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oriental-phoenix의 등록된 링크

 the-oriental-phoenix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그것은 참스럽지 못한 일이라고 여겨진다. [내부링크]

그것은 참스럽지 못한 일이라고 여겨진다. 얼른 코로나를 이겨냈으면 좋겠다.

해결책을 늘 찾아왔었는데 이번엔 정말 답이 없는걸까? [내부링크]

해결책을 늘 찾아왔었는데 이번엔 정말 답이 없는걸까? 진짜 이번엔 힘들다.

하늘과 바다가 마주한 풍경 [내부링크]

하늘과 바다가 마주한 풍경을 보고왔다. 예전 같았다면 잠시 생각하고 말았을 그 풍경이 요즘 같은 때는 머릿속에 오래 남을 것 같다.

자동차 미세 소음을 잡을 수 있는 기술이 있다면 좋겠다. [내부링크]

자동차 미세 소음을 잡을 수 있는 기술이 있다면 좋겠다. 그럼 대박 날 것 같다!

거미가 갑자기 많이 늘어나서 걱정이다! [내부링크]

집 주변에 거미가 갑자기 너무 많이 늘어났다! 한 두마리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수십마리가 있어서 결국 거미줄을 한 번 제거했다. 근데 또 거미가 생겼다. 거미가 왜 이렇게 많을까?

기운이 좋았으나 제대로 발휘되지 못했다! [내부링크]

기운이 좋았으나 제대로 발휘되지 못했다!

이렇겐 될 수 없는데 [내부링크]

너무 답답한 거 아냐? 이렇겐 될 수 없는데...

병맛이지만 완전 빠져드는 패러디 영화, 나는 네가 지난 13일의 금요일 밤에 한 일을 알고 있다! [내부링크]

대놓고 베끼고 막장 중 막장으로 치닫는 패러디영화의 지존! 나는 네가 지난 13일의 금요일 밤에 한 일을 알고 있다. 스크림+13일의 금요일+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사탄의 인형 이런 식으로 버무려 만들었음! 대놓고 병맛을 보여주는 영화이며 한국에서 좀 더 유명했던 패러디영화 무서운 영화와 거의 같은 시기에 나온 작품 이런 장르 좋아하신다면 박수 치며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대작! ※ 출처 : 동시 상영 유튜브 발췌

12년만에 이사를 해봤는데 참 힘드네요! [내부링크]

12년 동안 같은 동네, 같은 집에서 쭈욱 살다가 이사를 하게 되었어요. 그간 묵은 짐이 너무 많아서 이사할 때 한가득 짐을 버렸는데도 버거울 정도였죠. 여행과 인생은 가볍게 왔다가 가볍게 가는 것이 좋다던데, 뭔 욕심이 많아서 이 많은 것들을 다 끌어안고 살았는지... 이번 이사를 온 집에서는 조금은 가볍게 그리고 조금은 덜 욕심 내면서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연히 보게 된 역사스페셜 재미나네요! [내부링크]

예전에 정말 재미있게 봤던 프로그램 중 하나가 역사스페셜이었죠. 우리나라의 역사를 제대로 알게 되고 또 숨어 있었던 미스터리 한 일들도 재조명 하게 되고! 추측으로만 머물렀던 의심스럽고 궁금한 점들을 과학적으로 풀고 고증을 하는 과정이 참 재미있었죠. 지금 다시 이런 퀄리티의 프로그램이 공영방송에서 좀 많이 제작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은 TV를 틀면 적어도 제 기준에서는 볼만한 프로그램이 별로 없는 것 같더라구요. 물론 가볍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활성화 되어야하지만, 오래 남을 수 있는 값어치 있는 프로그램도 꾸준히 제작비를 들여서 제작이 되면 좋겠어요. 제 블로그도 나중에 역사스페셜처럼 언젠가 또 다시 방영되면 좋겠다는 마음이 자연스럽게 드는 것과 같이 많은 사람들이 찾고 또 찾아주..

상서롭고 아름다운 새, 천하가 크게 안녕하는 봉황 블로그 [내부링크]

언제나 상서롭고 아름다운 새로 여겨지는 봉황 새 중의 왕으로 불리우는 봉황새! 세상에 나타나면 천하가 크게 안녕하고 평화로워진다는 그 믿음처럼 태평천국이 이어지는 블로그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