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luesea의 등록된 링크

 thebluese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상위 1% 부자들의 노하우 - 부자되는 방법 [내부링크]

상위 1% 부자되는법 여러분이 몸담고 있는 각 분야에서 최정상에 오른 1%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누리는 경제적 풍요와 사회적 위치는 나머지 평범한 사람들과 비교할 수 없는 큰 차이를 보입니다. 그들은 어떻게 최정상의 자리에 올라갔을까요? 그저 열심히 노력만 했을까요? 지금부터 상위 1%가 되는 4가지 방법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1 실전적으로 배워라 우리 인간의 뇌는 반복과 능동적이고 직접적인 참회를 통해서 학습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연습하고 끈기를 발휘하면 숙달하지 못할 기술은 없습니다. 그러니 습득할 기술을 골라 연습을 시작해 보는 것이 먼저 해야 할 일입니다. 공교육의 문제는 수동적인 학습 태도를 심어준다는데 있습니다. 학생들은 학교 교육과정에 의해 교과서 속 내용을 배우고 시험을..

3월 탄생석 - 아쿠아마린 (AQUAMARINE)의미와 힐링 효과 [내부링크]

3월 탄생석 아쿠아마린 (AQUAMARINE) 아쿠아마린 (AQUAMARINE)은 '용기의 돌' 입니다. 아쿠아마린 (AQUAMARINE)의 차분한 에너지는 스트레스를 덜어주고 마음을 평온하게 만들어 줍니다. 아쿠아마린 (AQUAMARINE)은 그 주변에 있는 것들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고, 오염물질을 방어합니다. 고대에는 아쿠아마린 (AQUAMARINE)이 어둠의 힘과 맞설 수 있게 하고, 빛의 영혼들의 도움을 받게 해 준다고 믿었으며, 선원들이 익사를 막는 부족으로도 지니고 다녔다고 합니다. 심리적으로, 아쿠아마린 (AQUAMARINE)은 감수성이 예민한 사람들과 닮은 점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관용을 불러일으키며 판단하려는 성향을 극복하게 도와주고, 의무감에 빠진 사람들 또한 도와주며, ..

2월 탄생석- 자수정(AMETHYST) 특성과 힐링 효과 [내부링크]

2월 탄생석 자수정 자수정(AMETHYST) 특성 자수정(Amethyst)은 매우 높은 영적 진동을 가지고 있는 강력한 돌로 보호석으로 사용된다. 싸이킥 공격(Psychic Attack)을 막아주고, 에너지를 사랑으로 변화시켜 준다. 천연의 진정제라고 할 수 있는 자수정(Amethyst)은 자기 스트레스와 부정적인 환경 에너지를 막아줌으로써, 고요함이 상위 차원의 의식을 갖게 하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므로, 깊은 명상의 상태로 촉진시켜 줍니다. 자수정(Amethyst)은 강력한 힐링과 정화능력을 갖고 있으며, 영적인 의식을 높여줍니다. 자수정(Amethyst)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 술에 취하지 않는다고 해서 전통적으로 몸에 주로 착용하였습니다. 자수정(Amethyst)은 맑은 정신을 유지하고 지나친 탐욕과..

1월 탄생석- 가넷(GARNET) 특성과 힐링 효과 [내부링크]

가넷 (GARNET) 가넷(GARNET) 특성 가넷(Garnet)은 강력한 에너지 활성화 작용과 강력한 재생작용을 하는 돌입니다. 가넷(Garnet)은 경우에 따라서 고요함과 정열을 제공하면서, 에너지를 회복시키고, 정화하고, 균형을 잡아줍니다. 가넷(Garnet)은 다가오는 위험을 경고해 준다는 설이 있는데, 옛날 사람들은 보호의 부적으로 가넷(Garnet)을 지니고 다녔다고 합니다. 가넷(Garnet)은 품종이 다양하며, 광물의 성분에 따라서 여러 가지 형태를 갖고 있습니다. 가넷(Garnet)은 사랑과 헌신을 고취시켜줍니다. 성적 욕망을 조절하고, 정서적인 부조화를 경감시키며, 특히 붉은색 가넷(Garnet)은 쿤달리니 에너지를 컨트롤하고 상승을 도우며, 약속과 헌신을 상징합니다. 가넷(Garnet..

탄생석 의미와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탄생석 탄생석이란? 탄생석은 태어난 달에 따라 달라지는 보석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1월에 태어났다면 탄생석은 가넷입니다. 탄생석의 역사에서 성경 시대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Josephus와 Saint Jerome은 12개의 보석을 조디악 표지판과 합치려고 했습니다. 또한 많은 역사가들은 아론이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보이지 않는 가장 섬세한 힘을 얻기 위해 흉패에 열두 보석(탄생석)을 달았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 보석들은 이스라엘의 열두 지파를 특징으로 합니다. 탄생석을 착용은 16세기말에 증가하여 18세기 몇 년 동안 시작되었습니다. 1705년부터 1720년까지 사람들은 탄생석의 보이지 않는 힘과 능력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탄생석은 현재까지 세계적인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최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