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hungdamm의 등록된 링크

 thechungdam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두려워 하지 않는 방법 [내부링크]

세상엔 참 부자들이 많은것같다. 그리고 한국에도 많다. 얼마정도 가지고 있어야 부자라고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부분은 각 개인마다 견해가 다를 것이다. 자수성가를 해서 어느정도 모은 사람은 10억 정도만 있으..

텐카페,실력은 최고의 수단 [내부링크]

어느정도 자리가 잘 잡혀져 있는 가게들은 체계가 잘 바탕이 되어있다. 웨이터는 보통 4시에 출근이고 부장들은 4시반까지 가게에 나가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그리고 마담들도 일찍 일어나서 6시전까지 손님에 대..

텐카페 본인이 하고 싶은걸 하자 [내부링크]

어르신들이 보통 공부도 때가 있다고 이야기를 많이한다 초,중,고등학교때 쌓아온 실력이 결국 대학을 가서도 이어지고 대학에서 쌓은실력으로 취업을하고 자신만의 독창적인 생각과 가치관 그리고 신념으로 사회..

일이 기본은 근태, 텐카페 [내부링크]

아가씨들이 일을 하면서 가장 잊어 버리는것이 있는데 그건 바로 근태이다. 출석을 잘 하고 가게를 잘 나오는 친구들은 결국 방을 많이 보고 좋은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된다. 그건 경우의 수에 해당이 되는데 , 상..

텐카페 옷은 사서 입자 [내부링크]

일을 하면서 늘 다르게 생각을 하는 친구들이 잘 되는 경우가 많다. 남 따라하고 자신의 생각이 없이, 남들이 하기 때문에 나도 해야 한다는 그런 강박관념은 사실 단기간에는 좋지만 장기간에 걸쳐서 보았을때는..

텐카페 자신을 가꾸길 바란다 [내부링크]

강남이 더 활발해지고 가게도 더 많이 생겨났다 그만큼 업계 사람들이 나름의 노력을 기울여서 더 좋은 모습으로 변모해 나가고 있다.가게가 일단 많이 생긴다는 것은 그만큼 수요와 공급이 적절하고 더 많은 사람..

텐프로 마이킹 정리하는 법 [내부링크]

일을 하게 되면 자신의 월급이 정해지게 된다 일을 할 수 있을때 그 친구에 대한 사이즈와 경력을 보고 가게에서 내려주는 돈이다.월급과 마이킹은 엄연히 다르고 두개는 구분지어서 생각을 하는것이 더 효율적이..

텐카페 천천히 성장하는 단계 [내부링크]

처음 일을 할때는 잘 모르기 때문에 어리버리하다 물론 어떤일을 하든지 처음에는 힘들고 어색하고 낮가림도 심하다 근데 이 일은 머리를 써서 배우는것도아니고 그냥 두 다리만 있으면 왔다갔다 해도 돈이 되는..

텐프로 리더의 역할이 중요 [내부링크]

오랜세월 밤일을 하다보니 참 많은 것들을 보고 겪게된다 어렸을 떄와 지금의 위치에서 그 시대를 돌아봤을때 리더 즉 사장의 스타일이 정말 많이 변화하고 있는거 같다.사실 예전에는 리더라고 하는 관계자들이..

텐카페 새해에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내부링크]

사람이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게 무엇일까 사랑,부모,일,돈 등등 정말 그 요소는 많은거 같다 그리고 그 요소에 대해 비중을 두는 사람의 신념과 가치관도 상당히 다르고 특별하다.올 한해는 과연 어떻게 지냈고..

텐카페 월급에 대한 부분 [내부링크]

월급은 보통 어느정도 족보가 있고 일을 해본 친구들에게 내려간다 물론 처음 일한 친구에게 월급이 내려가는 경우도 있으나 약간의 위험 부담이 있기에 좀 불가능하고 만약에 내려간다 하더라도 보증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