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you-event의 등록된 링크

 thankyou-eve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2020년 실업급여 조건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인한 경제침체로 직장을 잃은 분들의 수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자의가 아닌 이유로 퇴사를 권고받은 경우, 실업급여를 신청하여 정부로부터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업급여 실..

소상공인 창업대출조건 [내부링크]

소상공인 창업대출조건 안내 소상공인으로 사업장을 운영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큰 어려움이 바로 사업자금 마련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업을 시작하는데 있어서 기본이되는 자금을 만드는 일은 참 쉽지 않..

lh신혼부부전세임대 신청조건 및 선정방법 (2020년) [내부링크]

lh신혼부부전세임대 주택이란? 신혼부부나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가 거주하기 원하는 주택의 소유권자와 한국토지주택공사가 대신 전세계약을 하고 신혼부부나 예비신혼부부에게 다시 임대해주는 임대주택형식..

LH신혼부부전세자금대출 (2020년) [내부링크]

LH신혼부부전세자금대출 이란? LH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는 전세자금이 부족한 신혼부부를 위해 일반 전세자금대출보다 낮은 금리로 전세자금을 대출 상품을 제공중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LH..

LH전세자금대출 신청 및 조건 (2020년 신규) [내부링크]

LH전세자금대출 이란? 부동산정책의 변화로 내집마련이 더 어려워짐에 따라 전세대출의 수요가 늘고 있다고 합니다. 전세대출 상품들 중에서도 단연 인기가 있는 것이 바로 LH전세자금대출입니다. 은행의 전세대..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 자격조건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최근 정부에서는 청년층의 주거확보와 복지개선을 위해서 여러가지 주택관련 대출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지난번 글에서는 일반 청년층이면 모두 신청할 수 있는 LH 대학생 전세자금대출을 소개해 드렸는데..

대학생 전세자금대출 (2020년 변경사항)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저렴한 금리에 안전하게 전세대출을 받아볼 수 있도록 대상과 지역을 나눠 정부지원 전세대출 상품들을 제공 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만19세 이상을 대상으로 하는 대학생 전세자금대출인..

버팀목전세자금대출 한도 및 자격 신청방법 (최신) [내부링크]

전세자금이 필요할 때 받게되는 전세대출에는 여러가지 종류의 상품들이 있습니다. 그 중 버팀목전세자금대출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정부지원전세대출로 가장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전세대출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