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rownsugar의 등록된 링크

 thebrownsug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코로나 2.5단계 수도권 거리두기 전면 이용금지 업종 [내부링크]

코로나 2.5단계 수도권 거리두기 전면 이용금지 업종 최근 연말이 다가오며 코로나 확산세가 사그러들 기미가 들지 않자 정부가 강력한 대응 방안을 내놓았습니다. 코로나19 재확산 대응을 위해 수도권의..

신한생명 무료운세 2021 신축년 사주풀이 바로가기 [내부링크]

신한생명 무료운세 2021 사주풀이 바로가기 벌써 12월 중순이 다가오고 있네요. 여러분의 2020년 한 해는 어떠셨나요? 저는 빨리 2020년이 지나가고 새로운 2021년이 다가오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2021년..

에너지 바우처 신청하기 겨울철 난방비 걱정 끝 [내부링크]

에너지 바우처 신청하기 겨울철 난방비 걱정 끝 안녕하세요. 이제 겨울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특히 올 겨울은 2012년도 이후로 가장 춥다는 이야기가 뉴스에서 종종 언급되어, 유난히 추운 해가 될 것 같스비다...

2021년 주거급여 제도 신청자격 지원금액 정리 [내부링크]

2021년 주거급여 제도 신청자격 지원금액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모님이나 자녀의 재산이 아무리 많아도 본인만 수입과 재산이 적다면 월 31만원의 월세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2021년 주거급여 제도 변경..

3차 재난 지원금 신청 대상 맞춤형 피해 지원금 [내부링크]

3차 재난 지원금 신청 대상 맞춤형 피해 지원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3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정리해봅니다. 그동안 많은 이야기들도 있었고 선별 지급 이냐 전국민 지급 이냐 에 대해서도 계속 논의가 되어 왔었는..

다이어트 할 때 피하면 좋은 5가지 음식 [내부링크]

다이어트 할 때 피하면 좋은 5가지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 할 때 피하면 좋을 5가지 음식을 알아봅니다. 여태 다이어트식품인 줄 알고 있었지만 그렇게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음식이 아닐 수도 있는 5가..

불면증 치료법 당장 적용할 수 있는 8가지 방법 [내부링크]

불면증 치료법 당장 적용할 수 있는 8가지 방법 수면은 우리 삶에 큰 비중을 차지 하고 있는 중요한 욕구중에 하나입니다. 불면증이 계속 되어 밤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할 경우, 수면 부족 상대로 피로감과..

7 일간 신진 대사 다이어트 일주일에 빠르게 체중을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7 일간 신진 대사 다이어트 일주일에 빠르게 체중을 줄이는 방법 요즘 집에만 있고 외출을 삼가하시면서, 체중이 갑자기 늘어난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제가 이번에 알게 된 다이어트는 7일 대사 다이..

우체국 준등기 보내는법 [내부링크]

우체국 준등기 보내는법 우체국 준등기란? 준등기는 등기우편과 비슷하지만 다른 특성이 있어 준등기라고 합니다. 준등기는 등기우편과 같이 발송 상태 및 배송상황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준등기도 번호가..

새 우편번호 5자리 검색 한 번에 확인 하는 법 [내부링크]

새 우편번호 5자리 검색 한 번에 확인 하는 법 안녕하세요! 요즘은 손으로 쓴 편지나 엽서를 주고 받는 일이 별로 없지만, 해외에서 직구할 때나 공공기관에 서류제출할 일이 가끔있지요. 우편번호가 있어야 해외..

꿈해몽 무료 풀이 사이트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꿈해몽 무료 풀이 사이트 갑자기 잠에서 깨었는데, 어제 꾼 꿈이 선명이 기럭하시나요? 어제, 혹은 그저께 꾼 꿈이 잊혀지지 않나요? 우리는 매일 잠에 듭니다. 잠을 자는 동안 깨어 있는 것처럼 사물이나 사람에..

노후생활비 부부노후 생활비 적정금액 [내부링크]

노후생활비 부부노후 생활비 적정금액 20~30대에는 잘 모르다가, 40대, 50대에 접어들면서 노후를 생각하는 사람이 많아 졌습니다. 저도 이제 노후를 점점 생각하게 되면서, 모아놓은 돈과 생활비가 궁금해졌습..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어렵지 않네!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요즘 SNS 트렌드는 인스타그램 인 것 같아요. 저는 싸이월드 세대를 거쳐 트위터,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 까지 왔습니다. 모든 SNS를 이용하다보니, 어쩔땐 좀 헷갈리는 것 같아요. 오..

msvcr100.dll 실행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mssvr100.dll 실행오류 해결방법 mssvr100.dll 실행오류 이유 여러분이 찾는 이 오류는 사용한지 얼마 안된 컴퓨터에서 가끔 나는 오류입니다. 사용한지 오랜시간이 지난 컴퓨터는 프로그램 실행하다가 dll이 없..

남원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주차정보 공유 [내부링크]

남원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주차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라북도 남원시 쌍교동에 위치한 남원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주차정보, 위치 등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상영작 2020년 11월 기준으로, 유아인 주연의..

nqq 채널 편성표 NQQ편성정보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nqq 채널 편성표 NQQ편성정보 요즘같은 언택트시대에는 밖에 나가는 시간 보다, 편안한 집에서 TV보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집순이 집돌이는 TV만 있으면 하루가 후딱가지요. 저는 지친마음을 유쾌하게 만들어..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바로가기 [내부링크]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요즘 계속 되는 경기불황으로 실업하거나 휴업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등을 알아보시기도 합니다. 오늘은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숙환 뜻 숙환별세란? 지병과 차이 [내부링크]

숙환 뜻 숙환별세란? 지병과 차이 요즘 뉴스에서 유명기업 관계자 또는 연예인의 소식에 대해 지병으로 인해 ~~하셨다 또는 숙환으로 인해 별세하셨다 라는 말을 볼 수 있습니다. 참 듣고 싶지 않은 말인데,..

혼인서약서 [내부링크]

블로그에 뭘 처음으로 쓸까 하다가, 우리가 결홀할 때 쓴 혼인 서약서를 기록해본다. 우리는 주례없는 결혼 했고, 성혼선언도 우리가(?) 했다. (물론 축사는 있었고, 사회자가 도와줬다.) 우리가 마이크 잡고 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