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tar-sky의 등록된 링크

 the-star-sk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아주 쉽다. 승인까지 3일! [내부링크]

경제적 절박함이 경제적 자유를 만든다. 애드센스 승인 이렇게 쉬웠다고?? 2022.2.21(월) 오전, 애드센스 신청 2022.2.23(수) 오전, 애드센스 승인 그것도 2년 전 작성한 게시글 9개로 2년의 공백 기간을 띄어 넘..

[문제행동] 강아지, 반려견 교육훈련 방법론 [내부링크]

반려견 인구 천만 시대다. 강아지, 반려견 문제행동으로 많은 사람들이 고민을 하고 교정방법을 찾고 있다. 유튜브 교육훈련 영상을 통해 집에서 문제행동을 교정할 수도 있지만, 교육훈련 방법론에 좀 더 접근하..

조작적 조건형성이란 무엇인가, 어떻게 작동할까? [내부링크]

조작적 조건화(때때로 도구적 조건화라고도 함) 는 행동에 대한 보상과 처벌을 통해 발생하는 학습 방법입니다. 조작적 조건화를 통해 행동과 그 행동에 대한 결과 사이의 연관성이 만들어집니다. 예를 들어 실험..

[구매후기] 미국산소고기 부채살 프라임 원육 [내부링크]

이마트, 롯데마트에서 종종 수입소고기 부채살과 척아이롤을 사다가 먹었다. 싼가격에 먹지만 높은 등급인 프라임 등급으로 먹어보고 싶어 마트에 구매하러 가서 보니 스테이크용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만 프라임..

[꿀팁] 여수 볼락 포인트, 용월사 [내부링크]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볼락 포인트로 소문난 곳은 큰 볼락들을 잡아가서 그런지 작은 볼락들이 많다. 그래서 사람 수가 적고 소문이 나지 않은 자신만의 포인트를 찾기 위해 탐사, 동출, 검색 등 여러..

[꿀팁] 구글 검색 방법 [내부링크]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 반드시 포함될 단어, 문장을 지정하기 특정 단어 또는 구문이 그대로 들어간 검색 결과를 원한다면? 검색어의 처음과 끝에 큰 따옴표(")를 입력하면 해당 단어나 문장이 반드..

[구매후기] 싸이닉 파워옴므 올인원, 남자화장품 [내부링크]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집에서 쓰던 화장품이 바닥을 보여 11번가 싸이닉 남성화장품으로 파워옴프 올인원 구입을 하였다. 싸이닉에서 위대한 혜택 남자의 파워 All in one 타이틀로 1+1 행사를 하..

[구매후기] 와이드뷰 32인치 TV, 컴퓨터 모니터 [내부링크]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동안 TV 없이 지내다 컴퓨터를 구매하면서 컴퓨터 모니터가 필요하게 되어 "모니터 VS 티비" 고민 중 화면 크기 대비 저렴한 와이드뷰 32인치 TV로 2대 구매하게 되었다. 20..

엑셀파일 암호 걸기 [내부링크]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엑셀파일 암호 설정 파일을 다른 사람으로부터 보호해야 한다면 파일에 열기, 쓰기 암호를 설정할 수 있다. 1. 작성한 문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 대화상자를 호출한다. 2. 대..

[구매후기] 벌교 꼬막 꼬마시 꼬막장 [내부링크]

며칠간 입맛이 없어 여수에서 맛있다는 양념게장을 사 먹을까 하다 쇼핑몰에서 벌교 꼬막 꼬막장을 본 기억이 나 꼬마시 꼬막장을 주문해 보았다. "꼬마시 꼬막장" 150g x 10통, 49,900원 꼬막으로 유명한 벌교에..

[구매후기] 아싸컴 워크스테이션 ADM WS4 [내부링크]

1년 동안 모은 용돈으로 구입한 솔직후기 이전에 사용한 컴퓨터는 2004년도 친척분 회사 업무용으로 나온 HP 데스크탑을 구입해서 고등학교 과제할 때 주로 썼고, 2012년 대학교 졸업전 까지 사용 했다. 그해 취..

보이차의 정의와 역사 [내부링크]

보이차의 정의 보이차는 공식적으로 4차례 정의 되었고, 현재는 2008년 6월 중화인민공화국국가표준에서 제정된 정의를 사용한다. "보이차는 지리표시 보호구역 내의 운남대엽종 쇄청모차(운남대엽종 차나무의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