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365의 등록된 링크

 theday36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2023.01.16 [원씽] 더 큰 성공으로 이끄는 하나를 향한 열정 [내부링크]

미국의 가장 위대한 인상파 화가 중 한 명인 팻 매튜스는 매일 한 장씩 그림을 그림으로써 그림을 향한 열정을 기술로, 그리고 마침내는 직업으로 바꾸었다고 말했다. (중략) 무언가를 향한 열정은 곧 어마어마한 양의 연습이나 노력으로 이어진다. 그렇게 쓰인 시간은 기술로 축적되고, 기술이 나아지면 결과 역시 나아진다. 더 나은 결과는 보통 더 많은 즐거움을 불러오고, 그러면 다시 더 많은 열정과 시간이 투자된다. 탁월한 성과로 나아가는 선순환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사실 솔직히 말하면 온라인 부업을 시작한 건 2022년도 이지만 이 전엔 오프라인 "핸드메이드 사업"에 대해서 계속적인 시도를 해왔었다. 하지만 왜 성공하지 못했는가에 대해 여기서 답을 찾을 수 있었다. 나는 손재주가 좋아서 손으로 잘하는 일이 너..

제대로 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데이 입니다 :) 제 MBTI가 ENFJ인데요, 그들 중에서도 트리플J의 성향을 타고 나서 주위 사람들에게 "프로계획러"로 불리고 있습니다 ㅎㅎ 계획을 세우고 지키기 위해서 다이어리를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가계부, 일상, 부업, 독서, 여행일지 등.. 그냥 기록할 수 있는거라면 뭐든 기록하고 보는 사람이에요! (손으로 기록하는 것만 좋아해서.. 23년엔 포스팅도 열심히 분발하겠습니다 ) 그러다 우연히 네이버 메인화면에 나와있는 [엑시트 플래너]를 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보라색을 좋아해서 홀린듯이 플래너를 보게 되었는데요, 여기 저기 나눠서 작성하던 기록들을 한번에 적을 수 있는 저에게 딱 필요한 플래너였고, 고민 없이 바로 구매 했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을 것 같아 부자가 되는..

안녕 2023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데이 입니다 :) 2023 계묘년이 시작 되었습니다! 모든 분들이 새해에는 목표 하셨던 것을 이루고 좋은 일, 행복한 일만 가득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저 또한 올 한해 목표한 일들이 참 많습니다! 2022년에 목표했던 것들을 되짚어 보며 올 한해에는 또 어떤 일들을 이루어 낼지 다짐을 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b 1. 2022년의 성과 가장 먼저 부업에 대한 이야기를 빼 놓을 수 없겠습니다. 작년엔 1) 카카오뷰 2) 유튜브 숏츠에 대해 공부 하고 실제 시장에 진입하는 시도까지 해 보았습니다. 카카오뷰에서는 첫 부업 수익(카뷰 순수익 33만원)이 발생하였습니다. 유튜브 숏츠의 경우 저작권 프리 영상을 가지고 채널 운영에 도전해 영상 한개로 2만뷰에 달성 했지만 본업이 바빠..

왕초보의 카카오 뷰 마스터 도전기 02 (feat. 초보 팁! 순수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데이 입니다 :)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카카오 뷰에 대한 초보 알짜 팁! 현재 채널 운영 상황, 그리고 저의 첫 수입에 대해 차례대로 공개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카카오뷰의 기본 개념을 알고 계셔야 이 글을 읽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카카오뷰가 처음이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을 보고 오시는걸 추천 해 드려요 이전 포스팅 보러가기 : https://theday365.tistory.com/6 4. 초보 카뷰 마스터를 위한 소소한 꿀팁!! 우리는 현재 이 "카카오뷰"를 통해 월급 이 외에 부가적인 수입을 얻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조금이라도 더 빨리, 더 많은 수입을 내야만 하겠죠^^ 2달 여간 운영하며 느낀 초보자가 놓칠 법한 부분( = 제가 운영 초기에 놓쳤던 부분)에..

왕초보의 카카오 뷰 마스터 도전기 01 (feat. 와디즈 펀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데이 입니다 :) 제가 프로N잡러가 되겠다고 선언한지 벌써 4개월이 지났네요. 프로N잡러를 선언하기 이전부터 온라인 부업에 관심이 많아 이것 저것 다양한 방향을 찾아 보았는데요, 우연히 와디즈 펀딩 [카카오 뷰]를 알게 되었습니다. 펀딩 구매 전 여러 매체를 통해 카카오뷰에 대해 꼼꼼히 확인 해 본 결과 [카카오 뷰]가 굉장히 매력적인 부업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1. 하루 10분 투자로 수익 창출 가능 (제 기준 블로그 1개 발행 시 평균 3시간 소요) 2. 내가 만든 컨텐츠가 없어도 부업화 시스템을 구축 가능(자동화 시스템 구축 가능) 3.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무조건 설치하고 있는 "카카오톡"에서 실행하는 기능 (무한한 확장 가능성) 이렇듯 "카카오뷰"는 단시간 투자로 많은 효율을..

페이팔(Paypal) 비지니스 계정 가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데이 입니다. 온라인에서 물건 또는 디지털 파일을 판매하는 등 수익 활동을 하게 되면 본인 명의의 계좌로 수익금이 입금되는데요, 한국의 경우 원화로 바로 입금 시키면 되지만 해외 사이트의 경우 바로 통장으로 입금이 불가합니다. 그러하여 페이팔(Paypal)을 통하여 수익금을 받게 되는데요, 오늘은 "페이팔 비지니스"계정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1 . 페이팔(Paypal)은 무엇인가요? 페이팔은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온라인 송금(결제) 서비스 입니다. 달러 뿐만 아니라 엔화, 유로화 등 전 세계 모든 통화의 사용이 가능하며, 해외에서 발생한 수익금을 원화로 변환하여 받을 수 있는 시스템도 갖추고 있어서 손쉽게 수익금을 회수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익히 알..

미라클 모닝(Miracle Morning) 챌린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데이 입니다 :) 요즘 하고싶은 일이 많아지면서 시간을 엄청 쪼개고 나눠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하루 24시간은 왜이리 짧은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그래서 생각 난게 바로 "미라클 모닝(Miracle Morning)" 입니다. 과연 미라클모닝은 어떤 것인지, 진행 방식은 무엇이며, 장단점을 확인 해 나에게는 알맞은 활동인지 차근히 알아 가 보겠습니다 :) 1. 미라클 모닝(Miracle Morning) 이란? 2016년 한국에 출간된 아마존 베스트셀러 《미라클 모닝》에서 나온 개념으로, 하루 일과가 시작되기 전 이른 아침에 일어나 자기 계발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보통 새벽 4~6시 사이에 일어나 가볍게는 명상이나 독서를 하고, 좀 더 심화 된 활동을 하는 분들은 운동이나 영어공부 등..

저도 투잡 도전 합니다 :) [내부링크]

직장인 1N년차. 나는 만년 대리 김데이 입니다. 초대졸을 졸업하고 개발자로 취업도 해 보고 국비 지원 받아서 주얼리 디자이너, 웹디자이너도 해보다가, 지금은 작은 운수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 다년간 쌓아온 사회생활을 바탕으로 이 일 저일 다하는 최강잡부가 되어 만년 대리로 말이죠. 하지만 멍때리고 기본 월급만 받아 겨우겨우 살고 있는 저와는 다르게 친구들은 뭐 하나씩은 하고 있더라구요. 함께 웹 디자인 공부했던 친구들은 회사 업무 이 외의 시간에 여러 루트를 통해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고, 대학 졸업한 친구들은 나름대로 스마트스토어 사업, 블로그 운영, 유튜브 채널 운영, 주식 등등등 돈 벌수 있는 루트는 많은데 나 혼자 덩그러니 현실에 안주 해 있었나봅니다. 그래서 저도 도전 해 보려고 합니다. 온라인..