습이 필요한데..

키프리스 검색 국내 특허 정보 조회 방법 [내부링크]

누군가 열심히 연구하고 개발한 것을 타인이 자신이 만든 것처럼 행세하고 판매한다면 이 세상에 연구와 개발에 힘쓸 사람이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는 특허제도를 통해 개인이나 단체..

돌 축하문구 모음 알아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경조사를 살펴보면 결혼, 돌잔치, 환갑, 집들이 등이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친한 친구나 지인, 가족, 친척, 회사 동료 등이 경조사에 참여하게 되고 방문해준 사람을 기억해 두었다가 그 사..

관세청 통관조회 탄력과세 대상 확인안내 [내부링크]

국내에서 수입 및 수출 사업을 진행하시거나 또는 해외 직구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관세청 통관조회 방법이나 과세에 대해 궁금한 부분이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공공기관인 관세청은 국민들을 위..

과학 ppt 템플릿 무료 다운 사이트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한 파워포인트는 업무, 학교 과제, 발표, 유튜브 영상 제작까지 정말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좀 더 훌륭한 ppt 제작을 위해서는 관련된 주제와 매치가 되는..

캐릭터 만들기 사이트 초간단 이용방법 [내부링크]

요즘에는 웹툰 작가들이 방송활동도 하고 유명세를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과거에는 밥 굶는 직업으로만 여겨졌던 만화가에 대한 인식이 변화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영향으로 웹툰 작가를..

교통사고 합의서 양식 작성요령 [내부링크]

인명피해가 생기는 교통사고 이외에도 경미한 접촉사고, 쌍방 과실 등의 사고에도 재판상 화해의 목적으로 교통사고 합의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이러한 합의는 교통사고 처리 특례법에 적용을 받게 되며 조치하지..

꿈꾸는 할멈 엄마에게 추천하고픈 책 [내부링크]

요즘에는 시골이나 지방에서 블로그 운영을 통해 수익을 내고 제2의 인생을 사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이 다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복잡한 도시에서 살고 있는 저와 같은 사람들은 이러한 이..

구글 사이트 번역 이용방법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언어 번역을 위해 구글 번역기를 사용하고 계실 것입니다. 구글 번역은 100% 완벽한 번역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이용하기에 따라 정보의 이해와 참고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구..

금융감독원 민원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내부링크]

금융상품이나 보험, 증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본의 아니게 피해를 입게 되어 분쟁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금융에 관한 일인 만큼 전문기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은데요. 경찰서나 법..

ebs 중학 사이트 전 과목 프리패스 강좌 안내 [내부링크]

국내 대입 교육과정을 살펴보면 중학교 기초가 잘 잡혀있지 않으면 고등교육에서 진도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많은 학부모님들이 중학교 교육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데요 기초를 잘 쌓기 위해서는..

알바천국 대구 청소년 알바 구직 요령 안내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법적으로 만 15세 이상의 청소년도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청소년이 알바를 구하는 경우 각종 문제에 대해 대비할 수 있는 정보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알바천국 대구 청소..

킴스온라인 약제비 계산기 이용하기 [내부링크]

세상에는 수많은 의약품이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일반 또는 전문 의약품을 다루는 의사나 약사들에게 의약품 식별은 상당히 중요한 부분인데요. 크기가 작고 비슷한 모양의 약품이 많기 때문에 신중하게 구별하..

올크레딧 무료신용조회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아직도 신용 조회를 자주 하면 신용등급이 떨어진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물론 과거에는 이러한 영향이 있었지만 2011년 이후부터는 일반적인 신용 조회가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게 바뀌었습니다...

현대자동차 채용 상시 채용으로 바뀐 이유는? [내부링크]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대기업 취업을 목표로 하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됩니다. 현대자동차의 경우도 우리나라에서 손에 꼽히는 자동차 생산기업인데요 최근 현대자동차 채용이 상시 채용으로 바뀌어 취업을..

디지털 역술방 무료 토정비결 이름 풀이 잘 맞는 곳 [내부링크]

길을 걸어가다가 1만 원짜리 지폐를 주웠다면 오늘은 운이 참 좋은 날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버스나 지하철을 탈 때도 기다리는 시간 없이 차가 도착한다면 오늘은 뭔가 일이 잘 풀릴 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거래돌이 쉽고 간단한 매입매출 관리 프로그램 무료로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ERP 프로그램이라는 종합적인 기업 경영 프로그램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러한 회계 경영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다소 비싼 사용료를 내야 하고 또 프로그램을 능숙하게 다루기까지 교육을 받아야..

코딩 없이 어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가장 큰 변화가 생긴 것은 어플리케이션이라는 모바일 전용 응용 소프트웨어가 발전한 것인데요  요즘에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와 같은 전문 어플 제작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들도 어플을..

메디잡 의료인 전문 취업 채용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취업을 준비하실 때 어떤 것이 가장 힘드신가요?  저는 아무래도 면접을 봐야 한다는 압박감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이럴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취업 관련 커뮤니티를 방문하여 다른 사람들의 면접 후기를 읽어보..

크록스 웨지샌들 최대로 할인받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휴양지로 여행을 다니다 보면 여행객들 중 크록스 웨지샌들을 착용하신 숙녀분들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크록스 샌들의 경우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발이 편하게 설계되어 있어 특히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

신수넷 꿈해몽 무료 검색 이용방법 [내부링크]

꿈이란 현실에서 있었던 일을 반영하거나 미래에 대한 경고, 예측, 가능성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인가 의미가 있는 꿈을 꾸게 되면 꿈해몽을 검색하게 되는데요 일반적으로 포털 사이트 검색을..

제일중기 매매상사 저렴한 중고 중장비 거래 사이트 [내부링크]

건설현장에서 일을 해보신 분이라면 우리나라에 얼마나 많은 건설업체가 있으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현장에서 일하는 지 대략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삼성 반도체 공장 건설현장과 군부대 막사..

미국 간호사 연봉 정말 많네요 [내부링크]

미국 의료비가 다른 나라에 비해 월등히 비싸다는 사실을 간간이 들을 수 있습니다. 미국의 간호사는 국가에서 가장 수요가 많고 존경받는 의료 전문가로 평가됩니다 그러므로 높은 급여와 직업의 안정성을 가진..

놀자컴 게임전용 컴퓨터 정말 저렴한 곳 [내부링크]

과거에 비해 컴퓨터 게임의 사양이 높아지면서 컴퓨터를 구매할 때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이 구동되는지 먼저 살펴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 높은 사양으로 목표를 잡게 되면 경제적인 부담이 만만치 않..

서베이링크 설문조사 알바 체험단 참여방법 [내부링크]

요즘에는 연령별 고객의 취향, 선호 제품, 소비자 인식들에 대한 정보의 가치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과거에는 기업이 마케팅 계획을 세울 때 시장조사를 직접 하고는 했는데요  요즘은 온라인..

소비전력 계산 숫자만 입력하면 나와요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한여름에는 너무 덥고 한겨울에는 너무 춥기 때문에 냉난방이 상당히 중요한 생활 요소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에너지 효율이 좋은 가전제품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고 효율이 더 좋은 제품으로 자주..

애니060 역학 신점 소문난 신점 보는 방법 [내부링크]

재벌가나 대기업 임원, 유명한 연예인들의 경우에도 중요한 일을 앞두거나 결정을 해야 할 때 신점을 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성적으로 생각할 때 많이 배우고 사회적으로 이름이 알려진 사람들이 이런 도움..

무료 복식부기 프로그램 여기 좋네요 [내부링크]

사업을 하시는 사업자 라면 경영과 함께 중요한 것이 세금신고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매년 세금신고를 위해 필요한 복식부기를 대행업체를 통해 준비할 수도 있지만 요즘에는 비용 절감을 위해 복식부기 프로그램을..

카카오 뮤직 내 기분을 표현해 주는 뮤직 앱 [내부링크]

우리는 하루에도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음악을 접하게 됩니다. 하지만 내가 어떤 음악 취향을 가지고 있는지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도 저작권 문제가 있기 때문에 시행하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에요 하지만..

티비도사 보다 볼거리 많은 방송 사이트 [내부링크]

오래전부터 직장 생활 특성상 온라인 티브이를 시청해오고 있는데요 지금은 TV로 방송을 시청하는 것보다 모바일이나 컴퓨터로 방송을 보는 것이 편할 정도로 습관화되어 버린 것 같습니다. 예전부터 제가 즐겨 이..

코리안즈 한인들을 위한 영화 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요즘에는 나라별 아이피나 방문 사이트에 따라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해외에서 게임이나 국내 방송을 볼 때 VPN 서비스를 사용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요 일반적으로 해외에 오..

간호잡 국내 대표 간호사 채용정보 사이트 [내부링크]

국내에서 활동하는 의료인의 비중을 살펴보면 의사선생님 보다 간호사나 간호조무사의 숫자가 더 많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만큼 의료 서비스가 필요한 환자들이 많다는 이야기인데요 간호사 취업을 준비 중이..

농협 연금저축 농협생명에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보건복지부의 4차 재정추계에 따르면 2056-2057년에 국민연금 기금이 바닥을 드러낼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편안한 노후생활을 위해 국민연금을 의무적으로 납부하고 있지만 국민연금이 고갈..

로또넘버 12년 분석의 1등 당첨 비밀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과거 티브이 방송에서 로또 연구가에 대한 프로그램을 시청한 적이 있었는데요 로또 구매를 직업으로 삼을 정도로 2등, 3등 당첨 확률이 굉장히 높았었습니다. 그 방송을 시청한 이후에 그분이 결국 1등에 당첨되..

퍼시즌투어 국내 대표 기차여행 전문 여행사 [내부링크]

버스나 다른 교통수단 보다 기차 여행이 주는 낭만과 즐거움이 따로 있다고 생각됩니다. 요즘에는 KTX뿐만 아니라 SRT와 같은 고속 열차 서비스들이 생겨나면서 국내 어디든지 짧은 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어 보다..

법조인대관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법률에 관한 뉴스를 살펴보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사건과 연관된 법조인들의 이름이 거론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법조인은 자신이 위탁받은 사건 결과에 따라 유능함을 인정받거나 그렇지 않게..

키즈타임즈 초등영자신문 읽기의 탁월한 효과 [내부링크]

영어는 우리에게는 학문으로 여겨지지만 영어권 사람들에게는 언어로 인식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어를 시험 점수를 따기 위한 학습목적으로 공부하기 보다는 언어로 이해하고 영어를 습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무료 사주풀이 도우미 내 운명은 어떻게 흘러갈까? [내부링크]

사주풀이나 주역을 동양 사람들만 믿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물리학자 아인슈타인이나 칼융과 같은 과학자들이 이러한 주역을 연구했다는 사실은 모르실 거라고 생각되어요 우리 세상에는 과학적으로 증..

아름여행사 저렴한 국내 여행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흔히 여행이라고 하면 꼭 해외나 휴양지와 같은 곳에 방문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국내에도 우리가 가보지 못한 아름다운 곳들이 많고 또 기차나 관광버스가 주는 매력 또한 여행의..

한울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자격증 과정 저렴한 곳 [내부링크]

경쟁사회에서 좀 더 수월하게 살아남으려면 많은 사람이 가고 있는 길을 선택하지 말아야 하는데요 간단하게 이야기해서 모든 사람이 하고 있는 일이 아닌 다른 업종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되어요 9급 공무..

마징가tv 해외 스포츠 중계방송 사이트 [내부링크]

국내에는 스포츠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국내 스포츠 뿐만아니라 해외 스포츠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케이블 방송에서도 MLB나 NBA 방송을 시청할 수 있지만 인..

특장차 4989 저렴한 중고 거래 장터 [내부링크]

우리 주위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건설 현장을 살펴보면 높은 건물 위로 자재를 옮기거나 높은 곳에서 작업해야 할 일들이 종종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 건설사에서 고소작업차나 지게차와 같은 특수 목적 차량을 렌..

아드반탄 연고 사용방법 꼭 제대로 알고 사용하십시오 [내부링크]

요즘 아토피피부염 개선에 사용되는 스테로이드 연고 부작용에 대한 이야기들이 많은데요 스테로이드 연고에는 등급이 있기 때문에 무조건 다 위험하다고 볼 수는 없지만 소아나 어린이에게 사용할 때는 가급적 등..

리얼스탁 실전투자전략 무료로 배우는 곳 [내부링크]

요즘 주식정보라고 검색해 보면 엄청난 최신 정보들이 조회되지만 그중에서 어떤 정보가 실질적인 투자에 도움이 되는지 판단이 서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주식정보라는 것이 잘못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

기독커플 교회인들을 위한 커플 매칭 사이트 [내부링크]

과거에 비해 결혼을 하기 쉽지가 않다고 해요 왜냐하면 결혼 후 행복의 필요조건이 직업과 소득의 규모에 따라 차이가 심하다는 말들이 오가면서 결혼 자체를 사랑보다는 스펙을 우선하게 되는 경향이 생겼기 때문..

로지퀼트 입문자들을 위한 단계별 패키지 파는 곳 [내부링크]

요즘에는 퀼트를 단순한 취미활동을 넘어 판매나 티칭과 같은 비즈니스의 용도로 활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퀼트 관련한 온 오프라인 교육도 많아지고 참여자들의 교류도 활발해지고 있는..

ikoreantv 해외 교민들을 위한 온라인 방송 사이트 [내부링크]

해외에도 국내 KBS와 같은 국내 방송사가 파견되어 있는 나라도 있지만 그 수가 많지 않고 한정적인 채널의 교민 방송을 하기 때문에 해외 교민들이 국내 방송을 시청하려면 별도의 케이블 TV를 설치해야 하는 경..

로또조인 3개월간 1등 2번 당첨된 추천번호 사이트 [내부링크]

사람들에게 소원이 뭐냐고 물어보면 거의 95% 이상이 로또 당첨이라고 이야기한다고 해요 수억부터 수십억에 달하는 당첨금은 여생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고 좋은 집과 자동차를 사는 데도 쓸 수 있을 거라 생각하..

다나와 티비 해외 교민들을 위한 TV 방송 사이트 [내부링크]

요즘에는 은퇴이민이나 해외에 거주하는 한국 사람들이 많아 지고 있다고 해요 완전히 한국을 떠나 이주한 한국인들 이외 에도 해외여행이나 장기 여행 시 국내 방송을 보고 싶은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은데요 그..

주비디오 무료 방송 보는 곳 주소있음 [내부링크]

요즘에는 다양한 온라인 방송 사이트들이 있지만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이 필요 없는 실시간 링크 사이트들이 많아져 언제 어디서든지 모바일이나 PC로 티브이 방송이나 영화를 시청할 수 있게 되었어요 물론 이러한..

메롱샵 가성비 쩌는 10대 의류 쇼핑몰 [내부링크]

요즘은 10대부터 20대 초반까지 두루두루 입을 수 있는 쇼핑몰이 인기인데요 무얼 입어도 예쁜 나이대이기 때문에 톡톡 튀는 디자인과 화려한 색상이 가장 잘 어울리는 시기이기도 해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10대..

드라마 자이언트 무료 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SBS에서 제작한 2010년 드라마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가 무엇이냐고 물어보신다면 단연코 드라마 자이언트를 언급하는 사람들이 많을 텐데요 이범수와 박진희, 박상민, 주상욱, 황정음 등의 명배우..

다임클럽 업계 최초 실시간 근접 소개팅 앱 [내부링크]

학창시절이나 대학생활을 할 때는 자연스럽게 이성을 만날 기회가 많지만 졸업 이후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이러한 기회들이 점점 줄어가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도 많은 데이팅 앱이나 소개팅 프..

인라이브 방송 청취 및 방송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자신의 일상생활을 영상으로 공유할 수 있고 이러한 콘텐츠가 인기 있는 시대라고 할 수 있지만 불과 10-20년 전에는 영상 콘텐츠보다는 온라인 라디오 방송이 인기가 많았다고 할 수 있어요 하지만 TV와..

방씨네 아빠시계 연예인 협찬하는 중고 명품 시계 쇼핑몰 [내부링크]

1970년부터 한결같이 중고 시계를 모아온 시계방 사장님이 있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많은 매스컴에 소개도 되고 영화나 드라마, 패션잡지 등에 시계를 협찬하게 되는 기막힌 사연을 가진 중고 명품 시계점이 있는..

코코호야 50대를 위한 미시옷 전문 쇼핑몰 [내부링크]

사람은 나이에 맞게 옷을 입어야 한다고 하면 부정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우리가 보통 50대를 생각했을 때 느껴지는 보편적인 이미지 라는 것은 분명히 존재하기 때문에 어머니 세대들이 과한..

스윔닥터몰 수영용품 도매 전문 쇼핑몰 [내부링크]

요즘 동네 문화센터에 방문해 보시면 수영장이 없는 곳이 없을 정도로 시설이 잘 되어 있어요~ 그래서 저렴한 비용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수영을 취미로 삼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이렇게 수영하는 인구가..

아그리즈 중고농기계 저렴한 직거래 사이트 [내부링크]

직장을 다니다 보면 ‘잘리면 시골 가서 농사나 지어야지’ 이렇게 농사에 대해 이야기를 쉽게 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는 걸 볼 수 있어요 하지만 실제 농사라는 직업은 계절별로 하는 일이 모두 다르며 일조량,..

버블뱅크 천연화장품 원료구매 레시피 정보 쇼핑몰 [내부링크]

몇 년 전부터 천연화장품 D.I.Y가 붐을 일으키면서 국내에서도 각종 수입산 천연원료와 제작도구들을 판매하는 쇼핑몰들이 많이 생겨났어요~ 하지만 천연화장품은 단순히 원료만 제공한다고 해서 잘 만들 수 있는..

소리전자 국내 대표 중고 오디오 장비 직거래 사이트 [내부링크]

국내 남성들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취미생활에 필요한 장비 욕심이 많다고 합니다. 카메라, 낚싯대, 자동차, 골프용품, 스피커 등등등 샐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취미생활이 존재하고 상품들도 줄기차게 출시되고 있..

미용인잡 미용실 구인구직 대표 사이트 [내부링크]

국민들의 생활수준이 향상되면서 헤어나 네일아트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미용실이나 네일아트숍, 뷰티숍과 같은 가게들 또한 활기가 넘치는데요 헤어디자이너의 경우 경력..

팔팔정 올바른 복용방법 및 가격 정보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발기부전치료제가 무엇이냐고 물어본다면 아마도 비아그라가 가장 먼저 언급될 것이에요 하지만 비아그라 외에도 미국의 시알리스와 독일의 레비트라 가 90년대 말에서 2000년도 초반에 출시..

더모베이트 사용방법과 주의할 점 [내부링크]

겨울철 습진과 건선과 같은 피부질환은 간소한 옷차림으로 통풍이 잘 되는 여름철과 다르게 치료가 더딘 경우가 종종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항상 피부 청결에 신경 써야 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 의약품의 도움을 받..

후궁 제왕의 첩 방자전 못 넘은 이유? [내부링크]

우리가 영화 관람을 선택할 때 관객 수나 영화 평점 또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이러한 행위는 현재 개봉 중인 영화뿐만 아니라 지난 영화를 시청하고자 할 때도 마찬가지인데요 2010년 조여정..

무료 만세력 풀이 가장 자세한 곳 [내부링크]

운명이라는 것이 있다 없다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찾아볼 수 있지만 아무도 과학적인 근거나 이론을 통해 증명하지 못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동서양을 막론하고 인류는 끊임없이 인간의 운명과 미..

치앙마이 새해에 벌어지는 놀라운 진풍경 [내부링크]

싸왓디 삐 마이 크랍! Happy New Year! 태사남 새해 인사드려요~! 오늘은 2018년 12월 31일 한 해의 마지막 날이에요! 그래서 치앙마이 타패 광장으로 나가 2019년을 맞이하는 풍등축제에 참여해 보았어요 치앙마..

태국 강아지 짱돌의 야채먹방 [내부링크]

동남아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1년 내내 신선한 열대과일 과 야채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어딜 가든 과일과 야채를 쉽게 구할 수 있죠 태국 강아지는 채소도 잘 먹어요! 짱돌이의 야채 먹방..

태국에 있는 다이소는 얼마나 저렴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국에 사는 남자! 태사남 인사드려요~ 이번영상에서는 크리스마스 전 태국의 분위기를 담아 보았어요 아시다시피 태국에는 눈이 오지 않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기분이 전~혀 느껴지지 않지만 쇼핑..

노오븐 피자만들기 반죽부터 토핑까지 정말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국에 사는 남자! 태사남이에요 제가 처음으로 노오븐 피자만들기에 도전했는데요~ 반죽부터 토핑까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성공했기 때문에 그 과정을 영상에 담아보았어요~^^ 노오븐 피자만들..

시츄 성격 그루밍이 싫어 빗을 숨기는 짱돌! [내부링크]

생후 3개월 짱돌이는 그루밍을 정말 싫어해요 그래서 항상 강아지 빗과 사투를 벌인답니다. 짱돌이의 특기중 하나는 빗을 숨기는 것인데요 인조 잔디, 장판, 매트리스, 가구 밑 정말 기막히게 빗을 잘 숨겨요 ㅎ..

망아지를 처음 본 강아지의 반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국에 사는 남자! 태사남 인사드려요~ 오늘은 4개월된 시추 짱돌이가 포니를 처음 본 반응에 대해 영상을 만들어 보았어요~ 짱돌이 입장에서 자막을 만들어 보았는데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

치앙마이 가볼만한곳 아기자기한 네덜란드 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국에 사는 남자! 태사남 인사드려요~ 오늘은 태국 치앙마이에서 네덜란드 풍차를 볼 수 있는 Dutch Farm 방문기를 영상에 담아보았어요 ▷치앙마이 가볼만한곳 아기자기 네덜란드 팜  Dut..

태국 야끼니꾸 전문점 시식 후기 [내부링크]

태국에 사는 남자! 태사남 인사드려요~ 오늘은 태국 치앙마이에서 일본 야끼니꾸를 먹어보았어요 태국 사람들은 유난히 일본 음식을 좋아해서 굉장히 많은 종류의 일본 음식점을 찾을 수 있는데요~ ▷태국 야끼..

치앙마이 온천 체험기 이것이 바로 진정한 휴식 [내부링크]

지난주에 치앙마이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싼캄팽 온천에 다녀왔어요~ 싼캄팽 온천은 치앙마이 올드시티에서 자동차로 45분가량 떨어진 곳인데요 승용차가 없어도 썽태우나 밴 또는 오토바이로도 갈 수 있는 곳..

태국 위스키 Hong Thong 마시는 방법? [내부링크]

태국의 국민 위스키인 Hong Thong을 마셔보았어요 Hong Thong은 일반 편의점이나 주점, 작은 규모의 가게에서도 판매하는 대중적인 위스키인데요 가격은 145밧으로 우리 돈으로 약 5000원 정도예요 ㅎ 하지만 35..

숯불로 족발을 구우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마트에서 생족발을 사다가 숯불에 구워보았어요 족발을 깨끗하게 씻어 숯을 피우고 직화로 구워보았는데 요리를 완성하고 먹었더니 한 가지~~! 큰 ~~~ 문제가 있었네요 ㅎㅎ 어떤 문제였는지 궁금하시다..

3개월된 시츄 강아지 짱돌! 강아지집만들기 [내부링크]

태국도 12월이 다가오니 제법 쌀쌀해졌어요 태국의 겨울은 11월부터 후년 2월까지인데요 비록 영상 10도 정도의 날씨이지만 가끔 동사하는 일이 있을 정도로 태국에도 추위가 있어요 우리나라 와 같이 난방이..

태국 요리에 감자탕이 있다?! [내부링크]

태국에 몇 년 동안 살다 보니 한국 음식이 생각날 때가 있어요 그중에서 야들야들한 등뼈가 들어간 감자탕 이 많이 생각나는데요~ 그래서 대체할 수 있는 태국 요리를 찾아다니다 태국의 감자탕이라고 할 수 있..

태국음식 팟타이 맛있게 먹는법 [내부링크]

태국음식 팟타이 맛있게 먹는법 태국을 대표하는 음식이라고 하면 팟타이를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그만큼 대중적이며 태국 사람들이 가장 즐겨먹는 음식이기도 하죠 팟타이는 쌀국수를 계란, 건새우, 부..

유튜브 자막 다운 설치 없는 사이트 Savesubs [내부링크]

요즘에는 유튜브에서 흥미로운 영상이나 학습 영상을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더불어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활동에 관심 있는 분들도 많아졌기 때문에 영상 제작이나 자막 제작에 관심 있으신 분들도 많..

애니메이션 만드는 프로그램 renderforest 이용방법 [내부링크]

우리 주위에서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의 종류는 상당히 다양합니다. 시청을 위한 콘텐츠부터 광고, 제품 설명, 가이드, 유튜브 영상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는데요 과거에는 이러한 애니메이션 작업을 하려..

보글보글 게임 설치 없이 즐기는 방법 retro games [내부링크]

90년대에 학창시절을 보내신 분이라면 당시 인기 있었던 놀이시설이었던 오락실을 기억하고 계실 것입니다 오락실은 지금의 아케이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었던 곳으로 컴퓨터가 보급되지 않았을 당시 학생들에게..

후스콜 스팸전화 차단 및 알 수 없는 전화번호 조회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보이스피싱에 대한 경각심이 많이 자리 잡고 있지만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경찰이나 검찰 사칭, 가족의 신변 위협 등 피싱 피해가 정말 많았습니다. 이러한 피해를 겪게 되는 이유는 걸려오는 전화의 출..

사우디아라비아 여행 자제 지역 메르스 동향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우디아라비아는 중동 및 서아시아에 있는 국가로 이라크와 요르단, 쿠웨이트, 바레인 등과 접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지역은 건조기후입니다. 아랍어를 공용어로 사용하며 국민 다수 종교는 이슬람교입니다. 다른..

인도네시아어 사전 간편하게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동남아시아와 오세아니아에 걸쳐있는 섬나라 인도네시아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섬으로 구성되어 있는 국가이면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휴양지 발리로 알려져 있는 나라입니다. 인도네시아어는 말레이시아어와 매..

남자 지갑 브랜드 순위 2019년 정보 [내부링크]

흔히 돈을 좀 번다고 하시는 분들이 이구동성으로 말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비싼 지갑을 사용하면 더 많은 돈이 들어온다고 하는 이야기인데요 언뜻 들어보면 농담 같은 이야기지만 비싼 지갑에 구..

포토샵 사진 자르기 3가지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포토샵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블로그 운영이나 웹페이지 제작, 홍보물, 사진 편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다양한 기능들 중..

태국어 기초회화 thaipad101 무료 이용방법 [내부링크]

한국 사람이라면 비교적 저렴하고 남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태국 여행을 한 번쯤 경험해 보신 적이 있으실 텐데요 관광객이 많은 나라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영어회화로도 음식을 주문하거나 물건을 사는데 부..

태국어 번역기 음성 재생이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요즘에는 한국 아이돌 멤버 중에 외국인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일본인, 중국인, 대만인, 태국인 등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이 한국에서 활동하는 모습이 보기 좋은데요 그중에서 닉쿤과 뱀뱀은 한국 사람들에게..

ai파일 편집 사이트 vectr [내부링크]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트는 전문적인 디자이너, 디자인 관련 학과, 벡터 이미지 제작 등에 사용되는 대표적인 그래픽 소프트웨어입니다. ai 파일은 고해상도의 벡터 이미지로 일러스트 이외에 호환되는 소프트가 많..

한컴오피스 뷰어 설치 없이 웹에서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한컴오피스는 한글 워드프로세서의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으로 2003년도부터 국내에서 가장 많이 쓰이고 있는 워드 프로그램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는 많은 서식, 양식, 자료, 문서들이 hwp..

컴퓨터 자판연습 설치 없는 곳 [내부링크]

아직도 타이핑을 잘 못하거나 속도가 느리다면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컴퓨터 자판을 잘 치는 사람은 없기 때문에 누구나 한 번은 연습 기간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자판 연습은 뭐니 뭐니 해도..

경력기술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잡코리아 [내부링크]

요즘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농담처럼 사용되는 표현은 ‘경력 있는 신입’이라는 말입니다. 신입은 경력이 없을 수밖에 없지만 그래도 경력이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는 난센스적인 표현인데요. 회사에서..

붓글씨 폰트 무료 이용방법 [내부링크]

학교 다닐 때 누구나 조선 최고의 명필가 한석봉의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방안에 호롱 불을 끄고 어머니는 떡을 쓸고 어린 석봉은 붓글씨를 썼다는 이야기인데요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바른 글씨를 쓸..

롯데홈쇼핑 다시보기 날짜별 이용방법 [내부링크]

요즘처럼 바쁜 생활에서는 오프라인 쇼핑보다 홈쇼핑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홈쇼핑은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가나 사은품 증정과 같은 많은 혜택이 있기 때..

로고 디자인 프로그램 빠른 무료 로고 제작하기 [내부링크]

로고는 회사나 상품의 브랜드 이미지 이외에도 홈페이지, 블로그, 게임, 유튜브 영상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로고는 시각적인 효과와 함께 사람들에게 좀 더 쉽게 기억되는 효과를 볼 수 있어..

포토샵 브러쉬 다운 및 적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진정한 금손은 도구를 탓하지 않는 법이겠지만 좋은 도구가 있으면 더 훌륭한 작품도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빈센트 반 고흐 역시 독특한 색상을 만들어 내기 위해 많은 시도를 했던 미술가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어 공부하기 좋은 애니메이션 딱 3가지만 [내부링크]

누구나 한 번쯤 영어실력을 개선하고픈 생각이 들 때 애니메이션으로 공부해 본다면 좀 더 쉽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아무리 쉬워 보이는 애니메이션도 표현이 심오하거나 이해하기 어려우면 어느..

두잇서베이 설문조사 알바 참여방법 안내 [내부링크]

어떠한 사업을 진행하기 전 반드시 필요한 것이 시장조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라도 실제 사람들에게 많이 쓰이지 못한다면 좋은 아이템이라고 이야기할 수 없는데요 요즘에는 이러한 설문조..

시민 무료법률 상담센터 전화상담 및 사이버 상담 안내 [내부링크]

세상을 살다 보면 원치 않은 분쟁이나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고는 합니다. 일반 시민들이 법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만큼 법률상담이 필요한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오늘은 이러한 분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민..

하이플러스카드 홈페이지 자동 충전카드 서비스 이용방법 [내부링크]

하이패스는 고속도로 교통체증의 원인이었던 톨게이트 통행료 정산 문제를 해소하기 위한 자동 결제 시스템입니다. 하이패스 카드는 우리가 이용하는 교통카드처럼 금액을 미리 충전하는 사용하는 선불카드로 금액..

프리텔레콤 알뜰폰 요금제 정말 싼 곳 [내부링크]

나이가 많아 통신비가 부담스러운 분들이나 초중고에 다니는 학생, 통신비를 줄이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있습니다. KT, LG U+, SKT 등의 대표 통신사들의 통화품질은 그대로 통신사 보다 50% 할인된 통신료..

버거킹 딜리버리 이용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에는 배달 앱으로 어떠한 패스트푸드 음식도 가정으로 배달할 수 있지만 브랜드 자체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굳이 배달 앱을 이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맥도널드와는 달리 진한 쇠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전태련 교육학 무료 강의 이용방법 [내부링크]

대학입시나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다 보면 특정 과목에서 이름을 날리는 강사분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강사분들 수업은 항상 만 원이 되기 일쑤고 더불어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기 때문에 수상하는 데 경쟁이 치열하..

사이렌24 아이핀이 주민번호 보다 안전한 이유 [내부링크]

요즘에는 개인 정보보호에 대한 인식이 점점 강화되고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회원가입 이후 접속 없이 일정 기간이 지나면 계정이 자동적으로 휴면상태가 되는 정책도 시행되고 있는데요 개인 정보가 유출되는..

kt 무료문자 보내기 이용방법 안내 [내부링크]

개인사업장을 운영하시거나 직원들에게 빠른 메시지 전달을 위해 문자 메시지 전송을 이용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기존의 채팅 프로그램 보다 더 신중하게 이용하게 되기 때문에 공지나 알림의 목적으로 많이 이용..

아이콘 파인더 iconfinder 저작권 무료 아이콘 모음 [내부링크]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과거에 비해 온라인으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분야가 확대되었습니다. 웹사이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블로그 운영 등 다양한 플랫폼을 운영하여 고소득을 얻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웹..

교통사고 합의 취소 가능 여부 [내부링크]

사람이 살면서 크고 작은 교통사고가 생기기도 합니다. 피해를 낸 쪽이나 당한 쪽이나 가장 먼저 합의금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교통사고 합의는 절대 쉽게 결정할 사안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과거..

사주포럼 이름 풀이 관상 무료로 보는 곳 [내부링크]

국내에서는 사주나 관상, 손금을 통해 운명을 점치고 그 사람의 재물이나 성공, 결혼, 수명과 같은 운명을 점치고는 합니다. 이러한 행위들은 동양 사회뿐만 아니라 서양 사회에서도 오래전부터 각기 다른 형태로..

82cook 주부들을 위한 대표 요리 커뮤니티 [내부링크]

국내에는 다양한 포털사이트와 정보 공유 플랫폼이 있어요 N사나 D사의 다양한 카페들이 대표적이고 요즘에는 SNS도 많이 하고 계시죠 하지만 카페나 SNS 또 커뮤니티는 성향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어느 한곳이 좋..

태국 장기체류를 위해 꼭 알아야 할 4가지 의무사항 [내부링크]

오늘은 태국에 여행 오시는 분들이나 체류를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요즘에는 태국에서 한 달 살기와 같이 장기간 태국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태국 장기체류를 위해 꼭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