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aurorasky의 등록된 링크

 theaurorask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숙면에 좋은 방법 - 숙면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숙면에 좋은 방법 - 숙면에 좋은 음식 내일 아침 일찍 나가야 되는데 잠이 안 올 때, 이리저리 뒤척이고 양 한 마리, 양 두 마리 주문을 걸어봐도 좀처럼 잠이 들지 못한 경험이 누구에게나 있을 것이다...

타트체리 효능 - 타트체리 복용법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 타트체리 복용법 타트체리(Tart Cherry)에는 여러 가지 효능이 있다. 신맛이 강한 편이긴 하지만 맛도 상큼하니 괜찮은 편이다. 요 앙증맞게 생긴 체리가 불면증, 근육통 등 여러 가지 효능..

남성 갱년기 증상 - 남성 갱년기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남성 갱년기 증상 - 남성 갱년기에 좋은 음식 나이를 먹고 노화의 과정을 거치는 것은 비단 여성만이 겪는 일은 아니다. 남성 갱년기에 대해서는 아직 논쟁의 여지가 있고, 일부 의학계에서는 인정하지 않고..

갱년기 열감 - 여성 갱년기 증상 [내부링크]

갱년기 열감 - 여성 갱년기 증상 모든 여성은 나이가 들면서 갱년기라는 시기를 맞이하게 된다. 건강상태나 유전적인 요인 등으로 시기의 차이는 있겠으나 피해 갈 수는 없다. 어떤 사람은 우울증을 겪는다..

키토 다이어트 - 키토제닉 부작용 [내부링크]

키토 다이어트 - 키토제닉 부작용 다이어트를 계획한 사람이라면 키토 다이어트라는 단어를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TV에 나온 유명한 연예인이 키토 식단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소문도 있었다. 이..

베지테리언 종류 - 채식 장단점 [내부링크]

베지테리언 종류 - 채식 장단점 건강을 위해서, 혹은 다이어트를 위해서 채식 식단에 관심을 가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채식이란 말을 들으면 동물성 식품이 배제된 식단을 떠올릴 것이다. 그런데 어떤 사람은..

발이 뜨거워요 - 발에 열감 [내부링크]

발이 뜨거워요 - 발에 열감 발은 우리가 서있을 때 몸의 무게를 지탱하고, 필요한 곳으로 이동하게 해 준다. 모든 무게를 오롯이 감당해야 하니 어찌 보면 발 통증은 자연스러운 증상일 수 있다. 그만큼 발이..

코로나 후유증 증상 - 코로나 19 완치 후유증 [내부링크]

코로나 후유증 증상 - 코로나 19 완치 후유증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인되었다고 WHO에 중국 측이 보고한 게 작년 12월 1일이니, 이 사태가 벌써 10달이 넘기고 있다. 코로나 19는 10달 동안 인간의 삶을 참..

입냄새 없애는 방법 - 구취 원인 [내부링크]

입냄새 없애는 방법 - 구취 원인 구취는 누구나 살면서 경험하는 흔한 증상이다. 하지만 불쾌감을 주고 사람 간의 친밀감을 해치는 요인이 된다. 그렇다고 해서 당사자에게 구취가 난다고 말하기도 쉽지 않다. 당..

노안 예방 - 노안 증상, 노안 영양제 [내부링크]

노안 예방 - 노안 증상, 노안 영양제 나이가 먹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기 싫지만 인정할 수밖에 없는 순간이 있다. 나이가 먹고 있다는 것은 절제된 표현이고, 정확하게는 노화가 진행되고 있다고 해야 맞..

손톱 갈라짐 - 손톱이 갈라지는 이유 [내부링크]

손톱 갈라짐 - 손톱이 갈라지는 이유 왜 내 손톱은 항상 부러질까? 특히 양손 엄지와 검지 손가락이 늘 갈라지거나 부러진다. 그 때문에 항상 손톱을 짧게 자를 수밖에 없다. 손톱을 길게 길러 네일숍에 가서 이..

사과 사이다 식초 만들기 - 애플 사이다 비니거 먹는법 [내부링크]

사과 사이다 식초 만들기 - 애플 사이다 비니거 먹는 법 지난 글에 애플 사이다 비니거의 효능과 부작용, 복용법 등에 대해 글을 쓰다 보니, 문득 내 손으로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수천 년 전부터..

애플 사이다 비니거 - 애플 사이다 식초 효능 [내부링크]

애플 사이다 비니거 - 애플 사이다 식초 효능 최근 몇년사이 애플 사이다 비니거(Apple Cider Vinegar)가 검색엔진 상위권에 오르고 관심이 많은 듯하다. 애플 사이다 식초 효능과 더불어 애플 사이다 식초 다이..

머리 비듬 없애는 법 - 비듬 원인 [내부링크]

머리 비듬 없애는 법 - 비듬 원인 깔끔한 검은색 정장을 차려입고 한껏 멋을 부린 사람이 앞에 걸어가고 있다. 그런데 그 사람 어깨를 보니 첫눈이 내린 것처럼 하얀 비듬 눈이 내린 모습을 본다면, 아마 그 사..

손상모 복구 - 극손상모 관리 [내부링크]

손상모 복구 - 극손상모 관리 몇 년 전부터 희끗희끗 보이기 시작한 새치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염색을 하게 되었다. 모발의 성장에 맟춰 한 달에 한번은 염색하고 있다. 그전까지 염색을 한 적이 없었기에 모발..

여드름 없애기 - 비타민 B5 [판토텐산] [내부링크]

여드름 없애기 - 비타민 B5 [판토텐산] 어떤 외국인으로 부터 질문을 받았다. 한국인들은 정말 피부가 좋은데 어떤비결이 있냐고... 심지어 할머니들까지 피부가 좋다고 한다. 피부이야기가 나오면 나는 사실 좀..

여드름 원인 - 여드름 나는 이유 [내부링크]

여드름 원인 - 여드름 나는 이유 중학교 때부터였던 거 같다 오랜 시간 나를 괴롭혔던 여드름... 그 시간을 지나며 여드름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다. 그 해답들을 알게 되면 지긋지긋한 여드름에서 해방될 수 있을..

안녕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로라 스카이예요. 이제 지겹다는 소리가 나올 만큼 매일 어김없이 비가 오는 거 같지만... 저는 비가 싫지가 않아요. 저에게 마음의 안정을 주는 소리가 있는지 생각해보니 2가지 정도 있는 거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