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tory1의 등록된 링크

 the-story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5건입니다.

개인 파산과 면책은 무엇이고 처리절차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개인 파산과 면책은 무엇이고 처리절차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봅니다. 일상생활에서 부득이한 경우는 많이 있습니다. 자의에 의한 것과 타이의 의한 것, 재해의 의한 경우까지 다양하게 존재하며 피치 못할 사정으로 개인파산 및 면책을 해야 하는 경우를 생각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파산과 면책 개인파산 개인인 채무자가 개인사업 또는 소비활동의 결과 자신의 재산으로 모든 채무를 변제할 수 없는 상태에 빠진 경우에 그 채무의 정리를 위하여 스스로 파산신청을 하는 경우 이를 개인파산이라고 합니다. 개인면책 면책이란, 자신의 잘못이 아닌 자연재해나 경기변동 등과 같은 불운(不運)으로 인하여 파산선고를 받은 ‘성실하나 불운한’ 채무자에게 새로운 출발의 기회를 주기 위한 것으로서 파산절차를 통하여 변제되..

개인회생 자격ㅣ절차ㅣ비용ㅣ준비서류등 쌉 정리! [내부링크]

개인회생 신청자격, 절차, 비용, 준비서류 등에 대하여 정리해 보았습니다. 개인회생의 유형은 슈퍼의 과자 종류처럼 다양하게 있습니다. 개인사업을 하다가, 돈을 빌려주고 못 받아서, 사기를 당해서, 부득이 대출금을 갚지 못한 경우 등 많은 사유가 있으며 언제 어느 시기에 내가 아닐 거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개인회생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개인회생이란? 개인회생제도는,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하여 파탄에 직면하고 있는 개인채무자로서 장래 계속적으로 또는 반복하여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자에 대하여 채권자 등 이해관계인의 법률관계를 조정함으로써 채무자의 효율적 회생과 채권자의 이익을 도모하기 위하여 마련된 절차로서, 2004. 9. 23.부터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즉 개인회..

제주에서 빠질 수 없는 여행지 3곳 소개! [내부링크]

계절적으로 춥다고 하지만 지금쯤 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과 계획하시는 분들께 제주여행 3곳 소개 해 드립니다. 제주는 유채꽃 행사부터 매화꽃 축제를 할 때쯤 벌써 봄의 기운에 취할 정도의 날씨가 아닌가 합니다. 아마 2월 경에 제주 가시는 분들은 남들보다 먼저 봄을 맞이하는 신상의 느낌 아닐까 합니다. 여행을 생각만 해도 기분 좋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제주 소개 여행지 3곳을 알아봅니다. 제주 여행지 3곳은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로 이색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는 사계절의 다양한 꽃들이 월별, 분기별로 각양각색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2월 달력 제주) 한림공원 제주한림공원 제주 한림공원은 1971년 창업인 송봉규 선생이 10만여 평의 황무지 모래밭에 야자수..

주택담보 LTV, DSR, DTI 용어와 기능들 싹~ 정리! [내부링크]

LTV? DSR? DTI? 용어들의 의미들을 정리해 보고 그것이 어떤 역할을 할까요?. 뉴스와 기사를 통해 부동산을 구입할 때 꼭 필요한 기초용어들. 은행에 담보 대출하러 간다거나, 내가 주택을 구입할 때 주택담보대출에서 꼭 필요한 3가지는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 사항들로 오늘 LTV, DSR, DTI의 기능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주택담보대출비율 LTV LTV란 (Loan TO Value ration) 주택을 담보로 금융권에 대출을 받을 때 인정하는 자산가치의 비율이다. 본인이 A주택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한다는 가정하에 A주택이 3억이면 LTV의 역할은 3억의 대출 최대치를 뽑아주는 기능을 한다는 것이다. 물론 이것이 최대 가능 금액을 이야기하는 가장 기초적인 것이다. 주택담보 대출이 60%이고, 3억 주..

해외 여행시 보험 가입이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해외여행 시 보험가입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 국내 여행과 달리 해외여행은 꼼꼼하게 준비를 해야 한다. 해외여행의 기대와 설레임에 부풀어 즐거운 마음으로 출발하는 해외여행은 국내 여행과 달리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생길 수 있고 특히 해외에서는 그 상황에 맞닥뜨리면 더욱 난감해질 수밖에 없다. 해외여행에서 알아두면 쓸모 있는 해외 여행자 보험을 알아봅니다. 상해나 질병의 요인 낯선 환경에서의 부주의, 긴 여행으로 인한 면역력 저하는 예상치 못한 상해/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 한 번이라도 가본 곳이라면 처음보다 익숙 하지만 사진만 보고 듣고 간 것이라면 실제의 상상했던 곳과 분위기가 다를 수 있고, 어딜 가든 상해는 조심해야 한다. 여행은 즐거움도 주지만 긴 여행과 낯선 곳은 더 많은 피로도를 느낀다...

고혈압. 당뇨 YES음식 NO음식과 건강습관! [내부링크]

고혈압과 당뇨를 다스리기 위해 중요한 것은 바로 식사요법이 첫 번째 출발이라 하겠습니다. 식사요법은 매일 먹는 것으로 혈당과 혈중, 혈압 등의 바로 미칠 수 있는 부분이므로 고혈압과 당뇨를 지연시키면서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식사요법은 의사가 권장해 준 약물요법과 적절한 운동요법을 조합한다면 더욱 좋습니다. 고혈압과 당뇨는 특히 관리하지 않으면 다른 합병증을 유발한다는 점에서 매우 관리가 중요합니다. 고혈압. 당뇨 초기증상 고혈압의 증상은 대부분 잘 느끼지 못한다고 합니다. 고혈압을 '침묵의 살인자'라는 말이 괜히 나온 말이 아닌 거 같습니다. 잘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혈압 측정을 통해 건강을 진단하고 관리함으로 향후 발생할 수 있는 뇌졸중, 심근경색등 혈관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당뇨..

집, 회사에서 틈나는 시간에 소소한 부업 추천! [내부링크]

집이나 회사에서 틈나는 대로 할 수 있는 부업을 소개합니다. 모든 부업의 큰 기대는 큰 실망을 가져온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고 마음 편하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우 단순한 부업이라 금방 식상할 수 있다는 단점과 20만 포인트까지 가시면 현금으로 계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소소한 부업을 지금 알아봅니다. Flitto 부업정보 틈나는 부업 플리토! 첫 번째 해야 할 일은 플리토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절차는 매우 간단하며 통합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절차에는 어려운 것이 없습니다. 플리토 회원가입하기 회원을 가입했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입니다. (디스커버리 -> 아케이드) 상단 메뉴에 아케이드를 누르고 참여언어에 한국어를 선택하고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시작하기를 클릭하면 3번에 보시는 서..

전통놀이 풍성한 설날 한마당 지역별 놀이정보! [내부링크]

설날 고향에도 잘 다녀오시고 가족들과 전통놀이 행사장에 가셔서 아이들과 전통놀이 체험도 하시고 풍성한 설날이 되시길 바라며, 전통놀이 풍성한 설날 지역별 놀이를 알아봅니다. 설날 당일을 제외한 설 전날과 설 다음날 행사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고향에 부모님을 뵈러 갔거나 아니면 못 가더라도 가족들과 함께 행사장으로 가셔서 즐거운 이벤트에도 참여하시고 경품도 받으시고 토끼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들 보내시기 바랍니다. 설날 민속놀이 행사가 어디서 어떻게 열리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에버랜드 설날 민속놀이 에버랜드 20일부터 다양한 체험행사 #애버랜드행사 빛의 시어터, 토끼띠 고객 와인 증정 정문 매직트리에서는 15m 높이의 초대형 토끼 조형물 '래빗'을, 포시즌스가든에서도 누워있는 '래빗' 볼 수 있다. 카니..

맛과 영양이 풍부한 2월 제철 과일! 쓱 정리! [내부링크]

맛도 좋고 영양이 풍부한 2월에 먹어야 하는 제철 과일 정리 해봅니다. 제철 과일은 말 그대로 제철에 나오는 과일로, 이는 다른 계절에는 먹을 수 없기 때문에 다른 계절의 과일과는 다른 성분과 몸에 이로운 것이 들어있으니 먹으면 좋다는 것입니다. 제철 음식은 과일뿐 아니라 채소, 수산물을 포함합니다. 군침 도는 달달한 딸기 딸기는 2월 이후에 드셔도 괜찮지만 3월부터는 다른 맛있는 봄 과일들이 나오기 때문에 2월까지 딸기를 추천해 봅니다. 겨울철 딸기는 하우스 딸기이며, 날씨가 추울수록 가격이 비싼 과일이 딸기이다. 딸기의 주산지는 고령, 사천, 논산, 진주, 부여 등의 산지가 있고, 최근 부여 딸기가 급부상 중이라는 언론 보도가 있었다. 딸기는 100g당 27kcal의 함유하고 있습니다. 과일 중에서 ..

24절기 우수雨水와 경칩驚蟄 무엇일까? [내부링크]

24 절기 중 두 번째 절기 '우수'와 경칩은 무엇일까? 입춘이 지나 두 번째 절기 '우수' 무렵에는 꽃샘추위가 잠깐식 있으나 "우수 경칩에는 얼었던 대동강물도 풀린다."는 속담도 있습니다. 우스와 경칩이 지나면 아무리 춥던 날씨도 누그러져 봄기운이 돌고 초목이 싹튼다는 합니다. 절기 '우수', '경칩'에 대해 알아봅니다. 두 번째 절기 : 우수(雨水) 우수는 2월 19일(일) 봄에 들어선다는 입춘과 동면하던 개구리가 놀라서 깬다는 경칩 사이에 있는 24 절기의 하나. 입춘 입기일(入氣日) 15일 후인 양력 2월 19일 또는 20일이 되며 태양의 황경이 330도의 위치에 올 때이다. 이 무렵에 꽃샘추위가 잠시 기승을 부리지만 “우수 경칩에 대동강 풀린다.”는 속담이 있듯이 '우수'와 경칩을 지나면 아무..

13월 월급! 국세청 연말정산 핵심만 쏙! [내부링크]

홈텍스 서비스 개통이 시작되면서 연말정산의 신호탄이 올라갔습니다. 설날의 분주함으로 혹여나 연말정산을 잊거나 준비가 미비된 사항이 있다면 다시 챙겨보시는 시간은 충분합니다. 홈텍스가 90% 이상 도움을 주고 있으니 미비한 서류가 있는지 점검해 보시고 13월의 월급을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세청에서 이야기한 핵심과 Q&A 확인해봅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핵심내용 연말정산 주요일정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개통 23년 1월 15일 1월 15일부터 서비스 개통이 되었으니 간소화 자료 다운로드 진행 연말정산은 소속된 회사에서 안내하는 시점까지 제출 홈텍스 바로가기 달라지는 연말정산 주요내용 장애인 증명자료 간소화 장애인 증명자료는 발급기관에 직접가지 않아도 된다 단, 항시 치료를 요하는 중증 환자..

Re. 타임지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내부링크]

10가지 슈퍼푸드가 주는 선물 슈퍼푸드는 인체 노화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스티븐 프랫 박사가 2004년에 쓴 ‘난 슈퍼푸드를 먹는다’라는 책의 제목에서 유래된 단어입니다. 슈퍼푸드의 종류와 범위는 명확하게 정해져 있지는 않으나, 열량과 지방함량이 낮고 비타민, 무기질, 항산화 영양소, 섬유소를 포함한 생리활성물질인 "파이토케미컬"을 함유하고 있는 식품들을 의미합니다. 2002년 미국의 지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는 귀리, 블루베리, 녹차, 마늘, 연어, 브로콜리, 아몬드, 적포도주, 시금치, 토마토가 있는데요. 이러한 식품은 심혈관 질환, 고혈압, 당뇨 등의 만성질환과 암 발생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등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약과 같은 좋은 식품입니다. 타임..

대추,밤,배,감이 차례상에 왜 올라 갔을까? [내부링크]

대추와 밤, 배, 감이 차례상에 왜 올라갔을까요? 궁금하기 짝이 없습니다. 오늘 대추와 밤, 배, 감이 어떻게 차례상에 올라가게 되었는지 의미를 알아보고 이들 상품의 효능까지 알아봅니다. 대추 : 차례상 의미와 효능! 대추 : 자손의 번창 상징 기원의 의미 한 나무에 셀 수 없이 많은 열매가 열리기 때문에 자손의 번창을 기원하는 의미 때문이다. 특히 대추는 남자아이를 상징하여 혼인식 날 새 며느리의 첫 절을 받을 때 시어머니는 폐백상에서 대출을 집어 며느리의 치마폭에 던져주는 풍속이 있다. 여름, 가을철 대추나무를 보면 무수히 많은 대추들이 풍성하게 달려있다. 이처럼 아들을 많이 낳고 화목하게 살라는 의미 이겠다. 대추의 영양 대추의 제철은 5~10월이며 칼로리는 100g 104kcal를 함유하고..

1타 강사 독서법 4가지 정보! 내것으로 만드는 독서법! [내부링크]

독서법 1타 강사가 말하는 독서법 4가지를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독서하는 방법에 대한 것과 책을 읽고 내 삶에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책을 몇 권 읽었다고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하지만 그 사람들에게 책을 읽고 어떻게 살았어? 바뀌었어? 중요한 것은 독서를 하는 목적보다 독서를 한 이후 당신의 삶이 어떠냐라고 말합니다. 정말 알 깨고 나오는 소리가 들릴 정도로 신박하고 확실하게 책을 잘 읽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독서법 첫 번째 N1 책을 정독하면서 형광펜으로 칠한다 책을 읽는 사람들 중에서는 책을 아주 깨끗하게 읽는 사람도 있습니다. 책을 다 읽고도 마치 새책 같이 책을 보는 사람도 있고, 어떤 사람은 책을 접는 것도 싫어합니다. 책을 읽는 데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고, 사..

건강 관심1위? 장腸 건강에 도움 과일 7가지! [내부링크]

성인 남녀 3000명에게 설문조사한 결과 장 건강 관리에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장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장은 여러 질병과 세균들을 담당하는 곳입니다. 면역세포가 몰려 있는 장 건강에 따라서 바이러스, 세균, 암세포 등을 이겨낼 수 있는 신체 중 가장 중요한 곳이라 말합니다. 설문조사 1위에 걸맞은 장 건강! 장 건강에 좋은 건강식품도 있지만, 실질적으로 쉽게 먹을 수 있는 과일에는 어떤 과일들이 도움이 되는지 알아봅니다. 주의 사항은 아무리 좋다고 하여 섭취가 과할 경우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장 건강 베스트 과일 7가지 N1. 사과 100g 57kcal 사과의 일화로는 '아침에 먹는 사과를 금사과', '점심에 먹는 사과는 은사과', '저녁에 먹는 사과는 독사과'..

건강 관심 2위! 눈 건강에 좋은 음식 7가지 소개 [내부링크]

눈 건강에 대한 성인들 관심은 얼마나 될까요? 생각보다 많은 성인분들의 눈 건강의 관심을 2번째로 꼽았다고 합니다. 요즘은 너나 아이어른 할 것 없이 스마트폰의 일상생활과 스마트폰 배터리가 없거나, 휴대하지 않거나 하면 왠지 불안함을 느끼시거나, 허전함을 참지 못하실 겁니다. 도서관에 공부를 하더라도 수시로손이 가는 스마트폰이 일상생활에 정말 밀착되어 있는데, 우리의 소중한 눈 관리도 적절한 타이밍에 쉬어야 하는데 알면서도 잘 되지 않습니다. 겨울철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품 7가지를 알아봅니다. 눈 건강에 대한 성인들 관심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국내 성인남녀 20세~79세 3000여 명에 세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40.5%가 눈 건강에 가장 관심이 높았다고 합니다. 이어 피로해소 35...

설날 선물세트 특별함+가성비 종합 3가지 추천! [내부링크]

다가오는 설날에 특별함과 가성비를 감안한 선물세트 3가지를 추천드려 봅니다. 항상 명절이 되면 매년 하던 선물을 하거나, 아니면 다른 어떤 선물을 할까 망설여집니다. 과일을 할까? 스팸을 할까? 고기를 할까? 이것저것 재다 보면 시간이 지나고 남들이 하는 걸 따라 하거나, 작년에 했던 선물을 그대로 하는 경우가 충분히 생길 수 있습니다. 특별한 선물세트 지금 알아봅니다. 추천선물 1. 레드향 첫 번째 설날 선물세트 추천상품은 레드향입니다. 감귤과 비슷하지만 크기다 더 크고 붉은빛을 띤다 하여 레드향입니다. 레드향은 지금 보다 시기적으로 좀 더 지나면 맛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만, 그래도 기본적 당도는 충분히 있고 과즙 또한 풍부한 상품입니다. 비타민이 풍부해 피로해소, 신진대사 촉진, 동맥경화 예방, 콜레..

금연의 효과 8가지ㅣ금연센터 위치ㅣ금연 프로그램 종류 [내부링크]

금연의 효과 8가지와 지역별 금연센터와 어떤 금연프로그램이 있는지 알아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으려고 계획을 세우고 실천합니다. 주변에 담배를 끊은 사람들을 보면은 각오나 의지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금연 프로그램 없이 금연에 성공하기란 여간 어렵지 않습니다. 하루 담배를 참았다 하더라도, 지금까지의 습관 때문에 끊어 내기란 더더욱 쉽지 않으니까요. 끊기 어렵다는 담배를 끊으면 어떤 변화가 있을까요? 지금 8가지 변화에 대해 알아봅니다. 금연의 효과 8가지 1. 혈압과 맥박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 흡연을 멈추면 20분 이내에 당신의 혈압과 심장박동수가 떨어진다. 영국 의학 저널 연구에 따르면, 심장박동수는 30분 이후부터 정상 수준으로 완전히 돌아온다. 2. 3일 후면 호흡이 쉬워진다. 영국 국..

공자가 말하는 인간의 법칙이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공자께서 말하는 인간의 법칙이란 무엇일까요? 인명 중국 춘추 시대의 사상가ㆍ학자(B.C.551~B.C.479). 이름은 구(丘). 자는 중니(仲尼). 노나라 사람으로 여러 나라를 두루 돌아다니면서 인(仁)을 정치와 윤리의 이상으로 하는 도덕주의를 설파하여 덕치 정치를 강조하였다. 만년에는 교육에 전념하여 3,000여 명의 제자를 길러 낸 공자가 전하는 인간의 법칙이란 어떤 것인지 알아봅니다. 공자가 말하는 인간의 법칙 절대적으로 완전한 것은 하늘의 법칙뿐이다. 그러므로 어떤 완성된 상태, 즉 하늘의 법칙을 깨닫기 위해서 스스로의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 것이 인간의 법칙이다. 성인은 늘 쉴 새 없이 자기 완선을 위하여 노력하는 사람이다. 성인은 선과 악을 구별할 줄 안다. 그는 선을 찾아내는 자이며, ..

맛도 좋은 수박의 효능과 숙취해소 최고봉! [내부링크]

맛도 좋은 수박은 어떤 효능이 있고, 숙취해소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여름 과일 중엔 수박을 가장 좋아합니다. 봄으로 가는 이 와중에도 한 번씩 마트에 가면 수박에 눈이 가곤 하지요. 수박을 시원하게 드시면 맛이 더 좋습니다. 여름철 급하게 시장에서 수박을 구입하셨더라도 냉장고에 잠시 보관하시고 드시는 걸 추천드리며, 수박의 효능과 숙취 정보 알아봅니다. 태초의 수박 유래 현재 생산되고 있는 수박은 기원은 북동 아프리카 수단에서 유래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국제 학술지 미국국립 과학원회보 (PNAS)를 통해 밝혔다. 아프리카에서 재배한 유자 멜론이라 부르는 '아마루스 수박'이 현대 수박의 기원이라 밝혔다. 고대에 수박을 연회의 주요 열매로 사용한 흔적은 이집트에서 발굴한 유물에서 알 수 ..

육아휴직 1년 6개월? 시점과 육아휴직 내용 정리본! [내부링크]

육아휴직이 1년→1년 6개월 추진과 육아휴직 대상 자녀가 기존 8세 → 12세로 상향 조정 예정에 있습니다. 출산율 저하, 고령화 등 사회전반적인 부조화 현상에 따른 대책이 아닐까 합니다만. 변경되는 육아휴직 시점이 즉시 적용이 아니라는 점과 현재의 육아휴직 방법과 절차. 대상에 대해 알아봅니다. 육아 휴직이란? 육아 휴직이란 무엇일까? 육아휴직이란 임신 중인 여성 근로자나, 근로자가 만 8세 이하 또는 초등학교 2학년 이하의 자녀를 양육하기 위하여 신청, 사용하는 휴직을 말합니다. -육아휴직은 근로자의 육아부담을 해소하고 계속 근로를 지원함으로써 근로자의 생활안정 및 고용안정을 도모하는 한편, 기업의 숙련인력 확보를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 '20.2.28부터는 부부가 동시에 육아휴직 신청 가능합니..

발렌타인데이 → 밸런타인데이 의미와 유래 [내부링크]

밸런타인데이는 매년 양력 2월 14일을 가리켜 좋아하는 친구들이나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이다. 밸런타인데이 의미와 유래를 알아보고, 주의사항도 함께 알아봅니다.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의 상술적인 이야기도 있지만, 어떤 것이든 너무 큰 의미를 담고 있기 보다는 기념하는 날이니 가볍게 생각하면 좋겠습니다. 선물을 하는 사람도 선물을 받는 사람도 서로 부담이 없으면 좋겠지요. 밸런타인데이 의미 매년 양력 2월 14일을 밸런타인데이 날이다. 친구, 지인들, 특히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이다.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가 가장 중요한 기념일이며, 3월 14일 화이트데이(White Day), 4월 14일을 블랙데이(Black Day)이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당신의 IQ 궁금하지 않습니까? 세계 3위의 한국인 IQ? [내부링크]

나의 IQ는 얼마일까요? 학교 다닐 때 측정한 옛 기억밖에 생각나지 않습니다. WW에서는 IQ테스트한 한국사람의 평균이 세계3위의 지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22개 문항을 테스트하면 그 결과치를 개인 e-mail로 보내주고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큐를 테스트하고 분석자료를 받아 볼 수 있는 것까지는 매우 좋은데 비용이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오히려 자신보다 아이들에게 IQ테스트를 해 본다면 향후에 아이들이 성장할 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어떤 것이지 알아보고 갑니다. (무료버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WW에서 이야기하는 IQ World Wide IQ Test는 재미있고 자극적이며 매력적인 온라인 측정을 통해 인간의 인지 능력과 사회 및 정서적 학습 기술을 글로벌 커뮤니티에 제공하려는 야심 찬 노력의 일..

참외 맛있게 잘 먹고 건강까지 챙기는 꿀팁 정보! [내부링크]

봄부터 출하되는 참외는 여름까지 계속 출하가 된다. 봄의 색깔과 잘 어울리는 참외에 대한 정보들을 알아봅니다. 어른들 말씀에 참외는 잘 먹어도 본전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참외를 잘 먹으려면 씨를 모두 빼고 먹어야 하며, 맛있는 참외와 신선한 참외를 골라야 본전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모든 과일은 제철에 먹어야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분이 공급됩니다. 봄과 잘 어울리는 참외에 대해 알아봅니다. 맛있는 참외 고르는 법 1. 노란색이 색이 선명한 참외가 좋다 표면의 노란색과 골 면의 하얀색이 선명한 것이 좋다 2. 골이 깊은 참외가 좋다 골이 깊은 참외가 맛이 더좋고 골이 깊으면서 골 숫자가 많은 참외가 좋다 골 숫자가 많은 이유는 생육 상태에서 영양이 골고루 전달되었다 보시면 됩니다. 3. 참외나..

실업급여 신청 방법, 절차, 신청기한, 지급기한 정보! [내부링크]

실업급여 신청방법과 절차 그 외 실업급여의 기본적인 정보를 정리해 드립니다. 막상 해보려면 어렵게 느껴지는 실업급여 신청입니다. 또 그러나 하나하나 천천히 하다 보면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고, 또는 신청을 했다고 해서 끝이 나는 게 아니라 센터에 방문도 해야 하고 약간의 번거로움은 있지만, 그래도 받아야 하는 실업급여! 놓치지 마시고 꼭 받으시길 바라며 정리해 봅니다. 실업급여 간편 모의계산 실업급여 신청절차 / 방법 실업급여 신청 절차에 대한 프로세스 '이러한 형식이다' 보시면 됩니다. 고용보험 웹사트 이동 워크넷 구직등록 가기 실업급여 신청절차 ①고용보험 웹사이트 이동하여 이직확인 처리여부를 조회한다. 아래 사진 참조 또는 웹사이트 이동 ②이직처리 여부를 확인하고, 수급자격 신청자 온라온..

여름철 가성비 뛰어난 수박, 수박에 모든 꿀팁 공개! [내부링크]

수박은 여름철 대표과일 중 대표과일입니다. 가성비 뛰어나고 시원하고 달달하니 맛도 좋고 빠질 수 없는 과일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바캉스, 피서, 휴가, 여행을 갈 때 필수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수박의 비밀 꿀팁을 공개합니다. 맛있는 수박 고르는 꿀팁! 수박을 고르실 때는 아래와 같은 정보가 확률적으로 높다. 실제 수박을 쪼개서 먹어봐야 합니다. 혹시, 아래의 수박 고르는 법으로 골랐는데, 맛이 좀 떨어진다면 다른 수박을 골랐다면 더 맛이 떨어지는 걸로 위안을 삼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는 화채를 만들어 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Ω수박화채 특급비법 바로가기 1. 줄무늬가 선명한 게 좋다. 줄무늬가 고르지 않거나 중간에 끊기거나 하는 것보다 선명하게 고르게 쭉 뻗어진 수박이..

세계 7대 불가사의한 2023년 화천 얼음낚시 개장 정보! [내부링크]

겨울의 최대 볼거리! 체험거리! 세계 7대 불가사의한 강원도 화천에 2023년 얼음나라 화천산천어 축제가 열렸습니다. 겨울 한시적 축제라는 점과 산천어축제에 가고 싶어도 못 갈 수도 있습니다. 수용인원 제한이 있기 때문입니다. 가족과의 화합, 연인과 데이트 코스, 친구들과의 친묵도모 등의 다양한 목적도 주어지고 겨울철 볼거리 중 볼거리는 사람 반 얼음반도 볼거리입니다. 3년 만에 다시 개장한 화천산천어 축제에 대한 정보를 알아봅니다. 화천 얼음낚시 축제기간 운영기간- 2023년 1월 7일(토) ~ 1월 29일(일) - 축제기간 상설운영 운영시간- 평일 : 09:00~18:00 (매표:08:30~17:00) 주말 : 08:30~18:00 (매표:08:00~17:00) +당일 현장 연건에 따라 개방시간 ..

정월 대보름 음식,나물,부럼, 놀이 행사들! 쓱~ 정리! [내부링크]

정월 대보름 음식, 나물, 부럼, 놀이 행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매년 정월 대보름은 새해 첫 번째 음력 15일에 지내는 우리나라 명절에 해당이 된다. 정월대보름은 설날보다 더 성대하게 지냈던 명절로, 원래는 설날부터 대보름까지 15일 동안 축제일이었다. 이 시기에는 빚 독촉도 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었을 정도로 옛날에는 큰 축제였다. 어떤 것을 먹고 어떤 놀이 행사가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봅니다. 정월 대보름 의미 정월 보름의 간략한 의미 한 해를 시작하는 첫 번째 보름달이 뜨는 날로 음력 1월 15일에 지내는 우리나라 대명절이다. 우리나라 정월대보름날의 큰 명절이고 두 번째 큰 명절이 추석이다. 대보름의 뜻은 풍요의 원점이라 말한다. 2023년 정월대보름은 2월 5일 첫 번째 일요일날이다. 정월 대보름..

물의 건강정보 7가지와 주의사항! 쓱~ 정리! [내부링크]

아침에 마시는 물이 건강에 좋은 만큼 잠들기 전 마시는 물도 '보약'과 같습니다. 체내 수분이 1~2%만 부족해도 몸은 이상 신호를 보냅니다. 바로 갈증입니다. 물 한잔을 마시는데 얼마 큼의 도움이 되고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잠을 자기 전에 물을 마시면 수면 중에 갈증이 생기지 않고, 다음 날 몸이 개운하며 가벼움에 도움을 줍니다. 물의 건강정보와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봅니다. 우리 몸의 60% ~ 70%는 물이다. 혈액의 94% 폐와 간의 86% 근육의 70~80% 뇌와 심장의 75% 콩팥의 74% 간의 69% 뼈의 22% 물만 마셔도 도움이 되는 7가지 정보 1. 눈 건강 회복에 도움을 준다. 장시간 모니터, 스마트폰을 주시하는 현대인들에게 눈의 피로는 일상적인 일이다. 몸에 수분이 충분해야 눈을 보..

당신이 성공하고 싶다면 꼭 갖춰야 할 '인내' 짧은 글! [내부링크]

당신이 성공하고 싶다면 꼭 갖춰야 할 '인내'를 알아봅니다. 누구나 성공하고 싶어 하지 실패하고 싶은 사람은 단 한 사람도 없습니다. 또한 실패를 했더라도 그 실패를 인정하지 않고 성공으로 가기 위한 조건이라 생각한다면 그 또한 실패가 아닌 것입니다. 성공으로 가는 길에 꼭 필요한 요소 '인내'에 대해서 짧은 글 소개 합니다. 참으면(인내) 지혜가 생깁니다 대게 성공하는 사람들을 보면 남다른 재주나 특별한 능력이 있어서라기보다는 보통 사람들한테서는 찾아볼 수 없는 뛰어난 인내력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성공한 사람들 중에는 인내를 통해서 성공한 사람이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쉽게 포기합니다. 재능이 있어도 그 재능을 다 발휘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오늘날은 재능이 많은 것만으로 성공하지 못합니다...

1월에 먹어야 하는 5가지 제철과일 효능! 쓱~ 정리! [내부링크]

1월에 먹어야 하는 제철 과일을 소개해 봅니다. 제철 과일은 말 그대로 제철에 나오는 과일로, 이는 다른 계절에는 먹을 수 없기 때문에 다른 계절의 과일과는 다른 성분과 몸에 이로운 것이 들어있으니 먹으면 좋다는 것입니다. 제철 음식은 과일뿐 아니라 채소, 수산물을 포함합니다. 첫 번째 과일 - 딸기 겨울철 딸기는 하우스 딸기이며, 날씨가 추울수록 가격이 비싼 과일이 딸기이다. 딸기의 주산지는 고령, 사천, 논산, 진주,부여 등의 산지가 있고, 최근 부여 딸기가 급부상 중이라는 언론 보도가 있었다. 딸기는 항산화 작용과 다양한 질환을 유발 시키는 활성산소를 억제하며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유도하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또한 임산부의 건강에 필수로 알려진 영양성분이 다량으로 들어있어 임신했을 때..

입춘 : 봄의 시작을 알리는 첫번째 절기! 의미와 풍습 쓱~정리! [내부링크]

입춘은 24 절기 중 첫 번째 절기에 속한다. 이날부터 새해에 봄의 시작을 알리는 것이다. 입춘은 대개의 경우 2월 4일이 입춘이다. 이날부터 봄이 시작됨을 알리는 행사들이 많이 있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각 가정집 문 앞에 붙이는 입춘축이다. 입춘의 의미와 입춘에 무엇을 하는지 알아봅니다. 입춘(立春)은 무엇일까? 매년 24 절기로 구분되는데 입춘은 24 절기 중 첫 번째 절기에 해당된다. 입춘이 되면 이때부터가 봄이 시작된다고 하여 입춘이라고 말한다. 양력으로 2월 4일이다. 입춘대길(立春大吉)과 건양다경(建陽多慶)은 무엇일까? 한 번씩 옆집이나 다른 집을 보면 입춘대길이라는 글귀가 문 앞에 보일 때가 있다. 입춘대길 : 입춘을 맞이하여 길운 대운을 기원한다는 의미이다 건양다경 : 입춘을 맞이하여 ..

걷기 운동 : 내몸에 활력을 만들어줄 플러스 효과! [내부링크]

걷기는 경제적인 투자 없이도 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하고 건강에 도움 되는 유산소 운동이다. 하루 30분 걷기만 해도 몸에 나타 나는 변화에 대해 알아봅니다. 운동을 처음 시작할 때도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하기 쉬운 운동이며 처음 시작할 때 가장 쉽게 운동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운동으로 걷기는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걷되, 천천히 걷는 것보다 약간 빠르게 하면 더 효과가 좋습니다. 걷기 운동의 순서 및 주의사항 Ω. 운동순서 1. 배에 힘을 주고 등을 곧게 펴고 걷는다 2. 발바닥에 지면에 닿는 순간 가볍게 바닥을 밀어 힘들이지 않고 속도를 낸다 3. 체중은 발 뒤꿈치 바깥쪽을 시작으로 발 가장자리 엄지발가락 쪽으로 이동을 시킨다 4. 처음 걸을때 간단한 스트레칭을 한 후에 조금씩 ..

쿠팡이츠 회원가입ㅣ교육이수ㅣ1일 체험후기 리뷰! [내부링크]

쿠팡이츠 1일 체험 후기 남겨 봅니다. 많은 분들이 투잡으로 야간 대리운전, 쿠팡이츠, 배민 등 다양한 배달이나 운전을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 쿠팡이츠 회원가입에서 강의, 배달, 준비물 등으로 남겨 봅니다. 혹시 생각을 하고 계신 분이나, 내성적이신 분께 추천해 드립니다. 1. 쿠팡이츠 회원가입하기 쿠팡이츠 앱 다운로드 하기 쿠파이츠 앱이라고 검색하면 두 개 중에 좌측 "배달파트너"를 다운로드하자 앱을 다운로드하였다면 회원가입을 하면 1단계가 완료된다. 2단계는 아래 동영상 시청을 해야 한다. 2. 동영상 강의 듣기 동영상 듣기를 위해선 인증번호 로그인을 하면 된다. 동영상 강의는 안전보건 1과 2로 나뉜다. 각각의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안전보건 1에 내용은 - 배달 수단별 주의..

대한이 소한 집에 가서 얼어 죽었다. 절기상 소한ㅣ대한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옛말에 대한이 소한 집에 가서 얼어 죽었다고 어른들이 겨울에 자주 말씀 하셨습니다. 소한과 대한은 겨울의 마지막 절기 23번째 24번째이며, 내일이 소한입니다. 소한과 대한은 무엇인지 그 의미는 어떤 것인지 알아봅니다. 겨울의 마지막 절기라는 말은 곧 봄의 절기가 보인다로 해석됩니다. 소한의 정의 24 절기 가운데 스물세 번째 절기로 작은 추위라는 뜻의 절기. 소한(小寒)은 양력 1월 5일 무렵이며 음력으로는 12월에 해당된다. 태양이 황경(黃經) 285도의 위치에 있을 때이다. 소한은 무엇인가? 옛날 중국 사람들은 소한부터 대한까지 15일간을 5일씩 끊어서 3 후(候)로 나누어 초후(初候)에는 기러기가 북으로 날아가고 중후(中候)에는 까치가 집을 짖기 시작하고 말후(末候)에는 꿩이 운다고 기술하였다. ..

Style CHANER 우아하게 세상을 살아가는 방법 11가지 방법. [내부링크]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라고 말한 샤넬! 우아하게 세상을 살아가는 11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샤넬이 생각하고 그녀가 스타일에는 그녀만의 남다른 시각이 오늘까지의 사랑받는 샤넬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패션만을 이야기하는 것 같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녀가 우아하게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는 뭘까요 지금 알아봅니다. 아름다움과 화려함의 대명사일 것 같은 샤넬, 하지만 정작 그녀는 고아원에서 자랐으며 재즈가수로 일하며 근근이 살아갔던 과거를 가지고 있었다. 그저 재미 삼아 디자인한 모자를 발판으로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이자 패션 아이콘이 된 그녀는 이제 강인한 의지의 창조자로 인정받는다 우아하게 세상을 살아가는 11가지 지혜 N.1 Style 스타일 있는 여자가 되려면 샤넬과 샤넬이 아닌 것을 구분하라 클래..

엘리자베스 여왕 2세의 동기부여 메시지! [내부링크]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12가지 동기 부여 메시지를 알아봅니다. 그녀가 생전에 세상을 향해 던진 메시지는 어떤 게 있을까요? 삶에서의 영감과 깨달음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 주었습니다. 그 내용을 알아봅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동기부여 "한때 미래에 대한 유일한 희망이었던 것이 이제 실현되었습니다." “인류의 힘든 진보에 온화함과 보살핌을 불어넣은 것은 여성들이었습니다.” “자신을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맙시다. 우리 중 누구도 지혜를 독점하지 않습니다.” “좋은 기억은 우리에게 두 번째 행복의 기회입니다.” “인생이 힘들어 보일 때, 용감한 사람은 누워서 패배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성공을 위한 단일 공식은 없습니다. 그러나 수년에 ..

IM뱅크가 처음이어도 적금 6%, 예금 5% EVENT 정보! [내부링크]

대구은행 IM뱅크 처음이어도 적금 6%, 예금 5% EVENT 정보입니다. IM뱅크가 처음이어도 적금과 예금의 EVENT 수익을 보실 수 있습니다. IM뱅크 앱을 핸드폰에 다운로드하고 쿠폰을 다운로드하시면 예금. 적금 가입으로 진행이 됩니다. IM뱅크 대구은행에서 진행하는 적금 6%, 예금 5%가 어떤 것인지 알아봅니다. IM뱅크 EVENT 가입방법 첫 번째 - IM뱅크 쿠폰함 접속 두 번째 - 내가 가입할 예 적금 금리쿠폰 받기 세 번째 - 내 쿠폰함을 통해서 더 쿠폰예 적금 가입 IM앱이 없으시면 IM 앱을 먼저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가입기간 : 2023년 01월 02일 ~ 2023년 02월 28일까지. 금리우대 쿠폰팩 받으러 가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예금..

BNK 경남은행 고객감사 정기적금2 출시 정보! [내부링크]

경남은행에서 창립 53주년 기념 정기적금 2 특판이 출시가 되었다고 해서 그 내용을 알아봅니다. 최대 6.7%까지의 이율의 이율로 시중에 나와있는 적금 중에는 최강인 듯합니다. 특판 적금은 4만 계좌가 판매되면 사전 종료할 수 있다는 점 참조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세부적인 내용 지금 알아봅니다. 이번 고객감사 정기적금2 행사는 예금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금은 3월31일까지 진행됨을 참조 하세요. 상품 개요 및 특징 상 품 명 : 고객님 감사합니다 정기적금 2 상품특징 : 조건 충족 시 우대이율 적용 특판 정기적금 거래 조건 가입대상 : 실명의 개인 판매계좌 : 40,000 좌 판매기간 : 2023년 1월 2일 ~ 2023년 6월 30일까지 가입좌수 : 1인 1 계좌 가입금액 : 1만 원~..

멘탈 이란? 멘탈이 강한 사람 12가지 특징 정리. [내부링크]

멘털의 의미를 알아보고, 멘털이 강한 사람의 12가지 특징에 대해 알아봅니다. 멘털이 강한 사람들의 특징을 알아보면, 성공한 사람들과 결을 같이하는 공통적인 내용이 있습니다. 그 특징들을 알아보고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을 착안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그들의 특징을 알아봅니다. 멘털(정신)의 뜻? 생각하거나 판단하는 정신 또는 정신세계를 말한다. 멘털갑 멘털은 정신이 튼튼하다. 강하다. 정신력이 강하다. 흔들리지 않는 사람 1. 환경이나 주변 사람을 탓하지 않는다. 처한 환경에 대해 한탄하거나 남들이 그들을 어떻게 대하는지에 대해 서운해하느라 허송세월을 보내지 않는다. 그들은 삶이 항상 쉽거나 공정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2. 그들은 정신력을 낭비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에게 휘둘리지 않으며, ..

2023년 검은 토끼띠 의미. 알면 도움되는 정책들 쓱~정리! [내부링크]

2023년 검은 토끼띠의 의미를 간략하게 알아보고, 알면 도움 되는 정책까지 알아봅니다. 기획재정부에서 발표한 내용이지만, 이 발표 내용의 대부분은 현재 시행하고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생애최초 주택구입의 LTV 80%는 큰 틀만 잡혀있고, 세부 내용은 아직 공표되지 않았습니다. 참고하여 봐주시면 좋을 듯합니다. 검은 토끼띠의 의미는 무엇일까? 육십갑자 마흔째 돌아오는 검은 토끼띠 천간지지란: 천간과 지지를 한데 아울러서 일컫는 말이다. 육십갑자란: 천간에 속한 글자와 지지의 속한 글자를 차례로 돌려가며 맞추어 놓은 것이 육십갑자이다. 천간 갑(甲) · 을(乙) · 병(丙) · 정(丁) · 무(戊) · 기(己) · 경(庚) · 신(辛) · 임(壬) · 계(癸) 지지 자(子) · 축(丑) · 인(寅) ..

SK그룹 최태원 회장이 인스타그램에 소개한 '5가지 하지마라'의 교훈적 이야기. [내부링크]

SK그룹 최태원 회장이 Instagram에 소개한 '5가지 하지 마라'의 교훈적 이야기를 전해 드립니다. 그가 아이들에게 늘 강조하던 5가지 금기사항은 우리의 삶에서도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이 아닌가 생각되고 매우 공감되는 글이라 소개해 봅니다. 이 이야기는 20년 전에 썼던 글이라고 말합니다. "고향이나 직업, 출신을 가지고 너보다 미천한 영혼의 소유자처럼 여기는 것은 크나큰 착각이다"라면서 타인에 대해 비방하지 마라 "너의 감정을 신줏단지처럼 귀하게 모시지 마라"라며 " 조금 기다리면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것들 때문에 다른 사람의 기분을 망치지 말고 그 시간에 조용히 운동해라" "인생은 연극무대가 아니다. 가짜로 연기하면 멀리 있는 관객들은 팬이 될지 몰라도 옆에 있는 가까운 이들은 떠나간다"면서 "자..

'잃어 버리고 산 소중한 것들'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삶에서 잊어버리거나 잃어버리고 산 소중한 것들은 무엇일까요? 좋은 글에서는 바쁘게 살아가는 우리의 삶 속에서 잊어버렸거나 잃어버리고 산 소중한 이야기들을 전하고 있습니다. 바쁨의 일상에서도 한 번쯤 돌이켜 볼 수 있는 이야기를 전해 봅니다. 잃어버리고 산 소중한 것들" 건물은 높아졌지만 인격은 더 작아졌다 고속도로는 넓어졌지만 시야는 더 좁아졌다 소비는 많아졌지만 더 가난해지고 더 많은 물건을 사지만 기쁨은 줄어들었다 집은 커졌지만 가족은 더 적어졌다 더 편리해졌지만 시간은 더 없다 학력은 높아졌지만 상식은 부족하고 지식은 많아졌지만 판단력은 모자란다 전문가들은 늘어났지만 문제는 더 많아졌고 약은 많아졌지만 건강은 더 나빠졌다 너무 분별없이 소비하고 너무 적게 웃고 너무 빨리 운전하고 너무 성급히 화를 ..

HE.펑리위안 여사가 여성들에게 남긴 핵심 명언 6가지! [내부링크]

중국의 퍼스트레이디 펑리위안의 여성들을 향한 핵심 명언입니다. 이 명언은 오늘을 살아가는 많은 여성들에게 희망과 동기부여와 교훈적 명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명료한 이야기로 남. 여를 떠나 삶에서 교훈을 얻을 충분한 말입니다. 명언의 내용은 짧지만 카리스마 넘치고 핵심 명언들입니다. 1. 자신한테 투자하세요 2. 독립적인 여자가 되세요 3. 아무 남자나 만나지 마세요 4. 책을 보세요 5. 아름다운 여자가 되세요 6. 너그러운 여자가 되세요 밥 프록터의 확언 : 하루 1000번 90일 반복하는 긍정확언! 밥 프록터의 확언은 하루 1000번 90일 반복하는 긍정확언이 잠들었던 잠재의식을 깨운다는 유명한 끌어당김의 법칙 전무가 입니다. 밥 프록터가 말하는 확언은 유사한 진동은 서로 끌어당긴다고 the-sto..

한 번씩 잊어버리는 월별영어, 월별약자 정리 (1월~12월) [내부링크]

모두 알고 있지만 한 번씩 잊어버리는 월별영어를 정리해 봅니다. 월별로 영어, 영어 약자, 간략하게 읽기를 알아봅니다. 잘 쓰이지 않지만 또 생각날 때 잊어버리는 경우와 쓰일 때가 있습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은데 모르면 또 헷갈리고 어려운 월별 영어. 모두 알고 있지만 한번 더 알아보고 갑니다. 월별로 알아보는 영어 1월 : January 2월 : February 3월 : March 4월 : April 5월 : May 6월 : June 7월 : July 8월 : August 9월 : September 10월 : October 11월 : November 12월 : December 월별로 알아보는 약자 1월 : Jan. - January 2월 : Feb. - February 3월 : Mar. - March ..

밥 프록터의 확언 : 하루 1000번 90일 반복하는 긍정확언! [내부링크]

밥 프록터의 확언은 하루 1000번 90일 반복하는 긍정확언이 잠들었던 잠재의식을 깨운다는 유명한 끌어당김의 법칙 전무가 입니다. 밥 프록터가 말하는 확언은 유사한 진동은 서로 끌어당긴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좋은 것을 끌어당기리면 좋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야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밥 프록터가 말하는 하루 1000번 90일 해야 하는 확언! 지금 알아봅니다. 나는 지금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지속적으로 점점 더 많은 돈이 들어온다. 나는 지금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지속적으로 점점 더 많은 돈이 들어온다. 나는 지금 행복하고 감사하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지속적으로 점점 더 많은 돈이 들어온다. 나는 지금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

탈무드의 지혜 : 성취한 삶을 얻기 위한 명언 7선! [내부링크]

성취의 삶을 얻기 위한 도움 되는 명언을 소개합니다. 목표를 세운 다는 것은 내 마음속에 꿈을 세기는 것과 같다. 현재와 미래의 경계를 만들어 준다. 매일 시간은 흘러 가지만, 오늘 바뀌지 않으면 내일도 미래도 바뀌지 않는다는 것이다. 성공한 성공담을 들어보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지 않은 사람이 없다. 정말 한결같은 말들이다. 도전 정신이 없었다면, 실패하고도 다시 일어나는 사람들이 없었다면, 세상에는 위대한 발명도, 위인도, 대부호도 없었을 것이다. 그러니 당연하게도 탈무드에서는 도전 정신을 꾸준히 강조한다. 「탈무드 명언집 중에서」 나이 들수록 얼굴 좋아지는 사람의 5가지 특징! 나이 들수록 얼굴이 좋아지는 사람들의 특징을 알아봅니다. 어떤 사람들이 나이 들수록 얼굴이 좋아지고 행복한 사람일까요? 지..

나이 들수록 얼굴 좋아지는 사람의 5가지 특징! [내부링크]

나이 들수록 얼굴이 좋아지는 사람들의 특징을 알아봅니다. 어떤 사람들이 나이 들수록 얼굴이 좋아지고 행복한 사람일까요? 지금도 행복하고 싶고 앞으로도 나이 들어도 행복하고 싶은 게 모든 사람들의 소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나이들 들수록 얼굴이 좋아지고 건강해지는 얼굴의 5가지 특징의 사람들! 지금 알아봅니다. 1. 신체 나이를 규정하지 않는다. 지금 나이를 탓한다면 10년 뒤 지금을 생각해보면 지금이 자신의 가장 젊은 나이가 된다. 또 아무것도 하지 않고 10년이 지났다 생각해 보면, 10년 전 나이는 충분하다는 생각을 할지 모른다. 신체 나이로 규정을 짓는다면 내가 할 수 있는 일들이 점점 줄어든다. 신체 나이를 이유로 어떤 기회가 왔을 때 잡을 수 있을지도 의문이다. 나이에 쫓겨 다니지 않는다. 생기..

HE.인생의 변화를 이끌어 줄 확실한 명언 3선 추천! [내부링크]

인생의 변화를 이끌어 줄 확실한 명언 3선을 추천해 봅니다. 젠 신세로 마크 트웨인 랄프 왈도 에머스 그 들이 말한 명언은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소개합니다. 만약 당신이 삶의 변화에 대해 진지 하다면 당신은 방법을 찾을 것이다 If you're serious about changing your life you'll find a way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변명을 찾을 것입니다 If you're not you'll find an excuse 베스트셀러 작가 젠 신세로 바로가기 앞으로 나아가는 비결은 일단 시작하는 것이다 The secret of getting ahead is getting started 가장 위대한 영광은 실패를 범하지 않는 데서 오지 않는다 Our gratest glory is..

각 지역별 제야의 타종행사 [서울,세종,대구,부산,광주] [내부링크]

각 지역별 새해맞이 타종행사가 열리는 곳도 있고 취소된 지역도 있다. 이번에 새해맞이 타종 행사는 3년 만에 공식적으로 열린다. 매년 12월 31일에서 이듬해 1월 1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종을 33번 타종하면서 새해를 맞이하는 행사이다. 새해 직전에 카운트다운을 하다가 1월 1일 0시부터 33번 타종을 한다. 제야의 종을 33번 치는 이유는 무엇일까? 자정을 기해 서울 종로 2가에서 보신각 종을 33번 치는 행사이다. "섣달 그믐날 밤 각 사찰에서 108번 울리는 종, 또는 그 종소리. 본시 108번의 종은 사찰에서 아침저녁으로 일상의 일로서 울리던 것이지만 후세에 와서는 제야를 맞아 한밤중에 울리는 것만을 가리킨다. 제야의 종을 울리는 시각에 대해서는 구 년(舊年) 중에 107번을 치고 새해에 들어서서..

50대에 도전해서 부자 되는 법! 실전 경험 사례! 추천 책! [내부링크]

50대에 도전해서 부자 되는 법! 작가의 실전 경험 사례가 요약되어 있고, 그의 성공담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찜질방 매점 이모에서 1년 6개월 만에 25억 부자가 된 저자의 이야기! 새벽 기상의 힘과 그의 실천력을 알아보고 어떻게 부자가 되었는지 알아봅니다. 22년 4월에 서울경제 신문과의 인터뷰 내용 부자들의 돈 버는 습관 따라 하기 첫 번째 새벽시간에 일어나기 3개월째 새벽에 일어나다 보니 나만의 루틴이 구체화되고 생활도 바뀌었다. 독서화 운동을 했던 새 백 시간 루틴에 글쓰기가 추가되고 경제 기사 일기와 부동산 공부도 매일 조금씩 하게 됐다 부자들의 새벽 일어나기 습관은 기본으로 갖춰야 할 기본 옵션이 아닌가 한다. 어제 이야기한 책에서도 새벽 이야기는 첫 번째이다. 부자가 되기 위해 첫 번째는 ..

새해가 되기 전 꼭 봐야 할 성공 명언 8선! 정리 [내부링크]

책' 답을 찾고 싶을 때 꺼내 보는 1000개의 지혜 내용 중에 연말, 연초에 보면 좋은 성공명언 8선을 소개해 봅니다. 짧은 글에서 지혜와 동기부여를 얻어 보시기 바랍니다. 어려움이라는 것은 해결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리는 일이다. 불가능이란 것은 그보다 조금 더 시간이 걸리는 일이다. _프리드쇼프 난센(노르웨이) The difficult is what takes a little time; the impossible is what takes a little longer. 시도하다 보면 실패하기도 한다. 문제 될 건 없다. 다시 시도하고, 다시 실패하라. 더 나은 쪽으로 실패하라. _사무엘 베케트(아일랜드) Ever tried. Ever failde. No matter. Try Again. Fail a g..

인생을 바꾸는 아침 기상의 힘 : 아침 5시의 기적! [내부링크]

두 배로 근사한 삶을 원한다면 자신만의 미리 클 시간에 일어나야 한다. 일찍 일어나는 습관이 건강한 정신을 만들어 주고, 그 정신을 바탕으로 원하는 일에 동력을 불어넣으면 더 효과적일 수도 있다.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은 새벽에 일어난다는 것이다. 그들이 새벽에 일어나는 것이 그들이 지금 자리에 이르가까지의 원동력이 아닐까 생각한다. 게으른 저자도 5시 일어나면서부터 인생을 송두리째 바꾸는 놀라운 경험이었다고 말한다. 그 경험을 '5시 미라클' 팟캐스트를 시작했고, 단 한 사람에게라도 아침의 기적을 나누고자 했던 것이 미국 사람들의 아침 풍경을 바꿔놓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이튠즈 자기 계발 및 비즈니스 분야 청취율 1위에 올랐다고 한다. 아침 5시, 기적이 찾아온다 Ω. 아침식사 전에 하루를 지배하..

윷놀이 : 난이도, 가격, 설명, 규칙, 전략, 의미까지 쓱 정리. [내부링크]

윷놀이 난이도, 가격, 윷놀이 규칙, 예로부터 전해오는 윷놀이의 의미까지 함께 알아봅니다. 정월 초하루부터 대보름까지 즐기며, 4개의 윷가락을 던지고 그 결과를 말(馬)을 사용하여 승부를 겨루는 민속놀이이다. 부루마불의 원조! 윷놀이 게임의 규칙과 각 말들이 상징하는 것은 무엇일까? 특히, 설날에 빠질 수 없는 윷놀이는 가족의 화합적인 요소로 작지만 가치 있는 게임이 되겠습니다. 남녀노소, 어린이 어른 할 것 없이 팀으로 하시면 더욱 화기 애애한 분위기를 만들 수 도 있습니다. Ω. 윷놀이 난이도 Ω. 윷놀이연령 딱히 정해진 것이 없으나, 보편적 초등생부터~ Ω. 게임소요시간 시간:30~60분 시간 변수:말의 수와 참여자 수에 따라 달라짐 Ω. 인터넷가격 가격확인 바로가기 4500원~ Ω. 윷..

부루마불의 원조 : 추억 돋는 설날놀이 한 번만 해본 사람은 없다. [내부링크]

부루마불의 원조 추억 돋는 설날놀이 중에 윷놀이를 안 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해본 사람은 없다. 지금의 윷놀이와 예전에 윷놀이가 조금 다른 문화가 있다. 예전에 윷놀이로 한 해의 운을 볼 때도 사용했으며, 지금의 놀이 문화의 의미와 약간 결이 다른 해석도 있다. 옛날에 설날 놀이 문화를 알아 봅니다. 부루마불의 원조 : 윷놀이 Ω윷놀이란? 윷놀이는 삼국 시대 이전부터 전해 오는 우리 고유의 민속놀이로 정월 초하루 부터 보름날까지 하였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놀이로 풍년을 기원하는 소망이 담겨 있습니다. 요즘에는 친구들끼리 핸드폰, 컴퓨터 게임을 많이한다. 옛날에는 온 가족이 모여서 재밌는 윷놀이를 했다. 윷놀이는 재미로도 하지만 농경사회에서 풍년농사를 기원하는 소망이 담겨 있다. 윷판은 농토..

착각하는 뇌 상식사전 : 냉정과 열정사이의 행동 [내부링크]

착각하는 뇌 세 번째 이야기입니다. 냉정과 열정사이에서 우리는 어떻게 할까? 갖고 싶은 것이 계속 아른거리는 경우가 있지 않나요? 그럴 때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우리의 뇌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봅니다. 세 번째 : Quiz 냉정과 열정 사이 Ω. Quiz 34 냉정과 열정 사이 얼마 전 백화점에서 본 가방이 자꾸 아른거려 다시 한번 보러 갔다. 다음 중 어떤 기분을 느끼는 경우가 많을까? 우리 뇌는 미래의 자신에게 감정이입을 하지 못한다. 그래서 냉정한 상태에서는 흥분했을 때의 자신이 어떠한 행동을 할지 상상하지 못한다. 반대로 화가 나거나 흥분해도 냉정할 때의 자신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상상하지 못한다. 백화점에 다시 갔다면 확률적으로 살 확률이 높지 않을까? 내가 저 상황이라도 큰맘 먹고 사버..

착각하는 뇌 상식사전: 80개 퀴즈로 알아보는 인지편향 [내부링크]

착각하는 뇌 상식사전은 80개의 퀴즈로 알아보는 인지편향에 대해 재미있고, 설득력 있게 풀이해 주며, 지금까지 잘 알지 못했던 나를 발견하게 도움을 주고 있다. 실제 내가 생각하는 부분과 뇌가 생각 부분의 차이가 작은 차이지만 크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이 책은 80개의 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락단락의 실생활적인 이야기를 소재로 재미있게 풀이해 주고 있다. 지금부터 알아봅니다. Ω. 책을 본 사람의 반응 맞아, 맞아 맞아 계속 고개를 끄덕이며 보게 된다. 내가 느꼈던 '감'의 정체를 알았다. 돈 주고 사도 절대 아깝지 않은 책. 정말 읽기 쉽다. 한번 웃을 때마다 지식을 하나씩 습득했다. 가장 심플한 심리학 사전 나를 한번 더 의심해야겠다 가볍게 읽었을 뿐인데 의뢰로 공부가 되었다. 나 자신을 돌아보..

끝의 종무식과 시작의 시무식은 무엇일까? 상식정보! [내부링크]

종무식과 시무식은 무엇을 일까? 간략하게 두 가지 내용을 알아봅니다. 회사나 기업 관공서 등에서 한해의 끝과 새로운 한 해의 시작에서의 격려와 비전의 마련하는 자리이다. 종무식과 시무식을 번갈아 가면서 하기보다 한 번에 하는 회사도 있다. 2018년 종무식과 시무식 설문조사를 했는데, 76%가 사라졌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이것이 모든 직장인을 대변할 수 없지만, 직장인 반응의 예이다. 종무식과 시무식 이야기에 앞서 올해 삼성, SK, 현대차, LG 등 주요 그룹이 올해도 별도의 종무식 없이 연말을 마무리한다는 뉴스가 떴네요. #뉴스 국내 대기업에서 종무식이 사라지고 시무식도 경영진과 일부 임직원만 참석한다는 내용입니다. 연말에 직원들도 연말, 연초 연휴를 많이 쓰고 하니까 이러한 부분도 많이 고려했다는 ..

영화는 OK, 팝콘은 NO! 2023년 추가공제 및 통합 [내부링크]

2023년부터 추가 공제는 무엇일까 알아봅니다. 영화는 되고 팝콘은 안된다. 기획재정부는 21일 이 같은 내용이 담긴 22년 세제개편안을 발표했다. 현재 항목별로 각 100만 원인 추가 공제 한도가 통합되고,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 문화비 공제 대상에 영화관람료가 추가된다. 원래 신용카드 공제는 1999년 한시적으로 도입된 제도인데 기간이 계속 연장되어 2025년까지 연장이 되었다고 한다. 지금까지 신용카드 공제를 이렇게 했는데, 과연 한시적으로 끝낼 수 있을까. 한시적 제도가 아니라 원래 있어야 할 제도이다. 2023년 추가공제 한도는? 각각 나눠져 있는 것을 하나로 통합 (100만+100만+100만) 300만 원 통합. 기존 전통시장, 대중교통, 문화생활에 쓴 돈을 항목 구분 없이 300만 원까지 소득..

국내 스키장 슬로프 코스 및 경사도 안내 : 엘리시안,오투,오크벨리,웰리힐리파크,에덴밸리 [내부링크]

겨울철 다이내믹한 스포츠 스키의 계절이 본격적으로 돌아오면서 스키마니아의 마음을 설레게 충분하다. 국내 스키장 슬로프코스 및 경사도 3번째 이야기입니다. 엘리시안강촌스키장, 오투리조트스키장, 오크밸리스키장, 웰리힐리파크 스노파크, 마지막으로 경남 양산에 위치한 에덴밸리 스키장의 슬로프 코스와 경사도를 알아봅니다. 초보자 입장에서는 그들의 정상에서 볼 때 다리가 후 달릴 수도 있고, 무엇보다 초보자는 안전장비 FULL착용이 중요하다. 스키장 몇 번 갔다고 옆에서 잘 타는 선수급의 패션만 따라가려고 한다면 큰코다칠 수 있으니 주의하자. 서울에서 지하철로 이동하는 아름다운 코스의 스키장도 있고, 우리나라에서 따뜻한 남쪽지방 경남의 스키장은 운영을 하고 있다는 것에 눈물겨운 박수를 보내고 싶을 정도이다. 대부분..

사이토 히토리의 부자의 運 운 지혜를 얻다. [내부링크]

사이토 히토리의 부자의 운에서 지혜를 얻어보자. 저자가 이야기한 운을 5강으로 나누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일본 소득세 납부 순위 10위 안에 이름을 올리게 된 찐부자 아니던가. 2004년까지 누계 납세액이 우리 돈 1천600억이라는 전대미문의 기록을 남겨 일본 1위에 올랐던 인물이다. 그가 전혜주는 실생활에서의 운을 쉽게 풀이해 주고 있다. 저자가 생각하는 운과 내가 생각했던 것에 차이를 보이고 그에 대한 힌트와 해답을 찾을 수 있어서 좋았다. 무엇보다 얇아서 책장이 술술 잘 넘어가는 책이다. 그렇다고 우습게 볼 내용은 없다고 말해주고 싶다. 그가 이야기한 운이 무엇인지. 주옥같은 이야기를 살펴봅니다. 1강 웃음 "웃음은 제 성공의 밑천이었습니다." 웃는 얼굴로 애정 어린 말을 하면 신을 도울 수 있습..

국내 스키장 코스.경사도 정보 : 비발디파크, 알펜시아,휘닉스,무주 덕유산리조트 스키장 [내부링크]

국내 스키장 비발디파크, 알펜시아, 휘닉스파크, 무주 덕유산리조트의 코스와 경사 정보를 알아봅니다. 국내 스키장의 경사도는 초급. 중급. 상급은 거의 규격화된 사이즈로 보입니다. 경사도의 평균적 수치는 4~20도 전후가 되는데 스키장 각 급수별 정상에 가면 수치적으로 표현된 것보다 체감상 이 수치들의 두 배는 돼 보인다. 저만 그런 걸까요? 코로나 이후 주츰했던 스키장의 열기가 다시 올라오고 있다. 특히나 스키보드는 안전에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비발디파크 코스와 경사도 정보 비발디 스키장은 밤샘 운영시간은 오후 8시부터 03시까지, 새벽스키는 오후 11시부터 03시까지 운영된다. 슬로퍼는 기상 상황에 따라 주중과 주말 각각(2~3면) 초중급과 4~6면(초. 중. 상급)이 개방된다. 운영기간 동안 월요일..

국내 스키장 코스 및 경사도 정보 : 하이원,포레스트,용평,곤지암 [내부링크]

겨울 스포츠의 다이내믹한 즐거움이 가득한 국내 스키장의 코스와 경사도를 알아봅니다. 스키장 가실 때 참조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좋은 스키장은 어디일까요? 가깝고 저렴한 곳이 가장 좋지 않아요? 보편적으로 스키장을 갈 때 초보자는 선택권 없이 몇 번 가보신 분이나 중급이상의 실력이 있는 분과 동행하게 됩니다. 어디를 가시더라도 겨울철 다이내믹한 스포츠의 스키를 탈 때는 스키핼맷은 꼭 착용하기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렌털포함) 저도 하이원에 갔을 때, 초급코스에서 타는데 옆에 초급자 한분이 일어서면서 보드날에 맞아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이후로 스키 핼맷의 중요성을 더욱 실감하게 됩니다. 가까운 응급실로 가서 스테이플러 몇 방 박은 적이 있습니다 ;) 곤지암 스키장 코스와 경사도..

해돋이 추천 : 강릉의 정동진과 포항 호미곶! [내부링크]

우리나라 해돋이 명소는 동쪽, 서쪽, 남쪽 다양하게 있지만, 해돋이 추천 명소는 강릉의 정동진과 포항의 호미곶이다. 해돋이 장소의 추천과 사전 준비물도 알아보자. 두 군데 모두 건물과 조형물의 상징성이 손꼽히는 곳이다. 정동진은 정동진 역이 있고, 모래시계, 그리고 썬크루즈 호텔이 있는 곳이고, 포항 호미곶은 상생의 손은 너무나 유명한 곳이며 전국에서 포항을 찾는 인파도 제법 많다. 해돋이 명소도 명소지만, 해돋이 장소의 상징성이 강한 곳이라 두 곳을 해돋이 명소를 추천해본다. 예전에는 날이 추운데 왜 거길 가나 했는데, 한 번 가보니 또 다른 나를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다. 추워도 발을 동동 굴러도 해돋이 명소에서 해를 본다는 것은, 동네에서 해를 보는 것과 하늘과 땅 차이다. 마음의 확장성부터가 방구..

지혜와 깨달음을 주는 11가지 짧고 좋은 글 [내부링크]

지혜와 깨달음을 주는 열한 가지 메시지 하나하나가 주옥같은 메시지이다. 특히 마지막 열한 번째 메시는 인생이라는 큰 무대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한다. 지혜를 얻고 깨달음을 얻기에 충분하다. 열한 가지 메시지를 알아보자. 첫 번째 메시지 누군가를 사랑하지만 그 사람에게 사랑받지 못하는 일은 가슴 아픈 일입니다. 하지만 더욱 가슴 아픈 일은 누군가를 사랑하지만 그 사람에게 당신이 그 사람을 어떻게 느끼는지 차마 알리지 못하는 일입니다. 두 번째 메시지 우리가 무엇을 잃기 전까지는 그 잃어버린 것의 소중함을 모르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무엇을 얻기 전까지는 우리에게 무엇이 부족한지를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세 번째 메시지 인생에서 슬픈 일은 누군가를 만나..

'풍차돌리기 통장' 장점과 단점 무엇일까? [내부링크]

금리 효과를 톡톡히 누리는 풍차 돌리기 예적금은 무엇일까? '풍차 돌리기'는 말 그대로 풍차 돌리는 방식으로 예금을 하는 방식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왜 지금 다시 풍차 돌리기 통장을 이야기하는 것일까? 풍차 돌리기 통장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일까? 알아보자. 풍차 돌리기 예.적금 통장은 무엇일까? '풍차 돌리기'란 풍차를 돌리는 방식의 일환으로 매월 예적금 통장을 하나씩 늘려 가면서 1년에 12개를 만드는 방식이다. 매달 하면 좋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2개월에 1개씩 만들어도 괜찮다. 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풍차를 돌려가면 되는 것이다. 이는 하나를 만들어서 적금을 하는 것보다 여러 개의 통장의 더 효과적이고 재미도 있어 금융 지구력이 더 생긴다. 풍차 돌리기 예금의 장.단점? 풍차 돌리기 예적금의 효과..

2022년 배당락일과 현시점 배당주 매수는 적절한가? [내부링크]

올해 배당락일이 다가오면서 배당주에 대한 관심이 많이 지는 달이 12월이다. 하지만 실제 주식 시장의 반응은 추석 이후가 보편적 출발 시점이라고 생각한다. 12월은 시기적으로 배당을 의식 하기엔 요일 지수가 너무 짧다. 최근 각 금융사 금리가 많이 올라서 배당주로 가야 하나? 은행에 저축을 하는 게 좋을까? 갈팡질팡 할 수 있다. 동네 새마을금고만 보더라도 5% 적금이 있고 지방은행은 최대 6%까지 있다. 배당락일은 언제인가? 올해 배당락 일은 28일 이며 27일까지 보유하거나 매수를 해야 배당금을 받을 수 있다. 주식이 없는데 관심을 가지기 딱 좋은 12월이다. 관심 있는 1인이면 27일까지 원하는 회사의 주식을 매수하면 되는데, 배당을 원하시는 분은 배당받을 수 있는 회사 주식을 매수해야 한다. ..

오프라 윈프리 : 성공과 동기부여 명언3. [내부링크]

오프라 윈프리 명언 3번째 이야기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해답을 찾고 싶을 때와 동기부여가 필요할 때 훌륭한 인물들이 했던 어록이나 명언을 찾아보고, 그 이야기에 힌트를 얻고, 동기부여가 되어 앞으로 정진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오프라 윈프리 3번째 이야기에서 많은 힌트,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언제나 발전 과정 중에 있는 여자입니다. 저는 다른 모든 사람들과 똑같이 노력 중인 사람일 뿐입니다. 저는 모든 갈등과 경험을 다 겪어보려 하며, 그것으로부터 배우려고 합니다. I am woman in process. I'm just trying like every else. I try take every conflict ever experience and learn from it. Life is n..

2023년 손없는날! 이사하기 좋은 날! 꼭 버려야 하는 것 5가지 정보! [내부링크]

2023년 '손 없는 날'은 무엇이고 '손 없는 날'은 언제인지 월별로 알아봅니다. 이사할 때 '손 없는 날'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 이사 비용도 '손 없는 날' 이사 비용은 예약 스케줄이 많이 밀려있다. 이사를 한다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니 이사를 하는 사람 입장에서도 기왕이면 '손 없는 날' 이사를 선호하고 있다. 새로운 터전에서의 시작을 의미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니 중요할 수밖에 없다. '손 없는 날'은 무엇인가? '손'은 음력 날짜에 따라 동서남북 네곳을 이리저리 옮겨 다니면서 사람의 일을 방해하고 사람을 해코지한다는 악귀나 악신을 뜻한다. 예부터 '손 없는 날'이란 귀신이 없는 날이란 의미로, 악귀나 악신이 돌아다니지 않아 인간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길한 날이다. 따라서 이날에는 무슨 일을..

기회를 잡는 힌트 명언 5가지 소개! [내부링크]

지금 이 순간에도 기회가 왔을 때 우리는 이것이 기회인지 기회가 아닌지 판단하기 어렵다. 기회가 왔을 때 잡아야 하는 것에 대한 짧은 명언이다. 그 명언을 알아보고 그럴 수 있겠다 싶으면 한번 도전해 보길 추천합니다. 연말, 연초가 되면 새로운 한 해는 나에게 어떤 운들이 기다리고 있을까? 신년운세에 관심이 확~ 쏠리는 것이 당연지사입니다. 저도 그러니까요. 어떤 순간에서 선택을 해야 할 때마다 알아볼 수는 없는 일이기에, 짧은 명언이지만 영웅적 인물이 말을 하면 그것은 그 사람의 인생 경험에서 나온 말이기에 절대 무시할 수는 없는 일입니다. 바로 소개 올립니다. 첫 번째 기회 명언 -토머스 에디슨 사람들이 대게 기회를 놓치는 이유는 기회가 작업복 차림의 일꾼 같아 일로 보이기 때문이다 두 번째 기회 명..

자동차세 연납하면 좋은점과 연납하는 방법 [내부링크]

연말과 연초는 매우 바쁜 달이다. 그중에서 빼먹지 않고 꼭 알아야 하는 것이 자동차세 연납이다. 연납을 하면 좋은 점은 10% 절감 효과를 가져갈 수 있기 때문이다. 한 번에 내는 것은 목돈이라 생각하면 분납으로 선택을! 한 번에 내서 절감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이시라면 연납의 혜택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번 하기가 어렵지, 이 또한 한번 하고 나면 또 습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자동차 세란? . 자동차 소유에 따른 재산세적 성격 및 도로 손상, 교통혼잡 유발 등 사회적 비용 발생에 따른 부담금적 성격을 지닌 조세. :자산의 일부이기도 한 내 자동차를 내 돈 내산 했지만, 자동차를 이용하는데도 위와 같은 이유가 있으니 일 년에 두 번은 꼬박꼬박 돈을 내라 하고 말하네요. 이래저래 세금이 참 ..

2023년 설날 기차표 예매 일정 및 노선별 일정 정리 [내부링크]

2023년 설날은 1월 22일 일요일이다. 설날과 추석은 많은 교통편의 이동으로 장시간 이동시 자차량으로 이동하기 쉽지 않다. 대중교통 중에는 열차 편이 제일 수월하고 편하다. 2023년 설날 기차표 예매 방법과 일정을 알아봅니다. 2023년 설날 승차권 예매안내 설 승차권 예약은 회원에 한해서만 예약이 가능하니, 회원이 아니신 분들은 회원가입이 우선 되어야 합니다. 설 승차권 예약은 2022년 12월 20일(화) ~ 12월 22일(목) 총 3일간 예약 진행이 됩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첫째 날 12월 20일(화) :경로. 장애인 고객 예약이 가능합니다. 둘째 날 12월 21일(수) :일반 고객 예약이 가능합니다. 대상 노선 필수 확인해야 합니다. 셋째 날 12월 22일(목) :일반 고객 예약이 가능합..

2023년 최저임금 얼마일까? 2022년과 비교 정리 [내부링크]

2023년 최저임금 인상금이 얼마 인지 알아봅니다. 최저임금이란 무엇은 무엇인가? 국가가 노사 간의 임금 결정 과정에 개입하여 임금의 최저 수준을 정하고, 사용자에게 이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도록 강제함으로써 저임금 근로자를 보호하는 제도를 말한다. 연도별 시급 신상률을 보면 2007년 12.3% 인상과 2018년 16.4%로 가장 많이 오른 구간이네요. 산업이 발달함에 따라 소득의 격차는 많이 발생하는데, 이를 극복해야 하는데 쉽지 않아 보입니다. 재테크의 개념으로 본다면 10%를 줄이면 10%의 소득 효과가 있다는 말이 있는데, 시급이 원하는 만큼 오르지 않더라도 오르는 효과를 찾으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23년 최저임금 2022년 대비 5.0% 인상 2022년 최저 시급은 9,160원..

오프라 윈프리 :성공과 동기부여 명언2(영문 한글) [내부링크]

#최고 동기부여 오프라 윈프리:성공과 동기부여 명언 (한글. 영문) 다른 사람들이 실패하고 꼬리표를 붙이거나 그렇게 부르려고 시도할 만한 것은 사실은 단지 신이 당신에게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방식일 뿐입니다. What other people label or might try to call failure is just God's way of pointing you in a new direction. 모든 시대를 통틀어 가장 위대한 발견은 바로 어떤 사람이 단지 태도를 바꿈으로써 자신의 미래를 바꿀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The greatest discover of all time is that a person can change his furure by merely changing his attitude..

2022년 '근로 장려금 ' 언제주나! 알아서 주면 안되나? [내부링크]

근로 장려금은 무엇이고, 언제 신청하고, 언제 받을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일 년에 두 번 꼭 챙겨야 하는 '근로 장려금' 알아서 주면 좋으련만, 그렇지 않으니 우리는 꼭 챙겨야 합니다. 안 챙기는 사람만 손해보고 있으니, 남들 다 챙기는 장녀금! 꼭 챙겨야겠지요. 그러나 기준이 있으니 알아보고 챙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가 그에 해당되나 안되나 꼼꼼히 알아보고 넘어가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근로 장려금은 무엇인가? 정부에서 돈을 지원해준다는 말인데.. 기준이 있다. 소득과 재산이 일정금액 미만인 대상으로(근로자, 사업자, 종교인) 지원하기 위한 정부 복지제도이며, 가구원 구성이나 총급여액 등에 따라 산정하여 지급되고 있다. 근로자는 반기신청(1년에 2번) 사업소득자는 년신청 (1년에 1번..

오프라윈프리 명언 : 성공으로 이끌어 주는 명언1(영어명언) [내부링크]

오프라 윈프리 명언 : 성공을 이끌어 주는 명언 1(영어 명언) 성공을 원한다면, 성공 그 자체를 목표로 삼으면 안 된다는 것이죠. 진짜 비결은, 성공하는 것 자체에 대해서는 신경 쓰지 말고, 대신 중요한 영향력을 갖추는 쪽에 초점을 맞춰 일을 해나가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성공은 자연스럽게 뒤따라 오게 됩니다. If you want success, you can't make success your goal. The key is to not to worry about being successfull, but to instead work toward being significant, and the success will naturally follow. 꿈을 실현하는 비결은 성공 그 자체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짧은 글 : 사소한 것들에서 행복찾기! [내부링크]

작은 것에도 감사해야 큰 것이 왔을 때 더 큰 감사하는 법을 알게 됩니다. 사소한 것들을 소중이 여길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작은 것에 감사하고, 사소한 것에 행복이 모여서 인생의 행복한 나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작은 물길들이 모여 강으로 흘러가고 바다로 흘러갑니다. 그 작은 물길도 없다면 더 큰 물길이 있을까요...? 사소한 것들에서 오는 행복 나는 지금 행복하다. 오히려 예전보다 많은 것을 더 갖지 못했기에 행복하다. 시시하고 사소하다고만 생각던 것들이 때로 눈물겹게 소중하고 감사하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사소한 것들이 모여 사건이 된다. 하찮은 만남, 사소한 만남은 없다. 인생을 변화시키는 운명적 만남도 처음에는 하찮고 사소한 우연에 불과했다. 지금 만나는 사람, 지금 머무는 장소, 지금 ..

왓칭 : 신이 부리는 요술 WATCHING [내부링크]

왓칭 : 신이 부리는 요술은 하나의 주제에서 생각을 어떻게 하느냐에 다른 결과를 가져온다. 신이 부리는 요술은 생각이 없을 때, 1인칭 생각, 3인칭 생각 등 생각이 다른 결과를 만들어 낸다는 삶의 중요한 핵심들을 이야기한다. 이 핵심 내용들이 중요한 이유는 극명하게 엇갈린 결과들을 만들어 내기 때문이다. 왓칭, 신이 부리는 마술 하버드 대학의 심리학자 랭거 교수는 호텔 청소부들을 유심히 지켜 보았다. 그들은 하루 평균 호텔방 열다섯 개를 부지런히 치워야 했다. 그런데도 그들은 운동부족으로 인한 온갖 증세를 보이고 있었다. 그 후 교수는 84명 절반을 비밀리에 따로 불러 청소 활동의 운동 효과에 대해 설명해주었다. 방을 치우는 것은 두 시간 반 동안 운동을 하는 것과 똑같아요. 랭거 교수는 차트까지 그려..

마케팅과 세일즈 『팔지마라 사게하라』1시간 125억 매출 기네스 기록 보유자 장문정의 마케팅 세일즈 완전판! [내부링크]

1시간 125억 매출 기네스 기록 보유자 장문정의 마케팅 세일즈 완전판! 공격적이고 군더더기 없는 설명, 마케팅과 세일즈의 핵심을 통쾌하게 파헤친다! PART1 결정의 순간까지 리드하라. 고객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18가지 기술 2_휴리스틱 heuristic 상식 안에서만 이야기 하자. 우리에게 익숙한 것을 건드려서 빨리 결정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휴리스틱이다. 상식의 잣대로 이야기할 경우 고객은 쉽게 거절하지 못한다. 휴리스틱은 판매자가 가장 두려워하는 고객의 '거절'을 일출하는 좋은 기술이다. 3_구체화 고객은 떠먹여야 먹는다 세일즈맨은 오로지 '어떻게 팔아먹을까'에 집중한다. 반면 구매자는 '어떻게 쓸까'에 관심이 있다. 이러한 차이를 이해한다면 아무리 쉽고 당연한 상품이라도 사용법을 알려줘야..

짧고 좋은 글귀의 명언:단순한 명언,듣기싫은 소리의 행운,꿈을 깨우는 명언! [내부링크]

인생을 단순히 생각하라는 명언, 듣기 싫은 소리가 나에게 주는 행운의 명언, 당신의 꿈을 깨우는 명언 짧고 좋은 글귀는 나의 의식을 깨우는 놀라운 동기부여가 되고 위안과 깨달음을 준다. 인생을 단순히 생각하라는 명언 거짓은 복잡하고 진리는 단순하다 인생은 너무 자세한 계획으로 낭비된다. 단순하게 만들자.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 인생은 본시 단순한 것이다. 그런데 사람들은 인생을 자꾸 복잡하게 만들려고 한다. +공자 단순함을 얻기란 복잡함을 얻기보다 어렵습니다. 무언가를 단순한 게 만들기 위해서는 당신의 생각을 깔끔히 정리해야 합니다. 이 과정은 어렵지만, 한번 이를 거치면 당신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스티브잡스 듣기 싫은 소리가 나에게 주는 행운의 명언 우리들의 적이 때로는 친한 벗보다 유익할 경..

'스티브 잡스의 명언 10선', 영어 명언, 한줄 명언 [내부링크]

'스티브 잡스의 명언 10선', 영어 명언, 한줄 명언 "We're here to put a dent the universe." "우리는 우주에 흔적을 남기기 위해 여기에 있다." "We're gambling on our vision." "우리는 우리의 비전에 모든 것을 걸고 있다." "My goal is to become ten-billion company with soul." "나의 목표는 '혼이 있는 100억 달러 기업'을 만드는 것이다." "A great carpenter isn't going to use lousy wood for the back of a cabinet, even though nobody's going to see it." "위대한 목수는 아무도 보지 않는다고 해서 장롱 뒤에 질..

'후천적 부자'가 되기 위한 마인드와 '7가지 전략'의 정보를 얻는다. [내부링크]

후천적 부자가 되기 위한 기본 마인드와 전략을 확실히 알아보자. 저자는 엄청나게 높은 수익률을 올리는 방법도, 짧은 시간 내에 어마어마한 액수의 돈을 번 사람들의 화려한 이야기를 하지 않는다. 최소한 10년 후에는 뿌듯한 마음으로 삶을 되돌아볼 수 있을 것이다. 후천적 부자로 가는 과정안에 당신은 스스로 해답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언제나 그러하듯 뜨거운 열정과 행동력이 동반되어야 한다. 후천적 부자의 책에는 7장으로 나눠져 있으나 오늘 3장 '후천적 부자가 되는법'의 7가지의 지혜를 배워보자. 후천적 부자가 되는법 1. 농사짓듯이 시간에 투자하라 농작물을 재배하고 결실을 얻기 가지는 반드시 기간이 필요하다. 사와카미 아쓰토는 '농경형 장기 투자법을 통해 투자도 농사짓듯이' 하라고 권한다. 봄에 파..

생각의 깨우침을 주는 알리바바 마윈 회장의 JUST DO IT [내부링크]

알리바바의(Alibaba) 창업자 마윈 회장의 생각을 깨우치는 이야기! 그가 남긴 많은 어록 중에 한국경제 TV에 나와서 이야기한 생각을 깨우치는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당신은 가난한 사람인가? 세상에서 가장 일하기 힘든 사람은 가난한 사람들이다 자유를 주면 함정이라 말하고 작은 비즈니스를 말하면 돈을 별로 못 번다고 말하고 큰 비즈니스를 말하면 돈이 없다고 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자고 하면 경험이 없다 하고 전통적인 비즈니스라고 하면 어렵다고 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라고 하면 다단계라고 하고 상점을 같이 운영하자고 하면 자유가 없다고 하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자고 하면 전문가가 없다고 한다 그들에게는 공통점이 있다 구글이나 포털에 물어보기를 좋아하고 희망이 없는 친구들에게 의견 듣는 것을 좋아하고 자..

위대한 CEO가 우리에게 남긴 한마디들의 동기부여와 지혜를 볼 수 있다. 위대한 리더들의 자질과 통찰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위대한 리더들이 세상에 남긴 동기부여와 지혜는 놀라지 않을 수 없다. 그들이 결과를 만들어 낼 때까지 얼마나 많은 역경. 시행착오, 성공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에서 몇 번에 실패를 맛봐야 했을까? 그리고 딛고 일어날 수 있는 원동력과 그들의 동기부여는 무엇이었을까? 그들의 리더십에 또 한 번 감탄하며, 그 리더들이 세상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남긴 지혜와 통찰력. 교훈적 이야기를 알아보자. 그리고 많은 리더가 되려는 사람들에게 이 책이 많은 지혜를 전해줄 것이라 생각한다. 1. 생각하라 : 세상을 꿰뚫어 보는 통찰의 힘을 가진 리더들의 한마디! "혁신을 위한 가장 훌륭한 시스템은 시스템을 갖지 않는 것" 애플의 스티브 잡스 세상을 놀라게 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연속으로 만들어 내는 능력은 어디에서 나올까. 그는..

'나'를 믿고 나아갈 때, 초심을 잃었을때, 나의 미숙함으로 실망 할 때 도움이 되는 짧은 명언! [내부링크]

나를 신뢰하고 나를 믿어야 내 앞에 어떤 장애물이 있어도 뛰어넘을 수 있다. 설사 넘어지고 넘어져도 그것을 밑거름 삼아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나를 신뢰하고 믿는다는 것은 다른 어떤 것보다 강력한 원동력이 된다. 짧은 명언들이 전해주는 이야기에 지혜를 얻기를 바랍니다. 명언출처 :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지은이 책속의 처세. 편집 김소희. 펴낸곳 리켁 콘텐츠 '나'를 믿고 나아갈 수 있도록 만드는 명언 가장 소름 끼치는 불신은 바로 자기 안에 있는 불신입니다. 나무터 자신을 믿을 수 있을 때 진정으로 원하는 바를 향해 올곧게 나아갈 수 있습니다. 다음 명언들을 마음에 새기며 부디 명심하세요. 자신의 능력을 믿어야 합니다. 그리고 끝까지 굳세게 밀고 나가라. -로잘린 카터 자신을 믿는 자..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2 "경제적인 자유를 누리고 싶다면 꼭 알아야 할 것들!" [내부링크]

요약:경제적인 자유를 누리고 싶다면 현재 내 위치가 어딘지 파악하고 어디로 가야할지의 알아야 하는 지혜를 전한다. 부모는 저자에게 E 사분면이나 S사분면에서 성공을 거두길 바랐다. 반면 부자 아버지는 자본가가 되길 권했는데, 그것은 내가 B사분면과 I 사분면에서 공공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갈고닦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다. 사분면은 각각의 운동성능이 있고 하나에서 다른 한쪽으로 가기 위해서 지식을 쌓으라고 말한다. 경제작 자유로 가기 위해서 자산을 키우라고 말하고 있다. E, S는 안정적 생활을, B, I가 진정한 경제적 자유를 말한다. 각각의 사분면을 게임이라 말하면 다른 게임을 할 때는 게임의 법칙이 다르기 때문에 훈련을 하라고 말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자신을 믿으라고 말한다. E:봉급생활자, ..

'니체의 명언 ' 짧은 명언에서 그가 봤던 세상을 배운다! [내부링크]

니체가 세상에 남겨놓은 짧은 명언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그의 직업은 문헌학자, 철학자, 시인, 음악가이다. 때론 시적으로, 철학적으로, 세상에 남겨진 그의 명언을 알아보자. 그는 어떻게 세상을 보고 지혜를 전했을까? 니체의 명언 1 결혼 그것을 하나로 만드려 하는 것은 두 사람의 의지다. 단지 그 하나를 이루려는 것은 두 개 이상의 것이다. 이와 같은 의지를 의지하는 자로써, 서로의 곤경을 같이 치러주는 것을 나는 결혼이라 부른다. 결혼 그것은 살아가면서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함께 하는 것을 결혼이라 말한다. 니체의 명언 2 결혼 생활은 긴 대화이다. 긴 시간동안 함께 살아가야 하는 것이기에 대화이든 생활이든 그것이 길다는 의미이다. 니체의 명언 3 결혼하기 전 당신 자신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해보라..

'30대 억만장자가 알려 주는 가장 빠른 부자의 길' 부자들이 말해 주지 않는 진정한 부를 얻는 방법! 미국 아마존 금융.사업 분야 1위 [내부링크]

부자들이 말해 주지 않는 진정한 부를 얻는 방법을 알아보자. 30대 억만장자가 알려 주는 가장 빠른 부자의 길은 무엇일까? 요약 부자가 되기 위해 기억해야 할 20가지를 말하고 있다. 우리는 학교 졸업과 동시 공부는 끝났다고 말하지만, 부자는 졸업과 동시 시작이라고 말한다. 지금 인도로 가고 있다면 멈추고 추월 차선으로 갈아타라고 말한다.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스타크래프트' 게임은 처음에 유닛이 미네랄을 캐고 있지만 어느새 다양한 전략. 전술을 펼칠 수 있는 조합이 완성된다. 1차적이 아니라 다차원적 접근 방식을 이야기하고, 억만장자로 가거나 부자로 가거나 가장 강력한 스피드는 역시 람보르기니나 같은 실행력이다. 실행력이 핵심이 전제된다는 가정하에 아래 20가지를 읽고 내 것으로 만들어야 그것이 진정한..

살면서 한번쯤은 생각해 볼 것들! 나에게 주어진 소중한 하루를 어떻게 살 것인가? 잘 못된 습관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습관을 고치고 성공하는 길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살면서 한 번쯤은 생각해 볼 것들은 많다. 작은 습관 하나가 운명을 바꾼다! 예나 지금이나 돈, 명예, 권력은 한 사람의 인생을 성공시키기도 하지만 반대로 한순간에 추락시키는 독이 되기도 한다. 때문에 한번 주어지는 우리의 삶을 아름답게 가치 있게 만들어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스스로 자신의 삶에서 진정한 만족과 즐거운 행복을 느껴야 한다. 나에게 주어진 소중한 하루를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해 따뜻한 지혜를 전해주는 "살면서 한 번쯤은 생각해 볼 것들"을 소개하며 오늘부터 작은 것 하나가 나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지혜, 방법, 교훈, 동기부여, 정보를 알아보자. 습관 1. 긍정적인 삶을 만들어가는 습관 'Can Do'의 신념을 글씨로 써라.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저자 클로드 브리스톨은 기자로 활동하다가..

부자의 '돈', '성공','인간관계', '운'의 지혜와 동기부여! 당신도 부자로 만들어 버릴 수 있는 책! [내부링크]

"작은 부자는 돈을 벌지만, 진짜 부자는 사람을 번다!" 돈의 흐름을 순조롭게 만드는, 인간관계에 대한 명쾌한 통찰을 볼 수 있다."돈 때문에 힘드신가요? 그럼, 고쳐야 할 무언가가 있다는 뜻입니다." 일본 개인납세 연속 랭킹 1위, 저자 사이토 히토리가 이야기하는 부자의 돈, 부자의 성공, 부자의 인간관계, 부자 운, 에서 그가 왜 일본 개인납세 랭킹1위를 했는지 감탄할 수 있다. 돈, 성공, 인간관계, 운에 대한 저자의 이야기는 신선하고 확실한 동기부여를 뒷받침한다. 『부자의 돈』 큰돈이 생겨도 저축은 필수다 돈이 없을 때는 바짝 긴축 생활을 했는데, 돈이 들어오면 손바닥 뒤집듯 사치스러운 생황을 하는 사람이 있죠. 신은 이런 사람을 똑똑히 져켜보고 있습니다. 그가 어떻게 하냐에 따라 다시 한번 '가..

'상위 1% 부자의 통찰력' '부자의 지혜', '부자의 통찰력', '부자의 지혜','부자의 특징' 부자들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상위 1% 부자의 통찰력'의 이 도서는 부자의 시점에서 바라보는 통찰력을 아주 자세하게 구분되어 단락별로 예시와 함께 자세한 지혜를 전해주고 있다. 통찰력 없으면 '호구'되는 세상! 본질을 간파하는 부자의 비법을 배우자! 그 지혜에 담긴 정보를 통해 앞으로 사람과 사회를 바라보는 시점의 다양한 변화에 대해 더 멋진 여정이 되었으면 한다. 【통찰력이 없으면 '호구' 되는 세상】 부자일수록 더욱 자기가 부자라고 말하고 다니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표적이 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기꾼에게는 사기꾼의 방식이 있다는 것을 알아둡시다. 이 방법을 쓰고 난 다음은 저 방법을 쓴다는 식으로 그들의 법칙이 있습니다. 사람을 속이지 않는 당신은 훌륭한 영혼을 가진 사람입니다. 하지만 한걸음 나아가서 악에 강해진다면 ..

일본 아마존 17주 연속 종합 베스트셀러! 황금시간을 만드는 5가지 원칙! [내부링크]

"무엇에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가?" 황금시간 만들기 5가지 원칙 등을 소개하고 있다 일본 최고의 베스트셀러 저자 '카츠마 카즈요'의 대표작 출간 동시 일본 아마존 17주 연속 종합 베스트셀러! 『저자 소개』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세상에서 시간관리를 어떻게 해야 하느냐에 대한 질문엔 그렇게 말하는 사람의 위치가 어디에 있냐에 따라 다른 표현방식이 있지 않을까 하지만,그 어느 위치에 있던지 "시간관리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오늘 그녀의 시간관리법을 알아본다. 01 시간관리는 왜 잘 안되는가 다른 사람이 효과를 거둔 방법을 배워 활용하려고 해도 잘 되지 않는 이유는 사람은 나름대로의 생활 습관과 조건이 다르기 때문이다. 만인에게 유용한 삶의 방식이 없는 것처럼 시간관리 역시 만인을 위한 결정판 같은..

헬렌 켈러가 세상에 던진 명언에는 다른 특별함이 있다! [내부링크]

헬렌 켈러가 세상에 던진 명언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삼중고의 장애를 가진 그녀는 명언들은 특별함이 있다 우리가 잘 알지 못하고 생각하지 못했던 그녀의 값진 명언을 알아보자 go go 사흘만 세상을 볼 수 있다면 첫째 날은 사랑하는 이의 얼굴을 보겠다 둘째 날은 밤이 아침으로 변하는 기적을 보리라 셋째 날은 사람들이 오가는 평범한 거리를 보고 싶다 단언컨대 본다는 것은 가장 큰 축복이다. 행복의 한쪽 문이 닫히면 다른 쪽 문이 열린다 그러한 흔히 우리는 닫힌 문을 오랫동안 바라보기 때문에 우리를 위해 열려 있는 다른 문을 보지 못한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소중한 것은 보이거나 만져지지 않는다. 단지 가슴으로만 느낄 수 있다. 내일은 시력을 잃을지 모른다는 생각을 가지고 매일 살아간다면 평소에는 당연..

'아인슈타인의' 정곡을 찌르는 핵심명언! "어제와 똑같이 살면서 다른 미래를 기대하는 건 정신병 초기증세다." [내부링크]

'알버트 아인슈타인'의 정곡을 찌르는 핵심 명언! "어제와 똑같이 살면서 다른 미래를 기대하는 건 정신병 초기증세다." 이 세상에 그가 남긴 많은 물리학 전 이론보다, 정곡을 찌르는 명언들을 알아보자 출 생 : 1879년 3월 14일 출생지 : 독일 제곡 뷔르템베르크 왕국 울름시 사 망 : 1955년 4월 18일(향년 76세) 학 력 : 취리히 대학교(박사), 취리히 연방 공과대학교(졸업), 아라우 아르고 비안 주립대학(졸업) 이 명언은 정곡을 찌르는 핵심이 아닌가? 갑자기 명언을 보는데 머리가 아플까? 마치 수학 시간을 마주한 듯한 느낌이랄까? 왜~지식인과 천재만을 얘기했을까? 아인슈타인 주위에는 천재와 지식인만 있었던 걸까? 더 오래 고민해서 똑똑해졌단 말인가? 그래서 더 오래 고민하면 누구나 똑똑해..

아이작 뉴턴의 명언! 과학혁명에 가장 큰 공헌을 세운 그가 세상에 남긴 명언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현대 과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아이작 뉴턴' 과학혁명에 가장 큰 공헌을 세운 과학자인 그가 세상에 남긴 명언을 알아 봅니다. 아이작 뉴턴의 명언은 왠지 수학적일 것 같은 느낌입니다. 17~18세기에 살았음에도 84세까지 살았으며 평생을 독신으로 지냈다고 아이작 뉴턴 뉴턴의 친적이자 조수였던 험프리 뉴턴은 그는 어떤 취미도 가지지 않았으며, 평생 자신의 연구외에는 헛된 생각이다라고 말한 바 있다. 그래서 긴 생애 만큼이나 많은 업적을 남겼다. 아이작 뉴턴도 실행을 말하고 있네요. 머리속에 담겨진 아무리 좋은 생각도 실천하지 않으면 그 생각은 죽은 생각이다. 작은 실천들이 모여 큰 성공이 된다. 실행력이 그를 위대함으로 이끈 것 같습니다. 경제과 과학도 모든 일들이 인내와 노력을 이야기 하고 있다. 그 인내..

정주영 현대 회장의 어록과 명언모음! "이봐 해봤어?" [내부링크]

"이봐 해봤어?" 어려움을 토로하는 임원들을 나무랄 때 자주 하던 말 정주영 회장의 "이봐 해봤어?"는 너무나 유명한 말이다. 이건희 회장의 "마누라와 자식 빼고 다 바꾸라"라는 말과 양대산맥이 아닐까 생각된다 현대그룹 초대회장 정주영 회장의 명언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특히나 정주영 회장은 '무'에서 '유'를 현대그룹을 세계적 굴지의 기업으로 성장시킨 장본인이라 그가 주는 어록이나 명언이 후세대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정주영 회장 하면 왠지 떠오르는 것은 "불도저 정신"의 강인한 모습도 떠 오릅니다. 현대그룹 초대회장 정주영 어록.명언모음! 고정관념이 사람을 멍청이로 만든다 정말 주옥같은 명언이 아닌가 합니다 이래서 고정관념이 무서운 거군요! 믿음의 확신으로 밀어붙이면 자신감은 그냥 따라 온..

일본'비즈니스북 그랑프리' 종합 1위! 100세 인생은 남일이 아니다. 누구에게나 현실에 닥칠 일이다.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내부링크]

『100세 인생_THE 100-YEAR LIFE』 영국 파이낸셜 타임스 '올해의 비즈니스북' 쇼트리스트 일본 '비즈니스북 그랑프리' 종합 1위 요 약 : 100세 인생을 살아가기 위한 '돈'만을 위한 것도 아니고 또 '돈'을 제외할 수 없는 부분이라, 무형과 유형의 자산이 동시에 있어야 하는데 유형의 자산과 무형의 자산을 통해 더 건강하고 즐겁게 100세 인생의 선물을 받아야 한다.지금 준비하지 않으면 서두에 말한 저주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된다. 100세 인생을 위해서 재정적 유형의 자산은 필수 요건이고, 그에 따른 준비나 방법들로 100세 인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설명하고 있다.무형자산 활용으로 더 큰돈으로 만들 수 있고, 이러한 순환적인 역할이 되어야 100세 인생의 선물도 함께 받아가지 않을..

'이건희 삼성 회장'의 어록과 명언모음! 탁월한 통찰력으로 세상에 던진 그의 짧은 명언에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다. [내부링크]

부자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부자 옆에 줄을 서라 산삼 밭에 가야 산삼을 캘 수 있다 이건희 삼성 회장이 1993년 독일 프랑크푸르트 캠핀스키 호텔에서 200여 명의 임직원들에게 품질경영을 강조하고 있다.‘신경영 선언’이라고 잘 알려진 당시 회의에서 “마누라와 자식 빼고 다 바꾸라”는 유명한 어록이 나왔다.이후 삼성이 위기에 직면할 때마다 이 회장은 경영철학이 담긴 메시지를 던지며 초일류기업으로의 성장을 일궜다. 지금 들어봐도 파격적인 말이 아닌가 싶습니다 "마누라와 자식 빼고 다 바꾸라" 그때 당시 '신경영 선언'에서의 말은 너무나 파격적인 말이라, 그 당시 오랫동안 유행하기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그만큼 삼성의 절박함이 묻어 있는 게 아닌가 합니다. 삼성이 세계적 글로벌 기업으로 빠르게 도약한 ..

'괜찮지 않은데 괜찮은 척'했다_베스트셀러! 얼마나 더 괜찮은 척을 해야할까? [내부링크]

아파도 아프지 않은 척! 힘들어도 힘들지 않은 척! 슬퍼도 슬프지 않은 척! 표지 제목처럼 우리는 괜찮지 않은데 괜찮은 척을 참 많이도 했고 지금도 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슬픈 현실이지만 지금의 우리의 그런 모습이 있는데, 세상의 많은 부모님은 어떨까요? 어느새 우리는 괜찮지 않은데, 이제 그 현실조차 모를 수 있다는 생각도 됩니다. 때론 괜찮지 않을때, 위로를 받거나 스스로를 다독여야 하지 않을까요? 주위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괜찮은 척했습니다. 아파도 아프지 않은 척 슬퍼도 슬프지 않은 척 힘들어도 힘들지 않은 척 당신의 많은 순간을 괜찮지 않은데괜찮은 척하며 살아왔다면 정말 많이 애쓰셨습니다. 책 속에 담긴 이야기들 이남들은 모르고 혼자 힘들어했던 괜찮지 않았더 나의 마음을 알아주어 불안한 마음을..

'부자의 방' 집 꾸미기 열풍을 일으킨 화제의 베스트셀러! 4000명 부자의 방을 보고 알아낸 공간의 비밀은 무엇일가? [내부링크]

'4000명 부자의 방을 보고 알아낸 공간의 비밀' 일이 풀리고, 공부가 잘되고, 집안이 일어나는 공간의 힘! 일본에 '집 꾸미기' 열풍을 일으킨 화제의 베스트셀러! 책 제목만 보더라도 당장 읽어보고 싶고, 내용이 무척이나 궁금한 책입니다. 저자 약력을 간략히 확인하고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야노 케이조』 1970년 고베 효고 현 출생. 히로시마 대학교를 졸업한 후 건출 컨설팅 회사에 들어가 '행복한 집짓기 연구회'를 창설하고, 퇴사 후 'KEIZO ARCHIT OFFICE'를 설립했다. 현재는 주식회사 가와모토 건축사무소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으며, 일본 국가공인 1급 건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건축에 대한 풍부한 식견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감각 덕분에 지금도 일본 최고의 부자들이 그에게 집 설계..

설명을 못하는 사소한 이유! 정확하게 말하는 지혜를 전해준다! [내부링크]

당신이 설명을 못하는 데는 사소한 이유가 있다.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저자 소개 / 지은이 고루 레 다이치] 게이오기주쿠 대학 경제학부를 졸업하고 후지필름, 사이비 에이전트, 리쿠르트 등에서 근무했다. 대학교에 재학 중일 때 쓴 경제학 해설서로 큰 인기를 얻었고,, 등 다수의 책을 썼다 첫 15초가 중요하다 :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속도' 청중은 첫 15초 동안에 흥미를 느껴야 다음의 5분 동안 이어지는 이야기도 듣는다. 그저 '짧게' 전달하는 것이 다는 아니다. '알기 쉽게' 전달하는 일을 잊어서는 안된다. '알기 쉽게' 전달하는 것이란, 자신이 설명하고자 하는 바를 상대방에게 '빠르고 원활하게'이해시키는 일이기도 하다 어떤 이야기든 알기 쉽게 설명하는 공식이 있다 :텐 ..

복잡한 마음 행운의 긍정 메세지! [내부링크]

나에게 건네는 긍정 메시지! 당신 곁에는 이미 행운이 있습니다. 인생을 바꾸는 마법의 말 "재수 좋다."를 입버릇처럼 소리 내어 외쳐라. 지은이 사이토 히토리(Saito Hitori) 화장품.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회사 '긴자 무라 칸'과 '일본한방연구소'의 창업자이다. 1993년부터 2005년까지 12년 연속 "납세액 베스트 10'이라는 일본 신기록을 수립했는데, 납세액이 전부 사업소득이어서 이색적인 존재로 주목받았다. 누계 납세액 또한 2004년까지 합계 173억 원을 달성해 전대미문의 기록을 남겼다. 즐거운 마음가짐과 경제적 풍요에 대한 조언을 담은 책들이 다수 출판하였는데, 일본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여러 권이 베스트셀러가 됐다. 주요 저서로는 『상위 1$ 부자의 통찰력』 『괜찮아, 다 잘되고 있으..

'돈'과 '투자'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1 [내부링크]

"300만 부 베스트셀러" 재테크 시작의 끝판왕!! 이 아닐까 합니다. 변화와 불확실성의 시대,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부'를 쌓고 '돈'을 통제하게 해 줄 정보들 경제활동을 하는 누구나에게 부자로 갈 수 있고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는 핵심을 주고 있다. 로버트 기요사키 저자는 재테크 분야 고전으로 손꼽히는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시리즈를 통해 전 세계 수천만 사람들의 돈에 대한 인식을 바꿔 놓았다 가난한 아버지는 하와이 주에서 교육감까지 지냈지만 평생 금전적으로 고생하였다. 반면 부자인 아버지는 중학교도 마치지 못했지만 하와이 최고의 갑부가 되었다. 가난한 아버지는 박사 학위까지 받았지만 돌아가실 때는 지불해야 할 청구서를 남기셨고 반면 부자인 아버지는 가족과 자선 단체에 수천만 달러를 남기셨다..

스티브 잡스의 '명언과 어록' 에서의 동기부여! [내부링크]

스티브 잡스의 '명언과 어록' 은 오늘을 사는 수많은 이들에게 동기부여가 되고 있다! 스티브 잡스의 이름만 들어도 무에서 유를 창조할 사람이다라고 반문할 수가 없습니다 기업인으로 수많은 어록들을 남기고 그가 보여준 열정, 혁신, 새로운 바람 등 수많은 아이콘이 따라붙고 있습니다 그의 어록과 명언들은 전 세계 수많은 오늘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동기부여와 열정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오늘도 사회 구성원의 한 사람 한 사람으로 그곳이 어디든 꿈을 향해 가시는 분들께 그의 명언 5가지 소개합니다. 많은 어록과 명언 중에서 '당신에게 주어진 시간은 한정적이고 다른 사람 인생을 살면서 삶을 허비하지 마라.' 저는 개인적으로 이 명언을 가장 좋아합니다. 자신의 삶을 소중하게 생각하라는 의미가 더욱 와닿습니다 자신의 삶을..

인간관계 친구관계 에서의 '명언'이 전해주는 짧고 좋은 글 [내부링크]

살면서 한 번씩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힘들고 어려운 시기와 시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평이하게 이 세상을 살아가는 것은. 현실적으로 매우 어려운 일있은 것 같습니다. 내가 어려울때 나를 이해해주고 들어주고 또는 감당되는 범위 안에서 작은 도움을 준다면 어떨까요? 또는 나는 친구에게 어떤 사람이 되어 줄 수 있는가도 생각 해 볼 수 있다고 봅니다. 잘 나갈때 조심하란 말도 있습니다. 잘 나가고 항상 우위에 있다고 생각할 때 보이지 않게, 언제든 큰 암초를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암초에 부딪쳐 고난과 어려움이 닥쳤을때, 비로소 주위의 인간관계가 투명하게 보이고 고마움. 감사함을 느낍니다. 그 고난도 어쩌면 열심히 했기 때문에 고난이 찾아온 건 아닐까요 앞을 알 수 없었던 결과 였지만, 과정에서..

'이건희 27법칙' 삼성을 300배 성장시킨 비밀 정보 [내부링크]

해외 언론이 바라보는 이건희 회장은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자 국내 기업인으로는 처음으로 미국 시사주간지 선정‘세계 100대 인물’에 뽑힌 삼성 이건희 회장은 자기 자신이 인재임을 알고 있을까? 이건희는 기업인 부문에서 스티브 잡스,래리 페이지 등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올해의 인물 100인(2005년)에선정된 바 있다. 은 삼성의 이 회장을 처음으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삼성그룹 이 회장이 무명의 삼성전자를 소니에 도전장을 내미는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탈바꿈시켰다.’고 설명했다. 이건희에 대해 탁월한 리더라고 평가해 주는 언론은 뿐만 아니라 영국의 경제 일간지 역시 ‘존경받는 세계 재계 리더’에 한국인으로는 처음으로 유일하게 선정했다. 2003년11월24일에 실린 그의 기사 내용은 해외 언론들이..

'백만장자 메신저' 1위, 1위, 1위, 12개국, 1위 [내부링크]

입소문으로 퍼져나가 '1인 사업가'들의 경전으로 자리 잡은 그 책! 수많은 독자들의 요청 끝에 절판된 지 5년 만에 재출간! "왜 사람들은 이 책에 열광하는가" 메신저messenger 조직에 몸담지 않아도 된다. 대단히 뛰어나지 않아도 된다. 모든 것을 잘할 필요도 없다. 하찮게 생각해온 당신의 경험. 이야기, 메시지는 수많은 사람들이 목말라하는 가치다. 당신의 이야기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어마어마한 가치를 갖고 있다. 당신은 수백만 명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고, 그 대가로 수백만 달러를 벌 수 있다. 나 자신이 이를 증명해왔고, 내가 가르친 사람들도 그러했다. 나는 메신저가 된 지 2년 만에 460만 달러를 벌었다. 3년째 『골든티켓』으로 전 세계 베스트셀러 작가가 됐고, 회당 2만 5..

‘억대연봉 판매왕의 영업기술’ 출간 3일 만에 베스트셀러 진입! [내부링크]

책 출간 3일 만에 "베스트셀러" 진입 신문보도 20년 실전영업 최강자의 영업비밀 대공개 한낱 모자 장사, 붕어빵 장사, 지하철 노점상이었던 내가 대기업에서 인정받는 팀장으로 갈 때까지 나에게는 영업이라는 것이 있었다. 그리고 어떤 곳에 가더라도, 무슨 일을 하더라도 잘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갖게 된다. 영업은 수많은 눈물을 흘리는 일이다. 그러나 영업은 정직하다. 노력과 열정에 대한 무한한 보상 그 이상의 것이 뒤따른다. 영업을 통해 우리는 조금씩 더 성장하고 '나'라는 사람을 온전히 만들어갈 수 있다. 작가님 소개 한국영업세일즈코칭협회 대표, 노숙자 생활부터 지하철 잡상인, 붕어빵 장사, 모자 장사 등 노점상을 거쳐 LG, 삼성, 대명, 한화, 이랜드 등 대기업에서 판매왕, 최우수 영업팀장을 지낸 억..

책 ‘빅스텝’ 당신의 경제 보폭을 키우는 정보 [내부링크]

“돈을 밝히는 사람이 아니라 돈에 밝은 사람이 돼라” 평생 필요한 돈을 한 번에 벌 수는 없지만 평생 쓸 돈이 꾸준히 들어오는 시스템은 만들 수 있다. [경제의 보폭 4종류] ①제자리걸음 월급은 들어오자마자 카드값과 각종 소비로 금세 사라진다. 한 달 벌어 한 달 살기 바빠 미래를 계획할 여유가 없다. 현재를 즐기는 데 모든 수입을 탕진한다. ②종종걸음 열심히 일하고, 절약하고, 저축한다. 조금이라도 이자를 더 받기 위해 은행을 비교하고, 돈을 여기저기 넣었다 뺐다 하느라 바쁘다. 하지만 노력에 비해 자산은 늘지 않고, 자신의 재테크 방식이 맞는지 늘 불안하다. 대부분의 사람이 여기에 해당된다. ③달리기 남들이 걸을 때 저만큼 앞으로 치고 나가는 사람들로 백만장자, 로또에 당첨된 사람, 한때 큰 성공을 ..

‘성공을 부르는 운’의 정보! 보통의 당신을 성공으로 이끄는 운을 모으는 기술의 지혜! [내부링크]

보통의 당신을 성공으로 이끄는 운을 모으는 기술 제1장 성공한 사람은 ‘운’을 볼 줄 안다 인간은 이미지화한 것은 금방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운이 좋아지고 싶다면 ‘자신이 무엇을 할 때 행복하다고 느끼는지'에 대한 확실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대부분 꾸준히 포기하지 않고 조금씩 전진하면서 성공을 이루었다. 운이 좋은 사람은 사고방식이 유연하며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라도 믿는다. 해야 할 일을 머릿속에 입력하고 그것만 생각하다 보면 그에 대한 정보를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그렇게 되면 자연스럽게 그 정보에서 힌트를 얻어 또 다른 아이디어가 떠오리기도 하고 행동으로 옮길 수도 있다. 제2장 성공한 사람은 ‘운’을 찾아 나선다 축구든 야구든 슈팅 횟수, 타석에 선 횟수에 비례해 성..

‘시크릿’수 세기 동안 단 1%만이 알았던 부와 성공의 ‘비밀’ [내부링크]

‘오프라 윈프로 쇼’ 홈피를 마비시키고,, 해리포터를 묶어버린, 세계인이 경탄하고 있는 바로 그 책!!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교보, 예스 24, 알라딘,인터파크 1위 -타임지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선정 너무나 유명한 책이라 블로그, 유튜브, 다큐 등 수없이 간간히 접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들만이 알고 있는 시크릿의 비밀은 생각과 마음이 곧 나의 건강, 부, 인간관계, 행복 등 인생의 모든 면에서 시크릿의 비밀을 활용하고 내면의 잠재되어 있는 숨겨진 진짜 힘을 이해하고 그 기쁨을 발견하게 된다. 그렇다면 그 시크릿의 비밀이 무엇일까? 당신은 아마 궁금할 것이다. “비밀이 대체 뭔데?”라고 중얼거릴지도 모른다. 우리는 모두 무한하고 유일한 힘에 따라 움직인다. 모..

'신의 멘털' 일본 최고의 멘탈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정보! [내부링크]

나도 신의 멘털이 될 수 있는 “핵심 키워드”를 소개합니다 핵심 키워드만 읽고 실천해 보시더라도 멘털 강화에 도움이 되실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현재의 멘털 강화가 미래의 나를 바꾸고 그것이 일, 건강, 돈, 인간관계와 연결되기 때문에 멘탈 강화가 내가 살아가는데 경제적 자유와 연결된다라고 말씀을 드립니다. 그때 할걸! 그때 해볼걸! 이 말은 세상에서 가장 슬픈 말이다라고 합니다. 잘게 쪼개서 하나씩 도전해 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일본 최고의 멘털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흔들림 없이 목표를 이루는 법칙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Chapter 1 멘털이 인생의 90퍼센트를 결정한다. 마음먹은 대로 살기 위한 공식 목표 달성 = 목표 * 수단 * 멘탈 . 목표 목적지가 정해져 있지 않은 비행기는 어디에도 가지 ..

'백만장자 시크릿' 아마존 최장기 베스트셀러! 부를 끌어 당기는 17가지 백만장자 마인드 정보! 꿈꾸는 사람만이 부자가 된다! [내부링크]

부를 끌어당기는 17가지 원칙을 알려주는 부자 매뉴얼을 알아보자. 부자가 되고 싶다면 당신의 모든 꼭 읽어 봐야 한다고 저자는 말한다. 불과 2년 반 만에 무일푼에서 억 만장 바가 된 하브 에커. 그 자신이 실제로 경험하고 이루어낸 부를 거머쥐는 놀라운 비밀. 부자가 되기 위해선 행동을 해야 한다. 백만장자 시크릿 어떤 비밀들이 숨겨져 있을까요? 부자가 되고 싶다면 뼛속까지 부자 마인드로 채워라.누구도 당신의 인생을 바꾸지 못한다. 오직 당신만이 인생을 성공과 부로 이끌 수 있다. 당신을 성공하게 만들 사람도 당신뿐이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지금껏 해왔던 당신의 생각을 의심해라. 무의식부터 완전히 바꿔라! 17가지 백만장자 마인드를 선언하고 행동해라. 당신의 인생은 180도 달라질 것이다. 또한 그것만..

'무엇을 아끼고 어디에 투자 할 것인가?' 부자가 될 사람과 결국 부를 이루지 못할 사람의 21가지 차이와 4가지 핵심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4년 동안 1000명 이상을 상대로 컨설팅을 했는데, 신기한 것은 그 과정에서 앞으로 부자가 될 사람과 결국 부를 이루지 못할 사람의 차이를 발견했다. 그 차이는 21가지라고 말한다. 부자가 될 사람과 결국 부를 이루지 못할 사람의 차이에서 우리는 그의 지혜를 배운다. 21가지 중에 4가지 핵심은 '열정', '습관', '학습', '지속력'이다. Chapter 1. 성공의 비결은 하나같이 “열정”이라고 말한다 1. 앞으로 부자가 될 사람은 돈을 늘릴 생각을 한다. 결국 부를 이루지 못할 사람은 막연히 돈이 모이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2. 앞으로 부자가 될 사람은 돈의 가치를 진심으로 신뢰한다. 결국 부를 이루지 못할 사람은 돈을 드러내 놓고 말하는 건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3. 앞으로 부자가 될 사람은 사랑..

'돈을 끌어 당기는 마법의 정체는?' '지갑' 이었다니!!! 일본 서점 화제의 베스트 셀러!!! [내부링크]

일본 최고의 행운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돈을 끌어당기는 지갑'의 비밀 대공개 돈을 끌어당기는 마법의 정체 그것은 바로 "지갑"이다 금전관리를 통해 더욱더 부자의 길로 들어설 것입니다. 30년 동안 만 명 이상의 경영인과 고객들의 사례에서, 15년 동안 7천 명 이상의 고객에게 운명 컨설팅을 해서 얻은 결과에서 도출해 낸 인생의 성공 비법을 알아보고 이제 당신을 더욱 부자의 길로 가게 할 것이라 믿어 의심지 않습니다. Chapter 1. 지갑 하나로 운이 탁 트인다 01 지갑에는 신이 깃들어 있다. 부자의 지갑은 반짝반짝 윤이 난다. 지갑에는 신이 산다. 02 부자의 지갑에는 신권이 들어 있다. 신권에는 에너지가 있다. 지갑의 신은 접대받기를 무척 좋아한다. 03 부자는 돈은 물론 지갑도 소중히 다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